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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 그럼 지금부터 여러개 200 트 중에 몇가지에 대해서 실습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실수 븐 가우시안 물론 데요 조금 전에 잠깐 보긴 했었는데
불러 중의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불러 가 가우시안 블러 입니다
그래서
커플을 생성해 주고
텍스트를
가우시안 블러 라고 주도록 하겠습니다
가운데 정렬을 시켜 주고요 뒤쪽에 바로
가우시안 블러를 더블클릭을 함으로써 적용을 하겠습니다
그렇게 되면 아까도 보셨다시피 요로케 블러를 먹게 되는 효과를 내게
되구요
이것을 우리가 영상으로 간단히 만들어 보면
러 리 니스를 0초 일단은 영어로 키프레임을 잡아 주고요
그리고 1초에 가서
30
무로 잡아주는 것을 반복 을 시켜 볼까요
두 개를 잡아 주고 2초에 가서
목사 4초에 가서 복사
6초에 가서 복사
이렇게 면역을 지워주면 요
보시다시피 블럭 아 뭐 걷다가 다시 선명해졌다 가 먹었다가 수명이 썼다가
이렇게 세 번 반복될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가 옵션이 있어요 그래서 첫
번째 e 블럭 아 먹었다가
선명해지는 부분은 우리가
홀의 젠틀 즉 수평으로 주도록 하겠구요
e 초가 되는 지점 부터는
버티칼 즉 수직으로 움직이게
그리고 4초 가 되는 지점에서 는 수직 수평이 한꺼번에 움직이게
그렇게 설정해 줬습니다 그래서 다시 u 를 눌러 보면 이렇게 러 리
니스와 불러 지 맨션이 2개가 먹은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방금 우리가 불러 g 맨 손 에 적용한 익히 프레임은
설명을 잠깐 드리고 넘어가야 될 것 같은데
기존의 키프레임 들은 이렇게 다이아몬드 모양 마름모 의 모양으로
생겼습니다
그이 키프레임 들은 여기에 있는 키 프레임과 여기 있는 키 프레임 간 의
어떤차이가 있구여
그 차이를 중간에 이렇게 적용이 자동으로 되는 그런 형태였습니다
그런데 이 블러디 맨손 에 적용된 키 프레임 은 일단 모양도 다르구요
하는 양식도 다릅니다 즉 여기에서
이동을 하는데 있어서 수평으로 짐 이동을 하는데 여기 올 때까지는 계속
이 수평 속성이 그대로 유지가 됩니다
그리고 여기부터는 수직으로
블러 효과가 나타나는데 그것도 2지점 올 때까지는
동일하게 수칙 긴게 유지가 됩니다
그 기존의 키 프레임 은 중간에 어떤 전이되는 효과가 있는데 반해서
이것은 그 시점에 갈 때까지는 이 속성을 그대로 가지고
여기 오늘 순간 딱 그 효과가 바뀌게 된다는 거죠
이런거를 홀드 키 프레임이 라고 하거든요
우리가 뒤쪽에서 다시 한번 상세하게 배울 것인데 여기서는 이런 홀드 키
프레임이 있다라는 것을 알고 계시면 좋겠습니다
영주에서 이 주로 갈때는
홀의 젠틀 로 우리가 설정으로 있으니까
역 쪽으로 흘러 먹고
2초 에서 4초 사이에는 버티칼 이기 때문에 위쪽으로
먹고 사출 3 6조 는 위와 아래로 다 먹는 효과를 나타낸 것입니다
참고로 이 블러 효과를 선명하게 할 때는 우리가 이런 이펙트가 있거든요
선명하게 한다. 날 괴롭게 한다. 그 샤픈 이란게 있습니다
# 분을 여기에다가 2일 초인 상황에 적용 을 해주고 샤프너 마운트를
올려주면
보시는 바와 같이 설명했습니다
블러 효과와 간단하게 2개만 더 보겠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볼 건데요
베스트 불러 라고 생성해 주고
여기 말 그대로 퀘스트 블러를
적용해 주겠습니다
옵션이 간단하구요 그래서 플러그인 있으려면 이렇게 블러를 역시 적용할 수
있는 그럼 기능이 되겠습니다
다음으로는
1 발전을 물러 라는것을 우리가 적용을 해 보겠습니다
마찬가지로
텍스트 레이어를 하나 만들어 주구요
여기에
디렉션을 블러를
적용을 해 주겠습니다 이 백성을 불러 는 이 각을 줄 수가 있거든요 근데
원하는 각도로 블럭의 방향성을 정해 줄 수가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까 우리가
포지션의 만약에 이 텍스트 레이어에 포지션에 키프레임을 준다고 생각해
볼게요
0 초에 여기
그리고 1초 후에
이쪽으로 이렇게 이동을 한다.고 할 때 우리가 여기에다가
모션 블러를 줄 수도 있잖아요
이렇게 주기도 합니다
그런데
별로 효과가 안보여요 왜냐면 좀 느린 이까 1초 동안 여기까지 동
하는거라 블러 효과를 그렇게 그쪽으로 보여주지 못하거든요 그래서 이런
경우에 이걸 좀 보아 내는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d 백서는 이동하는 방향과 유사하게 맞춰주고
0 초 1때 플로렌스 를 영을 주고
0.5 초 즉 치고 프레임의 가서
로렌스를 그리고 다시 1초에 가서는 로렌스 를 영어로 하면
이동하는 동안만 물러가 행성이 되잖아요 그래서 마치 모션 블러 와 유사한
그런 효과를 조금 더 도와줄 수가 있습니다
이런식 불이야
보시면 네 이렇게 이동할 때 블럭 아 먹는
좀 과 하긴 한데 이런 식으로 효과를 도와줄 수도 있다는 거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다음은 5 자이크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자이크는 기억 나실 겁니다 우리가 그 모션 트래킹 을 배울 때 자동차
번호판을 가기 위해서 5 자이크 처리를 했었죠
바로 그 모자이크 되겠는데
텍스트 레이어를 하나 생성을 하고
여기에 모자이크를
적용을 해 주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바보 모자이크 처리가 되는데 옵션 이제
가로축 의 몇 개의 블록을 만들 거냐
세로 주게 몇 개의 블록을 만들 거냐 인데 이걸 이제 많이 하다보면
점점 그 글씨 에 가깝게 되거든요
이렇게 많이 하게 되는 게 소리가 좀 극단적으로 500 개 정도로
일단 키프레임을 2개 잡아주고 영조 일대 그리고 3초에 가서 우리가 3
정도로
자캐 주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다시 6 조에 가게 되면
5배 그도
하고 보게 되면
이런식으로 최초에는 글씨 원형이 있다가 나중에는 모자이크가
극대화 했다가 다시 돌아오는
그런 애니메이션은 우리가 만들어 보았습니다
다음으로는 흑백 처리에 대해서 우리가 알아보겠습니다
험 포를 지금 하는 만들었고 우리가 파일을 2개를 불러 볼게요
풋볼 과 크랩 에 대해서 각각 다른 효과로 빽 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이스 뽈 같은 경우에는 우리가
블랙 앤 와이트 라는 기능이 있거든요
이것을 적용하게 되면 바로 이렇게 음영 처리가 되는 것을 우리가 알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다양하게 rgb 와 cm 의 ki 를 색상들을 활용해 가지고
색상이 변형을 들 수도 있구요
그리 크랩 같은 경우는
블랙 앤 화이트가 아니라 이번에는
휴엔 3추 레이 션 를 주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옵션이 있는데 그 중에 그 마스터 3 츄 레이션 깝 쓸 수 까지
내려 주게 되면 이렇게 흑백 처리를 할 수 있는 그런 효과를 만들 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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