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그래프 BMW 신형 X3 30d 시승기[2부]..."메르세데스-벤츠 GLC 단숨에 제쳤다", 최고 인기 프리미엄 소형 SUV 비결은? [4K] > 자동차리뷰

모토그래프 | BMW 신형 X3 30d 시승기[2부]..."메르세데스-벤츠 GLC 단숨에 제쳤다", 최고 인기 프리미엄 소…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모토그래프님의 자동차리뷰강의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5523641614754.jpg

 


기존에 제가 알았던 건의 너네 아닌 그 트렁크 열어봐야
트러블 열어서 드려요 그러면 트렁크에는
이렇게 하면 예
퍼 말로 그
너무 놀라 지구요 한번 입어 해봐도 대 갖고 있어야죠
이렇게 맨날 이렇게 짰어요
굉장히 넓죠 어이 사이즈에 비해서 상당히 넓은 공간이 나오고 있어요
손실은 이 육안으로 봤을때는 뒷면이 짧아 보여서 트렁크가 좁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근데 실제 열어 보니까 굉장히 넓은 그렇죠
아직 운전석이 거의 차체 중앙 부분에 있거든요 그런 걸 생각해 봤을 때는
진짜 넓은 공간이 고 어 이게 꽃 무슨 역할을 하는 것 잠 지 물로 논다
거나 허로 연결 한다.거나 그물망 설치 한다.던가 했을 때 이런
레 일들이 좀 유용하게 사용이 되구요
됐군 o 여기도 이제 가스 리프트 가 조금 된 별도의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x3 를 관통하는 디자인 코드가 있어요
이물 돌문이 보이시죠
요렇게 돼 있는 디자인 아 안돼 이게 x3 안에 엄청난 있어요 통 그래요
실내 조명등 그러면 둥지로 생겼고 송풍구 d 장
그것도 젖 이자 있네요 어 그리고 뭐 그런 기장의 도
그리고 웰컴 라이트 이 사이트 미래에서
빛을 비춰주는 데 그것도 전원 되죠
음 보통 우리가 폴딩 했을 때
60대 40 이렇게 두가지로 나뉘는 폴딩 대부분인데 전 2차 같은 경우에
4대의 대사 40 되실 때 사실 그래서 3 시트가 개별적으로 다 느낄 수
있어요
가운데를 접을 수 있고 이쪽도
채울 수 있어요 굉장히 좀 삼성 안 공간이 나오죠
이정도면 뭐 풀 플랫 정도라고 얘긴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체감 오역이 누워도
장소가 충분 하겠는데요 길이가 얼마나 드러나 캐 넓은데요 깐 딱 국산차
중에서 투싼 스포티지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내가 이제 집 짜리에 타 보시죠
탈 때 보셨어요
그래요 문짝에 x 세겨져 있네요 허 어 ex 시리즈 에 대한 4
부심이 느껴집니다 어그 굉장히 중 디자인도 예쁘고 성심성의껏 뭔가 만들어
놓은것 같아요 전 의미가 어디죠 저한테 좀 웃긴데 요
이렇게 새겨놓은 느낌이 귀엽게 느꼈구요
일단 어떠세요 뒷좌석 안좋았는데 우선 음 9만 적으로
굉장히 여유가 있습니다 원래대로 이게 세운다면 여자는 뭐 세계 왠지 다
알거든요
그렇게 크게 달진 않지만 부족함이 전혀 없는 공간이 나오고 있고 신뢰가
주는 분위기 자체는
아니 똥 않을께요 지금 일단 2차 같은 경우는 일단 신라의 토니 굉장히
좀 어둡지 않아요
예 갈색 톤이 좀 부드러운 부드럽고 안정적인 느낌을 주는 것 같기도 뭐
그리고 색깔도 굉장히 고급스러운 브라운 이거든요 구역이
어좌 그 문제에서 박음질도 잘 되어있고 촉감도 좀 부대 후드를
하다보니 나 그
썬 너프
저는 제일 맘에 들어요 그렇죠 에세이 보이면 사실 썬루프가 이정돈 돼야
돼요
확실히 쫙 열어 지니까 개방감이 너무 좋고 b 쫀 날 햇빛 이렇게 강합성
아기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렇죠
이 정도는 돼야 진짜 생계에 더 어느정도 썬루프를 단 2점 을 줄 수
있는 거고
부동 시기지만 햇빛가리개 를 떠서 막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lx3 같은경우는 2 뒷좌석에서 개별적으로 온도 조절도 가능하구요
크게 너무 좋은것 같아요 그쵸
보통 이 정도 크게 차나 이렇게 개별적으로 하진 않아요
크지가 않기 때문에 앞좌석에 다 온도를 조절하는 게 다 유지가 될 수
있는데 지금 조금 더 뒷좌석 승객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결정하고 노 조절이
가능한 벌이게 돼 정도 된거 12볼트 남자가 있고 그런 usb 포트도
마련해 주면 좋을 것 같은데 그건 좀 적용되 자는건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
독서 등도
led 를 보통 하나 썼는데 이제 제를 2개 박혀있고
개별적으로 풀게 개수가 하나에서 두개
모르실 거에요 이 튼 맞이 조절이 되니까요 원래 따면 이렇게 휴지 거의
90도로 있는데 이렇게 저처럼 서
이만큼 까지 뒤로 갈 수 있어서 충분히 편안하게 뒷자석에서 도 승차가
가능하다 발을 그런데 아쉬운 점을 이 헤드레스트가 저한테는 조금 높은
느낌이에요
저희가 다음부터 방석을 좀 갖고 감상도 줄 알아야 되고
하지만 뭐 4시쯤에 타도 될 거 같다
아 마르샤 서보 시집 수동 이나
수도 이것 좀 아쉽다 예 좀 비싼 참 돼 굉장히 궁금했던 게 있어
여성분들에게
어 물어보신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 이 비행 w 신뢰 디자인의 어때요 예법
은 아니면 뭐 있어 보여요 뭐 그런 느낌 총 4개 6 예뻐보인다 기보다
멋있는거 에 가깝고 막심 프라 지났는데 있을 거 다 있는 느낌
여자와 가봤을 때 예쁜 디자인은 아니죠
그 벤츠가 훨씬 더 간결하고 심플하게 네요 버 버틸수가 많이 없고
터치 방식을 좀 보죠 기지 방식을 조금 더 활용하고 있는데 비행 독일
같은 경우는 일단 직관 성원 그대로 예뻤어요
뭔가 많이 쓰는 버튼 데 그냥 라디오 라든지
온도조절 걱정되는 따로 많이 뺀 왔고
대신 이제 모니터 터치 는 요즘 들어서 이제 쓰고 있는 거죠
원래 bmw 대회가 4배 장 진짜 형편 없었거든요
아 이제 걸고 쓰레기 소리입니까 그래서 뎀네이션 이었는데 내 대
이게 요즘 국산 업체는 같이 협력을 해서 데이터 지도 데이터를 받고
그렇게 만들어서
지금 여기랑 똑같잖아요 그림이에요 여기 연구소가 있구요 우리 5일 실은
오늘 카페 자다 이거 그거 먹어 보면 이게 그냥 실 산 줘야겠어요 그냥
카메라로 바로 받은 영상광고 굉장히 좀 디테일이 많이 음 좋아 줬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요
좀 신기할 점수 외화로 바로 모니터가 원래 기본적으로 일체형으로
대시보드에 있었던것 같은데
특이하게 돌출이 되었어요 요즘 예전 엑셀 같은 경우는 좀 파묻혀 있는
느낌 그리고 뭔가 이런 식으로 이제 가이드가 있었는데 지금 비행 정도
최신 디자인 2 이런식으로 좀 돌출되어 있는 디스플레이 를 쓰고 있고
걸고 전 시리즈에 걸쳐서 이런식의 디자인이 적용하고 있는데 어떻게 보면
약간 추세 같은 거예요
현대차도 요즘 이런 식으로 좀 디자인을 하고 있고 다른 브랜드들도 많이
쓰고 있어요
이 저는 아쉬운점이 이렇게 뭐 버튼이나 이런게 있으며 아무 루 쓱
사라지는 그런 기능이 있으면 좀 이용하지 않을까 싶은데 사실 예전에
아우디 같은 경우가 그런 식으로 디자인 했었는데 사실 요즘 모니터 좀
커지다 보니까 아 뭐 차지하는 면적이 있으면 이제 들어가면 나머지 기능
대비를 좀 방해할 수가 있기 때문에
그러나 기술적인 요소 때문에 그런 식으로는 못했던 것 같죠
돈도 좀 더 많이 될 거고 고장도 많이 날거 9
자 전반적인 레이아웃은 최신 bmw 디자인의 거의 그대로 적용되어 있어요
이걸 가지고 많은 분들의 좀 호불호가 나뉩니다 너무 변화가 없는거 아니냐
뭐 그렇게 말씀하시는데
저는 항상 좀 얘기했어요 자세히 보시면 똑같은 게 하나도 없다
이 레이아웃은 거의 비슷하지만 이런 부품들
그리고 광택나는 플라스틱과 이라 알려진 소재를 쓴 부분인데
그리고 자세히 보시면 버튼들이 똑같은 게 아무것도 없어요
이전 3 되어 기어 누구도 지지자인 크게 달라졌고
이런 버튼의 조합이 라던지 배치 들도 조금 수 조금씩 더 달라는 튼 특히
기어 노브가 인상적이었던 게 우리의 제가 하는 변속기는 좀 이동할
하거든요 그렇죠
* 뭐가 딱딱 핀의 대처 아 얜 이런 식의 움직이는 그래서 이거는
전자 식기 언 오보 라고 불리는 기어 노브 고
bmw 가 굉장히 즐겨 쓰는 게 속에 스타일 되고
특허도 굉장히 많이 가지고 있어요 다른 브랜드들이 따라 오고 싶어도
조금씩 다르게 만들 수 밖에 없네요
이게 자리를 차지하는 면적이 줄여서 확실히 이용할 거 같아요 초 그래서
이런 컵홀더 공간도 나왔던거 구요
옆에 보시면 많이 보시지 못 하셨겠죠
회원 보셨죠 시림 차원 마싸 해서 뭔가 모양이 마우스 같기도 하고
이렇게 돌리니까 작동도 되고 해서
이건 일단 i 드라이브 라고 하는 bmw 의 전매특허 같은 그런
인포테인먼트 조작 시스템이고
이걸로 내비게이션 이라던지 차량의 모든 정보를 다 조작을 할 수 있어요
근데 저는 이게 굉장히 좀 익숙하고 편해서 터치가 됐으며 에서 전 터치
란테 이것만 쓰거든요
운전을 하면서 조작하게 는 이것만큼 좋은 기능도 없는 것 같고 그냥
보시면 이렇게 돌리 그 위 아래로 가는 것만 되는 줄 아시 겠지만 사실
이 터치 돼요
어이 공간이 터치가 목회 해요 이 공간에
꼭 어 이름도 쓸 수 있네요 으
어 이렇게
뭐 이런 식으로 터치도 가능한데 사실 터치는 그렇게 잘 쓰지는 않는
것 같아요
그리고 2차 같은 경우는 굉장히 고급스러운 모델이고 가장 비싼 모델의 다
보니까 이런 n 속 m 스포츠 스티어링 휠 2 적용이 되어 있구요
가죽 질감이 라던지 상당히 좋고 바느질도 진짜 꼬마 줘
그래서 워터 도 스티어링 휠을 봤는데 아까 만져 보시오
만져 본 사람만이 알겠지만 만지고 싶어지는 그러한 스티어링 일이에요
그리고 예전에는 이 림 쪽만 가족으로 하고요 쪽은 가족을 쓰지 않았는데
재밌죠 안쪽까지 도 가지고 좀더 땐 모습이고
이런 헤드라이너 같은 부분도 굉장히 좀 9급 수 없죠
예 좋은 소재는 좀 사용해서 복수로 많이 강조한 느낌이고
사실 그 보도자료를 봤을 때는 이쪽 부분도 이제 가족 으로 만들어졌다 화
길래 그건 좀 아닌 것 같아요
가지고 아닌데 가족 느끼면 나요 네가 중 아닌 아니고 이거 이란 금속들이
사용한 부분들도 좀 세련미를 돋보이게 하는 부분이고
전 데이 2톤 자 튼 좀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아요
이라 2 이부분이 공통적으로 들어 갔는데 너무 살짝 좀 차갑게 그녀에게
만 뚝 떨어져 나온 느낌을 준다고 될까 저한테는
뭔가 의도가 있겠죠 저도 어떤지 모르겠지만 이 디스플레이 키를
충전할 수 있는 이란 무선 패드 에서 말해야 돼 있어요 근데 저는 항상
이런 구성표 때의 그런 좋은 점이 잇점을 못보는 아이폰을 쓰고 있는데
드시는 아까 서버 짜 나요 그래서 저는 계속 보면서 했는데 너무
편리하더라구요 그저 스마트폰 그냥 올려 놓으시면 충전이 되고
디스플레이 키도 올려 놓으면 그대로 충전이 되는
습한 쓰이고 재밌는 것
또 뭐 하신 거죠
뭐 받아온 니가 하시는 안써 메
아 비어 줘야지 호
꽃 제스처로 이렇게 컨트롤 가능한 해요 지금 2차 같은 경우는
뭐 7실 이제 뭐 이런데 들어갔던 제척 함수로 이렇게도 들어가 있음
또 이거 말고 다른건 없네요 지금 제가 에는 총 6가지 뭐 5가지 정도
모션을 제가 지정을 할수 있고 지정이 되어 있고 이렇게 하는거 돌리 9
볼륨을 높이고 줄이는 거 그리고 이렇게 전화를 받고 받지 않는 부분
이런것들이 이고
아직은 좀 개발이 더 많이 돼야 되는 발전에서 많이 해 돼야 되는
시스템이지만 bmw 하는 얘기는
일단은 뭔가 지금 이렇게 해서 미안 성 갖지만 어 놓은 것은 이거 일단
10원 넣고 고객들에게 의견좀 듣고 개선 해야 될 부분이 무엇인지 좀
발전을 시키겠다
이런식으로 해서 제스처 컨트롤 지금 쓰고 있는데 저는 이거는 좀 괜찮은거
같아요
아 근데 재미있어요 op 이렇게 자꾸 뭔가 이 디스플레이 키 에서도
촬영에 기본적인 정보들은 조금씩 또 볼 수 있어요
라이트가 거 졌는지 주행 가능 거리 정보
이런것도 확인할 수 있고 출발 시각은 설정에서 온도를 맞출 수도 있고 어
그런 추운날에 미리 스터 트 럼 졸업 해요
보통 출퇴근할 때는 거의 일정하게 나 가잖아요 왜 시간을 맞춰 놓으면
굉장히 좀 유용하게 쓸 수 있겠죠
이 이게 원래 프리미엄 차량에 만들어 가는거라 마세요
근데 비행 wi 제 고가의 모델 막 들어가 못해
피었는데 중 x 일까지 내려왔습니다 기본 적용되어 있어요 꼭 지난 세대는
없었나요 그렇죠
이게 나온지가 얼마 되지 않았거든요 자 그리고 계기판 같은 경우는 역시
거의 모든 bmw 마찬가지로 12.3 인치 디스플레이 가 적용되고 모두의
따라서 이런 실 계기판이 바뀌는
그럼 구성을 가지고 있죠 지금 ex 드라이브 상태 라는 모두가 새로
생겼어요
좀 그렇게 완성도가 높은 것 같진 않은데 지금 어느 정도 차 기울어져
있는 이제 바뀌나
이제 무정 것들이 그래픽으로 쭉 나오죠
밥 이게 계산대에서 바로 나오고 있는 거예요 귤차 마이크의 돌아가기도
하고
이런게 생겼는데 조금 더 발전시키면 좋을 것 같아요 아직 존폐 p2p 제
붕 거 같잖아요
그러면 이제 엔진룸을 보시고 뭐 힘껏 달려 보시죠
2 또 달리는 차 잖아요 달려야 지도 알 수 있죠
자 bmw 는 본인 양 게 굉장히 쉬워요
은지씨 그 쉽게 할 수 있.25 란 뜻은 아니라는 데 그 아
저희가 지금 2번 당기면 보닛이 열리는데 보통은 시승기 찍을 때 저희가
이렇게 손가락 넣어서 채 짜 나요
예 큰 화제와 이렇게 하면서 어떻게 찌 이렇게 자 이게 바로 팀 털의
들어간 직렬 6m 디젤의 이제 제가 먼저 봤을 때 가장 느낌
이미 일반 차와 조금 차별화된 부분 제가 봤을 때는 일단 엔진이 굉장히
밑에 있어요
그래서 0 굉장히 낮게 깔려 있어요
그리고 이 공간이 굉장히 킥 1 잖아요
네 원래 뭔가 한 요렇게 꽉 차 있었던 같은데
뒤 쪽으로 쏠려 있는 일단 보니까 상당히 큰 편이고
엔진이 진짜 깊숙하게 들어가 있고
진짜다 자요 보통이 엔진 커버가 이런식으로 거 있어 올라와 있는 경우가
많은데 부위 형 엔진니라 직녀 너넨 지니기 때문에 조금 더 낮게
뭔가 엔진을 넣어 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 보통 4기통 엔진은 이제 가로로 배치하기 때문에 이 공간이 이렇게
기를 필요가 없어요
1 필요가 없어서 포터 2 써스펜션 마운트 앞쪽으로 엔진 쉬는 경우가
많은데 지금 새로 배치를 해 놓았고 써스펜션 마운트가 이쯤에 있으니까
엔진이 그거보다 훨씬 더 들어가 있는 거야 음
그리고 이런 식으로도 버리니까 강 3a
필요로 하는 부분들은
지지대를 좀 확실하게 태어났고 요 저는 좀 의외였던 게 이 부분이 제반
문제들을 좀 많이 해 놓는 경우가 많아요
의도에 따라서 엔진 쪼리 도 신뢰도 어느정도 조밀 될 수 있게끔 상대 해
놓은것 일부러 분명히 여기다가 이걸 반해 났을 읽었거든요
자 bmw 는 두자 6기통 직렬 렌즈는 살 만드는 회사고
엔진 같은 경우도 이전 세대에 비해서 최고 출력이 더 높아졌어요 최대
토크도 강력해 조금 그래서 3.0l 디젤 엔진으로 최고출력
최고출력 66장
최고출력 265 말여 아가 어어 이제는 마력도 굉장히 높아졌고 뭐
최대토크 않은 워낙 뛰어나기 때문에 이 밸런스 가서 잘 맞는 것 같아요
그래서 주행 감 가지 뭔가 최고 최대 토크 만 너무 높으면 차가 너무 크
판결을 걸겠어
이제 어느 유명 잘 맞춰져 있고 저희 뛰었던 굉장히 제일 잘 하기 때문에
에 낮에 색조로 편안하게 달릴 때도 괜찮았고
고속도로에서 신 던전 힘을 낼 때 좀
선택 끌었던 것 같아요
시끄럽다 처음에 시동 걸 때도 시끄럽고 달릴 때 동문과 달달달 소리가
다고 같은 소음이 많다고 들었어요
실제로 이 작은 참한 잡은 차 일수록
디젤 엔진의 진동이 라던지 소음을 피할 수가 없어요 사실은
기본 유통 정도 되면 굉장히 엔즈 부드럽고 증도 서로서로 상제 시켜주는
효과가 있어요
4기통 같은 경우는 떨림도 많고
어느 서로 이제 좀 부딪히는 경우 들이 있어서 공격적으로 진동을 더마
키우는 경우도 있는데 지금이 특정 정도 그리고 비행 때문에
맹 처음에 비행 때 우리가 내놓은 차들 6기통 했어요
나 어 맨 처음부터 요 네 그럼 1w 6개 똥 역사는 굉장히 길고 오래
됐기 때문에 노하우도 상당히 많이 있고
pm w 가 어떻게 보면 가장 자신 있어 하는 분야 중에 하나 있거든요
엔진 솔리드 엔진 소리지만
밑에서 타이어 송은 하부 소 그리고 뭐
품절 한 부분 이런 버트 자체가 상당히 잘 배 거 보면
밀폐가 메조 그대 뛰어나다
썩었어 bmw 는 굉장히 오래 전부터 전 모델에
이제 8단 변속기를 쓰고 있어요 변속기와 팔당 이다 보니까 굉장히
부드럽게 기어를 닦아 줄 수도 있고 내 다한 격하게 바꿔줄 수도 있어요
목욕한 거 한번 들어보고 싶다 석가 뭐
은지 소리나 졌죠
지금 제가 인텐스 를 느꼈을 때
이제 피로서
약간의 그런지 질 음색 드리는 거에요
1 생각 드시죠 4개
어떻게 보면 뭐 이제 렌즈
그 특징상 앞 준비도 상당히 좀 높고 최대토크가 굉장히 강력해 힘이
좋아 힘이
가속 패달을 처음 밟았을 때
가속을 위해서 물질 하는 느낌은
최대토크가 많이 작동하는 각각
많이 반영이 되는거고 제 토크가 받지를 처음에 확 끌려서 충격을 얻으면
그 다음부터 이제 마력이 차를 될 거 아니에요
256 마력과 63kg 피터의 책은 트가
궁합이 굉장히 좋은거 조국이 이제 찌
순간적으로 바퀴를 돌릴 수 있는 힘이 굉장히 좋아 다 어떻게 보면
가솔린을 쓰는 쳐 보다 더 빠른 차를 만들 수도 있어요
디젤엔진을 쓰면 와 실제로 모터 스포츠에서 디젤 엔진을 쓰는 경우도 많죠
디젤의 느 내 최고 출력 보다 최대 토크가 갖춘 해 뭐 순간적으로 올해가
차를 추월할 때
순간 가득 필요하잖아요 그럴 때도 최대토크 굉장히 유용하게 써요
60대를 넘어가도 최대토크 면은
그건
굉장히 조금 있었어요 으
5 저두 홈피 엔터 루가 mg 는 회상 된 잘 만드는데
즉 * 적게는 으
스스로 만들지 나요 어디 수입 받았으나 예 지금 이제 비애 wm 애인이
되고 있는 뺀 걷기가
지금 여기 저기 어려운데 해당 별거 찜
독이 돼 제 테 풀아웃 이제 투톱 에드가 있죠
굉장히 세게 적이고 1명은 꿈의 다고
변속기 만드는거 에 있어서는 걸고
세계에서 차장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그래서 정말 맞은 사람들이 괜찮으면
값을 하네요
어떤 점이 요 활동 6기 같은 경우 4
초행 도 3당이 초께 끔 해주고
승차감도 좋게 해주고 9 년 스포티한 느낌으로
빨리 같이 타거든요 넥타 속지가
일단 우리가 느낌
찾아보기 쉬운 건 이제 반응 투자 캐슬 때 느낌 등 총 감각이 너무
좋아요
기본적으로 동작도 봐놓고 스스로의 모직 또 굉장히 8정 이게 있다는건
걸쳐 기획 더 분리가 춘희는 어떻게 했느냐에 따라서도 좀
핵심 포인트가 있는데 차종마다 더 조금 다른 성격을 띄어요
얜 터프가 목차는 부드러운 성격 보니깐 부드러운 매를 좀더 파악에 기업인
다르게 설정 안되거나 노즐을 바꿔놓고
좀 스포츠 1차 그런 차들은
반응도 쪼금 더 빠르게 해 놓고
변속충격이 라던지 너무 느낄 때
설정은 차례는 이거는 어째 테프 병적 돼 좋지만
이걸 좀 다를 쭈 않은 bmw 된것도 좀 좋다고 봐야 겠죠
그 회사의 궁합이 잘 맞는거 같다 면서 꺄 좋다 보는가 땐 정낭에
쪽도 정품 점으로
느껴지게 됩니다 원래 힘좋고 이렇게 그런 차들은
기름을 많이 먹는 다구요 뭐 봤죠 그게 어쩔 수 없는 거예요
힘이 좋으면 연비가 떨어지는 거야 이건 좀
여전히 풀어나가야 할 기술적인 문제 수 미안한데
디젤엔진은 어느 정도의 힘과 어느정도 연비를 모두 쫌 만족시킬 수 있고
bmw 가 그 국내서 굉장히 잘 알아보세요
그래서 연비가 1 어느정도 하죠 공인 연비가
어 우리가 최근에 더 어떻게 폐 하이브리드 해 보다 조금 낮을 거예요
아 그래도 닦인 한해 캠 보다는 아티슈 차는 그거 더 국 없잖아 해
보죠
그런걸 감안했을 때는 굉장히 좀 좋은 연비를 확보하고 있죠
또 극히 제리 어서 그런 것도 있지 않은 칼 쭉 주저리 기본적으로 영배가
조금 더 좋죠
그러면 bmw 의 사룡 부도에 매력
특징 1 모에요 일단 비행 떡 의 4륜구동 에 가장 편한 정 중 하나는
내가 무언가를 할 필요가 없었고 너 무슨 말이죠
별도로 제가 아픈 조장을 할 필요없고 일반적인 무슨
쉽고 렉스턴 같은 경우 이제 우리나라의 면 안 남아 있는 이 파텍 타임
4륜구동 때 숫자가 특경 때에 따라서 내가 주행 모드를 돌려줘야 흑자에
구경 방식의 갈게요
어 평소에는 후련 이었다가 살이 열 살은 로우 이런식으로 제가 임의적으로
설정 하는 방식인데
최근 2차 같은 경우는 타이어의 미끄러지는 정도 차의 속도 여러가지를
스스로 파악하고 컴퓨터와 1 것을 분석해서 구동력을 백합님
5 그럼 자동으로 이해가 상황에 맞게 거죠
손목 시키는 거에요 일단 보통 4륜구동 이라고 하면 4번 키 의 모든
심히 전 잘되는거 그쳐 외바퀴 가다 서로 서로 독립적인 힘을 갖고
돌아가는 건데 지금 피해 wa 액스 드라이브 같은 경우는
때에 따라서 앞바퀴에 모든 힘을 몰아 줄 수도 있고 집 밖의 모든 힘을
모아 줄 수도 있어요
5 순간적으로 내가 이렇게 가다가 차 괴물이 있었고 그걸 피하려고
왼쪽으로 틀었다 오른쪽 틀리면
차가 미끄러지거나 틀어지거나 에 꽂혀 어
얘는 그걸 막아주기 위해서 또 좌우에 밸런스도 잡아줘요
그런거 까지 가능한 살이 모르죠
준영을 되게 잘 잡는 시스템 이 탑재가 되셔요
까 어떻게 보면 슈퍼렉스턴 에 그런
설정할 수 있는 사립 오경은 진짜 본격적인 오프로드를 만나서
계속 똑같은 모습을 가입되는 좋을지 모르겠는데 gp 행동을 같은 경우는
이런 도로 실생 1
이런 곳에서 조금 더 우리가 편하게 될지 좀 안전하게 달릴 수 있는
4륜구동의 와 작아지고 좋을것 같아요
그러나 모피 앱 w 에게 된 실제로 풀어져 갔을 때도 이 x 드라이브
시스템이 괜찮다
많은 하는데 일단은 전 오프로드 보다는 일반적인 도로에서 조금 더 유용함
이끌 것 같아요
이거 운전하실 때 보니까 옆에 모드가 3가지로 있는데 누르셔서 쓰는 것이
아직 거야 현대 아 진짜요
저는 쪄 멈추는 거에요 뭐 아직 그래서 터치나 나고 이렇게 허공에다 가
이렇게
허락받고 만들어줄 어느 구설 함께 해줘야 돼 짜진 지하철 마음의 준비를
하고
쿄 킹 아까 3가지 모드 라고 하셨는데 xd 는 4가지 모드를
일단 가장 기본적인 모드는 컴포트
여러가지로 좀 부드러운 느낌 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힘찬 아미라 닷지 이런 중 안감과
왠지 반응 이런 것들이 굉장히 좀 긴 영적인 세팅 이라고 보시면 되고
그냥 도심에서 타고 다니시는데
하지만 굉장히 좋을 거에요 4평 만 그렇소 축제가 할 때 진짜 한테
편안하게 볼 때 즉 컨버터 어디로 생각했고
4f 프로 이름에서도 알 수 있죠
뭔가 연비가 좋을 것같은 마저 효과는
연미 에 최적화된 세팅 남비 된 에너지를 졸업하고
과 소비 못하게 끔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엄청 이 새 탕도 바뀐거 같아요
되게 반응도 바뀌죠
친환경적 예 그 1일 색깔 노력에 차세 해보시면
주소 표시가 있고 플러스 아무 거리가 나 아 얘길 클래스 0.22 거예요
네 이제 뭘 듯한 하면
컴포트 모드 보다 앱코 프로를 고도로 갔을 때 요만큼 을 더 갈 수 있다
지금 나는 저는 데코 프로모델 높고
200m 이득을 본 보여요 아 똑같은 기름으로 터 줄 아니 같습니다 그
얘기를 해주고 또 유치가
라인을 그냥 스탠다드 가 있고 로써 세팅까지 있네요
보통 여기 이제 4g 플러스 가 따로 있는 경우가 있는데 아 점에 스포츠
모드에서도
스탠다드에 플러스 이즈 비즈 이런식으로 아 여기서 세 가지로 단 이에요
또 세 가지로 조절할 수 있는 부분이 있고 서칭 어디나 쉽겠죠 말 안해도
벤젠을 조금 더 적극적으로 썼고 스티어링 게이를 기업이 좀 달라지고 5
모든 뭔가 이 차의 감각 n 번 아래서 있는 그런 3 4
차단 쪽 아 시창 버린다 뭐 더 호 활동하다 그럼 이제 안전장비
전자장비가 괴물 에서 mgm 는 좀
성능을 좀 막아 도덕과 프레이트 작풍 경우가 있는데 이제 스포츠플러스
같은 병원의
그런 것들을 쪼금 풀어 주는 경우도 있어요
아 제가 라벨 반 니가 틀어 내 내가 이런 느낌 되어 중요한 곳에 어
들과 한가지가 더 있어요 그저 몰랐던 것
어 이거 어댑티브 어디 티브 버튼 해요
어댑티브 해놓으면
제가 스스로 파악하는 것 이거는 이제 계획 모드를 밖까지 한건데 제가
빨리 들잖아요
스스로 스포츠 누드 설정을 해 버려요
스포츠 모드 설정을 해야 조금더 안전하게 빠르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스스로 스포츠 모드 설정 해 버리고
이런 식으로 천천히 간다 그러면 에코프로 얻어 처럼 연비 세팅을 했죠
아 그냥 알아서 상황에 맑게 운전 사용시 나라라서 내 어찌 갈아서
확장했고 혼자 편하죠 없기 때
이렇게 했던데 추행 우드가 좋은점은
모든 변경 않은 그 서로의 격 창업 좀 보세요
제가 내가 모두를 반갑구나
꼭 움직임을 달라졌네 많이 갈라져 네 이걸
굉장히 좀 쉽게 할 수 있는 색감이 상당히 조금 됩니다
5 저는 필터를 타시는 문제가 좀 뻑뻑하다 능력 중 자주 말거라
이찬 n m 스포츠 패키지가 적용된 모델이에요
주행성능이 기본적으로 조금 더 강화 가 됐다
나 가장 크게 눈에 띄는 부분은 플레이트
일반적인 x cd 에 적용 내 프레 보다 조금 더 센 캐릭터
디스크가 정리 됐고 켈리퍼 드 조금 더 강력해 약은 아이즈 지금 전류에
는 포 피스톤 브레이크 시스템 적용이 되어 있어서 훨씬 이 일반 정액
쓰기보다 내 훨씬 더 힘이 강력한 것 같아 세운 입니다
햇님이 강력하고 내구성으로 부분에 있어서도 좋게 점 있어봐
좀 이렇게 빨라 게 다야 이야 보십니까 어때요 기분임
일단 진짜의 수입의 가짜
약간 좀 쉴드 포션 높을 뿐 이제
그냥 3시리즈 외 원작 느낌
주행 질감에
굉장히 좋아요 확실히 값이 역시 bmw 나라 생각이 되고 이 전 세대
모델에 비해서도
좀 더 완성도 높아진 것 같아요
성숙해진 느낌 이에요
뭔가 포용할 수 있는데 각 쭉 넓어지고 얻고
bmw 가 자랑하는 그런가
격정적인 드라이빙을 할 때도
좋은거 같고 로엔 측은 뭐 성능이 더 좋아졌고 타이어 선택 써서 맨션 거
지금
m 스포츠 서스펜션 이점이 되 있어서
스프링 용량이 나가는지 이런것들이 조금 더 좋거든요
그러다 보니까 으
진짜 좀 내 술 구이로 피하게 달리고 싶어 것들에게 낸
진짜 정도 될것 같아요 와 근데 이게 100키로 를 넘어가도 어쩜 이렇게
안정적 일까요
그렇죠 때 안정적이고 좋았고
물론 굉장히 많은 참 성을 가지고 있고 매력적인 차지만 단점도 당연히 좀
아쉬운 부분
일단 8천 6백 만에 넘는 참 내 코 e 반 쳐져 께 피사체 일어 끈 쫌
안 되지만 승차시 비싼 찬데
여러가지 기본으로 적용되는 옵션들이 많이 있어
7 시리즈 moc 이제 종류는 디스플레이 키도 적용이 되어 있고
주행 스포츠 패키지 도 들어가 있고
이전 세대보다 좀 쓰러진 부분도 많고 녹화 주 실체도 300 좋아요 근데
최근에 pm 등을 거 자랑하던 것들이 있어요
어떤가요 관절 중 시스템 요즘엔 자동차가 풀 채지 된다고 해도 이 전세
되어 크게 달라지진 않아 이미 기술적인 완성도가 한계치에 다 자르고 있기
때문에 정말 미미한 변화들 많이 있고 대신 거기 새로운 걸 넣어줘야
사람들이 못 할 거 아냐
그렇죠 그래서 더 환자 열 씨는 시스템 일하던 제 여러 가지 첨단 기술을
있는데 어찌 보면 x3 는 그런 부분에서는 조금 부족한 느낌
무 시리즈 같은 경우에 예보다 사이트 모델의 또 반절 수행 시스템이
들어가 있다구요
가장 기본 모델에도 반절 주형 시스템이 들어가 있어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하는지
스티어링을 스스로 조작한다. 건지 뭐 여러가지
그런 시점이 적용되어 있는데 추궁이 x 들이 같은 경우에
없어요 확실히 했죠
아쉬운 부분이라고 할수 있을것 같아요
그런데 승차감이 때 진짜 제가 예상했던 어려우신가요
움직임 천 채고 더 지금 타이밍이 핸들이나 라문 저희가 발 경을 치게 꽤
아시안 0 것 같아요 어울린 확실히 핸들 * 시켜요 시체 줘 사람이
눈으로 안한 요렇게 돌아 봐야지
이렇게 스스로 가이드라인은 글 있단 말이에요 레코드 라인의
그걸 정확히 따라 감일 돌겠네 그렇게
3단 이건 스포츠카와 suv 던
정말 내가 조작하는 만큼 움직이게 된
히얼 이걸 전달해 주는 것은 기억들로 가짜인 것 같아도 꺾어 보고 싶다고
하지만 한국
x3 는 진짜 확실히 비행 감으려고 변화된 디자인 만큼이나 주행 성능도
3장이 좀 터프 해줬고 스포츠에 졌고 역동적으로 더 편한거 같아요 저는
x3 를 처음 다 외관부터
느꼈어요 외모에서 또 품이 는 일단 그릴 부터가 한번 달려 보겠다
1 으로 마이티 좀 느껴졌고 실제로 또 타 보니까 굉장히 강의 조용한데
강한 느낌 아세요
튀게 멋있어요 그래서 글자 이런게 바로 좋은 디자인이 까 좋은 엔지니어링
철 달리게 생겼으면 잘 달려야 하는 거고
잘 달릴 줄 알면 잘 달리게 생겨야 되요
이제 서로 궁합이 잘 맞아야 되는데 그래서 bmw 가 어 좀 최근에
디자이너들이 좀 많이 이탈하는 경우도 있고
엔지니어링 그렇게 예전만큼 발전하지 않는 느낌도 있고 이랬는데
엑시스 리는 그런 식으로 태어난 자 같아요
그래서 디자인에 걸맞는
성능 성능을 많을지 재 이제 조화가 굉장히 잘 된 찬 이러는거
그렇게 느껴집니다
2 평창의 와서
전 스키점프대 라던 째 전망대 이런데가 되구요 모습들을 보고 싶었지만
모습은 뭐 티비로 보는 걸로 하구요 너무 아쉽지만 다른 버그가 아닌가
그것도 가고 그 재밌던 시승 이었구요 급여 애먼 이끌려 진로
느낌이었고
합법적 으로 이룰 수 있었다 재생에서 숨졌고 강 거리 시작해 등
오랜만이라 더 다른 쪽으로 많이 탔고 더 알아가는 시간 충 했었던것
같아요
주행성능은 원래 줘 나쁘니까 그거 보다는 법학 디자인 이런데도 언어
만족도 아니 좀더 봤던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는 일단 모피 mw 를 케어 읽으셔도 올해 달려 본 적은 카
움 인데 바뀐 외관 만큼 정말 승차감도 안정적이고 믿음직 스러워 땐 점이
참 추억 외화 포함되지 않은 거죠
아 어쨌든 저희 리뷰는 여기까지 바치기로 하고요
어제가 평상이 왔으니까 마무리 멘트 하고 가야 더
긋한 즉 8 평창동계올림픽 인터 그래 표 회당
응원한 딴 못하 그래 표 유다 응원 앞니가
모두를 흘려 타악 때문입니다 주가 지고 그래도 예전의 그 받는 못하
그래프 lt 문 중이었습니다
사람들 다 했어
wr 쌓은 좋아지고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4건 1 페이지
썸네일
제목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