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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 과속 단속 카메라는 게 있잖아요

자 과속 단속 카메라에 어 원리를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 그럼 10일 그림을 보면서 제 준비 했어요
자 과속 덴도 카메라 이런거 보신적 있으시죠
뭐 거의 타 보셨을 거에요
아 이런 과속 댄서 카메라 라는게 에 어떤 거냐면
자 과속 한마디로 속도를 제한 속도를 좀 젖줄이 자라 도로는
어떤 노릇 온 그렇게 2 제한속도를 뒀는데 그 제한속도 를 넘어가면
단속을 하겠다
그래서 과속 단속카메라 하는데요
자 거의 대부분 자 이런식으로 생겼죠 어 패들 위해 적신호 등이 있는데
보통 교체로 같은데 나 아니면 모토로 중간에 되어있구요 고속도로 같은데
가면 뭐 중간 중간에 하나씩 에 나옵니다
그래서 이제 과속 단속카메라 안되요
물론 신호위반 도 같이 잡는 신뢰도로 같은데는 50호 이번 도 같이
동시에 잡죠
어신 후 과속 단속카메라 이렇게 나옵니다
4 그래 주고 자 이런 카메라가 있는데요
자 그러면 이제 한번 그 종류를 알아 볼게요
자 이렇게 제 고정식 아까 봤던 것처럼 이런 고정 씩 단속 카메라가
있습니다
이 고정식 단소 카메라는 여러분들
어떤 원리를 찧기 되면요 이게 참
저희가 저도 예전에는 생각했을 때 이 카메라가 그래 우리 속도를 감지하고
속도가 빠르면 어느 정도 거리가 되면 탁 찍히는 줄 알았어요 근데 이게
센서가 있습니다 에 바닥에 센스가 있어요
자 어떤 센서 내면 요
자 이렇게
이렇게 바닥에 보면 여러분들도 아마 이제 이런 카메라 있는데 보면
횡단보도 나 교체로 같은데 한번 잘 보세요
50 5 입안 단소 카메라나 과소 카메라의 보면 밑에 이렇게 내 모 낳게
땅에 아스팔트에 금이 가 있습니다
요거를 감지기 라 그래요 감지기
자 이런 감지기가 있는데 어 자 보면 최소한 하나의
차선 안내 1 두개가 있죠
네 이렇게 1 두 개가 여기도 이 최선 하나의 1
두개가 있어요
어 저희가 눈으로 봤을 때 잘 안 보입니다
여러분들 한번 가장 횡단보도는 교체로 같은데 카메라 있는데서 한번 그
횡단보도 쭘 에 이렇게 살짝 봐보세요
네 그러면 요 카메라 밑에 이렇게 센서가 달려 있는데 이게 감지기 라고
합니다
원래는 요 첫 번째 자 원리를 제가 설명해 드릴게요 이제 카메라에 대해서
이제 쉽겠죠
카메라는 단순하게 2차 버너 팔을 찍는 거에요
어차 를 찍게 쬲 이 감지기 에서 먼저 감지를 하며 과중 이 됐을 때
자 어떤 올리려면
자 이렇게 고정시 카메라는 그대를 이제 있구요
카메라는 단지 과속이 나 이렇게 하천 행의 카메라를 찍는 역할이 그
카메라의 그냥 카메라 한데 여기에 보면 바닥에 이렇게 센서가 달려 있어요
보통 범어 2 카메라에서 한 30m 정도 전에 센서 투가 있고 한 50m
60m 그전에 쎄서 원이 있어요 그래 주고 센서가 원 우리 차가 센 서
원을 지나면서 쎄서 투 까지 가는 이루어 거리
요 센서 원 9 센서 투르 지나갈 때 속도를 체크 합니다
체크를 해서 과정이다
많이 제한속도가 60키로 인데 뭐 70 키워 80키로 달렸다
그럼 거기서 카메라가 탑집 겠죠
네 그래서 요센 서원 센서 토크가 촉 거리를 잘 보세요
자 20m 30m 20m 30m 니까
1 60m 되겠죠 4 60m 정도 전에서는 속도가 빨라도 당연한 찧기
겠죠
센서에 감정이 안 했으니까 그럼 처세 써 권투를 지나갈 때 속도를 보는
거예요
그래서 여러분들 이제 뭐 어
물론 과속을 안 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과속을 안 하는게 가장 좋구요 정속주행을 해주시는게 가장 좋은데
만약에 아 내가 속도가 빨라 써 그 전에 빨랐다고 해서 찍히는 건
아니에요
그러니까 뭐 100m 200m 전에 과속 속도가 넘었다고 해서 안 하다
찍혔다 에 카메라 있었는데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되는 게 1
60m 70m 그 아래에서 지킵니다
그 안에서 빨라 쓸 때 빨리 주례 개 출연해 속도 빨라 따면
물론 정속주행을 하시는 분들은 이런 것 들을 필요 없습니다
예 정속 주행을 하시는데 뭐 굳이 이런거 뭐가 필요 있습니까
그냥 하시면 되요 예 그런데
자정 구속 주에게 말하시는 분도 혹시라도 나도 모르게 속도가 빨랐다는
분들
그때 제 당하지 마시고 그 앞 지점에서 속도가 빨리 주시면 되구요
자 여기 이제 고정식 단소 카메라 요
고정식 이런걸 제 고정식 이라고 하죠
자 그러면 아예
자 요런 카메라도 있겠죠
요즘에 많이 나왔는데 구간 단속 카메라
여러분도 혹시 이런거 책의 저번에도 한번
4 저번에도 한번 제가 말씀을 드렸었는데
구간 단소 카메라는 건 뭐냐면
4 그 구간
구간과 구간 사이 예 가 요즘에 그런 거 있잖아요 제가 아까 보였던
고정식 그 카메라는 그 구간을 지나 갈 때만 속도를 줄입니다
뭐 여러분들도 온전한 많이 해보신 분들은 많이 느끼셨을 거에요 막 빨리
가자 가도 카메라 있는데 앞에 가면 속도로 싹 줄이고
거길 지나면 다시 또 속도로 쭉 내조
굉장히 구간 단속 구간 구간 단속 카메라는
그런 어 약간 얌체 같은
어 그런 운전자들을 더 가려내기 위해서 더 못하게 하기 위해서
이게 이제 많이 생겼어요 우리나라에도 많이 생겼는데
자 이거는 이제 어떤 식으로 단속을 하지 않는 요
자극 구간 하고 에일 구가 말해 a 구간이 있고 1구간 있어 a 지점
피정
그니까 이게 어 길이가 긴데 는
4 한 1키로 2키로
이렇게 까지 떨어진 데 3키로 이렇게 떨어지는데도 있습니다
그러면 그 구간에 제한속도가 만약에 100 필요해요
제한속도가 100키로 면 그 구간에서 평균 속도가 100키로 를 넘어가면
첫번째 지점에서는 와
첫번째 지점에서는 모든 차량의 번호판을 사진을 찍는 답니다
이게 상당히 비싼 거래요 첫번째 카메라에는 일단 시작 지점에서 는 어떤
차든 다 카메라의 벌어 파리 찍히고 요 두 번째 카메라의 갔을 때
제한속도가 끄 시간이 딱 정해져 있겠죠
그 구간에서 국가까지 뭐 거리에서 뭐 속도 이렇게 뭐 이렇게 곱하기 뭐
이런거 1차 산수 수학 이자는 수하
그래서 속도로 이제 되는데 아 그 지정 속도를 넘어서 왔다
왜 그 시간에 왔으니까 시간보다 더 빨리 온 차들
그러면 이제 두번째 카메라에서 딱 찍는 거죠 그래서 단속에 된답니다
그래서 구간 단속 구간 과속 단속 카메라는
어 좀 기인 부관을 에 긴 구간에 계속 속도 과정을 못 하도록 그렇게
만든 카메라 조 까 베드로 고정식 보단 더 구간이 길어지니까
아무래도 그 구간에서는 속도를 더 못내 겠죠
네 그렇게 해서 1구간 단 썩 카메라 이런게 있구요
내 원리는 이렇습니다 그 지점에서 지점까지 평균 속도를 재는 거구요
고정식 은 그 순간 코앞에 1 70 m 코앞에 지나갈 때
음 속도를 재능 거고요 자 그럼 이제 또 다른게 있겠죠
상당히 많습니다 어 이제 3급으로 말리고 들려 그래 나라에서
뭐 이런거 모르겠어
자 이렇게 이동식 단속카메라 라는게 있죠
아 이동식 단속카메라 는 것은
어 지금 아마 이런 길을 가시다 보면 이런 깡통 같은거 막 서있는거
보셨을 거에요
근해 비해서도 4배 해서 대 음성으로 나오죠
어 전방 맥키 로어 맨 미터 앞에 어
이동식 단속카메라 뭐 이렇게 얘기 하잖아요 이동식 단속 어 그렇게
구간입니다
이동식 단속 구간 입니다 자 그건 뭐냐면
어 이렇게 카메라를 설치 갖는 다는 아니에요 설치가 되는데 아니고
유아 4 자 이렇게 깡통이 라라 저희들은 마 운전하시는 분들 이거 깡통
이라고 그런데 이 깡통 하네
어 사람이 들어가서 카메라
그 적외선 카메라가 있어요
그 올해 어야 구할 때 보면 속도 건 속독 언제는 그런 카메라 인데 그런
카메라를 안해서 들고 최가 오는것 찍습니다
그래서 그 속도를 재는 거죠
그렇게 해서 찍히는 건데
자의 2 내부는 어떻게 되냐면 어떤 식으로 찍냐 면
열어주시고 70 니까 수초 r
이렇게 기계를 딱 설치하고 쪽에 딱 앉아서 그 구멍으로 찍는 거죠
예 이동식 인데 자 이런 걸 이동식 이라 그래요
까 어 항시 있는게 아니라
어 저희도 뭐 참 하겠죠 형철 차로
경제 채로 가다가 여기 사업을 하자고 딱 내려주고
여기서도 몇 시간 1시간 찡 어 그렇게 가고 이렇게 하겠죠
그래서 어 이렇게 이동시 카메라 저렇게 사람이 들어가서 찍는데
어여 러 분들 아마 그런거 보셨을 거에요
2 이동식 카메라의 앞에 를 보면요
거의 대부분의 이렇게 돼 있을 거에요 이렇게 앞에 뭐 안전운전
경찰청 이렇게 해가지고 여기에 이렇게 막혀 있는게 있어요 그 카메라
구멍이 막혀 있는 거
이렇게 카메라 구멍이 막혀 있으면 으 이건 안 찍는 거죠
100% 안 찍는 거죠 왜 뭐 카메라가 받고 나올 수 없잖아요
저안에 뭐 몰래 카메라 처럼 이렇게 찍는 건 아니에요 구멍 2개 뻔 뚫려
아까 사진처럼 그렇게 구멍이 뻥 뚫려 있으면 안에서 찍을 수도 있다
생각하셔야 됩니다
근데
근데 제가 듣기로는 이 깡통 카메라는 거의 저번에 한번 줄 수 에 나온
적이 있어요
거의 단속을 안 됩니다
왜냐하면 이 아무래도 힘들기도 하겠지만 깡통 안에 들어갈 수 없고 하지만
두 잔 어떻겠습니까
어 경찰과 인력도 같은 개나 부족한데
그래서
이게 네비에 음성이 계속 나오잖아요 이동식 단 속하게 됩니다 그러면
사람들이 가장 속도 줄여요
어딨지 뭐 어디 카메라가 있지 뭐 이렇게 다양한 하면서 속도로 주죠
그런 효과를 낸답니다 이런 깡통 만 같다 나도
근데 이 깡통이 되게 쌀 잖아요
그 카메라 고정 시기나 어 구간 단속 카메라 처럼 가격이 비싸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효과가 더 좋대요
오히려 그런 카메라를 깡통을 갖다 놓으며 어
내비게이션 회사에서 돌다가 이런 깡통을 보면 입력을 하겠죠
아 여기는 이동식 단속카메라 가 있는 곳이구나 그렇게 이동식 탄소
카메라가 있다고 계속 방중에 나오겠죠 네비 음성 해
그러면 사람들의 어 여기 되어있는 줄이고 조가 도어 또 있는 줄이고 그
보면 빈깡통 말 있어
네 그래서 어 이제 그런 효과를 좋대요
그런 약간 좋은데 아
그렇다고 아예 없다고 생각하지 말 추 어 어
간혹 있을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제가 말하는 것은 이런 이동식 카메라
에 이런 깡통이 있다
그걸 말씀드리는 겁니다 자 제가 아까도 처음에 말씀 드렸지만 우리가 속도
간직해 가면 이런거 다 필요없습니다
이런 거 뭐 신경 쓸 것도 없어요 안전 속도만 지키고 제한속도 만 지키면
전하며 이런거 다 신경 쓸 필요가 없는데
혹여나 혹이 아 나도 모르게 나도 모르게 오른발에 힘이 좀 많이 들어가서
관 속에 나와 따거나
어 그럴 경우 나도 모르게 어 막 기분이 좋아져 가지고 나도 모르게 좀
빨리 달려 따거나
오차가 너무 없어서 어 한번 달려보고 싶어 걸었던 분들
이럴때 이제 이런게 있으면 조심 하시라는 일입니다
4 벌금이 상당합니다
벌 좀 더 먹습니다
자 그럼 요렇게 있구요 그
자 이제 이런거는 많이 보셨을 거에요 이런거 이것도 이제 이동식 이에요
다이도 식인데 예 이런거는
네비 업무 성에도 안나옵니다
어떻게 보면 이게 제일 위 아 막 무서운 거예요
달리다보면 에 달리다보면
꼭 갑자기 저기서 경찰의 카메라 딱 들고 있어
근데 이게 거리에 상당히 길답니다
그 짧은 거리가 아닐 거예요
그 레이저 레이저가 쭉 나가서 그 이게 어떤 올리려면 요
우리 만약 길을 가다가 어
기차로 생각해 봅시다 기차 기차 가 처음 멀리서 보면 딱
그러다가 점점 가까와 지면 즉 쭉 적극적으로 마커 지 잔소리다
그 지나가면 소리가 좀 집중을 좀 쉬어 거잖아요
그런 얼리 됩니다 레이저를 쏘아서 자 멀리 있으면 다시 도달하는
그 반사를 한대로 답함 4 에반 3에서 도달하는 시간이 길 겠지만
가까워질수록 그도 다시 쩔어 지겠죠
그것을 뭐 1주에 뭐 1초에 뭐 네반과 레이 저렇게 흡수 아서
그 오는 그 속도를 잰 땁니다
이걸로 이제 그쳐 이제 빠르다 하는 차례다 이게 맞춰 쏘 겠죠 그래서 그
속도를 재서 어찌 킨 다고 합니다
근데 이런 거는 네비 음성에도 안나와요
왜 수시로 그냥 들고 다니면서 이렇게 설치하고 하니까
근데 많이 안아줘 이거 또 이런것도 어
교통경찰 들이 힘들고 힘들고 또 걷다 장비 옮겨서 또 다시 설치하고
이게 설치하고 뭐 이렇게 하는 것도 시간도 많이 걸리고
그렇다고 이런 뭐 도로 한복판에서 이런 막 고속도로 같은 데도 몇
시간동안 서 있을 수도 없고 그래서 아마 이런 것도 많이 나라지만 그래서
다른 쪽을 합니다 이런 식으로
아 김도연 님의 에 제가 안보이죠 멀리 있으면 예찬 안 보입니다
자 그렇게 해서 이제 이렇게 하는거구요
자 이런 이제 방식으로 하는게 여러분들도 이제 아마 어 많이 보셨을
거에요 자 그랬을 거고 그럼 이제 저희가 자이로 이제 카메라 종류들이
있는데 단속 카메라가
작은 벌금도 알아봐야겠죠 이제 정확하게
자 이제 벌금 기준이에요
속도 일반 카트를 금액 기준 인데 어 60km 초가
즉 아 이게 뭐냐면요
제한속도가 만약에
60키로 해요 자 제한속도가 60키로 면 자
60키로 가 넘었다고 해서 뭐 벌금이 다 똑같은 게 아닙니다
이 벌금이 4 차마 다 틀리고 요
처마 다 틀리고 또 그 속도가 얼마나 초가 됐는지에 따라 또 그
틀려집니다
자 그럼 여기에 보면 20키로 이 아 그러니까 원래 제한 속도보다
속도는 빨랐지만 예 오버가 된 게 20키로 이해하면 승합차 동 스압
자동차는 삼아 너
승용자동차 승용차 져 삶아 너
이륜자동차 오토바이 30,000원
네 이렇게 나옵니다 그럼 20km 초가 40km 이해는
자 승합자동차 가 80,000원 승용자동차
70,000원 이륜자동차 50,000원 이제 가기 좀 높아 졌죠
자 40키로 에서 60키로 초가 까 마저 60키로 인데 제가 숙제로
시키는데 100키로 를 달린 거야 100키로 이상 그러면 승합자동차 는
110,000원
승용자동차 10만 와 장난입니다 이제 10만원대에
이런 자동차는 70,000원
자 60키로 추가 제한속도 60 그런데 60 기초가 120% 이상을 달려
딴 얘기죠
그러면 승합자동차 는 14로 워 승용자동차 130,000원
이름 자동차 9 말론 자 벌금이 이렇게 매개 준답니다
4
이렇게 이제 벌금이 나오고요 네 이렇게 벌금만 나오는 얘야 벌 점도
나옵니다
벌 점도 조심하셔야 되요 이 벌금 은
자아에 대해 주문에서 톤이나 갔으니까 좀 아깝긴 하지만 벌점 이 쌓이면

이게 일 년에 얼마 이상이 쌓이면 면허 정지가 됩니다
적 합산 협상 정지가 되고 어떻게 되면 취소가 될 수도 있어요
예 취소가 될 수 있어 가지고
예 속도 입 아니라 이런걸 조심하셔야 되요 주차의 반이나 이런거는 벌금만
됩니다
벌 전까진 없어요 근데 속도 이번에는 신호위반 이런거는
발전이 있어 가지고 발진 커요 그 벌점이 쌓이면 만약에 내가 운전을 꼭
해야되는 생계를 가지고 있는 직업이 거나 아니면 내가 출퇴근할 때 꼭
나는 차가 있어야 돼
차가 꼭 필요한 사람들은 상당히 타격을 입습니다
그래서 이 벌 정도 조심하셔야 할 좀더 조심하셔야 되구요
자 그러면
자 근데 이게 이제 올해 이제 새로 더 늘어났다 입니다 지금 그 단
속했던 거 말고 되어
자금력이 보여드릴 게 한번 cctv 댄서 카메라 등을 통해 과태료 부과
대상이 확대가 됐습니다 확대
아 그러면 기존의 단속 항목이 9가지 였어요 어떤 거냐면 50 우리반
속도위반 급제 도 어 급제동 도 에게 걸리네요
중앙 3층 버 4 이게 이제 다시 cctv 나 어 그럼 카메라에 다
찍히는 거예요
안전거리 미확보 도 있네요 자 진로변경 위반
진로변경 알죠 애착 처럼 변경 횡단 u 턴 후진 위반
앞지르기 위반 추정 채 금지 또는 방법 위반
이런게 이제 실시 티비나 이런 단소 카메라로 지금까지 이런 9가지 항목이
있었는데 이게 추가가 5개가 더 때 씁니다
자 추가 5가지가 뭐냐면 지정 차로 위반
지 정찰 고속도로 같은 데는 이제 그런 되겠죠
자 지정 차로 위반 교차로 통행방법 이만
야 교체로 통해 까지 자 그다음에 오토바이 보도 침범 이제 오토바이에
보도로 가면 4
인도 인도로 가면 이것도 이제 어
끊고 요 밝음 그래 보행자 봅 우리의
그 사람이 건너온 자체가 올해 횡단보도 같은데 보면 우회전 하다보면 가끔
가다가
사람 건너 늦어도 막 지나가는 차들이 있죠 그런거
적재물 추가 방지 조치 미 바
아까 그러고 적재 문을 얻어 마실 거 괜찮은 거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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