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그래프 혼다 신형 어코드 2.0T시승기... 10세대로 진화한 중형 차의 "표준" 어코드를 타봤습니다. > 자동차리뷰

모토그래프 | 혼다 신형 어코드 2.0T시승기... 10세대로 진화한 중형 차의 "표준" 어코드를 타봤습니다.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모토그래프님의 자동차리뷰강의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5523642283548.jpg

 


네 안녕하세요 모터 넓으신 3명입니다
오늘은 혼다 신형 어코드 시승 행사장에 나와있습니다
북미 올해의 차에 선정된 스프레드 어코드는 이미 아 해외에서 그 제품력을
인정받아 한데요
저희와 함께 이 신차에 상품성 을 한번 살펴보죠
1조 오토 봉 모델 가사 잇점은 혼다 3시에 좋은데 딴 점인데요 혼다
쎄씨 즉 정했기 때문에 하단부 레이더 그리고 상단부 카메라 가 이렇게
차이점이 있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 하단부 레이더 가정 됐기 때문에 액티브 셔터 그릴은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 그릴 자체가 어유 강 블랙 으로 그렇게 되기 때문에 조금 더
강인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그릴 가 이어진 헤드램프에 경우 led
타입의 정해졌습니다 후반 주행 등 그리고 안개등 까지 led 를 조용하게
따라 시인성이 굉장히 좋아졌구요
어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넣어 날렵한 느낌 그리고 스타일스 암을 살렸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측면으로 하자면 이제
길게 뻗은 라인들 그리고 낮은 무게중심 이라든가 차체 못 보필 통해서
굉장히 역동적인 느낌을 많이 살렸다고 해가 하심 될것 같습니다
2.0 터보 보다 같은 경우에는 19 인치 실이 정 되었고 1.5 모델은
17 인치 시리즈은 좋습니다
패 스펙 디자인 형태를 낮기 때문에 게 루프에서 뒤 2까지 트렁크까지
굉장히 매끄럽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2.6 모델은 스포일러 리어 스포일러 가 장착돼 있고 2.0 스포츠를
이렇게 표시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코드 2
레터링 대문자 약간 글씨체가 다르기 때문에 조그만 올린 건 아닌가 에
개인적인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아 상단부 부터 하단부 까지 포토 살펴보면 전면부가 같이 y 델로
안정적이고 도 굉장히 스포츠 한 느낌을 살리고 있습니다
트렁크 공간이 기존 대비한 60에서 70 mm 가 더 추가 됐고요
어 6대 4분할 폴딩 시트 가 좋은 했기 때문에 이렇게 잡아당기면 뒷좌석
폴딩 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약간 헤드로 공간에서 부족함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외 외 외 구름이
라든가 아니면 무릎 공간이 라든가
이드 한 느낌 그리고 앞에 오이는 실성 개방감 들은 굉장히 좋게
했습니다
책 시테 삭 자원도 등이나 허리 나 이런 받쳐주는 느낌
어 머 무난하고 회사에서 승차감을 따졌을 때는 괜찮은 같습니다
뭐 요즘 최근에는 다 기본으로 단속된 아이소 패스는 이렇게 벨크로
타입으로 이렇게 고정이 되어 있구요
이렇게 굉장히 뭐 쉽게 문의 보여주도록 적용되어 있습니다
6대 4분할 폴딩 에 들어가다 보니 스키 술후 는 정의 되지
않았습니다
팔걸이 부분에는 이렇게 컵홀더가 있구요
조금 단점을 뽑자면 성품 후에는
파워를 낼 수 없다는거 얍 뒤쪽에는 플라스틱 5
앞쪽에는 약간 우레탄 느낌 눈으로 봐서는 이래 그 소재 부분을 하긴
했는데 직접 만져보면 이제 쉽게 손이 가지 않는 부분은 플라스틱 마감을
한 점이 4000만원 뗄 수 1차에서 좀 아쉽지 않나
이제 본격적인 시승에 시작했습니다
외관 리뷰 같은 경우에는 출시해 를 통해서 한번 설명을 했었기 때문에
이번 시승 에서는 살짝 3 하구요
외관은 이제 그 영상을 출시 영상을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시승차는 2.0 터보 드립니다 국내에는 2.0 터보 델과 1.4
터보 모델 그리고 어 하이브리드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1.5 톱 모델 같은 경우에는 기존 2.같았 그자 6기의 모델을 대체
한거구요
2.0 터보 모델은 3.5 모델을 비치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도요타 캠리 닛산 알티마 이런 차들과 함께 패밀리 세단의 정설이
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10세대 시대 5 코드는 도요타 신형 캠 4일 그리고 기아차 스테 월
데치고 의미 올해의 차 에 선정된 바 인데요
이미 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어 어느정도 일정 수준의 상품성을
갖췄다 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오늘 시선 2.0 톰 모델은 2.0 토브 엔진과 함께 식당 작업 몇십
개정 되는데요
스타덤 변속기를 적용함에 따라 연비 불소의 굉장히 좋아졌고 민첩한 변속을
통해 운전에 재미를 살렸다 고 팔 수 있겠습니다 스포츠 모드를 설정할
경우 스트링거 함께 어댑티브 택포 가정 되고 계속 반응이 달라지기 때문에
스포츠 모드에서 좀더 운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거라고
어색할 수 있겠습니다 그런데 크고 또렷한 hud 가 정도였습니다 살짝
아쉬운 점은 최근에 적응된 hud 같은 경우에는 매 bag 과 연동을
통해서 방향을 쉽게 알려주고 있기 때문에 이 향이 면회 쥬디 에 내비
혜성은 기능까지 포항 작다는 어땠을까 라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네비 애정 같은 경우에는 아틀란 이정 되어있구요 국내 소개 자들의 이제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을 최소화하고
장점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와 공조 않지 가 분리되어 있네요 좀더
직관적이고 운전 사항에서도 빠르게 어 다이얼을 통해서 조장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횡단 쎄씨 조용 된 만큼 이제
긴급 제동 정치 와 함께 선언 유지 및 차선 이탈 방지 그리고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중 됐습니다
90으로 속도로 설정해놓고 이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가에 가스 가져온 데는 기능을 퍼가 해보겠습니다
개입하면서 계속 스토어 인 피를 잡으라고 경고가 뜨고 있구요
hd 에서도 계속 경고를 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도 습도가 지키고 있고 앞차를 따라서 이렇게 가고
있습니다
엘카 쓰기는 살짝 조금 아쉬운 같은데요 최근에 나오는 신 차들에 5
유럽 이라든가 수입차의 경우 양쪽 차선을 감지하여 서 중앙을 지나 하도록
하고 있는데 포 코드의 10 중 될 갔을 경우 차 선을 넘지 않도록
이렇게 아따 보니깐 살짝 살자 이렇게 좌우로 왔다갔다 하는 차선 내에서
따라 단계 있는것 같아요
1.5 대 같은 경우에는 기어노브 가정된 방면 2.0 터보 모델은 버튼
cd 좋겠습니다
리 버튼 식으로 있다 버튼식 이정 되다 보니 처음에는 약간 어색할 수
있지만 금방 적응이 될 것 같아요
기업을 통해서 조작감을 어 원하시는 분들은 패드 스프레드 시트를 통해서
개 운전의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희 장신을 통해서 탔었는데 필체 5 내가 2006 모델은 굉장히 큰
차이가 있는거 같아요
특히 이 제가 속칭 응 여보 변속기에 반은
남의 곡선 성형을 코너에서 이 차이가 확연히 느껴지는데 어댑티브 댐퍼 와
파워트레인의 차이가 실제로 굉장히 다르게 느껴집니다
있자 변통 업로드와 특히 우유는 3척을 사용 페인트를 대신 알아보니 가속
성능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파일의 느낌을 주고 있네요 내일 들었어 타 2.6 허버트 경우에는 토크
시트가 좀 발생 하기 때문에 급가속 에서 잠깐 불안정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어코드 같은 경우에는 그런 측면에서 잘 억제한 같아요 즉
버텨 워드에서는 생각이 나면 한데요 변속기
그리고 스티어링 반응 그리고 어데 끼운 m4
아 조금 더 단단하게 바뀌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페어링 같은 경우에도
조금 더 치카 느낌을 준 주는 주고 있구요
제 개인적으로 최근에 혼다 어코드 들이 여러가지 회상을 위해서 가장 거
갖고 싶다
2차를 1 기능을 내 차에 놓고 딴 것 중 하나가 오른쪽 후 추방에
화면을 게 디스플레이 를 통해서 보여 주는 건데요 온전 초고 같은경우에는
2 오른쪽 사이드미러를 보는게 굉장히 어려워 하시더라구요
고개를 튼 다는거 시야가 굉장히 많이 이동하기 때문에
2개 등을 통해서 이렇게 사선 명령을 할 경우 굉장히 유용하게 왼쪽처럼
왼쪽에 사이드미러를 보는 것처럼 볼 수 있기 때문에
1 기능이 굉장히 유명한 같습니다 일본같은 경우에는 반대로 어
웬 드리기 때문에 차츰 뇌 기능이 저희 되고 있습니다
정속 주행할 때 식당을 하원 하기 때문에
고속도로 주행이 많으신분들 장거리 운행의 많으신 분들은 연비 해석에 대해
큰 개선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운전의 즐거움과 함께 어영 배에 효율성을 놓치지 않기 위해
어 그러한 선택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고속에서 든 저속에서 떵 브레이크 성능 일정하게 되고 있습니다
워터 경우는 문화 하다고 또 평가할 수 있겠네요
꼭 코드 의 성격을 가장 잘 드러내는 다 너 무나 하다 기존의 문화 하다
했는데 실제 코드 같은 경우에는 퍼포먼스를 이리해서 9랭크 제동 성능도
조금 더 향상됐으며 못했을까 라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스트링을 받는 굉장히 민첩하고 좋아졌습니다 기 손에 약간의 여유가
있었다면 요번에는 살짝 또 빡빡 1개
또 일반론 말이나 에어컨 모드에서 또 리사 청룡이 굉장히 스티어링 가능
이라든가 느낌이 좋아 졌어요 저항 감은
기술 자체가 워낙 단단해지고 무게중심이 낮아졌기 때문에 그 어댑티브 댐퍼
라든가 이런 퍼뜨린 맞물려서 이러한 전반적인 조양 괌 그리고 무지 김 이
개선 등 느낌을 확실히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2.0 터보 모델 같은 경우에는 1.5 대비 그리고 그 전 비서 모델과
비교 했어
비교해서 굉장히 퍼포먼스가 좋아졌다는 것을 확연히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패밀리 애써 단순 큰애가 있지만 스포츠 당이 라든가 아니면 그 위에
럭셔리 프리미엄 브랜드 해 왔었지만 니체 굽 에서는 이 정도 모델이라면
주행성능이 나 감각이 굉장히 좋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2차를 모랑 비교 해야 될지 조금 고민이 될 것 같아요
캠리 같은 경우에는 2.5 모델 그리고 하이브로 모델 맞출수 되기 때문에
캠 1.5 모델은 혼다 코트 일정 터보 대 가 직접적으로 경쟁을 하기
때문에 해결 모델이 없는 상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어코드와 비교하기 s 알티마 3.5 를 꺼내 게는 알티마는 조금 오래 된
모델이고 국내판매 나 굉장히 떨어지기 때문에 직접 중 판매가 어려울 거
같구요
일단 국내출시 에서는 가장 최근 출시된 볼수 바인 파사트 gt 와
가해자인 측면에서 비슷하기 때문에 좋은 경쟁상대가 될 거 같구요
운전에 재미나 등 가공과 활용서 해서는 충분
가치를 발휘하는 같습니다 기존의 업보 누가 문화 느낌
컴포트 한 느낌 그리고 내 부서 일하다 용을 취했다면 치료 포드 2.0
터보 모델 같은 경우에는 우주의 즐거움을 위해서 약간 독일차 스러운
느낌이 회자 2마리 더해질 많습니다
조금도 예 적고 칭찬해주고 아 췌 즉각적 반응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기존의 장 척 뭐 겁니다
기존의 장점 0b 라든가 내구성 일하는가 공간 활용성을 가지고 있는
상황에서
좋은거 운전에 측면을 문전에 즐거움을 더한 이유는 아무래도 젊은 고객층을
공유 하기 위함닐까
기존의 어코드 타시던 분들의 무좀 대부분 뭐 패밀리 세단 아니면 40대
40대 고위층 이었다면 그거보다 조금 더 어린 고위층 동양 하기 위해서
이러한 다양성의 추방과 스님 이 짧은 십 년쯤 안 마무리한 입장에서
말씀드리자면 2.0 토 모델은 강자 굉장히 많은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폼아트 라든가 스티어링 11 어댑티브 댐퍼 라든가 꼬마 센싱 이라든가
하지만 이 2.0 터보 에서 느껴지는 장점들이 1.5 의 부재 1.5 톤
모델을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에 아쉬움이 굉장히 많아요
1.터보 모델을 주력 일텐데 1점 오늘에는 혼자 쎄씨 이라든가 어디
필 된 퍼 라든가 아니면 그 기타 나머지 다른 것들에 퍼포먼스 등의
논제는 즐거움에 빠진 것들이
아이유 좀 아쉽지 않나 발전성이 라든가 이렇게 회사 향해서도 차이가
굉장히 말이 나오는데
코너 스스로도 좀 더 고민해 봤으면 어땠을까
물론 가격 인상폭을 구매한다.면 어느정도 고민을 하지 않을 수 없지만 조금
더 아쉬움이 남고 있습니다
네 지금까지 혼다시 넓고도 2.0 터보 모델을 스택에 맞습니다
기존의 내구성 컴 퍼터 1 주행 성능을 강조하던 일본 자단 들이 어 주행
감각 그리고 다이나믹한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추구하면서 젊은 고객층 까지
공유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층 더 젊어져 혼다 어코드 가 어떻게 국내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지금까지 모토 어렵고 생각했습니다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4건 1 페이지
썸네일
제목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