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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남의 운전교실 | [초보운전탈출] ♥ 고속도로 운행요령및 주의사항 Tip l 미남의운전교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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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남의 운전교실님의 자동차일반강의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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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 저희가 이제 처음 문제 해주면 이 고속도로를 상당히 두려워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초보 운전자 분들이
그렇죠 여러분들도 이 고속도록 좀 어려워 하죠
하고 싶으면서도 처음엔 어려운데 가이 고속도로 일단 속도가 빠르니까
두렵고
그 다음에 멀리 가야 되고
이런거 뜸의 고속도로 생들이 두려워 하시는 분들이
처음에는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속도로를 온전할 때 주의 사용하고
요령 하고 이런거를 제가 한번 오늘 간단하게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마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거에요 고속도로를 직접 운전을 해보고 경험
해보신 분들은 뭐 그렇게 어렵다고 느끼지 않으셨을 겁니다
이제마 처음하시는 분들은 어 약간 두렵고 어 나 가지가 힘들겠죠 처음에는
집 앞에도 나가야 했는데 그거 뭐 20 30% 만 달려도 만 무서운데
어 그 옆으로 붙어 고속도로 막 100키로 이렇게 다르잖아요
그래서 자 오늘은 그 속도에 대해서 간단하게 제가 한번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자 고 수 없도록
어 여러분들도 고속도로를 많이
어 두려워 하시는것 같은데
자 일단 고속도로는 요
제가 못 자 이제 삶이 병을 해드릴게요
고속도로는 여러 가지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그냥 간단하게 달리면 된다 싫어도 없고
네모 보행자 도 없고 뭐 회전도 없고 뭐 자율적 외전 1탄 뭐 이런 게
없잖아요
일단 두려움 건 빨리 달리는 거
그런건데 자 고속도로를 주행 하면서도 어쩜 을 주의해야 될 부분들이
분명히 있습니다
자 그러면 제가 한 10시 얘기해 볼게요 일단
남 투어 군자는 안됩니다
아시죠 난폭 운전자
우리가 우리 초보분들은 남북 운전을 하실 분들이 없겠죠
그렇죠
아 에 난폭운전 이라는 게 뭐냐면
빨리 달리는 것만 남편 자녀 빨리 장 인간은 약 과속 이구요
막 칼 7일에 오르죠 칼치기 이 고속도로 같은 데는
안전거리를 좀 끼우고 갑니다 많이 왜 속도가 따른 이까
속도가 빠르니까 거리를 충분히 띄우고 하는데요 보통 80 m
80kg 달리면 80 미터 정도를 띄우고 요
100키로 로 달리면 100m 정도 띄우고 다닙니다 보통 그 정도가
기본인데
물론 신의 같은 경우는 60키로 정도로 달리면 한번 20m 정도 10m
에서 20m 정도 이렇게 달달 일인데
안전거리를 작은데 고속도로 같은 경우는 그만큼 안전거리를 충분히 띄워야
되는데 그 안전거리 사이로
칼치 라는게 그런거예요 안전거리 사이로
찾은 드디어 갱 해서 왔다갔다 하면서
과속을 하는 거죠 천천히 가는게 아니라 그 사이를 관 속을 하면서
사이사이로 피해 나가는 겁니다 여기에
이제 칼치기 라고 했는데 이제 그가 어디서 말이 나는지 모르겠어요
근데 그게 주에 같이 달리는 사람들은 상당히 불안해 됩니다 이 칼치기 가
칼치기 를 하면 일단 내 앞으로 갑자기 확 들어와요
뭐 깜빡이고 뭐가 없습니다 어 갈증 일하는 사람들의 깜빡이를 않게요
그리고 일단 속도가 빨라요
그리고 자 들어가서 자 흘려 행복해서 가량 그래요 바로 또 들어가고
사이사이로 계속 들어가는 거죠 여러분들 영화 같은데 보면 막 추격신
같은거 있잖아요 그런데 서 왔다 갔다 왔다 갔다 하는게 칼치기 줘 예
그런 게 죄 되게 위험해요 그런게 난폭운전 입니다
거기에 자보 부분 전이 있죠 또
위험하게 보브 군 전인데 만약에 내가 막 하고 있는데
자 내 앞으로 갑자기 끼어들어 가지고 막 천천히 된다든가
자 아니면 막부의 그밖 갑자기 받는 다던가
네 그런 경우 뒤에 있는 사람의 깜짝 놀랍니다
아니면 좀 천천히 간다고
뒤에서 막상 라이트를 키는 사람들 보통 고속도로에서 컬렉션 찰나 눌러요
쌍라이트 를 많이 킵니다 예 크래셔 눌러도 속도가 빠르니까 뭐 소리가
클릭해 찰 안들려서
어 쌍히든 막히는데 가다보면 사이즈의 밀어 로망 학교 빡빡한 턱걸이 에요
빨리 다른 얘기죠 우리 초보 운전자 분들은 어 속도로 자치 키면서 갈
거니 근데 자기가 빨리 가고 싶어서
막상 날들을 키 시는 분들이 있어요 그러면 어떻게 되겠어요
많이 그 앞에 있는 사람이 초분 존재하면
아 내가 잘못했나 보다가 어 내가 피 해 줘야겠다
이제 가겠지만 자운 자자하고 성격 좀 있는 사람이 그냥 안 졸전을 여고
그냥 천천히 그 속도로 맞춰서 갔는데
제한속도 맞춰서 갔는데 돼서 학생들이 특효
그 이 사람이 제 피부에 다 2 겠죠 그럼 어떻게 되겠어요
아니면 갑자기 먼 데 앞으로 갑자기 확 들어와서 뭐 브래드를 한다.든가
그러면서 이제 뭐 쉽이 가 붙는 거죠 그게 이제 보복 운동이 되는데
아니면 뭐 외제차 들 가까운 제 그 유튜브 내려다보면 그런거 있잖아요
어 제가 나보다 더 빨러 뭐 이전 시기 나보다도 빨러
계획 쫓아가는 거죠 누구 차가 더 좋은지 왜 고속도로는 빨리 달릴 수
있는 누르니까 최가 없으면 막 그렇게 과속을 하면서 막 시약을 하는
애들도 있어요
알게 모르게 부심이 있는 사람 지운 전하는 사람들 중에
꽤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럼 보 분전함 폭은 좀 일단 그거는 뭐 신뢰도 마찬가지지만 2
고속도로 같은 경우는 에 더 위험하죠
그래서 일단 중요한 게 난폭 운전
법이죠
올해 초 품 천자 분들도 이제 쪼금 운전을 하시면
에 좀 빨리 달리고 싶은 그런 생각이 들어요
근데 절대 이런거 하지 마십시오
이게 제가 그
피의 피해 대해서 2
벌금도 있어요 벌금도 있고 보복 운전 같은 경우는 피의 따라서 1년에서
10년의 징역이 있답니다
징 여기에 내려주고 요 1000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2보
부분도 면 그리고 난폭 운전은
1년 이하의 징역이나 500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입건 시 벌점
40점 과 구속 씨의 는 면허 취소가 됩니다
그래서 절대 하시면 되요
자 그리고 이제 주의 시험 인데요
파랑 파는 1 그렇죠 이렇게 태어나는 것도 재미있을 거예요
같이 대화도 나누시고 이렇게 하십시오 에 제가 이렇게 재미없는 얘기할
때는 같이 대화도 하고 뭐 뭐 제게 재개는 하지 마시고 에
뭐 학생이 세요 뭐 이렇게 그래요 우리 미선 님의 여기서 좀 인기가
있으신 것 같아요
예 자 그러면 저는 개도 얘기를 하겠습니다 자 우리가 이제 주의해야 될
거에요 그런 이제 남북으로 이런걸 우리 아직 초보자를 한테는
뭐 그렇게 안 되겠지만 이것도 어떻게 보면 초보자한테 는 적용이 안될수도
있는데
자 조로 문짝
에 저런 온전히 있죠 이 최고 운전자 분들 구속도 를 처음 안 나가 보신
분들이 어떻게 운전을 하면서 차 에 어떻게 움짤 핸드잡 에서 운전을 해
어 그 사람 무슨 뭐 어 교 상가
뭐 그 차가 자율주행 창가 아닙니다 그냥
운전을 오래 고속도로 같은 경우는 긴 거리를
캐서 같은 속도로 달리 잖아요
같은 속도로 계속 달리다보면
착시 현상이 생깁니다 최신 회사의 뭔지 아시오
홍대가 가만히 있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가난이 네가 말이라는 막 지금 100키로 로 달리고 있어요
근데 그 길을 계속 그렇게 가다보면
엽차 들이랑 나 아니라 잖아요
그래도 꼭 정지된 화면처럼 느껴져요
그때부터 이제 속도감도 먹었구요 내가 지금 빨리 달리는지
지금 이게 101 은 지 모 매킨지 뭐 올라요
거기에다가
몸이 피곤한 상태 막 몸이 피곤하고
아니면 컨디션이 안 좋아요 그러면 더 졸 입니다 거기다가
조용 해 예 조용한 것도 그렇지만 만약 같은 일행들이 다 차고 있어요
다시 하고 있으면 더 졸려요
그러면 이게 순간 자기도 모르게 눈은 껌뻑 가고 딱 때는 순간 벌써 1
책을 와 있는거예요
그럼 삼치 타죠 저도 예전에 결혼운 전 지금도 많이 그런걸 당하지만
에 깜짝깜짝 놀랄 때가 많아요 예전에 친구들이랑 스키장을 갔었는데요
아침에 같잖아요 당일치기로 갔었습니다
아침에 새벽에 갔다가 내 가까운데 이제 갔다가 자 전력의 이제 오는데
야 이게 장난닙니다 어쩔때 새벽 어 타고 새벽 거 색까지 타고
오는데
진짜다 피곤해서 쓰러져 요
막 몸에 땀 냄새는 아주 다 쓰러져서 차저 그 혼자
그러나 어떻게 틀어 틀을 꼬막 하도 막 졸려요
그리고 진짜 돌리면 어떻게 해야 마이도 악물고
마니교 악물고 막지 째마 허벅지 도마 꼬집고 막 몸을 맞춰야 혼자
아마 외치면서 마 참을 안돼
창원 한 대 마 이러면서 막 같아요 말해주는 사람도 없고 뭐 음악 틀어
줘 가 나무 음악만 나와요
좀 더 올립니다 그래서 2조로 문제 진짜로 의하면 이게 순간 눈을 감았다
뜨는 사이 에 체가 100m 200m 300m 금당 가버립니다
예 그래서 고속도로에서 교통사망사고 대부분은 이 졸음운전 에 의한
것이구요
741 이어 시세 이걸 교통사고 전체 치 4일의 6배 이상 입니다
이 고속도로의 졸업 운전에
그래서
보면 고속도 해보면 졸업을 쉼터 나 아니면 휴 갤러들이 있잖아요
예 그래서 진짜 졸리면 절대 운전하지 마시고
잠깐 세워서 30분이 드는 시간이 된
자고 가는게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졸음쉼터 라는게 많이 맨 드렸잖아요 지금도 고속도로 이 결의문
전이 음중 은 전보다 더 위험합니다
예 저도 예전에 순록 본전을 해왔지만 이 졸업 문제는 br 개 못되어 이
졸음 운전은 참고 싶어도 것 처럼 씁니다
그래서 이 절의 문장 일단 졸음 운전을 하시면 안되고 고속도로에서는
자 그다음에 자 우리가 고속도로를 가다보면
터널이 나옵니다 터널 네 살을 뚫고 만든 킬
이런 터널 들이 에 군데군데 나와요
자 그러면 터널을 통과하는 요령도 잘 알고 계십니다 특히 고속도로 털어
같은데는 김대한 엄청 길어요
그러면 제 터널 안전운전 유형은 요 자 첫번째 터널 진입 전 감속을 조금
해줍니다
막 110 키로 막 120km 에 달리다가 도 터널 진입 전에는
안전거리를 확보하면서 충분히 닥쳐 하고 그러면서 감속을 약간 해주세요
왜냐하면 이 터널은 시약의 한정돼 있어서 사랑을 1군에 인정해 가
어렵습니다 그 앞의 상황을 잘 모를 수가 있어요 그러면 그 앞에 갑자기
뭐 속도가 줄어 따 등 가 터널 안에서 저 진입을 했는데 갑자기 찾을 쭉
써 있어요
그 앞에서 뭐가 뭐 0 사체가 간다거나 뭐 차가 좀 밀린다 거나
그런 경우 순간 속도로 묻혀서 박을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터널 진리 편에는 속도를 약간 줄이고
진입하면 그러니 시야도 이시아 도 순간
어두워져 요 터널을 딱 진입하며 순간 컴에 지게 보입니다
그래서 그 때 조심하셔야 되구요
그리고 터널에서 는 절대 차선변경 늦추어 를 가면 됩니다
찾은 변경은 특혜 터널을 공기 저항이 높아
공기저항이 높아서 차 산 변경 시에 살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차서 빨리 달리면서 2000 으로 넘어갈 때 이 공기 저항이 상당히
높아 되게 순가 큰 드릴 수가 있어요
그래서 터널 안에서는 어차 섬 명령을 하면 되고요
물로 추월 다 안 되죠 그래서 터널 같은 것은 전부다 실선으로 되어
있습니다
위험합니다 그래서 터널은
어 처음 변경 및 추월 붐 지구요
그 다음에 터널 진입 씨의 전조등을 꼭 해주셔야 됩니다
이 터널을 들어가는 요
저희가 야간 온전히 갑자기 되 버렸나 제 운전해도 터널 안에는 야간
운전이 되는 겁니다
저희가 야간에 운전할 때 애초 문정 초보 운전자 분들도 야간에 전주 도키
잖아요
털도 약 아니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내 야간 하고 똑같은 상황이 그래서 전조등을 켜주세요 되자 전주 등을
내가 않게 고난은 잘 보여
자 나는 잘 보이니까 다른 전조등을 안키고 그냥 갈 거야 귀찮 어
물론 물론 요즘 차들의
모토로 져 있어 가지고 자동으로 켜 줍니다
근데 제가 가지고 있는 차 같이
어 뭐 옵션이 없는 차들이 있어요 아니면 옛날 차드
그런 차들은 직접 해주셔야 되는데 그게 귀찮아서 안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자 그럼 전 저도 난 키면 뭐가 위험한 하면요
물론 저도
잘 안보이지만 다른 차들이 저를 못 볼 수 있습니다
야간운전 하고 똑같아요
우리의 스텔스기 아시오 제가 예전에 야간 운전에 대한 그 동영상을 한번
올려 드렸는데
스텔스 기 에 제가 비율을 했었죠 스트레스 기 뭡니까
레이더의 안잡혀요 예
레이더의 안잡혀서 이 비행기가 쯤 지나 갔는지 안 잡힐 안전하다는 지
몰라요
그게 이제 스텔스기 인데 한마디 스트레스 차량이 되는거죠 야간에 아이
편안한 에서도
라이트를 아끼면 주변에 있는 차들이 우리 책은 없는지를 잘 모를 수도
있습니다 물론 물론 자 찾은 백령도 많이 없고 하니까 안전하지만 혹시라도
혹시라도 제가 내가 아플 봤을 때 그 체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그래서 자 전조등은 꼭 다른데 주변에 채 들한테 내 체력의 존재를 알리는
역할입니다
그래서 꼭 전조등은 해주셔야 됩니다
자 여러분 이제 터널의 안전 요령 이구요
자 그 다음에 자 우리 겨울철이 잖아요
겨울철에 이제 고속도로
겨울철의 그 속도를 어떻게 가야 될까
자 일단 겨울철 안전운전 트리입니다 고속도로
자 변속기를 이단의 맞추고 출발 하는게 좋습니다
수동 첸 이달에 맞추고 요 자 오토맨 케차 자동은
자동은 수동으로 변환하는 장치가 있습니다
수동 으로 변환해서 일단 말고
2대를 잃고 출발 합니다 먼저
이자를 넣고 출발 한 다음에 어느정도 채널 굴러가기 시작하면 쪼금 더
속도를 낸다
그럼 그때 뒤로 변속을 하면 되요
출발은 이단의 사는게 좋습니다 왜 그러냐면
도로가 미끄러울 때는
드라이브에 놓고 그냥 액셀을 밟다 보면
헛바퀴 갖을 수도 있구요
그 압박해 돌죠 미끄러지면서
그러면서 타이어가 회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스핀 일을 하실 스핀
후륜 우리가 전륜 구동 이잖아요 전륜구동 차네 그런 게 조금 더 라는데
호 륜구동 차 같은 경우는 뒤에가 쭉 돕니다
계획을 빼 돌아 앞으로 나가 안나가 안나가고
그럼 이제 막 눈이 쌓인 그런데 이제 고속도로로 갈때 물론 신의 도 라
도 마찬가지인데 에 수동 이 대안으로 출발 하는게 좋습니다
네 그럴 때 이제 쓰면 왜 수 도구는 오토메틱 보통 처의 보면 오른쪽에
기아 변속레버 에 어 수동 일단 이단이다 있습니다
그래서 그거를 그 때 사용하는 거에요 자 그리고 엔진브레이크를
활용하는게 좋습니다
이건 이제 눈길 뭐 신의 도 마찬가지구요
눈길 주행 의 경우 감속 c 자 우리가 속도를 줄이자 나요
가급적이면 엔진브레이크를 활용해서 멈추는 게 좋습니다
아 자 오토 매트를 어떻게 엔진브레이크를 좋을까요
아 자 어둠의 찍은 수동 1단 2단 말곤 없습니다
엔진브레이크 라는게 내 그래서 브레이크를 미리미리 밟아 주시는게 좋구요
수동 차 같은 경우는 속도를 기아를
줄이면서 속도를 엔진브레이크 라 그래요 그래서 차단으로 가다가 아 속도를
줄일 때 브레이크가 쭉 받는게 아니라 게야 를 바꿔주면서 엔진의 브레이크
라 그래 그게
저속으로 바꿔주면 엔진의 브레이크 잡힙니다
그렇게 해서 이제 미리미리 줄이면서 서행을 해주시면서
어멈 추시는 게 좋구요 속도를 줄일 때도 그리고
자 고속도로에서 눈길 운전 할 때는
자 주간 전조등 독해 주셔야 됩니다
주간 전조등이 뭐냐면 그냥 우리 전조등 이에요
예 우리 운전 해주다 보면 야간의 존재도 키 잖아요
주간에 넣어 주십시오 4주 아래도 원래는 캐는 게 안전해요
우리가 주간에는 않긴 되거든요 을 하는데 보통 주간에 키고 다니는
체득 많습니다
그래서 어 이렇게 눈이 오는 날은 시야확보가 잘 안되기 때문에 특히
고속도로 같은 데는 이런 이제 막 안개도 많이 껴요
날씨가 차가우니 까 그래서 전조등을 키고 다니시는게 좋습니다
자 이제 이렇게 이제 겨울철의 고속도로 tv 구요
자 그 다음에 또 중요하게 있습니다 혹시라도
사고가 났을 경우 자 고속도로에서
뭐 내가 잘못했던 은 뭐 딴 사람이 잘 못했든
만약에 사고가 났어요 그러면 이 사고가 났을 때 어
빨리 빨리 예방 사고 예방을 위해서
어 수습을 다 해줘야 되요 2 고속도로 빨리 달리기 때문에 가끔 보면
뉴스에 그거 많이 나오잖아요
사고난 차량이 멈춰 있는데 뒤에 와서 그냥 박는 차들
그게 어 속도를 모듈이 니까
그리고 미끄러질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앞에 세우고 났는지
자 빨리 사고가 났을 경우는 제 먼저 사고 나는 사람들은
자체를 세우고 요 예 갓길 등 안전지대로 빨리 빼는게 좋습니다
근데 그 중간에 세워 놓지 마시고 일단 사고 났다고 해서 경찰 올 때까지
검색 놓지 마시고
웬만하면 사진 빨리 찍고 갓길로 빼 놓으세요 해 놓으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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