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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그래프 | 강병휘, 김상영의 쉽게 즐기는 인제서킷 주행 가이드(feat.벨로스터)... 참~ 쉽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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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그래프님의 자동차리뷰강의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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닫힘 부터 다들 이렇게 박스에 타고 대표 아 그렇죠 네 안녕하세요 모텔을
표기는 합니다
lsi 가 환경입니다 네 오늘은 저희가 저희 벨로스터를 가지고 처음
인재 스킬이며 온 날입니다
그래서 뭐 여러가지 할텐데 그 중에서도 일단 이정도 소형차 끅
그래서 이 소형차 끔 으로 인제 서킷 을 재밌게 타는 법을 이제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그리고 이걸 제가 알려드릴 또 없으니까 광경이 나와
함께 왔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지금이 밸러스트 앤을 먼저 만나 봤기 때문에 일반형
벨로스터가 어떤 움직임을 보여줄 지에 궁금하거든요 예 오늘 석희 색으로
한번 타 보면서 이 창 얼마나 재밌게 움직이고 그것도 이제 그 샘이 좀
저희는 차를 어떻게 재미있게 탈수 있는지 이 트랙에서 공략법 이런 것들을
조금씩 좀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 그러면 이제 바로 쌓게 들어가서 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켜야
저렇게 우주의 우주의 나가는 사람들 같은데 표면이 주임 등
아다 이것 완전 색깔 맞춰 가지고 왔어요 빨라집니다
추가 랄까요 4
진짜 우리가 그동안 그걸 안 찍어 3 매뉴얼을
트랙 주행
자 트랙스 요즘에는 진짜 사람들이 주중에도 정말 많이 와요
그렇죠 오늘만 해도 지고 어마어마 하겠죠 몇 년전 말에도 주중에는
되게 한 사람도 주말에는 사람들이 좀 몰렸는데
지금은 언제 와도 항상 사람들이
차도 해야 주차장에 20대 씨마 이렇게 서 있구만 잃어갈 때 오늘도 뭐
거의 20대 가까이 차들이 서 있는 것 같은데요
네 어쨌든 체력증진 제일 먼저 첫 걸음 1 2 각 세션 마다 이제
들어가는 시간이 정해져 있잖아요 그렇지 시간 보다 훨씬 점 여유있게
들어갈 준비를 다 하시고
되게 하시는 게 좋아요 미리 할매 또 좀 c 그 차도 좀 다 준비해
놓으시고 이렇게 해서 pef 에서 세션 시간을 를 시작하기 전에는 뭐
3분에서 5분 정도 미리
들어와서 준비하시면 되게 마음에 평온한 상태로 주행을 시작할 수가
있습니다 이게 면 탈 싸움이기 때문에 쫓기면서 치러 오면 랩이 잘
안나오더라구요
자 일단 트랙에서는
운전자가 어느정도 컨트롤을 좀 하고 또 그런 부분들을 연습하면 곳이기
때문에 저는 지금 예수 피를 단 기 활성화를 시켰구요
일반 소비자 분들은 그런 먹었지만 아제 처음에 시작할때는 사실 함께
상황에서 차가 미끄러지는 것을 잘 모르시는 일까
스포츠 못해 다가 놓게 되면 예수 끼가 약간 좀 뭐 그 경계가 낮아
지거든요
작동은 하지만 그래서 스포츠 모드 를 쓰시거나 아니면 1단계 해 줘 한번
클릭을 하면 이제 구동력 제어 만 없어 지거든요 그런 무드로 해서 차원
종신 해주시고
캐럿 바치는 수 다음의 어느 정도 좀 헌 철 대한 자신감 생각했을 때
전체를 해지 하시는 걸 꼭 추천드립니다
자의 앞바퀴굴림 차량이 그동안에는 좀 스포티한 주행과 허리가 볼까 라고
많이들
아 항 간을 좀 한쪽에 지잖아요 요즘에 1 방식을 차들은 상황에 많이
달라졌어요 그리고 실제로 경주 차량들도 지금은 거의 구동 방식의 대학
어떤 제안 이런게 무너진 상태거든요 앞바퀴굴림 차량이
동급 차량 중에서 집밖에 불린 차보다 더 빠른 기록을 내는 경우도 로필
빛이 하고요 그래서
차에 만들어진 앞바퀴굴림 차는 굉장히 재밌게 탈 수 있나 라는 거
그런 4시에 제 wtcc 라던지 이런 차들은 앞바퀴 없고 즉 지시할
때 그거 의 연장선상에서 앞바퀴굴림 이자 그렇죠
티샷 5 모두다 앞바퀴굴림 이고 그리고 떵 어 야 할 시 다 가고 있는
랜카드 또 사실 타이즈 니 가루 배치로 대 건설 은 9 동 기반 페퍼 들
차량들이 며 이제 완전 그 태영 쥬디스 끝 정도가 전통적인 방식의 후륜
구동을 고수라고 있고 그 외에 나머지 토리가 용들은 전륜구동 차량들이
굉장히 많이 밀고 들어왔던 지금 앞바퀴굴림 차를 마스터를 꼭 해야 하지만
저는 뒷바퀴굴림 차도 잘 다룰 수 있다 롱
생각을 합니다 2 대가에 바르는 방법이 좀 다르기는 하지만 근본적인
본질은 또 봤거든요 근데 2차 되게 한다.는 수중에 재미 되요
그처럼 특성으로 부정이 차를 봅니다 나눠 가지며
차가 힘써 아지오 지금 설명하고
바닷가를 되니까 우리가 물런 태그 하기보다는 라인의 이따 집중을 하고
포인트들을 좀 볼 때 그 저는 라인은 잘 탈 수 있겠는데 감소 거 다소
포인트 거제와 약해 달 되요 여러분은 작업 어쨌든 아이는 기본적으로 가장
큰 원을 코너에서 그리는 겁니다 그러려면 자연스럽게 아웃 이나 옷이라는
개념이 나오게 되거든요 그래서 큰 원을 그린다는 건 운전 때가 가장 적은
조향 각도로 돌아갈 수 있는 라인을 참 한다.는 거에요
안쪽으로 만돌 면은 더 빨리 할수 있을꺼 같지만 운전대를 더 많이 돌려
줘야 되기 때문에 그만큼 차에 걸리는 주행 저항도 많아지고 타이어에 대한
스트레스도 많아지게 됩니다 그래서 뭐 이런 헤어핀 드 안쪽을 찍고
바깥쪽으로 다하는 그렇죠 그래서 저는 제 판금 90도를 살짝 넘는
정도까지 마시고 운전대를 돌렸는데 라이너 테레 에 따라서
거의 운전대 가 180도까지 돌아가는 라인 들도 생길 수가 있어 같은
코너 인데 누군간 언제나 2타 각을 적게 쓴다 라는 개념으로
가장 직선에 가깝게 가루 지거나 간다 라는 그런 라인을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이제 그렇게 하려면 이연석 이라고 불리우는 흰색 빨간색의 내 고른
홀드를 적재적소에서 8분 동안 하셔야 되요
마른 노면에서는 이 연습을 적극적으로 공략을 하시는걸 추천 해 드리지만
비가 와서 젖어 있을 때는 절대 걸리면서 글
앞으로 밟으시면 됩니다 이게 폐수가 잘 안되기 때문에 비가 오는 날에는
정말 및 들어요 미래란
지금도 한 쪽으로 들어가서 살짝 녀석을 타구 바깥쪽에는 여러분도 잘
봐주고
실제 경계선 연속을
모든 가 키가 탁 안되잖아요 4
엘에이 스 룰에서 는 저여 에서
그 네 바퀴가 올라가게 되면 뭐 y 드론으로
그것웃이 된걸로 했더라 고 해 마키를 줄 수가 있습니다 물 일반
분들 둔 진짜로 내 바퀴 더 다연 성에 올라가서 좀 위험하죠
어 그렇죠 그리고 사실 그거는 레스 치고 달리는 이야기를 하다
제 바깥으로 달리고 있다는 얘기니까 를 너무 과도하게 연적을 쓰시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그리고 어쨌든 타이어가 아주 발등이 붙어 있을 때가 적정 치 해주거든요
전회 바퀴가 다 여성의 올라가 있으면 은
토탈 그립도 떨어질 수 밖에는 없어
자 1건 코너 이어 그는 브레이킹 하는 감각이 굉장히 좀 중요한 코너
인데요
김재수 미디엄 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가 아니기도 해요 왜냐면 뭔 너
위로에 넘어가면서 할거
언덕이 로 넘어가면서 예 버커루 뒤쪽에 상황들이 거의 보이지가 않거든요
길이 플라 인데요 이렇게 블라인드 인데 속도는 엄청나게 빠르고 또
섬세하게 제동을 해줘야 되는 고맙습니다 그리고 개막 후 너가 흔히들 풀
그 랭킹이 라고 생각하시는데 사실 완전한 블로그 랭킹 구간은 아니에요
호는 부팅중 애매하게 거 같구 검 되셔서 실제로 내리막에서 오른쪽으로
회전 하면서 도는 곳이기 때문에 뭐 느낌을 지울 수가 없는 욕 방향으로
그 타이어 그리고 나눠 줘야 되기 때문에요
저 여기도 어려워요 거기에 사실 조금 적극적으로 저희 원석을 공략
하시는게
까 게 좋아요 적인걸 많이 높일 수 있을 것 같은데 은근히 고속 타니
예쁘게
막상 그렇게 좀 밖으로만 이미 되더라구요
자 그리고 이 중간에 있는 ck 코스는 특히 앞바퀴굴림 차라면 턱이 늘
적극적으로 활용 하시는게 좋습니다
턱 인이라고 하는거는 카루 페달을 살짝 들어 줄 때 타 중에 앞쪽으로
대답하게 초 치르게 순간적으로 올라가고 뒤쪽 타이어는 적정을 이르면서
귀족 머리가 살짝 늘어지는 는 약간 질이 비트가 시작되려고 하는 것 같은
그런 움직임이 나오게 되거든요
저런 짧고 타이탄 터너는 앞바퀴굴림 찾 있는 그런 터빈을 적극적으로 더
쉬면
굉장히 예쁘게 차가 풀었 않아요 조양 안부를 많이 줄인 상태로 몸이 러
이렇게 살짝 살짝 말릴 수가 있습니다
저그를 저는 마지막 코너 두유 이쯤에서 부터 두 돌이 깔려 요
마지막 코너는 브레이킹 포인트 가 50미터 쪽으로 전을 보시고 시작을
하시구요
여기도 왈 쩌는 블라인드 지역이라서 매입 액수를 2번으로 나눠야 되요
하음 a 103번 후원자 입수한 문 그리고 두번째 f x 에서는
탈출로 가 샤방 응원 왼 챔 을 기준으로 해서 뭐 어플 소스 를 시작하는
타임이 허를 잡으시면 되구요
1 본 코너 일본 코너 사실 이 팩스가
여러개로 나누어 줍니다
근데 이 세 번째 200 쓰는 너무 안쪽으로 음질이 안 좋아요
그냥 저희가 노력이 이렇게 한번 뒤에 오연한 것이 있기 때문에 차가
밸런스가 많이 떨어질 수가 있습니다
지금 전반 오빠도 처벌과 대로 내가 해야 하는 그
to a
그리고 지금 이 왼 정부
첨 보시게 되면 샌가 또 먹게 되는데 9에서 없는게 굉장히 어려운데
사실 저 는 라이 몇 가지 1 존재해야 함
하나의 정답만 있는 라인은 않네요
29 다는 말도 달라집니다
그저께 갈 때면 가운데로 갈까 좀 이렇게 옆으로 갈 까지 입니다
ck 드
거의 보통 만약에 탈 맵을 찍는다 강한 어택을 하며 애 매 바퀴 개콘
앞에서 프랭클 잡으세요
닙니다 저 느 아 오른쪽 왼쪽 오른쪽이 잡아야 돼 그래서 마지막
오른 쪽 보다는 정말 가속해 전념할 수 있는 라 이들 차 발 되거든요
하면서
처음에 있느 10 개인들 첫번째 식해 인을 최대한 속도를 많이 줄이시고
주었듯이 킨 두번째 임팩트를 풍부하면서 부터
카 장원으로 탈줄 아는 만들어요
짜샤 보물들이 저기는 아웃 인 아웃으로 만 공략해 가나가 안되고
전략적으로 한 코너 완전히 힘으로 좀 걸어야 되요 아
첫 번째 아예 그러면 진짜 새로이 페스타 우 전어 그렇죠
왜 부조 ck 내 서쪽은 커널 조끼를 올리는 것보다는 그 다음 심성에서
가속을 만 말리 하는게 뭐 들 수 있는 그 깎아 내리지 노조가 훨씬 더
많거든요
이렇게 자체를 하나의 코너로 생각하면 좀 되겠네요
그렇죠 탓에 이모디오 어느 쪽이 밤 마찬가지인데
항상 은 하나의 꼬여만 볼게 아니라 그 다음 코너를 같이 엄 2 해줘야
되 왜냐면
한 코너에 결 충우 가 결국 그 다음 품에 진입로가 되는거잖아요 그렇죠
이렇게 고 여 호 노사의 거리가 볼 때는 상관이 없는데 그저 파의
연속 코너 같은 경우에는 좀 복합적으로 생각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 유 게 는 각 200마력 때 정도 이하의 차량이면 필수 어플로 공략을
할 수 있을 라인만 채 대로 잘 타게 되면 요그
o a
다시한번 ck 능력을 들어가볼게요
바깥에서 자의 다음에 요게 인인 으로만 개로
3 입니다 여기서 속도를 좀 많이 줄이 줘
최대한 바깥쪽으로 붙여서 여기를 직선으로 짜르는 거예요
여기 뒤쪽엔 악에서 패킹이 없어요 자녀 그
2 그나저나 있잖 기자 꼬리 움직임이
찾아 셈이다 잘 너에게서 킹이 잘 자라 뺍 자랑해요
1장 벨로스터 곳 않고 대신 재미있는 것 같아요 어 를 것 같아요
저어 지금 내 마지막 그대 엄꼬 나 같은 경우에도 그 제 동안은 포인트가
굉장히 중요한 게 일단 5 폭이 넓기 때문에 아이디어를 정도 좀 그렇잖아
는 크게 무리는 없지만 속도를 잴 때 추려 주지 못하며 척이 업계 노파가
쪽으로 뛰어 나갈 수가 있거든요 그래서 뭐 좋지도 포인트는 화장만
허락하소서
즉 치 보스가 그래서 아까 트럭 안 나갔어요 프라다가 있으니까 아마
제 느낌으로는 거야 지 점 3주 이상의 치토스 가지면 컬링을 것 같아요
우리가 아무리 가 허리가 안 봐요
인 사량도 사이트 보였다가 좀 지금 좋겠어요 제 맥라렌 하게 보내
주시구요
너무 해주고 말하는 거잖아
브리지 나오고 싶은 거 다 되는거 잖아요
왼쪽 라임 에서 정확하게
미수 택하게 안쪽을 지워주시면 풀 스로틀 유지할 수가 있습니다
음악 지금도 있잖아 그 얘기를 완전 이건 지만 약간 게임 인트로 오고
있네요
에 지금처럼 게임 꼬리를 부드럽게 부풀어 달리고 싶은데
어 순간 중간에 좀 게임이 지어봅니다
그래도 굉장히 부드럽게 도네요 그렇죠
기본적으로 앞쪽에 접지를 훨씬 더 많이 주고 귀 쪽에 접지력을
드럽게 태준은 형식으로 합쳐 새힘 해놔 가지고 아마 밖에서 보면 살짝
촉박해 1종 만기가 틀면서
분원 들어갈 때 거의 세바퀴 로만 탈린 것 같은 그런 모습이 나올 것
같긴 하네요
에 실제로 툴이 칼이 카드도 그런 쓰일 주행으로 오브 더 링 할 때 많이
들어가거든요
뭐 그러면 뒤쪽 박해가 접지력이 더 낮아지면서 머리가 바깥쪽으로 찬
스럽게 밀려날 수 가 있고 앞 쪽에 더 많은 하중을 주면서
굳건하게 그 전류의 크림을 사용할 수 있는 그런 붙여준 했는데 이정도
움직임 회
옛날에 그 i got 해치지 19,000원 드리고 되는거 아닌가요
뭐 예방 걸어 같은 데서는 그런 그림을 만드실수 같은 그럴려면 esp
완전 회사가 계열입니다
지금 상태에서는 아마 약간 다르다 가 말 것 같아요
달려볼까요 증축 r 잡혀버린 일로
근데 여기서 예수 짧기만 됐으면 되게 멋지게 1 볶음으로
머리로 흘리면서 가는 것도 가능할 것 같아요
전에 딱 200마력 정도 전륜구동 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넉넉해서
진짜 반반 하잖아요 근데 보면 그렇죠 막 가지고 놀기 정말 재미있는
스펙이 줘
자 이쪽 you
후 확실하게 쪽을 지워 주는 게 포인트입니다 제차 그거와 적어봅니다
케이크를 조금 아껴야 될 것 같아요 지금보다도 더
이제 쿨라 우나 시작 맛의 3 5
색을 고객님의 연속된 화백의 커는 정말 계산을 잘 하셔야 되요
첫번째 버너를 조금 속도를 버리더라도
여기서부터 남은 쥐게 끈 어느
가속해 날로 만 토로하면서 프리 케어 없이
치고 나가 션 코너는 블랙 여기는 아주 약하게 브랜딩을 해서 하중을 좀
안쪽으로 보내 주셔야 되요
하지만 여기에는 절대 불명닙니다 뭐 전체가 벽니 10% 내외
정도 만 쓰시면 되구요
여기가 제동 시작한 들을
조금 여유있게 가져가시는 것도 괜찮아요 처음 오신 분들은
여기는 속도 진위 속도를 욕심 하는 구간이 전혀 아닙니다
게다가 그 양산차 그냥 상영 as 가방 내는 차량들은
쪼여 핀 전에는 왼쪽 년 전을 밟았다가 타이어가 순간적으로 점프했다
떨어지기 때문에
abs 가 애가 착각을 하게 되요 뭐 지금 하얀 크림이 없다
그래서 브레이크를 파이버드 브레이크가 abs 모듈을 담력을 빼주면서 약간
먹통이 되는 그런 현상들이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어허 핀 직전에 차 동북아는 언제나 좀 여유있게 일찍 시작하시고 빨리
가속 하시는 식으로
활용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자 일단 가장 어려워 하는 부분들 위주로만
설명을 드렸는데
어차피 한 번에 모든 포인트를 다 자라 쓰는 어렵잖아요 그러기에는 좀
어려우니까
아 그리고 그 2 터보 차들의 많은 분들이 제 스포츠 주행 하시고 줘
오셔서 4
본 이들 10 잖아요 시도한 꺼고 그래 효과가 있어요
사실 정지상태에서 분해 슬 여느 은 것보다는 요
그냥 트랙에서 서해 으로 쿨링 다해 라는게 냉각 효율이 훨씬 더 차라리
마지막 안돼 한바퀴 정도는 양쪽에 정말 그정도로 ngn 그 10 관리의
신경을 쓰신다고 한다. 며 는 멈추기 전에 시켜서 오세요
음 들어오기 전에 아니메 들어와서 라도 이쪽 피트에서 선행으로 좀
돈다 등지에서
주행 품 을 맡는 게 오신 냉각이 빠르지 멈췄을 때는 중풍이 들어오질
않고 되셔야 에
땐가 그 코아 사이로 공기가 * 흐르지 를 않거든요 그래서 여러 붙는게
어쨌든 조금은 도움은 되겠지만 사실 그것 때문에 냉각이 훨씬 잘 됐고
떠라 보면 보이지만
알겠습니다 4
게 진짜 에 저는 굉장히 유익한 시간에
전문가한테 뭔가 이런 코너에서는 이런식으로 움직이고
이렇게 빠져나가 이런거를 들으니까 진짜 그 코너 하나당 1초식 줄이는 막
그런 마법들이 자금의 내야 된 느껴졌어요 p
그 테크모 제작 전문가 라서 그런건 아니고요 뒤 쫙
뭐 2명 3명 이렇게 같이 그룹으로 와서 스포츠 지정을 하면 좀 의견을
공유하면서 연두 하는게 이 스포츠 드라이빙에 도 굉장히 필요한 좋습니다
책 때 이나 이런데 청 입문해 보시려는 그런 분들 중에서 적당한 출력과
그리고 또 적당히
자기의 운전 스킬을 좀 많이 향상 시킬 만한 그런 모델을 찾는다고 한다.면
은 꽤 적격인 것 같습니다
너무 차가 무겁지도 않고 너무 출력이 과도 하기도 않고 그리고 어 주행
시 키레 따라서는 앞바퀴굴림 이지만 언더 키 엄호 티어를 크 에
자유자재로 요리할 수 있는 그런 기본기를 갖추고 있더라구요
뭐 이외에도 그동안의 우리 전통적으로 아 수술하는
다룰 때 서 부츠 쏭 이라는 자원을 경리 기도 나가고
같은 파우스트 인 이지만 벨로스터 쪽이 조금 더 정제되어 있어요
그리고 아주 수 에서 보여줬던 약간 기회가 좀 아쉬운 부분들이 많이
해결된 문들을 좀 찾을 수가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이 차의 굉장히 아주
반갑고 그래도 한편 후 앞으로 나올 때 그 외엔 버전의 기대가 되죠
엄청나게 터지기 로 합니다
독자 분들 모두 이제 즐거운 자동차 생활 하시고 서킷이 든 도로에서
든 안정된 한 생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질까지 모텔 f 김 상 입니다 전례 쓰다가 해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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