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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그래프 | 반전매력! 마세라티가 스포츠카 브랜드인 이유! ||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 그란카브리오 시승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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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르
5 com
you
사실 마세라티 와 이런 복장은 전혀 어울리지 않지만 그 외에도 서킷을
가려면 이런 복장이 필수 기 때문에 네 이렇게 합니다
뚜껑이 없어 좋은점 하나는 이 천장에
이머리 아서를 받지 않는다는 점이에요 으
9분하고 닫아 주세요 아 그래요
아 알겠습니다 예 아 네 알겠습니다
그거 뭐
놀고 되겠어요 또 로 할게요
최대한 평상복 인것처럼 옷을 있고
마세라티 니까 면제와 회사 키는 이렇게 혈 매지 라 매 씬 글러브를 끼고
정말 그 이 풀 착장을 한 상태로
너무 진지하게 트랙을 타면 뭔가 좀 어색한
아웃도 좀 편한 옷을 입고
편하면서 좀 스마트한 캐주얼을 입고
적당히 빠른 템포로 탈 때 그럴 때 더 잘 어울릴 거 같은 차에 그래서
사실 지금 이 가사라키 그란투리스모 스포츠 를 가지고
트랙의 들어가는 것 자체가
괜찮은건가 라는 걱정도 조금 있습니다
어 빨리 앞에 우리만 열어주면 난 바로 돌진 할 거야 라는 그런
어떤 야생마 가 달리기 직전에 막
에 달리 거야 달릴까 이러고 있는 거 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어 지금 소리가 얼마야 마세라티 소리 겨우 이 정도야
이런 느낌이 들 수 있는데 그럴 때는 스포츠 버튼을 한번 눌러 줘야
전혀 다른 소리가 나죠
아 이거 위해 되어 마세라티 굉장히 몸이 가뿐하고
모음 그렇게 제 기준에서 이 멈 7을 말했을 때 굉장히 가벼운 느낌이
드는 그런 차례에요
굉장히 부드럽고 아주 명랑한 움직임을 보여 주면 되요 이게 의외로 관계가
굉장히 멀리 있어요
사실 마스 라 t 라고 하면 느긋한 느낌의 자동차 잖아요 저희를 그래서
이렇게 모래 싱 수트 같은 걸 아니 뭐 지금 타고 있는 건 4
이러자 인데도 불구하고 잘 멋져요
소개비 하고 뒤지 일어 차가 이렇게 결론 차가 브레이크도 굉장히 이상하게
브레이크가 지금 담력이 그렇게 베스트 느낌니었거든요 처음에 제가
브레이크를 딱 밟았을 때 에이 뭐야 브랫 이거 굉장히 라군 정말 창
했어요 정말 죄송합니다
브레이크가 굉장히 미디어 하긴 대해서 발표 밟을 수록 더 강하게 이렇게
해서 다르게 굉장히 쉬운 불에 그 로 되요
그리고 처음에 한 기가 돈다 라는 느낌
일단 롤링이 재미있겠다 라는 느낌이 있었는데 완전 이선희 편이었어요 적생
은 역시 이래서 맡지 라티 구나 라는 의미 블박이 1 이런 주행 질감을
보여줍니다
정말 만들어주는 잘 달 이 참여 지금 아직 신차 요 2000km 를 갓
주행 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어제 대로 엔진이 길들이기 가 되어 있지 않은
상황이에요
그래서 책을 이용해서
길드 레게를 좀 해줘야 될 것 같아요 아직 스포츠 모드는 켜지 다 않았고
노멀 모드 거든요
그런데 사이에서만 뚫어주는 접지력이 어느 정도를 쓰고 있는지 얼마나
봤는지 뭐 이런 것들을 제가 어떻게 직감적으로 파악하게 편 헤어
아 어쩌면 이게 이 유압식 스티어링 일주는
장점일 수도 있겠네요 이 차는 아직 그 전동식 못하 가 들어가지 않고 요
파우스트 리오 이를 보충하는 클래식한 방법을 택하고 있습니다
압축 공백을 넘어가면 안 됀 지나칠 수 있어요 지금은 바스라 찌를
부드럽게 풀어 줘야 됩니다
아 이 차의 싸움
써 패가 착취로 들어오질 않아요 지금 2차에서 헬멧을 쓰면 안되는 이유가
또 하나 들었네요
정말 의외네요 생각보다 쿠페 형은 지금 서스펜션 스트로크가
꽤 많아요 1 특히 차가 안쪽으로 롤링 여인이 상태에서 놈의 요철을
만나면 펌프스 토 까지 거의 끼어 풀 쇼크를
다 쓸 정도로 차라
굉장히 유연하게 관절들이 지금 움직이고 있는게 느껴졌는데
요철을 만나기 전까지는 차가 롤링이 그렇게 많다 라는 느낌을 직접적으로
는 파티가 어렵거든요 그럼에도
그래서 이 주행 감각이 굉장히 독특해요 그 어느 차와 도 비슷하지 않은
것 같아요
자 일단 지금은 스트로크를 정말 닿아 내려 둘러쓰고 있는 상황이다 보니깐
이제 캠퍼를 조금 더 단단하게 조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어 치모 든
에 캠퍼 주절 버튼이 따로 다이먼 있으면 좋겠는데 지금은 그렇지 않아도
코 5 스포츠 모드를 누르면 파워트레인과 하체가 모두 다 동시에
판단해 줍니다 뭐 제법 단단해 져요
스포츠 모드에서는 10% 정도 감 세력의 올라가 따라 고찰은 되어 있지만
5 지금 제 밤늦게 무르는 허위가 30% 이상
판단해 줄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듭니다 자 브레이크의 페달은 그 감따기
전환의 굉장히 좀 힘들어야 될 것이 조카도 많이 밝히는 타입입니다 그런데
그 스토크 가 키겐 너의 반해서 이 제동 압력을 좆아 하는 요 위성은
굉장히 명확한 것 같아요 내가 원하는 만큼
제동력을 증가시키고 어그 부분을 유지하는 거 이런 부분들은
그게 문제 없어 보입니다 자지 길드가 같은거 같으니까
뭐 달려볼까요
확실히 어차 에 무게가 만만치 않은 참게 느껴지 거야 으
이게 거의 지금 1.8 턴을 넘어서
향을 가지고 있다 보니까 그리고 흰 레이스 도 굉장히 길어요 이 차는
현대 그랜저 큐트 소라 타고 더 크고요
그랜저에 가까운 크기를 가지고 타거든요 켈리 베이스도
후 패치 보든 굉장히 입니다 서 내려 구원에서 아주 민첩 할거라고
보기에는 어려워요
한성도 굉장히 크구요 음악 24시간 찍 구속 서킷은 모르겟지만
저속 에 코너들기자기하게 많이 들어있는 테크니컬 풍부해 션은
분리할 수 있는 그런 기적입니다
자 esc 를 을 자 해제 한다.고 했지만 어느정도 개수나 일어날 때는
kb 들어오고 있습니다
아 둘 다 끝났는데 5
파이어 짜 9기 조금 전에 없었던 것 같은데
없었는데 갑자기 파이어 짜오 게 생겼어요
이거 경희 씨 수상한데
브레이크 나죠 패달 핸들링 모두다 샤프한 느낌 하고 이렇게 거리가 있기
때문에 이 차를 샤크 하지 않은 차르 장담할 수가 있어요 그런데 실제로는
굉장히 있어 캣 을 하면 되도록 아이 번을
보통 차근 아니구나 정말 잘 만들어진 자동차 구나 써피스 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고 그냥 일반적인 도로에서도 굉장히 본 앱에서 탈 수 있는
자동차 입은 채 긴 없구나 라고 느끼게 되는 이런 모습이 있습니다
정말 마음에 드네요 이 차는 그렇게까지 및 특성이 좋은 차는 분명히
아니고 매도 수정니라 꾸준히 밀고 가는 코너링 그럴 때 접지를 절대
잃어버리지 않네요 그런 느낌을 매력으로 중이며 탈 수 있는 차가 않냐고
아이고 써스펜션 이라는 건 사실 저는 말장난으로 생각했어요
회계 뭐 그게 뭐 라고 생각했는데 터 보니까
귀찮네 일반 도로에서도
매력적이 면서 이렇게 터키 3 써도 크게 무너지지 안돼 이런 모습을
보여줘요
20km 구간 은 이렇게 무거운 차들 한테는 가장 힘든 구간이 에요
탭과 싸우는게 아니고 관성과 싸우고 있는 그런 느낌입니다
재미있네요 그래도 으
앞에 쉽지 인디케이터가
꼬 편 속으론 자면 되는지에 대한 포인트를 알려 주긴 하는데 정확하게
맞지는 않아요 그 전에 어
퓨얼 컷이 좀 일어나 경향이 있습니다
지금 수초 10퍼 는 아마 추천 차 100 rpm
기준으로 나온 것 같은데 뭐 어쨌든 실질적인 1 요 차단은
7천 팩 rt 엄 정도에서
끝나고 있거든요
냐 놈
아 허리가 아파요 아
ct 가 저한테는 굉장히 폭이 넓습니다
진짜 제 생각에는 놈 얼의 수동 모드를 타는게 더 유리하고 악기 다음
대립하며 는
차가 최대로 집 누나네 꾹 눌러주는 게
부족해요 58.8 자 이제 노멀 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이렇게 김 턴을 굉장히 좋아 지켰는데 차원 때는 즉 킨 턴이 굉장히
부담스러운 영역 이네요
아 그래도 이 1개 상황에서
컨트롤 하는 부분들은 굉장히 쉬운편입니다 차가 까치 하게 움직이진 않아요
흐리며 밖에서도 일관된 방향성을 좀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 이 차에 들어가 있는 타이어는 p0
그리고 후륜에 이게 85 사이즈가 치료가 있는데 395 정도 느껴 줘도
되지 않을까 라지 더 힘들기도 하구요
아 캠퍼는 확실히 인제 스피디움 기준으로는 노멀 보다 더 낫네요 실제
초도 58 조치를 맷 아직은
꽃이 모드보다 더 빨라요
그리고 어 타이어가
논을 붙들고 있는 접지 시간도 훨씬 더 유리합니다 금을 모든
2차의 바램이 있다면 그 파워트레인 말 스포츠 모드로 설정을 하게 해주고
댐퍼는 별도의 투자 그로 소프트웨어 늘 따로 조정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스포츠 모드 엔진 스포츠 모드의 서스펜션을 소프트 무드가
텔러 cm 를 좋을것 같습니다 코너 진입 에서는 아주 부드럽게
어야 칸 오버스티어 성향으로 뿌리가 따라와 주는 게 기분이 좋구요
하지만 연석 높은 현석을 깨웠다 가 착지할 때는
어 쪽 거치게 리바운드를 잡는 느낌이 있습니다
mc 버전 이었다면 지금 어치 보자 보다 좀더 a 초를 기록할 수 있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도 들구요
제동력 자체는 아직 변함이 없지만
브레이크 페달의 스트로크는 어 약간 감각이 많죠 냈어요
좀 깊게 들어가서 하드 포인트가 좀 아래쪽으로 어 설정되어 있습니까
판단력이 올라온 구간 매출 좀 데려가 있는 상황이구요
어 그래도 이제 금
제법 이렇게 * 맵 주행을 했더니 몸이 꽤 후끈하게 달아올랐습니다
굉장히 좀 집중해서 차에 컨트롤을 해야 되는
뭔가 차가 알아서 드라이브를 다 이렇게 이 풀어주는 그런 타입의 차는
아니에요
굉장히 마초적인 상황들이 남아있고 아 운전자가
어느정도 컨 츄 볼을 컨트롤러에 대한 책임을 차 된 부분들이 명확합니다
확실히 예 중량과 긴 힐 베이스가 주는
안정성을 좋죠 근데
민첩성 부분에서는 어쩔수가 없는거 같아요 게다가 이 차의 앞에는
어 8기 총 엔진 굉장히 부피가 큰 4.7 리터 v8 엔진이
무런 20으로 차를 잡고 있어서 이 운전대 조작해서 기민하게 앞부분이
따라온다
약간 이런 느낌 까지는 굳닌거 같구요
자 앞에 기만 형편 대장님이 온 절하고 있는 그러한 카무 리오가 마음에
들어 옵니다
숫자 아름답게 움직이네요
서킷에서 조차 뷰와 함을 놓지지 않 4
그런 모습을 보여줍니다 역시 마세라티 군요
200
이백은 충분히 넘기는 걸 볼 수가 있죠
코 폐와 컨버터블의 차이가 꽤 나잖아요
꽤 나는데 저는
컨버터 브레 방석이 떨어진다
그거 뭐 인정 땅속 떨어집니다 무게가 무겁다 것도 있죠 그렇지만 운전의
즐거움이 부족하다
병원 아니에요 그렇게 느끼지는 않습니다
어쨌든 이번에는
아 그런 투리스모를 쪼금 잘라서 만든 차
그래 실 멋진 하늘과 멋진 배기 사운드를 더 가깝게 즐길 수 있는 그런
카브리오 스포츠입니다
조금 전에 타 바톤 쿠페와 사실 파우 트웨인은 완전 동일해요
최고 출력 트랜스 미디어 기업이 모든 게 다 동이 라구요
5 로직 다른거는 약간의 증가 중량과 어
그리고 이제 컨버터블과 위에
첫째 감성 그리고 이제 그의 딸을 좀더 소프트 한 템퍼 들 들 정도의
차이입니다
스포츠 르 엮어 보겠습니다 뭐 이게 썬더 다른 해에 2
지금 그란 투리스모 하고 완전 다른데요
아유 깨달은 찼어 뭘 씻음 어치 감성 이네요
gt 가기에는 굉장히 딱딱한
자칫 항성이 모두 좋은데요 멋집니다 같은 느낌이 드는 수직한 에요
어 지금 일단 esp 를 켜 9 추행을 시작해 보고 있는데요
생각보다는 코너에서 kb 시점이 좀 빠르게 들어옵니다
빠르게 들어온 대신에 격하게 차를 잡아 주기 보다는
아 이제 좀 부드럽게 당겼다가 놓는 그런
색 낚아 찾는 그런 느낌까지 는 아니네요
첫 인상은 요 섞인 위해서 첫인상은 생각보다 쿠페 보다 팟 2 강성이
많이 부족한 느낌니다
어이 느낌은 아까 공도에서 도 약간 비슷하게 느껴지긴 했는데
체력이 위해서도 그대로 천 해 줍니다 넋이 레이크 라 토리스 무나 그란
카브리오 가 그 첫째가
바뀌고 힐 베이스 마저도 길기 때문에
어이구 패 바디를 그대로 위쪽을 잘라내고
또 필요 부분을 다 없애고 오르지 아래쪽 틀로 부분으로만 차에 비틀림
강성을 다 받은 한다.고 하면은 굉장히 좀 부담스러운 조건이 길은 해요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그러한 카브 리어의 바디 감성은 최고 5
단단하게 지지를 해주고 있습니다
내 바퀴가 무관하게 데 그 땅을 잘 짓고 버텨 춘다는 그런 느낌이
확실하게 올라와요 그걸 이제
예 스킬을 좀 그렇구요 에 의해서 c 를 끄고
조금 매수를 높여 볼까요
5 어
쿠페 보다 그 보너 진입할 때 어 꼬리 쪽이 바깥쪽으로 흐르는 현상이
적게 나타납니다 그러니까
뉴트럴 스티어 감각이 더 가까운 들은
진입 쿠션이 만들어주고 있어요
제일 뒤쪽 캠퍼의 압력이 보태 보다 싸게 설정되어 있다 보니깐 이런
차이는 것 같습니다
강하면 먼저 불어 지거든요
8 보다 전반적인 주행 에 만족도 7 갑 이 되려
아무리 여기서 더 나아가 같은 느낌도 없잖아 있어요
자 이런 개인 코너에서는 역시나 어야 건 더 성향을 보여줍니다 중
양이에요
공차중량이 이 차는 이제 1.9 톤을 넘어서기 때문에 사실 어쩔 수 없는
부분이에요
자연석을 타고 넘는 느낌도
소 패 보다 지금 카브리오 가도 나의 물론 저희 같은 카프리 어를
타고나서
지나치게 차가 좀 노면을 많이 튀면서 갈려서 확인을 해보니까
공기압을 너무 많이 넣어서 보내 주셨더라구요 실체를
압력이 그 60 psi 에 달할 정도로
어 완전하게 2
팽창 상태의 타이어로 달리다 보니깐 다이아가 노면의 요철을 좀 효과적으로
없애지 못한 부분들을 분명히 있었던 것 같아요
2차도 지금 보니깐 공기압이 적지는 않아요 지금 저희가 뭐 촬영
3줄의 워낙 빡빡해서 지금 분기 합을 맞추지 못하고 트랙의 입장을 해버린
상황인데요
원래 그 거니 9 분비 약 규정은 32p 쌓입니다 없는
트랙에서 아무리 타서 운두가 올라도
뭐 한 40개 싸이 정도나 나오겠죠
뷔페 쪽에 좀더 오버 상양 이간 하구요
카브리오 쪽은 뉴트럴 과 언더 성 양쪽에서
넘어가고 있는
ost 에 발생시 점 도 훨씬 더 카브 려가 되었습니다
자 그리고 이렇게 아 제 슬라이드가 일어나면서 허리가 날아간 상황에서도
차에게 실시가 비틀리는 그런 느낌은 거의 받기 어려운 것 같아요
자 확실히 앞 타이어에 대한 부담이 좀 많이 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주민
던지는 스틸러 gt 를 처음 서키스 가지고 왔을 때 랑 좀 비슷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지금 사실 기어비가 워낙 길어 가지고 3단에서 거의 랩은 딱 서버가 되고
있어요
자 58조 어쨌든 지금은 석희 비교 일 뿐이지 병실 잡는 게 아니기
때문에 줄까 대결 한번 시청해야 되겠네요
어어 아주 매력적입니다 지금 이게 초 어느 해에
느낌이 계속 이어지고 있어요 서비스를 좀 공략 하는데도 굉장히 이어가고
있는 느낌주 매력적입니다 중에 무지 리즈 그 하려고 해서 한 것
아닌데 지금 살짝 봤거든요
어 또 조금 노려 파니까 바로 잡히네요
근데 정말 단단해 요 차가 이렇게 까지 간다 4배나 싶을 정도의 통증
느낌이 있는데요
머슴 5초 들을 넣어야지 너 어제 속도가 나올 것 같아요
이렇게 공개 학을 잘못 나온게 지면 이제 내에 공기압을 조금만 줄였으면
그 훨씬 주 결과가 나올 것 같습니다
써스펜션 도 써스 저이지만 이 파우 트레이 나고 의 궁합이 굉장히
좋습니다 기 변속기가 파워트레인 는 정말 최고의 밸런스를 보여주고 있네요
아 어떻게 이렇게
후 개 감이 있어서 차 같 날 거든요 당연히 알지 이런 무기인데
나는데 그 다음에 극복하는 느낌이 정말 매력적이고
이런 부분은 차가 조금 연식이 있잖아요
차가 약간 뭐 어떤 의미에선 오브제 따라 는 얘기도 할 수 있는데 그런
연식에 위해서 굉장히 빠른 굉장히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맛이 썩
재신 차들이 달리는 것 못지않은 늘어놓는 해 보여줍니다
이게 스포츠 모드의 끄면 더 좋은거같습니다 그거 수도 있는거고
과감하게 끄고
있습니다 굉장히 매끄럽고 네요 이 코너에서 버텨주는 능력이 그러니까 빨리
도는 게 아니에요
돌고 주은이 가는 거죠 그게 2차에서는 아주 크 매력으로 작용합니다
나 있어서 포트가 보기엔 굉장히 멋있더군요 예 예 뭐 잘 지탱해 주지
못하고 있어요
각각의 차마다 의 매력이 있는데 그중에서 포르쉐 911 일이 갖고 있는
매력 그리고
볼 3 박스터 갖고 있는데 다 있죠 그 외에 이런 gt 카가 갖고 있는
매력이 또 있단 생각이 들었어요
우리가 gt 카 라는 걸 얘기할 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자가 바로
마세라티 에요
어 가장 기본적인 직하다 보니까 2차 이 차를 뛰어넘는 차는 그렇게 흔치
않은 것 같아요 뭔가 여기서 조금의 변화를 주어 좀더 다이나믹하게 만들어
조금 더 크게 만들어 좀더 작게 만들어 여러 가지 변화가 있지만 이게
교과서 고 그 나머지는 약간 이 차를 좀 따라 한게 아닌가 하는 느낌이
까지 드는 그런 자란 여이 들었습니다
아 제가 지금 이 차를 탔다면 병실을 이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차 앞에 병의 시가 있는데 내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번 찾아볼까요
자평 씨가 뭐 허리가 가지고 있습니다
10:00 물론 지금 최선을 다해서 달리지 않고 있죠
하지만 여러 잡을 수 있어요 그러니까 더더욱 잡을 수 있어요
수원 친구들 한번 올려봅니다
지금 헬맷을 쓰고 있으니까
아까 쿠페 모델에서는 엔진의 사운드가 제대로 느껴지지 않는다 라고 말씀을
드렸는데
확실히 그란 카브리오 적은
어 질 내로 들어오는 소음 양이 좀 더 크기 때문에 헬멧을 쓰고 서도
어제 박 친가 빚는 패기 사운드를 계속 즐길 수가 있어요
그 사이트 포스터가 제 허리 사이즈 보다
한창 크기 때문에 제가 머리 힘을 줘서 몸의 위치를 좀 버티고 있어야
되거든요
그러니까 좀 머리가 아프네요
아 그렇지 못해
시작해보겠습니다 그런 가구요 는 재미있게도 매뉴얼 스포츠 모네 내 업
시트가 자동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스타 그러지 않았거든요
자 잠시 리 일본 포도에서
어 급해 보다 안쪽으로 그 말리는 계정을 클릭에 훨씬 어렵습니다
배려 뒤쪽에 5가 성향이 좀 처분 덕분에
킴 코너에서 탈출할 때는 스로트 시점으로 11g 까져 갈 수가 있구요
아빠보다 훨씬 말은 타임이 나올 것 같은데 안타깝게도 말 우리 맵을
하지 못하고
적기 발령 상태가 돼서 저의 이 들어가야 되는 살겠습니다
아쉬움이 남네요 그런데 어쨌든 확실한건 제 마음에 질문 쪽은
카브리오 쪽인 해요 1 응 것보다는 얻는게 훨씬 맞는 쪽이 바로 그런
카브리오 쭉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실내공간은 지붕이 열린다고 해서 손해 보는 부분들이 거의 없고
차체 강성도 비슷하고 랩도 비슷하게 나오고
게다가 사운드 는 어탐 을 열 든다 뜬 훨씬 더 선명하게 즐길 수
있다라는 점에서 카브리오 가 마음에 드네요
굉장히 강한 간만에 가슴 뛰는 경험이었던 것 같아요
아 지축을 흔들며 달리 더라구요 러가 우리가요 뭐 않은데 벽이 씨가
뒤에서 2겹 되게 웃어
특히 터널 같은데 지나갈 때 그래도 뒤에도 합니다
sr 빨라서 갑자기 오니까 어이구 무슨 마치 호랑이 같은게 뒤에서 막 주
채우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
뭐 2번 가야 될것 주변 사람들을 다 즐겁게 하는 차 인것 같아요 기분이
막 업뎃 일하고 있었어요
에 꺼지자 마음에 들고 그리고 처음엔 무조건 이거 흰색이 지 검색하면
아니지 않아
그랬는데 변씨가 검색하고 걸 보니까 괜찮았던거 같아요
제가 타고 다 좋아 보이는 얇은 아라라기 말해야 해방 해도 예뻐요
어 약간 어려울 때 내 이렇게 딱 중압 쩍 인 그 홀트 마스크가 있고
거기에 이렇게 그 맹수처럼 새로 로 이렇게 동공이 열려 있잖아요 저 아래
니아 야 니 까
어 안방 한데 여기만 빛이 딱 들어오니까 아니게 리뷰를 괴물 같은 느낌이
드네
좀더 어 그 drl 도 그렇고 요번 페이스리프트 되면서 뭐 몇 가지가
바뀌긴 했네요
뭐 사실 그 차이를 알 게 어려울 텐데 사실 큰 부분들은 타 그대로
유지가 되어 있는것 같아요 왜냐면 기본 디자인 자체가 워낙 완성도가
높아서 4
이거 함부로 방법 안 됩니다 예 내일 디자인름다운 차를 함부로 훼손
시켜서 안 되죠 그렇죠 름다움을 잘 유지하면서 그래서 조금씩
엑센트를 줘야 되는데 그런 부분을 마사지 자랑 것 같아 무릎보다 더 그리
리 아래 이렇게 있어요 음
발목부터 무릎 차이의 그렇죠 요즘 와이드 n 로 뭐 이런 얘기 많이
들었는데 2차 d 서클 그냥 어 어 이 정도는 없습니다 이 정도 들어
절단한 차는 사실 괜찮아요 이런 에 스포츠카 또 아니고 gt 카가 요
정도 까지 거의 드물다고 봐야죠
이번에 2 힐도 정말 저는 체취가 넘치는 같아요
당연 착 나름 맛을 어찌 로고 의 딱 삼지창을 그대로 스토크 형상화 한
디자인이 자 여기 여기 여기 3개 는데 여기기도 것 이었어
이어 였지만 30차 이걸 딱 알아볼 수 있는 디자인의 제가 센스 가 있는
사람만 알아 볼 수 있게 하는 자 이게 약간 착한 사람 눈에만 보이는
사실 차인 거에요
부러질 거 아닌가요 아예 써야 하는 것이라서
휘 대장과 요인은 그대로 흡착 모양을 그대로 냈으면 사실 좀 출 스럽죠
스럽게 예 아니야 이렇게 은연중에 딱 보면 아 적을 삼지창을 모티브로
했구나 라는 걸 알아볼 수 있게 디자인이 돼 있으니까 전 더 마음에 드는
거 맞아요 맞아요 아 요런 것도 3개 재미있다
이게 다만 보면 g 보여요 그래 뭐 브레이크 고 가운 보면 피렐리 고
가오 보면 이건 이태리 치하고 이걸 다 이태리 사람들마 안 돼
2세기 아들 1 단말 다고 하면 뭐 막은 새끼가 내리고 이런 부분들 들어
의 그 그런 감성들을 우리가 남인 야하면서 이제 약 제 1종과 까봐 안고
만들어진 자동 진짜 메이드 인 이 틀린거 메디텔 2
왜냐면 정말 타이어 끝부터 뭐 핸들 끝까지 이해하는 가족들 다 이때 리
장애인들이 만들고 4
모두 인텔이 맵이 밑에 비해 그런 감속 으로 만들어진 자동차 한나라당 또
들어요 저는 그래도 디자인은 역시
예 쿨팩 그러한 2개가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소리에요 2컬러 이거 보고서도
그런 많이 나와요 자
하지만 이 떨어지는 2 루프 라인 다르잖아요 지금 루프 플라이 바람은
베타겜 오바 가려고 했지만 결코 비슷하지 않은 모양이 사실 마세라티가
그런 점에서 굉장히 좀 독특한 면이 있잖아요 요 라인이 요게 4시 흉내
맥이 굉장히 어려운 라인 이거든요 4
요거를 닫고 있는게 맛을 어찌 큰 장점 이긴한데 4
다시 여기 없는게 좀 아쉽게 돼요 그리고 마세라티 민도 주변에 크롬
라인과 있나요
이게 너무 멋져요 근데 진짜 이 차가 못 갖고 있는게 뭔지 아세요
뭐요 이거요 이거 전투력이 더 생각 아 맞아요 예술의 뻑뻑 발을 빼지
여기다 빼지 붙였는데 아닌 사람은 마세라티 같아요 이 차는 여기에 있지만
저차 는 없다구요 아 요즘 bmw 도 여기도 뺏지 붙여요
그이의 마세라티 시추 잖아요 그렇죠 그리고 그렇게 어울리지 난 터라
생각이 밖에 얼마다
뒷면 디자인에서도 보면 그냥 정통 디자인이에요
그러니까 마세라티는 크게 뭐 바뀐 게 없는 것 같아요
뭐 네패스 이렇게 되면서 이제 아래쪽에 디테일들이 조금 경 경 이 됐는데
머플러 주변도 조금 더 정리된 모습으로 바뀌었구요 근데 내 이쪽은 뭐
그대로 낑겨 없이 그저 해주세요 용의 처음 바뀌었을 때도 야 이렇게
있었던거 같아요 라고 했었는데 솔직히 좀 인저 빠져 있었는데
그리고 어쨌든 내가 내 집 모습을 볼 수 없어서 잘 몰랐는데
아마 여기가 지금 허약해 보이지만 브레이크를 밟으며 기가 빨갛게 풀이 또
들어올 거야 부분이 그런거 아무 쪽 알고 계획안 만
이렇게 원래는 클리어 렌즈로 브레이크등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밟으면
빨갛게 최종 등이 들어오죠 가장자리는 그러면 브레이크는 아니고 이제
밑쪽의 흡연의 믿음으로 어 켰을 때 일일이 파이프라인이 이렇게 신앙이나
었구나 가장자리는 머그 등니고 그 것만 점으로 차가 그 최신형 모델
이라기 보다는 좀 어느 정도 약간 0 타이머 모델 정도 되는 그런 감성
들이 국가에서 아직도 많이 남아 있는 그렇죠
내가 젊었을 때 정말 좋아했던 차지 그런 일어났어 지금도 살 수 있는
자매
아주 뚜껑을 열고 얘기해야 돼 뚜껑을 다꾸 얘기하니까 지금 마치 밀리는
것 같잖아 이제 많아 밀려 요 지금 안해야 헤어 이쪽 많이 밀리고 있어
여러 있지
이에 지붕이 열린 과정을 보여 드릴 건데 사실 지분 열리는 과정은
되게 오래된 차 같아요 영화 최신 연 그 전자동 루트가 이렇게 착착착
움직이는게 아이라 와야
이렇게 열리다 가 잠깐 이 작품이 멈추고 이래 또야 2부 2 다 끊어져
있어요 동작들이
별도 있는거예요 리모컨으로 열리니까 없이 쭉 아 지금 질문이요
아유 오픈한 열리며 양어 단연 입니다 그렇죠 알았어 아 그 튜닝으로
하는거예요
그 이태리 사람들은 원래 카로 제대와 같은게 발달했기 때문에 하면서 그런
것들 또 하고 있었어 확실해 도 여럿 오니까 너무 예쁘네요
네 당연하죠 지금 이 느낌 사실 이렇게 대학 9패 를 타는 의미가 있는
거지 아 사실 이기에 정말 풀 사이즈 쿠 페 어 지금 투더 모델이지만
전장이 지금 거의 4.9 m 짜리 차량 이거든요 굉장히 그래서 나타나
같은 차에요 그런데 지금 봤을 때 그럼 이렇게 크다고 생각했었는데 지금
그러고 보니까 지금 그러니까 이 덮여 있던 면적의 크기도 막의 큰거
이만큼 이다 사라진 거야 징어 열리는 데 걸리는 시간이 조금 빌 수도
있네요 길수록 아껴가며 줘서 지금 컨버터블 더 좋은 이고 또 하나 있어요
인 스피커가 하나 더 있다구요 얘는 13개 제는 12개 그렇죠 할게 더
있어요 여기에 1 힐 떠다 나의 넣개 옆에도 2개씩 2 3 되게
뇌의 되게 되게 와 뒷좌석도 이렇게 보니까 개방감이 이거 10구 타면 은
절대 안 아반떼에 이상은 나온 것 같으면 아예 전 안오면 탑의 달릴 땐
당연히 이렇게
가짜
이 내용이 타고서 역 같이 즐길 수 있는 거에요 써 키 또 들어가서 내
명의 와아 하면서 같이 마치 롤러 코스터 타듯이 와 아따 1 달 수 있는
거라고요
뒷좌석도 그냥 그 공간 막으려고 만들어 놓은게 아뇨 제법 제대로 시트 백
이름 다 소개를 해 놓은 거 같애 이 샤는 투 플러스 투 가 아니고 그냥
인생입니다 뭐 4연승 인데다가 이제
어 뒷좌석이 어쨌든 재 냄새 기가 제대로 된 앉아 에서 아주 쏟 있어
아님 또 없는 거야
안저 번째는 파일에서 있습니다 반대로 안전매트 내서 암레스트 도 조금
높게 올라와 있네요
가운데 8 거리도 근데 뭐 보니 본위로 그렇게 한건지 본의아니게 이렇게
한 번 해 잘 모르겠어요
커플도 도 있구 아이 어른 펜트 도 있구 usb 포트 까지 다 있네요
네 여기 이렇게 usb 포트가 이렇게 열고 닫는 걸로 돼 있는데 뭐
usb 2개를 각각 쓸 수 있게 뭐 또 요다 보러 가실 수 있구요
무스네 앞 짜서 제가 위턱 몇 조금이라 frp 한달에 앞가슴
여러개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게 있다면 좀 헤드레스트가 좀 나라야 서
낮아 좀 갔다
1 년 도 마찬가지고 근데 그건 그렇죠 이게 이게 조금 높았으면 굉장히
왜 이렇게 날 께 안되는지 모르겠어요 아마 스타일링 적인 요소 때문에
그렇지 않을까 그 자를 요긴 스타일링 아이 바뀌나요 시걸 열어놓고 딱
봤을때 낯 짝 타게 앉아야 되는데 이 붕 을 열었을 때 뭐가 뚝 튀어
나온 느끼며 미 따이 금
이탈리아 사람들은 그것 때문에라도 어헤드 렉스 위에 10cm 잘라야
이렇게 할 수 있는 사람들이에요
내가 봤어요 이대로 이대로 나 릭셩 크라임 네 아빠가 너무 타고싶다 있어
조금 달려 보실래요
언넝 타 없다 한번 원래 예 한번 달려볼까요
오케이
어 소비와 압박 을 개설해 가 돋우어
뭐 뒷좌석은 거의 공연장 수준 아닌가 걸어 어쩌니 무슨
고향 것 같아요 5
3 5 으
아 5

아 역시 소리는 그란 카브리오 를 이길 수가 없는 것 같아요
소외 회사 에 아 진짜 닻
너무 이 독자들에게 너무 위한 한계 나 혼자서 이걸 즐길 다행인건 영
안에서 양 위원회가 진짜 아 너무 좋아요 어 어 이제 무슨 극장에서 뭐
4d 영화를 본거 같은 기분
이런 경험을 할 수 있네요 아 진짜 최고 자주 자체보다 아워홈 연장이 너
진짜 3보다 어 근데 아니 정말 신기한건 여기 개방을 다시 켰는데 주행을
하면 사운드 는 제 주변 완전 매우면서 따라와요 그렇죠
어케 쎄타 열었는데 완전 가득 차 있어요 5 맞이 콘서트 를 해주는 것도
나만을 위해서 정말 아름답네요
아 근데 이 차가 정말 놀라운건 아 이 차의 디자인 뿐니에요
실제 re 차의 엔진을 봐야 되요 어이 더해 d 후드가 인거 안 해야죠
제가 세라 티 엔진은 페라리가 만드는 거잖아요
저희가 내가 해야 돼요 그저 사실은 여기 까지 빨기 해야 베란 인데
페라리의 마크를 붙일 것 까진 아니야 라고 하지만 어쨌든 페라리가 만든거
설경을 패러디가 했어
사운드도 페라리 사운드 갖고 있어 누구보다 페라리와 가까운 느낌이라 구요
그러나 이 가운데에서 게임 애니 플드 디자인도 보면 내 독특해요 아
꽈배기 가 이렇게 한 덩어리 크게 자료는 줘 감사 없고 있는 것처럼 4시
이게 진짜일까요 이게 이게 실제로 이렇게 매니폴드 에 걸음을 같다던 데운
에서 can 더벨 로 나눠서 이렇게 파이퍼 들어가는것 헤아려 보시면
실제로 그렇게 해서 배분이 집 이루어지고 있어요
이렇게 보트 쪽으로 다 들어 가고 있거든요 제가 볼땐 가장 큰 설계 의
이유는 싸움 된거 같아요 자 썩 유라와 되요 그런거 같아요
사운드 9 앞쪽 또 보시면은 지금 별도의 공룡 참 도가 양쪽으로
있어가지고
정말 102 뿐만 아니고 흡기 쪽에서부터 도 예쁜 소리를 만들어 낸
위해서 이것저것 다해보고 결론들이 맞아 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9gb
돼지 그랬어
이런 것도 아주 묘한 느낌 이에요 아 그리고 지금 보니까 철저하게 2
프론트 엑슬 지금 이게 앞바퀴 중심축 이렇게 진행 하거든요 예 프론트 x
에서 딱 뒤로 미뤄 그렇듯이 b 라는 걸 마세라티는 이렇게 강조를 안하지
쎄라 리는 그 굉장히 강조 하잖아요 내 근데 이 굳이 강조하지 않지만
은근슬쩍 앞뒤 바퀴 무게 배분 표를 착불 쳐주자
까만 아치는 아싸 가 바하 실제로 저희 랜더 이렇게 돼 치우쳐져 1
그럼 부결 가지고 있어요 4
지금 2차 조립되어 있는 조립 3분기 그 만든 새를 보면 예 꼭 레싱
팀에서 경주차 조립한 것 같아 사람 손으로 주립대 있는데 그렇게 만하게
노트라고
어서 보면 다 페인팅으로 이렇게나 킹 까지의 노컷 히지카타 시기 순으로
주는 것 같은데 어
그래서 이게 로봇이 쓰면 저렇게 안데스 카이로 오면 다 이렇게 될거 등
겠죠 이거 뭐 시절 카나다 원래도 2 김 되겠다 이 제대로 들어가는거 반
쏘는 거 아니겠어요
야 어지간한 스포츠카는 그냥 되게
허접한 소리로 들리게 끔 하더라구요 그러니까 몰랐는데 어이 살이 듣고
나서 지금 이 추출액을 달력은 다른 스포츠 카드 소리 들어보니까
야 소리좀 합격의 정설이 었어 아니다 열애 인데
그런데 저 사실 주행 이전까지는 완전한 그란투리스모 팬이었는데 9패 에
보내는 근데 치맥을 탐은 한 다음에 생각이 좀 바뀌었어요
어 저도 측의 바뀌었어요 생각이 에비 그걸 아 안돼 더 좋아요
저희 차가 훨씬 좋아요 예 주행을 해 보니까 2차 훨씬 좋은데
안뇽 무엇 에 링거 캅 요가 나와요
무슨 말이에요 이건 신들은 아니라 훨씬 더 단단하고 딱딱한 채 좋아
싶어하죠 다르게 받아지고 하루가 금방 진짜 죽다 너마저 같아요 지금
다이가 에지 눌러 가던데 물렁물렁 하지만 타이어가 짐을 놓치지 않아 근데
얘는 아까 물론 탈구 마비 좀 높은것 있어 만 토토 겠죠 그렇죠
너무 너무 지나치게 많이 키워 참모들 끄니까 오히려 더 좋다는데
그래서 이쪽에 낮고
방송도 크게 손해 보지 않았고 싸운 데는 삶에서 쓰 본 상태에서 소리가
더 잘 들려고 그렇죠 그런 것 있죠
무얼 생각했는지 알 점입니다 심적 기록도 2차 뽑았어요
그래야 아아 입에 음식을 잘못 타서 그래요 내가 내거나 이런 탔을 때는
이채가 도 쏟았어요 이 차를 타고 훨씬 이겨 줄게요
이런 이런 그러면 좀 한번 대결 한번 해보는건 살아가면서 이 짤을 타고
여기실 완전히 냥 싹 이겨 버리겠습니다
일단 근데 좋을것 있어요 일단 조건을 배쪽 알고 해야 좋던데
출발은 동시에 해 때 뚜껑을 닫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출발하세요
아 자는 다음의 옷에서 이거 타봤는데 고현 23세 쪽을 해요
그러면 딱 만 내 새끼들 3 뭐 갈릴 수 있네
일단 같네요 그래서 않았죠 밖에 이유는 경기 2밖에 아 밖에 안되요 9호
키는 않았어요 그래서 바퀴도 바뀌고 생각해
예 2박 3일 해야 할 수 있어 나가자 가는걸로 아니면 열고 쫓아
나는군요
다꾸 쫓아오는 걸로 아 열린 상태에서 타서 닫고 또 쫓아간다 알고 작은것
타칭 걸 여는게 낫잖아요
같이 걸 여 등 걸로 받침을 연어 다니는걸 10곳 주차 그걸로
아 그 말이 제목 발음까지 맞으면서 전 달려 예 그렇죠 그리고 또 어
처음에 아 버블로 출발한 상태 출발하고 서 뚜껑을 열어주세요
아 그 30 로 나타났다 며 이렇게 써 주셔서 거 원하세요
어쨌든 특검은 최대한 열어야 된다
이거 애 거주 변하게 하고 막 달리 많겠다 자 분양한다. 4
왜 이렇게 마셨어요 다 재밌겠네요 한번 해 보세요
어 아 내가 진짜 강변길을 이기는 날이 오는구나 예 아 알겠습니다 바로
가시죠 그러면 돼
아무래도 좀 묻힌 설정 인거 같아요 오늘 저의 첫 회가 알려야 합니다
아따 잔 와인 진짜 얼굴 어느
아까 초 비겁해 갈 수 없어
이번에 표지 저 지금 보지도 않아 감을 나이 보이지 않습니다
아니까 뭐야 이렇게 아플 만드는데
잠깐 너무 빨라 아 예 좀 친구라고
직장인의 닭이 세력을 버터랑 것 같이 달리고 있어요
말하는거 하시구요 많았고 짝 텃밭도
2 레이터 사타구니는 재료 베끼고 잘나와 스토리 테스트 하는 조금 더
잘라 올랐나요 모아야 밤 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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