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그래프 ‘제네시스 GV80’ 출시 전 총정리, 투싼·스포티지의 롤모델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 시승기 > 자동차리뷰

모토그래프 | ‘제네시스 GV80’ 출시 전 총정리, 투싼·스포티지의 롤모델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 시승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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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예 안녕하세요. 무처리 전승 용입니다.
오늘도 목요일 어김없이 생방송 함께 시작하기로 하겠습니다.
어 특이하게 오늘은 회사 사무실에서 시작을 하게 됐습니다. 보면은
저희 해서 직원들이 다들 카메라의 나오기 싫어서 더 몸을 숙이고 있는데
어 제가 시킨 거 아니에요 지금 2y 예 술 표 준 이가 찍고 있는데
어우 오늘은 저희가 제목에 쓴 것처럼 예 너무 이야기가 키사 가 너무
많이 나와서 이제는 지겹다 까지 지겹게 까지 하다. 는
제네시스 질 9280 에 대해 대해서 지금까지 나온 이야기를 한번
총정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고요.
그리고 이제 코트 출시될 신형 투싼과 실용 스포티지의 롤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 폭스바겐 티구안 을 라이브로 시승 할 예정입니다.
자 오늘 벌써 좀 많은 분들이 들어오셔서 방송 함께 하고 계신데요.
음 암이 셸리 언님 그리고 윤유선 님 그리고 노안 님
2h yb 빛님 블루 k 님들 다들 이렇게 참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잠깐 얘기를 하자면 은 이제 다음주 는 한 주시고 화가 다음 주에는
원래 격주로 저희 모교 라일 그가 하잖아요. 그래서 다음 중 시구 다
다음주는 저희가 미국 la 모터쇼를 취재를 갈 거에요 그래서
다음주 담가 다음번 시 생 라이브 가 이제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최대한 미국에서 밤 10시에 차를 한번 빌려서
똑같이 약속을 지키면서 모교 시승 라이브를 할 계획인 일까요?
혹시 안 되더라도 노력을 할 테니까?
음 좀 그때 독이 얼 기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뭐 21일 하고 22일 프레스 데이 때 아 20일 21일
프레스드 일대 이제 라이브 또는 이제 현대차와 기아차 아니면 그밖의
다양한 차들이 나오는 la 모터쇼에 라이브 또는 이제 클립 영상을 촬영할
예정 이구요. 그리고 이제 카카오 tv 를 통해서 이제 한국시간으로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이 트랙을 쳐서
모터쇼의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니 까요? 그때도 많은 시청 부탁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지금 그렇게 많은 분들이 나와 계시지 나는것 같은데 어
카카오 다음 자동차 님 빨리좀 일 좀 해주세요.
자 이제 밑에서
저희
저희 이제 차가 밑에 t 구아닌 기다리고 있는데
티구안 을 보면서 이제 gv 8동 이야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자 가시죠.
아구 꽃 - 님 안녕하세요. 우리 고현준 임도에 반갑습니다.
김민석님 그냥 하시고 채의 신임 그리고 의
미카엘 킴 님도 반갑습니다.
la 모터쇼에서 었는지 9280 식생은 어렵죠
지금 지구의 802 발렌 보톡스의 나올지 안 나올지도 지금 모르는
상황이에요
한국에서 출시를 첫 공개를 하냐 아니면 은 에러 2위 국에서 하느냐를
두고 이제 못 국내 랑 해외 랑 이제 소리로 티격태격하고 아직 결정이
안됐다고 는 하는데
어쨌거나 저쨌거나 11월 안에는 국내든 항해 된 지금 2802 나올
예정입니다.

음 티구안 보면서 지금 180 얘기하는 건 뭔가요
기관을 희생을 하면서 지도 280 을 이야기 하고 그 다음에 이제 또
티구안은 신생아는 그런 c 증가 토크 가 결합된
그런 코너 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자 일단 수박의 2020 년 0
피부 아닙니다. 그 이전 모델의 라고 크게 다른건 없어요.
뭐 피고 아니 제가 이런 지금 현재 판매되는 모델이 2016년 도의
하반기에 나온걸로 알고 있는데 벌써 878 2 3년이나 지난
그럼 모델입니다. 그래서 해외에서는 조만간 그리 뭐지 않아
페이스 리프트가 할 예정이기도 한데 음 그 예정이기도 한데
우리나라에는 뭐 이런 인증 문제로 너무 늦게 나와서 그래도 최신 형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단 시간이 그렇게 많지 않으니까? 희생을 하고 이야기를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호호 쪽이 뜯어 지네요.
으 자 5 모기가 있네요.

잡아줘서 가끔 은행의 잡았습니다. 원인 제 5호 한 마리가 될까요?
예 주가 흔히 목이 좀 더 시작하려고 하는데 이놈의 모기 가
쥬르 쉽게 좀 주세요.
무기가 방해하는 모터 그래프의 모교 희생 라이브
이제 시작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는 이제 집으 280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제가 내용이 도 썼는데 이제는 그만 보고 싶다
실려갔다. 안붙는 산다 라고 할 정도로 너무 집 280 스파이 샤이 on
직물은 휠 베이스 등 병에
너무 많은 얘기가 나오다 보니까? 좀 지겨운 것 같아요 저도 지겨워요
그래서 저는 일부러 집으 280 기사가 다음에는 저희 사이트 기사도 안
봐요
너 꿈을 지켜 가서 편집장이 그러면 안 되는데 그러다 보니까? 그래도
저희도 이제 집을 팔 공 좀 자제해 라
너무 많이 쓰지 말고 그리고 남의 스파이샷 갔다.가 기사 쓸 절대 쓰지
말라 라고 하면서 좀 자제하고 있는데 그래도 지금까지 나온 지 v8 0
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한번 정리는 하는 시간은 필요하겠다 싶어서 이렇게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아자 인사 하시죠. 아 exr 안녕하세요.
보통 너무 생각한것 자오는 댓글 도우미 겸 이제 그 때 바울이 줘 예
운전하는 동안에 이제 주부의 8 0 에 대해서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광에 지 휘 발 깎아 만든 거랍니다.
그러면서 전문가입니다. 그래서 초과한 것인가 쪼금 한다.고 하는데
자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목적지는 헤이리 영어마을 로 가도록 하겠습니다.
이게 지금 그 구글맵이 안되고 이제 지니 맵을 쓰고 있는데 음 저는 이
내비게이션의 불만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은 볼륨을 끄는 기능이 없어요.
5
음 그래서 어 이따가 말씀 드릴 텐데
헤이리 말
4 시작 5 자
볼륨을 끌 수가 없으니까? 계속 음악이 끊기는 거에요

그래서 좀 안타까웠는데
아 이게 구글맵 우리나라의 좀 제대로 사용을 못하다. 보니까? 수입차 같은
경우는 좀 많은 불편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약간 좀 반대로 음 혹은 웹을 r 쓰기 때문에 예정이 가 들어가는
게 훨씬 더 차가 그러면
물론 단석 방금 말한 어 소리를 꿀 수 없다.
단점 운영했지만 4
그렇습니다. 자 이제 집으 280 이야기를 하도록 하죠 지부 280
언제 출시 되나요 지금만 둘이 굉장히 막음
근데 이달 말 이 가짜 기록합니다. 이달 날 27일 아니면 28일이 실
8일 공개가 과당 이기도 하구요.
4 실제 소비자분들이 뭐 계약 후 받는 경우 까지는 시간이 조금 더 걸릴
것 같아요 왜냐하면 울 사 한국 울산에서 이게 생산을 해야 되는데 생산을
하기 전에 보통 어 출고를 하기 있잖아요. 그 준비
뇽 생산도 이제 연습을 한다.고 하잖아요. 예 그런 과정에서 살짝 할 때
아직은 좀 미흡한 점이 있기 때문에
출시 고객분들이 받아보신 후 받아보시는 것은 뭐 12월 말 1월 초
이렇게 보심 될거 같아요
그렇군요 gv 802 이제
제네시스 에서 처음으로 도전하는 suv 인데 모르게 특별할게 있을까요?
기존에 나왔던 차들과 달리 아무래도 이제 후룩 무독 후륜구동 베이스의
플랫폼이 고 애 숲 이다. 보니까? 뭐 기소 4살 음부도 그 제네시스에 있는
그 사용으로 시스템 도모 훌륭하다. 라고 하겠지만 상 예술 b 의 4륜구동
시스템은 또 세단과 다르기 때문에 차이가 좀 많을 것 같고
어 직렬 4 6기통 디젤 엔진음이 들어간다는 점
국어의 파악 트레일 좀더 달라진다는 점에서 좀 주목할 점은 했죠. 그렇군요
이제 차체 크기 가지고도 저도 뭐 이렇게 칼럼을 쓰긴 했는데 말들이
많은것 같아요 이제 펠리 세이드 보다 길이는 작은데 이제 휠베이스는 더
넓다 라는 그런 얘기가 돌면서 뭐 많은 얘기가 있었던 것 같아요
이제 제원상 힐 벨스 는 약간 더 넓을 수 있어요.
왜냐하면 후륜구동 베이 쓰고 그 다음에 극단적인 오버해 까이
타이어가 차 끝으로 갈수록 조금 더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주니까? 근데
후륜구동 모델이고 그 다음에 뭐 가로 했지요. 왠지 그리고 뭐 여러가지
4륜구동 시스템 이런 것들 때문에 정말 전륜구동 인 싼타페 다 팰리스
일드 보다 휠베이스는 넓은데 실내공간 더 넓을 까
음 에 대해서 놀고 게 좋겠어요. 그렇죠 저도 이게
그 실내공간이 그렇게 여 일진 않을 것 같다는게
기본적으로 이제 오버행이 짧죠 외부 행이 짧은데 값일 베이스 오버행 이
짧고 힐 베이스 그는 길 인데 이제 혼이 식 길어요.
왜냐면 이제 치며 6기통 엔진을 넣어야 되고 후륜구동 이기 때문에 이제
변속기에 까지 에 새로 로 배치 내는 그 원해
그런 구조 다 보니까? 보닛이 길다 라는 것은 그만큼
캐비닛 위쪽으로 밀려 있다.는건데 그러면은 아무래도 손해를 볼 수 밖에
없고 후륜구동 베이 쓰다보니까? 뒷좌석에 도 이제 구동
그런 관료들이 관련 부품들이 있다.보니까? 모으러 뭐 머리 공간이 아 사실
그렇게 부족하진 않을 텐 5 에어 무릎 공간에서는 이게 또 7인승 까지
나온다고 하니까? 3년을 구조다 보니까? 쪼금 으 내가 먹게 아쉽지 않아
달랑 이 비교할 때 퀼 베이스를 가지고 실내공간에 넓다 좁다 고 할 때는
같은 세그먼트 뭐 같은 승용 같은 뭐 준중형 세단 요런 요우지
여 펠리스 있 으나 산타클라라 앙 구두가 채 도자 다른 아 때문에 둘이
휠 베이스를 가지고 실내공간이 걸 다 쪼까 이렇게 비교하는건 옳지 않다
너 같습니다. 제가 하고 칼럼 에서도 쓰긴 썼는데 예전 lf 쏘나타 나
지금 뭐 d n7 쏘나타 같은 경우도 제네시스 랑 비교해서 휠 베이스
차이가 한 20cm 차이나는데 이 10일 무릎 공간이 더 길어요. 넉넉해요
이러다 보니까? 이런 후륜구동 이냐 전륜구동 이냐에 따라서 이제 공간은
얼마든지 바뀔 수 있다.는 거고 그리고 한가지 더 특이한 게 이게
지부에 팔봉 도의 극단적으로 짧은 오버행 이라고 했잖아요.
샌들 굉장히 긴게 2차와 이런 덩치로 왔을 때 경쟁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 지혜의 리나 x5 같은 경우에
차체 길이가 음 그 gv 8군 보다 더 짧은데 조금 짧은데 휠 배지는
토끼 러 요
즉 짝 얘네들은 훨씬 더 짧은 뭐 어떻게 보면 요
자 어플이 프리뷰 스
리뷰 우리 부유하게 좀 하다.가 으레 * 위 넣었다고 에어 리뷰
나갔는데 제가 원래 편집된 것보다 더 좀 많이 망가졌는데 감금한 후 짐을
잘 해 주셨더라구요. 그러니까? 리뷰에 에 출연 제안을 받고 좀 망설이 긴
했죠.
저의 제가 그동안 4 어떤 그러한 밖에 아까 썩지 저흰 이미지와 이걸 을
당한 품격 같은게 그런 의 리뷰 때문에 이제 좀 망가지지 않을까 라는
걱정도 하긴 했는데 그래도 거기 나가서 부터 그래프를 몰랐던 분들이 모토
그래프를 알게 되면 은
조금이라도 더욱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출연을 했는데 어
김보성 형님과 영지의 아오는 정말 매력적 아이로 예 그래서 이렇게 아우와
형이라 확인해봐요
예 i've 했죠. 그 영지 아우어 않으니 제가 톡 또 가벼워요 사이로
이렇게 뭐 따라가기 보다는 이제 처음에 만나서 이제 나중에 또 조만간에
한번 다시 촬영을 같이 해보자
여기까지 좀 했는데 그 다음부터 연락이 끊겼어 요
아예 어 관련해 진행
사실 뭐 초반부에 나와서 제가 그렇게 개면 온 마음 4
그 앞부분 삭 초반부터 중반까지
김보성 수랑 그 케미가 뒤 베스트 라구요. 제가 철 내려 놓았습니다. 이까
람에
남 이잖아요. 남의 컨텐츠의 이제 전 생명을 뿌리기 싫어서 최대 하여서
마석 사옥에서 이제 으리 으리 으리 하면서 좀 이렇게 좀 더 밝고
경쾌하게 봤는데
어 저는
김보성 형님은 사실 보는 편집의 힘이 굉장히 잡다 아 이거 재미 또 있고
되게 큰 적으로 굉장히 잘 하시는데 그게 이렇게 지루하지 않게 만들어주는
그런
tvn 4 그 pd 님 의 편집 명령 이 정말 대단한 나왔고 그리고 영지
씨는 5 정말 똑똑하고 차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나중에 한번 기회가 되면 같이 시 생이 나 이런거 찍고 싶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마치 스승 하면 좋을거 같아요 예 어 일단 뭐 지구 280 이야기를
하니까?
예 미국 약 미국에서 이제 출시가 되면 지구 근거 마을 거 아니냐
음악 물어보시는 분도 계신데 제가 그는 gv 고온 아주 좀 먼 이야기가
될 것 같아요
4 그 x7 급이 될 텐데 그 정도 크기의 suv 는 좀 한참 나중이 될
거라고 저는 일하고 있습니다.
조금도 많이 인데 것 어시 간 좀 필요악 아예 일단은 지부 270 부터
나오고
4 그 다음에 또 이제 생각을 해 봐야지
순서로 따지자면 이제 지구의 802 나오고 그 집 802 나오고 그
다음에 이제
어 집을 7 0 이렇게 부부도 로 생각할 수 이렇게 우리 영상이 안
나오나
영상이 나오며 는 딴 그 스파이 샤가 저희 그 외관 디자인 좀 보여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 어 gv 802 이제
굉장히 디자인이 까 현대차와 같은 경우는 요즘에 되게 대중소 디자인에서
탈피해 서 예 그렇죠
뭐가 탁 앞 안되지만 뽑아 밖에 그렇죠 그랜저에 이어지는 사실 디자인적인
물어온 기본적인 방향성은 비슷하지만 폰 세븐 완전히 다른 느낌으로 가고
있는데 체 네시스 이 브랜드는 아무래도 프리미엄 브랜드다 보니까? 이제
벤츠나 bmw 아우디 가 했던 것처럼 이제 대중소 디자인을 따라가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3단 도 이제 7080 부 02 비슷한 디자인을 바뀔
거고
이제 집으 280 역시 suv 와 세단 도 디자인이 거의 비슷해 지고
있어요.
어 뭐 가장 큰 특징으로는 그 지국 뭐지 나 nt 라고 할 수 있는
거기에 오각형 방패 모양의 그릴 에 뭐 다음 굉장히 상사 분리되어 있는
헤드램프 이런것들이 이제 전반적인 라이딩
따라서 현재 써스 에 대한 특징은 gv
팔공 에도 그대로 좋은건 다 좋고 이 길 다란 램프 디자인 같은 경우도
방향지시등 이나 일어 후미 테일램프 같은 경우 적이 있네요.
저런 디자인을 그대로 이제 가져가고 있는 느낌이 이제 적용이 됐습니다.
어 지구의 출 0 물어보시는데 집을 출금은 제가 알기로는 뭐 내년 하반기
늦으면 멈 이루어지면 그 2021 년 산초
뭐 내년 하반기 라고 보심 될것 같아요 매년 하반기에
곡 타 브랜드와 대중 브랜드의 차이는 뭘까요?
으 가격이 자돈 빡빡 가능해 자던
없습니다. 차는 누구나 차에 만들 수 있겠죠.
네모 파워트레인 이런것도 다 사면 되고 돈만 있으냐 쓰 정말 좋은 4 를
만들 수 있는데
한정된 돈으로 얼마나 좋은 차를 만드느냐가 이제 자동차 회사의 기술
역인데 조 대북 대중 브랜드는
많이 팔려야 되니까? 가격대가 낮은 이제 차를 만드는 거고 프리미엄
브랜드는 좀 더 고급스러운 브랜드를 만드는 거죠. 뭐 다 약 사람마다 길
갈 것 같아요
저는 뭐 이렇게 답할 수도 있고 뭐 브랜드 밸류 다 아니면 노하우 다 뭐
명성이 닦아
뭐 가격대비 가치 다 뭐 여러가지 했을텐데 사람마다 그룹 그건 조금
조금씩 다를 것 같아요 근데 저희가 일반적으로 봤을때 대중 브랜드 가공업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그 차이
분명히 있는 사항이 뭐고 거기에서 얼만큼 그 보여줄 수 있느냐
그게 이제 저는 그 차이가 있다.고 봐요
같은 엔진 같은 플랫폼
예를 들어 폭스바겐은 예를 들자면 같은 애는 파악 쌩 그 다음에 클락
홈까지 공유를 하지만 뭐 성능이 라든가 세팅이 라든가 거기서 어 디자인
이라든가 끌어 내는 건 또 다르거든요 사람 마음을 흔드는 게 좀 많이
다르다고 생각해요
크게 조닝 거죠. 아 아 3 뜻이
에 그래서 색전 이적의 마리를 말해서
폭스바겐이 엄청 이제 줌 프리미엄 브랜드가 되고 싶어서 엄청난 노력을
하고 있는데 그게 쉽지가 않은 거죠.
프리미엄의 그 럼 단계로 올라가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
그리고 프리미엄 브랜드 더라도 이제 모젤 기원 아 예
이런애들은 사실 자기네들을 프리미엄 브랜드라고 하지만 뭐 조기 3사에
안되잖아요.
굉장히 큰 격차가 있고 볼보 도 이제 조금씩 올라오고 있는 거고 뭐
렉서스 같은 경우도 미국에선 성공했지만 유럽에서는 실패하고
그런 것들이 굉장히 좀 어렵죠 성공입니다.
넥서스 여러 들었네 3 해커스 는 미국에서 도모했지만
인피니티 다 아큐라 같은 경우에는 진짜 뭐 예를 들어 유독 와서 완전
존재감 자체가 없는 자려 초 일본에서 군제 감이 없네요.
그건 보기 때문에 그런 것들을 좀 보셔야 될 것 같아요
있습니다. 퍼 트레이닝 아 신뢰 디자인이 가 티거 외관 디자인 조금만 더
해줘야죠
일단 저는 궁금했던 게 지금 지혜의 리랑 x5 가 디자인 후면 디자인이
좀 달라요 이거 쿼터 글래스를 어떻게 쓰느냐가 달라요 그래서 이런
d c 필러 디자인은 얇고 뒤에 클래스 하나 더 있는 디자인이 이제 그
지혜를 디자인이고
야심 필러로 굉장히 두껍게 하면서 이제 커터 올 s 를 찾게 하는 게
이제 x5 디자인 는데
집에 팔고 같은 경우는 이제 커터 플랫을 좀 크게 만드는 디자인이
적용되는 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지금 좀 어떻게 보면 하는 부른 광 금마 1 뭐
bmw x 시리즈 라든가 아니면 벤츠 gla 시리즈 같은 경우에는
기본적인 각진 형태의 수입 다 있고 쿠퍼의 수비를 또 내도 괜찮은가요
촘촘하게 같은 덩치 감 등 키워도 촘촘하게 라인업 뜰을 늘리면서 이렇게
하고 있는데
현대차 제네시스 입장에서는 처음에 놓은 11 기 때문에 이걸 뭐 요즘
트렌드 처럼 쿠페 으로 뭐가
하기에도 얘기하고 아 그렇다고 전통적으로 하기에도 좀 고민이 좀 많은거
같아요
어제 그러니까? 벤츠나 bmw 는 예 쿠페형 이 있다. 보니까? 기존에 있던
x 파일 2 나 이제 지혜의 리를 좀 더 값지게 만들어 도 괜찮은 거에요
왜냐면 은 x6 는 이제 지 헤리 코펠을 만들면 되니까?
음 그래서 그런 디자인 고민 예를 들어 그러면 없고 곧 있으면 지구
280 패러 가 나오는 거냐
그것도 아니 허브 기어가 그렇죠 7회 할 국회가 나오려면 은 사실 이제
우치 칠검 숲에 나지 8번 쿠페가 먼저 나와야 지금이 순서 줘
고민 위통 될 수밖에 없 잊자
지금 럭셔리 suv 흡사 인도에서 좀 많이 아직
음 좀 거리가 있네요.
키스 타라 라고 보시면 되는데 그 suv 형태로 만들어 졌고 그리고
후륜구동 에 이제 그 직렬 새로 엔진 매체가 들어가다 보니까? 앞에 굉장히
길고 쥐가 짧은 그런 롱 노즈 숏 체크에 이제 디자인이 들어가 있고
클래스가 길고 505 도약의 짧다 라는 게 이제 칩 5280 의 디자인
특징 1 것 같습니다.
5 수금 걸 간 스타일 샵 을 해서 문제
박아 줘 예 고무 서희는 저희가 삶도 사소 이제 쓸수 있는것 저작권에
문제 없는 이미지만 쓰고 있구요.
outer
저희 거잖아요. 저작
아 그건 우리 뭐 이런 왜냐면 나중에 우리 해외 s8 자막가 쓰면 은
친구 하면 꺾은 나거든요 사실 엄청나게 동반이 불어야 될 거에요 그래서
잘못도 그래프 창립 초기부터 이제 지금 하는
스테판 발도 높은가 그 분들의 사진을 직접 쓰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까?
저희가 지금 보여드릴 실내에 스파이 샤또 작년 초 아 우 레 초에 나온
거에요 그래서 디제 양산 무대라고 조금 다를 수 있는데 실내에 스파이샷
좀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4 어 실내 소파에서 앞서서 5번 손님이
지구의 8 0 이 나오면 예 혹시 대비 점이 굴 이 되냐 라고 라고
했어요.
일단 미국에서는 올해부터 이걸 시행을 했어요. 대비 정 전시장을 나눴다
아니 잘 안오는데 아직까지 국내 시장에서는 그렇지 나왔어요.
그 전 시장 인프라 자체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오냐 일부에서 별도 독립
전시장이 있는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고 완전히 분리 되려면 은 시간이 꽤
오래 걸릴 것 같습니다. 그것은 정말 시간과 돈이 들어가는 작업이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도 쉽게 못하는 거죠. 그래 이제 판매 판매 노조도 사실 이제
분리하면 은 손에 잖아요. 그렇죠 뭐 들고 일어날 것 같아요 국내서 뭐
약 어 아 판다 최서우 우리나라에서는 그 노조의 힘이 굉장히 쓰기 때문에

삼아도 뭐 특별한 시간
강남이나 아니 몇몇 포인트의 특별 되게 되게 웃긴게 뭐냐면 은 강남의 그
전시 했잖아요. 회 추동 애플 전시장도 개야 된 안되요
계약 은 힘드네 있는 현 대 자 헤어 거기서 해야되요
거기서는 계약을 받지 않는걸로 저는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은 그렇게
하면은 독립 전시장에 그냥 사례가 되는 거잖아요.
이쪽 계약에 몰릴 수도 있는 공모가 자요 으 화신 쏘는 전시장 보다
서비스 부터 불리하게 싼 나쁘다는 생각은
만약에 하게 된다 가 으 맥과 굉장히 생각합니다. 아

어제 같은데 카메 따르
저는 항상 이게 불만 이에요
그 앞에 있는 선발전을 내리자 나요 내려서 이 창문을 덮으려고 화면 꼭
만큼이나 마요
어 그 사이로 왜 그래서 이거 좀 개 땡기는 기능이 있잖아요.
예 이러한 고급브랜드 에는 요거 땡기는 이 센드 기능이 있는데 이게 바
그림이 업무와
일밤 브랜드 대중 브랜드의 차이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되는게
욕이 좀 앞으로 늘어나면 요 창을 충분히 가질 수 있거든요
아쉽습니다. 예 스팍 애니까? 돼서 이래서 혹스 확 일은 스트림의 브랜드가
안되는겁니다. 반응 해주세요. 예
re 게 폭소와 이야기는 쪽이 쪼금 있나 가 안경 했다 왜냐하면 간
동안은 기 배달 용의자를 경험이 아닐 좀 더하고
4 7 왜 디자인을 이야기 했으니까? 실 매를 좀 말끔해 뵐께요.
신뢰 디자인 저희 창을 띄어 주시면 은 저희가
살짝 얘기를 해 드릴 텐데 어 기본적으로는 최근에 유출된 이미지가 많을
거에요 저희가 그 이미지를 띄울 순 없어요.
저작권 문제 땜에 부터 적분은 저작권 을 존중하고 항상 지키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샀던 그 스테판 형님 의 준 거에 비하면 보면은 이
센터페시아는 거의 똑같은데 2세트 터널이 조금 달라졌다고 그럼 다음은
사주 눌러주면 일단 요거 센터페시아 부터 얘기를 해주시면 은 일단은
클러스터와 이제 전면 부에 있는 그지
계기판이 일자로 이어진 방식은 아니에요
약간 굉장히 지금 보면 뭐 비엠 벤츠 bmw 면수 파병으로 완성이
평평하게 하는데 그렇지 않더라구요.
에 마저 이렇게 굴곡이 클러스터 전면 계기판 키로 쓰고 이렇게 모양 져
있고 이렇게 레이에어가 이렇게 쭉 이어지면 크 위에 가로로 긴 13.5
5인치 라고 하는 그 가로로 굉장히 킨지 털게
4 예 dj 이제
으 로 보네 약간
깨와 가더라구요. 그래서 어 왜 다르게 가지라고 궁금했는데 고객에 대한
답변은 아직 못 들었어 좀더 실제로 해볼게요.
처음부터 조금 약간 suv 다 보니까? 조금 더 스포티하게 만들려고
레이아웃을 다르게 짱 게 아닐까 싶어요. 오늘 그 잘 주에 18 0 으로
추정되는 그 차를 보면은 3 다 같은 경우는 이제 완전 우리에게 길을 그
인스턴트 패널에 있는 이 다음 발 카운 데에 내비게이션 그 인포테인먼트
창 이라고 할게요.
그 창을 거의 자 일자로 연결시키는 듯한 디자인이 적용이 됐는데 gev
팔고 같은 경우는 이렇게 기판이 따로 독립적으로 있고 그 위에 가로로 킨
fta 먼트 창이 있다. 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집을 8군 외관을 인터넷에 검색하면 나오는 그런 외관 인가요 태 차도
아니 물어보셨는데
고의 이제 다 공개가 뺐다고 보시면 하자 에
그 디자인 그대로고 아까 말씀드린대로 이제 지구 고친 int 에그 기댄
요소와 간이 정 되어 있다.
그릴 부분이 라든가 이런 거야 그럼 물받이 생각합니다. 실내를 그래서
보면은 이제
길 카루 로 킨 인포테인먼트 창이 있고 그 아래에 이제 공조기 승 층의
층층이 고교 아래 이제 뭐 오디오 날고 이런거 볼륨 조절하는 게 있고
이렇게 클러스터 이게 똥그랗게 로터리 로 돌리는 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동부 라무 의 두 개가 이렇게 나왔어요. 두개가 같은 건 이제 센터 턴
열애 곡을 위해 이제 오디오 랑 0 배관은 것은 이제 로 허리로 이제
모니터를 있습니다.
승이 꿈 승리 유로 괴롭게 꼭 아래 개국
원형 있는데 밑부분 5년과 김 밑에 부분이 원형이 이제 굉장히 많이 답은
에 보실 그 윗부분에 통권 이 3개 줘 다음의 1 2 3 개
이런식으로 3개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지금 확대된 사진 보여주시면
은 지금 이 경우 좀 설명 좀 해주세요.
그 윗부분에 있는 원은 이제 그 1
인포테인먼트 창을 조절하는 커맨드 다이알 겸 이제 손으로 턱 7의 터치와
없기 이제 쓸 수 있는 문자를 쓸 수 있는 그런 역할을 하는 커맨드
다이얼이 있고요 그 아래에는 지금 좀 달라요 모양을 보시면 다르지요. 거야
있는 것은 올래 3월달에 헌 선택과 되고
윗부분 지금 여기에 나와있는 사진 윗부분은 컵 & 바이어를
뭐 이렇게 인모 태워 됐을 땐 조정하고 울 부분에 손가락 터치 해서
무조건 마우스 처럼 게 싫다 라고 생각하십니까? 에 cs2 손가락으로 글을
쓸 수도 있어요. 밑에 부분에 들어가는 것들은 이제 5
톡 보통 그런게 들어가는데 지금 펠리 세인트 그리고 또 이번 땅에 출시될
그랜저는 버튼식 버튼식 끼워 보면 전에 쓸수는 다이어리 다 다이아
관리자로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보면은 지금 보면 2
잖아요. p 라고 써있는데 u 방식이 아니에요
초기에 u 버전을 테스트 하긴 했는데 피고 옆에 지금 보면 오토 홀드 로
추정되는 버튼 했는데 욕이 아니라 그냥 p r n d 있고 가운데에 밑에
다이어리 있어서 이제 돌리는 방향으로
이렇게 기어를 조작할 수 있는 타킹 엔야 모후 지느냐 종리 비냐 드라이브
냐는 조절할 수 있는
추후에 다이어리 있습니다. 그래서 요건은 이제 5
랜드로버 1 재규어 처럼 이렇게 파도 평으로
이렇게 튀어나온 형태는 아닌거 같아요 보니까?
못해요 왜 생각으로 무서웠는데
뭐 이거는 확인해보겠습니다. 올해 일 이든지 않은지 잘 모르겠어요.
삼성 것을 가능
함성욱 원하고 앤 찍었을 수도 있죠.
좀 백서 스도 경쟁 차종 했나 요 못했었어요. 아까 내가 생각했습니다.
아 x4 프리미엄을 지안 하다. 보니까? 아무래도 독일에 있는 그 감사합니다.
조금 낮더라도 뭐 어느정도
미국 시장에서 미국 시상대회에서는 굉장히 해외
그래서 이 센터 터널 쪽에 있는 버튼을 다시 한번 설명을 하여 드리자면
은 이제 센터 터널의
술에 첫 채널의
왼쪽 맨 위에 있는 똥그란 버튼은 이제 그 인 호텔 머드 창을 조절할 수
있는 커맨드 코토리 식 슈팅을 가능한
이쪽 부분이 이제 커맨드 버튼 이구요.
그 아래에는 이제 튀어 를 조작할 수 있는 이제 로터리 또 버튼이 있구요.
그리고 그 이제 오른쪽 하단 부에는 주행 모드를 바꿀 수 있는 사회
무리는
뭐 1 뭐 이런 구도가 아니면 뭐 뭐 되세요.
그 어 그 기본적으로 방식은 같을 거 같아요 갤런 저버리게 스퍼트 모든

에코 모든 야 모두 머린 야 뭐 이런
인제 비즈 중인 요게 기본 일 테고 사륜구동 모델 같은 경우는 이제 토렌
시스템까지 있어서 뭐 제 모든 야 쌘 드냐
무런 툰 등의 예 그런 죄 모드 터레인 모드까지 포함된 이 주행 모드를
바꿀 수 있는 버튼이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실내공간은 아까 말씀드렸듯이 엘사 책은 보길 당
레벨 사체는 길지만 실내 공간인 없다.고도 말씀들이 노려봤다
하지만 습니다. 이게 뭐 펠레 세이드 아닌 싼타페 같은경우에는 조 중 둘은
개방
5 그럼 초대 만들어왔던 공간을 굉장히 잘 못 봤던 느낌이지만
재배 실수는 풍부 동기 반이고 엔진도 4로 배치
뭐 신경 똑같네요.
그렇기 때문에 그런것들 때문에 실제보다 독촉을 수 있다.
위령 오히려 많은 분들의 아 그럼 쌀이
아니깐 찬양한 찾아야 4 어떻게 대한 실수도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실 백
만의 답해 랑 거의 비슷하지 않을까
재키 힘들게 생각하고요. 왜 있습니다.
제네시스는 올해 하이브리드를 조용하지 않을까요? 라고 물어보셔서 때 그 아
이렇게 중에
추워 색깔 브라운 이야기 구입후기
정리 창을 있습니다.
일단 제네시스 브랜드의 하이브리드를 넣지 않는 이유는 당장 하이브리 를
연다고 해도 그렇게 큰 향상이 없고 그런 기술적으로 봤을 때 이제
프리미엄 브랜드들은 대부분 하이브리드를 뛰어 넘고 플러그인으로 하고
있어요. 벤츠도 그렇고 앱 열려서 그렇고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다 보니까? 이제
제 내시 수도 하이브리드가
당장 크고 무거운 차에는 그렇게 효율을 크지 않아요 플러그인 정도는 돼야
배터리 용량이 좀 어느정도 나와야 이제 하이브리드의 효과를 전기의 효과를
볼 수 있는데 그런 면에서 제네시스 브랜드 같은 경우는 이제 하이브리드를
건너 뛴 것 같습니다.
이제 신뢰를 했으니까? 예 파우 트레인 설명좀해주세요. 다음
지금 공개될 파워 터에는 즉 크게 체제에 대한 계획 1 듯 살짝 뭐
정확한 제원은 아니라서
2.3 가솔린 터보 마지막 b 쩍쩍 오자와 줄 땐
2.5 가솔린 검호 3.5 가솔린 터보 브
그리고 3.0 이 피똥 증 10
즉 10경 디제 3가 3가에 공개가 되었고 조합되는 왼쪽에는 8
그래서 있자 노 2.5 터보가 들은 전부 같은 경우는 이제 스타 쓰리
기반으로 한 터보엔진 이구요.
이제 그 3.5 터보 도 기존의 전 3.3 페루를 이제 좀 100이라는
누락이 가구요.
그리고 직렬 유키토 이제 3.0 디젤 은 새로 만든 거죠. 그래서
최고출력이 엄마를 정도 되나요
일단 제가 알기로는 2.5 터보 같은 경우는 300마력 정도 나오고요
그리고 3 점 부터 보는 1 380 마력 정도 나옵니다.
뭐요 그래서 경우에 고출력 인데 징용 그 디젤엔진은 그래도 1 282
140마력 염도 나오겠죠.
4 예 증가를 두통 터보 디젤 같은 경우 토크가 중요하니까? 훨씬 여순
되지 않을까 라고 저는 예상을 해봅니다.
보통 현대차가 2점 용 디젤 도안 40 토크를 뽑아내 거든요
그러다 보니까? 3.0 디젤 같은 경우는 50 토크는 충분히 넘자
이 까라고 예상을 해봅니다. 어느분이
숙식 8단 들어 가는거냐 예 라고 하셨는데 색색 할 때는 pcd 에요
비스 뜨고 졸림 구독에 맞춰서 나오기 때문에 블루스톤 땐 뭐 해
장착 되거나 차 국에 나온 먹고 나 된 투싼 뭔가 이쪽으로 나가는 것에
제외될 수 있습니다. 4 화려한 구동형 할딱
예정입니다.

두드러져 보니까? 일단은 뭐 제 항상 설명을 얘기를 하자면 은 현대 기아차

아직도 예전에 비해서는 많이 좀 없어졌다고 는 해도 숫자 놀음을 여전히
좋아하는 나라가 숙제 상황을 제품 하 죠
왜냐하면 뭐 사실 내가 밟았을 때 잘 나가는거 는 이제 느낌이지만 숫자로
이게 만약에 연결어 280 마력이 아 그럼 마 와 모 벤츠는 260만
여기는 10마력 이나 덧셈 라고 말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숫자의
집착을 하고 있어요.
근데 예전 만큼은 아니에요 그래서 뭐 예전엔 2.0 포도 같은 경우도
270만 여까지 뽑다가 1 260 마력 때 로 낮춰 줘도 그런 이룹니다.
실제 의 영역에서 애런 성능을 높이게 따라 하는데 그러다 보니까? 뭐
제원상 출력이나 토크 는 경제 모델 같은 동급의 동네 묻을 파워트레인
보다는 조금 조금씩 더 좋을 것으로 예상이 되게 됩니다.
하지만 여태까지 뭐 직렬 6기통 디젤 엔진을 만든 적도 없고 이런 수르
후륜구동 기반의 수율 되고 모아 비가 이렇게 있었죠.
있었지만
모하비는 또 프레임 바디에 조이게 달라 힘이 다른 차다 보니까? 그 어느
정도 구현할 수 있을지는 시승을 해봐야
조회가 cs 되고 당했기 때문에 승차감이 것 없다.
최소한 현재 책을 만드니까? 기존 해머 싼타페 4
회계 3 외국어는 좋게 만들어 겠죠. 제네시스 구형 들다가 생가 근데 얘는
뭐 어느정도 인생은 저희가 밝아 굉장히 뱀 같아요 그렇다고
하겠습니다.
그래서 저는 좀 물론 뭐 x4 이브나 지혜의 뒤에도 7인승 있지만
후지 얘는 좀 5 인생으로 가도 쫓아낸
생각을 좀 해봤어요. 저희 저 목 여기에도
각 말부터 보태고
5인승 기보 4인승 모델 1 다운는 xc 구봉 이사 인생이 있잖아요.
가끔 부평에 최대의 섹스 프렌드 에서 뭐 고국 웬 그 공부로 갈 거야
럭셔리 를 지향해 라고 하면
1 2 10 2 해가지고 사회 스폰을 만들기 어떨까
3 쪽파는 보내게 몇주가 기능들 거 가지고 이렇게 저희 개인적인 생각
해보니까?
그걸로 절로 제조사 입장에서는 소비자 입장에서 그게 7일 흔히 선택하지
있느냐 없느냐 로 엄청난 차이가 있는거죠. 그리고 언젠가 한번은 뒷자리에
대해 사람을 태울 것 같은데 라고 생각하며 는 야오이 색보다 7 인생을
서버에 혹시나 몰라서 더 사는 경우가 있고 뭐 말 쓰면 접어 놓으면
되니까? 그렇게 사시는 분들도 계신데
또 어쩔 수 없는 선택이 겠죠. 브랜드 입장에서도
우린 7인승 도 있어 라고 하는데 훨씬 더 런 판매에 더 좋으니까?요?
이스라엘 쓰겠어 로 제작할 달렸어요.
저도 제가 올라 2 7인승 이었으니까? 모양들을 타서 한다. 에
4 2년에 한 번 주겠어요.
그게 왜
액세스 봉사 침착하고 상담하고 알찬 졌던 얻어 버턴 차이 패드가 더
좋았다 에 pc 부분보다 팩터 비슷한가요
그것이 있죠. 그럴 수도 있지
저는 저는 x 19 보기 더 좋았어요.
같은 생각 느낌 느끼는게 좀 받을수 있죠.
그리고 보 x 10 9 0 이나
x 타입은 아 뭐 질이나 요런 애들하고
좀 슬픈 얘기긴 한데 제네시스 브랜드도 즉 가격대가 대충 나왔잖아요.
으 원래는 보 5,000 깐 엔트리 모델이 걱정 때 에서 시작한다. 고
했다가 최근 뉴스 에서는 6000 뭐
중반부터 시작한다. 라는 얘기도 있었구요.
* 밥 우선 방안 떼서 내 적당히 4
아무래도 체시스 브랜드에서 지금 뭐 g7 고집하고 지붕 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기본옵션 들이 굉장히 사항이 느
악하게 들어가잖아요. 네어 이모 위 끄 블
9분 없이 할 정도로 모르기 때문에 그 옵션들을 따지 해 보았다면
안양천과 누군가 추천 중반이고 그러니까? 첸 s.mp3 뭐 굉장히 안타까운
게 뭐 풀 보 도 마찬가지고 뭐 재 교 도 마찬가지 뭐 이런 캐딜락 또
마찬가지 그런 프리미엄 브랜드라고 하는 애들이
소개 3사를 꺾기 위해 또는 얘네 보다 경쟁력이 높다 라는 얘기를 하기
위해서 가격이 싸다 라는 얘기를 할 수밖에 없는 거에요
우리가 같은 기능 위에 같은 비슷한 성능의 가격에 갖고 아냐 더 좋은데
4
봐봐요 어 뭐에 그밖에 알기로 예방을 하는데 그러다 보니까? 저도 만약에
이 차가 풀옵션으로 해서
8,000
오는 나올 것 같아요 8,000 때에는 충분히 나올 것 같은데 그 x5
나지 헤이리 같은 경우도 이제는 3.0 6기통 모델 같은 경우는 1억이
넘 거든요 거의 1억이 넘기 때문에 가격적으로 는 사실 깊게 좀 올리지
않는다 곳이니까? 경쟁력이 있다.라는 얘기를 드리는데
냉무 박보 죽일 수야 그쵸 한것 1000만 원 정도는 차이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20% 회사 그런데 뭐 사람들이 가격으로 살 거면 뭐 그런 차 3의
안되죠.
아니 우리가 이야기해서 처음에 이야기할 때 제네시스 얘기하면서 고급차
고급차 뭐냐 어 그러고 만큼 더 많은 돈을 주고 사는게 고창
그 척 그리그 고급 차는 아까 비슷한 가격대에 차더라도 이제 브랜드가
이제 그 다음에 끼는 거죠.
일반 브랜드와 고급브랜드 의 차이는 이 기본적으로 가격이고
고급브랜드 대해서도 이런 위 아래는 이제 그런데 역사와 전통과 그런
그랜드 인지도나 이런것들이 적용이 될 수밖에 없는 그런 겁니다.
일단 뭐 요정도 술
궁금한거 있으시면 좀 물어봐 달라고 좀 해주세요.
아까 못 디자인 외관 디자인이 게 꼬 실내디자인 얘기 했고요 그리고
파워트레인 얘기했고 가족 같은 것도 얘기를 했습니다. 이 오게
지금까지 나온건데 아기 키우고 뭐냐 뭐냐 뭐냐
아크 즈 첨단 사양으로 첨단 사양으로 hd
추가 들어갔어요. 부비 에 예 하이웨이 드라이브 2어시스트 기능이라고 해서
일반적으로 현대차 나 제네시스의 고급 버전에는 들어가는 기능인데
후 속도로 에서 이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차서 음 이탈 경보
시스템을 딱 이제 방지 시스템 기본으로 해서 단절 주행이 가져 갔는데
여기서 hd
하이웨이 라는걸 붙인 이유는 뭐냐면 이제 톱에 그 값이 속도 카메라 있을
경우에는 거기에 맞춰서 소통을 자동으로 줄이고 펀 어레 들어갈 때 창문을
타다 주 의원 기능이 있는데 웅도 뇌 에 그쳐 내기로 바꾸는데 이제
hda 톤은 기존에 있던 그 기술이 조금 더 발달된 거고 거기 추대로
된게 이제 테스가 선보였던 이제 차선이 변경 시스템 까지 들어 있는
거에요 그래서 제가 만약에 왼쪽으로 가고 싶어라 가서 방향지시등을 켜면
은 이제 글로 로 카메라가
이제 주변 상황을 보고 어 차선 변경을 해도 돼 그러면은 del 일이
이야기 소리 하나 내지 않지만 이렇게 차선을 바꾸는 거에요 아까 예
그래서 이제 어디 그 크루즈 컨트롤을 계속 이어 다 가는 거죠.
그러다가 어디가 1차로 정속 주행을 하던 2화 이런데 수 대기 짓을 하고
있다.니 주면서 이제 차선을 바꾸려고 오른쪽 방향지시등을 켜면 은 어 차가
없네 가도 되네 라고 하면서 dl 이리온 소리는 내지 않지만 게 차선을
바꾸는 기능까지 들어 있는 겁니다.
근데 이게 왜 hda 초에 들어 가냐 라고 생각을 해봤더니 이제
저속에서는 비키는 이 작동 하기가 쉽지 않을 거에요
끼어들기 니까? 고마워요 뛰어들기 그는 진짜 눈치 성 그 사업이 아까지
기계가 할 수 없는 그런 감각이 있는데
에 고속도로에서는 이제 워낙 필요가 있으니까? 그러니까? 뭐 크리스 컨트롤을
어댑티브 로키 더라도 2차 간격을 가장 짧게 잡아도 어느정도 차 한 데는
쏙쏙 들어올 정도로 됐잖아요.
그러다 보니까? 내가 방향지시등 으로 갈 거야 라고 하면은 하루종일 직접
밖에 할 수 없는 그런 상황이 발생하는 거죠. 그래서 사실 조언은 그렇게
생각하기에 이 기술은
사실 일반 조모 현대 얘기하자 뿐만이 아니라 뭐 다른 자애 조사에서도
충분히 5년 전 도 전부터 는 구현할 수 있어 덩 기술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테슬라가 가장 먼저 좀 한 이유는
테슬라는 어 나 그럼 과감한 브랜드다 보니까? 이런거를 적용을 먼저 하고
그래서 사람들이 화 어 할 수 있는 그런 기술을 되게 잘 적용하는 거야
했는데 이제 일반적인 텍스트 피던
그럼 멀티 그냥 내가 브랜드 같은 경우
이제 이런거 캔이 커플룩 에 적용했다 사고나면 은 이제 팬에 가거든요
사실 제가 이 요소를 섞여 먹었던게
2015년도 에 제테크 ft 울 w
2015년 4 16년 볼 때 그 시험을 보여주더라구요. 그리고 보여줬는데

그때는 그 그거 가져왔어 깜빡
평가 같으면 초 아까 되요 초와 대한 사지를 찢고 찬 그런데 그
기술적으로 완성한 것과 예향 산을 해서 얼만큼 오류없이
보상이 안다고 사고 한테 다시 흠 지금은 또 개 도 4에서 결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부품 사태를 했다는 그런 것들을 함께 밥을 해서 코드 구요.
근데 막 반도 말씀하십니다. 패스하는
그리고 없어 그냥 계산을 하게 먹는거 갈까봐 얻어 또 에 넣고 근데
제조사들은 리콜 도 많이 받아 봤어 굳고 발생도 말해 내가 우리가 좀 뭐
숫적으로 선택하시면 좋습니까?
테슬라가 그게 만약에 사고가 나서 뭔가 좀 타격을 있는거라 그 기술을
넣어서 축가가 올해는 거라 비교를 했을때 주가 오르는 게 훨씬 더
필요하겠죠.
게이들 거예요. 네 집이 벌 공간에 무릎을 탁 칠 워낙
대표적인 확인했을 뭐가 있을까요? 좀전에 회가 말씀드리니까?
내릴 해 필요할 때 띠리리리 하면서 일선 2 내면서 * 차선을 변경한
되구 예 뭐라고 누구든 싸워 wen 일이야
아 ld 요요 몇장 툴바 고 그렇구나
다시 않은 소리가 이거밖에 없어서 굉장히 다양한 기술이 들어있을 것
같아요 요런거 hda 같은 겸 2 같은 경우도 그랜저 페리 애덜 수도
있거든요 그거 대한 없단 말이에요
왜 그러냐 이게 gv 팔고 이제 처음이야 라고 했을 때 뭔가 이게 있어
라고 뭔가 아껴둔 기술인 거죠.
누구는 없어질 거에요 기본 4 기분으로 hda 그런 후에 팔라스 기능은
옵션이 겠죠.

그런데 뭐 앞으로도 이런 기술들은 더 발전할 겁니다. 그래서 일단
깐 차가 기본적으로 이제 초큼 작 센서를 한바퀴 두르고 그 다음에
카메라로 주변 환경을 보고
레이더와 라이다. 를 이용해서 앞차를 간격을 맞추면서 계속 잘 주행을
이끌어나갈 거기 때문에 이런 기술 저를 앞으로 더 경쟁적으로 나가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2차 면에도 지금 차선 어 좀 돌고 있잖아요.
운전사가 회사 가고 동승석 이나 뒤 짝 에서 특별한 회의장 체스 까 라고
물어볼 건 느
제가 이론은 그 뭐죠 속에서 마사지 쉽게 정도 추석 마사지 정성화
사용하게 있어야 저 대로 놓은거 끌어 있겠지만
부족 성경 알림도 이미 쌓 앞에서 본 보여드린 거고 뭐 왜 변한게 있을지

아직 알려준 건 없어요. 하여 죽었는데
제네시스 브랜드 아서 기대할 수 없게 많다 많다 고 했기 때문에 저희가
지금 말씀 증거 해도 회의 쓰구요.
하세요. 왜냐하면 이제 출시할 때 하나씩 터 공개를 해야 되기 때문에
그로써 많을 건데 저는 근데 사실 크런키 글보다 이런 기술은 충분히 이제
현대기아차 또는 제네시스가 많이 따라 잡았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이제
고급 소재 의 이런
적절한 적용과 마감의 일어 완성도 품질 그리고 주행감을 어느정도 이제
독일 3사 수준으로 키 끌어올릴 수 있느냐가 훨씬 더 중요한 한 잔의
가치가 될 것 같아요
유이 통풍 룩으로 수 없는 있을 겁니다.
아 뭐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있을 것 같아요 굳이 감정의 걸어 원 2무
의 설치가 낫나요
6천만원 중반에서 에 중간에 어 그 프로피 의원을 당 8,000원
중후반까지 저는 그렇게 하는데 옵션 인해 이런게
그런 파워트레인 이나 이런 트림에 따라서 한 8천 최고급 모델은 8
전까지
갖은 8천 충 후반까지 가지 않을까 라고 조심스럽게 예측을 하는 거죠.
왜냐하면 은 이제 6000 중반 이라는 것은 2.5
5 터보가 2 유천 중반 이겠죠. 아마 되게 새 보다 집을 팔고 큰 약 5
너무 좋은 거에요 갱년기 크기는 작은데 휠 베이스가 좀 더 덥다 뭣하고
공간이 넓은 건 아니다.
야구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외형상 그 기능
펠리스 의 후보가 작다 그리고 아까 말씀 방금 말한대로 양쪽에
오버행을 극단적으로 짧게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역동적인 느낌을 줍니다.
실내공간은 1 싼타페에 송부 에서 왔다는 작을까
실내공간이 라는게 사실상 앞좌석 이 아니라 이어리 에요 2 2월부터
3월까지 의 트렁크 포함 해외 공간인데
이게 뭐 트렁크가 그렇게 중요할 수도 있겠지만 사실 그렇게 큰 차이는
나지 않을 거라고 해서 안 들지만 어쨌든 펠리 세이드 는 이제 오버 2
길다 라는 것은 그만큼 뒷좌석의 트렁크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그만큼 있다.라는 거기 때문에
헌 존 님이 지금 판사는 뭐냐고 했었는데 지금 저희가 40 50분 동안
집을 팔고 이야기를 했기 때문에 4 지금 탄 저희가 지금 파고는 사랑
이야기를 좀 해야 될 것 같아요 자 아 알겠습니다. 지우펀 사랑은 폭스바겐
티구안 입니다.
2020 년 19 2020 년 식 이고요
5 체가 제목에도 할짝 펀드 지금 그게 적용 되는지 모르겠는데
어 투싼과 스포티지의 이제 롤모델 같은 그런 찾아 그 지금은 이제 준중형
suv 라는 말을 쓰게 됐는데 준중형 s 이후에 그런 절대강자 져 원조는
아니에요
원전에서 4t 줘 스포츠
마스코트 시럽 하려는 헤어 아론 요 sl vera 스포티지가 더 먼저
따악 이게 사실 뭐 글로벌 에서도 오락 잘 판매되는 글로벌 5 월드
베스트셀링카 기도 하지만 국내 시장에서도 숙제 인기가 많았어요.
2014년 15년 6 때는 거의 뭐 단일 모델로 거기서 반드시 찍을 좀더
단일 트리 인 으로 단일 모델 모델이나 용건이 t 관 만으로 시간만 으로
복수 방 에 의해서 t 것만으로 뭐 8000대 9천 대 5시리즈 이
클래스를 제 치구 그 해에 배스 셀링 수입차가 펫 됐다고 할 정도면 동안
할 정도였죠
걸었습니다. 그러면
자마 아마 아마 애차 울렁 반쪽 있으면 다시 한 그때까지 올라가지 않을까
근데 뭔가 그니까? 뭐 이게 폭스바겐 티구안 뿐만이 아니라
뭘까 이 모든 수입차 브랜드의 가 꽝 능력이 날 건데
아 국내에 출시될 때까지 너무 많은 시간이 필요한 거에요
그러다 보니까? 이제 2차도 2016년 도 하반기에 나왔는데 국내에는
작년에 출시됐다 말이에요
어 여기 창아 엄청 많으시다 이 때문에 뭐 들어가 보고 아 저기서
비린내 물이 그늘에서 하는게 좋아요 햇빛 해서 하는 게 좋아요 해 그게
이제 햇빛 회사 하는게 좋나요 아야 하겠습니다.

그래서 일단 여기에 차를 세워놓고 간단하게
외관 디자인 이야기를 해보고 실내 디자인을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내 젠 예약이 먼저 해볼까요? 그러면 으

자 잇다는 애정이 신 세밀한 잠깐만 쉬시고 제가 폭스바겐 per
여러분들과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예
예 4
티구안은 무슨 뜻인가요 이거 저희가 퀴즈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이거
바 추시는 분에게
아 벌써 탑이 나왔네요. 이유민 님 맞습니다. 칡 타이거 플러스 2 9화
납니다.
뭔가 이 동물 같은 그런 느낌인데
음 차이 거의 9 1 아깝네요. 좀만 천천히 하시죠.
당 1000 형이 접니다. 자 일단은 외관 디자인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전반적으로 봤을 때 예전 티구안은 뭔가 좀 동물 똥 거란 느낌이
강했어요.
그래서 이제 측면으로 봤을 때도 뭔가 이런 지금처럼 원박스 형태가 아니라
뒤 바스 형 책으로 해서 약간 보니 씩 길어보이고 하체가 낮고 우리가
껑충 1
그런 느낌이었어요. 후면 분도 굉장히 좀 옹 토카게 짤리고
하지만 신형으로 바뀌면서 굉장히 직선 라인 도 굉장히 강조하고
그리고 한 덩어리처럼 보이는 그렇게 똥물 동그란 이렇게 전반적인 실루엣이
각지 지만 덩어리진
그런 예 느낌으로 많이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전면부 보시면은 이제 헤드램프
부터 그릴과 이제 끝쪽 헤드램프 까지가 한줄로 쭉 이어져 있잖아요.
음 그래서 가로로 긴 듯한 느낌이 들고요
하단부 같은 경우도 이런 안개등 도 이제 좀 동 그렇지 않게 여기서
동그란 부분이 거의 없잖아요. 그래서 누군가 하단부 도 안개등 에서 이제
하단부 에어 인테이크 를 이제 크롬으로 쫌만 선을 그어 주면서 범퍼 까지
길게
내가 층층으로 이래 낮고 긴 디자인이 적용됐다 고 보시면 됩니다.
로 램프도 유무가 좀 각지고 뾰족하게 되어 있고 그 안쪽에 보면 이제 또
코너링 램프가 있어서 제가 이렇게 딱 스티어링 휠을 돌리면 은 스티어링
1 방향에 맞춰서 제가 왼쪽으로 돌리면 왼쪽을 먼저 비춰주는 그런
기능까지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야간에 굉장히 좋고
그리고 led 애들은 풀어 있고요 상향 정도 이제 거제 티브 하이 빙
그런 기능이 들어있는 굉장히 좀 괜찮은 찹니다. 그래서 아까 램프에 불을
좀 들여다 보면 은 음
이런식으로
아 램프에 불이 들어오는
커져 그래서
방향지시등이 왜 안 들어 오죠
아 자 예 아

그런 식으로 하단부에 굉장히 자잘한 부속들이 맺혀 있는 것처럼 가루루 킹
이제
방향지시등이 이렇게 있고 주간주행등 은 상단으로 해서 램프 테토 리까지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바깥쪽이 그냥 전조등이 고 안쪽이
타입 입니다. 아 그래서 이런 식으로 되어 있고 이쪽 부분은 이제
민재 된지라 한 판으로 되어 있는데 이쪽 안에는
이제 그 자율주행 아까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할 수 있는 그런 그럼
레이더 레이더 판 기술이 안에 들어 있고 밑에는 이제 센서와 카메라들이
안에 있습니다.
그래서 무런 잘 주행 자유 주차 기능 같은 그런거 를 이용할 수 있고요
i 가격 얼마냐고 물어 보시는데
음 우리나라에 판매되는 가격은 이제 두 가지 트림이 있는데 아래 트림은
4천 100만원 정도 되구요.
그리고 위 트림은 4천 400만원 정도 됩니다.
자오 신세경 기자 갑자기 악수하고
즉 팬미팅이 되요 이거 좀 다 둬도 될까요?
잠시만요 4 측면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측면을 보면 은 제가 말씀드린 이제
한 덩이 같다라는 느낌이 뭔지 아시겠나요 예전 티구안 같은 경우는 좀
이제 오버행 독일 9
보니또 좀 길고 요기할 좀 똥그랗게 돼 있고 그리고 이별 핏 라인이 좀더
밑으로 내려 왔어요. 창문도 넓고 요 그래서 뭔가 좀 어쩜 쩡 안 차 같은
경우는 상체가 더 흠 여는 뭔가 좀 무게 중심도 안맞고 중문과 위태로워
보이는 디자인 데 2차 같은 경우는 이제
하체가 훨씬 더 두꺼운 그런 차가 됐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 크 룸으로 윈도우 라인을 짝 둘렀고 요 후면 부 같은
경우도 이제 그 c 필러 후 변 라인과 같은 이렇게 자 모양으로 잘 꺾고
났구요.
그리고 앞부분과 마찬가지로 청년 캐릭터 라인도 직선을 굉장히 잘 썼죠
그래서 이 보니까? 헤드 란 프 에서 이어지는 그 라인이 이제
문을 타고 후 명까지 딱 이어 지구요.
그리고 이제 또 텔 엠프 에서 시작되는 이 의 라인도
도 케치 를 지나서 이제
a 필러 하단까지 내려 옵니다. 그래서 전반적으로
예 전면부 와 마찬가지로 길고 얕고 넓게 나오는 그런 디자인이 굉장히 잘
들어있는거 자 타이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사무 5 18인치 그래서 이 휼 타이어는 18인치 가 들어있구요. 그리고
오트 레드는 235
그리고 평평 배는 옷이 봅니다. 좀 어느정도 밸런스 주에는 위한 그런
타이어가 들어 있는데 음 이거보다 좀 9급 모델 그러니까? 우리나라엔
팔리지 않지만 고급 모델에는 할 19인치 까지 들어가는 걸로 알고 있는데
나중에 이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틀 같은 경우는 이제 뭐 두가지 색으로 해서 블랙과 이 슐 버 가 왔다
갖다대는 그런 짝 vv 짜 w 짜져 이게 만큼 폭스바겐 느낌이 나기도
하네요.
제 w 느낌의 이런 흐 일이 들어있고요
자처럼 크를 보도록 할텐데요.
저는 쫌 마음에 드는것 중에 하나가 트렁크 라인이 예전 북스 그렇게 t
그와 같음을 쫌 작한 두게 떨어져서 안 예뻤는데
차 같은경우는 분열 좀 완만하게 떨어지면서 멋있어진 것 같습니다. 트렁크가
아니라 테일램프 도 봐야겠네요.
테일램프 같은 경우는 뭔가 이제 램프 그래픽이 이제 3 모세 모세 뭐
이어지는데 이것도 보면 더 필요 쫙 아 계속 이제 나오는 그런 디자인이죠.
이걸 우도 했는지 우도 있지 않았는 지 모르겠지만 요의 w 모양 가요
더블 먹어 뭔가 좀 비슷하지 않나요
그런 효과를 주는 그럼 디자인이 stem 프레드 틀어 있고요
그리고 이렇게 기억 짜로 꺾인
음 등도 굉장히 인상적이고 방향제시 드는 생각보다 좀 짤 4 요요 게
안전 규정에 이게 뭐 이렇게 저촉되지 는 않나 보네요. 저는 그런
방향지시등 도 어느정도 길이가 나와야 된다고 알고 있는데
유부는 모이게 규정에 문제 없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후면부를 이게 정면에서 바라보면 은 굉장히 아 채가 안정적인
느낌이 들죠
유분이 닦기 부터 2
후면부 창 까지 보이는 이 레모나 1 미니 교회의 두텁고 널고
안정적입니다. 그래서 이제 하루 로깅 라인의 축조 이어지고
음 듬직한 느낌이 들어요. 예전 티구안 이 항상 이상 피고 1 고객이 한데
이런 티구안은 뭔가 좀 너무 오래전에 나온 모델이 거든요 사실 1
2008년 통과 9년 분가 에 나무 2008년 돈가 그때 처음 1 3 5
티구안 이 나왔는데
어 그래 오래전 모델이다. 보니까? 디자인적으로 좀 타게 올드한 느낌이
많았는데 신형 티구안 으로 바뀌면서 그 많은 부분이 달라졌습니다.
그리고 이제 트렁크를 열면 은 음 어 저희 라이브 장비가 이렇게 나오는데
어 기본적으로 트렁크 공간은 615 리터 정도 되어 615 리터 정도
되고
어이 밑에 부분이 그렇게 높지 않아서 그럼 그 턱이 그렇게 높지 않아서
요즘 같은거 를 이렇게 해도 왔을 때도 뭔가 여기에 높으며 는 이렇게
들고 해서 불편한데 여기는 뭐 이렇게 흡수되면 될 것 같고요
그리고 옆에 있는 래치 가 있었고 2
이어 를 젖히는 그런 기능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요렇게 아까 저기
누가 타고 있나요
그 분열 되는데
걷도록 되는데 아무튼 이런식으로 열려서 젖히며 는 풀 플랫이
되는겁니다.
어 여기 사람이 타고 있어서 연 되는데 무튼
접으면 은 이렇게 살짝 위로 올라오는
풀 플랫이 되는 방식으로 옆입니다.
자 그래서 이걸 접었을 때는 뭐 천천 600m 가 그거까지 공간에
나온다고 해요 그리고 특이한 게 앞좌석 또 적을 수 있어요.
자 어째서 글 접을 수 있는데 오 척 하지마
이렇게 접어야 되는 어 잠깐만 o 안된다면 데다 아이고 보여 들여온
저희가 카메라 카메라 연결 땜에 요건은 못 보여드릴 것 같습니다.
자 여러분들 댓글좀 먼저 읽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현기 보다 확실히 아닌 헐 잘 만든 예쁘다 마찬가지 않네
그리고 못생겼다고 특히 지상
미국이랑 가격차 얘기하길래 말씀드린 겁니다.
뭐 항상 논란이 줘 미국과 비교하면서 우리나라는 비싸네 싼 의 이런
말들이 많은데 우리나라는 자동차 가격의 그렇게 비싼 나라는 아니에요 제가
액 여러 그러니까? 그냥 절대적으로 얼마냐 로 봤을때
가격으로 개피 싼 나라는 아니에요 즉 또 유럽 같은 경우도 우리나라보다
더 잘 싸는 나라이기 때문에 가격대가 좀 더 높고 그런데 어 이런 북 일
때 비교는 사실 어려운 것 같아요 각 나라 말아 이렇게 사정이 있고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게 뭐 미국 돈으로 환산하면 얼마 4
뭐 여기를 항상 얼마 네 그렇게 좀 어려운 물린 것 같습니다.
그냥 귤 다른 나라에서 파는 그런 비슷한 가격대 보다 얼마나 더 비싼
야로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 공간활용이 좋아졌다는 댓글이 있는데 문병인 이 맞습니다. 공간활용이
예전 t 관 같은 경우는
실내 공간이 굉장히 좀 초 봤어요. 그래서 티구안 오너들이 강장 불만이었던
점인데
차체가 6시 미를 길어졌어요.
이 차의 그런데 휠베이스는 77 미리 길어졌습니다. 그러다 보니까? 2차도
예전 모델보다 오버 에게 짧아 찌면서 휠베이스가 늘어난 그런 차라고
보는데 이 늘어난 헬레 이스가 대부분 이제 취 자석을 넓히는 데 써
있어서 쓰였기 때문에 뒷좌석 공간도 훨씬 더 여유롭다 라고 보시면 됩니다.
뒷좌석 한번 타보면 요 한번 잠시만요
아 예 아 요거 타면 되도록 불문과 않는데 악극 헤카
아 예
보면은 에 이렇게 4
아 잠시만요
봤어요. 참 이거는 진짜 아 그걸 담겨 하지 이렇게 젖혀 줘요
보면은 무릎 공간 제가 운전 안 그런 시트 포지션이 고 여기는 신승
연기자가 앉은 포지션입니다. 이 자식 된 점이 뒤로 편하게 앉아서 왔네요.
기본적으로 이게 제가 했을 때도 요만큼 이 남는 걸 볼 수 있어요.
그리고 2차 같은 경우는 이제
그렇게
슬라이딩이 됩니다. 그래서 가장 따졌을 때 라
가장 생기지 않았을 때는 거의 15cm 정도
15cm 정도 실족 피부 팬츠 너무나 한 20cm 18cm 정도 되는 것
같은데 어 6항 거 아니에요
팁 5 cm 에서 18cm 정도 되는 정도의 길이가 앞뒤로 움직이는 거죠.
그리고 좀 약간 기능이 아쉽긴 하지만 이제 어느정도 리클라이닝 이 되는
듯한 느낌의 이제 신뢰가 있는거죠. 그래서
의 정도 멈출 수 있고 여기서 더 높일 수 있고
방식은 좀 아쉽긴 한데 얼굴도 펀드를
샤바스 때는 누워있는 이 눈치 뜻 포지션 등받이 기울기 자체가
괜찮은것 같습니다. 그래서 좀 편하게 장거리 주행에서도 편하게 갈 수 있고
무릎 공간도 넉넉하다. 보니까? 엉덩이를 쭉 빼고 틀을 기대 앉으면서 이렇게
창밖을 보면서 편하게 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 뒷좌석을 보니까?
음 열선 기본적으로 있고요
10 산이 있고 공기 버튼 나오는거 당연히 있겠죠.
그리고 이제 온도 조절하는 버튼이 있구요. 그리고 이제 us buy 제실
볼트
꼽는 게 있고요 어 그거 이외에는 다른 그런 편이 사항은 헉 느껴지지
않습니다.
윈도우 버튼이 있고 근데 뒷좌석에 앉아서 좋은게 뭐냐면 은
이게 뒤에 글라스 파노라마 글래스 루프 가 있어서 굉장히 길게
시야를 제공 해서 굉장히 좀 앉은 느낌이 시원하고 좋네요.
어 이거는 요 만큼은 앞부분은 열리는 거고요
그리고 뒷부분은 열리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건 끝까지 뒤로 더 쳐 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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