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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 여러분도 이제 고래들이 주장 가시죠

포토 어 우리가 보면 어 백화점이라
마트 아니면 삼각 내 이런 데는 대부분 백업된 흑백을 돌면서 내려가
잖아요
그런데 이제 골 변이 주체적인 이라고 하는데 자 여기가 지금 저 영상을
보시면 내가 여의도 ifc 뭘 제가 예전에 올린 영상 돼 있는데요
이곳이 초구 자들이 가게에 진짜 힘듭니다
[음악]
왜 임 되냐면 그 힘든 점이 있어요
어 베터 골뱅이 주장이 만약에
일방 통행 인데 는 그나마 좁아도
좋아도 일 방 통 행 인 데는 어느 정도 내가 첫 호감이 있으면 천천히
가면서 내려갈 수가 있는데 여기 여의도 ifc 몰 같은 경우는
일방 통행 도 아니고요 쌍방이 쓴 닭 쌍방에 코너가
급합니다
4 급해서 상대방 체하고 우리 추하고
겹칠 수가 있는 부분이 되게 많아요
이런데서 이제 핸들 조작을 잘 못하면 아예 중앙을 넘어가거나 그 반대편
체하고 접촉이 일어나 겠죠
그리고 내리막길이 에요 급하고
그래서 에
상당히 조심해야 되는데 어
영등포에 보면 타임스퀘어가 있는데요 제가 거기도 이제 좁은데 라서 이제
여기서 올려 드렸는데 거기 같은 경우로 1 방입니다
1박 2일에서 그렇게 뭐 쫓긴 하지만 위험하진 않아요
사고가 나면 내 체면 그렇겠죠
내 체 만 벽에 긁는 거고 타이 아마 뭐 살짝 그렇겠지만 여기 같은
경우는 쌍방의 쌍방 반대 패서 차가 올라옵니다
4 그러면 한번 영상을 볼게요
저희가 1 꿉니다 있고 이제 들어가서 여기 와 보신분들은 아마 참여 하실
거에요
절대 급하게 들어가죠 그분께 쌍방이 에요
반대편에서 올라온 차도 있구요 자 그럼 이제 길은 뭐 어느정도 괜찮은데
자 이제 이런데서 이렇게 코너를 꺾고 나갈 때 반대편에 올라오는 차가
있으면 저희가 만약에 악 체포 까밀 줄 몰라서 이쪽 벽의 무섭잖아 요
보통 초보자들은 이 벽에 모습 보니까 이 쪽으로 많이 붙어서 갑니다
그러다 보면 반대편 처하고 접촉이 일어날 수가 있어요
그래서 우리 차선을 잘 맞춰야 되는데 자
이러한 경우는 오른쪽이 벽을 기준으로
예 오른쪽이 벽을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붙여서 간다는 느낌으로 가야되는데
자 오른쪽이 왜 힘들다면 보통 왼쪽으로 어느 정도 많이 코너가 왼쪽으로
꺾인 되면 자 운전자가 왼쪽에 있기 때문에 왼쪽으로 붙어서 갈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오른쪽으로 꺾이는 데는
내 오른쪽 첫 퍼감 을 잘 몰라요 그래서
붙일 수가 없습니다 힘들어요 잘볼게요
저에게 반대편 차에 5조 반대편 쳐도 이쪽에 안 되려고
이쪽도 많이 쪽으로 붙습니다
이쪽 체는 이쪽을 붓고 요 그 요런 데서 이제 접촉사고 날 확률이 높아요
이게 그냥 일직선이 면 에 어느 정도 찾으면 맞추면 괜찮은데 이렇게
코너를 돌다가 속도 조절을 잘 못하거나 핸드 조절을 잘 못해서 같다 그
색들이 박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니면 이쪽 차가 무서워서 너무 샌들을 많이 틀어서 오른쪽에 다는 경우도
있구요
그러니까 이런 경우는 일때는 서해 해요 기본은 서행 이고
자 오른쪽 벽 쪽으로 붙인다는 느낌으로
아니면 진짜 위험하며 내가 차를 못하겠다
이렇게 체가 올라올때 중간에서 내가 정지를 하십시오
정지를 하면 이체가 피해야 겠죠
4 이체가 피해가며 그때 다시 가는 거예요
이런 코너에서는 그게 요령입니다
자 뒤에서 빵빵 버려도 생각하십시오
뒤에서 빵빵 거린다 우리가 빨리 못 하잖아요
그쵸
아 보세요 이러다가 이제 그런데도 이제 박을 수가 있어요
이 차가 잘못할 수도 있고 우리는 우리도 잘 못 할 수 있고
자 요럴때 이게 막 옆 치죠

자 이럴 때 지금 아까이 차고도 상당히 많이 붙어 들어가요
이때 최 가만히 좀 크면 생각하면 돌다가 갈 수도 있어요
그래서 큰 차를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이 이럴때 좀 어렵죠
그나마 좀 조금 괜찮은 괜찮은데
작업도 이제 왼쪽을 거둡니다 자 이 때 이제 또 이 중앙 설마 넘어가시는
분들이 있어요
중앙선을 넘어서 반대편 차사고 나시죠 왜 오른쪽도 무서우니까
자 이렇게 데려가 줘
좀 왼쪽 화면이 안 보이니까 차가 올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계속 돕니다
절대 즈 중앙선을 넘지 않게 조심하시고
오른쪽도 봐야 되고요 그 좌우를 잘 보시면서 선행으로 가시면 됩니다 지금
어야 그냥 되게 빨리 가는데 이렇게까지 빨리 안가도 됩니다 우리 초보
운전자 분들은
자 이게 계속 돌자 어질 없죠
저렇게 돌다보면 또 내가 첫 국감을 잘 모를 수가 있어요
순간
자 순간 모를 수가 있습니다 어 정신이 없는 거죠
어디를 봐야 될지도 모르고 그 뜻이 않은 오른쪽 벽을 계속 카페에요 보면
요 코드 블록 있잖아요 자 보도블록 또 보시면서 4 운전자 시에서 어느
정도의 애가 계속 겹쳐서 가는지
그러면서 왼쪽도 봐야겠죠
즉 에 일방이 아닙니다 반대편의 올라올 첫 있어요 아 이제 1박이 됐네요
이제 여기서 부터 1 방이에요 저 반대편 지 올라오는 길이 있고
자 이런 되는 이제 좀 안전합니다
일반 이기 때문에 반대편 차이가 없으니까 뭐 내가 좀 천천히 가면서 가며
충분히 갈 수 있죠
근데 아까 오기 전까지는 쌍방 이었어요
자 이렇게 쌍방이 라도 이게 일찍 선임된 괜찮아요
일찍 쓰인 데는 어느 정도 채널을 마칠 수가 칼 수가 있잖아요
자 이런 지점에 이제 어렵습니다
자 이런 주제는 속도 줄이시고 왼쪽이 최가 오라 보고 천천히 가시면
됩니다
자 이제 사실 에 킥을 이제 되기도 했구요
자 이런 도록이 ifc 몰의 인데 여기가 이래서 좀 어려워요
우리가 어렵구요
자 이제 또 다른 영상을 한번 볼게요
왜냐면 저도 저 자 여기 아실 내가 보겠다
제가 이 영상은 양 찍구 소 업로드 하지 않는데요
자기가 목동에 있는 41 탑니다 41타워
2 41 태워 가 어렵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었는데 여기도 마찬가지 이제
골뱅 인데요
저희 같은 경우는 어 타임 스퀘어 하고 비슷하게
좁은데 이제 골뱅이 로 돼 있는 거죠
쌍방은 아니에요 4 양방 차선은 아니고요
젊은 볼게요 저렇게 제 양쪽 벽으로 벽으로 도 없게 돼 있어 가지고 잘
안 보이는데
자 이런식으로 이제 코너 읽었는데요 저렇게 왼쪽으로 꺾여 때 제가 예전에
영상도 올렸는데
자 왼쪽이 벽을 기준으로 해요
벽 을 기준으로 우리 사이드미러가
벼 카고
1일 메타 정도 50cm 에서 1매 태 정도를 계속 띄우면 생각합니다
시선을 그가 시즌을 보고 그리고 요 앞 또 봐 주시는 거에요
이 앞이 보통 오리역 의 대쉬보드에 한 중간 정도 운전자 시에서 봤을 때
중간 정도 이건 뭐 사람의 키나
뭐 의자 높낮이 나 어 차량에 따라 조금씩 필히 추가 있습니다
대추 안 중간정도 오게 될 거에요 그러면서 요 왼쪽 사이드 미러를 1일
매트 정도에서 50cm 이것도 이제 차마 다 틀리겠죠
차가 길면 길수록 요 간격을 쭉 음 더 뛰어야 됩니다
잘볼게요
아 내가 41 텐데 계속 코너에 요
쭉 응 코를 좋게 해서 벽에 있고
저렇게 핸들 조작을 하는 걸 장애 보세요
팬들의 틀었다 프로 때 조금씩 조금씩 꺾인 상태로
지금 거의 한 바퀴 정도 꺾여 있습니다 핸들이
팬들이 한바퀴 정도 꺾여 있는 상태에서 뭐 컸다 프로 딱 조정하는 데
이때 짓이야 왼쪽 벽을 보고요
물론 앞에도 보지만 자
앞에도 보고 옆에도 보면서
4 사이드미러 간격을 한 50cm 3이 메타 이렇게 속 띄우면서 가는
거죠
4 본 음악 타이어 긁고 뭐 범퍼 긁고 이런데 되게 많습니다
자 이렇게 이제 내려올때 41 터가 약간 타임스퀘어 랑 비슷한 곳인 것
같아요
자 이렇게 내려 오구요
이제 올라가는 길입니다 자 올라갈 때는 언덕 이겠죠
자 언덕 이니까 아까 내려올 때는
브레이크로 계속 조절을 하면서 가는데 올라갈 때 이제 엑셀을 사용합니다
그 여기서 이제 또 초보자를 더 어려워요
엑셀을 많이 받게 되면 확 해 나가니까 아 이거 조금 쭉 조금 조절 해야
되는데
그러니까 이런 데가 올라갈 때가 더 어렵습니다 대입 막힐 보다
왜 그러냐며 올라가다 잘 못될 거 같은 빨리 브레이크를 밟아야 되잖아요
빨리 브레이크를 밟아야 되는데 그 브레이크 밤 타이밍이 늦으면 예절
못하겠죠
소통 조절을 잘 못하시면 그래서 앞에 자 여기 보면 앞에도 이렇게
보시면서 마찬가지 왼쪽으로 바뀌니까 왼쪽 기둥 쪽으로 볼 거에요
왼쪽 기도 요 벼가 고 사이드미러를 한 50cm 에서 1m 정도 를
띄우면서 계속 합니다
이때 이제 엑셀 조절을 살짝 살짝 해주시면서
많은 이렇게 올라가다 x 느끼면 못 올라 가겠죠
800 딱 댔다 받았다 뗐다
뭐 높은 언덕 같은 경우 밀릴 수도 있구요
높은 코 놓으면 밀레 줄 있습니다
자 이렇게 혹은 벽에 막 그가 맞춰야 이게 제 4차 그런거죠 차가
범퍼가
자기 쪽으로 걸 그랬죠 사이즈의 밀어라 벽이 랑 하 50cm 3일 메탈을
계속 띄우면서 시선을 유아 앞을 보면서 여기도 보고
여기도 보고 그래서 이쪽 환경을 계속 유지하면 잘하는 겁니다 이게 책을
클 경우는 조금 더디 써야 되요
에 내려쳐 때문에 뒷바퀴가 될 수가 있어요 이 보도 블럭에
자 이런식으로 올라옵니다 여기가 이제 41타워 구요
자 이제 또 제가 하얗다고 이렇게 목동 행복한 백화점 일하고 있습니다
자 여기 제목도 행복한백화점 인데
어여 기에도
어렵다고 해서
한테 소매 같더라구요 아 여기는 뭐 어 저기 뭐야
여자분들이 내 초본 주자 분들의 가고 싶어도 못 간다고 하는 그런
곳이에요
자영 대작 마차 될 골뱅이 고 이렇게 벽에 대의 접혀
양쪽으로
여기 되있어서 자 아까는 왼쪽으로 한때 이제 오른쪽으로 하니까 이 오른쪽
라는게 좀 더 어려워요 왜냐하면 이 왼쪽으로 붙이고 싶은데 약체 퍽
감각이 좀 없잖아요
조 시야가 멀지 않아요 그리고 오른쪽 첩보 까미 초보자들은 없어서
그래서 이 오른쪽 코너 가 더 어렵습니다
이건 뭐 다 긁어 쪽에 거의 주체 증가하며
이 바닥의 테제 고장난 입니다
자 여기도 마찬가지 이제 앞에도 보면서
옆에도 그 중에 내 얼굴 보였네요 채널 9 에 어 막 주위를 살피지 요

자 이렇게 보면서 이제 여기도 마찬가지 이 앞쪽 또 보면서
4 앞쪽 또 보며 데이 오른쪽도 봐야 됩니다
이 오른쪽에 너무 뿐 나 까 이쪽 기둥도 보면서 앞에도 보면서
그도 그렇게 부터 보면서 여기서 치고 올라가는 거죠
그래서 앞에 어느 정도 인지를 잘 봐야 되고
지금 너무 붙혔다 제가 얘기를 하는것
자네가 지금 어 목동 행복한 백화점 이라는 제출했는데
물론 이것보다 더 어려운 때도 있겠죠

특별히 체포 까미 중요합니다 이런데 내려올 때 이런 체포 깝 핸들 감
이런게 이제 상당히 중요 하죠
전야제 올라가는 겁니다 자 올라갈 때도 오른쪽으로 올라가죠
아까 말했듯이 엑셀 사용하면서
자 올라올 때가 좀 더 어렵습니다 엑셀 살살살살 조절하면서 핸들
조절하면서
멀티가 되겠죠 속도 조정 흔들 조정 시야는 앞에도 보면서 옆에도 보면서
자 이렇게 이제 골병이 주장하는데 골뱅이 주제에 같은 경우는
어 일단 첫 국감이 중요합니다 첫 호 까지 중요하고
자 뭐 이런데서 이제 처음 하시는 분들은 엑셀 브레이크 조절이 좀 힘드실
수 가 있어요
그래서 엑셀 브레이크 조절을 잘 하는 연습 그니까 이런거를 처음부터
이렇게 추출된 같은데 내 보지 마시구요
어디 뭐 언덕이나 이런데 있으면 언덕 같은 데서 엑셀 4 회사에서 에서
밟으면서 올라 게다가 조금씩 조금씩 속도 조절하는 연습을 하시는게 좋아요
내려 밖에서는 블랙을 조금씩 조금씩 속도 조절하면서 내려가는
그런 조절하는 연습을 먼저 어 연습을 하시고 그 다음에 이런데 오시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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