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그래프 포르쉐 신형 911이 끝판왕이라 불리는 이유?!...서킷, 일반도로, 와인딩코스, 젖은도로에서 테스트! > 자동차리뷰

모토그래프 | 포르쉐 신형 911이 끝판왕이라 불리는 이유?!...서킷, 일반도로, 와인딩코스, 젖은도로에서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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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n
저는 지금 빨리 ci 는
써킷 나와 있습니다. 리카르도 토르 머라나 써 뜻이구요.
곳에서 전에 지금 아이구 떨려 가 신양 구원의 991 모델을 타고
있습니다.
그리고 1st 모델을 실행합니다.
내신 연구 일들은 디자인적으로 굉장히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말씀드리면 뭐가 변했는지 잘 모르시겠지만 정말 미세한 터치
들어있었어요. 2 헤드램프 디자인도 달라졌고 무엇보다 이 보니 c 더
강조된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어요.
그래서 이 파팅 라인 이 예전에는 이제 몽 뚝하게 앰블럼 위 땅으로
끊겼는데 지금은 노즈 부분이 조금 더 강조된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사실 이런 모습을 초기 모델 901 그리고 g 시리즈 모델에서 볼 수
있었던 디자인인데 그런 것들이 조금씩 재생이 되면서 발전이 됐어요. 그래서
모든 부분을 이렇게 둥글둥글 하게 만들어 놨어요.
다시 이게 약간 물방울이 스포이드 에서 떨어지는 그런 형상을
어느정도 영과 먹었다고 하고요. 그래서 더욱더 이런 팬더 드 께 강조되는
것 같고 지금 신형 모델 같은 경우는 앞바퀴에 트렌드 자체도 넓어졌기
때문에 차가 앞에서 봤을 때도 굉장히 큰 쳐 처럼 느껴집니다.
지금 911 신형 911 같은 경우는 여러 가지 안전 장비가 들어온 것도
특징입니다. 그래서 이 밑에 보이면 폭스바겐 그룹이 주로 쓰는 이런 레이더
장비
이런 것들도 마련이 되어 있어서 지금 이 992 모델 같은 경우는 완전히
섰다가 제 출발하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까지 들어있구요. 차선 이탈
보조 라던지 이런 여러 가지 안전 장비가 들어가 이 쓰는 게 특징입니다.
자 램프 같은 경우는 led 매트릭스 램프가 적용되어 있어요.
led 가 80 2개 가 들어가 있는 촘촘한 led 램프 고요 마주 및
그리고 사물들을 식별 해서 그 부분만 빛을 쏜다 던지 없앤다 든지 그런
기능이 제공이 되고 있구요. 4 옆모습 에 변화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일단 타이어가 뒷바퀴는 21 인치 그루 앞바퀴에 4 20인치 타이어 가
적용된 게 좀 이전과 다른 모습이구요.
그럼 매끈한 루프 라인드 그리고 c 필러 이 두툼한 팬더 마치 개구리가
이렇게 딱 쪽으로 안되는 그런 느낌을 주는 펜더 디자인이 여전히 적용이
되어 있고요
대신 시형 모델에는 공기저항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서 손잡이가 이렇게
매끈하게 좀 들어가게끔 지지자인 이 됐습니다.
그리고 이 휠하우스 안쪽에 센서가 생겼습니다. 비가 오는 상황에서 분석하고
이제 왼 모드를 실행 하라고 알려주기도 해요
빗길에서 도 굉장히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합니다.
2 시스템 이 작동하면 도크 벡터 링 여러가지 전자장비가 이 미끄러지는
상황에 대비를 하면서 조금 더 안정적이고 그리고 비가 온 세상아
현재 노면에서 가장 빠르게 달릴 수 있는 그런 환경을 만들어 준다고 해요
뒷모습은 굉장히 명확하게 달라졌습니다.
고성능 무대 뭐 4s 라던지 터보 같은 모델을 이렇게 led 가 이끼
있었어요. 일자로 있었는데 그때 내 여기 이렇게 파팅 라인 있어서 조금
나뉘어진 느낌이었구요. 지금은 완벽하게 한 줄로 이어져 있습니다.
그거는 리어 스포일러가 커지면서 그리고 일이
스포일러에 파 팀나인 이 밑바닥으로 향하지 않고 옆을 향하게 되면서 이런
디자인이 좀 가능 해줬구요. 예전에는 이프 포인트 램프 라고 해서 이
뒷부분이 4개가 점등되는 그런 포르쉐디자인 있었는데 지금은 밑바닥에 만
두 개의 브레이크등 들어오고
듯이 위에 마치 일시 정지 버튼 그리고 나인 11a 11b 늘 얘기하는
듯한 이 대동 보조 등이 들어와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변화는 로고가 달라졌어요. 예물로 라인 일래븐
이 깨 예전에는 필기체 처럼 이렇게 멋드러지게 써 있었는데 지금 굉장히
클래식카 1세대 무대 901 모델에 적용돼 썻던 그런 배치가 붙였습니다.
자네 어 스포일러는 이런식으로 올라오구요. 이쪽에 이제 11자 모양이 안
보이기 때문에 이 위쪽 부분에 브레이크등이 들어옵니다.
자 역시 엔진은 보이지 않고 엔진은 이미 뒷부분에 가득 차 있습니다.
엔진 같은 경우에 가장 큰 변화는 일단 터빈의 사이즈가 커졌어요.
터빈 휠을 키우면서 조금 더 강력한 성능을 낼 수 있게 만들어져 있고요
피해 줘 인젝터가 이제 들어가 져 있습니다. 그래서 조금 더 섬세한 분사
가능 하게 됐고요
엔진 마운트의 위치도 바꿨습니다. 예전에는 엔진 마운트가 굉장히 차체
끝자락이 있었다면 지금은 좀 중심으로 옮겨 놓았어요.
그러면서 이 차가 조금 덜 흔들리게 무게 중심을 잃지 않게끔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4 9일 일에 신뢰도 정말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2 계기판 같은 경우 5가지 원이 이렇게 겹쳐져 있는데 가운데 부분은
여전히 아날로그 방식을 쓰고 있습니다.
이 바늘이 라던지 폰트 그리고 눈금 들도 완벽하게 다 다르게 디자인을
했어요. 그래서 확실히 더 선명해 지구 신성이 많이 좋아진 느낌이 들어요.
자의 디스플레이 같은 경우는 굉장히 섬세하고
여러가지 세팅도 쉽게 할 수 있어요. 정말 포르쉐가 예전에는 이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부족했는데 지금 완벽하게 좀 8 n
아웃 일하던 제 폭스바겐 으로부터 수혈을 받은 느낌이구요. 이런 토글
스위치 가 적용돼 있기도 하고 내 가장 큰 변화의 핵심 흡기 어느분 데요.
어제 초기 스케치를 봤을땐 기어 누가 분명 있었거든요
예전과 같은 좀 비슷한 디자인의 기원후 가 있었는데 지금 단지의 기어
셀렉터 의 역할만 합니다.
rnd 그래핀은 버튼이 고 수동 모드는 m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
아 이거는 정말 두고두고 아쉽습니다. 이렇게 기어를 위아래로 조작하는 그
꼴이 3마리 느낌이 있었는데
그런데 좀 없어서 아쉽고 그리고 예전에는 이렇게 옵션들이 다닥다닥 많이
있었는데 그런 부분도 좀 거의 없어졌어요.
썬루프는 이 아래로 통합이 됐고 pd cc
그리고 리프트 올리는 부분 이렇게 나와 있고 스포일러 같은 경우도 1
터치를 이용해서 스포일러 열기 때문에 이 아래 굉장히 깔끔하고 심플하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주행 모드는 물론 이제 스티어링 휠에서 조작을 할 수 있고요
아이고 완전 프레임리스 햇음 더 예뻤을 것 같은데 플라스틱 테드가 있네요.
왼쪽에서 키를 돌리는 것 그리고 뒷좌석이 있다.는 것 플러스 투 라 낸 것
이것에
9일에 처음 만들어졌을 때부터 지금까지 변치 않네
그럼 9일만에 특징입니다. 기본적으로 시트에는
예전과 크게 달라지지 않았어요. 지금 이 기본적인 시트가 있고 스포츠
시트가 있습니다. 어깨 부분이 조금 더 돌출되는 스포츠 시트가 있고 등받이
이런 부분들도 제가 알기로는 굉장히 각도로 조절할 수 있는 모델
그리고 기본적인 일반 모델이 있어요. 지금 제가 탄 차 4 4s
의부 매스터 시스템이 들어왔는데 이런 트림 들이 그렇게 고급스럽게 옵션이
적용되어 있는 것 같진 않아요
지금 컵홀더 도 이런식의 생겼는데
아예 이걸 빼버리고 더 넓게 수납 공간을 쓸 수도 있고요 그리고 우리
쪽에서도 컵홀더를 가
쓸 수 있고요 예전엔 정말 스마트폰 놓기도 힘들었는데 지금은 이런 식으로
뭔가
물건너 키도 더 편해졌습니다.
어제가 이렇게 시승하면서 흥분된 적이 있었나 생각이 들 정도로
어제 밤 잠도 설쳤다 써요 2 밸런스 적인 측면에서 굉장히 좀 우수한
성능을 가지고 있을 것 같아요
딸아이 스와 까레라 4s 모드 450 말여
30마력 높아졌습니다. 그리고 변속기가 8단으로 바뀌었는데 이전 모델 7단
pdk 와 역시 동일하게 6 땅에서 최고속도가 나오구요.
연비 세팅을 하기 위해서 7단 8단 이 적용된 거죠.
실제로 서킷을 달릴 때는 7단 8단 이렇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지난주에 맹장수술을 했는데 이 포르쉐 엄청 명 횡 g 가 어제 패를
자극하고 있어요.
어페어 소
뭐 7천 rpm 넘어 가기가 도심이 더 쉽지가 않은데 내가
은 사기 즈
지 앞바퀴는 2455 사이즈가
길이 지금 p0 바뀌어져 이거
245 사이즈가 들어갔는데 확실히
앞에 움직임이 상당히 좋습니다. 방향전환이 하던지
그리고 4s 모델 같은 경우는 앞바퀴에 도 이제는 많은 힘을 주기
시작했어요.
그 다음에는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어진 더 좋아진 느낌이었고 os 모델을
지금 캅셀 브레이크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카본 세라의 브레이크 시스템도 이 집밖에 면적이 넓어지면서 조금 더
디스크에 직경 2 커졌어요.
아 우왕 진짜 부부 일에 주체 20대가 마력 최고 실력 운동이 라구요.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 까지 가는 속도는
실제 세리아 동일합니다.
그리고 굉장히 거대 이제 미디어 스포일러가 적용이 돼 있기 때문에
단계적으로 이 각도를 바꿔서 지금 풀 브레이킹 상황에서 4
최대한 다음 부스를 높여주는 그런 역할을 하고 있구요.
시속 90 kg 시속 170km 때 움직임이 또 다릅니다. 꽉 전혀 밀림이
없는 첫 은 언제나 포르쉐는 더 이상 발전할 게 없을 것처럼 느껴지는데
도 뭔가 또한 해냅니다.
어 이게 그렇게 힘들지 않게 달리는 느낌인데 는 속도가 엄청 빨라요
그 마크 안정감이 조차 하는 거예요. 지금 있어 키 자체가 모토 gp 뭔가
열리는 써 피식 이 때문에 굉장히 그 코 노드 많거든요
이 횡 g 가 어마어마하게 걸리고 있는데 그걸 다 바쳐 내고 있습니다.
전혀 기울어짐 이 없어요. 진짜 땅바닥에 붙어 다니는 느낌 그리고 속도는
마음껏 낼 수 있고 이 운전자의 미숙하고 자까지도 굉장히 잘 커버해
줍니다.
s 멋지 리스폰스 버튼도 있어요.
우아하게 찍음 횡 g 받으면서 많아야 되니까? 너무 힘드네
도대체 gts 라던지 터보는 어떻게 나오려고 지금 일반 모델이 그냥
까레라 가 까레라 s 가 이종대 퍼포먼스를 하는건지
2대째 자동차의 무슨 장난을 증거죠.
예 적우 9일에 저희가 타고 있는 카레라 4s 같은 경우도 모란 느낌이
조금 들거든요
안정감이 워낙 좋고 그립도 좋고 차가 잘 나와서 게임을 한 느낌이 드는데
이 찬의 글로 보다 더 비 현실적입니다.
지금 급브레이크를 밟는 다든지 이 탈출할 때 제가 실수로 가득 면을
많은게 정계에 도
굉장히 안정적으로 잘 받아줘요 어
이렇게 갑자기 속도를 줄인 데 흔들림도 없어 뭐 이멜로 새 미친다는 점
실의 그 리어 휠 스티어링 시스템 까지 적용이 돼 있고 최근 유행하는
모든 기술들은 거의 다 집어넣었습니다.
차체 강성을 높이기 위해서 전전 때 되죠.
997 모델만 해도 거의 모든 패널이 하던지
첫째 구성하는 그런 요소들이 st 일이었어요. 고장력 강판 이었는데
이전 세대 9 9 의 1 코드 네임 을 갖는 모델부터 알루미늄을 좀 많이
쓰기 시작했구요.
지금은 알루미늄 비율이 70% 이상 차지하게 됩니다.
주요 감성을 받는 부분 웨이 필요 b 필러 이런 부분에 있어서 만 스틸을
썼구요. 나머지는 전부 알루미늄 썼어요.
그래서 차녀 훨씬 더 길어지고 커졌지만 무게는 더 가벼워졌습니다.
그러 참고로 s 모델과 4s 모델은 아무개가 1 50 키우는거 차이가
나요 4s 모델의 조금 더 고맙습니다.
지금 주행 모드가 노말 스포츠 차 감도 좋고 전에는 굉장히 너무 둔탁한
느낌이 어느정도 있었는데 컴포트 노멀 레일 차이가 어느 정도 더 선명해
졌습니다.
차를 좋아하는 골수 매니아 스포츠가 매니아 부터 일반적인 그냥 도심을
출퇴근할 때 자동차가 필요하신분들 까지도 맞춰줄 수 있는 명확한 9일
일이 생 것 같은 느낌입니다.
아 도대체 굴릴 은 어디까지 발전하여 고 이렇게 매번 새로움을 주는 거죠.
저는 트랙에서는 이 4s 의 모델 많다 썼고 지금은 이제 s 모델 카레라
s 를 타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카레라이스를 제가 타본 적이 없는데 크게 차이는 없을 것 같아요
것이 이제는 차가 해주는 영역이 너무 많아져서 구동방식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아요
4x 라 s 가 차이가 나는 부분이 일단 제로백 이라고 하는 부분
순간적인 가속에 있어서는 4s 모델 2 앞바퀴에 예정보다 조금 더 많은
구동력을 주고 있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서 좀 차이가 있고 최고 속도에서
더 차이가 있을 뿐 이제 최고출력 이라던지 최근에 초크 그리고 기업이
이런 것들은 다 동일합니다.
이전 모델은 앞바퀴에 거의 힘이 안들어가요 지금 이제 현행 모델은 그
구동 방식이 조금 더 높아졌다 가 대로 앞바퀴 좀 적극적으로 힘을 주기
시작했다 고 하더라구요.
그럼 일독을 m5 같은 경우도 께서 후륜구동 은 고집을 하다.가 출력이
너무 높아 지니까? 것도 4륜 구동으로 갖고 기존의 매니아들이 이제 불만이
많을 것을 좀 고려를 해서 아예 흐름 모델을 지원한 4
그런 식의 변화를 하고 있지 요즘 잠을 자 브랜드 징
그리고 그 차이가 없어질 거에요 주행모드 에는 기본 이제 도말 누계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 인디비주얼 그리고 최근 포르쉐가 밀고 있는 왼
모드가 있어요.
웬 모드는 일단 일단 체험 하구요.
몸 지금 산길에 왔으니까? 스포츠 위해서
후보지 플러스 까진 드려보겠습니다.
지금 무게가 2차가 포인트 보단 50키로 정도 가볍습니다.
이제 4륜구동 시스템의 영향 이고 나머지는 뭐 서스펜션이 나 이런 부분에
있어서 에
차이 점 거의 없어요. 역시 포르쉐 4
2 사이즈 b 너로 뒷바퀴 펜더 를 보낸 게 기분이 진짜 좋은것
멕시코 느낌 등 안 걷고
있는거구나 어 지금 칭찬하면 진짜 좋아졌어요.
곽씨 9일 일엔 해야 될 일이 너무 많아 승차감도 좋아야 되고 빨리
달려야 되고 짐도 어느정도 실어야 되고
4 오히려 그러니까? 이제 rpm 이 높아지면 그 쾌감은 더 커지는 것
같아요
7,000 rpm 넘어가서 밴 속 될 때까지의 그 느낌이 처음부터 너무
쎄 버리면 이게 오히려 그 카타르시스 가 없는데 이 처음에 경쟁 조용하다.
갑자기 빵 할 때 이제 터지니까?
확실히 포르쉐는 사람들이 9일 이하 이제 뭘 원하 야 뭘 바라는지 를
알고 있어요.
자 션은 지금 이제 간 희석해서 웬 모드를 체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금 스포츠 모드로 달릴 거구요.
이제 안 꺼질 수 가 없네 음
won
뭐 이렇게 되는구나 가속페달을
끝에서 한번 힘을 주게 되면 직업 한방이 됩니다.
아무리 이 트랙션 이 좋아도 전 장비가 개입을 해도 이 후륜구동 에
피렐리 p 제로 같은
아니고 고성능 타이어가 들어가면 차는 돌기 마련해야
으 여기서 더 뭐 추출할 때 5백 r 보면 돌 저차 가
자 이런 느낌이고 전쟁 그 갭이 조금 더 너그러운
스포츠 플러스 입니다. 와 이게 없이 를 물이 차 있으니까? 미끄러 져 요
그렇게 그리며 탄
부류들이 떨어집니다.
gm 모드 같은 경우에 앞바퀴 러스 안쪽에 센서가 있어요.
즉 을 센서가 소리 그리고 음양 주파수를 본다고 해요 이 비가 왔을 때
물이 고여 쓸 때 물이 튀는 그런 소리들
명 것들을 분석을 해서 왜 모드로 들어가려는
그러한
뭐 꼭 사인을 줘요
뭐 잘 살리는데 그냥도 습도와 더욱 난다
자 이제 왜 모드로 한번 가보겠습니다.
4 모드에서는 뭐 엔진과 변속기 이것들을 조금 더 부드럽게 해주는 성향도
있지만 토크 100 텐 시스템 그리고 psm 시스템이 이런 것들까지 함께
개입을 하구요. 리얼 스티어링 까지
적용이 되기 때문에 안정적인 건 물론이고 사실 폴이 성격이 스포츠카를
만드는 회사 잖아요.
굉장히 빠른 차를 만드는 회사 기 때문에 이 건에 대한 당신이 안전이
문제가 아니라 이런 빗길에서 이렇게 젖은 노면에서 너 이렇게 더 빨리
달릴 수 있어
이렇게 해도 포르쉐는 괜찮아 나는 걸 보여주는 것 같아요
단순히 이건 분명히 안전 아니에요
얘는 가속을
이렇게 툭 쳐도 탈출 때 미끄러지지 같네
그래서 안 잘나가네 아
아 절대 안 올라가네 코너에서 액셀 받는 타이밍을 좀더 빨리 가져 오고
있는데도 안 날라가고
어 이렇게 듯 가속할 때 드 확실히 이 뒤가 흔들림이 굉장히 적어요.
아까 5 스포츠플러스 스포츠에서는 가속페달 반응에 따라서 차가 좀
민감하게 반응해 썼는데 그립을 잃지 않으려고 굉장히 노력해 하네요.
질 속도가 이겠지 9시까지 올라갔어
아 아 미 끄 러 줘
사창 맡아 시 다시 이 페이스로
스포츠 한번 가보자
이거 바위에 날라다 자나
타이어의 한계를 뭔가 넘으려는 포르 3
악랄한 씨도
그런 전자장비가 조금 더 빠르게 개입한다. 수준이 아니에요 굉장히 거는
어 이질적인 느낌도 없고
상당히 부드럽게 뭔가 이 미끄러짐을 막아주는 그런 느낌이거든요
좋네요.
음 4 9일 넬은 시대의 아이콘 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포 츠 카
입니까?
서 나중에 썩게 노드 또 왠 모드 상황에서 불행을 해봤는데 확실히 더
이상 발송하게 없을것 같았던 골드 g
뭔가 자신의 한계를 다시한번 튀어 나온 것에 굉장히 놀라운 느끼고 있구요.
굉장히 이질적인 요소 대비 디자인 통성 실용성 내구성 눈 여러가지
옵션들이 1등 굉장히 좀 화학적으로 뭔가 기본적으로 설명하기 힘든 차
생각이 여전히 겁니다. 기내에서는 빠르나 올해 3관 부터 판매가 더 전
이구요. 아마 촌 모터쇼에서 공개가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저날 지금까지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못하겠고 자입니다.
으 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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