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그래프 '국산차 연비 서열 2위' 쏘나타(DN8) 하이브리드...장점이 명확한 차, 단점도 찾아봅시다! > 자동차리뷰

모토그래프 | '국산차 연비 서열 2위' 쏘나타(DN8) 하이브리드...장점이 명확한 차, 단점도 찾아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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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05150994584.jpg

 


아 아
꿀풀
자 굉장히 유명하다.고 생략 뜰
시원하게 마셔야 됩니다.
뭔가 달라야 그냥 보라고 음 그냥 물량 적 많이 다르죠.
많이 나가 네 많이 다르죠. 나는
아래쪽에서 퍼 올래 난 좀 초 인물
어 탄 선의로 예 이틀 동안 조금 여러분 페리의 1 상승 같아 아빠 투수
중에 우리가 대로 00 안약 터즈 아니겟지
대화 물러가자
중요한 일 때문에 봤었죠.
여기도 이렇게 봤을 때부터 있고 내가 멍도 막심 하게 되고 그랬는데
대회를 나 갖다가 그래 괜찮아 이제 숙소를 잡고
것까지 타본 시승차를 또 시 생기를 찍기 위해서 왔죠
아 왜 또 굉장히 재미 있으신 차를 가져왔습니다.
4 그냥 친환경적이고 4
어떻게 보면 이 자연의 에너지를 쓸 수 있는 자동차 차연 해보지 4
흔히 우려와는 재생에너지 란걸 아 무공 에너지 내 모공에 내서 계속
바람이나
대학 내 이런것들이 이용할 수 있잖아 근데 자동차에도 그런 시스템이
접목되어 있는 거죠. 그렇죠 해서 쏠라 패널이 라고 하는 태아 광 발전
장씨가 들어가 있는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이루어질 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쏘나타 하이브리 즈
어 제품좀 그루브 란 강원도 와인딩 로드에서
얼마나 재밌게 움직일 수 있는 전부터 사실 2차 가지고 뭔가 재미를
추구하려는 고객들이
얼마나 있을까 란 생각도 들긴 하는데 어쨌든 적어도 자동차 라는 것은
항상 움직이는 물체 이니까?
운전자의 의도대로 움직여 주면 은 뭐 상영이 안전하고 좋은 거죠.
지금 제 주력 모델을 스포츠를 한번 넣어 볼게요.
확실히 에 차체의 강 너 같은건 정말 공을 많이 들이는 것 같아요
그런데 찾아요 뭐 접합 방식이 라든지
소재 같은 것도 좀 많이 개선 했다고 하죠 세탁 한 덩어리가 이렇게
움직이는 것 같은 이런 느낌들이 좀 워낙 선명해 가지고 이런것들은
일단 급히 제로의 올시즌 타이어 민아 그냥 피자로 보다는 아무래도 글이
좀 떨어지고 실제 타이어 패턴 을 보게 되면
바깥쪽 숄더 분은 좀 그 굵직굵직한 배 안쪽 트라 되면 쪽은
그겨울 용으로 미세한 사이프 들이 이렇게 다이 놓고 어떤 핸들링 특성을
보여주는 주세요.
뭘까 0
실이 좀 앞바퀴 쪽을 국가간 하게
하중을 받으면 은 그립을 굳건하게 버티는 이런 느낌들은 그 믿음이 가는
수준이에요
이게 55 시리즈의 타이어의 뭐 또 소스 펜션 자체가 이렇게 하드한
타입의 아니거든요
그럼에도
앞바퀴를 이렇게 딱 꽂아 넣는다 라는 이런 느낌들은 확실하게 뭐 해요
그리고 이게 그 육당 변속기를 통해서 모터와 엔진 브레이크 등이 다 지금
폭력을 통과시키기 때문에 진짜 스포티하게 어느 하고 싶을 때는 수동 전송
모드를 이용하면
모터 이건 엔진 2권
적극적으로 2 감속 양을 훨씬 더 유리하기 가 편 해줍니다.
이 와인딩 에서 느껴지는 밸런스는 어떠세요. 사실 하이브리드 모델은 우주의
배터리가 붙긴 하지만 앞쪽에 또 하이브리드 유닛이 붙잡아야 무거운 그렇죠
어 그런데 뭐 오히려 이 무게 밸런스 는 그냥 내연기관 버저 힘보다도
좀더 균형이 잘 잡혀 있네요.
어쩌면 이게 힐리스 안쪽으로 그 배터리가 이동을 했고 특히 제 절 무동
방식은 거의 앞쪽이 6대 4회분 이 될 수밖에 없는데 오히려 2차 같은
영은 뒤쪽으로 좀 넘어 하기 때문에
무게 배분 죄가 자료 넘어 봤지만 6대 사바 좀 더 유리한 수준으로 왔을
수도 있거든요
그리고 이게 실제로는 중 03 안목이 리가 지금 어의 4.2 m 뭐
이렇게 되는 큰 차이 기는 한데
공차중량 생각보다 께 무겁지는 않아요 지병 1천 5백 키로 정도 되는
요즘 기준으로 보면 이정도 크기의 1502 면은
그래도 꽤 가벼운 편이고 동급의 다른 브랜드 차량이라 비교했을 때에도
깨나 와본 무게가 조 가벼운 편입니다.
타이어가 202 215 밖에 안 내는 데도 불구하고 타이어가 좀 더 크면
좋겠다라는 생각은 분들 지났네요.
여전히 이 브레이크 감각은 아주 그 우리가 이렇게 스포티한 차량에서
보이는 직선적인 각각은 아니에요 왜냐하면
회생제동 이랑 탭의 랑 요 넘어가는 모듈레이션 2
초기에 좀 강하게 밟을 때는 이게 그 제동력이 1 2단계로 좀 변하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을 드리게 하지만 일반적으로 부드럽게 밟아 하느뇨 그래서는
뭐 크게 이질감을 느끼지 못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차는 이제 거의 합산 출력은 2억 마력 조금 안되는 정도이기
때문에 전기 모터 랑 휘발유 엔진을 같이 전체를 다 걸어서 구동시키는
경우에는
생각보다 펀치력이 좋습니다.
이것 좀 저는 좀 계산 해 줬으면 좋겠어요. 이게 스포츠 모드에서도
수동 기어 로 고정 시킬 수 있는 방법은 없음
이게 뭐 레버가 수동모드로 넘어오는 이런게 없고 m 버튼도 떠 레버
채널을 매뉴얼 9 정한 버튼도 없기 때문에 수동으로 같다 다도 일정
조건이 충족이 되면 자동으로 그냥 돌아가는 그런 로즈 을 가지고 있는데
4 지금도 이렇게 뒤로 혼자 넘어가죠 일단 하체에 감각은
일단 항차 가는 굉장히 부드러운 편의 자는데 내조 굉장히 부드러운
편이지만 옛날 현대차가 부러웠던 것 처럼 코너에 들어갔을 때 막 하염없이
올갱이 주저앉고 이런
부드러움이 아니에요 물렁 한번 없죠. 그렇죠 부드러우면서
탄탄한 느낌이 를 어느정도 좀 가지고 있다.
아 이 정도는 꽤 만족스러운 수준 것 같아요 특별히 서스펜션 출마하고
싶다 라는 발언까지 착용하지 않은 점
근데 이렇게 달래 뭐 와중에서도 연비가
4 아따
생각보다 듯 힘이 좋네요. 언덕 올라갈때 그쵸
4 주행한 바꾸 어 생각보다는 굉장히 달간
것이 끔 사탄의 신형 모델의 생김새 답게 여행기를 소금 단단해지고 는
강렬한 인상을 주는 분들이 이 하이브리드 모델의 좀 디자인에 대해서도
우리가 뭐 찍고 넘어갈 필요가 있는데 어전 요즘에 이제 1회당 차가
개인적으로는
잘 하고 있다.던 반갑다 하는데 하이브리드 양을 너무 이렇게 강조하지
않는다 이게 좋은거 같아요 과거에는 하이브리드 모자라면 은 뭔가 이상한
장식을 더 거창 이라고 단 하이디 이렇게 거야 지는 오히려 요즘에
그앤 자의 그리기 이후로는 약간 칼 그 모델이 그냥 어
1 중 1 f 또 특임 처럼 맞아요 4 언뜻 보면 9분이 잘 안 되겠어
그러면서도 은근이 좀 뭔가 탈수 이런 디자인으로 가는게 전 찾는것 같아요
아 진짜 생각해 볼까 옛날에 형광 3 그리고 1 1 3 뭐 이런식으로
쪽이 고쳐도 바쳐 놓은거 있어요. 헤딩 도마 클리어가 저하게 맞아요 제가
세팅에 녹음 어 어떤 굉장히 눈에 띄게 끔 장식을 많이 해봤거든요 4
그리고 현대차가 쏘나타 2 8세대 내놓으면서 디자인의 힘을 많이 줬고
그것을 어떤 방향으로도 훼손 시키지 않으려고 쪼금 시도를 많이 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더 부 모델 하이브리드 모델 일반 모델 디자인이
부분별로 다르긴 하지만 추구하는 바는 크게 달라진 것 같진 않아요 음
그러면요 앞쪽에서 의 변화 점은 어떤 부분이죠. 핵심은 그릴이 겠죠. 뭐
형태가 바뀌어 따기 보다 네요. 안쪽에 이제 패턴 듯 아 요 요 구멍들이
이렇게 파져 있는게
계속 교차가 되네요. 반복적으로 내 유이 아래가 이제 개조가 되죠. 그리고
2개 그 글이 안쪽에는 상당 그리워하던 그릴에 별도로 ltd frb
의장이 되어 있죠.
역시 또 이 공력 효율을 추구하는 자동차의 다 보니까? 상황에 맞춰서 공기
저항을 더 취소할 수 있는 그러한 기능들이 이 화려한 그릴 뒤쪽에 내장이
되어 있습니다.
그 액티브 에어 플랩 또 사실 고급 기술이 잖아요. 는 현대차 확실히 그럼
고급기술을 대중화 시키는 건 굉장히 잘하는
전 개인적으로 이게 이 블랙베젤 5 아저씨 카 마케 처리되는 헤드램프가
앞에 인상에서 제일 크게 해주는 무게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이 되거든요
실제로 뒤에 따라오는 2차를 이렇게 거울로 딱 보면 은 이 헤드램프는
내가 워낙 쌔 보여 가지고 쑥 병마를 잘 차 약간 이런 느낌이죠.
예 되더라구요. 낮에 보면 그 눈동자가 새까만 차가 이렇게 딱 조차 네네
특히 이렇게 하얀 새 이게 바지 컬러를 가지고 있는 차는 이 대비가 또
금용 해가지고
좋은 개인적으로 이 하얀색과 요 블랙 베젤의 수압이 좀 탁월하다.고
생각합니다.
4 저는 일단 전체적인 유니크한 디자인이
아직도 좀 신선해요 신성하고 현대 기아차가 요즘 디자인적으로 많은 시도를
하고 있는데 그 새로운 시도 중에서도
대중성이 가장 높지 않을까 그렇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측면 부분으로 뭐 돌아가 볼까요? 사실 가장 일반 모델과 차별을 둘 수
있는 부분이 이제 측면 그리고 힐 이 되겠죠.
역시나 힐은 하이브리드 느낌이 좀 나는 힐을 썼네요.
그래도 예전보다 4 예 자신만의 딱 개성을 찾은 것 같아요
그런 저의 티를 내려고 한다.기보다는 넷째도 이건 공력 성능을 높이기
위해서 디자인의 먼저 하는 거잖아요. 그렇죠
아 근데 휘 회도 힐이 지만 요 의 인게 타이어가 저는 눈에 딱 들어오는
데 타이어가
p0 오늘 시즌 타이어가 들어가 있네요.
보통이라고 한다. 며 는 이런 하이브리드 모델에서는
자 대 한 그립은 없더라도 자 구름장
전개에 낼 수 있는 그런 에코 타이어를 장착하는 게 일반적인데
주행 성능은 어느정도 놓지 않겠다 라는 의도가 r
답은 들어요.
현대차도 하이브리드의 라고 하면 친환경 쪽으로만 생각을 많이 했던 것
같은데 이제는 전반적인 퍼포먼스를 높일 수 있다.
이런식으로 방향을 잡고 있는 것 같고
어쭈 또 달라진 부분이 지금 이제 17인치 휠이 적용되어 있는데 16
인치 휠도 디자인이 달라요 4
이제 그냥 사이즈만 달라지는 게 아니라 휠 기장이 까지 달라지고 지금
물론 이제 p0 아껴 있지만 옵션을 선택하지 않으면 뭐 다른 타이어도
적용이 되겠죠.
음 뒤쪽으로 가게 되면은
뭐가 다른가요 아 얘기가 좀 스포티하게 내용 색으로 좀 처리가 된 것
같아요 그쵸
그리고 하이브리드 투입 명의 새롭게 추가가 된 것 같고
트 웨 흔들 하는 안보이는데요. 특별히 변한 부분은 없습니다.
그러면 멀리서 보면 2000엔 앞에서 보나 뒤에서 보나 딱 봤을때 저게
하이브리드 인지 아닌지
한눈에 쉽게 판별하기 는 쉽진 않아 않겠어요.
그쵸 옆부분 뭐 휘리 있으니까? 딱 보면 그런 시대 라는 거죠.
하정 2차에서 가장 큰 변화 부분은 앞도 옆도 뒤도 아니고 바로 여기
있으면 그쵸
4 아니 이거 에 디자인까지 고려했다는 게 저는 조금 놀랍기도 했어요.
음 그냥 설치만 하면 되지 그렇죠 이게 바깥에 외관 외관 상으로 보일 때
어떻게 보일까 이런 걸 고려하면 더 만들었다는 게 조금 생겼습니다. 초
이해 들이 색깔을 무슨색으로 할 지도 4 후보들을 놓고 고민을 했다고
하고 결국에는 가장 좀 고급스럽게 보이고 깔끔해 보이는 검정색으로 마감을
하기로 했다고 하는데 실제 u 하나하나가 이 태양광 셀 이거든요 근데
요게
어 4개씩 6개소 24개가 있고 그리고 뒤쪽에는 22개가 있어서 총
46개 에 세리 올라가 있습니다.
이에 이제 현대자동차가 태양 반
쏠라 패널도 3세대로 장기적인 플랜을 가지고 있는데 여기에 1세대
해당되는 실리콘 타입이고 그리고 이제 이제 대해 대한 망은 반투명 형태로
해서 이제 파노라마 썸 품위에 다 갈 경우 아 그건 루프가 있을 수 있네
그제 따 하늘이 보이는 형태에서 태양광 발전 반대 명 고 타입이 이제 이
세계의 가고 있고 3세대는 이제 분 네트 후드 위에 까지 태양 1 5 1
1 5
이제 투영 뜰 탐구를 받는 면적을 듣기가 시킨
요런 고정으로 이라고
일반 건물의 쓰는 세렉 유리한 15% 에서 뭐 10% 후반 때까지 맥스
올라 간다고 치면
얘는 지금 안 23% 에서
지금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태양광 패널이 있는건 유착 아 지금 처음인거 조 처음이죠. 국내에서 판매된
참 합니다. 그리고
북미 시장에서 판매되는 차 중에서도 이 쏘나타 하이브리드 솔라 카나리
최초의 태양광 찾아와 원래 그 도요타 플렉스 프라임 이 점에 그 길로
그냥 위해서는 판매를 안아줘요 그 집은 강도가 충분하지 가나 그 1uf
테 트 레 어느 지 못해서 내내 음 그래서 유럽 쪽하고 일본에서 판매를
하고 있고 북미 시장에는 판매를 못하고 있었죠.
거위 사실 그 트위터 같은 경우에는 솔로 패널 옵션이 300만원 정도가
모았습니다.
썬아트 인형을 사실 그 가격의 50% 도 안 돼
베이지 만원 내정 상생이 가능한 거구요. 그리고
발전 효율도 그 토요타 뭐 전보다 20% 가 더 향상됐다 고 하는 건가
5 쏘나타 트가 중형차 잖아요.
4 여전히 디스플레이는 이제 화려하게 느껴져요 니모 지금봐도 가운데가
일단 넓어지고 이거를 3분할 로 쓰는 요런 화면구성을 쓰게 편하더라 고
실제 뭐 저같은 동시에 여러개 정보를 뛰어노는 걸 좀 좋아해서 그런
면에서는 훨씬 더
적용하기가 잘된 케이스 본 보이구요.
그리고 저 계기판이
어 하 이 불이 들어오면서 이제 rpm 게이지가 없어졌어요.
어느 모드에서 발표 미 나오지 같아용 유일하게 앓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오른쪽 방향 지시등 하는거예요. 그러면은 오른쪽에 그 카메라 화면이 뜨면서
반값 그 위에 디지털로 rpm 이 그때 표시가 되더라구요.
그러면 해피 너 종이 다리 두고 있고 왜 여기만 속도가 나 음
스포츠 모드에서도 심지어
아 어 rpm 이 나오지 않고 그냥 파워의 9 게이지로 이렇게 색깔
고품질 만 바꿔 가지고 나옵니다.
그래서 가끔 저는 이제 운전할 때 깜빡 이렇게 합니다.
아 그래 그 하이브리드 요게 요게 좀 재밌는 화면이 줘 에너지의
소음도 4
근데 보통 우리 라이브에서 차량들 보면 뭐 엔진 휠 모터 배터리 까지
이렇게 봤던 것은 일반적인 구성인데 얘는 하나가 더 생겼어요.
쏠라 루프가 생겼죠 그리고 지금도 10 일하고 있죠. 쏠라 도착
쏠라 로퍼 배터리 계속 채우고 있어요. 네 네 지금 날씨가 구름이 좀 많이
껴 있잖아요. 그렇죠
집 집사 왕 선의의 지금 따 보지는 않고 해가 보이지는 않는데
규정도 구름낀 날씨 에서도 두 칸 정도의 발전을 하고 는 있네요.
어 이게 왜 미국에서는 보면은 오프 사이클 크레딧이 라는 평가와 기준이
또 있어요. 니까? 실제 어 리그
유리창에 붙는 국민 현비 자체는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어 실질적으로는 배출가스 저감에 도움되는 장비들을 일종의 포인트와 수치와
시켜놓은 그런 거거든요
isg 있잖아요. 우리 이제 시동을 아이들인데 꺼주는 장비가 만일 점 얼마
정도 되는 수치를 가지고 있는데 손에 패널 1 8 점 때 와 4 우리
아이 씨 만으로도 연비가 그래도 몇 프로 형성된다 그럼 전 한달에 붙은
것만 1키로에 조정도 소 아이의 지음 그거 안 5배 6배 정도 되는 그런
실질적인 배출가스 저감 효과가 있다.고 지금 미국 쪽에서는
이게 평가를 받고 있어요. 자 그 외에 이제 내부 디자인 역시 외관과
비슷하게 기본형 모델이 하이브리드 랑 특별히 막 차별점을 주려고 하지는
않은 것 같아요 네 그렇죠
지금 거의 장비나 이런 디자인들은 동일해요
이런 투톤 컬러 도 가솔린 모델의 선택을 할 수 있었던 부분이고 자 보스
오디오 도 마찬가지죠
그 주행 모드가 제 기억으로 남아 노멀 모드 가 원래 소나타의 있었던 것
같은데
하이브리드의 노멀 모드 가 없어요.
커스텀 스포트 시 에코 스마트 요렇게 4가지 구성됩니다. 어때 보면 약간
스마트의 가 기본 주행 무드가 되는 생긴거 고
더 아끼고 현 했고 그래도 재밌게 다하고 있으며 는 스포츠
그리고 작업에 들어가고 싶은 커스텀 커스터 넣어서 어떤걸 조절할 수 있는
점프 거야 네 저는 제 퍼트리는 애 코 스티어링은 스포츠는 이런 식으로
해가지고 구성해서 타 보고 있었어요.
작 외국어 그 외에 기존의 키 팝 그대로 있고 이런 거 디자인도 있고
그리고 요 현대 디스 키 카드 1 타입으로 되어 있는 요런 키도
되어있구요. 이것만 있어도 실험도 걸로도 입고 문제로 그렇죠 저는 뭐 일반
모델의 하이브리드의 마창 하지만요 좀 위에 재질 너무 좋아요
아 이거요 그래서 이렇게 부여한 한번 쓰다듬고 싶어지네
약간 대개 난 데님 무늬 들어간 것 같기도 왔고 우리 그리그 얘기니까?
각본은 인형 같은 느낌도 좀 좀 예 지금 여기에 쏠라 로프 정부 라는
메뉴에 들어가게 되면
2위에 발전 쏠라 패널에서 그동안의 발전한 양을 물 수가 있었는데 이게
누적으로 만 표시가 될 때 차 출고 되고 난 이후로 계속 숫자가 올라가는
거기 때문에 그 지금 현재 발전 순간 발전량은 안나오지만
어제 숫자 얼마인지 기억하며 는 이제 그거랑 차이를 개선해 가지고 오늘
얼마만큼의
마차가 생겼는지 알 수가 있죠. 이런것도 조금 더 세분화해서 내 주차해놓은
동안 뭐 2시간 동안 회전 또 얼마나 됐는지 줘 뭔가 주차해놓고 나주
돌아온 실험을 딱 걸때 태양광으로 발전한
그 발전 양은 이만큼 입니다. 뭐 이걸 얼만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여
줘 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보통 많은 분들의 하이브리드는 배터리 갈고
들어가니까? 그렇죠 공간이 좁지 않느냐 4
뭐 이런 선입견을 갖고 계신 분이 아직도 많아요 이런 공간적으로 손해를
본 것이 없는지 이런것도 확인해보시죠.
4 암에 일단 너무 넓죠
뭐 나라 중형 세단은 대단한 것 같아요
음 2 기존의 하이브리드 배터리가 보통은 트렁크 바닥 쪽에 내장이 되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번쯤 맡아 같은 경우에는 우리 엉덩이 끝으로 그렇게
옮겨 들어갔어요.
원래는 트렁크 공간을 좀 치매는 많이 했었는데 그렇죠
지금은 연료탱크 그리고 이런 것에 간섭을 주지 않으면서도
공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는 c 길을 걸었어요. 예 그래서 시체가 조금
높아 존나 라는 느낌이 살짝 이 하지만 그렇다고 어색한 느낌은 아니에요
전액 한스럽게 않는 그런 느낌인 거 고 오히려 이제 앞 쪽보다 조금 더
이렇게 위해서 보는 이런 느낌 들도 있고 여전히 위쪽에 해 들어오면 뭐
지목한 게 반정도 제 기준으로는 요정도가 좀 남는 뭐 이리 나와 있어요.
아 이게 이제 어차피 위쪽에 썸원 투 는 온라인 패널로 안 들어가니까? 의
려해 들어오면 확보하기가 좀 더 쉬워진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보통 이
뒤를 많이 깠는데 이찬 좀 아플 많이 떴다 났네요. 그런 벽에 머리 겁니까?
아까
그야말 뭔가 242 르 그 프레이밍 이란게 또 쏜 악한 관련된 장치들이
와이어링 이 들어가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뭐 다리 공간 머리 공간 이런 뭐 팔꿈치 공간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아니 사실 한국 제조사 한국 차에서는 더 실내공간을 가지고서 뭔가 채지
쫓는다는 것은 좀 긍정 해야죠 그쵸
4 일명 갖고 여기 더 트리 쪽도 보면 이
가죽으로 되어있는 2조 패딩 안쪽으로 조금 1 수납함이 있어 지금 절에
핸드폰을 놈이 스마트폰을 레이 딱
4 이런 부분들도 아이디어를 좀 잘 된거 같아요 아래쪽의 별도의 커플들
따로 있구요.
쏘나타의 트렁크 늬
또 위쪽에 문화 위쪽을 눌러 주면 되죠. 모터그래프 부심은 들이지도 아실
것 같아요 그쵸
네 아직 모터 레플 안 보고 계신 분들이 많으셨어요. 에 가슴 해보자
근데 이거 정말 적을 다 아이디어 괜찮은 것 같아요 그렇죠
c 안 날텐데 아주 발표하게 내장되어 있습니다.
헌 동시간 아니죠 이제 한번 실질 넣으면 이렇게 약 14 스타일이 좀 아
여기 이런 부분들에 마감도 잘 해놨네요.
외부의 도출되는 부분들은 플라스틱으로
감성 등
역시 트렁크 공간도 뭐 군가 는 어디가 사질 일이 없습니다. 예 복사 될
아 진짜 될 거예요. 4 적 끝에 이렇게 해서 손이 안 될 정도
이렇게 누워서 지어 몸이 들어가야 손이 다 정도니까? 그리고 해서 e
길이도 중요한데 이 여기 좌우 폭 투어 굉장히 잘 뽑았네요. 그쵸 끝까 데
차체 끝까지 뽑아내서
어제 골프백을 가로로 넣을 수 있을 정도의 공간을 만들어 냈죠
근데 아 트렁크를 이렇게 열어보니까? 얼마나 2차 뒤쪽 디자인이 날카로
도요 이렇게 좀 전위적인 지가 딱 눈에 보이는 의 라인이 이게 딱
절개라인이 보니까?
검 삼치 안나니까? 그래서 최근에 iso tc 페스트 100
그 차량 규모 구입하고 거의 차량 하고
6 각도가 이 계약 산채가 맞나 싶을 정도로 진짜 이렇게 굉장히 날렵하게
쪽으로 꺾어 쭉 그렇게 현대차가 만나 예 그렇게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다른 경쟁 하이브리드 중형세단 에 비해서 좀
훨씬 더 넓다고 해요 그래서 자체적인 뭔가 자기 발전을 많이 이룬 몇개
대신 형성 한테는 그런 느낌이 들어요.
흥미롭네요. 부터 이렇게 그 운전석 이랑 반대쪽으로 엔진을 놓지 않아요
그렇죠
이렇게 엔진이 좌 과 매치가 되면 느낄 아니 보통 오른쪽으로 이렇게
들어가야 되는데 지금 하이브리드 컨트롤러 즈 이고 전화 배터리 라 이런
그 컨트롤 유닛이 쪽으로 보다보니까? 흡기 라인을 이렇게 위치를 대대장
해라 그래야 왼쪽으로 해서 빙 돌아 가지고 이렇게 들어가게끔
음 아까 왔어요. 약간 공기 흐름이 더 길어지면 조금 불리하지 않을까
어어 꼭 그런 것은 아니에요 지금 뭐 방향은 바뀌었지만 실제로 필터에서
들어가는 이 관의 길이는
기존의 우측으로 나오는 라인 하고 비교했을 때는 좋게 많이 길어진 것
같지는 않아 4
어 이제 다만 1 이런 이렇게 돌아갔을 때의 딜리 암은 이제 엔진 주변을
다 감싸면서 들어가다 보니까? 그렇게 된거예요. 문도 온도가 아무래도 좀 더
해야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
어차피 엔진 자체 이렇게 많이 도면이 아니잖아요. 그렇지만 수시로 꺼졌다
티로 타기 때문에 큰 영향 까지는 없을 것 같은 생각이 들고요
오렌지색은 고전 합니다.
함부로 건드리면 안된다 라는 의미로 여러분들이
받아 들으시면 되겠습니다. 요는 직분사 어
직렬 4기통 2.0 ng 들어갔죠 150 마력 때 정도 출력을 발휘하고
있는 선 트림 엔진입니다.
형의 남아 현대차가 요 엔진을 굉장히 2 메뉴로 쓸 것 같은 그런 엔진
이구요.
스마트 스트림 엔진은 완벽하게 엔진은 새로 설계 뜨게 보다는 기존의 엔진
블럭을 가지고 새로운 기술들을 좀 접목시켰다 고 보면 되겠죠.
그리고 그 옆쪽으로는 이제 하이브리드 그 고전압 배터리 y 모터 그리고
또 회생 제동 에너지 이런 것들에 컨트롤 모듈이 크게 자리를 잡고 있구요.
냉각수 탱크 리 조보아가 두개가 있어요.
여기에 앞쪽에 아마 뒤쪽에 하는데 지금 저희가 라인으로 복원돼 앞쪽에는
냉각수 라인 은 이쪽 컨트롤 모듈 쪽으로 바로 이어지는 사실 여기서
리얼이 굉장히 많이 밝은 착하니까?요?걸 냉각시켜 주는 라인이 하나 있고
뒤쪽에 있는 게 이제 기존 그 대안이 거니
냉각수 해주는 요 라인은 이제 앞쪽 라디에이터 쪽으로 와서 왼쪽으로
들어가는
요 라인을 가지고 있네요. 그래서 0 값으로 탱크가 2개가 있는게 굉장히
좀 채 겠어요.
외부 이상
왜 데려가고 누르게 올라오고 올라온 것도 내려가지 그걸 잘 먹는 순간
무중력 시티 그건 뜻인 것 같아요
이거 어떻게 해서 각각 다시 앞으로 * 사용됩니다.
갑자기 시야에서 산에서 사커 빨리 바짝
차가 저는 그 쏘나타 일반 모델 가솔린 모델 탔을 때 최씨가 주는 카타나
바체 나 이런 출시가 된 3탄 괜찮았는데
가장 불만 써 어떤 것은 확실 n 지역
출력 때 최 현관에서 조금 답답한 느낌이 업무 적도 있었는데 확실히 일반
모델보다 힘이 좋은 것 그렇죠
우리 일반 모델이 한 100키로 해서 좀 넘어가기 시작하면
자 이제 저는 굉장히 클릭 되고 있네요. 4구 하느님께 힘들어 하는 느낌이
좀 거슬렸는데 화실에 엔진킹 힘겨워 하는 순간이 굉장히 뒤에 있어요.
쏘나타보다 변속이 뭐 특별히 빠르거나 다이나믹한 느낌은 없는데
교회는 출력 인 확실히 말인것
이제는 하이브리드가 비실비실 하다.
출력 느껴 카다 이런 소리는 안 되는 것처럼 그 지금 이렇게 좀 잘 닦인
도로를 가져봅니다.
요철 지날 때 그걸 찍는게 풍자가 떴다가 내려올때도
안정감이 탱커 였죠 차가 이제 앞 뒤로도 불필요 와 빛이 노동이 생겼는데
지금 거의 보면은 앞뒤가
동 일하겠다 차 수평을 의 자체로 냐 들었다가 살짝
저희의 다 하츠는 그러니께 덜떨어진 지금
욕을 맛깔스럽고 얼마나 되게 되는거 같애
이게 꼭 배터리 위치를 더 앞으로 가운데로
담겨서 그런 것 뿐만 안되겠지만
현대차 입장이라는 그 위치 바뀌면서 9개 변화가 생겼고 로 때문에 빛이
날 올린적 좀 많이 적어졌다 라고 얘기 하더라구요.
이 카메라도 굉장히 파랑 것
그쵸 요게 요거 진짜 아 이게 좋은거 같아요 너는 모든 차량에 앞당기기
딸이 에 적용되는 기본 옵션 와도 3동
좋을것 조 거의 조금만 더 발전 하면 밖에 굳이 거울인 써야 될 필요도
없어지는 시대가 올 것 같은 타입의 대해 특징중의 하나가 이런 좀
혐 당해 짜 운전자 보조 시스템 왜 기본서를 다 들어가는 거죠.
tel
대체 까지 쏘나타 r 구제를 재생 했습니다.
자 정말 연기가
출중한 에요 표정이 얼마 안 좋으신 거야 에 잘 갔으면 좋겠어요.
아 사실 지금 이제 전기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이런 애랑 등 차가
많이 나오고 있지만 그냥 원래부터 있었던 이 하이브리드 모델도 내에서
발전 을 하고 있어요. 그렇죠 그리고 지금 이 정도의 기술 수준이면
생각보다 2
완전 연기 차로 가는 과도기 가 좀 오래 갈 수도 있겠다 이런 차량들이
있으면 그런 생각들도 됩니다. 뭐 당장에 뒤에서 걱정 없이 탈 수 있고
그러면서도 여력이 부담 굉장히 적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냥 우리가 그동안 써왔던 데 편하게 탈 수 있는 자는
상대 2차 금호 특별히 막 무게가 2통 아 이렇게 무겁지도 1
4 적당한 주행감을 보여주는 이런 자동차 되기도 한다. 며 는 매력적인
상품 것 같아요
일단 저희가 쏘나타 아
타고 빼고는 왜 예 1부 시승을 했는데 개인적으로 터보 등 키 됐고 근데
서키스 갈 수도 있겠죠. 근데 4
그리고 또 다른 배틀을 할 수도 있겠죠. 그렇죠 네 그래서 그 소나타 터보
세상적 기대가 되고요
여정이 마지막 또 어떻게 끝날지 굉장히 그리고
자 그러면 다음에는 또 다른 자동차로 4
여러분들에게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침이 따지 못해 레프트 상영
이었구요. 내성 일쑤라고 광경이었습니다. 예 감사합니다.
정말 그룹
어 하고
뭐 풀 거 아니죠 일침을 꼭 그 택했다 니플 입수 는 풀럼
나머 파일로 가
이제 우리 대결 만 나왔죠 3 재미는
4 그거 속에 터너 사회 4컷
연기 대전 의 순간을 누가 알려진 되요 근데 제가 구문이 킬 봄 다음 거
아니니까? 일단 제가 굉장한 하락세
아 위치로 곤두박질 치기 는 에어컨 대형 상황 이거 왜 관상에서 연비
직전 한다.기 마리나 델 소리는 싶은데 s 혹시 그런 이런 것 같아요
줄이 했는데 레이스티 가 동일해야 어차피 대들이 빠진 크러치 여인의 든
양털 - 우리가 차량 해주세요.
기사를 2cm 넘어가자
[웃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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