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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그래프 | 벤츠 E클래스보다 아우디 A6가 매력적인 이유? (feat. 강병휘 선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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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안녕하세요. 부터 그래프 전 승용 에다 오늘 시승할 차는 아우디 신형
l6 입니다. 꽤 오랫동안 기다렸던 힘찬 되요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형 a6 는 2.0 가솔린 터보엔진이 장착된 4호 tfsi 가 먼저
나왔습니다.
그래서 오늘 시승하는 차는 고급 트림인 4호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입니다.
전반적인 디자인 변화 부 투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체가 조금 커 졌는데요.
전자는 15 미리
전폭은 10미리 늘었고 요 전고는 15mm 줄었습니다.
그렇게 큰 변화는 아니지만 전체적인 비율이 낮고 넓어진 느낌이죠. 플
베이스는 구미리 증가 했네요. 점만 분은 와이드한 로우 디자인이 극단적으로
적용됐습니다. 싱글 프레임 그릴은 이렇게 높다란 사각형 에서 가로로 킨
그런 육각형 그릴로 바뀌었구요.
헤드 램프 도 매력적입니다. 주간주행등 2
요렇게 요렇게 요렇게 나와 있고요
방향지시등 은 주간주행등 위에서 눈썹 점 이렇게 번쩍번쩍 빛나죠
요 안에는 상향 등이 들어 있는데요. 이상연 등에는 led 매트릭스 기능이
들어 있습니다. 빛을 선택적 으로
비춰주는 그런 기능인 거죠.
그리고 헤드램프 에서 보니 수 로 이어지는 날렵한 라인과 그리고 하단
끝부분에 있는 에어커튼 도 공기역학적 디자인을 위해서 만들어 졌구요.
자 측면도 화려하네요. 아우디가 선을 사용하는 능력은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본인 라인도 인상적인데 측면에도 매력적인 라인이 추가됐습니다.
이쪽으로 와 보시겠어요. 여기 보면은 굉장히 뾰족하게 늘어 있는 라인이
요렇게 흐르다가 없어졌다가 끝에서 다시 한 번 나오잖아요.
요기에 콰트로 라인이라고 해서 아우디에 그런 4륜구동 시스템 을 뜻하는
그럼 기능적인 요소가 디자인에도 접목이 됐다 라고 볼 수 있습니다.
브리지스톤 제품이 들어 있는데요. 타이어 사이즈는 트레드가 2호 보여
편평비 는 55
그리고 18 인치 타이어 가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좀 뭔가 스포티 에
하다.가 라기 보다는 쫌 어느정도 주행감을
승차감을 위한 세팅으로 보여줍니다. 앞뒤 타이어 사이즈는 같습니다.
후면부는 더 역동적 입니다. 날카로운 전면부 와 유료 1 측면부 를 거쳐서
후면부 로 이어지는 라인에 무척 매력적인데요. 이 휀더 에 볼륨감도
예전보다 더 커졌고 요
거기에다가 이렇게 날렵한 카트로 라인까지 생기면서 이추 크면 표는 정말
멋있습니다. 뒤로 오시면 이렇게 전면부 같은 경우는 그냥 일반 방향 지시
10 등이었는데 후면부는 이렇게 다이나믹 턴시그널 방향지시등 이 들어
있습니다.
트렁크를 열어 보려고 하는데 아우디 엠블럼 정말 멋있는것 같아요 그 특히
하단에 있는 이 크롬 라인과 함께 뭔가 어떻게 번쩍거리는 에요 그리고
hx 그리고 4호 tfsi 콰트로 라고 써 있는
아 멋있습니다. 각자 물론 자동으로 열리게 쪼그리고 자동으로 닫히는 버튼도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이 트렁크 공간이 1 520 m 정도 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근데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520m 는 엄청 넓은 공간 이었군요
보면은 제가 저 끝까지 한번 들어가 볼게요. 자문은
이렇게 최대한 몸을 트렁크로 밀어 넣어야 지 이렇게
이얼 시트 백 을 겨우 닿을 수 있을 정도에요 그리고 굉장히 넓은 면이
이렇게 있고요
이쪽에 보면은 이쪽 가로 공간도 굉장히 넓어요. 이동 도면은
어 골프백 또 가로로 한번 잘 싫어 할 수 있을 것 같고
만약 이렇게 대각선으로 넣는다면 은 골프 백을 1단으로 쌓으면 한 4개
까지도 들어가고 보스 턱도 꾸 였구요.
넣을 수 있을 정도의 그런 공간이 나올 것 같습니다.
100원을 떼면 은 이렇게 올릴 수 있는데 밑에는 스페어 타이어를 넣을
수 있는 공간과 이 술이 킷이 있습니다.
굉장히 3 다니다. 보니까? 트렁크는 심플합니다.
포니 또 한번 열어 보도록 하자
2.0l 급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이 들어있습니다. 최고출력은
252 마력 6000rpm 에서 내구요. 최대토크는 37.7 키로 g
입니다.
어 여기에는 아우디에 자랑인 커트로 시스템도 들어있고요
이런 구동계를 7단 s 트로닉 변속기가 매칭 대해서 야금야금 잘 뽑아
먹을 수 있게 한 거죠.
딱 보면 은 굉장히 개의 서스펜드 마운트 도 이렇게 살짝 기울어 지면서
여기 이렇게 빡빡하게
잡아주는 강성을 높이는 그런 것들이 많이 들어 있고요 그리고 아우디 같은
경우는 지금 이 전고가 낮아 지다 보니까? 그게 구조를 살짝 바꿔서 좀
엔진 위치가 무게중심을 낮출 수 있을 정도로 하고
그리고 이제 진동이나 소음이 실내로 유입되지 않게 많은 노력을 했죠.
그리고 한가지 더 말씀 드릴게 있는게 이 차에는 여러분이 기대 하셨던
48 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틀어 있지 않습니다.
3.0 이상 모델에만 들어간다고 하네요. 대신 2.0 가솔린 터보 의
2.0 모델에는 12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넣었다고 합니다.
리튬이온 배터리가 아니라 기존 납 배터리 가 그대로 들어 있지만 이
배터리가 단순히 시동을 걸고 이제 뭐 전자장비를 게 움직이는 것뿐 만에
아니라 이제 엔진의 힘을 보태는
역할까지 한다.고 해요
자 뒷좌석도 타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 실내 공간이 굉장히 일단 없네요. 제가 엉덩이를 됐다 붙이고 앉았을 때
무릎 공간이
이 참고로 이 앞좌석은 제가 운전하던 그 무릎 공간 그대로 입니다. 근데
거의 이정도
엄지와 검지 뼘 정도의 공간이 나오고요 그리고요 안쪽을 더 파 쪄요
타서 뭔가 좀 제가 이렇게 하더라도 좀 여유가 생길 것
100 이렇게 터져 처지게 만드는 그런 공간이 나옵니다.
단순히 공간이 넓은 것 뿐만이 아니라 뒷자석에 사용된 이런 우드 트림이
나 크롬
고급 가죽 언 플라스틱 소재 들도 굉장히 잘 해놨습니다. 뒷좌석도 전혀
불편하지 않고 안락하고 편합니다. 이정도면 은 정말 잘 만들었다고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더 벤트 가 여기 센터 터널 후문에 있고요 그리고 측면 b 필러 있는
부분에도 해요
그 공조기 공기가 나오는 구멍이 있습니다. 그래서 포 조닝 거죠.
운전석 조수석 운전석 뒷자리 좋습 두자리 이런식으로 호전이 되는 겁니다.
그리고 한가지더 쭉 2 한계 있습니다. 2차 같은 경우는 여기 보면은 얀
레스트 가 있잖아요. 그래서 암레스트 누르면 은 이렇게 컵홀더가 있어요.
그리고 여기에 뭐 이런 스마트폰이나 뭐 반지 귀걸이 이런 작은 것들을 놀
수 있는 수납함이 있는데 초급 뿐만이 아니라 여기서 한번더 열면 은
가운데 시트가 전체 가져 펴지면서
트렁크와 연결이 되는데 안전한 봐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이런 가죽과 우두 크롬과 플라스틱 등 다양한 소재를 적재적소에 사용해서
굉장히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안정적인 편안함을 줍니다.
가로로 길게 뻗어있는 센터페시아 디자인이 적용됐고 요 그 아래로 다양한
디스플레이가 들어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이 3개의 디스플레이는 각자의 역할을 하면서도 서로 연동도 됩니다. 일단
보시면은 이쪽에 있는 내비게이션 화면이 입어 철 코피에 디스플레이에
들어가는 걸 볼 수 있죠. 이렇게 들어가는 걸 볼 수 있고
그리고 6 검색을 할 때 이제 공조
전 디스플레이가 이런 키보드 키보드 형태로 바뀌고 이제 쓸 수도 있는
디스플레이로 바뀝니다.
이런 식으로 서로 연동도 되어 직접 및 이지인 폰테인 먼트 창에는 온갖
기능들이 다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말하는 모든 게 다 있을 거예요. 그래서
보면은 이제 라디오 및 이어폰 내비게이션 뭐 폰 앱 그리고 비클 세팅
헬프 브 이렇게 유저 멧세지 등등이 되게 있고 여기서 보면 이제 라디오
음악 전한 앱이 있어요. 이런 식으로 굉장히 많은 기능들이 있는데요.구를
다 설명하려면 은 시승 시간을 모두 다 한 해에도 부족할 정도 여서 일
때는 간단하게 이런게 있다.고만 말씀을 드리고 한 가지 특이한 점을 보면
은 보통 예전에는 이 디스플레이 센터 디스플레이가 개입한 하고 같은
위치에 있도록 하는게 추세 였어요.
그런데 아우디는 이걸 내렸습니다. 왜 내려는 야 곰곰히 생각을 해봤던 애
기본적으로 요기를 조작을 할 때는 보는 것은 내비게이션이 주로 보는 거란
말이에요 내비게이션을 보는데 이제는 굳이 이 내비게이션은 보지 않아도
디지털 클러스터의 내비게이션이 나오고 해적 디스플레이도 있어요. 그래서
얘를 굳이 안 봐도 계기판을 보던가 헷 억지 수플레 만 보면 되요 그냥
앉은 상태에서 터치의 가능하게 운전 저한테 더 가까운 위치로 이게 내려
온것 같습니다.
네비게이션은 좀 아쉽습니다. 아무래도 이제 서치 눌렀을 때 원래 구글맵
하고 연동이 되서 해외 같은 건 그게 되는데 우리나라는 안되다 보니까?
자체 시스템을 쓰는데 이게 뭐지 도 데이터도 충분하지 않다 보니까?
검색되지 않는 경우가 꽤 많았어요. 그래서 좀 안타깝다 라고 했는데 그나마
방법을 찾은 게 이 차는 이제 카 플레이 랑 안드로이드 오토가 굉장히 잘
되어 있습니다.
지금 카카오 네비를 볼 수 있는데 무선 카 플레이 활성화 usb 만 사용
이라고 나와요
예전에는 애플 카 플레이가 안 들어 있 오토 같은 경우는 유선으로 만
지원해야 됐단 말이에요 근데요.즘에는 무성 까지 가능합니다.
꼬 왜 그러냐면 은 요즘에는 핸드폰 무선 충전이 점점 발전하고 있잖아요.
그래서 차량에도 무선충전 기능이 들어가는데
충전은 무선으로 하는데 선을 이어야 하지만 카 플레이가 된다 라는 건
사실 말이 안되는 것 같잖아요.
그렇다 보니까? 이제 조사에서도 무선으로 독학 플레이가 될 수 있게
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뭐 이건 유심 일수도 있는데 이렇게 미러링을 해서
어플리케이션 내비게이션을 켰을때 이제 클러스터
버추얼 코 뜻이 있나 헤드업 디스플레이 랑 연동이 안 된다는 것은 살짝
아쉽네요. 물론 이런 기계적인 문제의 기술적인 문제긴 하지만 나중에는
이렇게
미러링 어차피 하는 이상 여기 버추얼 코피 3에서도 어플 내비가 같이
연동이 되며 는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카메라 기술이 경쟁을 훌륭합니다. 보시면은
기본적으로 이제 오른쪽에 360도 어라운드 뷰 카메라 가 있죠.
화면 끝쪽에 는 외국이 큰데 차를 줄넘기 부분에는 거의 외 고기 없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3명이 슈도 되고 각 부분을 노를 많은 이런식으로
자기가 보고 싶은 부분을 정확하게 보여줍니다. 그래서 전반 같은 경우는
이제 가이드까지
보여주고요 후방 도 이렇게 가이드까지 보여줍니다.
낭 가지 더 신기한 게 있는게 3d 도 나옵니다. 3d 에서 이제
후측면 없으면 에서 위에서 본 게 나오고요
그리고 이제 측면 돌아가고
이렇게
우측면 좌측면 이렇게 되어 그 때 되게 재미있는 게 뭐냐면요 상태에서
볼까요?
제가 뒤에 따 놓고 이렇게 가면은
차가 움직 10 그대로 뭔가 게임 하는 것처럼 움직입니다.
이런식으로 굉장히 다양한 방식으로 이제 카메라 기술이 적용이 됐습니다.
자 이제 시승을 할 건데요. 시승은
전문가 한테 한번 맡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루터 그래프 공식 테스트
드라이버의 강경희 3 수가 지금 해외 출장을 마치고 인천공항으로 도착하기
전 인데요. 제가 인천과 에 가서 간격이 사설을 납치를 해서 l6 주행
성능은 어떤지 조금 더 자세하게 물어보고 같이 시승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뭐야
애착 올 때 나는 소리 에요 예
빡 이렇게 웅장하게 뭐 그 순간 극장 들어와 있는 줄 알았습니다.
자 어두운 이까 엠비언트 라이트 가 뜨게
괜찮네요. 이 보니까? 앞차
여기도 이렇게 예
이쪽에 불 들어온 자는 자 보통 것 같아요 음 뭐 이렇게 도 불
들어오는거 예 파트로 예 그래서 아무 디엔은 굉장히 많은 빛이 담겨져
있습니다.
아쉽게도 9급 모델의 있는 웰컴 라이트 기능을 사라졌지만 그래도 신뢰를
보면은
놀랄 수밖에 없을 거에요
예 아
아우디 로그가 이렇게 반짝반짝 빛납니다.
보시죠. 거기에 sdi 님 을 상징하는 이렇게 레터링이 들어있고
이렇게 흰색 조명으로 멋있게 불이 들어와 있습니다.
극장 애 온 것처럼 엄청난 싸움 2가 이렇게 들어와 있구요.
그리고 천천히 이렇게 빛이 들어옵니다.
그렇죠
너 이종용 및 시야 를 누르면
신뢰 등을 이렇게
임펄스
드라이브 셀렉트 컨트롤 2기 콰트로 라인 이렇게 길게 불이 들어오고
이 두어 특명 과 하단에
불이 들어 옵니다. 그리고 쪽으로 보면은 발 밑에도 불이 들어오는 기능이
있고요
센터 페시아 하단으로 쪽 이어진 서튼 으로 이어지는 이곳에도
불이 들어옵니다. 자 임펄스 알라 색
언제 발간 색으로 바뀌는 거죠. 4 멋있습니다.
여기서 개인 설정 을 눌러 보면은
표면에 이 발길을 최대한으로 밝게 하고 색상은 이렇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라인 등을 깔 간 세계로 하면은
뭔가요
운전자의 취향에 맞춰서 30가지 색 30가지 색으로 바꿀 수 있어요.
아 이렇게 나와요 멋있어
앞좌석과 마찬가지로 뒷좌석 문을 열면 은 이렇게 아우디 로브가 3가지
불이 들어오고요 흠 염과 라인의 렇게 뜰이 예쁘게 들어옵니다.
생각이 굉장히 인상적인 것은 이
벨트 벨트 클립을 꼽는 구멍에도 이렇게 하얀색 부 리듬 들어온 다는거
이렇게 주 에서 본 모양이에요 뒤에서 본 모양인데
굉장히 다양하게 예쁜 빛을 내면서
밤에 봐도 참 무엇이 있는 자 밤에 봐야 더 멋있는 차에 느낌을 잘 꾸며
내고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대응 1
자 가시죠. 사실 49 cfr 모델이라고 해가지고 천은
악연이 이렇게 통영 정의다 라고 생각하고 차 받았네
어 서 보다 보니깐 이렇게 통해 진의 아닌 것 같으니깐
들더라구요. 뭐 그렇지만
뭐 찬 속도 범위 를 훌쩍 뛰어넘는 뭐야 또 빠르게 달린다 고 하는 그런
페이스의 유저들 한테도
많이 답답하게 느껴질 정도 추며 원하는 것 같아요
매우 맛밤 뭐 그는 사실 용 d 를 굉장히 잘 뽑아낼 수도 있잖아요.
2.0 만든
맞습니다. 다재다능한 왠지 것 같습니다.
문 자체가 굉장히 가볍네요.
지금 제가 기본 코딩 꽃이 그래서 가고 있는데
자동으로 자동차 살짝 뽑아주는 거에요
코츠 모드가 타기도 하며 이게 아휴 라고 합창은
건조대가 하고 3개중에 찾아가도 칭찬 모드 라고 하니까? 너 훈증 어디까지
않는데요. 그 권력을 나가는 확보될 거지 원래 영어로는 컴포트 라고 되어
있거든요 그렇죠
예 구지가 침착 아기랑 같은 뜻은 아닌데
채 로이첸 저 드라이브 셀렉트 를 이용해서 출입문을 바꾼다고 해서
승차감이 달라지지만 않잖아요. 맞아요 그 첫 현 쪽에 대한 환자는 그 촬영
댐퍼가 없기 때문에 이제 이렇게 넣으면 약간 혼동이 생길 수가 있지요.
거죠.
승차감 안하면 진짜 색채감이 좋아질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그리고 싶지 v 모드 선택하는 버튼에 들어갔을 때 그래서 3중 그림이
이렇게 같다 선배가 되 거야 어 4
요 부분을 말하는 거에요 아우디 들어 액슬에 칠을 하면
캠퍼가 있게 위아래로 뭐 이렇게 하면서 이게 뭔가 가변 된 퍼 처럼
느껴지는데 다른 빨아 있는 상호 델 되고 있지만 지금 이제 이 45
어딜 해서 해결 엔진 국내 버전 같은 경우에는
템포는 성능이 많아 뭐 이제 이제 그런 차들도 있고 하니까? 이 디자인은
범용으로 하마
들어가 봤거든요
본의아니게 분가 도모할 수 따따따 사려다가 생각했었습니다. 예
이 섭취로 다 바꿔 버렸잖아 게 제 2 아래가 일단 머스
하여 불편한 냠냠 둘째 치더라도
이렇게 패핑 받았을 때 그 적시타 것들이 있어 따다가 아 현장 영이 여기
5일 넣어서 뭘 둘러 게 생각나서 제가 딱 불사 음에 획득
아 그러네요. 아디 올해 들으면서 왔는지 헤더 필드를 빼서 하는지를
그다지 문의 치가 남아 있어 가지고
그나마 다행인 것은 내비 화면을 켰을 때는 이제 색이 있을 때는 애초
관사 되는 그런 없다.라 해경에 하얀 천으로 바뀌면 해 짤 때 이렇게
검정색으로 매주 톤을 보실때는
지 문의해 말하겠다 들어갔어요.
근데 사실 여기에 물리 버튼이 이제 1 2 3 4 5 6 개 밖에 없어요.
나얼 거액의 없다.고 봐요 여기 남아있는 것들이 멋이 더 멋진 해 전에
시더 활동 만드는거 뜨니까? 그리고 용 외지로 없고 카메라
1건은 그 녀자 지원 시스템 설정을 좀 생태가 있겠네요. 그리고 이제 체액
안에서는 볼륨버튼 같은것은 따로 노구를 보다 조금 4
거기에 이제 전자식 파킹브레이크 랑 모토 드는데 내가 어둠을 모토 올드
까지 이렇게 딱 6개 밖에 없다. 보니까?
질문에 대한 스트레스는 교육 받을 것 같은데 그냥 포기 하십시오
문형 구상을 의 헌신 보다 까지 해야 될 거 같아요
아 다이나믹 할때는 좀 핸들 감이나 이런게 어떤가요
실제 이렇게 킥 떠 했을 때도 그 시트를 좀 더 적극적으로 쓰죠 하하
아니야
이상해 키우는 집에 꼭 필요한 마토 로서 가본 사람 3
하지만 길 그 땐 오히려
타이 너님 오도록 하는게 낫죠
뭐랄까요? 다른 모두 보단 덜 어울린다 라는 얘기 해 줬어
그 오히려 이 차는 그냥 차 독 모드에 놓고 하거나
점검 친구 지인 다 생착 모두 어서 자 가자 하면 먼저 형 살짝 같아
미세 를
퍼트 모듈이나 o2 에 나가 노트 탈 때 가터 뭔가 이 차의 어떤 섞여
길항 좀 잘 맞는 느낌
그러면 저는 정말 궁금한게 있는데
다이나믹 모드 랑 4 이제 타이나 및 2 모드 레 있잖아요.
여기서 이제 스머프 소드를 났을 때 차이가 있나요 있죠.
워터 4회 연속 쩌리 한 번 바뀌게 되는 거야 거기서 조금 더 덕 연속적
이야기해 쓰냐
이제 의해 다이아 밍 무대에서 변수 2 이야기 스폰 침 어디로 가는게
기쁠때 값인데 예 다시 한껏 뛰어넘어 를 통해 주게 되면
변속 전략은 그냥 일반 곳 으로 다시 돌아와서 이제
기어를 타자 높은 닭으로 바로 이제 올리기 시작하자 r 캡을 2000
밑에서 계속 가져오게 으 음 지금 이 상태에서는 2차는
에 침투를 반응하고
운전대 비겨 만 다양한 상태의 기체로 후에
어 그래서 지금 d 다이나믹 모드에서 밑으로 한 칸 내리면 은 이제 r
태미 상승하면서 조금 더 적극적으로 와 1개월 더 2 높은 가격대로 하기
위한 게 변속기에 스 모드 없는 힘
그렇군요 때가 왜 가히 남에게 제가 하면 좀 어색하게 느껴진 야구 요
사장으로 나도 차비 더 편해요 아 예
이 노트를 유찰 타고 넘는 이 진동 사장이 굉장히 너그러워 서 뭔가
타이가 매진 대
약간 좀 어색한 느낌 미 좀 유독 턱에 와 닿는 것 같아요 그래 가지고
그런 부분 때문에 그냥
자동 모드에 다독 탄 응해야 복간 시피 적인 한강이 좀 적다 라는 이야기
배차가
튀어나 가는게 덜 다양한 님께서 그렇다는 게 아니라
볶아 인가 화해가 승차감과 의 조율이
이해가 좀 제가 평 사 인디비주얼 모드로 이렇게 테 하고 다 걷는게
엔진은 좀 빨 타게 하고 차가운 부드럽게 나 하는데 그게 다양한 못하는
아니거든요 ma
저는 굉장히 그거를 1 봤어 라고 도로 타고 있는 경우가 많아서
평소에 아우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평소에 야 할 됐어요. 새어 지 참 기쁜 차다
음 그러니까? 어 진짜로 디자인이
그 도일 풍경 삼각형 에서는
제일 중심을 잘 잡았다고 해야될까
유주 에 보면 그 급진적인 변화들을 벤치가 빔 쪽이 그리 많이 했잖아요.
예 아우디 같은 경우 뭐 십 년 저 10년 전이랑 비교했을 때 랑 봐도
현대적인 디자인이 긴 하지만은 딱 그 아우디에 어떤
더 리의 질감을 놓지지 않고 괴로움이 참이고 나가구요.
디자인 좀 예쁘고 그리고 그
그 디자인의 영역을 그냥 단순한 표현 영역에서만 뜨는게 아니라 빛의
발산해 쓸게 보이는 디자인까지 처음 생각했던 텐데
아 승차감이 시작 힘차게 너무나 뭐야 해서 타세요.
그렇죠
그러니까? 뭔가 저는 그런 표현을 쓰긴 썼는데 이제
약간 성향을 스포티하고 부드러운 거라고 이렇게 쳤을 때 bmw 가 한양
채 위해 있겠죠. 시리즈 가
벤츠가 좀 밑에 있고 아우디는 그 중간에서 뭔가 좀 더 위아래로 왔다갔다.
하는 그런 느낌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벤츠는 뭔가 좀 안락함에 가까운 그런 차라면 은 이제 bmw 좀 스포티한
그리고 어려요 그제 순간에서 관에서 뭐 마음만 먹으면 의 서해 쪽 이거
유리하게 살 간 날아갈 것 같아 그래 왔다 갔다. 할 수 있는 그런 차
라는 거죠. 근데 시계 위 차를 타보면 은
우유 십자가 b 그래서 이 차가 더 좋은거 아닌가 란 생각이 들어요. 그런
꼴 시리즈 가 입구에 승차감 쪽에 a 증가했고 오히려 이제 클래스라고
주가 해서 딱딱 오는거 아닌가
으 계속해서 이 클래스가 철거 지려고 예 속해 줄려고 5 실제 역적으로
자꾸만 다가오고 있었거든요
기사의 그렇지 않지만 그런데 웃긴게 5 시리즈는 이 클래스가 되고 싶어
가줘야 이 클래스는 5시리즈가 되고 싶어 거야 이게 너무 재밌는거 같아요
아 일단 저는 그
모든 사람들이 빠른 차를 원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예 저서 썰어도 제가 차려 그럴 때도 가장 많은 차를 모르지만 되거든요
일어 어떤 조립 품질이 라든지 줄이 단차 나는지
뭐 이런 이렇게 사용자에게 전달되는 기계 되려던 디스플레이에 언니를
부탁했습니다.
이런 건드려서는 넘게 좋은 점수를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단 그 살펴 없이 박창식 화려하게 하지 않는 경의 판에 잘 만들었고
4 0
음 정말 아우디가 평활 세관의 단 차에 대한 계획 뭐랄까요?
생산하는 있어서 에그 관찰한 집착이 어머 봐요 음
저의 고지 있어요. 진짜 다른 어느 브랜드보다 더 초초하게 그 허용차 를
찾게
딱 용 답해주는 그렇게 되기 때문에
2 뭐 랑 못된 더드림 안나는거 아니라 이런것들 군요
조만간 정도가 좀 모델입니다.
그리고
뭐 저는 이제 결국에 차를 볼 때 어쨌든 제일 중요한거는
마음이 끌리는 차를 선택하 하는게 정답이다. 라고 얘기하는데 대목은
사람들의 마음이 끌리면
칸 유선은 디자인 4 감성적인 부분으로
우리 아무리 논리적으로 차례를 평가 비교 아구 뭐 구매 추천 한다.고
하지만 결국에는 차량 구매 할 때 가장 많은 지배를 가능 거에요 우리
감성적인 것
그런 부분들에 대한 없기를 굉장히 좋은 차 으
아니 근데 이 차가 승차감이 좋을 수밖에 없네요. 왜냐면 지금 차다 바퀴가
굉장히 크거든요
일단 외경에 지금이 굉장히 카 음 막힌 외경이 작을수록 노면을 좋으신 더
민감하게 안해
바퀴가 클수록 훨씬 대담하게 움직일 수가 있어 천천히
근데 이 짜는 변경 굉장히 크고
타이거 차일드 포드가 225 행렬 좋은 해에
그런 논을 u 철의 영향을 덜 받은 거죠. 그리고 55 시리즈 타이어 니까?
이렇게 알라가 성찰하게 자연스럽게 나올 수도 없어요.
지금 이 세 번째 차량들이 대부분 쯤 10 시리즈도 살았어요. 30 45
시리즈 막상 좀 길 꺾고
역경 애가 좀 얇은 그런 타이어 들 많이 쓰고 있는데
타이어에서 오는 어떤 그 숫자가 메 효과는 있게 되는 것 같아요
자 오늘 저희는 이제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저희는 또 이곳에서 촬영을 할 예정입니다.
과연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는 스피드 5 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질지 좀
기대해 주시고요.
엔딩으로 는 제가 아까도 빈 얘기 하셨는데
밤에 저희가 못 보여 드렸어요. 예 담에 2
아우디에 어떤 그런 조명들이 업체 리용 하는지를 보여 드리면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이 라이트 쇼 로 예 예 저는 지금까지 모터그래프
전송용 이었구요. 저는 강 병 이었읍니다. 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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