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그래프 "300마력짜리 신형 1시리즈 타봤습니다.!" BMW M135i xDrive 시승기 > 자동차리뷰

모토그래프 | "300마력짜리 신형 1시리즈 타봤습니다.!" BMW M135i xDrive 시승기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모토그래프님의 자동차리뷰강의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5766360705634.jpg

 


4 신형 1시리즈 입니다. 신형 1시리즈 인데 지금 m 퍼포먼스 파츠 를
붙여놓은 모델이에요
디자인이 3부 타르 자 식용 어떤 부분이 추가 되냐면 그릴이 이렇게
까만색으로 바뀌었구요.
아랫 줄게 이제 및 쿨러 처럼
부품이 새로 보기도 했고요 이쪽에 팬들이 생겼어요.
공기 저항을 위한 히 새롭게 또 생겼습니다.
자 립스포일러 가 생기다 보니까? 차체가 조금 더 낮은 느낌을 주기도
하고요.
더 안정적인 느낌을 가져다 주기도 합니다.
어후 2 엄청 멋있네요.
회도 지금 이제 투 통 일인데 스포크 디자인도 굉장히 매력적이고 우
이렇게 디테일까지 이거는 그냥 컬러를 칠해 놓은 건데 디테일까지
굉장히 멋있습니다. m 퍼포먼스
이렇게 새겨져 있구요. 캘리퍼 도 제가 m13 와 의 탔던 보다 드 더
고성능 캐릭터가 적용되어 있는 것 같아요
빨간색으로 저렇게 강렬하게 세계 놓았습니다.
4 사이트 스커트 부분에도 별도 부품이 추가됐고
부품 같은 경우 줘 이거
붙어 있는게 아니죠 공기가 흐르게 끔 얇은 구멍으로 통과해서 좀 빠르게
흐르게 끔 만들어 놓은 디자인이에요
네 이렇게 리어 스포일러도 만들어져 있고 이거 또 구멍이 뚫려져 있죠.
붙여 놓은 거예요.
별도로 9천원 보기 때문에 쪽으로 공개가 좀더 빠르게 통과할 수 있게끔
만들어져 있습니다.
5 5 2 범퍼 하단의
디퓨저 형상도 한강이 큼지막하게 되어 있고 머플러 킥 뜰 조금 더 큰 것
같네요.
그렇지 좀 크고 이거 않은 지금 카본 소재로 만들어져 있는 것 같아요
한번 컴포지트 소재로 만들어져 있는 것 같고
2 사이드미러 같은경우도
예전에는 격자 무늬 카본 여인인데 지금은 격자가 아니라 컴포지트
사본이 적용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전반적인 시리즈를 보면 사실 이 비율 측면에서 이전 세대 모델과 많이
달라졌어요.
전륜 구동으로 바뀌다 보니까? 사실 좀 아쉽죠
ova 좀 길어진 것 같기도 하고
2 프레스티지 디스턴스 라고 하죠
이 쪽 부분이 좀 짧아 졌어요. 사실 더 길어 거 든요
보닛이 상당히 길어서 운전 적이 있 꽤 뒤에 있는 것처럼 보였는데 신형
1시리즈 같은 경우는 좀 아쉽게도 그 독특한 비율의 많이 사라졌습니다.
여느 해치백과 크게 다르진 않아요 그래도 그런 것들을 감안해서 조금 더
균형적인 디자인을 만들려고 노력했던 것 같구요.
이 앞모습이 헤드램프가 좀 치켜 올라간 형성 이거든요
이런 부분들은 사실 g4 같은 데서도 볼 수 있었던 디자인인데
1시리즈 에도 적용이 되어 있구요. 아 팀을 따로 하지 않았습니다.
그릴 바 애들은 9 다 따로 떨어져 있는 영상이에요
4 bmw 신형 시리즈 시스 늘 이제 시작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된 차가 118 아이가 있고 에뮬 3호 아이가 있는데 met 35i
x 드라이브 모델을
지금 시승 하려고 합니다. 애구 & 리라 좀 어색해요 신나 가 상당히
깔끔해 지고 예뻐지고 디지털화가 잘 되어 있습니다.
최신 비행 w 처럼 예쁘게 변했어요.
빌 떨리기도 이 터치도 터치한 쓰는걸 오래 버티기 됐었고 특히 가운데 이
운전자 쭉 계기판에
아날로그를 중 오랫동안 고집을 했었는데 이제 4
전부 이제 디지털화가 돼 있습니다. m 인 썸머 아이 같은 경우는 1
시리즈 중에서 가장 강력한 썩는 발휘한 모델이고 요즘은 이제 못 배기량
이런것들이 많이 달라져서
3 호 아이면 3천 500cc 정도의 힘을 낸다 뭐 이 정도로 해석할 수
있겠고 2.0l 4기통 앤지 들어가 있구요.
최고출력은 300마력 을 조금 넘습니다.
그리고 최대토크는 45.9% 우레 m 를 보여주고 있어요.
굉장히 좀 무서운 게 bmw 는 의 뭐 m 같은 경우도 amg 에 비해서
출력을 그렇게 높게 가져가지 않습니다.
출력 보다는 종합적인 완성도 주행의 즐거움
핸들링 이런 것들에 조금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 같구요.
최고출력 300마력 인데 경쟁 모델이라 갈 수 있는 모
메쎄 smg 4 5 레이 4호 같은 경우는 지금 고모 400마력 육박하여
그거에 비해서 출력은 다소 떨어지지만 주행 질감이 전체적으로 떨어지는 건
아니라고 봐요 지 그런 측면에서는 5일 시리즈 부터 시작해서 suv 치
시리즈까지 문전에 즐거움 이거를 점수로 매긴 다고 하면 결코 출력이
높다고 무조건 좋은 건 아닌 것 같고
게임 w 가 그런 면에서는 굉장히 잘하고 있습니다.
1 시리즈는 제가 좀 걱정을 많이 한 게
어쨌든 이제 전륜 이 됐잖아요.
nw 가 그동안 고집해 썻다 후륜구동 50대 50 플러스
이런 것들이 차츰 붕괴가 되고 있고 이제는 플랫폼을 모두 야
시작하면서 어쩔 수 없이 전륜 구동을 만들게 됐습니다.
저는 그 주행 질감이 어떻게 차이가 날까
이런 것들이 좀 걱정이 많이 됐어요. 당장 페라리 한테 이정도 크기의
전륜구동 엣지를 만들려고 로 못 만들 거거든요
폭스바겐 골프 보다 좋을 수가 없거든요 bmw 네 스스로 절명 그 등을
개발 했다기 보다는 일단 미니 란 브랜드를 만들면서
싸인 데이터 노하우들을
인 시리즈 에도 그대로 저보고 시켰습니다. 4 그 미니 아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지만
bmw 훨씬 더 정중 합니다.
좀 부드러울 때는 훨씬 더 부드럽고
맹렬하게 달릴 되는 또 bmw 색깔이 나오게끔 그렇게 그 차를 만들어
놓은 것 같구요.
미니와 공유하는 부분이 굉장히 많습니다.
뭐 뼈대 도 그렇지만
아 이 파워트레인 부분에서도 공유가 많아요
지금 2일 사무 아이의 들어가 있는 2.0l 엔진 같은 경우는
어 미니의 쓰이기도 하구요. 그리고
국내에는 아마 이제 18t 디젤 모델들이 들어 올 거고
118 아이 같은 경우 4
1.5l 3기통 ng 적용됩니다.
어 1 스포츠 워드에서는
아 이렇게 날카로움이 있어요. bmw # 포함이 있습니다.
팀이 300마력 이 생각보다 굉장히 강력해서
변속할 때
뭐 쥐가 살짝 미끄러지는 느낌도 있고 으
음소 낀 의 지금 m14 모아 이 같은 경우는 8단 변속 개 미미해서
봤었던 그 8단 변속기의 구성이 되어 있구요.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사용하는 모델들도 있어요.
아마 그 모델들은 주행성능에 특화돼 따기 보다는 효율적인 측면을 위해서
듀얼 클러치를 사용하지 않았나 그런 생각 뜻이네요.
bmw 가 사용하는 이 8단 변속기는 뭐 전륜구동 8단 변속기의 후륜구동
필터 며 늦게 마찬가지지만 성격 변화의 폭이 상당히 넓습니다.
그래서 지금 에코프로 컴포트 스포츠 모드 이렇게 선택을 할 수 있는데
언 데코 프로의 반응과 컴포트 반해 그리고 스포츠 반응이 각기 달라요
뭔가 같은 차를 타고 있지만 다른 성격을 보여주는 느낌 다른 차를 타고
있는 느낌 이런 느낌까지도 들게 해줍니다.
그리고 이 8단 변속기는 변속 또 정말 빠르고
변속이 될 때 뒤에서 딱 밀어주는 느낌이 있어
나이차 전륜구동 기반 얘긴 하지만
전자식 4륜구동 시스템이 필요할 때는 듀드 꽤 많은 구동력을 배분할 기
때문에 크게 전륜구동 이다. 라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으 4륜구동 시스템과 크게
미니 jcw 어 다른 부분에 은행을 sd 가 들어가 있어요.
이미지들 슬립 디퍼런셜 이 들어가 있어서 굉장히 좁은 코너 헤어핀
같은것을 보라 나가는 과정에서 가속을 전개하면
굉장히 부드럽게 가속이 먹고 궤적을 크게 벗어나지 않는 그림을 그리면서
속도를 높여줍니다.
고성능 전륜 차네 lsd 가 있고 없고가 차이가 없게 많아요
그런 부분에서는 bmw 가
약간의 민요 차별점을 두기도 했고
게임 w 가 추구하는 운전에 즐거운 뭐 이런것들을 높이기 위해서 생각을
했던것 같습니다.
이렇게 코너를 빠져나가면서 가속페달을 전개 해도
디퍼런셜 있으면 속도가 계속 증가 하면서 코너를 빠져나갈 수가 있죠.
네 힘이 너무 좋아서 훌륭해서 전령으로 바뀌었음 에도 출력을 많이 높여
났거든요 많이 높여 넣고 뭐 3시 기술들을
발전적 으로 해 놨기 때문에 일단 그
이정도 세그먼트에서 구동 방식의 차이를 어느정도 무시해 버리는 그런
느낌도 주네요.
시트 포지션 등 굉장히 좀 낮은 편이구요.
시트도 몸을 꽉 잡아줘서
제가 몸이 얇은 편인데도
흔들림이 크게 없습니다.
2 300 마력 일반인들이 그냥 도로에서 뵙 결정이 굉장히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데
운전을 좀 즐겨하시는 분들 이런 분들에게 4
굉장히
가지고 넓게 좋은 영역 된거 같아요
다시 요즘은 전반적으로 출력이 많이 높아져서
200마력 정도 가지고도 좀 부족해 하시는 분들이 많거든요
m14 뭐 아이의 출력은
굉장히 여유롭습니다. 잊어요. 이렇고
운전자가 무언가를 할 수 있는 범위가 충분한 것 같아요
아 근데 저는 아 좋거든요 뒤가 재밌어요.
쳐서 재밌고 bmw 의
그런 느낌들이 많이 담겨져 있어요. 소리나 핸들링 특성 이런 것들이
어 진짜 bmw 는 데
앞이 너무 못생겼어요.
시승하는 내내 뭔가 뒷모습은 제가 지갑 차를 계속 보면서 굉장히 멋있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암 모습에
철근 빔 떠올려 디자인이 뭐 이래저래
뭐 이슈가 많잖아요. 콧구멍 더 커지고 있고
g4 같은 경우도 법적 2
쌩뚱맞은 디자인이 나오고 이 차는 어떻게 보면 그 신형 8 시리즈는 너무
것이거든요
신형 80 는 너무 멋있는데 이 차는 g4 라인 는 어느정도 따라 가지
않았나 그런 생각이 들어요.
앞모습이 해야
멋있다.고 느껴지지 않습니다. 자 아 이 스포츠 모드에서
가 속해서 나갈 때
탄속 느낌이 너무 좋아요
이렇게 뭔가 한번 딱 찾고 다시 팍 밀어주는 느낌이
bmw m 타는 것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역시 bmw 에 안정성을 은
그다음 보통 작은 차들은 브랜드 막론하고 이 정도로 속도가 높아지면
안정성을 보여주고 싶진 않거든요
오히려 지금 노면이 좋은 고속도로를 달려 보니까?
전혀 위화감이 없네요. 바람소리는 어느정도 들리는 된다 이 사이드미러
쪽에서 들리는 바람소리 4
어느정도 있고 남아공이 황무지가 바람이 많이 불 긴 해요
많이 불 긴 하는데 딱 요 사이드미러 정도에서만 소리가 나고
일단 하체에서 뭐 이런 것들은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어 이 정도면 고소 안정성도 상당히 좋은 편이고
송 돈 억제가 잘 되어 있습니다.
문제 신기한게 밖의 소리가 잘 안 들려요
근데 엔진 소리랑 102 소리는 좀 잘 되는 편입니다. 102 소리 남아
앞보다 뒤가 훨씬 더 잘 될 것 같긴 한데
bmw 의 매력은 엔진 소리가 잘 들린다는 부분인 거기도 하구요.
일부러 2m 모델 들의 엔진의 방어 하나도 안 괜찮아요
2차도 n 징 소리는 정말 예쁘게 신뢰도로
그래 서스펜션은 기본적으로 단단한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bmw 도 마찬가지지만
이제 좀 하드한 편이에요
저희 bmw m 색상이 빨간색 파란색 하늘색 이잖아요.
한알 색의 그 게임 w 급 아이 에렌 주 그 주를 상징하는 색상이 뭐
빨간 세계 그 미국의 석유회사 4 석유 브랜드를 대표하는 컬러의 두려
원래 이제 모터스포츠 1때부터 파트가 식으로 오랫동안 맺고 있었던 하다.고
그리고 가운데 파란색 이 두 가지 색깔을 섞었을 때 나오는
컬러 입니다. 그래서 이제 bmw m 을 상징하는 컬러가 됐어요.
bmw m 2 그 라인업이 굉장히 복잡해요 이제는
어이 m 스포츠 패키지 도 늘어나고 m 퍼포먼스 패키지를 드러나고
그래서 일반 소비자 분들이 굉장히 헷갈릴 수도 있을 것 같은데
2 men 써모 inn 퍼포먼스 모델이에요
완전히 오리지널에 이번 아닌 거죠. 근데 일단 여러가지 쎄씨
파워트레인 이런 부분들을 내 미팅을 합니다.
그 앵카 를 위해서 만들어진 엔진이 아니라는걸
그럼에도 성능 일반 모델보다 훨씬 더 높고
cc 전반적인 중 해주기 때문에
애미 부담스러우신 분들 사실 저도
m3 m4 석회 듯하게 부담스럽거나 요 그런 분들이 타기에 1m 퍼포먼스
워 데리 굉장히 좋다고 할수 있구요.
m 스포츠 패키지는 이제 주행 성능 보다 파워트레인 이런 쪽에는 손을
되지 않습니다.
m 스포츠 패키지는 주로 외관 실내 이런
터치 들을 좀 새롭게 만드는 걸어 생각하심 좋구요. 특히 우리나라가
신차 도입할 때 m 스포츠 패키지 를 거의 기본으로 넣어주는 경우가 많죠.
조금 더 차가 역동적으로 보이게 끔 좀 멋있어 보이게 끔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해요
잘해서 m13 y 가 국내 언제 딜 때찌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남아 품의 내년 중으로 나올것 같구요. 일단 기본적인 시리즈 모델 등 올해
말 혹은 내년 초쯤에
나올 거라고 해요 일단 2m 135 아이같은 경우는 좋은 경쟁 모델이
많이 있을 것 같습니다.
대표적으로 a45 amg 가 있을 거고
복스 바겐 도 지금 최근에 화제다 골프를 곪게 썼고 몰프 에서도 주치
아이나 r 모델들 기대해볼 수 있을 거구요.
그리고 갤 로터 n8 단절 그렇지 적용된 자동 된 새끼 모델이 나오면
그것도 2m 135 아이와 좋은 경쟁 모델이 될 수 있을것 같아요
oo 아 아 으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4건 1 페이지
썸네일
제목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