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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그래프 |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C220d시승기... D세그먼트의 최강의 자리는 이어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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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워터 래프팅 생명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우리나라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 mlss 벤츠의 신차를 소개할까 합니다.
제가 오늘 갖고 온 차는 메쎄 s 벤츠의 c 클래스 c 클래스 중에서도
c 2 2 0 d 모델입니다.
일단 가장 크게 바뀐 부분이 램프 르
램프 구성이 달라졌습니다. 반사판을 이용한 led 시스템 이 적용돼 있고
이런 주간주행등 이라던지 이런것도 좀 다르게 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게
너무 너무 현란 하지 않나 그런 느낌도 들고 c 클래스 좀 안 올린
느낌도 들긴 하는데 기본적으로 램프는 멋도 것이지만 기능성 이 가장
중요하잖아요.
제가 밤에 램프를 켰을 때는 정말 놀랐어요. 죄가 최근에 탔던 차 중에서
이렇게 램프가 밝고 주변을 환하게 비춰주는 찬을 그렇게 많지 않은데
기능적인 면에서는 굉장히 탁월해 썻던 그런 느낌이 들고요
일단 이 그릴 같은 경우도 이제 크게 바뀐 부분이 없고 어이 범퍼
디자인이 좀 달라졌습니다.
범퍼 디자인 달라졌는데 제가 어떻게 달라졌어요. 라고 말하기도 힘들 정도로
미세하게 디자인이 바뀌었고 자 그리고 나머지 달라진 부분은 크게 없구요.
제가 가장 실망했던 부분 중에 하나는 이제 휠 디자인 가장 기본적인 해
그리고 가장 작은사이즈 이건 뭐 투톤으로 처리한 것도 아니고 다이아몬드
커팅 도 아닌 것 같고 그냥 일반적인 17일 지리를 적용되어 있고 이런
모습 라인 이라던지 이 좀 고풍스럽게 보이는 부드럽게 보이는 실루엣에
크게 변한게 없구요.
사실 실로 에서는 거의 s 클래스와 동일합니다.
뒷모습에서 크게 바뀐 부분도 딱히 없는데 쉽게 알아챌 수 있는 부분이
테일램프 일것 같고 저두 길에서 c 클래스를 본다면 2 2 2 0 b 를
본다면 뒷모습을 보고 신경이 지 알 수 있을 거 같아요
기존에는 이렇게 선이 두줄로 가로 선이 있었는데 지금은 이렇게 약간
여기서 따져보면 에 c 4 c 라고 이제 이런 면발광 시스템을 적용을 해
놓았구요.
뒷모습도 범퍼 하단 디자인이 조금 달라졌는데요. 일단 벤츠는 오래 전부터
굉장히 오래전부터 이런 가짜 머플러를 디자인 한 것을 좀 잘 쓰고 있고
2차 같은 경우도 머플러는 실적으로 요 밑에 있구요.
윗부분에 이런식으로 크롬으로 라인을 처리해서 좀 스포티한 느낌 그리고
머플러 같은 느낌을 좀 주고 있습니다.
자모 트렁크를 열때 뭐 팔을 어서 연재 던질 뭐 그런건 없어요. 그냥 열면
열리는 구조인데
스프링을 사용하기 때문에 일단 스위치만 눌러도 이런 식의 올라가구요.
전동식으로 트렁크를 열고 다 찐 않습니다.
깊이 보다는 조금 더 져 안쪽으로 많이 짐을 넣을 수 있는 그런 시스템을
가지고 있네요. 구조 네요.
확실히 그 뒷좌석은 조금 좁은 데 일단 트렁크 공간은
좀 넓게 쓰기 위해서 좀 뒷좌석 공간을 할애한 것 같고 마감 같은거는
꼼꼼하게 잘 해놓은 부분이 있지만 소재 부분에 있어서는 확실히 이 클래스
라던지
cls 은 차이가 많이 있습니다. 벤츠가 bmw 도 마찬가지지만 mss
벤츠 코리아가 이제 차르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때 기본적으로 이 블랙박스와 하이패스 애를 좀 제공을
합니다.
그 자체적으로 이렇게 납품을 받아서
해주는 방식을 쓰고 있어요. 이게 하두 예전에 쉴 차타고
그 블랙박스 할 때 배선이 좀 잘못되고 이래서 화재가 날 수 있다.는 그
의견들이 있어서 이 수입사 브랜드들을 중에서 몇몇 브랜드들은 자체적으로
이제 블랙박스를 달아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면 이제 뒷좌석 공간을 좀 살펴보도록 할게요.
일단 벤츠의 4 맨 기본적으로 음 문을 여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
제가 다른건 모르겠고 매번 실행할 때마다 느끼는건데
문 척한 느낌이 너무 좋아요 c 클래스 의 뒷자석에 정말 오랜만에 앉아
봤는데
어 세상 좁네요.
뒤 7 9 제네시스 지출 공부 짜리가 좁은데 딱 그 정도 수준입니다.
딱 그 정도 수준이고 2차는 그나마 의자 팔 밑으로 발을 넣을 수가
있어서
어 좀 그나마 좀 편하게 탈 수 있는 구조
눈 것 같아요 주 7 0 은 그런 부분이 좀 부족해 쬲
일단 뒷좌석에 뭐 별다른 기능은 없습니다.
창문에는 원터치로 내리고 올릴 수 있다.는 점도
그 정도를 제외하면 사실 뒷좌석에 뭔가 많은 기능은 없어요.
10 선도 지금 지원이 되지 않고 있고 온도 조절은 * 결 되지 않고
그냥 앞에서 나오는 바람이 그대로 나오는 구조입니다.
usb 도 딸을 업고 12월 틸 단자에 닭 아예 수비를 꼽아야 겠죠.
포트를 마련해서
정말 깔끔하게 아무것도 없네요.
깔끔하게 아무것도 없고 간단한 수납 공간 될 이런것들은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 앞으로 가시죠.
아 다행히 느낌이 너무 좋아 아
회사의 변화 운전석에 변화는 명확합니다.
일단 스티어링이 달라졌어요. e 스티어링 휠 l s 클래스
뭐 그런 고급 차 대 class 적용되는 이제 스티어링 일이고요
이혜옥 틱 버튼이 있어서 이 메뉴들을 정말 손쉽게 조작할 수 있고
직관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나머지 부분 디자인에서는 크게 달라진 부분이 없구요.
예전에는 이 센터 모니터 이렇게 크지 않았고 어종 옹졸한 느낌이 드는 좀
구닥다리 같은 느낌이 있었는데 지금은 일단 와일드 윙 타입의 10.25
10.24 뭐 이렇게 굉장히 옆으로 넓은
스크린 달려있고 해상도 라던지 할 수 있는 영역이 굉장히 넓어 졌어요.
자 일단 애플 카 플레이와 안드레 안드로이드 오토 를 지원한다.는 부분
이런 부분이 굉장히 강점이 될 수 있을 것 같고 자 이런식으로
애플 카 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여기서
네이버 지도를 쓸 수도 있고 팀의 뭐 멜론 도 들을 수 있네요.
팀의 네비를 주로 많이 쓰시니까?
tm 내비를 사용해서 목적지 이런걸 검색할 수 있고 핸드폰과 0 연동이
되기 때문에 뭐 음성인식 이런식으로도 작동을 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mass 아이콘을 누르면 다시 메뉴를 돌아가 구요.
그럼 우선 충전 시스템이 있는데 어제 핸드폰이 구형 이기 때문에 무선
충전은 안돼요
이런 스티어링 휠의 가족 그리고 씨트 같은 경우는 인조가죽 이에요
시트는 전부 인조가죽 입니다. 자 이런식으로 전 도구로 헤드레스트 까지
조절이 가능한
어 닦도록
시트 포지션을 마칠 수 있는 시트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세 단계로 히팅 을 할 수는 있지만 우리가 좋아하는 통통
이제 곧 여름인데 음 통풍은 지원되지 않는 부분은 조금 아쉽구요.
음 이 오디오 시스템이 기본적인 오디오 시스템 보다 조금 좋은 정도
굉장히 좀 이 차의 잘 맞게 클래식 이라던지 보컬 위주의 사운드 면은
굉장히 좋은 음색을 들을 수 있을 것 같은 오디오 시스템이 얻습니다.
제일 아쉬운 부분에 이 게 기반의 계기판
이미 공개가 된 a 클래스 진짜 제일 싼 벤츠 a 클래스 와 cla 이런
차도 디스플레이가 굉장히 좋은게 들었거든요 디지털 계기판이 들어갔는데
지금 굳이 이렇게 안 1로 계기판을 쓴거 는 좀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런 것들 빠진 옵션을 생각하면 이 차가 게 그렇게 싼편은 아니구나
뭐 그런 생각도 조금 들었어요. 따뜻하다.
2 엔진 같은 경우는 벤츠가 새롭게 만든 이제 코드명 까지 달리하면서
만든 엔진 이고요
핵심적인 것은 이제 배기가스를 좀 제어하는 그런 시스템들의 더 견고하게
만들어졌다
그리고 엔진과 조금 더 가까워졌다 그럼 핵심이고 음
벤츠가 고급차 에만 적용 하다. amg 모델들의 만 적용하던 아노 슬라이드
기술을 적용 했습니다.
자 핵심은 그거고 엔진의 크리가 또 작아진 부분도 핵심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배출가스를 좀 더 원활하게 하는 시스템이 적용돼 있고 터빈
이라던지 이런 것들도 교체를 하면서 출력이 좀 많이 향상이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봤을 때는 제가 최근에 탔던 4기통 디젤 엔진 중에서는 가장 조금
만족도가 높은 엔진 중에 하나요
제가 최근에 탓 떤 인사 계통 디젤 세단 중에서는 확실히 조용한 느낌도
크고 스포츠 모드로 달릴 때 사운드를 만드는 부분 이런 부분도 확실히
제일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제가 와 제가 탔을 때 내
4 폭스바겐 아테 오니 힘이 굉장히 출중하다. 라고 생각을 했는데 그거보다
조금 더 강력한 힘이 나오는 것 같고
어 조금 머무 때는 구간이 없는 것 같아요
토크가 높은 40점 8개월에 밑은 사라는 en 증과 9단 변속기의 매칭은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이 주행 모드가 지금의 에코 컴포트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
인디비주얼 이렇게 5가지 주행 모드를 갖고 있는데 이 모두의 따라
가서 처의 성격이 굉장히 많이 달라져
에코 모드에서는 뭐 엔진 변속기 이런 것들을 조금 더 이제
차질을 시키는 운전자를 자지를 시키는 그런 느낌이 파고 받았구요.
써스펜션 에 이런 부분도 말캉말캉 이에요
이 컴포트 모든 의 생성을 진짜 좋아요
어제 이 컴포트 모드와 스포츠 모드의 차이를 느끼면서
어 이렇게 예전에는 이렇게 어질리티 컨트롤을 세팅을 못했는데
벤츠가 그 차이를 굉장히 명확하게 둔 것 같아요
2.oem 654 루블린 렌즈는
일단은 어 제 첫 느낌은 힘이 굉장히 좋다
그리고 이 변속기와 궁합이 잘 맞아서
노력한 만큼 연비도 뽑아낼 수 있다. 기름이 아마 2차 가득 차면
아까 살 대충 트릭을 봤었는데 1 900km 정도는 갈 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자 좋은 얘기는 이제 그만 하고 이제 요즘 벤츠가 굉장히 자랑하고 있는
거는
반절 중 시스템 5d 트로닉 플러스
뭐 어쩌구 저쩌구 어시스트 어시스트 어시스트 이런건데
어시 클래스 같은 경우는 2 2 2 0 튀는 그런것들이
뭐 거의 싹 빠지고 기본적인 것만 들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 왼쪽에서
크루즈 컨트롤 쓸 순 있는데 이 크루즈 컨트롤이
앞차와의 간격도 조절해 주지 못해요
그냥 이거는 속 또한 맞춰 놓고 가는 지금 차선이탈 보조 시스템 5
경고 시스템 이런 것도 없어요. 긴급 제동 시스템은 있어요.
긴급 제동 그리고 병고 해준 시스템은 있는데
차선을 유지시켜 준다든지
경고를 해 준 실정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브랜드 밸류를 따지고
이 차에 대한 뭔가 가치를 평가할 때 내
그럼 막연하게 굉장히 좋은 게 좋은 거다 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식 클래스 는 제가 최근에 탔던 심지어 푸조 08 보다도 주행 감각이
그렇게 좋은 것 같지만 제 취향상 좀 다이내믹하게 차를 몰아 보겠다
힘도 좋잖아 194 마력을 다 써 보겠다 라고 생각 일을 하면 그런
상황에서는 조금 아쉬울 것 같아요
지금 이 씨 2 들고 온 뒤 같은 경우는 진짜 실용적으로 차를 타겠다
그런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참는 남만 깡통을 올해도 기본기는 확실히
좋아요 벤치가 소음은 아마 제가 봤을때는 동급에서 는 가장 조용할 것
같아요
브레이크 시스템 이런 것들도 거의 뭐 동급에서 가장 좋은 정도
bmw 가 비슷한 정도일 것 처럼 느껴졌구요.
새로운 엔진도 힘이 굉장히 좋다
그리고 효율 까지 챙겼다 뭐 이렇게 악보 꼭 집어서 얘기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마이 그래픽이
제가 차 료 운영을 어떻게 하고 있는지 나오는 거거든요 재생 카드 페달을
반정도 밝고 40% 정도 밝고 있는건데
이상에서 두 힘이 굉장히 좋아요
그리고 제가 스티어링을 얼마나 꺾고 있는지 또 나오고
취 포스를 보여 지는 것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브레이크 해봤을 때는
제동력 아 굉장히 강하게 밟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고작 한 10% 정도
보통 사람들이 뭐 차이 브레이크나 가속을 얼마나 쓰고 있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거든요
이런식으로 그래픽으로 보여 주면 훨씬 더 이해하기 편하죠
존박이 씩 밖에 한테 그
보통 운전 하면서 인간의 힘으로 백을 밝힌 쉽진 않을 것 같네요.
사실 이가격 그리고 이 옵션은 생각해보면
어차피 초기 구매 비용이 현금으로 모든 걸 내는 게 아니기 때문에
뭐 할부 라던지 리스 를 쓰기 때문에 그걸 감안했을 때는 차라리 뭐 1년
2년이 더 길어진다고 해도 월 납입금을 똑같이 내고 이 클래스 로 가는
소비자들이 훨씬 많을 것 같거든요
그렇다고 c 클래스 라이 클래스가 가격이 망 2000만원 넘게 차이나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더 훨씬 더 좋고 고급스럽고 편안한 이 클래스 선택한 생 더 많을 것
같은 거죠.
깐 지금도 이 5500만 원이라는 가격에 굉장히 애매하기 도 하고
요즘 그래서 좀 할인 해주긴 한다.는데 수 좀 너무 비싼 감이 있는 거
아니냐 라는 생각도 조금 들어요.
더 차라리 저 같에 도 여기서 1000만원 더 보태서 e 클래스 로
넘어갈 것 같거든요
열차가 나쁘다는 거 아니에요 차는 분명히 저는
기본기와 훌륭하다. 고 했고 여러 장점 도 말했는데
그냥 우리나라의 같은 려운 무대 뒤쪽 마셔 제가 시승하고 있는 고되게 좀
아쉬울 뿐입니다.
그래서 c 클래스가 마음에 들어서 갔는데 막상 c 클래스에서 다양한
트램을 볼 수도 없고
여기서 조금만 더 웃돈 을 준비 클래스를 산 상황이기 때문에 그래서 이
클래스가 정말 폭발적인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되네요.
지금까지 메쎄 s 벤츠 c 2 들고 옴 t
만나 보였습니다. 자체적인 그런 능력이 떨어진다 기보다 내
우리나라 정서상 조금 손해보는 부적도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어떻게 보면
c 클래스가 이 클래스 템에 더 빛을 못 보낸 그런 느낌도 들어서 저는
좀 제 평가받은 어떨까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 c 클래스 같은 경우 올해 새로운 라이너 뜰에서 추가될 예정이
때문에요 그 라인업 뜰 도 꼼꼼하게 시승해보고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모터 레프 이상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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