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의 운전교실 [장내기능시험] ♥ 1종보통 직각주차(T코스) 완벽마스터 - 운전면허 장내기능 독학으로 취득하기.운전면허학원,미남의운전교실,강서운전면허시험장,서부운전면허시험장,당산실내운전연습장 > 자동차면허시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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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면허증 시험 꿀팁 1종 2종 면허시험 꿀팁

미남의 운전교실 | [장내기능시험] ♥ 1종보통 직각주차(T코스) 완벽마스터 - 운전면허 장내기능 독학으로 취득하기.운전면허학원,미남의운전교실,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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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남의 운전교실님의 자동차면허시험강의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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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미남인 되요 자 여러분은 제가 이제 그래픽으로
어 요즘에 장내 기능시험 중에 이 직각 주체에서 많이 떨어 주시는 분이
있어서 저의 그래픽으로 자세하게 1종 보통 공식을 한번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공식은 어
거의 완벽하게 이제 수정을 해서 나가는 방법이에요
좀 공식이 어려울수도 있는데 이 공식만 제대로 알고 계시면 웬 말하면
탈선 없이 나올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제가 지금부터 설명 한번 해 드릴께요 자 이제 우리 1종 차가
이렇게 있죠
저에게 이제 추운데 자 우리 1 정체를 쭉 오면 운전자가 앞에 있습니다
그쵸 기회가 길고 자 그러면 이제 들어가기 전에 맞춰야 되는데 어디를
맞출 거냐면
자 운전자의 몸이 쭉 봤을 때
운전자의 몸이
여기 노란 사라고 경제적 사이에
뭐 노란 으레 맞춰 되요 자 제모 방법은 여러가지인데 뭐 이렇게 크게 목
차이는 없는데
노란 사례 맞춰도 되구요 놀아서
아니면 경계에서 자 이름 좀 하셔야 되는데 경제 접은 조금 덜 갈 수가
있어요 그래서 환율 중간정도
중간이 나중에 노란 선까지 자유 정도에서
채널 운전자보험은 맞춰 어깨를 맞춰서 세우면 됩니다
그럼 이상태에서 자 경제 한 다음에 저희들 그때를 거 겠죠
자 꺾으면 자 이제 우리 체가 이렇게 나갈 거에요
요렇게 가면서 꺾여 나가겠죠
그래픽 나서 좀 이해해 주세요.
자 이런식으로 나갑니다 이렇게 들어오겠죠
자 들어오며 도자 언제냐 하면 자 이 때 이제
헨젤 주셔도 채널 못해서 정면 똑바로 이제 되면 세우려고
자 이렇게 세우려고 하겠죠 자 이렇게 세운 것 보다 많이 이렇게 서
올려다 잘 못 해 가지고 이렇게 세우시는 분들 있어요 그렇지 당 브레이크
조정을 잘 못해서 차가 이렇게 써 버리면 나중에 제가 초 앞으로 더
나가야 되는데
자 우리 차가 지금 경로가 어떻게 되냐면 여기서 이렇게 들어오자
들어오면서
자 이런식으로 웬 축으로 붙여서 가야됩니다 우리 최근 왼쪽으로 붙어야
공식대로 적용이 되어 작은데 여기서 만약에 잘못에 버리면 여기서 이제
완전히 끝장나게 버렸어요
아 그럼 박사 3 감사합니다
lee
아 이렇게 세워 버리면 이렇게 가면서 이렇게 하면서 붙이려 그러면 핸들
조작도 많이 해야 되고 이 클러치 조적 이나 속도조절을 주는 못하며 차가
이렇게 가는게 아니라 이렇게 붙이지 못하고
마시러 욱해서 그냥 가운데로 가 버려요 잠수하며 길을 갈 수도 있고 사는
이렇게 와서 이렇게 써 버리면 자체가 이렇게 서 버립니다
이렇게 작은데 여기서 제일 중요한 게 뭐냐면
이체가 로 노란선 하고 약 30cm 좀 그만 떨어져 쓸게
정지를 해야 되요 자 그렇게 되면 어떤 식으로 되려면 차가
이렇게 들어와서 이렇게 써야 됩니다
여기서 들어올려 것 이렇게 붙이면서 이렇게 써야 되는데
자 이렇게 쓰기가 힘들어요 아까 지금처럼 이렇게 세워 버린 상태에서 사실
진행을 하려면 자 그래서 어떻게 하냐면
자세가 제가 다시 한번 설명해 드릴게요
자 여기서 들어올 때 얗게 핸들을 꺾어서 들어올 때
자 정면을 보고 요 자운 제가 정면을 똑바로 찾아 봤을 때
자 운전중에 청년을 쪼까 마스터기 경계에서 있습니다요 경제는 모서리
2 경제적 모습이 까정 매니 똑바로 됐을 때 정진 합니다
그 보통 보면 이적료를 마치려고 여기를 보면서 계세요. 겠죠
자 여기 를 보면서 3 울려 오면 차가 이렇게 안되고 삐딱하게 안됩니다
왜 이렇게 p 타카기 3 뭐냐면 그 이제 이유가 있어요
저에게 삐딱하게 세운 상태에서 저희 제 앞으로 나가겠죠
자 나갈땐 자 어디에 맞추려면 자 경제에서
여기 보면 이제 경제 적이 있는데 자 이렇게 창문에 모서리 있습니다
운전석에서 봤을 때 그런 창문 뭐 소리가 요 경 계속하고
겹쳐서 간단 느낌으로
눈으로 봤을 때 저희가 이제 사진의 나오죠
자 이렇게 겹쳐서 낸다는 느낌으로 진행을 할 겁니다
그럼 이제 핸들 조작을 약간 해주시면서 하셔야 되요 작은 우리 체가
이제 아마 이렇게 갈 거에요 그렇게 래프트 면서 이렇게 핸들을 오른쪽으로
약간 틀면서
조금씩 조정을 해줍니다 이렇게
자 이런식으로 보다가 자 이제 로 들어갈 거 지나
자금 들어가니 좀 지나서 자 운전자 어깨가
자 여기 보면 경 계속하고 일자가 됐을 때 쓸 겁니다
그럴 때 재미있게 쓴 다음에 이제 앞으로 더 나갈 거에요
대량 어떻게 나가려면 다시 한 번 설명해 줄게요
요렇게 들어와서 자 이런식으로 왔죠
여기서 적격인 어떻게 맞춘 다음에 요때 이제 중요한 게 여기를 30cm
정도 만 띄우고 들어가야 됩니다
절대 체가 이쪽으로 이렇게 붙여서 가면 안돼요
자 이건 절대 안되구요 자 이렇게 부터 온 다음에 앞으로 이렇게 나갈
겁니다
사소한 5 여러 모양으로 나갈 거고
자 여기서 이제 후진으로 다시 이렇게 들어올 거에요
자 이제 지금 방향은 이렇게 되는데
자 그럼 여기서 쓴 다음에 핸들을 오른쪽으로 밤 닦인 않습니다
쓰면 바키 모양이 이렇게 되겠죠
아케 2개가 그러면서 차가 길을 이렇게 나갈 것 손 쪽으로
그러면 저희 주체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보여드릴께요
자 여기서 이제 앞으로 이렇게 나가겠죠 나가면 사람들이 약간 플러스 니까
이러한 식으로 나올 겁니다
이런식으로
이렇게 나올 거에요 자 그러면 이 정도까지 옵니다 아까 키가 좀 노란 상
노란 3 바로 앞까지 가서 어느 정도에서 이제 실패 앞바퀴가 예정된 있을
그런 이정도
여기도 정도 이렇게 맛있었습니다
자 이 상태에서 이제 기록하는데 이수린 상태는 좀 홀로 거울 있으니까
앞에 요 앞에 폴로 꼴 보고
소리쳤 범퍼 범퍼 말고 라이트 부분이 있어 라이트 우리의 꼴로 거 보면
자 나이트 부분이 이암 나이테 요 이안 라이트
이암 나이트가 운전석에서 스트림 볼록 거울로 봤을 때 이 정도
들어보겠습니다 이정도
경제 석학 5 노란 사이에 들어오게
이건 제 사진에 나와 있으니까 그렇게 이제 보시면 되구요
자 금 일까지 나왔죠 자의 상태 4g 뒤로 핸들을 왼쪽으로 끝까지 꼭
수신기 할 놓습니다
좀 차가 일으킬 들어갈 거예요
이런식으로
자 이 때 제 이렇게 들어오다 보면 거의 대부분 제 감점이 되는 게
패션이 되는 게
자의 지점에 사람 아니 감촉이 됩니다 요즘 점에서 뒤 타이어가 이 도란
설을 봐요
검은 30 자 이 지점에서 많이 밝아요
차가 이렇게 해서 이렇게 박 가운데로 들어오는게 아니라 넓게 납니다
이런 식으로 제대로 해도
자 그럼 이렇게 많이 받겠죠 자 이 때 이제 밝게 밟지 않게 하기 위해서
자 이제 정지를 한번에 꽤 수정을 한 번 할건데 자 이렇게 왔을 때
자 언제 쓰냐 면 자 이 정도까지 올 거야 아마
이렇게 왔을 때 자 언제 쓰냐 하면 자 왼쪽 사이즈 눌러 있죠
사이징 너를 봤을 때 자 우리 최초의 가 우리 경제적 모서리 있습니다
경계석 모서리 하고 겹쳤다 느낌이 들 때
자 지금 첫째 약간 떨어진 것처럼 보이죠 자금 제가
겹쳤다 는 게 어떤 정도라면
이렇게 되겠죠
우리차 끝부분이 에 사이드밀러 리마스터 우리차 도착 차 뒷부분이 경
계속하고 결핍 늙게 여기서 사실에 나오니까 이걸 보시면 되고요
자유 정도 에너지 정지를 할 겁니다
자금 j 상태에서 젊지 를 한 다음에 자 앞으로 이제 나갈 것을 약간
수정을 할 거에요 왜냐하면 이 쪽이 잘 거 같으니까 수석을 했는데 약간
이런식으로 조금 더 날아 갈겁니다 앞으로 약간 앞으로 그렇게 지금 바퀴가
자기가 지금 이 상태가 돼 있을 거야 아까 킹카
이렇게 저희가 이렇게 들어 봤습니까 이렇게 돌아왔죠
요렇게 되어있어요 봤구나 왼쪽은 끝까지 퍼핀 상태입니다 45도 정도 왼쪽
섞여있어 약도 두 바퀴가
자 이것을 자 이것은 다시 오른쪽으로 핸들을 끝까지 꽃동산 앞바퀴를
일으키면 됩니다
쓰는 식으로 이렇게 만들었죠 자 이렇게 앞으로 쪼금 나갈 거에요
저희 때 이제 언제까지나 가냐 얼만큼 까지 나가냐
자 그거는 자 이렇게 좀 나갈 겁니다 이렇게
예 정도로 나올 거에요 이렇게 섞어 께서 나오겠죠
조금 자의 때 언제까지나 가야면 자 사이드 밀러를 봤을 때 여기서 보면
이 경기에서 있죠
경제나 여기서부터 여기까지 있죠
자유 경제 소개 아까 우리가 여기 다 마쳤습니다 여기다 차체 들은 저는
앞으로 나가는 차체가
일종으로 처럼 이렇게 등록을 소리로 이렇게
첫째가 들어오면서 흘림 사람이 사이드뷰 더 상으로 봤을 때 잘
사이드미러 상으로 봤을 때 3분의 1정도
외 정도
자 일단 사이즈는 벌써 아까 모서리를 맞았던 최초를
앞으로 전진해서 조금 건락 샌들 끝까지 거 없어서 나가면
자유 정도까지만 보이게 가운데 까진 안 됩니다
가운데 까지나 좀 한 3분의 1 좀더 어느 정도까지 딱 마실 때 대략 는
되요
동차 다 이렇게 아플 좀 나가며 이 상태가 될 거에요
자 그러면 자 이 상태에서 정지를 한 다음에 다시 후진기어를 넣고 핸들을
왼쪽으로 핸들을 왼쪽으로 끝까지 꺾으면 자 아까 이렇게 됐던 바퀴가
이렇게 되던 바퀴가
바키 겠죠 이렇게
이렇게 돼서 사실 이런 식으로 됩니다
4g 를 하게 되면 이런 식으로 들어올 거에요
자 그러면 자 후진을 하게 되면 어떤 식으로 들어가자면 차가
자 이렇게 부진하면서 이렇게 줘야겠죠
이렇게 되면 됩니다 그러니까 아까
이쪽에 잘 뻔 했던 게 여유로 분간 이제 생겨요 쪽에
수정 했기 때문에 자 그럼 양 이 상태까지 많습니다
그래서 채가 양옆 사이즈별 을 보면서
평행이 될 때까지 이렇게 세웁니다
평행 회의 뭔지 아시죠 자 우리 처치하고 사이즈로 샀어요 노란 사라고
11 자가 되게
정체가 이렇게 똑바로 쓰겠죠 아니라 잘 모르시면 이적료를 보셔도 되요
이정 별을 보고 체가 자 이쪽으로 r 말고 이쪽으로 말해도 주면 똑바로
됐을 때
일대의 정진 하면 됩니다
재미 이렇게 세운 다음에 조영술 뒤로 하겠죠
뒤로 후진을 후진을 해서 전 뒷바퀴에
스파키 는 여기 있겠죠 뒷바퀴가 서로를 넘어가게
하실 수 넘어갈 때까지 뒤로 후진 했습니다
자 그러면 후 지나게 되면 차가 이렇게 들어갔어요
자 들어갔죠 이때 확인됐습니다 흐르게 나면 주차브레이크 한번 떼었다가
베이스를 하나면 다시 내리고 요 혼자 다시 나가야 되요
앞으로 나가야 되는데 자 여기서 이제 따르면 동영상이나 이제 타는것을
사람 분들 설명에는 보면 뭐 대충 이정도 까지 와요
이정도 까지 와서 핸들을 꺾어서 여기서 이제 나간다고 하는데 저희 때
나가다가 잘못하면
자의 뒷바퀴가 요 노란 손으로 깜짝 오세요. 검증된 여기를 봐 있던가
아니면
여기를 많습니다 이 두 군데서 태산을 위험이 상당히 커요
아까 거기서 한 번에 나가려 그러면 여기서 이렇게 한번에 나가기가 상당히
힘들어
뭐 잘만 마치고 나갈 순 있지만 나라에서 상당히 힘이 됩니다 그래서
자수정을 행동했던 되요 자 우리 우리 책 아까
이렇게 돼 있었죠
자 여기서 그대로 나오다가 자 언제까지나 가며 쭉 나가는 그냥 쭉 나가서
자 폴로 꿀을 보고 자 볼록거울 상으로
우리 차체 앞 범퍼 1조 펌프 자유 범퍼 부분이
범퍼 부분이 놀아서 라고 경계에서 크기만큼
요 크게 만큼 우리 차체 앞에 범버 가
얼만큼 사라지게
1 정도 됐을 겁니다 볼록거울 보시면 지금 사진 이제 나 갈 건데요 이
사진처럼 이렇게 되면 슬퍼요
자 정죄한 다음에
자 여기서 이제 핸들을 앞바퀴를 오른쪽으로 끝까지 뵙습니다 이렇게 될
거에요 바퀴가
자금으로 오케 나가겠죠 자 이거 몰락으로 나 갈 건데
자 한번에 못 나갑니다 당연히 여기 그물 밟을 것 이렇게 나가면
자그초 있는 추적을 할 겁니다 수정 자 그럼 여기서 나가게 되면 처치가
요렇게 나가면서 이렇게 떨어지겠죠
이렇게
자유 정의 모양으로 를 김종덕 가지고 있어요 좀 확 쌓기가
요 노란 사람 다 이렇게 전까지만 이렇게 볼 거에요
자 그럼 이게 언제냐 자 이건 폴로 까 올려보세요.
볼 꼴을 보고 우리 아까 여기 마쳤을 때 앞으로 앞으로 이렇게 보더라
여기서 로 쌀 라이트 부분이 요사이 에 들어오게 썼습니다
여기랑 똑같이 여기도
앞쪽이 만 라이트 부분 여기 앞에 라이트 분이 폴로 거 올라갔을 때 이에
안으로 들어올 되실 거에요 거울 사용으로 봤을 때
3 매체가 거울 상으로 봤을 때 운전석에서 보면 이렇게 갭이 생기면서
이정도가 보일 거에요
여기에 들어 온다는 느낌이 들 거에요 이제 정지합니다
이제 사진을 보시면 정확히 아실 거에요
자 그럼 유정 절에서 쓴 다음에 어디가 지금 후진을 할 껀데
자 이제 추적을 할 거에요 자 압박해 이렇게 됐죠 자 이것은
자 핸들을 후진을 넣고 핸들을 반대로 끝까지 가 없습니다
그럼 바퀴가 다시 1 모양이 될 거에요 그래서 차감 후 개구진 할 겁니다
이렇게 자의 모양으로
자 그러면 채 체가 이제 이렇게 움직이게 쬲 뒤로 빼 주면서
이런식으로 약간 이렇게 빠질 거에요 자 이 때 이제 얼만큼 파지 냐 면
자 라이트 를 웃돌고 빼놓고 솔로 꼴로 라이트가
자 아까 우리 처음에 여기 섰던 것처럼 경제 석학 5
요 돌아서 크기만큼 떨어져서는 요즘도
의 종점까지 왔을 때나 이 대학 부분이
요즘도 까지 말씀 되실 거에요 지금 이 그림 상에서는 이렇게 서있지만
라이트 폴로 꼴로 갔을때는 라이트가 이 정도까지만 있을 겁니다
제 1대 정지 사진을 보시면 되구요 잘있다 정죄하고
다시 바퀴를 여기서 핸들을 오른쪽으로 끝까지 없습니다
그 밖에 이 모양이 되고 자 이렇게 해서 다시 전쟁이야 일단 놓고
착지를 이렇게 나갈 거예요 자 이 모양으로
폐품 차체가
자 그래서 다가가면서
이렇게 달라집니다 양쪽 그 무례한 바 있고 5
자 이렇게 날 거예요
이런식으로 저희 때 조모 구어체를 똑바로 세워 놓고 그대로 나가셔도 되고
아니면 가시면서 핸들을 풀면서 나가시면 됩니다
그러면서 오 이제 꺾일 때 운전자 몸이 노란 3초만 쓸 때 죄들이
들어오면서
자 여기서 조심하셔요 밟지 않게 자세 이런식으로
차가 나가겠죠
자 이렇게 해서 나가면 직접 추천은 뜻입니다
자 제가 이제 그래픽으로 자세하게 설명해 드렸는데
지금 이 공식은 완벽하게 수정 하는 방식이에요 이 공식을 제대로 알고
가시면 수 정말 빨리 하시면 입을 하여 충분해 나옵니다
저희 생산 실로 운전 연습 중에서 해서 보시는 분들은 이 공식을 4조
개봉을 하는데 거의 일본이 10초에서 30초 사이에 통과를 합니다 부품을
안 받고
그만큼 연습을 많이 해야 되겠죠 자 1 딱 일주일만 알려드리게 쯤에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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