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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그래프 | 현대차 파비스 ‘8.5톤 실적재’ 시승기…‘메가·파워’ 형제들과는 비교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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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토 레프 신세경 입니다. 전 오늘 현대 모토 스튜디오 고향에
나와있네요.
제가페인 이사 밥을 현대의 새로운 중 대형 틀어 파비스 를 살펴보기
위해서 온다
저한테 한번 살펴보죠
222
즉 현대차 파비스 에 조성된 이 모델 이 디자인은
중세 유럽의 장방형 방패 라고 하는데요.
사실 옆에 있는 액션 트 랄 좀 어느정도 비자 nid 틀 공유하는
느낌인데
예요. 절반 부분을 잘라서 요 부분만 본다면 거의 흡사한 부분이 아닐까
조금더 단단한 느낌 거대한 느낌의 강인한 느낌을 엑시언트 에서 발사 고
조금 더 세련된 느낌은 파비스 에서 가져왔다 라고 생각하심 될 것 같아요
파비스 의 디자인은 대응에 센터 어느정도 1백 상토 동요하는 부분이 따로
생각하심 될것 같습니다.
예상 하단부가 분리되어 있는데 로 하단부 도 이렇게 투톤으로 되어 있어요.
요부분 같은 경우에는 어떻게 보면 뭐 프로들 간다던지 공사현장에서 또
파손이 많이 되기 때문에 이렇게
라운드 타입으로 좀 파져 있고
어 교체나 수리 부분에서도 부용 의학으로 이렇게 꾸며져 있다.고 생각하신
것 같습니다.
전면 led 부안 주행 능가 헤드램프가 위치하고 있고 측면을 넘어 오시면
도우 부분이 이렇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가 뭐 중형 대형 틀어 타시는 분들 보시면 요 부분을 마치 자기집 공간
천 꾸며서 여기 실례를 2시고 운전할 때 눈 전용 신발 따로이 여기 2시
더라구요.
현재 타 에서도 그걸 반영하듯이 이 공간을 이제 방수처리 빗물이 들어오지
않도록 이렇게 실링을 따로 특별하게 처리했다 고 1 되면서
어 국내에 소비자 들의 미술을 쓸 좀 적용하지 않아 로 부분 의 실날
2는 고객들은 제가 알기로는 한국 고객들이 밖에 없는걸로 알고 있는데
굉장히 많은 분들이 2시 더라구요. 그래서 일부분 이 괜히 좀 특징적
이었고 4 여기에 이렇게 여시면 이중 잠금 이에요
이중 점검으로 이렇게 잠겨 있고 여기에는 수납 공간 간단한 장비들 뭐
소화기 도 있고 요소 수를 줄 수도 있고
요소수 나 소화기를 두고 뭐 그 외에 기타 적인 장비들을 이렇게 하단부에
될 수 있는 장비가
조 수수 하게 됐고 아까 쪼쪼 펴 운전석에 더 있습니다.
유루 식스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서 dp fiscal 장치가 저렇게
작용되어 있고 이 모델 같은 경우에는 이제 알루미늄 연료통 이에요
어 물론 하위 모델에 는 철로 된 으며 2톤 쓰고 있지만 상의 무대 중간
끝 트림 부터는 이제 알루미늄
연료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제 하단부 보시면 프레임 인데 프레임 부분에
구멍이 굉장히 많이 뿌려 있거든요
축 을 늘린 라든가 아닐 위쪽에 뭐 다양한 특성을 언 지기 위해서 흑자가
체결하는 부분들을 이렇게 장치에서 때로 생각하심 될 것 같아요
사실 저 부분이 굉장히 좀 단단한 부분이기 때문에
목 구멍을 뚫거나 이런 부분이 굉장히 어려워서 저렇게 구멍이 기본적으로
뚫려있다.
라고 생각하신 것 같습니다. 올라가실 때는 뭐 옆에서 이렇게 밟고 올라
하시면 되죠.
너 하시면 되고 이 부분은 배터리
으 배터리가
이렇게 보완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털이 가 이렇게 위치하고 있고
이제 요소수 스시야 에도 촉한 대표의 써봤던
로 도수를 넣는 장치 요소수 탱크 라고 생각하심 될거 같아요
조수석에 보신 것과 동일 하 게 수납 공간
장치되어 있습니다. 이쪽에는 머물 이런 것들을 넣고 있습니다.
측면의 지금 보시면 300 이었어 있는데 이 모델 맡으면 는 300마력
엔진의 얹어도 했고 8.5 톤 라고 생각하심 될 것 같아요
알루미늄 휠은 옵션이고 이제 22.5 5인치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제가 지금 타월 모델은 300 마련인데 파리스 같은 경우에는 모델 바
라이너 벤즈 굉장히 다양합니다.
일단 적재공간 부터 9분을 짓자면 오토모 톱 모델을 가장 낮은 모델이구요.
그 위에 지금 제가 탈 8.5 톱모델
그리고 아직 출시되지 않았지만 곧 나올 13.5 통 모델이 3가지 적재
중요 낳을 수 있을 거에요
제가 지금 탈 300마력 모델 외에도 280 말은 모델과 325 마력
모델 이렇게 엔딩 가 세 가지입니다. 엔젤 마다 매칭되는 변속기도 굉장히
다양한데요.
수동변속기 만해도 3가지입니다. 현대에서 자체 개발한 6단 수동 zf 6단
수동 그리고 제 테 푹 구단 수동 수동 변속기가 3가지가 있고 자동
변속기로 는 6단 엘리슨 자동변속기가 있습니다.
그외 오늘 신성을 2차는 같은 경우에는 제트 fs 개발한 12단 자동화
변속기에 amt 가 좋은 되고 있습니다.
굉장히 다양한 파워트레인 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심 될거 같아요
실내에 따고 를 연대 받아 무시 뛰는게 로 부분은 시트 하신다음에 높낮이
소설 옛날 u 별로 이렇게 에어 소리가 들리죠
그건 감세를 고 타실 땐 이렇게 눌러서 편하게 타시고 그 다음 이렇게 중
하셨네요.
그리고 이거는 이제 등받이 조절을 가능하고 있습니다.
베어드 파 보겠습니다. 아
지금 제가 타는 보 다른 8톤 8.5 톤 모델이고 상위 프레스티지 트림
입니다.
파비스 같은 경우에는 5.5 톤 8 혹은 8.5 토
그리고 아직 출시는 안됐지만 13 1005 톱모델 적재 중량에 따라서
3가지로 나눌 수 있겠습니다.
요즘 프레스트 틈 같은 경우에는
버튼식 시동키 가 버렸습니다. 스티어링 느낌은 승용차로 따지면 한 세대 전
모델
그런데 여기에 있는 버튼 자체가 사용 차에서는 굉장히 좀 최신 그런 느낌
여기에 이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조절 기능이 있고
어 7인치 개입하는 움직일 수 있는 으 버튼들
볼륨조절 그리고 통화 관련 요렇게 부분이 이렇게 나눠져 있다.고 생각하심
될거 같아요
팬들의 약간 크죠 흔들 약간 크고
튀어 부분은 이렇게 지금 파키 걸려있는데 파킹 부의 그 그런 이렇게
생겨서 내에서 생각합니다. 그렇게 기어 노브가 없다. 라고 말씀하시는데 여기
스티어링 하단부에 보시면 이렇게 중립 상태에서
드라이브 후련 그리고
수동 노장 모드
수동 연성 모두 라고 사라진 것 같아요 젖 안에서 출력 토크를 좀 최대한
써야되는 짐을 많이 실은 상황 또는 급경사 5% 도 이러한 상황에서
굉장히 젖 안해서 움직여야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이런 장치들이
있습니다.
제가 지금 이거 타고 있는 차는 아까도 뭐 주행 중에도 말씀드리겠지만
12단 제 테이프 12단 amt 자동 한 번 쉽게
장착되었습니다. 자동 화면 섞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am
자동 모르지만 이렇게 누를 경우 m 모드 를 경우 자동 모두 변속이 되고
기어를 매뉴얼 모드에서 이렇게 이렇게 움직여도
기어가 이렇게 작동됩니다.
뭐 4호차 모델 중 대형 모델들은 다 & 배기 브레이크 가 요렇게 당기는
방식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수동 모두 매뉴얼 모드 가정 되구요. 계기판을 보시면 현대차의 어제 최근
뭐 승용 모델의 과는 비교할 수 없겠지만 상용 부분에서는 굉장히 좀
강박적인 디자이
테두리 라든가 아니면 색깔의 톨 그리고 7인치 디스플레이에 그런 ui
같은 측면에서 굉장히 좀 찰 꾸며봤어요. 당연 써비스
뭐 개인정보 이런것들 주행 종목 보시면
공회전 시간 들도 어 보여주고 있습니다.
너프 로 넘어와서 8인치 멀티미디어 디스플레이 가정 되는데 이렇게 보면
기본적으로 일반 현대차 에서 제공하는 그런 옵션을 과 동일 하다. 라고
느끼실 수 있겠지만 이 여기에 저희는 앱이 같은 경우에는 사용 차트 카
앱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4회차 특한 앱에는 뭐가 다르냐 사훈 차 같은 경우에는 짐을 많이 싣고
턴에 반경 도 크고 하기 때문에 사선이 좀 가급적이면 넓은 구간 을
선호하고
오르막 내리막이 많은 공간에서는 연료 소모가 많기 때문에 짐을 많이 실을
경우 오르막에서 힘이 좀 겨울 수 있고 네비 망에서는 짐이 많다면 사고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오르막 내리막 고저차가 큰 길 보다는 좀 5적 있는
평지
그리고 길이 넓고 선해 를 하거나 천안 명령에서 좀 유리한 우선적으로
그런 유량 일들 알려주는게 사용 차소령은 앱이라고 생각합니다. 같아요
아무래도 현대차에서
자체 내비 또 공급하고 있지만 이 지도 서비스에서 는 국내에선 가장 중
뛰어난 편이기 때문에 인해 비에 대한 선호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그 옆으로 보시면 지금 켜져 있는 게 두 가지가 있는데 이로울 과 그
오토 데크가 되는데 사실 아까 보여드렸던 202
브레이크와
풋 브레이크를 자동적으로 연동 시켜 준다고 생각하심 될 것 같아요
물론 사용 차를 오래 타시고 익숙하신 분들은 이 프 프 레이크 와 100
2부의 그를 문수 놀라게 조절 하시겠지만
저같이 가끔 타는 사람들은 이 풋 브레이크만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거든요
이 버튼을 누르면 후 프랭크를 통해서 배기 브레이크 가 자동적으로 연동
된다 라고 생각하심 될 것 같아요
수동변속기 같은 경우 내리 망에서 완성 중을 한다.던가
뭐 평지에서 변속 부장을 하는데 이럴 같은 경우에는 관성 주인 구간에서
연료분사 라든가 기어 조장을 통해서 굉장히 경제적인 연비를 높여주는 기능
이라고 생각하심 될거 같습니다.
이외에 저희가 아까 봤던 후방 후방카메라가 여기 있고 파크 어시스트 경부
당 치죠 뭐 치가 있습니다.
제가 지금 타고 있는 모델 같은 경우에는 세이프티 패키지가 적용된
모델입니다. 당연히 뭐 차선 이탈 방지 차체자세 되어 당치 그리고 점만
추돌 방치 3가지가 있습니다.
제가 약간 아쉬운 것 중에 하나에요 경쟁 모델이라 할 수 있는 투입 프
러 같은 경우에는요 장치들을 기본 장착하고 있는데 이거를 옵션 와 했다
는 부분은 살짝 아쉽게 해요 부분은 좀 아쉽습니다.
그 외에 편의 사양으로는 스마트폰 무선충전 헤드가 여기 있는데 제가 다른
뭐 수입브랜드 고급브랜드 훨씬 더 비싼 모델들을 봤지만 s 키보드 무선
충전기가 여기 위치하는 것은 처음에 같아요
이 파리스 의 특징 중에 하나는 굉장히 좀 넓은 실내공간 이거든요 상당
부분도 굉장히 넓어서 지금 딱 봐도 시야가 근데 넓게 트여 있는데
신라 공간 회의 내 넓게 있어가지고 여기 이 부분은 커 텐데 커 텐 부분
같은 경우 이렇게 눌러서
쉬실 때 포텐을 이렇게 쓰시고
상단부에는 봄 0 그리고
무수동 이터 버튼이 이렇게 있구요. 이거는 이제 sos 블루링크 라 의
연동이 되서 이제 커넥티비티 와 관련된 기능도 사용할 수 있지만 긴급
상황에서 이렇게 블루링크 를 호출할 수 있는 기능들이 있습니다.
이외에 수납 공간도 굉장히 또 이렇게 생각했고 상담 버 굉장히 의 로
와서 좋은거 같아요
여기 한 안부에 도 수납 공간이 따로 있고
2 등도 이렇게 독서등 처럼 쓰실 수 있고 여기에 핸드폰 충전 가능한
usb 충전 포트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뭐 창문 요일 열어서
환기도 할 수 있구요.
그다음 다양한 뭐 음악 멀티미디어 장치 를 보신 다던가 아니게 온도
조절도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무시동 털을 캐 쉰 다음에 여기서 뭐 드실 때도 굉장히 좀 편할 것
같아요
파기 3 특징 중에 하나가 2배 0% 까진 아니지만 거기에 범할 수 있는
실내 공간 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뒤에 보면 침대 베드룸 이 굉장히 중 포기 와이드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과거의 현대차 같은 경우에는 이 부분이 굉장히 좀 좁거나 허이 없는
수준이죠. 받았거든요
이 부분은 이렇게 접어서 이 공간을 넓게 쓰실 수도 있고 뭐 이 공간인
일단 나는 이 공간을 쓰셔도 되고 만 누워서 좀 넓게 편안하게 식혔다
애들을 파서 이렇게 기역자 로 넉넉하게 누워서 갈 수도 있습니다.
요 앞 쪽에 보시면 미스타 볼트가 양쪽에 그게 다 했어요.
사실 아까 이 옵션을 선택하지 않으실 경우 로 부분을 연결 해서 씨가
자꾸 연결해서 4 위해서는 설치한 홀로 계실 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오후 4 따로 24 볼트 사프 두개가 있어요.
전자 장비들을 많이 쓰시는 국내 고객들을 위해서 눈을 좀 많은 신경을
썼다 라는 게 제 생각입니다.
8.5 톤급 같은 경우에는 300 마력과 325 마력이 있는데 지금 제가
파고 있는 차량은 이제 300마력 개 줄이고
기본적으로 재테크 6달 보이 기본 장착되고 300만원 이제는
들고 지금 제가 타고 있는 모델은 제테크 푸시 비단 ant 가
정도였습니다. amt 라고 하면 어떻게 보면 자동화 변속기 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텐데 수동변속기를 자동적으로 바꿔준다
수동변속기를 조작 없이 자동으로 맞춰준다 라고 생각하심 될것 같고
아무래도 수동변속기 기반으로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내구성이 라든가
아니면 체결 감 그리고 염 b
이러한 측면 뭐 다양한 경제적인 측면에서 개인의 장점을 많이 갖고
있습니다.
뭐 물론 상대적으로 다동 변속기 보다는 체결하는 그 타이밍에서 에 변속에
의 거리는 있지만 뭐 12단 정도라서 굉장히 좀 제가 지금 짧은 구간
시내에서 탔을 때는 거의 못 느끼는 같아요 연속 느낌을
아무래도 지금 제가 mt
을 타고 있기 때문에 굉장히 편하게 운전을 하고 있어요.
게다가 그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아 이정도 느낌은 최근에 몇 합 온 수익 해석 결과 같은 좀 편안함 을
주고 있고 순창 암이나 10수 에도 굉장히 좀 잘 되어 있습니다.
아 8.5 톤 딱 적재 롱 에 맞춰서 짐을 싫었기 때문에 약간 덜컹거리는
소리가 좀 들리긴 해요 근데 집에 의해서 들리는 소리라서 차 자체는
굉장히 좀 조용한
그리고 또 느끼는 점 등의 하나가 기존에 내가 트럭 이라든가 팝 이력과
대결해서 시야가 굉장히 좀 넓고 잘 말에는 및 얻을 잃어도 되게 커서
취하 악보에 굉장히 용이합니다.
지금 제 2차 된 경우에는 차선 이탈 경보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지금 사선을 살짝 넘어가면
지금 들리시나요 이렇게 제가 이렇게 차선을 살짝 너무 하면
아 이렇게 차선 이탈 경보 장치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4 경보기 이렇게 늘리고 있습니다. 물론 사상 이탈 방지 핸들을 잡아 주는
장치 는 아니지만 이런 해요
0 0 중형 트럭 에서 이러한 것들을 옵션으로 제공하고 있고 사서 이탈
경고 장치 뿐만 아니라 전망
긴급 푸 돌 제동장치 이런것들도 옵션으로 안전사용 패키지로 정도 했어요.
보고는 살짝 아쉬운 것 같아요 사실 수입 틀어 파비스 와 직접 쭉 경쟁할
모델 같은 경우에는 이러한 것들을 좀 기본 장착을 하고 있는데
하비스트 는 이러한 안전장치
전방 긴급 품을 제동장치 라든가 아니면 차선이탈경보장치 들을 옵션으로
패키지로 정하우 따는게 살짝 아쉽긴 한데 저는 가급적 차를 사 신나
하거나 잘 구매 하신다면 꼭 선택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 하는 게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vdc 어 자세 제어 장치 같은 경우에도 좋은 되기 때문에
어 지금 코노 해서 이렇게 볼 때도 굉장히 좀 부드럽고 잘 속도가 워낙
모두 한 평도 있었지만
4 안정감있게 노동 같아요 천명 경이 라든가 아니면 중요한
파리스 같은 경우에는 트램 별로 그는 옵션별로 에어 서스펜션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일단 프리미엄 트림 에서는 캡 포 일소 스테이션이 적은 들어있고
나무 프레스티지 팀에서는 에어 서스펜션이 정리하고 있습니다.
후륜 에어 서스펜션은 옵션을 통해서 선택할 수 있는데 제가 지금 타고
있는 차량은 에어포일 서스펜션 입니다.
옵션이 전개하는 모델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배기 브레이크 같은 경우에는
지금 버튼을 통해서
브레이크를 밟으면 자동적으로 102 장치가 대기 브레이크가 걸리구요. 그
외에도 2롤 시스템이 있는데 이럴 같은 경우에는 내리 망에서 아니면 이
관성 주행 때 약간 더 기어 단수 라든가 열려 군사들
조절 해 줘서 조금 더 경제적인 연기적인 운전을 하실 도도와 둔 장치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am 되다 보니까? 여기 회개하게 쏙 모드가 따로 저장이 가능한데
똥 모두 같은 경우에는 애무로 변속을 해준 다음에 이렇게 위아래도
그리고 아까 패달 까 연동되는 배기 브레이크 뿐만 아니라 어
손으로 직접 조작할 수 있는 배기 브레이크 장치가 여기 이쪽 a 겠읍니다.
스탠 가우디 편에 있어서 굉장히 좀 수월하게 져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르막이 라든가 짐을 많이 실었다 등 가 상황에 워낙 바쁘다 보니까?
승용차의 너는 사실 모두 명 타던 3명 타든 그렇게 이 차량 상태를
조작을 안해도 되지만 싸우자 같은 경우에는 완전히 짐이 없이 달리는 상황
그리고 짐을 가득 실은 상황
오르막 네리마 그런 사람들의 정말 극단적으로 달라지기 때문에 이런
장치들이 아 매우 유용하게 저도 된거 같아요
사울 차에 맞는 내비게이션 이라 함은 뭐 길이 좀 더 넓은 게 그리고
오르막에 날에 음악이 많은 그런 뭐죠 차가 많은 길보다는 이제 평지 2무
번 더 긴 화물을 실어 쓸 때 조금 더 편안하고 경제적으로 달려주는 길을
안내하는
상사 전용 네비게이션 두가지 7일 지와 8인치 디스플레이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주는 점에서는
차들 보다 훨씬 더 좋은 점을 두고 있는 같아요
오늘 함께 현대차 파비스 살꺼 보셨나 어떠셨나요
기존 현대차 의 주 명 의 대형 트럭에서 볼수 없었던 굉장히 많은 개선
점과 노력한 흔적들이 보였습니다.
몇 가지 아쉬운 점도 보이긴 했지만 그것을 뛰어넘는 그런데 다양한
장점들이 보였기 때문에 이 차를 좀 더 기대 하지 않을까
제가 항상 상철 탈때마다 말씀드린 것 중에 하나가
국내 사용 차 시장에서 현대차의 지나치 좀 유리 있기 때문에 많은 쓸
필요 틀이 들어와서 경쟁을 해야 더 좋은 상품들을 고객들이 느낄 수 있다.
라고 말씀 드렸었는데요. 이 파리스는 제가 그렇게 질문하는 것에 대한
답변이 왔습니다.
굉장히 많은 부분에서 수입 상용차 배경 하에 경쟁할 수 있는 부분 그리고
기존의 현대차 가지고 있던 asl 상점들 을 동시에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이 팝이 스에 대한 수요가 굉장히 많을 것 같아요
항상 말씀드리지만 많은 모델 많은 브랜드들이 경쟁을 할 수 1 할수록
소비자들 해태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변화
이러한 반응들 즐겁게 받을수 있을거 같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오턴
포스팅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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