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그래프 쉐보레 콜로라도보다 크다! 포드 F-150 픽업트럭과 함께 미국 이색문화 체험하기...'내가 조선의 샷건 마스터다!' > 자동차리뷰

모토그래프 | 쉐보레 콜로라도보다 크다! 포드 F-150 픽업트럭과 함께 미국 이색문화 체험하기...'내가 조선의 샷건 마스터다!&…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모토그래프님의 자동차리뷰강의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5705150370697.jpg

 


안녕하세요. 워터 래프팅 향해 입니다. 오늘 출장의 마지막 날이에요
진짜 힘들게 여러가지 일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좀 놀아 보려고 합니다.
그냥 맨날 c 생기면 지금은 똑같은 영상이 나오기 때문에
오늘은 제가 미국 개혁 왔으면 그리고 미국인 이라는 할 수 있는 여러가지
레저 활동 그리고 취미생활 이런 것들을 경험해 보려고 합니다.
네프 이로운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트럭이 라고 말할 수 있구요.
지금 미국에서도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비겁 트럭 입니다.
그냥 쉽게 생각하면 포터 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미국의 포터 문짝 같은
경우도 암 문짝만 있는 경우가 있고 반정도 있는 문자 그건 이제 마주보게
열리게 되는 구조 고요
저희가 선택한 모델은 이제 크루 캡 이라고 해서 뒷좌석 까지 완벽하게 큰
문짝이
적용된 모델이에요 그리고 이 짐칸 같은 경우도
종류가 3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 대 중 소로 할 수 있는데 저희는
소자 같아요 숫자 2 152 153 154 155 이렇게 4명이 붙는거
4 적재할 수 있는 용량에 따라서 이름이 바뀝니다.
쉽게 생각하시면 모두 돈 반이 뭐 이런 트럭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4 이 공간이 굉장히 넓죠 여기에는
옵션을 선택해서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그런 세트 들도 키트 들도 적용할
수가 있습니다.
저도 그 f2 로 02 아직 많이 생소하기 때문에
포드 홈페이지에서 여러가지를 찾아봤는데 옵션이 정말 많더라 고
거의 나만의 폴이 제 만들기 수준으로 f 150 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애프터마켓 제품들도 워낙 많기
때문에 그런 것들을 함께 사용하게 되면 무궁무진하게 개조를 할 수 있는
거죠.
자 포즈 랑 링컨 모델을 이 비밀번호를 연애 그 시스템을 적용하는 데 이
차의 독에 시점이 있어요.
옵션으로 사이드스텝 또 넣을 수 있는데 이 차는 땅 통 이기 때문에
그런것 같구요.
손잡이를 딛고 올라선 됩니다.
아무래도 풀프레임 이다. 보니까? 굉장히 텀이 높아야
처음에 렌터카 빌렸을 때 이거 모습 5 우와 머시따 이랬는데 신뢰를 보면
어 진짜 이 찬의
상용차 구나 그런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직물 시트가 적용돼 있고 이런
디자인들도
어 가죽 에이스인 부분은 하나도 없습니다. 진짜 이 차는 지금 저희가 올인
트림은 실용적으로 타네
f2 로 공인 거에요 몰래 터나 플래티 나온 이런 모델을 넘어가면 좀
고급스럽고 화려하게 꾸미는 것도 있는데 이 차는 그냥 다 기본입니다.
서 수납공간 이런거는 차고 넘칩니다.
이게 또 분이 암호나 넣을 수도 있고
이 중간에도 간단 수납 공간이 있고 이 문짝에 도 수납공간 들이 잘
나뉘어져 있어요. 나뉘어져 있어서 여러 가지들을 넣을 수 있구요.
지금 가운데 부분도 컵홀더가 딱 마련이 되어있고
핸드폰을 수 있는 부분 그리구 이 부분도 지금 저희가 짐이 많은데 꽤
다용도로 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 이건 시트 에어
안전벨트 헤드레스트가 있는 시트 라서 여기에 않는 것도 크게 무리가
아닙니다.
4 뒷좌석 공간의 이게 공간 넓습니다.
2달이 공간 상당히 넓은데 어 등받이 각도를 조절하기 힘들어 등받이가 딱
붙어 있어서 조금 오래 달리면 불편한 느낌
사실 미국에서는 거의 1인 1차 잖아요. 그래서 누군가를 태우고 다니는
경우가 없기 때문에 어지 짜서 그 화물 공간으로도 쓸 수 있고요
ct 를 및 받아 엉덩이 받침 위로 올릴 수도 있어요. 그러면 이 바닥의
여러가지 지물 또 실을 수가 있죠. 그래서 저희가 캐리어를 마감하고
쌓았습니다. 시트를 접어 놓고
그래서 좀 협소한 공간도 있지만 공간적인 측면에서 는 뭐 충분히 뭐 이
큰 크게 맞는 공간이 나오고 있어요.
네프 1호 우에는 굉장히 다양한 엔진이 적용이 됩니다. 저도 홈페이지 가서
이렇게 맞는지 들어가 이런 생각을 했는데 저희가 탑 모델을 일까 보니까?
vn 지네요.
va 15 미국 차의 상징 같아 보이기도 하지만 지금 from 같은
경우는 부위에 시 조금 더 저렴한 모델의 들어가
이 안쪽 프레임 들도 거의 다 알루미늄 이에요
이 안쪽 프레임 까지도 알루미늄으로 제작이 되어있습니다.
좀 열심히 만든 차체 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시 이 세그먼트는 경제 문제도 워낙 많고 소비자들이 더 잘 알기 때문에
이거 뭐 눈 속 01 원가절감을 좀 한다.면 더 바로 포드의 생사가 걸려
있는 문제이기 때문에 좀 신경을 많이 쓴 차죠
아 게 또 일어나
이 차는 가장 저렴한 트림 보다 한단계 높은 드림 이에요
그렇지만 여전히 리 막 쓸 수 있는 트림 이기도 하구요.
4륜구동 시스템 옵션도 들어가있지 않고 가장 기본적인 모델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가격이 한 팰리세이즈 정도 미국에서
펠리 세이드 프로 옵션 보다도 저렴한 찰 겁니다.
그럼에도 픽업 트럭이 갖는 기본적인 그런
실용성 이런 것들은 하나도 빠지지 않았어요.
물론 저런 능력까지 가능합니다.
기업 적들이 차를 몇 하실것 같고 그리고 착안 없다.보니까?
어 이 실내 공간도 굉장히 광활 해요
저희 맨 처음에 짐 가득 실고 왔을 때는 이 가운데 부분은 지금 암레스트
가 될 텐데 이 부분을 세워서 1 열에 3명이 타게 됐습니다.
저는 렉터 스포츠칸 보다는
승차감이 좋다 라고 생각이 들어요.
뭐 이런 조작감 이런 것들은 렉서 스 포 츠 카 니 조금 더 짧기 때문에
기민한 느낌을 주지만
2차가 기본적인 승차감은 더 좋은거 같아요 이런 식으로 특히 고속도로를
쭉 달릴 때도
바람 소리나 하체에서 올라오는 소음 데 이런 것도 굉장히 적고 심지어 이
중 접합유리 에요
염류 리 압류 리는 이중 접합 유리 를 사용하면서
그런 소음에 대해서도 어느정도 자유로움을 갖게 됐고요
2차도 환경 문제에서 자유로울 수 없기 때문에 효율이나 이런것들 높이기
위해서 외부 패널을
전부 알루미늄으로 바꿨습니다. 차는 그대로 무겁긴 하지만 이 윗부분은 역
부분들이 가벼워지면서 2
저중심 설계 가 조금 더 잘 돼 있는 느낌이에요
그 뒤가 워낙 길어서 코너를 돌 때 좀 따라 오는 느낌이 일반적인 suv
와는 다르지만 무게중심 자체는 꽤 잘 잡혀있습니다.
주행 모드 도 뭐 여러가지가 있어요.
노멀 모두 도 있고 2
이거 토 잉 했을 때 하는 모두 도 있고 이거 자체도 약간 자동차 세팅이
달라지긴 하네요.
엔진회전수가 굉장히 많이 높아졌어요. 1000 rpm 정도는 높아졌어요.
그리고 스노우 m 모드의 나있고
에코 모드 도 있습니다. 이 차가
진짜 효율을 생각했던게 에코 모드 도 있고 오토 스타트 스탑 또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그런 부분이 상당히 이색적인 줘 우리는 그냥 이런 차를
기름 먹는 하마 로 만해 약하지만 어느정도 쪼금
공을 들이고 있어요. 기름통 이 워낙 크다 보니까? 완벽하게 탱크를 가득
채우면 우리나라 돈으로 20만원 훌쩍 넘어가 내
그럼 요금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문자 도어 디자인은 이 아래쪽
이런식으로 좀 파놓은 디자인을 해 났거든요
이 부분이 좀 밑에 쪽 시어 확인하기 굉장히 좀 용이하게 되어있어요.
그래서 윈도우 면적도 크기 때문에 옆쪽 양쪽 옆에 확인 하는 것들 꽤
좋습니다.
사실 저기에 2 오른쪽 개 굉장히 낮은 스포츠카가 있다.고 치면 거의 안
보이거든요
근데 이런 식으로도 육안으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지장이 되어 있어요.
자 정말
예 예 예 예 쓰 레 이 떠돌다 볼컴 5
의자 보다고 약 우주와 강의
어 어
boon 임업 스탈 지음 1개 몹에게 녹화 있어
m1 에단 말하면서 어 알겠어 어매 뭐 모두 거기에 취하며 상업 축하
애니멀 스타일 내 버린거
부적 어색할 것 같아 좀
아 네 지금 저는 이 오프로드 코스에 나와있는데 국립공원 쪽인데 이렇게
저 산 들 마다 보면 찻길이 다도 6gb 뚫려 있어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오프로드를 좀 즐겨라
이런 의미로 만들어져 있고요 여기서 뭐 장비도 정리하고
여러가지 시트 취하면서 다음 필드 뭐 넘어 넘어 사막도 있고
그런거 자동차를 할 수 있는 모터로 할 수 있는 것들을
길게 끝 나라에서 이런 식으로 세팅 해 놓았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굉장히 캐릭 번에 오면 많이 쓰신다 4
인 앤 아웃 어브 더 버립니다.
다윗도 감자튀김을
1년 증가하 많이 좋아한다.는
애니멀 스타일 에서 이를 위해 뭔가 이렇게 넣어줬어요.
굉장히 짜요
고기도 약간 진짜 수색은 없는거 같고
70 나 이런 것들이 굉장히 잘 녹아 더 작죠
저는 간단하게 봤으니까?
이 황무지를 한번 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가 타고 있는 모델은 4륜구동 시스템이 빠지고 말 져요
그냥 이 피지컬 로만 달릴 수 있는 자동차입니다.
이 트럭으로 오프로드를 달리신 분보다 4
트럭에 저렇게 사람과 바이크를 타고 끌고 오셔서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요
상당히 부러운 하죠 쑤
저에게는 어 1 500mm 정도 되는 먹다 남은 음료수 한
2병이 있고요 제가 없이 조난 다운 한다.고 해도
어 그래서 일주일 정도는 버틸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안에 찾아보면 초코바 같은 것도 있을 텐데 그 만세가 챙겨간 나
제가 간 코스가 굉장히 이지한 코스라 그래요 이제 이지 코스라고 하고
진짜 극강의 코스 들은 산도 넘고 삼아 까지 이어져서
달린다고 합니다. 제가 그동안 수많은 오프로드 코스를
우리나라에서 그리고 해외에서 경험을 해봤는데 지금 이곳에
코스가 난이도가 굉장히 또 싹이 보다는 이 거대함 이준은
압도적인 교육의 있어요. 경위로
자연이 주는 그런 경외감 들이 느껴집니다.
국어
져 벌이던 버튼 때
그래서 인터넷에 터지지 않는 광대로
저는 지금 길을 잃게 되면
큰일납니다. 다시 돌아가 줬구요.
보통 만약 이 우리나라에 이런 코스를 만들어 놓으면 누군가 와서 입장권을
어 판매 하던지
그럴꺼 같은데 더 여기는 그런것도 없어요. 그냥 공지합니다.
공짜로 내가 이런 환경을 누릴 수 있는 거예요. 그러니까? 이게 난이도가
있어서 자기의 능력 별로 조금씩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코스를 높여 간다고 해요 스테이지 이죠.
으 음 으
즉 무전기 도안 가졌기 때문에 만 쓴 이가 제가 출발한 으로
3시간 동안 도착을 안 하면 경찰에 신고한다.고 있습니다.
그 체가 오프로드
모터그래프 오프로드 마스터 아닙니까?
제가 g 바겐 투 아래 막 이런 시세 행사에서
글로벌 적으로 인정받은 말
확실히 에그 써 킷을 빨리 달리는 것도 굉장히 재미있지만
어 이런 식으로 비포장 길을 달리는 것도
진짜 운전자의 히얼 주는 것 같고 다시 서킷에 운전한 사랑이 더 재미있고
옆에 탄 사람들은 그런 7일 감을 느낄 수 있지만 쾌감이 좀 덜한데
5% 데는 여기 탄 모두가 굉장히 재밌게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이런 관한 경치도 볼 수 있구요.
아 저거 아
바이크에 좀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이거 정말 돌아갈 수 있는 거 맞아
삶아 이러다
멕시코 올 가을 라든가 복심 완승이 캐리어에
뭔가 내가 실어 날라야 할 놈 가 있는건가
이렇게 찍지 않으셔도 돼요 2
음 투어
대박 엄청 멋있고 고대합니다. 아
저희 차가 무려 밖에 있었어
제가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원래 테 표 님이랑 같이 탈려고 했는데 싣지 못하게 딱
아까 햄버거 먹는거 감자 트리 나무 걸 놓고 컸거든요
갑자기 생각 난 네 엄청 짜 썼는데
와 있어요. 우리나라에도 이제 픽업 트럭이 좀 챙기고 있고 뭐 s 입에도
크네 tv 를 많아지고 있잖아 뭐 펠리 케이드 이런차 생각하면
일대 핵심은 이런 풍경이 안 어울린다는 거야
도시에서 그냥 출퇴근할 때 뭐 이럴 때나 올리겠지만
이런 풍경에 어울리지 않나요 뭐 하시게 만년설이 는 3 가지고
서재나 뭐 찍고 싶은데
스포츠 모델 수 있어
족구
어우 스포츠 모드에서는 토크가 순식간에
높아진 에 이런 길들이 많으니까? 사실 그 미국에서 판매되는 자동차 보면
이 계기판 에서 나침반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한국에서 탈 때는 어이 닫힘 판이 왜 있을까 생각을 했는데 아 어찌
이런 미국 오프로드가 많은 곳 임도가 많은 곳에 오니까?
나침반의 꽤 중요하네요.
제가 또 무사히 돌아 가야 회사가 돌아가기 때문에
아 지체 시간이 없습니다.
자 이제 거의 정상에 온것 같아요
만세 가 보고 싶다 아씨 내리막 얘들아
하중 때문에 바퀴가 조금 더 적극적으로 빠져야
3 좀 해 줍니다.
강아지
어 굉장 매너 오셨네
저희 에서 미래의 멈춰 주고 사이즈의 미터까지 스스로 적어 줬어요.
좋습니다.
씰은 오프로드 같은데 나오면
동지의 같은게 있어서 많은 분들이
그래서 저렇게 양보도 잘해주고
위급한 상황에서 좀
나서서 도와 주기도 하고
그리고 몸과 필요할 때 비상시에 이런 것들도 진짜 내 일처럼 아껴 주는
경우가 있지
써킷 에서도 그런 경우들이 있긴 한데 이런 약간 극한의 환경
에서는 조금 더 그러한
어 인간에 대한 사랑이 조금 더 사태는 것
뭐 c50
아 죽음 에
그렇죠 보는 에
좋은 넓은 때까지 빼 주셔야 될 거에요
어 지금 먼저 올라갈 때는
첫째 자세제어 c 재미 들어보세요.
매너가 좋아 요타 일단 멈춰 주고 먼저 보내 줘
나도 멈춤 어떻게 되지 서로 계속 쳐다보는 건가
너무 눈썹 가 되는겁니다.
오프로드 갈때 꿀팁 으 음
분명히 많이 차가 넣은 길을 차가 많이 지난 길은
헤어 있기 마련 그리고 물 꼬리 심한 곳도 있고 그래서 그런 부분을 잘
안 밟고 하는게 중요하고
좀더 평평 한계 그리고 양쪽 바퀴가 되도록 같은 위치에 올라 오게끔 하고
바닥에 끌리지 않을 정도의 그 루트를 찾아 가는게 좋은데
그러기 위해서는 일단 자기 차에 스팩을 않은 것도 중요하구요.
4 앞바퀴 그 위치를 파악하기 냉 상당히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런 것들은 도로에서 뭐 주차선
이런 것들로 연습해 보면
께 좋아요 그래서 내 앞바퀴가 어떤 곳을 밝고 있는지 감을 익히는게
좀 중요한 와 컴백했다
돌아
좋았어요. 4 이렇게 미국의 대자연 오프로드 체험을
간단하게 해봤습니다. 아직 와 mf 152
든든하게 저를 살려준 느낌 정말 좋은 한다. 할까 주마 좀 했었는데
만 생각 보고싶다 길을 달리면서도 안정적이고 재밌게 아주 즐겼습니다. 일단
미국에 왔으니까? 이제 오프로드는 끝났고 이제는
총을 썰어 실탄 사격을 해 보려 가도록 하겠습니다.
예 3
딱 것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이 찍어봐야 대만
꼴찌
지금 저희 사격장에서 클레이 사격을 했는데 일단
25 빨 중에 11 밝아졌습니다.
압도적인 실력으로 일단 앱에서 제가 힘을 미국에 와서
프로 볼 뻔 드레스는 많은 폼 골프 레슨을 받았고 클레이 사격장에서
사격을 했고 앞으로 제 직업이 받게 됩니다.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4건 1 페이지
썸네일
제목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