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그래프 앞으로 5년이면 운전대 잡을일이 없어진다? 현실이 되어가는 자율주행의 시대! [모터그래프 퀵] > 자동차리뷰

모토그래프 | 앞으로 5년이면 운전대 잡을일이 없어진다? 현실이 되어가는 자율주행의 시대! [모터그래프 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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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탑 매트 팁 앞으로는 운전자가 방향지시등을 켜면 알아서 차로를
변경해주는 톡톡 감사 몸 탈을 우리나라 도로 에서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구토를 동문은 자율주행 차 상용화 기반을 마련하고 관련 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자동차 및 자동차부품 의 서문과 기준에 관한 규칙 개정안은 입법예고
했는데요. 얻기는 운전자 지원 첨단 조명 장치 기준을 개통한 것으로 이를
통해 국소 주 통로는 운전미숙으로 인한 교통사고 감소 효과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자유투 행이 어떤 식으로 적용 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현재 국제 자동차 0 학계에서는 자율주행 4배를 총 6단계로 9분하고
있습니다.
레벨 0은 자동 잉 급제동 표 측방 경부 차선 이태경 보드 지원 됩니다.
레벨 원인 해낼 조항 또는 가장 속 중 한 같은 을 지원하며 동시에
지원하면 레벨 투 에 해당합니다. 헨델의 자동으로 돌려주는 최근 신차들
대부분의 내 배에 채워 볼 수 있겠네요.
레벨 세리 부터는 본격적인 자율주행 단계로 접어 빕니다.
이번 개정안 에 해당하는 내용으로 3 랭 스스로 주변 교통 상황을
파악하고 차 산 병 쥬얼 장애물 회피 등이 가능해 주는데요.
하지만 운전자의 주의가 요구되는 은행에서는 운전자의 개입이 필요합니다.
레벨 버터는 운전자에게 lb 필요가 없어지는 고등 자동화 상태가 됩니다.
레벨 파이브 가 되면 운전자가 불필요한 최종 단계로 운행중 잠을 자거나
책을 보는 등의 활동이 가능해 집니다. 우리나라는 2020년 고속도로 의
3단계 자율 증상 흥망 2025년 특정 구간 신 외도로 자유주의
2030년 완전 자율 주행을 위한 로드맵을 가지고 있다.고 하니 사람이
운전을 하지 않게 되는 지속 경 말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죠.
한 번으로 는 운전의 재미가 사라진다고 생각하니 조금 아쉬울 것 같은데요.
독자 여러분은 완전 자율주행 자동차가 나오면 사회에서 무엇을 하고
싶으신가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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