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그래프 현대차에서 드라이빙 아카데미를??…현역 레이서에게 빨간펜 당한 썰(feat. K3 GT) > 자동차리뷰

모토그래프 | 현대차에서 드라이빙 아카데미를??…현역 레이서에게 빨간펜 당한 썰(feat. K3 GT)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모토그래프님의 자동차리뷰강의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5705150491627.jpg

 


안녕하세요. 워터 래프팅 사냥 입니다. 저는 오는 인재 스피드 이미 나와
있구요. 여기서는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가 열리고 있습니다.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는 현대차그룹이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젝트 인데요.
일단 현대차 기아차 제네시스 를 여러가지 차를 섞인 회사 경험하면서 직접
운전도 배우고 운전 새끼를 늘릴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어흥 대차 거 어떤것을 준비하고 있었던 지 경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벡터 그래프 빠빠빠 7년 2회정도 사회 정의에 예 날고 있는 자리에서 빔
쪽에서 3번 하게 으
아이더 이거 어떻게 무전기로 마약이 왜 어지고 하나요 엄청 몰 받은 데무
저좀 함께해 줘
222
내 현대 드라이빙 악화되면 일단 4가지 레벨로 나뉘어져 있구요.
첫번째 레벨을 일단 아반떼 그리고 k3 gt
벨로스터 아이써티 옛날 이런 차들로 간단하게 자동차 좀 친숙해지는 그런
클래스 구요.
레벨 2 정도가 되면 이제 서킷 주행에 대한 기본적인 교육과 그리고
스포츠
이런 것들을 배우게 됩니다. 이제 레벨 쓰리 부터가 이제 본격적으로 정말
심화된 학습을 하는 건데요.
이제 거의 뭐 이제 서킷을 달릴 때 좀 더 빠르게 그리고 공격적으로 달릴
수 있게 스킬을 쌓는 과정 입니다.
레벨 폰은 일단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추색 때에만 이제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그 때는 전문적인 드라이버가 붙어서
어 계측기를 동안 계측을 통해서 서킷을 조금 더 빠르게 그리고 2차 의
성능을 궁극적으로 최대치까지 끌어낼 수 있도록 달리는 학습입니다.
전일 따오는 레벨 투 부터 시작을 할 거고요
레벨 투 쓰리 포 이런식으로 어 이수를 하고 치료를 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이 뭐냐면요 일반적으로 도심이나 이런 57 60키로 를 달릴
때 위급 상황을 만났을 때 그 때 속과 적으로 브레이크를 밝고 방향을 틀
수 있느냐 이런 것들을 테스트 하는거구요.
이런 테스트를 반복하면서 a 베이스가 어떤 식으로 작동하는지 그리고
브레이크를 얼마큼 특제 밟아야 abs 가 작동하는지 이런 것들을 살펴
보는 프로그램입니다.
날고 있네 잘해서 bmw 에서 3 바닥에 oe 걔
매개 4
어이 경 같은경우는
어 브릭 악 헤어케어
무게 과연 을 넣어야 되는 것이 아니라 이 마지막 동제 봐야징
이렇게 뭐 이렇게까지 거에요 으 핵의 밟아줘야 되니까? 방광 이렇게
오른쪽에 찾을 서 있잖아 그 보통 오른쪽은 위험하니까? 오른쪽으로 가라고
나타나겠지
예 그렇겠지 그리고 왼쪽으로 마을 먹고 가는 오른쪽으로 하라 그랬지
빽 역
가볍게 걸어 그래 끝에 옮기는 이가는 상당히 경우 들었어요.
하지메 콘 첨언 추악하게 죄송하며 기교 접했기 때문에 지금처럼 비행을
해야 되요 꼭 행동 이런거에 이방인 속도 좀 뭐하지만
예 동안 기업적 중요하다. 라는 그 분들이 꼭 1박 2일을 필요악 되기로
하겠습니다.
이런 극은 자동차에 어떤 특정 부분의 그 최고 성능을 끌어내는 그런
프로그램이에요
보통 우리가 자동차를 운전할 때 브레이크를 세게 밟는 다고 생각해도 막상
풀 브레이킹을 하는 경우는 거의 없거든요
이런 넓은 공간에서 점프 레이크를 끝까지 밟아 보면서 내 차가 얼마만에
설 수 있는지 시속 50km 에서 얼마 원의 정지를 하는지 이런 것들을
알아 볼 수 있는 굉장히 좋은 기회 자 이렇게
a 바라보며 으
굉장히 보셨죠. 되겠군요 칭찬은 돌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다 칭찬해 주시는 것 같애 내 이제 석희 주행을 하는데 서킷 주행을 중
두 번 해요
한번은 저희가 인스 턱 털을 쫓아가는 늘상 겪었던 그런 프로그램이구요. 그
두번째는 절과 앞에 서서 인스트럭터 가져 해라 인을 맞은 거죠.
브레이 그 타이밍이 나 브레이크 신고가 속 시점 이런 것들을 봐주는
시스템 이구요.
여기서 활동하고 있는 현대의 와 계약을 맺고 활동하고 계신 분들은 전부
프로 드라이버 출신이고 지금 저를 가리켜 주시고 계신 노동 기 인스트럭터
분은
cj 그 싶어 레이스에서
지금 가장 최상의 클래스 이제
6000 클래스에 캐딜락 이제 6000 에서 뛰고 계신 분 이예요.
전 k3 주 t 가지고 진짜 서킷 와보고 싶었는데 제차가 이제 타이어
옵션을 넣지 않아서 좀 걱정이 돼서 안 끌고 0 했는데 이 차도 순정
그대로 입니다.
전부 순정 차량으로 2 드라이빙 아카데미 가 진행 됩니다.
자 오늘 굉장히 그 여러 번 말씀 하신 게 있어요. 인스트럭터 분이 서킷
주행 에서는
일단 시선처리 내가 나갈 것을 봐야 된다
탈출할 것을 봐야 된다는 그 시선 처리와 이게 차다 스핀 할 때도 자기가
나갈 방향을 정신차려 분께서도 면서 스티어링 조작을 해야 그나마 조금 더
위험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고가 날 때 그리고 뭐 눈이나 빗길에서 스킨 할 때도
마찬가지에요
내가 정신 차리고 나 갈곳을 계속 바라보면서 조작을 해 줘야 합니다.
그런 부분을 좀 강조하고 있는 거고 2 펀 드라이빙 이란게 결국에는 안전
운전과 도 직결되기 도하 것 인양 놈은 이런 드라이빙 스쿨을 한번 가 싱
때에 운전 습관에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되는 부분이 있어요. 와 진짜
현대차에서 2000만원으로 살 수 있는 차
그래가지고 써 킷을 이렇게 재밌게 달린다
예정에 는 정말 상상도 못했던 일인데 이제는 그게 당연한 일처럼 배 가고
있습니다.
아 재차 가서 키스 1 정도를 달릴 수 있는 자였다 는데
새롭네요. 지금 저는 이 차가 계속 이 프로그램을 돌렸던 찬 데도
브레이크나 이런 엔진 쪽에서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것 같고
내구성이 예전보다 훨씬 더 좋아졌네 원래는 이 레벨 2가 a 코스는
안된대요
l 코스만 죽는데 오늘은 이제 뭐 미디어데이 o 어느정도 이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보여주긴 다기 보다 아까 소개하고 맛보기 그런 개념이 나 라
레벨 쓰리 까지 어느 정도 섞어 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풀 코스를 돌고 있네요. 확실히 예전보다 이현 대개 전륜구동
차들이
언더스티어 에 대한 늘어 느낌이 많이 사라졌어요.
특히 중 중형 때 그 현대기아차 요 200만원 먹는 자들이 있잖아요.
내 전부터 그런 차들이 좀 발전 폭이 큰 것 같아요
시리즈의 그 아반떼 스포츠 원메이크 책은 지나 벨로스터 터보 이럼 메이크
k3 크 음 이런 차들로 데이터들을 많이좀 확보를 해서 그런 것들도
어느정도 양산차에 반영이 돼 있는 것 같고 밸런스나 이런 조작감도 들이
너무 좋아요
일단 ng 파우더 eng 는 예전부터 되게 썼던 앵 지니고
지금이 준중형 고성능 끝 모델에서 새롭게 추가된 게 7단 dct 줘 7단
dct 가 예전에 현재 개어 초기에 dct 를 도입할 때는 핵심 키워드가
그 거였어요.
dct 답지 않은 반응은 내도록 헤라 하였어요.
그때 마 에디트 시트가 조금 격한 반에 뭐 약간 울컥 거 림 그리고
직결될 암이 이런 것들이 너무 강조되는 그런 느낌이 있었는데
현대차는 그냥 일반적인 변속기에 처럼 만들어서 그냥 사용자들이 소비자들이
뭔가 이질감이 들지 않게 다 라고 해서 dct 를 굉장히 부드럽게
만들었는데
지그이 k3 에 들어간 7 딴 듯이 찌 4
그 때와는 많이 다른 양상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래서 수동모드로 했을 때도 굉장히 반응이 재빠르고 자동으로 달렸을 때
도 증 스포츠 모드에서 이 고속 주행을 하다.보면 스스로 기어 단수를
높이거나 낮추는 응
이런 느낌도 좋구요. 반응도 빠르고 그런가 판단력이 이젠 완벽하게 자신이
딱 이 주도하는 느낌이 어느정도 들어요.
정말
어머 이 프로그램을 현대가 강력하게 준비한 것 같습니다.
그 복합적인 징크 1 코스 모 어떡하나 라고 불리는데요. 이건 이제 양쪽이
돼 깔고 말처럼 같은 코스라 서 누가 더 빨리 들어온 이제 누가 콘을
앉히고 점수를 획득해 는지 이런 것들을 하는 프로그램이죠.
재밌으면서도 뭔가 문제에 대해 집중 약으로 감각들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의
먼저 언니가 아니었어
으 저 필요 내가 지급함 허 이미 위원회
논문을 생명이 될 수가 있다.
에 5201 도저히 그 오른쪽 제약이 조금 더 빨리 닿아
내 왼쪽에 접니다. 거기 오른쪽에 정보의 왼쪽 times
다른 뿐이었어요. 예 예 밧줄
아 참 사랑
wei
시간 님한테 2개도 으 we 5 4 0
이쪽이 법이 없고 길 1 졌구요. 5 4 2 9 으 므 로 보기
예 4 예 전 100점 많고 8시쯤 많았으니까? 평균 90점 수저 수 수
정도면 됐어요.
이제는 제 뒤에서 인스트럭터 가 절 봐주는 거에요 자 보통은 이제 u
터에 뒤를 쫓는 애 지난 길을 쪼 치면서 레코 온라인 을 살폈다 면 2
왼쪽과 가 그렇죠 양에 따라 가게 되면서
번 양의 제목 행복 느
어 알려 주기도 했구요. 콤비가 만든 한마디로 빨간 패드 가겠다는 거예요.
너가 달려봐 우측에서 지적해 직제 모터그래프 차퍼 7년 2회정도
사랑이에요 이운우 얘기 있는 애들 얘기 해 오는 1일 꽤 괜 히 놀아줘야
되며 내내 졌어요. 패턴이 ogawa
으 응 용 계획중에 쪽파 미래
엑셀 올 해 줘야 돼
기대 걔 wallet 해외
안돼 뭐 긴거 얘기 겁니다.
아무르 에 계획이 보이드 보니 꽤
에 쭉 생각해 놓는 곳
일이기도 했 었 생각해야 되요
굉장히 팥죽 해줬지 에
222 그때는 이렇게 생각해야 되요
wr
관계 패턴이
흔히 too old 되면 이 대리가 분위기는 my own 하게 되요
여러분의 때문에 뭐지 군요 왜 너희는 내가 목회 거대 새 했어요.
4 예 비해 동일하게 님 너 이놈 해외
좀 더 줘 예 찾을 정도로 잘 한거 아니야
네 지금까지 현대모터 그룹의 드라이빙 아카데미 를 체험해 봤습니다. 아
진짜 부터 이런 프로그램을 만들어 주는 좋았을 것 같은데 어쨌든 이제라도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는 이런 프로그램을 만져서 너무 좋고요
저도 지금 레벨 투 약한 레벨 3 리까지 영역까지 체험을 해봤는데 굉장히
재미있고 어제 드라이빙 스킬을 늘리는 데도 많은 도움이 됐던 것 같아요
일단 많은 분들이 신청하셔서 뭐 뭐 주말이나 평일에 도 아마 가능할 거
구요.
올해 88 에서 100 개 정도 진행한다.고 하니까?
여러 동료 를 통해서 예매를 하시고 참사와 하면 좋을꺼 같습니다.
확실히 이제 단순히 4 운전 실력을 높여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안전운전에
대한 기본적인 스킬도 얻게 되는 거니까?요?
많은 분들이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이제 스피드 위해서
모터그래프
성형이 얻습니다.
to 5 5 5 5 5 5 5 5 5 5 5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4건 1 페이지
썸네일
제목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