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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그래프 | 어떤 차가 더 좋을까? 레인지로버 스포츠 vs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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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4 4
네 저희가 오늘 하룻동안 이용할 랜드로버 붙입니다.
어때 벨라 와 비교했을 때 최근 아벨라 있을테니까?
해야 비교하니까? 펠라 아무것도 아니야 어 진짜
그래도 벨라가 렌즈 오보에 그런 디자인을 이끄는 모델인 한데 근데 저는
좀 그래 좀더 막 살짝 탈 조금 더 이거 보다 여성스러운 라인이 잖아요.
뭔가 더 이렇게 발음 당이 조금의
전 이런게 더 좋아해서 좀 박스 카드와 해가지고
사실 이 중 2차는 2세대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고
페이스리프트 모델 나오기 전에 갤러가 나왔어
음 이런 인가 벨라 영향을 어느 정도 많이 받은 거지
헤드램프 라 그리고 이어지는 부분
4 벨라는 조금 더 이제 두드러지는 부분이 있는데 예
기존의 자기가 가지고 있었던 조금 남성적인 느낌 그냥 이런걸 잃지 않는
상황에서 벨라 의 디자인은 정말 차용해 찌
그래서 더 좋은거 같애 맞아 더 편해지고 차가
중심이 딱 잡혀있는 할게요. 음 예전에는 이런 디테일이 원이 지금 딱 네
몰아 찮 아 요 거의 냉온 하다.고 볼 수 있는데 옛날에는 이게 좀 이틀
튀어나 효용을 멋을 낸다고 이걸 이렇게 어긋나게 했었는데 지금은 딱 붙여
버렸고 디자인이 많이 바뀌면서 매트릭스의 베리드 레프 가정용 led 는
총 1쪽 따오 12개가 되었네
여기 11일에 루드가 휴 만에 아틀란 에릭 어무이가 이제
총 2주간 주행은 때까지
50 2개가 들어가 있고 아 이런 불가 토투 가 되게 만 내 진짜 이건
저도 좀 그런거 아니야
그러나 이 방향 지시등 도 주로 이제 그걸 이제 시퀀셜 타입이라고 얘기를
하는데 4
어떻게 물결치는 그랬더니 많이 들기 위해서는 지금 양산되는 차들은 거의
대부분 일자
음 일자로 만들면 일단 1 자니까? 점 점 점 을 쪼금 허술하게 돼 아
10개 발걸 4개반 박아도 물결 치는 모양을 나오니까? 얘는 지금 곡성
키웠어
예 쉬었는데 도 이렇게 들어오는 것은 정말 신중하게 넣었다는 거죠.
옆모습을 보면
이따 아까 등 너 처음 봤을 때 필요 엄청크다 겠죠. 싸우네
21인치 어 21 진짜 2처 이 빡 맞는 사이즈는 걸 튀는 크고 봐야돼
부천 에어 서스펜션이 또 올라가 올라갔을 때 또 그런 멋을 내기 안전
환경 사회 그리고 얘는 온로드 주행 도 좀 가능 해야 되니까? 하여 아파
l 면적도 꽤 넓어
자 그래서 옆면에도
2 블랙앤화이트 커 3 2 심지어 손잡이와
어 손잡이도 블랙 앤 화이트로 되어 있고 이런 필러 들도 다 젊게 처리
돼서
사실 차체가 더 크고 높은데 그러한 자리는 쪼금
상세 된 느낌을 주고 있고 그리고 이런 모든 패널은
따서 개 안녕하세요. 17패 타사 다 다 알랴줌
뭐 이런 필러 까지도 다 알루미늄은 사용 형법은
무게를 줄이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한 거죠.
킹 모습 뒷모습은 굉장히 간결하게 한경 짜다 필요한 디자인만 요소들 만
딱 심어놓은 느낌이고
뒷모습도 사실 앞이라 동일하게 방향지시등 에 이렇게요. 라이 따라 그대로
뭐 아 이거 어때요
음 이것도 4세 똑같아 택
라지로 물결 시를 먼저 칡 n
그리구 오토바이 5 그래피티 토 바이오그래피 는 볼까요?
모터그래프 의 경쟁 각 못 진짜 free to try to
아파트명
svr 5 모처럼 그렇지 음 그거 보다 이제 일반적인 레인지로버 중에서
좋다는 트림이 오토바이 오 그래 쓰인
5 트럼프 공간에는 이런것들은 다시 워낙 비로 지오 롬 안돼 왜 떨어
가지고
이제 수성 술좀 보면 당연히 자동 이고
그냥 사실 넓은 데에 차가 크니까? 어종 예상할 수 있는 공간 하죠 그
정도 공간이고
밀 공간에는 타이어가 이거 2차 굉장히 크다 보니까? 매우 에어스프링 이
적용이 된 모델이다. 보니까? 뭔가 지를 조절할 수 있어 그렇지 이런 식으로
버튼을 통해서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무거운 짐을 551
그리고 내 저의 너무 높으면 우리 아까 오프로드 갈 때 매일 들이 힘들어
짧게 어 이런 식으로 짐은 편하게 할수있고
실용성은 될꺼라 좋을지 모르지만 그런 고급스러움은 훨씬 좋기 때문에 진짜
저 이런 공간도 호신 나은 거죠.
아 뒤 짜서 앞 짜서 이렇게 살펴보자
일단 3 10 부터 보시죠. 3녀 같은 경우에는
이제 동급 sub 어 7인승 의 숲 이 중에서는 가장 넓은 편에 속한다.고
생각하십니까? 같아요
일단 내 구름이 굉장히 이런데 자 리클라이닝 그레이를 제일 뒤 평까지 까
졌을 때 1호 정도 은 도 오고
좋았 저도 제일 대했는데 1조 정도 주목 정도가 남는 같은 거쳐 애가
제가 키가 174 입니다. 져 다리가 이정도 남는 것 같고 뭐 이렇게 뻗을
수 있어요. 아랫 공단이 증가해서 할애 이 봐야겠어 언어 집어 나서는
크리티컬 수 있어요. 사실 요거 요게 안 되면 굉장히 불편해요 헤드룸 공간
굉장히 어렵거든요 파노라마 썬루프 1 장착되어 있어 가지고 개방감이
라든가 어시 하던가요 답답함은 없는데
공식적인 자료에는 190 라고 하는데 곡 가진 자 일단 무리인 것 같고
1 180 성인 남성의 타기에는 무리없이 충분한 공간을 가지고 있어요.
위의 여기 썬루프 라던지 주연의 측면에 진짜 윈도우 반 정말 여기 끝까지
돼 있어서 답답한 은 정말 없어요. 기 어플 쳐다봤다
전송 여기서 아주 를 있어요. 4
아무래도 오프로드용 2 9 또 slb 다 보니 멀리 떠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 어 적적한 그 핸드폰 사용을 뭐 그 기범이 에 지원해줄 충전기가
흐린 해요
3년 에서는 충전기는 아니면 모 포털 을 보시고 싶으면
여기 옆에 를 보시면 되요 어디 어 어 옆에 없으면 요렇게 넘어 컥 이
충전할 수 있어요. 매겨 usb 포터에 오겠죠.
국도변에 됐어요. 뭐 의미도 누르시면 이렇게 올려서 얘기가 있어요. 씀
여기 숨어 있었구나 아예 1월부터 그래서 가볼게요. 앞으 하시면 터치를
이렇게 보시면
내셔서 아시면 됩니다. 예 뭐 잊어 보실때 앞자리가 이게 같이 움직여야
한번 눌러보세요.
용무 까지 갖추고 요거를 적 없나요 어 이거 움직이자 헤드레스트 때문에
공간이 이제 필요하기 때문에 조금 못한 당기는 상 기획 들어와 있었던 요
아 확실히 삼 년 안 졌을 때 보 다이얼에 앉으니까? 4
되게 떵 낙하 게 느껴져 너 6대 4 폴딩 205
요 부분만 접어서 이렇게
별도로 다도 싶으시다면 세우세요.
4 - 쫌 이렇게 유일하게 거리를 보고 싶으시다면 데어 더운 사원의 먹게
요즘 스키 스루 뭐 기능에 맞게 어 상황에 맞게 쓰시면 될 것 같아요
2부 맡은 경우에는 여기에 후 성에서 독립적으로 제어합니다. 이것도 그럼
이 이 오른쪽은 제가 앉은 차 4
왼쪽은 왼쪽 자석을 개별적으로 쳐 잘할 수 있는 네 그렇습니다.
아 개울 조절이 가능하고 푸쉬 에서 좋아서
이렇게 결성 개별로 조절하실 수 있어요. 뭐 설이 같은거 를 넣을 수 있는
공간도 이렇게 위에도 있어요.
왜 내고 날이니 있고 온 절이나
두군데가 있어요. 여기 되어 있고 여기 됐고 이거 손잡이 갇힌 점프 라드
가라고 해 놓은 슬릭 앞에 엄청 탄 뜨네요.
1차 같은 경우에는 6 스페셜 난 차 됐는데 스가타 시 방학에 내릴 수
있도록 오토 매트 엑서스 하이트 기능이 정 됐는데
어 40mm 까지 높낮이가 조절이 되기 때문에
어 그럼 문을 열면 자체가 낮아지고 문을 닫으면 단 차체가 높아 진단을
약 꽤 허 신계약 아
있습니다. 느낌 자체가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sun 느낌은
아니잖아
그쵸 리 old 느낌 업그 잖아요. 그래서 되게 고급 최 앉은 느낌이 들고
갖춰져 있는 구색을 봐도 디스플레이가 있고 이 오디오 시스템의 스피커들을
스쿼드 굉장히 많아요 어 그리고 뒤에도 있다.
tna 어 내 머리 뒤에서 예 오히려 앞좌석 보더 뒷좌석도 어느 정도
많이 배려한 늦게
그리고 고통 예 앞좌석 중심의 차네
뒷좌석에 이 문 잠근 경우 것 은 이 차는 뒤에서도 이렇게 락을 해제하고
잠글 수 있는 부분 있고 등받이 그래서 어느정도 좀 편하게 갈 수 있고
등 가지가 조금 더 뒤로 제쳐 쓰면 좋겠네
아니면 시트가 앞으로 거나
아 조금 아쉽네 나는 일단 제일 좋은거 는 온도 조절하는 부분
좀 조절하는 분들 좀 세련되게
만들어져 있고 그리고 좋은 부분이
usb 가 2개 그래 심지어 파란색이 3.0
확실히 고급 차라는 느낌이 딱 들고 뒷좌석도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느낌
카 족들이 타도 좋은 다리가 줘 그리고 뭐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와 톰
태우기 좋은 초 디스커버리 같은 경우에는요 인 어 셀 개입해 가 굉장히
유용합니다.
이건 뭐 전동식으로 움직이는 한데요. 버튼을 통해서
뭐 접을 수도 있구요. 이건 언제 사용하는 거야 그럼 트렁크를 쓸 때 짐을
이렇게 넣어놓고 문을 닫고 5% 도 나와 인기를 많이 한 다음에 분을
10 자마다 쏟아지는 경우가 텐데 많아요 쏟아지지 않기 때문에 요 부분이
좋은 뭐 둘이 고 요 버튼을 해서 열어놓으면 스마트 아 시에도 굉장히
편하고 만약에 뭐 캠핑이나 5% 들어갔을 때 300km 까지 여기에
올라갈 수 있어 무게 씨가 그래서 뭐 사람들 2 3화 여기 앉아서 뭐
이렇게 받고 있고
어 이게 또 여행갔을 때 이렇게 쇼 바닷가 앞에 다 태워 두고 남자친구
커피 안전한 정말 좋게 뭐 그렇게 해서 빼빼
어 붙여 스터
다음 본 남아 친구 로 오시면 좋을것 같아요
셸 비 스 어디냐구요. 미 터 맞겠죠.
표 하지 않았을까 이 영상은 허기 신뢰에 대해 많이 잎이 마르거나 수가
얻을 하벤 과도 하시죠. 4
한분께 와 에다 잉크 타다 익산 이라고만 솜 이들은 틱톡
댓글로 아 다 보트로 되어서 이 그 아까 말씀드린 제스가 차시 넘 낮은
저도 만 되는게 아니라 로 부분을 통해서 몸 가지도 돌려주세요.
으 연락 넣었다 올라가요
3 회원이 외람된 말씀이지만 새가 탑승하고 도 올라가니까? 그럼요
자 여러분 제가 온 무게는 행동이 자꾸만 되거든요 밤과 올라가 보도록
하겠다 젠더 튼 경우에는 요즘도 바지 주원 끝단에 있는데 뭐
5 개울과 워터
사실 에어 서스펜션이 있기 때문에 오프로드 주행 이라던가 그런 다양한
주행 환경에 맞게 여 섭스 펜션이 작동할 뿐만 아니라 버스가 탓이 또는
짐을 내리거나 싫을 때도 이런 기능이 같이 연동이 되어서 어 작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큰 화면은 이게 허위의 허리춤까지 오니까? 4
털 굽히고 침을 되어 있으나 요즘 을 뺄 때는 또 편하게 뺄 수 있고
질문을 싫을 때는 높이를 좀 낮춰서 짐을 가볍게 올릴 수도 있고 이
10가지 여기 조절이 가능해요 버튼을 통해서 어떨까
지금 이 크 버튼을 통해서 이어 를 조절할 수 있다.구요. 암에 이어 를
이렇게 웃길 수도 있고
폴딩도어 가능해요 이게 공간이 이인숙 빵 보드를 바뀌었어요. 이렇게 협박과
아 처방을 쓸 수 있다. 향하기 찍을 이해될 암 3
까지나 적었는데 도요 정도로 되고 클레 타거든요 뭐 튀어 나오는 부분
없이 그닥 올리겠습니다. 이력을 이하루 풀까 이해할 올라갔지 해요
예 너 오시죠. 4 이거참 도 너무 높은 거 아니야 너무 분간 파리가
짧아서 7도 뵈러 드릴께요. 헌데 내어 될 거야 난 했습니다.
어떤 느낌의
실에는 붙은 같은 것들은 공급 쩡 문제가 버틀 and 터치 같은 느낌이다.
아 그니까? 이제 흘리게 바뀌자 나도 계속 ok 이게 그런데 바뀌는 느낌이
되게 회의 각인돼 있는 느낌 있잖아요.
어떻게 이렇게 탈 표현이 되지
즉 랜더 뭐가 이적 아 이렇게 좋았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되게 미래 차 늦게 만 정 조 작가는 부위들을 카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와줘 그래서 이 버거는 뭐 내비게이션
이라던지 기본적인 차량 정보를 제공하고 중앙 일부분에 에어컨
그리고 씨트 이랑 주행모드 흑마 2
어떤건 n 틀 둘리 너 철 돌리는 찰 4일 눌러놓은 양팔 동림 이건 을
눌러도 되고 이걸 거 봐서
올려 둘 때 그 이게 편한 사람은 이걸로 하면 그렇죠
처음에는 좀 살짝 적응 안되는 이런것도 터치 같은 거라 너 시간이 걸릴
것 같긴 한데 적응한 않은 되게 딱 크리 껌도 똘레도 콜리 그렇게 사실
이렇게 너무 터치를 많이 이루어져 있으면 거의 다 의 지금 다 터치
잖아요. 보내네 없는 거잖아 가 터치 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불편할 거라고
처음에 생각했는데 나오는 동안 이렇게 와우 작을 할 때도 불편한 게 거의
없어 써야죠
그리고 이 차의 또 장점은
냉장고 9 이게 들어갈 공간이 요기 앞장서게 있다.는게 좀 신기했어요.
조수석에 도 수납하는 공간이 되게 많아 가지고 조치 그 마음 음료수 뭐
이거 버가모 쓰레기들 엄청 많네 3기통 이나 제 핸드폰도 거다 깨어나
썼고 응 는 수납할 때 난 만큼
여기도 대시보드 2 er 열애로 2개가 열리는 계조 버
1 뽑은 사실 뭐 거의 놀 수 있는 공간은 아니지만 어쨌든
쑥 지갑이 더 많이 먹고 이런 것들을 간단한 소품 등 넣을 수 있는
공간이 고 2 크게 입에서 내밀자 참을
그 실질적으로 밑의 공간을 쓰는 거고
으 디스플레이를 너가 마음대로 바꿀 수 있어 음 스프레 레이아웃을 바꾸면
태아 타주 쓰는거 내가 편안히 치열하며 그냥 일반적인 음
스프레이가 나오고 지도 전체
그럼 무신고 가짜 그렇게 나오는거 그거
그걸 원하는 대로 그리고 양쪽을 다르게
훨씬 인기 서 보면 더 편하겠다 호 개를 물어 7 이렇게 안해도 되고
화면 조차 원아 크니까?요? 반쪽만 지도 올라오게 해주세요. 그래도 잘
모르는데요.
진짜 축하 니까? 그래서 이렇게 좋으니까? 1억 5500만원 이란게 쓰고
있겠지 기능이 아무래도 많다 보니까? 확실히 우리가 일반적으로 타는 sub
랑 다르게 농 만큼 좋은 부분이 너무 많아 옵션도 상당히 다양해서 최신
개선 너무 많이 들었어요. 그래서 우리의 선택은 옳다 그르다 옳다
사실 기존 괴델 같은 경우에는 실내 인테리어는 정말 정말 불호가 많았어요.
5% 들으면 자 그런데 디스커버리의 신형으로 이제 온리 디스커버리 가
출시 되면서 가장 많이 놀랐던 게 외관도 그게 썼지만 신뢰 기계가 더
많은 부분들이 어 굉장히 고급스러워 졌다
뭐 사실 이런 소재들 여기에 있더 소재들 손이 닿는 분들
뭐 눈이 닿는 부분 드 요 아 전반적인 인테리어나 소재들이 굉장히
고급스러워 졌고 이 부분에서는 기존의 렌즈로 뭐가 더 고급차 벨라를 빌어
타요 뭐 이보크 라든가 다양한 모델들을 쏟아낸 내면서 이제 더 고급스럽게
가잖아
기존의 디스커버리 일을 하시던 분들은 기존에 알던 디스커버리 아 성향 의
점은 전혀 다르다 라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저 같은 경우 아니면 이제
앞으로 사실 분들 아니면 새로운 고객 분들은 굉장히 만족스럽다 인테리어
부분에서 특히 전의 인상 깊었던 금아 간 부분이 얘기 이제 콘솔 쪽이랑
도어 패널 조 근데 엄청 고급스러운 천을 덧대 에서 폭신한 소재의 다가
바느질 해 놓은 듯한 느낌 되게 인상 좋겠어요. 이런 실제로 스틱 하려 가
되어 갔고 그 다음에 뭐 착장 함 시트 색상 도 있지만 뭐 리얼 을
사용하는 분들 의외로 들어서요 남들도 이렇게 굉장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요. 캐럴이 하룬 톱 을 클릭해야 사실 그 기수 네 이제 디스커버리 에
대한 인텔의 가 어문학 어 나쁜 평가가 많다 보니까? 야 이제 일상의 쏟
할 수 있다. 5% 도 를 위한 산은 아니다.
뭐 델리카 라든가 아니면 패밀리 예수 비롯 오이 퍼브 확장성을 굉장히
많이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고 사실 저같은 용 운전자 입장에서는
22.4 게 키에 전자식 개업한 디스플레이가 시인성도 좋을 뿐만 아니라
기능적으로 나 아니면 디자인적으로 나 굉장히 매력적 이가 또 아까 보니까?
내비게이션이 저 계기판 사라지고 이 화면에도 나오더라구요.
11.4 매트 디스플레이 같은 경우에는 디스플레이 를 설정할 수 있어요.
여기
디스플레이 레이아웃을 행하시고 지금 듀얼 다음은 싱글
그 다음 지도 전체 하면 이렇게 지도를 전체로 뜨릴 수도 있고 지도
하단부에 속도계가 뜨고 뭐 기타 정보들은 상단 하단 부에 뜨고
가운데는 내 위에 색을 띠기 때문에 사실 이 부분은 그냥 내밀게 썰 띄울
필요없이 조사 갈때만 터치만 하고 실제로 운전자는 운전에 집중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너무 편리한 것 같아요 예 이 부분에서의 이렇게 다이얼 조작감이 라든가
터치해도 뭐 & 오목교 굉장히 고급스럽게 생각했는데
로 부분들의 다이알 막힌 버튼을 누르는 감 독 분들은 굉장히 좋아요
고급스럽고 아요 다이얼 같은 경우에는 이제 공조장치 인데요.
공조장치 외에도 이렇게 누르면 10선
10 성게는 뭐도 풍 기능 등을 다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여기 터치 디스플레이 에서도 이렇게 온자 석별 온도 라든가
이런거 턱 조절을 할수 있어요. 그렇죠 캐 될 적어도 이렇게 클릭하면 은
킹이 앓 암 년에서 뭐 뒤에 조속 다같이 조절할 수 있어서 이러한 부분은
굉장히 좋은거 같아요
운전 성에서 제어할 수 있는 부분이 굉장히 많아요
일단 시트 같은 경우에는 방금 보신 2 온도 온도 부분 외에도 폴딩
이라든가 다른 기능 대 까이 2월 3녀를 접는 기능들도 운전석 앞쪽
에서도 할 수 있고 엄청나요 그리고 이 같은 경우에는 특이하게
스마트폰으로 이삼열 폴딩 을 조절할 수 있어요. 스마트 포트 케어 어떻게
연결을 맛의 폰 앱을 깔아 에루 연동을 시켜서 폴딩 이라든가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외 mo 1 열에서 이어 래서 3년에서 언제든지 전동식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유용할 것 같아요
체격으로 저도 버튼을 한번씩 닿게 눌러보고 돌려봤는데
아 너무 부드럽고 좋더라구요. 근데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어요.
4 보면은 다 스무스하게 10 이거든요
여기 컵홀더 있는 뚜껑이 좀 뻑뻑 카드 아닌 느낌을 받았어요.
다 부드러운데요. 부분을 의 길좀 뽀뽀 하다.
어 20센트 좋지 않았을까
저같은 경우에는 첫 번째는 음
도어의 손잡이가 너무 및 거겠죠.
토드 콩가 왜 앞이 여 쪽 일까 어 여기 있으라 허릴 앙 급해도 되는데
이렇게 하다.보면 다리부분이 이제 좀
신경 쓸 수 있어서 손잡이 부분이 쪼금 어색한 것
두번째 같은 경우에는 페어링이 굉장히 커 다른 모델보다 5% 도 성향이
있다.보니까? 큰 스티어링을 피를 가지고 조작을 하기 때문에 예 큰
스티어링이 좋은데 사실 오프로드를 가는 시점과 온로드 가는 시점을 따졌을
때 올로드 를 주행하는 비율이 훨씬 더 많거든요 사실 요즘엔 잘 달리는
오프로더 라
리얼 오프 도 오프로더 야 라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서 이렇게 큰 핸들을
달았지만 개인적으로 안쪽 음 1
요정도만 자가 쓴 어땠을까 라는 아쉬움 좀더 저희가 서울에서 여기 이제
동해 까지 오면서 되어서 시각에서 탑 오셨는데 장거리 운행 하시면
어떠셨어요. 시트에 대한 착장 아니라 이런것들은 이 가격대에 비해서 그렇게
부드럽지 난초 약간 딱딱한 느낌 지지가 4 읽는 편이에요
사실 딱딱한 느낌이 있는데 여기 보면은 양옆으로 잡아주는 부분이 라던지
여기 허리라인을 이렇게 블록화 기지 볼륨감을 줘서 제가 딱 등을 됐을 때
자세다 되게 편하게 되있어서
뭐 따뜻하지만 펴냈다 적당한 지지가 믿기 때문에 오히려 5% 도 나 안장
고리 중에서 차다가 승차감이 더 좋을 수 있어요. 예 도심 구간 짧은
구간에서 는 부드러운 쿠션이 이제 승차감이 좋게 느껴졌는데
요 난 측면에서는 뭐 디스커버리 라든가 아니면 다른 모델의 예를 들어서
뭐 볼보 xc 9060 이라든가 이런 시트 들이 오히려 살짝 또 딱딱
하게 느껴지는데 올해 탐은 8 코로 장거리의 주행에서는 필요가 게 좀
줄어든다
외부 러 그렇게 너구나 어쩜 그리고 소재가 굉장히 고급스러워요
기존의 어 디스커버리 대비 이번 이제 5일 뉴 디스커버리 는 고 국감이
굉장히 개선된 측면이 뭐 책자 라면서도 어 시트 에서도 들어가는 것 같아
아 이거는 그래서 계속 못 브로드 있기 때문에 이렇게 뭐 핸들이 크 움
오프로드 이기 때문에 뭐 이런것도 있고 하다. 말고 이거 쪼아 적어도 못
풀어도 되지만 근대의 제거 버스에 외관도 그렇고 신뢰도 그렇고 그게
고급스럽고 그냥 예뻐요 이걸 5% 뜰을 가기에는 아깝다
이런 생각이 드는 차요 어 자동주차 기는 음 또 뭐 장난만 파크
어시스트가 상처 때에 자기가 혼자 추천 한다.고 하네
그리고 360도 함에 랑 3명이 슛도 화면은 이렇게 터치하시면 뭐 전면
측면 후면 이렇게 정해서 할 수 있고 측 후면 같은 경우에는 후반 같은
경우에는 두 가지 화면을 볼 수 있어요. 평면적인 것 약간 굴 거겠지만
좀더 왜곡 되더라도 넓은 화면을 볼 수
아 이 카메라 같은 경우에는 이렇게 이렇게 나눌 수도 있구요.
그의 다스 미학 차 확인 시스템이 이제 2019년 용 모델부터
장착되었습니다.
이외에는 이 제주에 상황에서 저희가 어 조금 더 알아보실 수 있는게 차선
유지 장치 라든가 아니면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같은 경우에는 어 더
민감하고 즉각적이고 부드럽게 자연스럽게 차선이 이제 흐릿한
어 구간에서도 굉장히 인식을 잘 하더라구요. 카메라 라든가 센서와 입문해서
많은 개선이 이루어진 것 같아요
이제 2019년 모델 같은 경우에는 4기통 디젤 모델은 150 망막에
인상이 안 됐어요. 이렇게 제스처 테드 라든가 어 이런 편의 장치들이
개선이 있었음에도 그 가운데 사실 제의가 지금 신음하고 있는
어유 피통 3.0 디젤 모델 같은 경우에는 7 벽에서 800만 가장 있어
인상이 되었어요. 많이 올랐네
왜 가격이 많이 올라 냐하면 어 엔진이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기존의 어 3.6 up 톤 디젤 엔진 같은 경우에는 싱글 터보 엔진이
장착되고 있었는데요.
어 새로운 2019년 모델 같은 경우에는 트림 톱은 디젤 엔진이 장착될
면서 출력이나 구가 굉장히 많이 향상 되었어요. 그러면 내 엔진의 특징은
뭐야 1 2기 식스 대비 마력은 1 48 만약 좀 더 높아졌고 토크는
10.2 정도가 높아졌는데 토크가 높아 주다 보니까? 뭐 가속력 순간적인
가 성령이 라든가 최고속도 라든가 전반적인 주행 성능이 굉장히 어
높아졌기 때문에 디스커버리 가 상위 레인지로버의 영역도 어느정도 이렇게
겹치는 부분 이제 중에 성능까지 사실 디자인 하든가 실내 인테리어 증
면에서 많이 0 쿠바 되었는데 이제는 n 징을 비롯한 파트인 주행
성능까지 성능이 더 좀 많이 좋아졌다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그렇게 또 공개했지만 저희가 직접 달려보고
그건 확인해보도록 하죠 네 그러시죠.
요즘은 재규어 랜드로버가 가 뭐지 량 ng 해요 그래서 애들 다 똑같이
써 변심은 2.0l 4기통 엔진 인제 뉴맨 지를 많이 쓰거든요 근데 이
엔진은 그 엔진보다 훨씬 더 큰 엔즈
웬 더 큰 엔진 이고
기존에 쓰던 3.0l 엔진보다 좀 작은데
크기는 작은데 힘이 굉장히 좋은 행진 쓰셔서 만약 이랑 취하여 또 앙팡
이제 3.0 인데 일단 최고 출력의 300마력 이 넘어
l 당 100만원 넘게 된건 그리고 최대토크가 71kg m 정도 돼
경우 닿자 3 낼 때
만약에 진짜 이 수치상으로 줄다리기를 한다.
경차 세대와 예 혼자 주 자리를 한다.고 내가 이길 수 있는 지금
확실히 뭐 크기나 무게 만으로도
이런차 4 뒤에다 의 트레일러를 끈다 던지 요 투 유비를 단 다든지 뭐
이런 것들이 굉장히 놓은거
그럼 할까 즉 견인력 이중에
견인력이 중요하고 4륜구동 시스템이 그럼 이제 토크 나 이런 것들을
뒷받침 해주는 거지 하죠 그래서 스포츠카가
이 차보다 더 빠르 친 몰라도 2
물체를 끌고 간다
이렇게 언덕길을 오른다 할 때는 2차 훨씬 더 힘이 좋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추운 네요. 그 채 끝내 가니까?
여기 그럼 우선 차 종 진 썸 있다.고 알고 있었어
네째 그다음 좀 행동이 또 깜짝 놀라게 했으며 래 왜 봐 그 아
i 한참 걸러 한 사니까? 길어 아까워
루프가 너무 길어 갖고 오래 걸리네 4길
아웃 끼 나한테 각 이나 센서가 요즘에 일까
초반 내 오디오를 듣고 싶은데 아 아 엄청 아
지식 및 이어진 a 큰 & 뜸 제 각각
너무 감성적인 데모 부탁했다 메르 드 향이 굉장히 좋은 실제로 내가 연구
캐다 고
홍수 등 영이 필라 께 참았어요.
집합 보다는 4시고 재즈 나 클래식 이런거 드릴 때 더 잘 맞네
4 기본적으로 여기 레인지로버 스포츠 들어가 시스템은
우리가 체감할 수 있는 좋은 오디오 이건 이미 넘어간 수정 했지
뭔가 좀 지적 엄해 지지 않아 이렇게 떠나요
넌 편안해요 그 위치가 이 찍은 사이드웨이 라도 너무 잘 보이고 밑이 전
너무 좋고 그래서 보통 오프로드를 잘가 내세우게 4
고속 안정성이 좋을 수가 없거든
써스펜션 드 길어야 되고 내가 좀 물렁물렁한 전환 돼 있어야 되고
스티어링 휠도 약간 어느 정도의 조작할 수 있는 평성 땜에 규격의 많이
있거든
리차드 전혀 그런 경우가 좀 흥분 묻는 그냥 로퍼 세단 같은 이렇게
고백도 를 쭉 달릴 때
4 랜드로바 렌즈로 봐도 예 등 않은 그런 프레임을 썼는데 알루미늄 몸이
컷으로 바꿔서 승용차 맞는 뜻이 경영 겉에 껍데기 같이 이렇게 하늘
만드는것 지불
그렇게 되면 무게가 봤죠
그냥 레인지로버 가사 100키로 전격 아들에게 줄어 듯
400km 연 널어 따지면
초로 따지만
제가 10명은 8 명 해외
저희가 서울에서 양양 엉덩 쿠쿠스 고속도로를 이제 달렸는데
승차감을 물기가 좀 민망해요 사실 1 있자 어
정신없이 주무셨습니까? 좀 수 없음 당한 받아서 타자마자 이야기 몇 마디
하신거 기울게
어깰 한다. 승차 강은 어땠어요. 지금 뭐 오늘 하루
뭐 새벽부터 중 낚아 타고 이제 저어 풀 편 화 함은 모르겠고 아까 이제
절대 시트 인데 얘기할 때도 말했지만
약간 딱딱한 듯하니 시트 강의 오일의 장시간 타니까? 편하게 느껴졌어요.
시켜줄 먹어 2차 급이 정도 7인승 대형 했을 위해서는 올로드 타입 s
이보다도 좋은 느낌을 받을 때도 있었고 그리구 좌우 급격한 코너 라든가
방향 전환 해서 이제 롤 a 의 발생 하는데
롤링을 에어 서스펜션이 라든가 예절 달씩 장치들이 즉각적 으로 개입을
해서
부드럽게 잡아 주기 때문에 차량 방향전환 이라든가 차체 움직이기 불편하지
않아서 저는 이정도 크기 문제임에도 불구하고
2차 굉장히 부드럽고 잘 달리 누구나
저는 또 한가지 좋았던 것이 저희가 고속도로를 달릴 때 속도를 쭉
냈는데도 불구하고 크게 안 느껴질 정도로 안정감이 있습니다.
아 그래서 1조 그렇죠 고속에서 일자 굉장히 안정적이어서 사실 지상고가
높은 애 수유 들을 또 가 높아지고 방향 전환이 이제 잦을수록 불안정한
움직임을 보여줄 때 2차 늘 굉장히 편안하게 운전자 입장에서는 막 혼자
속도 높이고 재미있게 운전하는데
비해 타시는 분들 옆에 타시는 분들은 정신없이 좋으시고 뭐 정신없이
핸드폰 하시고 그러시더라구요.
그 1층에서 이 차가 가지는 성격이 기존의 오프로드 뿐 아니라 느낌이
굉장히 가제 라는 하는 이 경우 되지 않아 받았어요. 스티어링 휠 조작감은
같은 경우에는 굉장히 두도록 민첩하고
좋아요 스티어링 휠 자체가 크다는 점만 뺀다면
좋은 주행 약을 보여준 같아요
사실 차가 크면 저항 받는 부분들이 굉장히 많아서 외부의 소음들이 이제
뭐 들어오는 풍절음이 굉장히 맞아 찍는데 1번 세대에서 어디 설명으로 반
타 끼면서 공기 사항인 횟수가 좀 낮아 지다 보니까? 흥정을 의미라는 여러
부분에서 조금 더 하나도 안 쓰는데 더 개선된 부분이 있어 기존 스코어
비바리
근데 그래도 큰 자랑이 틀리긴 ver 근데
대놓고 들리니 아니고 좀 막 차 있는 듯한 품 적 자 억제하는 비상
아무래도 저희가 지금 해안가 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받아 빵 소드 들려고
지금 로드 노이즈는 심각 심하지 않은 상황에서 그 바람소리 에는 살짝
뜨리는 어 근데 기존에 부커 벌의 데 비해서는 굉장히 많이 개선된 어
to 5
이렇게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와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2차도 가지고 강원도당 일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아까 픽업 1가 저희는 그렇게 피곤하지 않아요
1박 2일 같았죠 1박에 예 저는 뭐 새벽부터 나와서 열심히 여 7 우드
하고 오늘 키로수가 환희 700 800 키로로 탔어요. 그래서 하루만에
인지 시 어땠어요. 오나봐 오늘 하루 해요
즐거운 싸요 영어 그
요걸 없는 면보다 아니 결과 하실 소스를 좀 타잇하게 놈 타잇하게 떴어요.
너무 돌리 썼어요. 사실 하이라이트를 못했어요.
베개를 저희가 마지막 예약을 했는데 얘길 못 먹어서
다음 분에게 저희가 그 대답들을 2월 해서 헌법 꼭 어 경우 편에서 부터
못들어 은지씨 네 오늘 갔다. 온 거야 예 누구에게 추천 해주세요.
굉장히 새워 이렇게 셋이 틀만 해가지고 돌아오니 컸어요.
제가요 흠뻑 jp 이야기한 켰어요.
저희 할 다르게 써요 아니 더 아쉬워 딴게 강량의 그 커피 커리 에서
이제 바다 보면서 커피 안한거 한건데
3번 시간도 없었어요. 어 스 파 이 터 허가 사항이 북한 요리를 내놓고
있습니다.
회전 우리가 갔다.온 코스입니다. 4 주지 말걸
저도 카게 몇번이고 따라갈 수 있을 거 같아요 추천 하고 어 진짜 우리
여행 창단 야 뭐 뭐 댓글로 어느 여행에 좋았다 언어 차 의 신세기
좋았다 남겨 주셔도 좋고 그 다음 뭐 차량 지역 추천을 해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페루 포도당 할 수 있어요.
으 해요 여행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거 하나씩 말씀하시죠. 좀 전에 오늘
인상 깊었던 것 중에서 이제 오프로드 보통 우리가 오프로드 갈 때 맨
나가는 테스트 하는 곳이 있어요.
거의 너무 질려 썼는데 지금 새로운 곳에 왔는데
경추 너무 좋았고 사람도 없었고 길도 좋았고
그리고 차도 크기를 잘 달려 줬고 여러가지 잘 맞았던 것
세상에 우리밖에 없어 근데 저희 밖에 없소 3 수원 느낌이었고 저는 그
카 타러 갔던거 그 전기 카트 3개 매력이 있었어요.
뉴 주도로 꽃솜 저는 뭐 어 줄 우선 있어 그 인생에 있어서 가장 밝은
시간은 어둠 속을 지나고 나서야 온다 라는 것을 깨달은 시간이었습니다.
너무 생생하다. 너 그럴까봐 저는 하실 헤드 즈를 이렇게 올해 처음 봤는데
그럼 그 자 나도 여러분 봤는데 회사 직원들만 처음 봤거든요 근데
5 2월달에 본 해돋이 안이한 조용한 데다 봤는데
좋았어요. 좋은대 다음에는 가족과 함께 말씀드렸다
저는 다음엔 남자친구와 가슴이 좋겠다
오늘 컨셉은 네 어미 b
미래의 어딘가 있을 이제 태어난 남자 친굴 위한 데이트 예 앵 코스를
한번 써봤어요.
저희는 그럼 이제 다음에는 다른 차로 다음 차 더 a 내려오게 해서
2대를 가지고 와서 다른 곳으로 여행을 떠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진이 타지 못해 로봇 이상형 이었구요. 타난 부터 그래프 아줌 나의 차는
보통의
실시하겠습니다. 껌과
아 길고 긴 안됩니다.
탐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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