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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그래프 | "최신 스팅어 vs 모그 스팅어" 기아 스팅어 롱텀 시승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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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해요 모텔 f 이상입니다. 네 안녕하세요. 한계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똑같은
처럼 유대를 가지고 나 그저 니까? 이제 약간의 파포 의사당 걸러내서 열애
에 저드 신체를 고 깜짝 놀랐어요.
우리처럼 왜 우리가 또 식상해 새 따져 가능합니다. 서예
그러니까? 얼려 버파 키스 도 아니고 저희가 이렇게 두 차를 가져온 이유는
의 저희가 스팅어 를 구입해서 탄 지 거의 한 2년이 넘었습니다. 볼수
그렇게 됐습니까?
이제 2년 된 43,000 키로 달리 스팅어 한데
이쪽에는 최근에 넣어 따끈따끈한 2020년 스팅어 를 가지고 나왔습니다.
아 아 2매 정말 이 차에 대한 기억이 새록새록 살아나네요. 저희 드
그동안 여러 놈 통씩 행차가 있었는데 어떻게 본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을
많이 했어요.
음 일단 서킷에서 관계상 드리프트 같은것도 많이 하셨구요. 돼
그리고 그 과정에서 타이어가 뜨거나 가기도 했었고
4 브레이크의 취약점을 발견 하기도 했어 그렇죠 제가 알기로는 우리 그
모터그래프 대표님도
자 차이니 911 보다 이 차를 더 많은 없겠다 라는 얘기 더라구요. 거의
고 1 이름 보기가 힘들었고 거의 매일 샤워 할 수 없고 이 똑같은 컬러
레드 색상인데
한쪽은 물 이치카 전직 철회가 그래 우리가 오랫동안 썼다 이런 걸
강조하기 위해서 r 곳 그대로가 조 아 좋습니다.
네 오늘은 저희가 2년 동안 타 썼던 스팅어 를 살펴보면서 저희가 어떤
일을 겪었는지 좀 말씀 드리고요
그리고 새롭게 출시된 2020 년 스팅어 는 어떤 부분에서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이런 것들을 낱낱이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4 그저 de
222
매 이제 저희가 타는 구형 스팅어 와 다시 신형 이라 화기 좀 그래 연식
변경 이니까?요?
2개의 많다 보고 어느게 20 년 형 인지 맞춰보기 게임 할까 와 진짜
깨 덕 많이 봤는데
앞모습은 달라진게 하나도 없는 거죠. 그대로 지금 사실 아직 케이스 비트
된 모델이 아니잖아요. 그냥 18 년 식으로 출시해서 19 20 년 씩
테스트 되기 전 무 드리기 때문에 뭐가 달라진 게 더 이상하지 그렇죠
그래 그 2020 년 모델은 이제 이 led 전조등 에 내 스티어링
방향에 따라 움직인 해 밴 능한 진실들이 저기 왼쪽에 8시에 돌아가는 요
디자인 쪽으로 차이는 없네요.
뒤쪽에서는 한가지 차이점이 있죠. 그게 가장 큰 차이점이 제 유일한
차이점이 줘 아딸 꽤 거죠.
1 뒤를 나를 곳이다.
자 위의 이렇게 딱 보면 이제 뒤쪽에서는 모습이 다른게 차이가 나잖아요.
그쵸 4 저쪽으로 예쁘다고 생각하죠
4 툴리 주고 싶어요. 아 그래요 아 또
아니 앞모습도 저렇게 쩜쩜쩜 바뀐 방향인 드럼 낳자마자 뒷모습까지 뭔가
공통적으로 랜서 있는 디자인 하지 않겠다 4
어초 완성도가 더 높아지긴 했죠. 네 어 유일하게 어쨌든 외관상으로
차이나는 부분은 뒤쪽에는 파 현지 증 제비 타고 된것에 저희가 준비한
시행 차트 1위에 눈에 4륜구동 모델이다. 보니까? 이제 awd 배치도
붙었죠.
음 저는 개인적으로 음 세단보다 뇌 원
그 해치 백 뜰을 좋아해요 그 이유는 뭔가 짐을 어떻게 편해서 그리고
공간이 넓어서 그렇죠 선에 열리니까? 그렇죠
특히 이 스팅어 같은 경우는 그런 장점들이 다 있는 것 같아요
한번 볼까요?
뭐가 이렇게 만들었어요. 저희가 보통 촬영할 때 장비 넌 네
마켓 언어 원 선택 아 빠 겠어요. 통편집 n 부러운 아 아 아 아 아
자 이게 보통 그 기능을 가지고 들어갈 수 있는 캐리어 정도 되는 크기로
그렇죠 그렇죠
기내반입 때는 고개 지금 뭐 설렁설렁 이렇게 열릴 게 넣어두 3개 정도가
좀 들어가고 4
워크샵을 갔을 때 여기에 거의 직원들의 캐롤 다 싫었어요.
2차 정말요 4 * 명치 짐을 여기에다가 이 이어 를 폴딩 한 다음에
차이나 따뜻한 어떤 해요 진짜의 로 보다 더 많이 들어갈 수 있었던 그런
공간이 나왔어요.
아니 저는 2팀의 트렁크를 쓸 때마다 참 좋은게
보통은 트렁크 하면은 침을 이렇게 빼는 그냥 이잖아요. 근데 얘는 여기서
이렇게 위해선 해야 이렇게 드러내 나와 그렇죠 장비들을 이 되게 독특한
느낌이거든요 이계원 아 이렇게 날렵하게 떨어지다 보니까? 이렇게 물건을
찾아 가지고 옆에 이렇게 이렇게 바로 꺼내는 이런 재미가 있더라고요
확실히 세단의 없는 실용성을 가지고 있다.는 부분이 전에 주 7 0 에
비해서 탱 억 않는 최고의 장점 중의 하나
음 오신걸 신뢰에서 의 변화 점도 사실 거의 없죠.
4 신뢰도 거의 없고 사실 3.3 모델을 동일해요
그때 신형 모델의 실례를 좀 볼까요? 그럴까 네 지금 없이 줘
tel
이제 생각 타이거 공기청정 몹에 가지 소비자 마저 눌러 없거든요 굉장히
좋아 하시잖아요.
원래는 금천 2자리 뭐가 있었죠. 외기 4개 등 1회 기상 것들 따라야
물이나 람 요즘 또 미세 먼지가 좀 많이 안 될까 하셔서 아무래도 기능이
옥 있고 꾸 에 따라서 만족도가 좀 차이가 많이 나죠
그 외에는 사실 거의 그대로 체류 오버가 되어 있네요.
근데 뭐 부처를 해도 만약 된 부분도 없고 다만 달라진 부분이 무드 병이
들어 가야 제 아 무슨 등의 아까 봤던 2
2 메탈 사이를 뚫고 빛이 4
딱 능하게 나오더라구요. 연식 변경 이지만 소비자들이 원 안에 뭐 그런
트랜디 암 들은 조금씩 넣어 준 거 뭐 그래 지금 이 용어는 3.3
모델이다. 보니까?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실제로 2.0 모델 드 같은
경우에는 이제 이 가운데 있는 부분들 이런 부분들이 3.3 전용 팀들을
따로 살려줘요 선택권이 생겼 원래는 2.0 의 일부분이다. 플라스틱 인데
실제 실제 알루미늄으로 만드는 옵션 넣을수도 있구요. 음 그러면 상대적으로
이제 2.0 고객들의 어떤 가성비 만족도 이런것들이 좀 많이 좋아졌고
그렇죠 어떻게 보면 그리고 또 스팅 하의 일반 소비자들의 접근하기 쉬워
진 거죠.
출력은 3.4 옆에서 조금 낮지만 이런 내장이나 품 제 오션 들은 3.3
그 거의 동일하게 만들어 놓으면 어떻게 본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훨씬 덜 고지 털어 초
자 그리고 나머지는 진짜 달라진 게 없습니다. 아마 페이스리프트를 좀
염두에 두고 있기 때문에
4 그때 되면 좀 대대적인 변화가 있을 것 같고 즉 연식 변경 이기
때문에 거의 제 불편했던 멋을 보완해주는 정도 됨
그 정도가 이루어진 것 같아요 저는 가장 최근에
st 맡았던 게 2주전 쯤 됐을 거야 어디 갈때 탄다 그때 k7 신생
행사가 아
k7 한창 타고 집에 갈때 스킹을 봤거든요
그때 다시 한번 이 차의 진가를 되겠어
k7 만 해도 굉장히 부드럽고 좀 괜찮다 생각을 했는데 스팅어 액 바로
딱 앉으니까? 차이가 또 뭐야 이거
생화 이렇게 좋은 쳤어 이게 느낄 사기가 봤다
아 지금 그 틀이 m m 아침은 누적 연비가 있네요. 지난 거의 한 7천
5백 km 정도를 탄게
8.3 처음에 이거는 진짜 대표님이 주로 탓이 때문에 아무런 그런 신경을
안쓰고 털이 내어 거에요 막 판매 래
정말 그런 조건으로 탔을 때 8.3
뭐 나쁘진 않은거 락 주사한 수치죠
설정 합니다. c7 티는 같은 플랫폼 이지만 차가 2차 보다는 좀더 짧고
반면에 스팅어 는 좀더 길게 나온 차여서
어처구니 fq 타차 2 보기 전에는 아무래도 짧은 차가 기민하게 움직이기
쉽잖아요.
서 내 아기가 쉬우니까? 그래서 c7 키 쪽에 훨씬 더 말이 8 타이
움직이지 않을까 라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의외로 키 뭐 쪽이 좀 더
어 어떤 화로에 같은 느낌이 좀 마녀 어 어 그래 네 거에 그런
느낌이었는데
그런데도 또 거기 상황에서 만약에 뒤쪽에 슬라이드 하시게 되면 필요
베이스가 기니까? 그걸 컨트롤 하는게 그렇게 나지도 높지가 않아요
어느 정도 운전자 대응할 수 있는 시간을 벌어 주거든요 그 킹 1
베이스가 음악 너무 그 피키 하게 까칠하게 움직이자 않는거죠. 2차 사체가
그래서 여러모로 재미 면에서는 참 스티머 괜찮은 차였던 것 같아요
전 쫑아 아쉬운건 있어요. 그 이거는 그 차 자체에 대해 아쉽다 기보다는
물론 한국도 연식 변경 하면서 굉장히 좋아진 부분들이 많고
주행 성능 업그레이드 된 분들도 있는데 제가 아직 국내에는 출시가 안
됐지만 미국에는
gts 물이나 땀 아 그렇죠 그 gts 모델은 4륜 임에도 드리프트를 할
수 있는 그런 기능들이 들어가 있죠. 그렇죠
완전히 후륜 으로만 갈 수 있는 되는거죠. 뭐 m5 넘 이런 모델과 자야죠
그럴 탑재로 나오잖아요.
진짜 우리나라에 그런 차는 없었죠. 그 모델이 미국에서 지금 한정판으로
나왔잖아요. 800 등 가 4 한정판으로 나왔는데
뭐 한국에도 사실 스팅어 여가 되거나 많은 시작이니까? 했던 그런 스페셜
에디션 들을 꼭 지키 쓰라고 똑같은게 아니더라도 한번쯤 내주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책에서는 하잖아요. 해외 많이는 색상들이 좀 있잖아요.
예 그런 색상도 사실 페이스리프트 때는 넣어 줬으면 좋겠어요.
자 이왕 그렇게 예라고 김해 다음 스팅어 모델 때는 꼭 이거는 한번 바꿔
졌으면 좋겠다는 거 있어요.
내가 상품기획 자락에 난 이런거 바꾸고 싶다
아쉬 어려운데요. 갑자기 데스 허가 들어갔다.고 하더라도 저는 지금 일단 그
2.2 de 모델 있잖아요. 근데
up 통의 3.0 기제를 하나다 아 아
왜냐면 지금 때 2급에 차가 사실은 거의 a7 아우디 a7 그 배워서
새해 잖아요.
기본적으로 이 200마력 종로 되는 출력 보다 이제 좀 더 스포티한
이미지를 추가하려면 은
이력 말에 후반 거의 생강 말 가까이 나오는 3.0 터보 엔진이 1 또
이렇게 블랙 식으로 나와 주는 것도 양껏 괜찮을꺼 같아요
지금 디젤 판매가 그렇게 활발하지 나는데 그 디젤이 잘 안 어울린다는
평가가 더 많아요 근데 그게 좀 고성능 디젤 엔진이 들어가면
그런 부분 좀 많이 해소 될거 같기도 하내요 그렇죠 왜냐면 아직
우리나라에 9 성능비 죄의 개념이 없거든요
아직까지 문제를 즐거운 슈거 체중은 그런 제품이 없었는데
그걸 만약에 누가 처음 해야 된다 그러면 2차 가야 되지 않을까란 생각도
들더라구요.
저는 뭘로 될까
저는 개인적으로는 그러나 엔진 쪽으로 가면
저는 예전에 이제 뭐 제네시스 프라다 이런 식으로 만든 것처럼 자양 이
게임은 큰건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8기통 4
어 8기 퉁 지금 5.0 엔진이 이제 선택이야 그룹의 있죠.
k9 에는 지금 맞아 타워 엔진의 들어가서 알아 줘 그 엔진이 1차
125 백종모 나오니까?
그런 엔진 걷는 것 중에 400마력 이라는 벽을 깨는 약간 좀 기념비적인
역할을 한번 해주는 것도 괜찮아요
뭐 8기통 엔진 들어 와도 좋고 아니면 지금 이 370 말해 짜리 엔진을
조금 더 어 이제 다음 무대는 30마리 좀더 출력을 좀 뭐 끌어올려서
400만을 좀더
저희 발탁 에서 사람 마력 만들어주고 bj 쪽에선 3년 말을 정도
만들어주고 이러면 은 어신 데어 어
그런 그때는 진짜 이 gt 라는 배치를 좀 더 크게 만들어서 붙여 넣을
때 생각할까봐
스티머 컨버터블
겉멋 한걸 쌓았다
안에 2년 지났지만 컨츄리 나쁘진 않아요
승차감 이라든지 요철 흡수하는 능력이 라든지 뭐 이런것들 분은 거의 신체
컨디션 이란 저희가 세차를 하였을 뿐 이제 따악
사장이 안보이는 것 깔리는 게 듯 하거든요
병어 등 들어온 제대할 때 가고 4 미림 렌즈를 갈고 치워 는 이
프리미엄 멤버십 이라고 해서 일단 엔진오일교환 해주는 것도 있고 사찰을
집에 와서 해주는 서비스도 있어요.
이게 진짜 너무 황당하면서도 신기하지 않아요 많이 그런 서비스가 있는데
차를 j 뭐야 그렇다 그치 실력 당장 블럭에서 어느
u 3년간 7법칙 문 색차 서비스를 해준다고 합니다.
이건 종류의 색 찰 시간도 없을 정도로 바쁜 분들한테는 딱인것 조금
집에다가 추천 해 놓고 전환 바라며 는 와서 색채 해 주고 샀는데 뭐
분만 아니라 그 두어 투어 서비스 서비스로 이제 차려 와서 문제 생겼을
땐 가지고 가 가지고 정비소 가서
전개와 꽂아 칩으로 가져다 주는 이러한 세비 수도 있고
프리미엄 다이닝 고급 레스토랑에서
50% 반값 할인이 좀 서비스도
와 이건 3년 동안 * 8번이나 쓸 수 있는데 커졌어 아 한번 정도만 *
식대가 8천원 이라서 고기가 따라
반값 할인 맞으면 갈 수 있는 것이 있을지도 몰라요
이거 금액으로 치면 아니구 또 금액이 정말 거의 7형 만원 자기 했는데요.
여러분들 스팅 할 타워 계시다면 이런거 꼼꼼히 꼭 4 생겨서 저희처럼
버려지는 동네 없도록 줘 다 알고 계시겠죠. 언어 분들 혹시 모르시는 분들
계시면 다시 한번 이 스팅어 에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을 찾아보시기 바로
떴지만 이제는 오전 잘좀 같은 거예요.
역시 안고 출발하는 순간부터 없이 스팅어 여부나 란 생각이 딱 드네요.
3.3 친 터보는 정말 힘이 남아돌아 요 그쵸 그쵸
이게 워낙 져 회전 1300 rpm 부터 챕터 크가 바로 나오니까?
느낌은 진짜 딱 8기통 자연흡기 안 5010 좀 타면 그런 엔진 운전
하는거랑 택에 비슷해 보입니다.
어느 스팅어 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에
마치 드 포지션 낮은 포지션에
그동안 진짜 국산차 에서 볼 수 없었던 건데
그래서 저도 지금 딱 앉으면서 세상
태삼 좀 놀란게 어 참고 이렇게나 잔나 라는 느낌
그래도 어쨌든 전고가 1400 이니까? 완전 본격적인 9패 까지는 아닌데
녀석 따라 앉으면 스팅어 구나
이런 느낌들이 확실하게 알아 보 성능을 만들겠다는 노력들이 곳곳에서
보이는 것 같긴 해요
저는 그 이게 국산차 최초로 드 100km
가격 2 뭐 초이 a 들어왔던 촬영 했잖아요. 싫지 고로 우리가 gps
계측기를 이용해서 측정 쓸 때에도 4 축배 가 나왔었던 그러니까? 그게
사실 우리가 측정한 데이터만 그랬던게 아니라 호주 난 미국 여러 매체들도
뭐 셀 컷 이런 비교 드랙을 많이 했던 머스탱이 랑 비교해 썼죠 줄 수
없는 몇백만 나왔었던 거기서도 클래스 등을 이겼어 예
진짜 여러가지 신기한 차예요. 음 그래 참 신기한게 이 차례 타고 조금만
페이스를 올려 보면 2차 그렇게 큰 차라는 것을 금방 잊어버리게 되어
앞으로의 후드도 길고 뒤쪽으로 도 많이 뻗어나가 하지만 그런 찾는데
그냥 딱 차에 중앙 쯤에 제가 앉아서 굉장히 작은 차를 이렇게 우리 둘이
움직이는 것 같은
그런 착각을 충족 봤거든요 그 아직도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시는게 스티커가
진짜 큰 차예요.
진짜 크죠 4 점 야외석 넘는 차니까? 그래서 곰곰히 따져보면
이정도 패키지 를 가진 자동차를 이정도 가격에 내놓을 수 있는 브랜드는
없을 것
그쵸 안전한 그런 프리미엄 브랜드가 아닌 회사에서 이렇게 습 에게 구성
는 스타일을 내놓는 것 자체가 흔하지는 않죠.
불행을 만든 데 자체도 거의 없고 그렇죠 흐른 자국 5개 하고요. 합니다.
확실 오류 드라이 라서 풀 스쿼트를 할때 부담감이 종료
지금 이룬 구동 같은 경우에는 콘서트 하면 어쨌든
약간 기회가 돼 쓰일 음색은 씰리 8 걸 미리 준비하고 운전 될 꺼 풀
행할 준비해야 되는데 우릴 드라이브 문의 챙 경우는 그냥 삼각 친화력을
풀수 또 한번의 뿜어내 도
일당 이건 1 안기어 중저 단계에서도
얘기 안정적인 특정 보였습니다.
중속 판 치가 떨어지는 느낌은 없네요. 무게가 분 나가기 때문에 분하게 는
깨지지 않을까 했는데
무게감이 증가가 일단 직선 해서 가속할 때 느껴지는 정도까지는 아닌것
같아요
굉장히 민감하게 반응하는 여전히 스로틀을
일반도로에서 일반 소비자들이 느낄 수 있는 무게 차이가 없을 것 같아요
그러니까? 이미 출력이 굉장히 높은 상태 05
그리고 이제 이게 70kg 이 사실 어느 무게의 확대해서 달라진 차
이냐에 따라서 이게 큰 무기 일수도 있지만 어차피 1.8 푼 영역에서
70kg 이라고 한다.면 은 뭐 허위 1
4% 에 같이 안되는게 차이 잖아요. 그럼 일반인들이 느끼기 여행
이 불가능한 영역이라고 할 수 있죠. 그리고 따지고 보면 그 무게가 늘어난
부분들이 차체 밑바닥에 깔려 있는 부분들이 줘 출처 가장 아래쪽에 낳게
깔려 있는 부분들이 있긴 하죠
확실히 거의 뭐 370 마력이 면사 100만에 가까운 파워 다 보니까?
구동이 워 2 륜 으로 되냐 사병으로 되냐 에 따라서 그렇게 어떤
펀치력 은 영향을 안 받는다 라고 결론 내려 될 거에요
5 그립이 크니까?요? 아
아 이렇게 타이어 사이즈가 사실을 항상 불만인 했거든요 스팅어 에서 아
이게
한치수 라두 치수 정도 좀 컸으면 더 좋았을거 같은데 뭔가 좀 심리적으로
부담이 적어 쓸 것 같은 됐는데 이게 올해 드래그 러 오니까? 있어요. 키가
딱 맞는 싸지 처럼 느껴지네요.
저는 그 4륜 에코 노멀 스포츠 가더군요
그 차이가 얼마나 금지 지금까지가 약간 에코 모드로 사용 계를 세팅해
놓은 커스텀 모드 를 타고 있는 거거든요
어쨌든 제 생각으로는 에코 니깐 거의 앞바퀴 쪽으로는 최대한 제동력을
나누지 않고 뒤쪽 위주로만 분해 느낌일 것 같은데
사실상 포르쉐 서는 그게 스포츠 아닌가요
그렇죠
하지만 이제 스포츠 모드 라고 하면은 발 찡 가속할 때는 앞쪽으로 께
많이 보내줘요
아 아니 이거
2641 잘 만들어 짠
쓸어 틀을 주니까? 거인이 트롤 하게 기회가 살짝 빠지면 되요
어 아 시에 전혀 예상치 못하고 움직이면
보통 4륜 구동을 만들면
파월 다 걸게 되면 은 점진적인 언더스티어 로 떨어지게 끔 되어 있거든요
4 파울을 거니까?
뒤쪽을 뒤쪽을 더 밀어 내수는 에 이어 어쩌면 요즘 트렌디한 아린 구정
이잖아요.
아닌데 귀하가 이걸 만들 거라고 생각 못했던 1대 기상해서 4륜구동이 이
정도까지 나오지는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여전히 4륜구동 이지만
오른발로 차 2개 적을 어느정도 조절할 수 있어요. 음
이러면 은 3 동 2 감는 장점이 굉장히 많아 지는데
이렇게 가속 전개하고 소스를 내리는데 차가
개정을 1 지났네요.
아 아 아 아
아 딱 없느 지금 진짜 예상 배당
괜찮네요. 뭐 우리가 생각엔 처음이야
아 지금도 스트림 감기 상태에서 가속을 만지던 열어도 게 저 부풀어진 게
아니라 오히려 살짝 말려 들어가면서 날 그렇게 안쪽으로 카우 되거든요
굉장 출력의 줄어들었다는 그런 느낌을 정리해 보세요.
안쪽으로 들어간 되요 제가 그런것도 그래서요
엔진 출력이 줄어든 게 아니라 타이어 마음에 더 넓어진 것 카 이어 로
바뀐 것 같다 라는 그런 느낌이 드는 총 일반적인 경우라면 같은 출력의
3 구도일 구동 타보면
약간 4륜구동이 좀 거세된 느낌이라고 해야 될까요?
뭔가 좀 보이니 된 램 탕 그런 느낌이 되는데 얘는 또 그런 늦게 나온
달라요
복자 미야 어 오 어 제가 스팅어 를 산다면 은 원래 이 책 모으기
전까지는 고민하게 보실 당연히 후륜구동 이지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약효 1 점 머리속이 복잡해 지네요. 이러면 은
이건 뭐지
문제 4 재미를 그렇게 포기하지 않아도 된다 라는 걸 확실하게 말씀
드리고 싶어요. 떠 d 로 간다고 해서 정말 완전하게 여러분들이 디트 처럼
타는 그런 주행을 누리는 게 아니라고 한다.면
awd 가 전천후 252
델 이 사용하는 어떤 이런 포용력이 가 뜨지
면적당 인지 이렇게 가끔씩 즐길 수 있는 스포티한 주행 까지는 신분이
그 맛을 헤치지 않는 몸이 내에서 커버해줄 수 있다.라는 거 그게 책
이상입니다.
wee bee
저희가 생업이 년 화면에서
진짜 많은 추억도 있었고 제가 맨 첨에 길들이기를 답답할때 이제 이런
도로를 정말 마이클
그때 낚시 좀 하면서
어 스팅어 를 갖고 다녔죠 근데 진짜로 그 때 첫 느낌은
한국에 이런 차가 있었어 라는 느낌이었어요.
이건 뭔가 더 젊은 감각을 가지고 있고 더 많은 사람들을 만족시켜 줄
것만 같은 자동차 분
4 그래서 저희 회사에서 여러대의 농담 차가 있었지만 가장 많은 직원들을
만족시켜준 차 음
올라운드 플레이어 해라 그쵸 이거 사실 진짜 촬영장비 같은 것도 엄청
많이 실리기 됐고
사람도 여러명이 편하게 탈 수도 있고
참 거리 갈때도 운전 피곤하지도 맞아요 그게 굉장히 좋았어요.
단순히 빠른 게 중요한 게 아냐 이름 주택 웃잖아 의 주 티가
그 저희 인제 나 영어만 할 때 또 굉장히 편안하게 는 장거리 갈때 1
골라라
화면은 다들 이제 첫 하려고 하셔요 그래서 이제 특히 이 차의 뒷자리
주차 리가 생각보다 넓으니까?
그리곤 6는 자네가 잘 나오고 그런거 4
얘는 우리 막내 들이 눈치보여서 참을 잠옷 못잘 때 때 회도 막 그런 거
막내 되는 대 생 좋은게 있어야
미로를 운전하는 것과 차례 슈팅을 운전하게 났다 다 어 이것이 더
재미있으니까? 우리의 스튜어 마시고 올 얼굴이 진짜 여러가지 했었던 것
같은데 차 가지고 뭐 일단 저희가 스팅 을 처음 할때
4륜구동 을 넣지 않았어요. 일부러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나라 드리프트를
하고 싶다
이러한 굉장히 좋은 결정이었다고 같아요 그렇죠 그래서 전적으로 부하는
강병선 스 님에게 맞겠죠. 덕분에 제가 진짜 이 차의 가장 재미있는 부분에
가장 재미있는 부분을 마음껏 요리할 수 있었던 것 같고
타이어도 많이 썼고 그래서 하죠 사실 그런 저희가 혹독한 써 키 테스트를
하면서 이철
벌룬 보니까? 좀 부족하지 않느냐 이런 얘기들도
크기로 기아차가 조금 이런 부분을 계산 해 주겠어 그리고 뭐 그때도 이제
어 나온 사실이었지만 내수는 원 와이프 레이크 분진과 포옹에 안감은 서로
것들 때문에
제동력은 좀 타협을 한 그런 패드를 썼다 라는 그런 얘기도 들었는데 뭐
제조사 입장에선 또 그게 이해가 안되는 것도 아니에요 예 그때 이 스팅어
나올때만 해도
시장에서는 아직 이런 고 성문 차를 타면서 어느정도 좀 포기해야 되는
그런 면들이
아직은 이해가 잘 되지 않는 이겼지만 이제는 우리 그 한국 브랜드에서도
구성 차들이 다 오면서
고객들도 이제 조금씩 알아가고 있잖아요. 아 이제 말은 차례 제대로 세우기
위해서는
소음이나 분진 발생 다 뭐 이런것들은 어느정도가 말 하는게 당연한거 구나
나는 걸을 때 조금씩 비해 하이눈
시대 해 주십니까? 저는 개인적으로 방 벽에 선생님에게 궁금한게
우리가 그냥 스팅어 만 놓고 타 보기도 했지만
전에 한번 뒤 7 0 4 륜 모델과 맞아 저희 것입니다.
경교 실행한 적이 있잖아요. 아 그러니까? 2차 가지고 비교를 여러분 했어요.
그렇죠 에 702 랑 됐었고 함 알아 라고만 애들한테 얘기했잖아
우리 맥라렌은 이랑 도 같이 하 거지 썼던 섞여있고
어여 여러 가지 말 따뜻 배틀 들이 수치 바빴고
뭔가 고성능을 비교할 때 못들어서 항상 가지고 나오네
그쵸 어제도 뭐 이게 판국에 구성 등을 대표하는 착용 이게 했었으니까?
그때 b1
내가 랭 그 뭐였죠
gt 모델이 했잖아요. 그래서 gt 모델이라고 한국의 지체를 차지한다.고
이체를 떠 거
4 같이 도안 도서 이야기 44 아버지여 가지 최근 데어
근데 그때 그 참 재밌게 하긴 했었어요. 4 그 저희가 예산 안고 천
해서는 굉장히 재밌게 됩니다.
그 아이의 틀에 드릴 때 임대를 해서 하루 종일 통해 자들을 뭐야
120분 뭐 택배 있어 도저히 때 말자 우리 그때 이 차가 이제 택시
차라고 해도 쓰여 짜 나요 아 제가 2차를
지혜의 두 분 앞에 한번 이렇게 해서 동시에 3분 손님을
쿼리를
lee
다른 오늘 와 앞에 소드 오브 뎀 써봄
좋은 에 묻혀 가 되 거에요 정작 저는 그날 행 나가서 피드 1 밖에 못
들어 같아요
100 내가 지금 주차 정리 봐야 되요
아팠죠 그렇게 또 뭐 다 뒤에서 군 색들이 각본상 해준 덕분에 어쨌든
그날 굉장히 재미 행사가 이루어 졌지 않아요
그 어떻게 보면 모터그래프 발전에 있어서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했던 살고
정하고
2년 동안 스팅어 를 타면서 정말 많은 추억들이 있었는데 4 오늘은
새로운 추억이 하나 더 생긴것 같아 그래요 4
어떤 치열해 봐요 어서 찡하게 새로운 모습을 또 발견 했거든요 뭐 이렇게
빠르고 안정적일 수 있다.
그리고 다른 구동이 재밌을 수도 있다. 뭐 살 그동안은 거의 석희 위주로
리뷰를 많이 해왔는데
모든 분들이 가서 캐 가능하잖아요. 내용 일반적으로 잠깐 우리 서울 외곽에
나왔을 때 반 날 수 있는 그런 어떤 와인딩 로드에서 에 느낌 이런 것들
또 한번 정말 해봤는데 역시 연구로 조 재 씁니다.
어느 이 산길을 강변 이상철 운전하는 세팅을 타고
어 진짜 재미 소프트 썩게 해 가 썩기 득한 많이 역들이 타봤는데
공도에서 달릴 때의 느낌은 또 다른데 저는 이 차를 그 크리 1 머슬카
어 좀 그렇게 딱 정해 하면은 아주 잘 들어맞는 것 같아요
뭔가 한국에도 이런 차가 한 대 쯤은 있어요. 줘야 된다 라고 했을 때
스팅 와 그 역할을 굉장히 좀 잘해 주고 있지 않아요 생각입니다.
지금 제 2년 넘게 장기 기증으로 스팅 얼음 모터그래프 해서 보려
했잖아요.
지금은 이제 그 때 라는 좀 상황이 많이 달라졌고 든요
지금 이 순간 다시 2급의 차량 중에서 하나를 몰라서 잠시 힘차게 쓴다면
스팅어 다시 부르는
의향 있어요.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세그먼트 중요한데 집 702 나왔고
3시리즈가 신형이 나왔지만
생화 갖는 매력은 그대로 인것 음
분명히 화약의 가지고 있기 때문에 존은 그런 면에서는 진짜 고민 고민은
안해도 되는 차
1 차면 다 해결돼 4 이런 느낌이기 때문에 싱어 를 선택할 것 같아요
맞는 것 같아요 정말 딱 그 경쟁 차량들이 새로 계속 10 모델들이
나오곤 있지만 그 스팀 와의 어떤 영역으로 정년을 찌르고 들어오는 초 요
전이 약간 좀 리치와 ks 의 영역에 스팅어 는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그
차가 필요하고 그 채를 원하는 사람들의 이 수유 침은 여전히 존재하고
있지 않나 라는 얘기죠
그 수요층이 앞으로 더 들어가지 않을까 좀 생각도 들어요.
저희 회사 차라서 칭찬해야 아니에요 저는 선택시 정말 아키칸 저게 수학에
있어서 되게 옳았다고 이렇게 끝까지 뭔가 믿고 싶어도 이러는거 아니다. 4
뭐가 이제 점점 점이 한국 운전자들도 운전에 즐거움을
좀 아라고 눈 떠가는 그런 사람들도 많이 들어가고 있고 그리고 또
국산차에 서구 성능 차량에 대한 어떤 수요 이런것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군요 그러면 에서 있어서 씽어 는 뭐 한번쯤 경험해
봐도 후회가 없을 차 라는 생각을 좀 하게 됩니다.
네 지금까지 스팅어 저희 롱텀 모델 가래 2020년 모델을 살펴 같고요
다음 시간에는 더 재미난 차로 여러분들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지금까지 오 대표 김상현 이었구요. 해외에서는 직까지 한 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no.5 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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