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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그래프 | 슈퍼 슈퍼카 탄생?! 람보르기니 '우라칸 에보(EVO)' 시승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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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5 trf 김상영 입니다. 전 오늘 인제 스피디움 에 나와
있구요.
이렇게 멋있는 슈퍼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 아벤트 들을 x 를
타는 건 아니구요.
오늘의 주인공은 남 보 르 기 니 메인 모델이라고 할 수 있어 가장 돈을
많이 벌어 주고 있는 곳 에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어 남 보이는 대표하는 슈퍼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자네
우라칸 앱 옵니다.
일단 주행에 앞서 서울아 칸에 볼을 좀 간략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디자인이 이미 4년 전 5년 전에 양산차로 나온 디자인이에요
믿겨지지가 앉혀 지금 생각해보면 일단 람보르기니 에서 가장 성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네
가야르도 후속 모델이 고요 가을에도 의 느낌도 남아있지만 더 강렬해 지
얼 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확실히 그 아벤타도르의 변화를 많이 물려 받았구요.
곳곳에 날카로운 부분들도 있고 이제는 공기역학을 위해서 디자인이 좀 많이
개선이 되고 있습니다.
우라칸 에보 같은 경우는 일단 페이스리프트 모델이에요 그래서 크게 달라진
부분은 없구요.
공기역학을 위해서 좀 바뀐 부분들이 있어요. 이런 안쪽으로 나있는 구멍들
그리고 자요 앞쪽에도 이제 스플리터가 윙 처럼 이제 결합이 된 디자인이고
공개가 이 밑바닥으로 더 수월하게 흐를 수 있도록 하는 디자인입니다. 레이
우라칸 내부의 여러 가지 이런 공기역학 디자인은 확실히 퍼포머 한테서
많이 온 것들도 있고요
이에 브가 굉장히 좀 좋은 점 중에 하나가 뭐냐 나 우라칸 퍼프 만텍
아우라 칸에서 가장 극강의 성능을 발휘하는 모델이 잖아요.
그 모델이 먼저 나왔습니다. 먼저 나오고 그 쪽에서 사용됐던 기술들이 이
기본 모델에도 적용이 되고 있는 거죠. 그래서 앞쪽에 공기역학적인 부분들도
많이 달라졌고 요 엔진으로 공기가 들어가는 부분
이런 부분에 있어서도 신경을 더 많이 썼습니다.
그래서 이전 모델보다 조금 더 찬 공기를 엔진으로 빠르게 집어넣을 수
있는 효과를 가져다 주고 있다.고 해요
다음 푸스스 n 의 이전 모델에 비해서 7배가 들었다고 해요
어마어마하죠 자 그리고 뒷 모습을 보면 이 머플러 위치나 이런 부분들도
우라칸 퍼포머 한테서 많은 것을 채용해서 새롭게 디자인했습니다.
이게 다 비어 있잖아요. 다 구멍이 뻥뻥 뚫려 있고 엔진의 트 검열이
인적으로 배출 되기도 하고요.
이런 날 거 3 모습은 진짜 레이스카 를 보는 듯한 기분도 드네요.
자 그리고 이 엔진 같은 경우도 배기 시스템을 새롭게 개선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출력이 높아 졌고 사운드 조금 더 격렬해졌다 고 하고요.
이런 dp 저의 형상도 단순히 피만 달린게 아니라 양쪽에서 꼼꼼하게
구멍이 잘 뚫려져 있어서 이와 류가 거의 생기지 않도록 만들어 주고
있다.고 합니다.
패 다리는 이미 트윈터보 엔진으로 많이 옮겨 가고 있는데
람보르기니는 v10 자연흡기 엔진을 쓰고 있고요
ang 는 이전 모델의 610 마력 이었지만 즉 640 마력으로 성능이
높아 졌습니다.
이거 누락한 퍼프 한테 와 같은 성능 이구요. 이 엔진의 힘을 바탕으로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 까지는 2점 부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최고속도 4 하면 320 5키로 정도를 내고 있어요.
2 람보르기니는 남성적인 면이 좀 강한 자동차 잖아요. 그래서 이런 직선
들이 굉장히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이 쫙 쫙 뻗어 있고 거북이의 등껍질 처럼 보여 지기도 하고 처음에 이
차가 나왔을 때 양쪽 본 춤 같다는 얘기도 많이 듣기도 했는데 실제로
보면 너무나도 멋있습니다. 멋있고 우락부락하게 고
좀 선이 굵은 느낌이 팍팍 들어요. 4 보 모델에는 이제 새로운 휠도 함께
적용이 되고 있구요.
2 타이어 같은 경우도 피렐리 아 함께 개발한 우라칸 전용 타이 합니다.
p 제로 코르사 라고 써 있죠. p 제로 코르사 가 정찰 됐고 앞에는 이
4530
20 인치 그리고 지혜는 3053 0
22:00 타이어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4 그리고 뒷바퀴를 조금 더 유심히
볼 필요가 있는데요.
우 루스 아벤타도르 에는 이미 이전부터 뒷바퀴를 조양 해주는 시스템
밑으로 같습니다.
사실 저는 우라칸 까지 그 시스템이 적용이 될지는 몰랐어요.
왜냐하면 우라칸 그렇게 큰 차는 아니 잖아요. 그래서 굳이 뒷바퀴를 조향
해주지 않아도 굉장히 기민한 핸들링을 보여주는데
우라칸 에버 같은 경우는 이제 뒷바퀴 조양 시스템이 함께 들어갔습니다.
그러다 보니까? 조금 더 코너를 안쪽으로 파고들 수 있는 능력이 생겼고
회전반경 도 굉장히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토크 100 털이나 4륜구동 시스템 이런 것들까지 함께 연동이
되기 때문에 좀더 안정적이면서도 빠르게 서킷을 달릴 수도 있고요
일반적인 도로에서도 위험 상황에 처했을 때 긴급하게 장애물 회피 할 때도
좀 더 안정적이고 정확하게 내가 원하는 곳으로 차가 갈수 있다.는 거죠.
i 폐쇄적인 스포츠카의 느낌이 그대로 있습니다.
이유리가 압니까? 굉장히 누가 있어요. 누워 있어서 실질적으로 운전자가 볼
수 있는 이 높이는 제한적입니다. 염류 리도 굉장히 쪽 쪼 이게 바깥에서
이런 디자인의 차를 보면
날렵해 보이고 역동적으로 보입니다. 이런식으로 윈도우 라인을 짧게 만들면
요 자 람보르기니는 디지털 적인 요소도 굉장히 빠르게 채용한 슈퍼카
브랜드 중에 하나에요
어떻게 보면 가장 선구자 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이 가운데에는 디스플레이 같은 경우도 예전에 아벤트 도로에서는 엔비디아
이와 조인을 해서 만들기도 했구요.
그래서 이 우라칸 같은 경우도 앞쪽 계기판이 엄청 화려하죠
이게 디지털 인데 반응도 빠르고 버퍼 나 이런 것도 없습니다.
그리고 모두의 따라서 분위기가 달라지는 것도 굉장히 특징이구요. 특히
코르사 모드에서는
회전수가 정말 잘 보여요 정말 잘 보이고 차체가 워낙 났고 이 클러스터가
좀 높이 위치에 있다.보니까? 굳이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필요없을 정도로
굉장히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 그리고 변화의 핵심을 이 캄 됐죠. 1 거 같아요 지금 예전에는 버튼이
막 복잡하게 나열되어 있었는데 지금 그런 것들이 깔끔하게 사라지고
이런 터치스크린이 넣었습니다. 세로로 있는 터치스크린 이구요.
여기서 차량의 대부분을 조작하는 거예요. 이 ldb 아이가 요번에 또
핵심인데 이런식으로 살인 조향 시스템 그를 4륜구동 시스템 주행을
하다.보면 이제 토크 벡터 링 이런 것들까지 표시가 됩니다.
사운드 오디오 가 지금 센 써 넣어 뭐 어디 어가 들어 같거든요 굉장히
좋은 오디오 시스템 지난 합니다.
자 그리고 이런 식으로 디자인을 해 놓고요 아래 공간에 도중 수납 공간이
마련이 되어 있구요.
내키는 이런식으로 생겼습니다. 요 위 까진 사실 아웃 이런 거의 디자인이
똑같죠.
2 아래 뿐만 람보르기니 파크가
이렇게 되어 있는 스마트키 입니다. 그리고 이건 뭐지
요기 카메라가 있죠. 썩 키시 나우 주행할 때 별도로 내 모습을 녹화할 수
있는 시스템이 거 이런 버튼들 도 굉장히 독창적으로
남성의 그 감성을 굉장히 잘 자극하고 있구요.
특히 아랫부분 돼 이게 귀찮을 수도 있는데
위로 열리 9 버튼을 누르는 이런 감각 될 그리구 우리 스에 채용 됐었던
요 레버 들도 남 보 르 기니 만에 특징 중 하나로 이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outer
4 이제 우라카타 메고 를 실행하려고 합니다.
작년 이맘때 쯤에 물 약간 퍼프 한테 를 인제에서 봤었는데 그 때는 비가
농원에서 태풍 어 가지고 제대로 못하거든요
그 한을 오늘 좀 풀도록 하겠습니다.
4 오라 카엘 9레벨 이제 타고 달리겠습니다.
몰락한 애고 같은 경우는 페이스리프트 모델인데요. 어 성능도 좋아 졌고
공기역학적인 부분 그리고 자동차가 전자제어 시스템이 어마어마하게 발달을
했습니다.
그래서 전자제어 시스템 이 댐핑 그리고 살인 구동 시스템 토 트랙터 링
그리고 이제는 이 작은 차가 집밥 키 조항까지 해줍니다.
제가 최근에 포천에서 우 루스 를 타짜 나요 아 우 리 스 도 굉장히
매력적인 차 였고 람보르기니 갔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아 제가 모르겠네
이런 차저 어 바닥에 빈약 모터가 대해서나
아 나 아쉬운건 은 숏컷을 타네요.
조커 세트 1개 전하셨습니다. 자 첫 번째는 웜업 이었어요.
뭐 미쳐 또 이렇게 짧은 구간에서 도 이 100키로 가지 가까이 나오나요
이게 람보르기니 아 무서운 게 운전이 굉장히 쉽거든요
살인 구동 시스템 토크 배터리 살인적 이런 것들 신부들 들이 굉장히
좋아서
아벤타도르 도 마찬가지지만 이 우라칸 그 운전하는 게 어렵지 않거든요
이게 전자장비가 좋아지니까? 피어 스포츠카 더트 시릴 까지도 느껴져요
굉장히 빨라요 누구나 빠른 속도로 서킷을 달릴 수 있게 만든 차 그게
람보르기니 줘
자 싫어 1회 갑시다
스포츠백 갑시다 우리 2556
5 헛소리가 르네 모리스 때도 그랬지만 이 모두 변경에서 엄청난 차이를
보여줍니다. 모르겠네요. 으 어 스포츠 모드가 끄니까? 느낌이 안 된다는
우리당 5배 대판 행이 살아 있어야 진짜 자 음 으
자성 유체 댐핑 을 쓰고 있는데 아 정합 폭이 굉장히 교구 단위 빨라요
그리고 이 통합제어 시스템 에어로 다이나믹 와 자룡 조 영어 2 제어해
주는 시스템은 1초에 새끼의 성불을 처리할 수 있을 정도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뭔가 이렇게 넘긴 을 달리는 긴박한 상황에서 드 그 계속해서 여러 가지
주행 모드를 달리게 해 주는 거죠. 예
자 이런식으로 벨 dbi 가 선거를 진행할 때 내 젊은 애들 어깨가
그 동력을 빼곤 해주네요. 자연흡기 엔진이 다 보니까? 반응 그 정색한
편이고
으 시 엔진이 있고 머플러 배기 당 바로 연결이 돼 있잖아요.
그러다 보니까? 이 쿠파 라는 힘 그리고 사운드 이런 것들에 더 책 음
여기는 것들이 줘
진짜 이 실내 디자인의 굉장히 잘 바꾼것 같아요
지금 새로운 디스플레이 가 적용되면서 여러가지 정보도 확인할 수 있고 뭐
맨 일드 다양하게 할 수 있는데 제가 아직 익숙치가 않아 가지고 올리게
내니 같죠. 뭐 이런식으로 해서 내비게이션 그릴로
자동차 그리고 애플 카 플레 이런것들도 다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의 타임 인 에어 랩타임이 후지 뭐 이런 것들이 다 기록이 되나봐요
굉장히 됐죠.
뭐 이거 회전 수를 정확히 볼 수 있네
자 요즘 페달이 내 터보 했네 능히 시작하면 소외 거기 강등 싶었던
페달이 느 트윈터보 엔진을 쓰기 시작하면서 앤 졌어 이렇게까지 뭐 쓰게
됐습니다.
실천할 지금까지 고 밖에 뭐 셀 할인에
우랑 걸으니 4 나 지금까지 자유는 텐진 을 쓰고 있다. 보니까? 이런 뭐
예전에 참 마세요. 또 이 피렐리 타이어 드 라 부르기 누구나 깐느 내부의
에 최적화된 타이어가 장착이 돼 있죠.
뭐가 소리에 바꾸
수리 느 스포츠 모드 르 코르 성분을 완전히 다르네요.
인제 풀코스를 달리 적었다는 게 진짜 싶습니다.
이게 살인 구동 이지만 제가 가서 패드를 쿠노 탈출할 때 박사를 하는데
삼고 있지 않거든요
네트 라테란 요 차가 찍고 어머니는 늘 짝다리 떨어
뭐 2개가 미인 4
네 제가 그 코너 탈취 하면서 한번 apex 를 지나고 프락셀 을
전개하는 과정에서 뒤가 음지 루즈를 합니다.
그렇게 d 가 흐르는 과정에서 아빠 퀴어 지퍼 t 에구 동력의 순식간에
달라지고 그리고자 우에 브레이크 시스템 까지 연계가 되고요 그래서 토크
랩터 링이 되는거고
이제는 뒷바퀴에 조양 까지 해주기 때문에 정말 없는 겹쳐 그렇군 않 성인
를 계속 물고 가면서도 속도를 높일 수 있는 거죠.
자모 통을 뭐 이제 부러운 구동 무대 이런 차들은 코너를 물고 카드 패들
계속 전개하면
안쪽으로 차가 께서 들어가려고 하는 이제 뒤 꽃무늬가
바깥으로 흐르는 으 오버스티어 발생하고 전륜구동 분께서 구원은 밖으로
벗어 나려고 하네
언더 제가 발생 하잖아요. 그런 것들을 굉장히 줄여주면서 도 타이트한
코너를 안쪽을 물 것 오잉 코스를 물고 도 속도를 굉장히 빠르게 높일
수가 있어요.
그러나 모르긴 이는 성능이 높은 슈퍼카 도 만드는 회사지만 굉장히 빠른
슈퍼카 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그리고 어떻게 해야 소비자들이 운전을 더
빠르게 하는 것이 가능한지 일반인들도 이런것들 연구를 굉장히 많이 하는
회사인 것 같아요 없이 림
예 아 이게 람보르기니의 유성 입니다.
차렷 학생은 빠르게 달려야 되잖아요. 그런 것들을 다 해 지는 브랜드가
람보르기니 에요
그래야 차를 한대 더 사자
네 지금까지 간단하게 우라칸 에고를 살펴보셨습니다.
아서 p 를 더 많이 달렸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a 코스만 달려서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우라칸 애 보는 멋진 람보르기니가 추구하는 여러 가지가 잘 담긴 자동차
인 것 같아요
자 누구나 운전하기 쉽도록 할 때가 되어 있고 여러가지 전자장 지가 서로
유기적으로 작동을 하면서 운전자의 부족한 부분들을 보완해 주는 것
같았습니다.
람보르기니 확실히 에 그런쪽으로 굉장히 무섭게 접근하고 있고요
단순히 자동차 슈퍼카 가 트릴 만을 추구하는 게 아니라 속도 그리고
여러가지 기능들 까지 함께 보여주면서 조금 더 전체 오늘 스포츠카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이 차를 가지고 조금 더 적극적으로 서킷을
자유롭게 달리면서 더 궁극적인 그리고 람보 링의 추구하는 그런 매력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모터 래프 예상 명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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