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그래프 '우리는 시승기를 만든다' 르노삼성 QM6 디젤 / 은진이형 단독 시승리뷰 도전기 #1 > 자동차리뷰

모토그래프 | '우리는 시승기를 만든다' 르노삼성 QM6 디젤 / 은진이형 단독 시승리뷰 도전기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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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크 부분에서 가치관은 혼이란 어떤게
이렇게 컨텐츠들을 검색하다. 보면 그런 자극적인 것들 있잖아요.
bb 사지 마세요. 이 형이 주소도 뭐야 내 취향과 안맞는다고 차를 막
그지같은 차 사면 안 되며 이렇게 말하는 거에요 우리의 역할은 아닌 거지
그거는 이제 우리가 아니더라도 다른 은 듯이 가만히 본 사람들
뭐 그 사람들이 해준다고 했잖아 그런건 이제 그 분들의 하게 해주면 되요
저희는 그러면 비트 있는 그런 정보 성을
자세하게 쉽게 그치 근데 시 생기라는 것은 팩트가 될 수가 없잖아 그
죽으면 개방적인 거지 그러니까? 우리는 수많은 경험을 하고 수많은 차를
타보고
5 소비자들의 의견도 들어보고
업체 에디터 라고 이런 것들을 좀 압축시켜 주는 사람 이어 생산비 볼까
그래서 너무 이제 들쑥날쑥 장점과 단점을 막 극단적으로 말하기보다는 그런
것들 다 압축해서
좀 진짜를 우리는 어느 정도만 밑밥을 깔아 주는 거고 나머지는
소비자분들이 구독자 분들이 판단할 수 있을 정도로 까지 바라는 가장
이상적이지 않을까
나도 그렇게 까지 못해

안녕하세요. 오토 그래프 독자 여러분 이제 정말 따뜻하 만연한 봄날씨가
찾아왔는데요.
이렇게 날씨 좋은 날 우리가 함께 살펴볼 오늘 모델은 요
르노삼성 에키 m6 특히 제 4 등 구독 모델입니다.
누에 메인 sb 모델인데요. 어떤 장점을 가지고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우선 한번 전면부 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누누 에 최신 브랜드 디자인 인 요렇게 비극 짜로 꺾여진 은이
전체적인 라인으로 균형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 보니 세서 부터
흘러나오는 이 액 지 감이 그대로 아래까지 이어 나오는 2일 체적인
디자인 의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두 번째 보닛에 라인도 촉 따라 하면 요렇게 이끈 라인이 다 맞춰주고
있거든요
이런 것을 다 구성해서 이룬 옆쪽에서 디자인을 한 거 같아요 그래서
전체적으로 균형 여긴 비가 굉장 돋보이고 요
굉장히 예쁜 파랑 색 컬러의 아 근데 미안해
칼라풀한 반짝이가 들어가 있어서 이 부분은 멀리서 보면 굉장히 화려하고
또 이렇게 좀 생동감 있는 색감 표현을 될 수 있겠으나 어 해명 포부로
각 알릴 수 있는 반짝이가 들어가있다. 뭐 이렇게 말씀을 드리고 싶구요.
그러 헤드램프 쪽을 보시게 되면 아이스 큐브 타임 이라고 하죠
기본적으로는 이렇게 정사각형으로 많이 들어가 있는데 여기는 직사각형으로
마치 두 개의 아이스 큐브를 이어놓은 듯한 그런 직사각형의 아이스큐 b
타입의 헤드램프가 주고 3 크게 이렇게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쪽 아래쪽으로는 방향지시등이 찌르르 하면서 이렇게 이렇게
웨이브를 주는 듯한 요즘 최신 이제 틀린 되죠.
그렇게 움직이는 방향지시등이 들어가 있고 저항 없이 라 4
방향제 3등 이렇게 물결 치는 거 확실하다. 이에 확실한 예 하는거 같은데
물결 쳐 참마 않지 저나
만 이런거 확인을 잘 해야지 얘 좀 나지 혹시 이런거 아닐까요?
이제 인터넷 스와 테이큰 을 인터넷에 너무 믿음 한테 자꾸 자료 회사를
확실히 해야 되요
어 그리고 나머지는 자라고 있죠.
그리고 그릴 부분에서 어떻 포인트를 줬던 것이 그냥 크롬으로 이렇게 쭉
이어가는 것이 아니고
여기에 이젠 모양을 냈어요. 이렇게 홈을 한번 봤구요.
이쪽에도 이렇게 홈을 파서 좀 더 입체적인 느낌을 주었고 이렇게 앞에서
봤을 때는 이렇게 또 이 부분이 그 블랙 크롬 을 썼어요.
그래서 좀더 인식한 그런 표현을 할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쪽에 남아
센서가 어딘가에 숨어 있을 텐데 생사가 있네요.
이온 진짜 모르겠어요. 용 레이더 센서에 이제 헤더 센서가 숨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본적인 그런 안전 편의사양을 갖춘 차량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앞모습은 뭐 이정도로 설 가쁘고 신나는 한번 풀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잘했어 굉장히 내 생각했던것 훨씬 잘 했고 설명 세부적인 설명이
이런 라인 삶의 이런것들 다 좋았고 그 차원에 특징 부각되는 부분들이
있잖아
리 차 같은 경우는 나온지 꽤 오래된 차지만 아직도 되게 멋있고 예뻐
보인단 말이야 4 디자인이 그럼 5의 다 벗네 이런게 더치 했어요.
그러니까? 2차 4 어떻게 보면 디자인이 가장 큰 장점 중에 1항과 나머지
잘하고 있어
내 한번 측면 디자인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굉장히 큼지막한
사이드미러가 장착이 되어 있고요
여기 이렇게 방향지시등 을 알릴 수 있는 이렇게 램프가 살짝 돌출된
느낌으로 이렇게 칼집이 나 있는 느낌으로 이렇게 또 나와 있구요. 그리고
지금 보시면 쭉 저 앰블럼 부터
라디에이터 그릴이 에 그룹에게 헤드램프 그리고 타고 쭉쭉 끌고 와서 여기
뒤에 측면까지 이 크롬이 꽉 잡아 이렇게 튕겨 주고 있는 느낌이 있거든요
그래서 저는 이런 면에서도 옆에서도 뭔가 탄탄하고 톰 쫀 하게 잡아주는
안전 마음이 있는 측면 디자인을 갖춰 없구나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싸이더스 트리도 이렇게 있어요. 그래서 키가 자른
저같이 이미 탄 된 사견 서인 즉 사람에게는 굉장히 피 스 템 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게 이렇게 치마만 입고 있을 경우 어스 비 같은 경우엔
다리를 열고 들어 버 타고 되잖아요. 왜 지상 도가 높기 때문에 하지만
이런 사이드 스템 있을 경우 제가 굉장히 석분 항 의 찰 탑승하는 모습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쉽고 이렇게 가명 은
다리를 크게 제가 이적 높이지 않고도 쉽게 타고 내릴 수가 있어서 이
부분은 편리한 것 같아요
보시면은 민 털 타이어가 이구요. 린 털
왜 윈 2 차가 가게 되구요. 그 무엇 하요 그물 팔려가 있고 이거는 최고
프랜 이기 때문에 19 인치 해 그리고 2454 옵 꾀 파이어 가 박혀
있습니다. 그리고 굉장히 큼지막한
이렇게 열을 금세 금세 빼 줄 것 같은 느낌이 금지 큼직한 구멍이 나있는
어 휠의 디자인도 볼 수도 있습니다.
예 지금 봄날 수 있는데 민 8 타이어가 센터
거리 라고 하지마
트렁크에 열었더니
언넝 2가 나와서 그런지 보통 처럼 크네요.
여기가 이렇게 시작이 되는데 그 트렁크를 메인 부분 전까지 이 부분까지
가 굉장히 여유가 있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봤을 때 훨씬 기뻐 보이는게
아닌가 이런 생각을 했고 트렁크 공간은 suv 로써 굉장히 넉넉하고
여유로운 공간 이라는 것을 절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이 책에는 미드 지폐 이게 그래 그런 것에 있어요. 그래서
열쇠에 대해 가지고
애칭 계획에 다리를 기침을 내가 가지고 있다. 해서 손이 없다. 있을 경우에
이렇게
어 됐습니다. 이렇게 했을때 제가 얼굴에 마저 쓰니까? 이렇게 했을때 제가
얼굴에 맞을 수 있으니까? 금방 도 비치백 되니깐
한정이 있다. 이 짐을 다 옮긴 다음에 이렇게 뭐 모르잖아
나 pd 들과 네 자 여기서 끊고 처럼 그 아니면 조 개 요 편하게 그거
뭐 채널 처럼 한번 타 볼까요?
아냐 내 옮겨 줄게 나 이런 좋은 이미지 많이 만들어야 돼
솔선수범 에서 일하는 이미지 선배님 전후 좋겠습니다.
아 타이 무거워
채 깜짝 인범 들러
아 아 아 아 아
이렇게 보시면 트렁크가
지금부터 2 한겹으로 이렇게 준비가 되어 있어요. 그래서 그래서 첫번째 이
틈은
기본적으로 뭐 침을 올려 놓으실 때 사용하시면 될거 같구요.
그렇게 트럼프 위를 들어오면 또 아래 뭔가 비밀스러운 공간 있어요. 그래서
이런 부분들은 1층에도 뭔가를 물건도 오실 수 없고 그렇게 또 아래를
열어보면 이렇게
파이어 와수리 키 다이어 간지 좀 뭐라고 써 있어 프로스 보습 뭐 오디오
어 근데 레터 이어 르
근데 되게 큰 해요 우퍼 우퍼 유포가
창작되어 씁니까? 덮어 으 내 우퍼가 장착되어 있는데 이렇게 옆에 수리 키
누구
여기 으 충아 주변에 수납할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
나라면 일단 우리 아까 이제 이찬 의 디자인이 중요한 차 라고 얘기를
많이 했잖아
아까 앞에서 설명을 했잖아요. 주간주행등 2d 긋자 로 나와 애가 그거
이제 동일한 느낌을 주기 위해서 이런 식 넣었고
지금이 테일램프 디자인 같은 경우도 사실 르노가 굉장히 오래전에 쓴
디자인이지만 이제는 이걸 다 따라하고 있죠.
거의 증이 엠블럼 만 없이 4짝 이어 버리면 거의 직선 u 직선을 하고
있네요. 의원 이제 최근 자동차 브랜드들이 많이 쓰고 있는 그런데 그래서
이제 루 너가 디자인이 굉장히 앞서 있었다
앞선 디자인 이다. 이런 것들을 좀 설명해 주면 좋지
우리가 지금 잡을 때 디자인이 어느 정도의 특징이라고 잡 않았으니까?
4 일단 저희가 실내에 들어 왔는데요. 실내에서 가장 인상 예쁜 것은
아무래도 2대 0
센터페시아에 있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빼놓을 수 없을 텐데요.
양옆에 즉 공조기 가 있어서 마치 코끼리 셰임 이라고 하죠
커피 리쉬 잎처럼 이렇게 메인이 구성이 되어 있구요.
거의 모든 기능들이 어 이렇게 터치로 조작할 수 있게끔 기능들이 이
안으로 들어가 있기 때문에
어 실질적으로 조작할 수 있는 버튼 조작은 몇 가지 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면 이렇게
통풍 그리고 열선 씩 * 쌈 이렇게 개별적으로 일단 그렇게 너무 세세하게
9 하나하나 다 말해 줄 필요 없어 그러니까? 이런거 4
요즘 되게 트렌디한 거잖아 향해 임 같이 새로운 의 플레이가
트렌디하고 누워 굉장히 일찍 했어 굉장히 즉 도입을 했고 어떻게 보면
지금은 아예 버튼 거의 없는 차들도 많잖아요.
그리고 실행 치에 이스 2 계기판 클러스터가 있는데 흑 진짜 신기했어요.
이게 이렇게 화면이 거 폐 꾸며져 있고 양옆으로 또 들어가 있구요.
한 겹 에 유리 뒷편에 또 이렇게 전자식 클러스터가 돼 있거든요 그래서
굉장히 입체적 입니다.
마치 계기판 속으로 빨려 들어갈 것 같은 그런 구조를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손잡이도 여기에 이제 스 유비의 또 그 느낌을 주려고 이렇게
해놓은거 같은데 굉장히 두꺼운 손잡이가 이 중앙에 위치해 있고요
특이한게 컵홀더가 중앙에 이렇게 4개나 있어요.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이렇게
높이가 다르게 올려 진답니다. 이런 점도
그냥 재미로 해 놓은 거겠죠.
실질적으로 필요하니까? 아 없든 어떤 사람 등 음료수를 먹는 사람들도 있을
꺼고 커피숍에서 이런 종이 컵을 받아 오시는 분들도 덤불 느끼시는 분들
있으실 거고 이 시티 같은 경우에는 최고급 나파 가죽 이에요 그래서 소유
맞는 부분이 정말 정말 부드러워요
어 이런 말 하면 엄마가 실프 하시겠지만 저희집에는 수 펌 보다 더 좀
부들부들하고 푹신푹신한 것 같은데 너무 푹신푹신 하고 이런 만져지는
여기 보면 쌍 이드의 쪽에 가족도 너무 부들부들하고 역의
그렇게 치 마감도 잘되어 있고 기본적으로 헤드레스트 는 그냥 요정도만
있잖아요. 근데 뭐 이렇게 두꺼운 가봤더니 이렇게 이중으로 처리를 해서
머리를 좀 더 잘 받쳐줄 수 있게 이렇게 쏙 들어가게끔 디자인 된 것도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가죽 비교할 때는 그런게 좋은거 같애
일단 이 부드럽다는 촉감은 화면으로 우리가 보여줄 수 없잖아
우리집 쇼 파 랑 비슷해요 그러면 사람들 우리 즈가 않아 봤잖아
아 예 그 우리집 슈퍼 어떤지를 모르는데 그걸 어떻게 알아
4 보통은 이거는 자동차 채널 자동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니까?
다른 차들과 비교해서 뭐 현대차의 가죽시트 보다 훨씬 더 푹신하고
짱짱해요 이런 느낌으로 얘기를 해야 조금 더 이걸 보시는 분들이 한번에
이해하기 쉽지 그런 얘기를 해주면 되고 로또 중요한 게 뭐 있을까
포스 오디오 시스템 여기는 어
오디오 시스템의 명과 보스 오디오가 장착되어 있는데요.
빤쓰 온 효 시스템이 있는데 어떤 제주 너의 흠 지막하게 계획 딸 이렇게
준비가 돼 있고 그렇게 또 앞에 양끝에 준비가 되었고 도어 부분에도
이렇게 준비가 돼 있고 제가 그래서 몇 개
es 링크 했을 때 그
스피커 8개 라고 제가 알고 있거든요
8 껴 라고 혹시 14기 아니고
10만 14개로 갔지 어 응 결 쪽이 이럴 떄 구나
앉았을 때 운전석이 제일 낮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조수석에서 안 나는데도 불구하고 제가 김 기자님 을 아래로
내려다 보고 있는 거예요. 그래서 아
내 주면 되는거 자 최가 올라가 있었군요
좋게 금양 인력이 같은 경우에는
조수석 운전석 둘다 시트 포지션이 낮은 것으로 판명이 되었구요. 그래요
이제 그 이런 식으로 이끌어 가는데 그 어 이 시트 포지션에 폭이 넓다
혹 이날 아깐 도 굉장히 높여서 운전할 수도 있고 상당히 낮춰서 나도
이게 굉장히 낮다고 생각했거든 생각합니다.
으 물론 좀 했을 때 은진이 엄 같은 경우도 그 앉은 키가 작은 사람도
앞을 더 시야를 확보할 수 있게끔 이런식으로 높여서 운전도 할 수 있고
보다 처럼 뭐 다리가 길거나 안녕하
뭐 덩치가 크신 분들도 편안하게 시트 폰을 마칠 수 있는 것이니까? 그
폭이 넓다는 것
하니 좀 더 먼 느낌이 정말 닫 거야 아
그렇죠 네 진짜 쌍에 치고 회의 차 뒷자석에 많이 넣었나 회원가입 10월
정도죠
어 그러니까? 이런 식으로 차를 만드는 데도 있기에 일부러 쏘 극장 식으로
좀더 뒷사람이 시야 편하게 해주려고 그런 경우도 있으 2년 타타 8 담는
게 있어요. 님
이게 지금 돌아가는 거예요. 음
난 없는 거야 대부분 이렇게 중앙에 컨트롤 박스를 볼 경우 이렇게 뺄 수
있게끔 조그맣게 수 하고 나와 있는데 얘는 전체적인 밴드 타입 으로 나와
있어서 이렇게 내려주면
옆에 암레스트 가 등장을 하는데 여기는 커플 더 가 2개가 있구요.
여기에는 이렇게 좌석에 뭐 10 쌈
그리고 통통 수트를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여기에 숨겨져 있습니다. 통풍은
한테 열성 까지만
10 사람만 2단계가 디젤차는 보통 우리가 시끄럽다고 하잖아
저거는 진짜 마이크가 깐 애가 특정 주파수의 디젤
뭐 그렇죠 차체 소음 이런 신뢰도 난 소음에 특정 주파수를 잡아주고
그것에 대해 상세 된 음을 다시 싸 주는것 스피커가
노이즈캔슬링 그게 노이즈캔슬링 거야 그래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는 젖히기 까이 실내 4
야 우리가 싫어하는 불필요한 그런 소음들이 어느정도 차 잔 돼 있는 상황
그리고 거기에 보스 집 스피커가 노래를 싸주는 잠실 것이죠.
아 그리고 또 여러분들이 느끼셨을 지 모르겠지만 여기는 파노라마 썬루프가
앞쪽부터 뒤쪽까지 있기 때문에 뒷좌석이 일단 시트 포지션도 높고 그리고
시야도 충분히 개
만감 있어서 고 정도 되게 좋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안타까웠던 점은
실질적인 저희 유리 창문은 반밖에 안 열린다는 것은 특주 마셨어 만
10년이 부분 같죠.
아예 안 열리고 이렇게 유리로 만든 전반에 가 그래요
음 아 그럼 좀 산이 g
보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을 수 있으니까? 뭔가 이거를 트집을 잡을 때도
저 넓은 관점에서 터지고 잡아야 돼 이게 안 열리고 그냥 유리와 있는
차들도 수록해
그냥 보이기만 하는 거야 리처는 열리기 까지 해 뭐 이런 긍정적인 관 점
어 이런것도 템은 리뷰 하는 사람이 필요한 걸 수도 있지
어 일단 그 디젤 모델의 최고 장점이 자 토크가 초원의 치고 타러 가는
그 힘이 좋은 것이 장점입니다.
이렇게 영혼 요즘 가수들의 그리고 외워 같아 9개 꽤 뭐 뭐 뭐 쭉 거
4 내 찍음 제가 있을 배워 보았는데요.
굉장히 부드럽게 치고 나간 그
아니야 뭐 아무튼 지금 하는 멘트가 너무 익히다 는
가 직접 뭐 왜 그렇게들 있지 왜 뻔히 왜 온거 그대로 말하는 느낌 갔지
선배님께서 그러면 조언을 좀 부탁드립니다.
그냥 그냥 지금 느낌을 말해 주면 좋을것 같아요 리뷰할 때 4
어 조용하다. 뭐 부드럽다 이런 그냥 딱 느껴지는 느낌들을 말을 찍냐고 와
되세요.
으 너무 긴 대비해서 그친 후 이거 송이 고 특유의 아무것도 신경을 쓸
수가 없었어요. 계실겁니다.
지금 거짓말 안하고 제가 이 8 cp 로 달리고 있는지 몰라서 1
30키로 달리고 있는 줄 알았거든요 근데 이 부분 칭찬하고 싶네요. 왜
r8 시티를 달리고 있음에도 그는 30p 로 달리는
줄 알아도 는 이런 안정감
없어요. 학교 찰떡
r 친절한 낸 것처럼 아니야 우리가 처음에 중요하다.고 했던게 뭐가 있었지
1차 핵심 등 아산 연구들에 4륜구동 실패했어
디제 디젤 에게는 조용한 되게
그리고 토크가 얼마나 쎈지 은 듯이 여기서 가족 빼다 한번 쑥 8 바트
100원 넣었다 빼 반 때 바 있는데 그걸 이렇게 계속 반복적으로 해봐
나쁜 사람 같은데요. 약 쳐서 굉장히 좀 힘이 넘치지 않아 지금도
자 지금 이렇게 따라 잡는 것도 토크가 워낙 높기 때문에 이렇게 쉽게
따라 하는 거야 더 거 좀 치료해 못하고 어쩔 따라갔어요. 제 저가 만에
까만 에 어
뭐 타고 말해서 아니 짠 거야 저희가 차 가니깐 칸은 거 맞는데
초기 로 가서 오른쪽에 외과적 에서 언 상대 차 옵니다.
4 우리차 사오는 다녀오게 쪄요
케냐 잘봤어요.
거울에 비친 내 용어를 거고
저거 뭐지
결국 내가 일부를 다시 해야 될거 같애
그렇죠
니 쌓아 르노가 쓰는 cvt 같은 경우 4
닛산의 것이랑 동일한 것을 쓰는데 그 cvt 가 거의 전 세계에서 가장
좋은 씨고 있지만은
여기 들어간 cvt 도 이런 기술력은 감격이 움직임이
5 인공적인 게임이야 빨로 기능적 넣어 나이나 굉장히 굉장히 실험적인 예
저희들 나왔어 뭐 뭐 굉장한데
그래 가지구 뇨 좋아야 이렇게 된 김에 자 이렇게 주인공 에서 그걸
뒷좌석 승차감과 기차 4
예 소파에 딱 들어오고 있는데 거기서 안에 거기서 알겠지만 느낌 가자구요.
어 지쳐서 포증 소파 느낌이 강한가요 까 하구요.
그 전체적 수 션 감히 진짜 쇼 거 같아요
되게 편해요 내 낼 수 칩이 말씀해주세요. 점심을 해요
뭐 어느 뭘 멀미를 사내는 선교 마우 멀리 왠 하시잖아요. 왜 기계 m6
짜서 기 올라가 있어 가 저한테 가 보면서 범위가 좀 얼라
근데 그럴 수도 있겠다 그치 원래 훨씬 멀리 시선을 놓고 있으면 멀미가
좀 더 라지
그래서 그래서 덮어서 온 것도 있었네
범인은 너 더 혹시 믈 무서운 했는지 어쩜 한다. 가을 회원님들이 보인
꺼내 어떻게 보입니다.
이제 여기서 그렇죠 앞을 몰라 면 따뜻한 이렇게 가야 되죠.
4 그대로 우리 설비의 다 홀수 동작의 냉 거예요.
이렇게 뭐 그런걸 입구가
뭐 아니 액션 몹시 오예
엔진의 힘은 177 마력이 고
브레이크 시스템은 앞에도 벤트 lat 듯 위에 드 벤츠 latj
그래서 안정적으로 쓸 수 있는 그런 성능도 가지고 있고
변속기는 부드럽고 그래서 승차감이 좋고
어 이 전력 모듈 사용했을때는 염 b 조
지금의 높게 가져갈 수 있고 그리고 클리오 떼를 떠올리 라고 했던 것은
룰러 같은 경우가 작은 찰 굉장히 잘 만들어 사용자를 많이 만들고 이
정도 크게 까지 차는 괜찮게 만들어
대신 그 성격을 다 빌드 슷하게 어느정도 조율하는
브랜드의 특징 있기 때문에 2차 같은 경우도 사실 덩치 나 우리가 봤을
때 외모 보다는 조금 더 타이트한 핸들링 그리고 안정적인 고속 주행 성능
이런 것들이 어느 정도 검 비가 되어 있는 점
근데 대진 2차 4 조금 그 중에서도 소프트한 는게 은오의 차 중에서도
보통 리뷰할 때 내 취향을 먼저 말하고
얘기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 어
사실 저는 뭐 개인적으로 상당히 딱딱한 걸 좋아하는데요. 2000은 제
취향과는 맞지 않지만
어 안전성 이 떨어지는 모습은 아니에요 뭐 이런 식으로 표현을 한다.던지
이제 어떻게 보면 큰 특징이 없다.고도 볼 수 있지만 사실 눈에 띄지
않는다고 뭔가 그 차가 나쁜 찬 아닌 거니까?
굉장히 모든 면에서 소소하게
큰 부각은 없지만 팬에 건 다 해내는 찾고
내 아까도 있고 찾아보니까? 이제
공기청정 이런 시스템이 있더라구요.
요즘 미세 먼지가 엄청나게 사회적인 이슈 잖아요. 지극히 침을 뭐 없어요.
그래서 주께서 이런 시스템 들
클레인 시스템 공개 청정 시스템의
저도 이제 들어가 있지
만날까
거 맙시다
네 제가 오늘 하루동안 q m6 와 함께 해 보았는데요.
오늘 한동안 느낌 정은 아 이 차가 왜 정말 디자인으로 인기가 그렇게
높은지 제가 새삼 깨닫게 되었고 요 정말 예쁜 차 였습니다. 그리고 5치
주행 감각 또한 통 굉장히 안정적 이었고 탄탄한 느낌
그래서 더 패밀리 sb 로 사랑받는 차가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 정말 어 뭐라고 해야 되냐
흙벽 번 말이냐 앞에 가니 아냐 왜 이 차가 패닝이 sb 로 사람 맞는지
알 수 있었을 것 같고요
또 뒷좌석에 경우는 그 카시트를 정말 설치하고 부모님들이 앞에서
잘 관찰할 수 있는 그런 부분에서 어린 자녀를 둔 그런 가족들한테
어울리는 차량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4 이상 모터그래프 김은진 이었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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