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그래프 렉서스 LC500h 시승기... 비현실의 현실화 렉서스가 생각하는 럭셔리쿠페의 최종진화 > 자동차리뷰

모토그래프 | 렉서스 LC500h 시승기... 비현실의 현실화 렉서스가 생각하는 럭셔리쿠페의 최종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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냐냐 모터 루프 실행합니다 저희가 오늘 준비한 찬을 넥스트 lc 502
집니다
저와 함께 한번 살펴봅시다
렉서스 ls 500h 는 렉서스의 자연적인 스핀들 그릴이 정해졌습니다
1층도 과감해 지고 대담해졌다 고 평가할 수 있겠네요
그 아랫부분에서 는 구멍을 넓게 해서 기능적으로 토끼의 성능을 높였고
윗부분은 촘촘하게 배치해서 심미적으로 디자인적인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좌우 하단 부분은 크롬으로 장식을 했는데요
상단 부분은 어 크롬 단식이 없습니다 이렇게 이어지는 부분 매끄러운
부분은 강의 강조하기 위해서 인데 보니까 연결부위가 굉장히 매끄럽게
때문에 조금더 후 데이라 인들과 연결 감히 강해지는 것 같습니다
어 스핀들 그릴과 함께 가장 특징적인 부분이 헤드램프 그리고
화사 총 모양의 데이라이트 그리고 방향지시등 가 에어덕트 요 부분인데요
이렇게 삼하 경우 쓰리 빔 타입의 헤드램프가 좋은 였고 요우 디자인 구성
자체가 하나의 1 채용 모습인 것처럼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요 부분만 봤을 때 일본의 애니메이션 그 에반게리온 느낌을 살짝
본거 같아요
뭐 그냥 틀에 개인적인 느끼십니다 이거는 후두의 라인 자체는 굉장히 과
갑니다
기존의 렉서스가 가지고 있던 어 간결함을 넘어 날카로움을 표현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9패 에 디자인과 굉장히 잘 어울리는 후두 보내세
2라인 드립니다 nfsc 컨셉카 에서 그대로 볼 수 있었던 d 쟁
디자인의 모습을 양산차 에서도 그대로 적용 했는데요
2 유료 한 라인 자체는 렉서스가 추구하는 것보다 더 과감하고 역동적이며
날카로움 까지 모든 것을 겸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양산차 다 보니까 실내 공간을 좀더 구현 하려고 했는데요
어 기존의 컨셉카 비교했을 때 전고는 살짝 또 높아졌고 실내에 휠베이스
공간을 좀 더 넓어졌습니다 상대적으로 컨셉카 대비 전 폭의 어
전폭은 쪼금 노조 가진 상황입니다
이 라인을 따라 가다보면 d 모습 역시 컨셉 칼 그대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전면에 헤드램프와 데이라이트 같 시 덮여 쓰다가 껐을 때 이 모습을
다른데요 제가 시도 한번 거 보고 있습니다
시동을 끌 경우 요 부분은 시동이 마치 램프가 없는 것처럼 보이는데요
시도로 껐을 때 켰을 때 확 영입이 디자인의 차이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돈은 이렇게
타입을 열 수 있습니다
트렁크가 굉장히 좋을 수 밖에 없죠 일단 하이브리드 시스템 에 포함되고
어 뒷좌석 공간도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여기는 배터리가 설치되어 있구요
아 이 부분에는 이제
수리킷 뭐 견인 고리 이런것들이 이렇게 정치 하고 있습니다
사실 골프백 1
성도가 골프 하나의 보스톤 백 하나 정도 캐리어는 1 26 인치 27인치
정도 공안 적인 측면에서는 뭐 이런 타입의 모델들은 다들
그렇고 의외로 트렁크 굉장히 무겁습니다
또 아래 에어덕트 을 통해서 어 뒷바퀴 딥 브레이크에 대한 그 맹 각
성능 높이기 위해서 이렇게 구멍이 뚫려 있구요
이 부분은 요 5
아 이렇게 바다에 빠져 나와서 어브 레이크 성능으로 피고 있습니다
어도 심해서 10.5 2
보통 요 체급에 스포츠카 아니면 뭐 이런 쿠페형 타이백 차량의 경우 도시
변비와 굉장히 낮은 데요
도심에서도 도 잘했어 연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측면은 21 인치 휘리 정도 씁니다 아 측면 디자인을 봤을 때 휠을
자체가 전 후
어 굉장히 과감하게 줘 응 되는데요
휠에 대해서 기존의 렉서스가 보지 못했던
역동적인 느낌을 최대한 살리고 있습니다
액티브 리어 윙 같은 경우에는 속도에 따라서 다음 포스를 높이기 위해서
이렇게 가변 식으로 적용됩니다
어 운전자가 운전 중에도 조장할 수 있고요 속도에 따라서 사용으로도
올라오고 있습니다
지금 l 씨 같은 경우에는 언어 낮은 루프 라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넉넉한 실내공간 두가지 양 늑대 목표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굉장히 많은 고민을 했다고 합니다
어 예를 들어서 뭐 운전석 같은 경우에는 이렇게 최적의 포지션이 라든가
안락한 공감과 더불어 운전을 하면서 이 최대의 퍼포먼스를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운전자 시트가 포함한 요로 위치를 1호 10가지
정도 프로토타입 개발 해서 그 중에 가장 최적화된
그 타입을 정했다고 해요 로프 헤드룸 공간 자체도 크게 족지 라는 같아요
운전석에서
운전대 스티어링 휠 다 챙을 좋대 서 여기 스웨이 d 소재 요기 쉐도
소재들이 굉장히 꼼꼼하고
이 알칸타라 가죽 슈트 수트 자체도 굉장히 느낌이 줘요
2 렉서스 에서는 처음으로 알칸타라 소재 시트와 함께 통풍 스트
기존에는 이제 히티드 기능만 있었다면 통풍 기능까지 어 포함 된게
처음으로 적용했다고 합니다
이 도의 부분 도 손잡이도 굉장히 고급스럽고 요 2 lc 가 단순히
퍼포먼스를 위한 코팩 니라 어 고급 렉서스가 지향하는 고급감을 잘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교 노브가 렉서스 에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기온 오고 형태인데 이
강아지는 느낌이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뭐 이렇게
뭐 뭐 기존에 저희가 요요 이러한 타입의 여러가지
어겨도 부가 있었지만 이렇게 주어도 이렇게 해 주어도
뭐 조작에 불편함이 크게 불편함이 없습니다
10 인치 상 의 이 모니터 터치 방식이 좋을 텐데요
윗부분은 이렇게 정보들을 여러가지 뜨려 볼 수 있구요
흙빛 기능이 좋은 겟습니다 마우스 터치 방식으로
이유 약간 아직은 저는 어 생화 같아요 이전에 렉서스가 하우스 까이 똥의
저는 조금 더 좀 조장할 패했다 같은 손 손 끝으로 만 조정을 하다보니까
햅틱 기능이 있지만 약간 아직 어색하다고 해야 될까
조금 적응하는데 저는 좀 시간이 필요할 것 같아요 저같은경우에는
아틀란 내비 가정 됐구요 이쪽에서는 이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구동되는
방법 방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굉장히 수평적으로 넓게 뻗어 있는 공간을 많이 느끼 살려주는 디자인 구성
인텔이 구성이고
보통 들에는 느낌 들도 다 좋습니다
cd 플레이어가 여기인데요 쉽게 플레이어를 놓고 - 에는 좀 요즘 cd
플레이어를
쓰시는 분들이 많으신지 궁금해요
요 부분은 약간 그랬어요 뭐 기어노브 때문에 불편한 점도 있겠지만 cd
플레이어 자체를 그렇게 많이 쓰지도 않는거 같아요 제 생각에는
이렇게 전 통해서
이렇게 두 가정 하쇼 글입니다
여기에는 이제 usb
어시 읽었지 있고 부분은 요렇게 해서
소프트웨어 웨딩 소프틀리 오징
연맹 부분 쇼프 클로징 이 되고 있습니다
요 부분은 이렇게 버튼을 통해서 열리도록 되어 있습니다
존속 같은 경우에는 손잡이가 여기에 일부분 하고 여기 안쪽에 이렇게
했는데요
머리 공간에 이렇게 잡는게 아니라 양쪽을 이렇게 잡도록 하고 있습니다
시트 포지션을 좀 당겨야 이렇게 잡힐 것 같아요
굉장히 특이한 같아요 양쪽에 손잡이가 있는 것
주차해 탔습니다 이렇게 헤드룸 공간이 않나요 제가 제 키가 170 4.5
다시 주거가 좀 안되는데 아예 우리가 다 요즘 왜이렇게
공간을 어떻게 해야 될지
이게 올래 포지션 대로 하면 지금 이렇게 뒤로 하고 있는데 그만 어 아
지금 운전 색 이런 똑같이 만추 경우에는 하지 정도
지금 공간이 꽉 찼어요
이게 짧은 거리를 가는 데는 뒤에 이제 승객을 태울 수 있겠지만
몽 거리 한 30분 이상 1시간 이상 사는 거리는
예 굉장히 제 아들이 같아요 일단
매그 룸은 둘째 쓰고 해 들어온 공간이 너무 좁아서
마크레빈슨 스피커가 있고 가운데 부분에도 물러난 지 못하겠죠 이렇게 볼록
튀어나온 부분
여기 엉덩이가 굉장히 깊게 들어가 있는데
쓰세요 거기 굉장히 힘들 것 같아요 저는 거의 뒷좌석 공간은 짐을 2는
공간으로 생각하시는게 좀 도와줄 것 같습니다
아 알려드릴게요 알고 어 아 내리는 것도 힘들어
아 현재 놈 같으나 굉장히 크고 깔끔합니다
이렇게 곳곳에 스트럿바 나 이런 고정 장치를 통해서 단단히 체계로 하고
있고 v6 3.5 언젠가 하이브리드 시스템 하이브리드 전기 모터가
결합하여 어시 스템 총 출력은 359 마력 정도가 되구요
그다음 cvp 와 사단 유담 변속기가 조합을 얻자 을 입니다
이 두가지가 가 켜 앞에서 식단에 가상적인 느낌을 전달한다. 고 하는데요
이고 변속기에 대한 느낌은 제가 실습을 통해서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시판이 굉장히 화려하게 변하고 있습니다
전방에 위치한 헤드업 디스플레이 그리고 8인치 lfs 조용했던 계기판 그
전자 스케일 2판 그리고
센터페시아에 위치한 이런 제 디스플레이 까지
굉장히 또렷하고 선명하게 보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정보를 저한테 전달하고 있는데요 s 의 경우 주행 주행모드 졸던
치가 요기 위치하고 있습니다 뭐 한번 r
이렇게 올리면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 모드 노말 그 다음에 컨
남 커스텀 그리고 콤포트 애 코모도 이렇게 지구요
면역이 될 수 인데요 이 위치가 바로 스티어링이 에서 합병증도 병 한 병
정도 있다 보니까 굉장히 직관적으로 조작하기 편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제가 언제든지 이렇게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아서 불편했다 할까
실습을 하면서 5 살짝 551 여기에 위치 하겠지 하는 어색함
어색함은 있었지만 조작하는데 불편함 전혀 없고 오히려 굉장히 평안하고
직관적으로 이 차량을 조장할 수 있습니다
이쪽 반대편에는 자소 부채 수프 라든가 아니면 눈길에 쓸 수 있는 모두가
이렇게 이렇게 있구요
각 사회 밖에 주행 에 대한 주행 모드 변환이 굉장히 빠르고 그리고
그것을
이제 하체에서 번화한 되는 뭐 이렇게 서스펜션 세팅이 라든가 엔진에 대한
엑셀 엑셀 에 대한 반응이 라든가 이게 민감하게 스 깍 쪽으로 바로 오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s 모두를 두고 이제 신승을 시작할 텐데요
s 모드 유머 s 플러스 모드 s 플러스 모드 선 계기판이 이렇게
굉장히 역동적으로 꺾이고
s 은 솔직히 그렇게 컴포트 모드 라 s 를 크게 9분하기는 어려운
같아요 저는 좀 패스 모드 와 하얗게 빨간 부분이 있긴 하지만
s+ 만큼 이렇게 국내 확 들어오지는 않는 같아요 약간 여기서 개입한
설정을 좀 더 다양하게 변화를 줬으면 어땠을까 않쉬움이 좀 있습니다
저는 이제 lc 에서 가장 좀 좋게 와 다는 점 중에 하나가 시티 에어
시트에 좌우 저희 어로 이렇게 코너를 돌 때 나 크게 큰 속도는 느린
속도는 코너를 돌 때 상체를 탄탄하게 잡아 든다고 해야 될까
엉덩이를 깊숙하게 집어넣고 이렇게 상체를 딱 잡았을때
뭐 벨트를 특별히 벨트가 조여 주지 않더라도 좌우 그러한 시트 자체가
상태를 굉장히 상체와 하체를 굉장히 잘 지지해 주고 잡아줄 것 같아요
키패드 시프 l 시프트 다음 같은 경우에는
아 cbt 답지 않다고 아까 유당 변속기가 기사단 유산 변속기가
어조 하게 됐기 때문에
변속하는 감은 충분히 변속에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겁니다
물론 완전한 10단 이라고 하기에는 체격 암 은 아니겠지만 이 즉각적인
반응이 라든가 여랑 이제 시프트 패들 시프트 의 조작에 대한 운전에
재미는 충분히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c 부틸 방을 제가 제언을 안보고 그냥 우주 였다면 약간 스포츠 안
수행을 하는 정도에서는 cbt 가 느껴온 쉽사리 체어 하지 못할 것
같아요
지금 국 않아도 북 아닌데 현재 자유의 뭐 각종 led 파 티 드 라든가
이거 크루즈 컨트롤 하든가
어제 피부 크루즈 컨트롤 라든가 뭐 다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내가 로즈
니 까 3
호흡도 느
하시고 으
그래서 액셀을 떼고 지금 87
48 와 차서 했습니다 아무래도 이게
쏠 대면 경고등이 떠요
그러기 lk 스윙을 잡으라고 이렇게
사과하게 꺼집니다 완전히 손을 뗄 수가 없어요 1차는
라인을 잡아주고 스팅은 조항을 해주고 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기능이
다 작동하지만
그럼에도 경보음이
뜰 수밖에 없습니다 운전자의 너의 피로감을 줄이기 위해서 도움을 주는
거지 절대 자유 주행은 아니다 라는걸 말한 같아요
l 씨의 또 다른 어
특장점 중의 하나가 기존의 하이브리드 라고 해서 뭐 조용하기만 하다 라는
편견을 굉장히 깨트려 고하는 같아요
사운드 이제는 해 털 통해서 엔진음이 라든가 아닌 배기음이 라든가
여러가지 의미 굉장히 풍부하게 어 들어오고 있습니다
조금 더 해보자면
선생님이 라든가 아니면 브레이크 성능 이 두가지 중요해서 차가 확실해 에
달리기 성능 의 운전에 즐거움을 굉장히 포커스를 둔 사랑 걸 알 수
있습니다
단순히 그냥 잘 달리는 것뿐만 아니라 전 후 밸런스도 굉장히 있어
무게중심이 라든가 이런 영어 또 측면에서 굉장히 훌륭한 차라고 생각됩니다
뭐 서스펜션에 대한 움직이기가 창은
뭐 나무랄 때 없는 같아요 그러나 이게 뭐 독일차의 스포츠
아니면 스포츠카 들과 비교했을 때 차 솔로몬 울지 못하도록 약간 닫아
놓는 거 아닌가
물론 제가 스포츠플러스 모드를 서킷에서 테스트 한 건 아니지만 돋아 8
6 같은 경우에는 적당히 운전자에게 자유도를 좀 었어 운전자가 운전
스킬을 키울 수 있는 그 여지를 줄 수 있었다면 l 씨는 고 부분을 살짝
아쉬움이 있어요 신뢰도 럭셔리하고 주행 암 성도 이제 역동적이고
고급스럽고 하지만 제가 운전을 하면서 운전 실력이 크게 늘 것 같진
않아요
물로 이 차를 타면서 2차 그런 용도로 만들어진 건 아니지만
아 약간 그러한 아쉬움은 조금 있는것 같아요
렉서스가 이제 이 차를 가지고 위로 불쾌 24시에 보존한 더한다. 올해
5월달에
단순히 공부해서 운전의 즐거움니라 섞인 해서 차를 가지고 달려도 아
충분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차를 만들기 위해서 2차 부드럽고 리타가
성능이 그렇게 뒤진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저는
lc 500과 500 옛일 비교하자면 500h 보다는 502 조금 더
이렇게 운전 재미 있는 같지만 일상생활에서 주행 그리고 시내에서 의 염
빔 5 영어 여러가지를 생각한다.면 딜 카우 쏘는 어우 오히려 ylc
500 해치가 조금 더 점수를 줄 수 있지 않나
물론 어 이 차의 가장 큰 단점은 저는 개인적으로 가격이라고 봅니다
500 일치 같은 경우에는 1억 8천 아이 차 그 악역 때면 어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길 오는 포르쉐 911 까레라
르 생각할 수 있는 가격이 군요
뭐 하이브리드 모델 자체로서의 성능이나 아니면 뭐 쿠페로 소스 커버
이렇게 달리는 맛이 라든가 아니면 칠레 렉서스가 있는 고급 깜 확인 사야
첨단 안전 사양
뭐 뭐 하나 나무랄 때 없지만 이 가격이랑 측면에서 경쟁 모델과 비교했을
때 아 좀 아쉬운 점이 있긴 해요
이거는 뭐 어쩔 수 없는 거에요 어 숫자 어느 분은 이제 4pm 톱을
r8 아이의 이슬 고런 하시기도 하는데
디자인적으로는 굉장히 예쁘지만 주행성능 것은 오히려 lc 올해 기 봤잖아
건 생각한다.
so 가 h 를 타면서 언 조금 아쉬운 점은
뭐 그 전도 저는 꼽을 수 있을 거 같아요 가격에 대한 근데 그게 가장
큰 아쉬움 있겠죠
한 번쯤은 9일 일은 안 질렀다
재미가 없는 같다 그런 분들 한테는 뭐 일시 5회기 500 그 500 h
가 괜찮은데 아닌것 같아요
굳이 이제 뭐 특별한 소스 올 초 하시는 분들한테는 잡음이 갖고
렉서스가 우리도 이런 종로 차를 만들 수 있다 라는걸 보여준 측면에서 이
차는 굉장히 어 좋은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는 뭐 지금까지 만나온 lc 500h 는 렉서스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왔습니다
퍼포먼스 하이브 라는 뚜렷한 뭐 다양성을 가지고 이 차가 앞으로 더욱더
어떻게 발전할 지 궁금합니다
등까지 오토로 신승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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