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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그래프 | 토요타 라브4 시승기…'거친 매력' 이제 상남자라 불러다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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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안녕하세요. 모터 루프 시계입니다. 좋은 오늘 강원도 춘천의 나왔습니다.
바로 제 뒤에 있는 2차 지난 3월 서울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출시된
도타 신형 라브 코를 타보기 위해 서명
저와 함께 한번 살펴보십시오
be a
4 도요타 라브 폰은 도심형 sb 원조
크로스 오버 sb 의 시작과 도 같은 모델입니다. 과거 쓰기가 가지고 있던
전통적인 적재공간이 라든가 오프로드에 대한 그런 고정관념을 깬 모델이기
때문인데요. 이 실제로 도타 나부 폭 1세대 모델은 기존의 에 수비가
가지고 있는 실내 공간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한 채 연비 라든가 승차감이
라든가 새로운 장점들을 결합해서 만든 모델이기 때문에 더 의미가
많았습니다.
실제로 라보 포일 세드 모델은 과거 프레임 바디 일색이었던 일색이었던 앱
수입이 시장에서 최초로 모노코크 바디를 적용한 sb 얻고 바로 직전
사제도 부대 같은 경우에는 100 뚫지 하던 스페어 타이어 위치를 트렁크
하단부 로 승용차와 같은 트렁크 합 안부로 옮겨 굉장히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과거 마브 포의 경우 둥글둥글하고 유선형의 곡선의 라인이 굉장히
많았었습니다. 하지만 신형 루프 같은 경우에는 지 써는
각진 형태를 가지고 있고 남성적 이며 좀 더 전통적인 sb 형태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면부 헤드램프는 굉장히 좀 날카로운 이미지를 주고 있어요. 이렇게 이렇게
찍게
굉장히 날렵한 느낌을 주고 있는데 사실 조금 더 가까이에서 디테일하게
보면 이러한 라인들이 라든가 반짝이는 장식 즉 전반적으로 섬세한 아까
봤을 때는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대한 이 그릴 부분도 강인하고 대담한 디자인을 완성시키는 요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시력 나 우포의 대한 콘셉트는 프로스 옥타곤 입니다.
어 세부적으로 차량을 절반으로 나눠서 앞부분은 수평으로 누워있는
옥 타고 이 뒷부분은 수직으로 세운 옥타곤 크로스 되어서 만났다 라고
해서 크로스 옥타곤 10억 해요
이 디자인 컨셉을 자체가 처음 들었을 때 단어 만으로도 굉장히 쉽게
이해하게 되어 있어서 저는 좀 잘 다가왔던 같아요
측면 무 디자인도 풍부한 볼륨감 속에서 날카로운 라인들이 디자인의
전반적인 역동 미를 살려 주고 있는 같아요
또 하나의 특징은 2 사각형 필 아치 인데요.
플라스틱 소드를 해서 뭐 차량 오프로드를 간다던가 조금 더 유지보수
비용이 좀 적게 될 것 같습니다.
후면부 역시 전체적인 랍 우포의 디자인 기조를 그대로 이어오고 있습니다.
직선의 라인들이 층층이 레이어를 이루고 있으면 되요
이 여러가지 레이어가 조화롭게 어울리면서 개성 강한 느낌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전면부와 후면부 둘다 약간 뭐 사이버틱한 느낌을 주고
있었는데요.
흡사 뭐 스타워즈에 나오는 그 다스베이더 가면 스톰트루퍼 에 가면 같이
느껴 와서 굉장히 좀 인상적으로 받아들였습니다.
마포 같은 경우엔 l w d 저희가 지금 타고있는 aw 모델 같은 경우
핸즈프리 파워 백터 가 전혀 있습니다.
트렁크 공간 자체는 굉장히 넓은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공간 나체를 봤을 때 뒷좌석을 접었을 경우
어 뭐 여기서 간단히 차 밖까지 가능할 정도로 깊은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요 아래에 하단부에는 북미에서 판매된 께 모델인 만큼 스페어 타이어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런플랫 타이어를 제공하는 것과 비교해서 어 일본 브랜드 아니면 북미에서
중요하게 판매되는 브랜드의 스페어타이어 같은 않은 것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조금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먹이 있으면 좋고 풀 플레이스 를 하고 있는데 지휘 빠질
수 있겠다 싶으시면 이걸 2단으로 이렇게 낮추어 가지고 풀 플랫은
아니더라도 박스가 아니면 모장 보거나 하는 짐들이 문을 6 열었을 때
쏟아지지 않도록 이렇게 턱을 만들 수도 있어요.
트렁크 공간을 굉장히 넓고 여기 버튼을 통해서 될 수 있습니다.
제대로 이제 앉았습니다. 사실 외부 디자인에 굉장히 좀 만족 소스로 은지
신뢰 디자인은 오히려 실망감을 좀 더 크게 가 가요
특히 앉자 마자 눈에 띄는 좀 불만 적인 요소는 이 중앙 디스플레이 라고
할 수 있겠네요.
i 주어 디스플레이 최근에 나오는 모델들 최신 모델 은 문제 단 의심으로
각도를 좀 더 기울이거나 아니면 대화면 굉장히 큰 화면에 디스플레이
사용하고 있는데 이게 지금 2019년 에 출시된 신차 풀체인지 모델이
맞는지 가 의심스러울 정도로 2 중앙 디스플레이에 대해서는 실망감이 좀
큽니다.
뭐 조작감 자체 나쁘진 않아요 그런데 ui 가 좀 오래 됐다고 할까
플레이나 안들어 2 노트 도 지원하지 않는 상황에서 튼 이라든가 인테리어
배치 구조 전반적으로 트렌드에서 좀 뒤쳐지는 느낌
올드 하다. 어 옛날 것에 느낌을 좀 바꾸고 있어요.
버튼들을 보면 이 약간 고무적인 소 자들을 좀 많이 썼어요. 최종적으로
사람의 손이 미치는 손에 갖는 부분들 여기 버튼 부 그렇고 쓰기는 편한데
예쁘진 않다 아 뭔가 좀 아쉬움이 많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하단부에 들어오면 이제 무선충전 이 위치하고 있고 무선 충전 외에도 뭐
전자식 파킹브레이크 오토 홀드 이런 기능들이 있습니다.
주행 모드는 이제 노말 모드 스포츠 에코 그리고 이브에 모두 그리고 지금
제가 타고 있는 이 차는 하이브리드 awd 모델이기 때문에 이 트레일은
모드가 추가되어 있어요.
트레일 모드 같은 경우에는 라 부 포의 좋은데
어 전자식 4륜구동 시스템의 비포 를 기반으로 해서 5% 나 농 길에서
필요한 토크를 후륜에 배분하여 서
굉장히 주파 격을 높인 기능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이 찰 가지고 뭐 랭글러 라든가 이런 하 드 코 프로도와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 조금 더
많은 라이프스타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도심에서 만 하는게 아니라 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뭐 활용성을 제공하고 있는 왔습니다.
브로드 코스를 시작하겠습니다.
차가 쭉 지나가면 처음 옆에 있는 장애물들을
대통령 등 넘어가면서 혜택 샌드아트 에 걸린 지 확인해 줍니다. 같아
천천히 넘어가면서
앞 셀을 지그시 했었을 때 한번 더 정착 정돈해준다 1
그리고 휠 스핀 나는거 가는 어떻게 오시게 되는데 뭐 개입한 에서 이
접지력이 떨어지는 부분들이 표지가 다 이렇게 되고
그대로 거거든요 이렇게 폴 시기가 되면 좀 조용하게 도입할 것 같아요
있자 분리해 내는 쪽이 떠있는 너희는 오야 가
적재되어 있는 부분을 이렇게 출현하면 되겠다는 판단이 쫌 저희 가십시오
누가 4 처음 진입할 때는
텔 모드를 큰 상태 4 치맥 아
속눈썹 걸어 칠해주고 무튼 조금만 더
4 천천히 굴러가는 것이므로 찾아볼게요.
외부로 빠지는 거죠. 계획 되고 것이 돼서 또 조금 더 주시고자 좀
이 학생을 찍을 천천히 힘들을 반응을 한번 다집니다.
지금 오른쪽 앞바퀴 왼쪽 바퀴가 빠져가지고 제가 겉돌고 있는 현상들에
되겠습니다. 위성 애플의 있는 잡아 주셔야 당
예 트랙 워드로 보았어요.
그 팔고 나가는 느낌을 넘다가 좋습니다. 토 그렇죠 그렇죠
이렇게 쭈 탄력을 받아 쓸 때는 그 파 팍 팍 넘어갈 수가 있네
조금 더 좋겠죠. 라 부 포가 뭐 트레일 모두를 넣은 것 자체가 굉장히 좀
이제 의 주문 그도 심영의 쓰기가 워낙 많다보니까? 는지
오히려 더 이제 시작했을 때 1세대 등 전 세대 등 그 시작은 이제 도심
usb 크로스오버 suv 였지만 이제는 좀 본연의 예술 본연의 약간
야성적인 오프로드 성향을 좀 지니 려고 하는데 어느 정도의 그런 이제
오프로드 성향을 되찾겠다
약간 그런 이미지를 주려고 하는 같아요 좀 자갈 길 도 굉장히 좀 편하게
지난거 같아요
예 진동 이러고 또 떨림도 속해 여기서는 좀 더 확실히 리어 쪽으로
퇴원이 되는 걸 느끼실 수 있을 텐데
뭐래 동안 어초
뭐 정 착오와 를 클릭하게 되면 3촉
이렇게 헤어 스트 따서 하고 다시 주 너를
보시면 확실히 뒤에서 좀 더 많이 밀어주는 느낌은
드실수가 있습니다. 4 디스플레이 정보 창에 정보를 보내 주기 때문에
불안해서 씬 더 몸쪽으로 또 pdb 인식을 잘 아는 것 같아요
문제는 천천히 진입하면서 촬영이 어떤 잡스는 아 예
이게 뭐 뭐 넣고 크다 지 프레임 버즈 9분 없이 막 이렇게 좀 b 틀릴
때가 있는데 다른 차들은 요번에 라 부포 같은 경우에는 그러한 플레잉
바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좀 잘 된거 같아요
좀 강성 이러한 수납 공간 들 아 다 이런 패턴들이 정 되어 있습니다.
도어 부분에 위치한 스피커도 저렇게 패턴들이 있는데 패턴 신경이 굉장히
좀 쓴거 같아요
센터 콘솔 부부는 그렇게 깊지 않고 물병을 하나 넣으면 높이 자체 각
입주 나나요 바치지 않고 아 여기 이 부분에는 썬글라스
제가 유치하고 있습니다.
시트 자체 착 짝 암이나 공간은 뭐 부족함이 없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두 공간 매 그런 공간 공간 확산을 굉장히 여유롭습니다. 특히 측면 유리
창 부분이 굉장히 탁 트여 했어요. 그래서 측면으로 보는 시야에 개방감이
굉장히 좋습니다. 제가 제 키가 175 인데 제가 이렇게 앉아도 저는
상체가 좀 앉은 키가 높은 편임에도 불구하고 해설은 공과는 좀 넉넉하게
잘 뽑아 있는 같아요
통풍구가 차지하고 있구요. usb 젠더 가 2개
2.2 란 페어 짜리가 있습니다. 6회 4분할 스트 져 1 단계 2 단계
3단계 1단계 리클라인 을 되고 있고 시트나 곡만 뒷좌석에 대해서는 크게
불편함이 없어요. 신형 라브 포가튼 경우에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png 의 플랫폼을 정해졌다는 점인데요. 이 도요타 최근 도요타 출시된
신차 들은 이 tn 딜 플랫폼이 좋은게 오고 있습니다.
고용 플랫폼 인데 이 플랫폼의 정된 특징들 좀 살펴보면 3가지 정도로
꼽을 수 있겠는데요.
낮은 무게중심과 가벼운 무게 그리고 단단한 강소 이 세 가지를 꼽을 수
있겠는데 전반적으로 주행 성능에 굉장히 업그레이드되고 퍼포먼스도 한 단계
더 진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라우터 같은 경우에는 라이덴 핸들링 성능이 라든가 민첩한 움직임
전반적인 주행 역동성이 굉장히 좋아졌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4 라무 폰은 2.5 엔진을 기반으로 가솔린 모델은 8단 자동변속기가
탁자 들고 하이브리드 모델은 하이브리드 시스템 가 20 at 가 좋은
됩니다.
국내 시장에서 좀 특이 하게도 가솔린 모델보다 하이브리드 모델이 더 많이
판매되어 실제로 작년 판매 라에 응 라 부폰 2000대 명과 2000대
가 판매 놓은 데 이 중에 60% 인 1200 때가 하이브리드
모델이었습니다.
이 하이브리드 분들이 저렴 하냐 딱히 그렇지는 않아요
800만원 에서 900만 더 비싸고 이번 모델 역시 더 하이브리드 모델이
높은 가격대를 가지고 있지만 연비 라든가 전반적인 주행 감소 그리고
제품용 에서 많은 강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국내 소비자들은
하이브리드 모델을 더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이야기를 좀 더 뛰어 가자면 사실도 여탕 렉서스 하이브리드
모델들이 다른 브랜드의 하이브리드 모델 보다 더 부드럽고 내연기관 작동
모두와 전자 장치 전기 오터 가 작동할 때 전환 상태가 굉장히 부드러워
썼거든요
최근에 나오는 모델들은 이게 부드러움을 넘어서 더 자연스러웠다
뭐 이 차가 하이브리드 인지 아닌지 저하게 알지 못하고 탄다면 넷상에서
그 평소처럼 운행을 하더라도
크게 이질감을 느끼지 않은 자연스러움을 갖춘 것 같아요 또 하나 주목할
점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운전자 주행 보조 장치가 굉장히 잘 이루어져
있는데요.
긴급 짝을 시스템은 물론 다양함이 크루즈 컨트롤 그리고 사선 추적
어시스트 오토매틱 하이브로 4가지 기능이 모든 사양의 기본 좋은 되고
있습니다.
제가 어 이렇게 세팅을 했을 때 여기 이제 경고등이 들어오고 슈가
들어왔습니다.
사실 소울 떼고 있고 또 더라도 굉장히 잘 조용하고 있어요. 고속도로
구간에서 는 모정 속
이제 속도를 높였고 이제 스티어링을 잡으라고 경보 들어있어 들어왔습니다.
여기에 표시 에도 계기판에 도 표시를 해주고 있어요. 요러한 기능들이 이제
가장 낮은 트림 부터 가장 높은 트림까지 모두 기본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에서는 굉장히 잘 갖춰져 있다.
이외에 4 악질의 간지 시스템이 라든가 아닌 오토 홀드 고 전자식
브레이크 등이 모두 전 트림 기본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그러한 측면에서는
잘 제품명이 잘 구성되어 있다. 라고 말씀 드렸을 같아요
4 저와 함께 도요타 신형 라 부 포를 함께 살펴 보셔야 어떠셨나요
풀체인지 모델 답게 굉장히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특히 서는 도심형 크로스 오버 sb 의 대명사 회사 온 조인 라 부 푸가
초심으로 돌아가
sb 의 근본적인 매력 오프로드 성능이 라든가 직선적인 디자인 드 그
강한 것이 굉장히 좀 주목할 만 해서 인데요.
술 탈 시장에서 혼다 cr-v 그리고 닛산 x 에
폭스바겐 티구안 등 가 1 판촉물 벌릴 나부코 에 대해서 기대가 굉장히
관리됩니다.
저는 지금까지 모터 레포 실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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