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그래프 토요타 86 X 강병휘 '실력을 진화시키는 마력!' || [#3 카탈로그] > 자동차리뷰

모토그래프 | 토요타 86 X 강병휘 '실력을 진화시키는 마력!' || [#3 카탈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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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아 아 아
몇년전 탄산 라인을 만났습니다.
처음에는 그가 얼마나 큰 칼을 쥐고 있을지 방금 햇죠
하지만 과연 그 칼의 크기 만으로
이제 진짜 실력을 볼 수 있어요.
사무라 이룬다고 그렇다
알려줘요
2 타 의 파일 여기 처음 등장했을 때 200마력 이라는 이 차의 최고
출력을 두고 많은 사람들이 물음표 를 떠올렸습니다.
기고 쳐도 그 많은 사람 중에 하나였죠
굉장히 오랫동안 공백이 어떤 그 스포츠카 라인업을 통해 이따가 새롭게
그리고 들어왔는데 고작 2.0 배낭이 이제
200만 원 남짓 단체 고치면서
굉장히 당황스러운 수치 얘기를 했었습니다.
그 정도의 출력은 이미 이십 년 전에 대비해 떤 혼다 ls 2002
동일한 배기량으로 냈던 250 마력 이라는 출력 보다도 훨씬 낮은 수치
없고
우리나라에서 만날 수 있는 현대 아반떼 스포츠 1.6 터보 간의 를 출력
보다도 낮은 출력 이었읍니다.
그래서 862 등장한 이후에도 매년 연식 개선이 있을 때마다
구성 는 버전이 나올 것이다. 터보 버전이 나올 것이다. 등등 출력의 갈증에
대한 어떤 루머들 끊이질 않았습니다.
하지만 7년이 지난 지금
돌 타는 초기에 나와 타
수평대향 4기통 자 외래키 박서 엔진 이라는 구성 자체는 한번도 값들이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재미있게도 282 옳다 능 드라이버들은 점점 빨라 졌습니다.
똑같은 200마력 의 스펙을 가지고 차를 조금 더 빠르게 가기 위해서
노력해야 되는 그 드라이버의 영역의 바로 이 차의 재미가 있고
단련과 훈련이 있습니다.
그리고 깨달음이 줘
어쩌면 그것이 바로 이 8 6 에 가지고 있는 혼의 않을
정말 기분 좋은 웨딩홀입니다.
특히 이렇게 내림 학부가 다운해 구간에서는 일말의 어떤 파워에 대한
갈증이 사라지기 때문에 정말 재미있게 2차 한계를 즐길 보겠죠.
으 5c 5
totem pole
아떼 타 브랜드의 스포츠 캡 오는 해에 두 줄기로 은 아닙니다.
한쪽은 토모 인지 높은 출력 엄청난 토크
그리고 굉장히 커다란 3 c
하이 스펙 으로 대표되는 18 개 보입니다.
스프 라는 어마 지막 세제가
일부 킬러들의 선을 길어서 손쉽게 천 마력을 넘기는 출력을 발휘할 정도로
모든 부품들의 어떤 내구도 라든지 뭐 이런것들이 하이팩 으로 설계된 촬영
이었죠.
최근에 드러난 신영수 프라이 없이 기존 스프레 컨셉에서 키에프 하지
않았습니다.
또 하나의 죽이는
키드 보다는 컨트롤을 중시하는 피우 스포츠카에 혁 이었죠.
바로 mrs 가 그 계보의 마지막이었습니다.
청 q g 이 채 되지 않은 가벼운 차체
겨우 140 마력 이지만 na 방식의
달 카로운 리스폰스 를 자랑했던 엔진을 처음 팩터 차장이 안 좀
실제적으로 8 6 은 이 두 개의 개봉에 대한 화를 쪽에 퓨어 스포츠카
조경학 에 가깝게 닿아 있습니다.
어 실제 이 차의 이름을 몰래 줬어
할매 모델인데 2286 같은 경우에도
출력이 녹차는 아니었습니다. 굉장히 가벼운 차체와 날카로운 컨트롤 차를 다
줄 수 있는 드라이버에게 어떤 여지를 많이 열어 주는 그런 자동차 로서의
매력이 더 큰 무대 게 없었죠. 그래서 절차 나니 파일 역에도
타워 엔젤 부질 어치 안되고 출력이 욕심도 파악에 뿌리지 않은
2.0 4 4 2 7 창 4배 가량 걸어가면
박사 엔진을 스바루 로부터 가져왔습니다.
박사 엔진 이라는 데 사실 방점 있는 거죠.
차는 무게중심이 나두
전체적인 무게도 가볍기 때문에 정말 날 커 게 앞쪽 머리를 컨트롤할 수
있는 그런 인격을 가지고 왔어요.
그 타고 2차 오로지 이 틀 때 이용주 마렴 차로만 써야 되느냐
사실 그건 아닙니다. 이참에 생각보다 끈 아 실용적인 면도 가지고 있어요.
단적인 게 바로 여기입니다. 굉장히 가볍고 100 이라면 2.0 고압축
비의 직분사 방식을 쓰고 있구요.
어디 4s 라고 해서 실린더 되게 아내 직분사 용 실 인젝터가 4개가
있고 그리고 또 어 간 접합기 포트 안에
2 mpi 방식의 인젝터가 되기 가게 들어가서 자기 둘이지만 초 8개의
인젝터가 차원에 따라 연료 분사량을 조절하게 됩니다.
결과는 요
25km 퍼 l 가 넘는 연비를 보여 줘요
6단으로 정 속죄하는 경우에 무료입니다.
사실 실내는 아주 단촐합니다.
만질 게 별로 없죠. 어차피 운전에 몰입하다. 보면 뭔가를 만들 시간도
없으니 괜찮습니다.
누를 수 있는 버튼이 라고는 요구 3개 그리고 돌릴 수 있는 털이 방식의
다이얼 드 수동 에어컨 들만 있는데 어 심지어 저는 2차에서 오디오도
별로 켜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박수 앤 전에 싸운게 가 머플러에 소리를 듣는 기도실 것 같거든요
옵션 리스트는 형편 없지만
시트 의 위치나 해 달의 간격 기어 레버에 감각
스켈링 윌의 각도 등 더 미스트 상으로는 읽을 수 없는 기본기가 제대로
갖춰진
자동차의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앉아보면
아 미 벗이 바로 제대로 된 스포츠카 구나
이것이 스포츠카를 하는 올바른 자세 구나 하는 그런 시트 포지션을 쉽게
잡을 수가 있거든요
외관 디자인도 신뢰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굉장히 단순하고 특별한 기회를 드리지 않고
어쩌면 좀 수수하게 보일 수 있는 그러한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앞쪽 엔진룸에 느
납작한 박수 해준 덕분에 앞쪽으로 뻗어 내려가는 흙에 높이가 굉장히
낮습니다.
앞쪽에 엔진이 없는 어푸 쉐 911 일에 후드 라인과 높이 차이가 크게
다르지 않을 정도 거든요
그리고 양쪽 앞바퀴 위쪽으로 불룩하게 올라와 있는 1 뗀 더 라인은
디자인적인 유사 하기보다는 오히려 운전석에서 앞 쪽을 바라봤을 때 차의
좌우 폭을 가늠할 수 있게 해주는 일종의
자 때 같은 역할을 해줍니다. 굉장히 좁은 산길에서
콘크리트 벽에 바짝 붙여서 코너링을 해야 될 때
862 어디만큼 지나고 있는지 그 외적을
아주 쉽게 파악할 수 있게 해주는 그러한 디자인들 있는거죠.
뒤쪽 부분은 그래도 스포츠카 임을 드러내기 위해서 양쪽으로 어플 어를
듀얼 타입으로 말을 해 줬습니다.
어떻게 보면 그냥 일반 승용차가 지나가는 것과 같은 존재감이 면서
아 뭔가 범상치 않은 존재의 문화라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어떤 그런
양면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 아

a 으
으 전쟁의 김치 했습니다.
아 8 역에는 1 최첨단 동급의 터 링 이라든지
가변 되버 기술이 라든지 아니면 엔진 회전수를 마음대로 후 전해주는 레브
매칭 이라든지 이러한 최신 기술들은 전혀 필요가 있지 않습니다. 대신
굉장히 가벼운 찬 채 그리고
호전적인 기계 cls 인
1개 상황에서 정치인 전부 미끄러지는
차 이어 에 많은 관객들이 핑을 위해서 최신기술 들어가 에 찾아 보다
훨씬 더 운전자에게 집중력을
집중하는 과정에서 엄청난 재미를 선사하는 프로 자동차 된 점
텐데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급식 축하 중에 숨겨 봤지만 무르지 게 저야 반응에서 밝게 저력을 수가
없습니다.
뭐 숫자 뿐만 아니라 분 등
순찰을 다도 털어도 아마 2차 밖에 없지 않을까 싶은데요.
운전자가 정확하게
8 탭을 맞춰주면서 티어 편 척할 때 그 쾌감
정치 값 어 이런것들은 내부 매치 을 쓰고 있는 요즘 차량 들에서 무아
심히 하다.는 이런 것들보다 훨씬 더 큰 즐거움을 주는 것도 사실입니다.
진짜 뭔가를 운전자가 직접 몸을 쓰셔야 되는
토치 정실 안창 하고 있는 그 한복판에 대 가
서희 따라 느낌 들어요.
ver
인가 파열 앞에 써야 되는데 정말 창피한 이야기지만 저는 이 차를
구입하고 나서
꽤 오랜 기간 동안 2차의 전륜 서스펜션 이 버릇이 본인 줄 알았어요.
q 마크 앞쪽에서 전달되는 노년을 키드 또 좋았고
코너를 들어갔을 때 사이드월 쪽으로 접지력이 넘어가는 그 느낌이 왜 퍼시
타입이라 보는 느껴지자 될 정도로 3 했기 때문에 정말로 wc 모린 줄
알고 착각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앞바퀴를 떼어내고 휠하우스 쪽 s7 첫
방식의 링크가 있는걸 본 순간 진짜 한대 7을 딱 얻어맞은 듯한 그런
느낌이었죠.
또 이거 저번에 쉬우니 아니었다고
자애의 팔려 게 2.0m 수평대향 4기통 엔진은
마약의 달리면 달릴수록 그리고 뭐 너의 1개 소개돼 접근하면 할수록
자기의 존재를 퍼서 이 갖춰 갑니다.
좀 점점 2차 엔진의 어디에 달려 있는 지를 운전 하면서 느끼기가 쉽지가
않아요
뒤에 있었나 카운테스 썸남 앞이 어떤가
같애 수평 대학 엔진이지만 페이스가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멘 지내 존재감을
확연하게 드러내는
포르쉐 수평대향 6기통 과 언어가 게 9분되는 차이점이 라고 할 수 있죠.
파이어 에 진짜 아름다움은 모든 것을 쥐어짜 넣자 계속 키워 한다.는
거예요.
2차 조 있는 최고 마력 그리고
드라이버 가지고 있는 최고의 운전 실력과 감 감 이 모든 것들을 극한까지
끌어 내달라고 계속해서 차가
드라이버 경우에 요구를 합니다.
가벼운 차체 그리고 넘치지 않는 파
덕분에 귀찮은 무게를 굉장히 가볍게 유지하는 것이 가능 했구요.
브레이크도 범천 악의 카고
직항 브레이크를 구제가 라 적혀 가혹해 되었던 거죠. 모든 부분들을
아주 다해 신학의 유지할 수 있는 그런 체력을 갖추게 됩니다.
으 누가 하겠어 웬 말에게 부족하고
222
그래서 저한테 는 아직도 200마력 2
으 정복하기 어려운 존재라면 여러분이 드셨습니다.
정말 최고의 장난감이 라고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뭐 좀 아
we
222
완전 재밌어
감사합니다. 마치 진짜 포자 아 아
과연 우리에겐 얼마나 많은 힘이 필요한 걸까요?
어 지난 몇 년 동안 저도 이 차를 타면서 그 질문 앞에 스스로가 굉장히
부끄러워 졌던 기억이 납니다.
어이 차에 능력을 100% 의 발이 에서 쥐어 짜낼 때 느낄 수 있는 그
희열은
가격으로도 그리고 그 어떠한 수치로 도 환상 하기 어려운 큰 기쁨일
것입니다.
진정한 드라이버들을 위한 자동차
그리고 이렇게 굉장히 불리한 스펙 이지만 그걸 극복하고 상대를 제압할 수
있는 자동차 교지 바로 모든 8 6 드라이버들의 로망 아닐까요?
어 이런 하치 오크 라는 이름 앞에 경의를 표하면서 어 저는 먼저 떠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우리 아이에게 뭐 배달을 좀 시켜 있거든요
route
wee
the 5
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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