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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그래프 | LPG SUV가 통할까? 르노삼성 QM6 F/L 시승기 ... 가솔린모델과 비교하며 타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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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모터 레프 증상입니다. 저는 지금 더듀 q m6 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전유 캠 식 3 는 국내 출시 된지 한 3년 만에 페이스리프트 된
모델이구요.
어 디자인은 조금 받겠습니다. 아주 조금요
그러면 어떤 부분에 달라지는 길어지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ep5
최근에 저희가 뭐 영상도 올렸지만 k7 페이스 리프트 를 보시면 완전히
다른 차가 됐잖아요.
앞뒤 모두 완전히 다른 차가 됐지만 2km 씩 쓰는 그런 변화 까진
없었습니다.
우리나라 그 그 함성 차에서 디자인을 담당하고 계신 분의 얘기를 따르면
일단 괜찮은걸 바꿀 필요는 없었다 라고 얘기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미
좋았던 것에 조금 더 보강해 쓸 뿐이지 완벽하게 새로움을 추구 하진
않았다고 해요 쓰일 딴 달라진 부분을 살펴보시면 일단 5초 정지 하면
드리겠습니다.
맞춰 보시오 5초
때 때 때 뜻 4
1 절반을 못 맞힐 했을것 같은데 일단 저도 처음에 옛날 사진과 지금
사진을 막 번갈아 보고 보면서 못 맞췄어요.
그러다 자세히 보니까? 핵심은 2 범퍼 하단 범퍼 상관이라고 겠죠.
2 범퍼 중앙을 가로 지르고 있는 이 그릴 바 가 생겼습니다.
이것만 보시면 신형이 다 구형이 달을
판단할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이 아래쪽으로 좀 디자인이 격해진 느낌이
있습니다.
조금더 suv 의 닿은 느낌으로 이런 식으 다른 컬러로 처리해 놓은
부분도 특징이구요. 그런 부분 빼고는 뭐 거의 전부 동일하다.고 보시면 되요
이런 주간 주행 대 르노삼성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리노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이런 주간 주행 등도 그대로 들어갔구요. led 피어 비전
램프도 이렇게 양쪽으로 심어져 있습니다.
이건 주간 주행 등 은 아니지만 이런 약간 그래픽 같은 부분도 실질적으로
도로에서 봤을 때 빛이 비춰 지며 좀 눈에 띄는 부분 중에 하나에요
헤드램프와 그릴이 이렇게 연결이 되겠고요 굉장히 매끈하게 연결돼 있고
사실 이 반대의 커가 만드니 패밀리 룩은 큰 찾아 긍 차 세단 suv
스포츠카 뭐 여러 군데 같다 나와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디자인 중의
하나요
그래서 제가 봤을때는 벤츠의 패밀리 루 리노의 패밀리 2 과 굉장히
범용성 으로 쓰기 좋다 저는 그렇게 보고 있구요.
이 아래쪽에 보시면 저희가 희생했던 모델이 프리미에르 입니다. 프랑스에서는
이니셜 파리 라고 이렇게 적혀져 있는 태닝 들이 있는데 이
리노 의 그냥 고급스러운 트림 최고급 트림 에다가 는 2 2 배치가 붙게
됩니다.
이런 파팅 라인 들도 상당히 보기힘든 파팅 라인 에 수단 중 등에서부터
이어져서 이 파팅 단위까지 생긴 거고 또 주간 주행 등에서부터 이렇게
펜더 까지 쭉 이어져 있는 부분인데
이런 것들도 굉장히 디자이너 섬세하게 꾸며놓은 부분중에 하나죠
이 힐도 새롭게 디자인된 힐이 에요 2 신규 일인데
에펠탑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에펠탑에서 영감을 이래 펠 탑 이라고
하는 거겠죠.
영감을 휠이 적용되어 있고 벤티 lat 드 브레이크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금호 타이어 가 탑재가 제 있구요. 사이즈는 지금 19인치 타이어 탑재가
되어있습니다.
치 안쪽은 플라스틱으로 마감을 처리한 부분도 있구요.
4 보통 유럽의 볼륨 브랜드가 이정도 사이즈 s 이브에 는 이 뒷바퀴에
그냥 솔리드 타입의 이 디스크를 사용하는 데 지금 벤티 lat 듯하
이드의 디스크를 쓰고 있습니다.
앞타이어 휠하우스 쪽은 플라스틱으로 처리했지만 지금 뒤쪽은
직물 제질로 마감을 해 놨어요. 옆모습은 크게 달라진 부분이 없습니다.
차체 사이즈는 음 굉장히 좀 애매할 수도 있어요.
투싼 스포티지 보다는 큽니다. 확실해 하지만 싼타페 쏘렌토 보단 작아요
1차 같을 4인의 스포티지 보다 큰 거에 비해서 그 혜택이 고스란히
이어지는 것은 아닌 느낌도 있습니다.
어찌됐든 그들 보다는 조금 더 큽니다. 휠 베이스 도 2700 mm 가
넘어요.
뒷모습은 뭐가 바뀌었을까요? 자 5초 드립니다.
4 거의 다 못 마치 숟가락 생각이 들고요
뒷모습에 2 범퍼 하단 쪽 이런 그런부분이 좀 달라졌고 요모 가짜 뭐
플러 는 원래 갖자고 풀렸고 턱이 이렇게 좀 튀어 나 했었던 것도 원래
턱이 튀어나와 썻던 거고요
그 외에는 거의 바뀐 부분이 없습니다. 이 가운데 밑에 이런 부분도 원래
있었던 부분이고요
보통은 이 페이스리프트를 하면 이 램프에 그래픽을 바꾸면서 좀 변화를
추구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요즘에 led 이렇게 비싸지 않으니까? 어떻게든 램프 배열을 바꿔서 뭐
입체적인 그래픽을 새롭게 만드는 데 너는 특별히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2차 앞 많이 안 팔려서 그러냐 그런 것도 아니에요
잘 팔리는 모델인데 워낙 잘 팔리고 기존의 디자인이 완성도가 높고
내부적인 평가 그리고 소비자들에 대한 피드백 역시 디자인이 가장 좋다
이런 의견이 많았다고 해요 그러다 보니까? 기존의 디자인을 좀 많이 살리는
방식으로 페이스 리프트 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이런 카드키 도움 그대로 사용되고 있구요.
트렁크에 모리노 는 굉장히 유명하죠 르노는 이 카드 키로 그냥 파일
이렇게 차면
열린 의 처음 글을 가지고 있고 공간은 음 예전에 저희가
km 6color 토 지퍼 렉스턴 비교한 적이 있어요.
정말 어떻게 보면 km 씩 쎄게 가혹하고 불리한 조건이 얻습니다.
사실 있어 1 자체 공감 만으로 그렇게 좁다고 할 수 있는 공간은
아니에요
꽤 준수한 공간이 나오고 있구요. 이런식으로 판넬이 있어서 이쪽을 별도로
소스를 쓸 수 있구요.
다만 이게 그렇게 높진 않아요 이 공간이 어 그렇게 높진 않습니다. 아니
정도 손 손가락 정도 손가락 정도 되니까? 제가 아까 노트북 가방을
넣으려고 했는데
들어가지 않더라구요. 그리스 우퍼가 있고 지금 몇 가지 2 수리 키트를 좀
빼 놓은 형태인 것 같구요.
그리구 뒤 쪄서 그 이런식으로 레버를 통해서
적을 수가 있어요.
지금 벨트의 걸렸는데 돼서 볼 수 있습니다.
그렇죠
이런식으로 간단하게 적을 수 있구요. 완벽하게 평탄 공간은 아니지만 이런
식으로 중간에 턱을 만들어 놔서 물체를 집어 넣었을 때 즈음 을 넣었을
때 좀 부드럽게 위로 치고 올라갈 수 있게끔 디자인 하나 씁니다.
그럼 뒷좌석 공간도 살펴보죠 2000 의 최고급 트림 이야 최고의 트림
이다. 보니까?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이런식으로 가죽 2
상당히 좋은 느낌의 가족의 쓰였습니다. 진짜 좋은 가족은 그냥 까만색
가족이라 그래도 약간 때깔이 다르더라 그래서 그런 느낌이 있어요. 그럼
바느질도 이제 입체적으로 이 말은 물을 성장이 잘 꾸며놓았습니다. 이게
어깨부분이 말은 뭐가 그럼 윤호 엠블럼 인데 농 삼성은 태풍이 고 usb
포트도 있고 에어 송풍구 도 있고 간단한 수납하는 수 있습니다.
뒤쪽에도 이런식으로 좀 꾸며 놓았구요. 패널을 좀 꾸며 놓았고 이렇게 무등
앰비언트 라이트 2 밝아서 흐릿하지만 잘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혜 드레스 긴 변의 드 프리미에르 이런 식으로 써 있네요.
자 그리고 가장 큰 변화 중의 하나는 등받이 조절이 가능해 졌어요.
자 이게 노멀 모드 입니다. 일반적으로 짐을 많이 넣었을 때 앉는 자세가
이정도 인데 사실 지금 자세 이렇게 편하진 않아요
이런식의 허리를 조금 굽혀서 앉으면 모르겠지만 기본적으로 지금 이렇게
의자를 너무 세우는 상태는 좀 편하지 않습니다.
어쨌든 레드 리클라이닝 2 이정도는 수동으로 기울일 수 있다.
이런 부분들이 좀 좋아졌구요.
이런 변환의 lpg 모델에서도 가능합니다.
암레스트 쪽에 2단계로 되니 열선이 있구요. 커플도 이렇게 마련돼 있습니다.
일단 앞쪽에도 이 가죽시트 가죽 시트가 남달라요 이 씨트 재질도 그렇고
형상도 그렇고 이런 꾸민 도 그렇고 헤드레스트 도 이거 옛날에 sm7
에서 볼 수 있었던 거 그렇고 이런 식으로 조절되는
이 헤드레스트가 깨 편하거든요 운전 운전 하면서 잘 일은 없겠지만
조수석에 안됐을 때는 기대 놓고 자기 굉장히 편한 은 해 드레스 중에
하나에요
이거는 진짜 추천드릴 만하고 이런 소재도 좋고 통풍 10 썬다 지원됩니다.
그리고 수동 이지만
어 앞좌석 2 무릎 받침 무릎 받침 까지 조절이 되어 이 손잡이에서
이어져 나오는 바느질이 꼼꼼하게 대시보드 쪽으로 뻗어나간 부분
이런 것들도 2차가 지향하는 바를 쭉 말해주고 있어요.
대신 나머지 부분들은 크게 달라진 부분이 없습니다.
전 새로 용 디스플레이는 예전부터 써왔던 건데 아이폰을 연결 했을 때
애플 카 플레이가 여기 통으로 완벽하게
실행이 된다 뭐 그런 부분에 1 꽤 좋은 것 같구요. 저는 아쉬운 부분에
2 온도 조절은 이렇게 직관적으로 하는데 이 정작 중요한 풍량 줄이는
것들 잔해 풍량을 늘리고 줄이는 건의 이걸 좀 바깥으로 빼줘 쓰면 어떨까
그런 생각이 되는데 하셔요 이렇게 좀 반응이 느린 부분들이 아직도 있긴
있거든요
이런거
뭐 끊김 것 같은 느낌 뭐 이런 부분들은
처치 아마 개선이 될 거 같고 나중에는 2배 정도 더 많이 사라지겠죠.
그리고 나머지 이런식으로 오디오 시스템을 조절하는 부분에 2
컬럼 쪽에 붙어 있구요. 나머지는
기존의 모델과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그러면 이제 본격적으로 실생 을
하면서 어떤 부분이 더 달라졌는지 제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lpg 모델은
어떤 특징을 갖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 이제 저희 고 출발을 할 텐데요. 연비를 한다.고 합니다.
그냥 가솔린 모델이지만 cvt 조합 그리고 u 3년 디자인하게
이런 것들로 승차감도 좋고 효율도 좋다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가솔린 s2 그 효율이 좋다 이런 편견을 어느정도
깨뜨리고 싶은 그런 마음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s 유용한 무조건 디젤이 다르다 음에
있었어요. 이건 마치 sb 면 무조건 4륜구동 해야 한다. 라는 것과 같이
굉장히 오래된 그런 얘기였습니다.
최근에는 이제 그런 이미지도 많이 사라졌고 티브 하이브리드도 나오고 있고
sb 전기차는 나오고 있는 시대 잖아요.
suv 가솔린 같은 경우도 미국 시장 같은 경우에서 또 굉장히 큰 인기를
끌었던 모델들이 고 최근 중국 시장에서도
가설을 sub 가 판매 비중이 훨씬 더 높아요
루노 같은 경우도 사실 무 미국 시장에서는 텀 약 거의 없지만 중국
시장을 겨냥 하다. 보니까? 아무래도 이런 가솔린 모델 개발도
잘 해나가고 있습니다. 한국에도 능묘 삼성이 굉장히 다양한 엔진은 많이
넣는 회사 중에 하나에요
다음 사이즈를 적극적으로 하기도 했고 듀얼클러치 나 무단변속기 개
왜 lpg 모델 까지 자유롭게
조금 넘나들고 있는 회사 중의 하나입니다. 다만 하이브리드가 실기는 하죠
하이브리드가 없는 것 좀 아쉬운데
그런 부분을 다른 파워트레인 기술로
조금만 해가고 있는 회사 중에 하나에요 q m6 페이스리프트 같은 경우는
가륜 무대 디젤 모델 그리고 lp 전 모델을 동시에 판매가 되구요. 오늘
이제 lpg 모델 까지는 실생 할텐데 디젤 모델이 아직 생산이 안 됐다고
합니다.
일단 가솔린 모델 같은 경우는 장 단점이 명확합니다. 이거는 여름에 덥고
겨울에 춥다 같은 개념이 에요
일단 조용해요 쏭 진동 이런거 잘 느껴지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예전에 suv 를 많이 탈 때면
덜덜 거리는 거 시끄러운 엔젤스 우리 이런 것들 다 참고 견뎌 써요
사실 알고 만디 제대 유빈 절연 할지 몰라도 수리비 나 유지비 이런
것들은 만만치 않거든요
가솔린이 갖는 장치 분명히 있습니다. 내구성이나
bb 1집 이런 것들에서 는 디젤 보다 조금 낮고 훨씬 더 깨끗하다.고 볼
수 있어요. 크림 식생 일단 멀티링크 들어갔죠
cm 식사 sm 식스 는 뭐 많은 것에 공유하지만 일단 2차의 멀티링크
를 넣은 이유는 무엇보다 이 차가 받는 하중이 뒤쪽에 받는 하중이 조금
더 크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 견디기 위해서 서스펜션 세팅을 좀 달리 한
것 같고요
크림 식스 는 예전부터 승차감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부들부들한 느낌이 상당히 좋았던 차중에 하는
속도에 따른 스티어링 휠의 무게감 그리고 서스펜션을 변화 이런 것들이
조화가 굉장히 잘 이루고 있구요.
이어 동시에 가속페달을 받는 갑니다. 가 그리고 브레이크로 해봤을 때
이렇게 부드럽게 서는 감각 이런 것들도 굉장히 조화롭게 잘 이어져
있습니다.
진짜 딱 하나의 정체성을 가지고 여러가지 부분들이 짜 맞춰져 있는
느낌이에요
일렬 쪽에 또 이 중 접한 유리가 들어갔구요.
1 열도 이중 접한 이라 들어 보통 이제 되게 의외로 우리가 이런 기술의
대중화 가 독일차 를 중심으로 이런 안다고 생각하지만 다시 알고 보면 뭐
led 라이트 그래 이런 이중 접합유리 의 대중 아 이런 것들은 가
프랑스 브랜드에서 나오고 있거든요
중형급 이상 자동차에는 아 마룬 5는 이중 접합유리 를 뒤져서 까지 쓰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드리고 적외선 방지 서 필링 까지 그냥 기본으로
쉬워져서 나옵니다. 변속기는 cvt 인데 이미 적으로 수동모드 처럼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그게 연비에 좋은지는 제가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한번 해볼게요.
이제 어차피 가짜 변속이 있고 이 풀리 앞을 이가 서로 크기를 바꾸는
것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변 숙지 에서 집에 깨 속 기어를 높이려고 하면
더 안좋을 수도 있겠지만 지금 상황에서는 짧습니다. 그리고 수동 모사
모드에서는 7 당 까지 지원을 하네
시속 80km 에 속도로 달렸을 때
엔젤스 가 1600 rpm 정도 지금 노면이
소음이 많이 나는 재질이 이긴한데 평등주의 옆에 트럭 지나갈 때도 소음이
크지 않은 그런 부분에서는 분명히
장점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지금 차선은 감지하고 있다.는 표시도
나오는데 타선을 넘어가면 약간 진동과 소음으로 알려주는 정도입니다.
스티어링을 바로 잡아주지 못하는 것 같아요 그렇죠 커트러리
여기 있어요. 제가 적어도 최근에 탄 차 종 하 50개 중에 크루즈
컨트롤이 이 부분이 없는 것은 처음입니다.
그만큼 굉장히 옛날 디자인이라는 거고
이거 많이 안 쓴다는 얘기죠 전에
단순히 그 프리미에르 라는 이제 서브 브랜드를 운용을 할 꺼면 가격이
어느정도 또 파 지더라도 일단 리 너 가지고 있는 온 기술 유럽에서
진짜인 쉘 파리처럼 엄청나게 고급스러움을 좀 상징적으로 가졌으면 좋겠어요.
안 팔리던 그리고 나서 뭔가 고급스러운 새로운 이런 것들 얘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실 지금 이 프리미에 를 그냥 단순한 키 m6 같은 경우는 큰 차이를
느끼기는 어려울 것 같지
지금은 이제 lpg 모델을 타고 있습니다.
요즘 lpg 가 좀 화두인 것 같긴 해요
쏘나타 도 그렇고 s m6 도 그렇고 lpg 모델을 전부 내놓고 있습니다.
원래 기존의 중형세단 은행
택시로 이용을 많이 하다.보니까? lpg 가 조금씩 발전했는데 제 스윙 모델
중에서는 p m6 가 처음으로 lpg 모델로 재탄생했습니다. 전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한국이 차지하고 있는 lpg 자동차 시장의 비율이 어마어마하게
높습니다.
물론 가장 많이 팔린 날은 아니에요 하지만 가장 기술이 발달된 나라는
맞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생산되는 lpg 자동차 나 기술이 해외로 많이 수출이 되고
있어요.
르노삼성의 도넛형 이라고 한 lpg 탱크를 만들어서 특허 늘 많이
출연했고 도넛이 란 이름 자체를 눈 오마이 쓰게끔 했어요.
그 원형으로 만드는걸 특허를 하지 못했구요.
도넛이 란 이름을 쓰는 부분에 마 특허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스마터 같은 경우도 원형으로 되어 있는 lpg 테스팅을
쓰고 있죠.
먼저 내는 어요. 는 너가 먼저 썼고 지금 즉 타고 있는 lpg 모델 같은
경우도
일단 뒷좌석 공간의 대한 부족한 뭐 침범 이런건 전혀 없구요.
트 럼 콩 간이 안 이정도는 올라와 있긴 합니다.
이정도 올라와 있긴 한데 굉장히 미미 해요
스페어타이어 넣는 부분 우퍼가 들어왔던 부분에 다가 그냥 도너 트렁크를
없고 이제는 밀 패 해 벌였다고 합니다. 조금 더 안전을 위해서 그리고 그
연료 펌프나 이런 것들에 소음을 개선하기 위해서 격벽을 만들 되실 철판을
좀더 때 따고 해요 탱크 마운트의 위치도 좀 세분화를 했다고 합니다.
마음 적의 위치를 달리해서 만약에 위험 실 사고가 났을 상해서 탱크가
바닥으로 분리 되게끔 그런 식으로 세팅을 해 놓았다고 해요
이찬 의 2.0m lpg 엔진이 적용되어 있구요.
최고출력은 140마력 가솔린 모델에 비해서 4마력 정도 낮은 수치 구요.
최대토크는 19.4 kg m
이 수치 드가 설리 문제가 조금 낮은 수치의 요
수치상으로는 확실히 가 슬림 모델이나 lpg 모델이 나 둘 다 이렇게
만족도가 높지 않습니다.
다만 식구 점 때의 그 최대토크를 가지고 있지만 lpg 모델이 그 연료의
특성상 가솔린 엔진보다 최대토크가 발휘되는 시점에 조금 더 빨라요 그래서
실질적으로 도루 위해서
어제 체감 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지금 연비를 측정하고 있는 그런
상황이 진하지만 잠깐
조금 성명을 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단 흙만 조금 볼게요. 어
굉장히 거칠게 엔진 사운드 가 올라오고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회전수가
빠르게 높아집니다.
물론 그런건 있어요. 2 치솟는 엔진 회전 스
그리고 날카롭게 들리는 사운드 보다 속도는 좀 더디게 올라가긴 했지만
생각했던거 보다 엄청 늦은 않습니다.
느리지만 착한 아에 수준은 아니에요 르노삼성이
국내 시장에서 자리를 잡게 에서 그동안 했던 일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일단 디젤 승용차를 먼저 보고파 기도했고 필 세금 한테 수입을 수입해서
팔기도 했고 뭐 튀지 같은 작은 전기차 마스터가 퇴 상용차 여러가지를
국내에 도입 을 하면서 좀 현대차가 하지 않네 그런 증세 시장을 좀
공략을 하고 있습니다.
어째 몽키 m6 1 lpg 모델 같은 경우도 그 중에 하나에요
프리미어 모델과 확실히 이런 가죽의 질감이나 이런 부분들
그런 소재 되어 이 플라스틱 플라스틱 컵
이런 느낌들은 좀 차이가 그저 전체적인 레이아웃은 동일하지만 그런
부분에서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도 예전 처럼 너무 심하게 주차가 딴 차다 저렴한 틀입니다. 이런
느낌은 들지는 않네요.
먼저 실행했던 차내 라플 미를 였구요.
그 차는 이중 접합유리 가압류 10 이얼 모두 잊은 적 원딜을 사용
됐는데 지금 이 차는 이즘 접합유리 가상이 되지 않아서 그런지 조금 더
밀크 게 됩니다. 그래서 일단 르노 삼성 측이 얘기하기로 4
m6 lpg 같은 경우 4
최대 500km 이상 달릴 수 있다. 그래서 서울에서 부산까지 한번에 갈
수 있다.고도 하구요. 제가 그 쏘나타 lpg 도 신형 모델을 최근에 실행을
했었고 지금
km 식스 도 mpg 모델을 실생 을 하고 있는데
2 모델에서 가장 큰 차이 점
뭐 주행 성능은 뭐 이런것들 떠나서 제가 일반적인 소비자라면
가장 중요하게 볼 것 중에 하나가 이렇게 다릅니다.
이건 의류 너 측에서도 명확한 답을 내놓지는 못했는데 저두 쏘나타 타면서
굉장히 궁금했던 것 중에 하나 했거든요
일단 q m6 누노 같은 경우에 주행 가능 거리가 나옵니다.
그래서 중에 이찬 의 주행 가능 거리가 370 km 로 갈 수 있다.고
해요 지금 연료가 4분의 3정도 3분의 2정도 차 있는 상황인데
370km 갈 수 있다.고 거리가 나주 내 주행 가능 거리가 나오고
순간 염의 평균 연비 까지 나옵니다. 근데 떠 나타내 순간 형 괴인은 나올
거에요 근데 평균 연비와 주행 가능 거리가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굉장히
불안하게 눈금 을 보면서 가야 되는 것 이런 것들이 쪼금 아쉬웠어요.
4 lpg 는 언제든지 좀 폭발할 수 있는 물질 중의 하나입니다. 그래서
도심에는 새롭게 충전소를 만들 수가 없어요.
지금 서울
c 안에 그리고 인근의 lpg 충전소가 굉장히 많이 있긴 하지만
실제적으로 도심 한가운데 없습니다.
그런 부분은 약점 중에 하나요 다만 또 전기차에 비해 좋은 점은 고속도로
휴게소에 는 lpg 충전소가 굉장히 많이 했죠.
그러다 보니까? 서울에서 부산을 간다 서울에서 좀 멀리 떠난다 할 때는 큰
걱정없이 또 1필 차를 타고 갈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왠만한 관광지는 렌터카가 활성화가 되어 있고
렌터카는 범위가 lpg 잖아요. 그러다 보니까? lpg 충전소가 사실 서울
이런 도심에서 만 힘들지
어젠가 을 멀리 갔다. 온 단 해 그렇게 어려운 과제 아닙니다.
lph 가 다른 점이 없네요. 코
사실 lpg 엔진 드 계속해서 발전을 하고 있고 어이 정도의 기술적
발전이 계속 이어진다면
분명히 새로운 대안으로 가솔린 아디제 배 새로운 대안으로 자리를 잡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네 아직은 그것의 기술적인 발전 보다는 인프라에 대한 부족의 조금 크기
때문에 이런 부분도 조금 같이 발전해 나가야 될 부분 인건 확실합니다.
지금까지 누누 삼성 언니 q n6 를 실행했습니다.
일단 외관 정도 달라진 부분이 또 캐 크게 도드라지지 난 이지마 포인트
일이 조금 달라지면서 임상에 바뀐 분석해 있고요
확실히 새롭게 장착된 lpg 엔진이 저는 조금 더 도드라지는 것
같았습니다.
1 주행 질감이나 연무대 이런 부분에 있어서도 크게 가솔린 & 4 비해서
뒤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저는 그런 부분에 대해 높은 평가를 하고 싶구요.
일전에 lpg 있는 자체가 그렇게 많지 않아 짜 나요
이제는 이런 suv 까지 나오면서 다른 브랜드를 때 좀 더 좋은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일단 이제부터 판매가 본격적으로 시작이 되니까? 지금 하반기 at m6 의
활약을 기대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녁 중에 까지 못해 올해 또
굉장히 얻습니다.
to 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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