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그래프 현대차 벨로스터N 시승기... '코너링 악동'과 제대로 달려봤습니다.(김한용,강병휘) > 자동차리뷰

모토그래프 | 현대차 벨로스터N 시승기... '코너링 악동'과 제대로 달려봤습니다.(김한용,강병휘)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모토그래프님의 자동차리뷰강의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5523642689149.jpg

 




5
5

wco


5 거죠 에
안녕하세요 없어 그래프 키만 얘기합니다 안녕하세요 레이스를 하고 강
병 입니다
드디어 왔습니다 아 예 애니 한국에 처음 왔습니다 아 그렇군요 랠리에서
일상으로 왔다고 해서 저희가 레 리스트 리스트 드라이버가 아아 허리
쓰였어요 레벨 칼 가짜 아 네 그렇기 때문에 오늘 있자 에 대해서 더욱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저도 기회가 굉장히 큽니다
벨로스터 n 한번씩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우리 디자인에 대해서는 뭐 병의 시가 지난번에 독일에서 3개월 전에
찍을 때도 사각 여러분들 다 버렸잖아 요 그렇게 디자인은 배 주안 뭐야
줘 이런 들어요
뭐 새로울 게 이제 없죠 이제는 다 봤어요
가봤는데 병신 느낌만 말해 주면 될 것 같아요 딱 하나 진짜 바꿀 수
있다면 받고 싶으면 의 어
이혜나 치즈를 조금 더 위쪽으로 좀 많이 파고 되게끔 뚱뚱 아 이렇게
올라서 힘이 훨씬 예쁘지 않았을까
그렇죠 그만큼 작업들을 내려 가는거 좋으니까 해보이고 아 좀 넘어서 지고
뭐 지장도 보다는 찾을 그 전체 옆에 측면을 봤을 때 전고 대비 바퀴
비율이 거든요
뭐 그건 이제 근본적으로 시 씨를 살결을 바쁘지 않으면 쉽잖아 에
그렇군요
일단 뭐 나머지는 되게 당당해 보이고 좋네요 하셔요 19인치 옛날에는
진짜 상상도 못할 거 였어요 이런 차에 19인치 를 낀 나라 초
빵빵합니다 아주 바퀴 직경 2 그냥 엄청 큰 느낌이고
그리고 타이어도 지금 뭐 일주일만 한 사람이 문학사에 이런거 깨져
있을 것 같지 않은 그런 예제
요즘에 고출력 해치백의 기준으로는 사실 타이어 폭이 그렇게 넓은 건
아니에요
앞에 뭐 이상 얻으러 가는 차량들도 종종 많이 볼 수 있고
어 근데 저는 그래서 이게 맘에 드는게 더 넓은 바꿀 수 있지만 그렇게
되면 문제는 재민 없어지고 스피드 만 발라 지거든요 작은 교감은 적어지고
아 스피드 왜 폰이 되 버려요
그러니까 이건 속도 내는 기계가 아니라 그 액션에 물관 네 신상이 폭을
235 에서 딱 끊어 버리는 느낌이 딱 들어 어떤 딱 거기에 벨런스 시간
맞춰 군요 그대로 해줍니다
제일 적정한 것 같다고 기본 절차 의미를 잘 살려 쓴 아 그래 그래요 쪽
바퀴 아 이거 m 앞에 있어요 좀 틀어지지 줘 여기 안쪽이 다 막혀
있잖어
이게 열려면 구정이 늘어나고 되니까 당연하지 발전해서 막을 수 있으면
맞는게 맛이지만 예 채울 땐 지금 이 정도 출력은 아직 냉각 효율이
의뢰가 많이 남았다는 얘기에요 아 게 뭐요 거까지 뚫을 이후 까진 없더라
뭐 향후에도 버티고 지금 계획이 있잖아요 아 나오게 되면 혹시 추가적으로
한쪽을 열지도 물이라 그렇겠네요 미션 컬러가 필요할 테니 라 하는데
분명히 수도 이니까 비디오 플레이어 필요 없는데 아마 그 때를 위해서
리졸브 에 넣은 자리
이어지자 그 일이 있네요 작업에서 진상 것 같아요
예 약 못 배워서 예 아 너무 아 그 혼 조심 하세요 이거는 뒤에는
너무 뜨거워서
아 이거 사라 장 갑니다 예 아 그게 언젠데 엔진
어제 무엇보다 이게 조그마한 네요 이혜진 1
생각보다 크지 않죠 컴팩트 하자 사기도 이게 어딜 센데 그 우리가
흔히 말하는 3 타일을 세 탁 트인 되고 예 그리고 여기 이제 뒤편으로
터보차저 가지고 쪽에 자리잡고 있군요 그렇죠
이쪽은 102 이쪽은 흡기 쪽에서 2 압축을 할 수 있게 하는 그런
양쪽에 이렇게 쌍으로부터 있는 근데 절반은 갈은 왔어요 지금 돼
아무래도 이 터보차저가 지금 보시면 그 얘기해도 쪽이 굉장히 가깝게 붙어
있어요 네 그렇네요 전 타이트 하다보니 거의 다 이거 해봐 나오면 바로
터보차저 요
음 뭐 요즘 차량들이 가깝게 해서 부스 탑을 잘 쓰게 하려고 하지만 그
어느 차보다 도 꽤 가까운 편에 속하고 얻은 그렇군요
그렇다 보니까 뭐 헤디 쪽으로도 발열이 너무 많이 열애 전도가 되면 데
좋지 않군 4
그리고 또 지금 2위 쪽으로도 지금이 커스 멤버 쪽으로도 가깝게 좀 붙어
있기 때문에
한영애 작업들을 많이 해 놓은 상태예요 엔진도 지금 보니까 수직이 에서
약간 높여 났네요 기울였는데 자 역작 뒤쪽으로 누워 있는 거죠
뒤쪽으로 높으면 일단 높이도 더 다 자지 낮아질 거고 이제 그와 우리
주심 더 조금 낮아 되고 이 공간도 조금 덜 차지하고 그리고 차체 중앙에
쭉 한다. 가까이 가고 뭐 등등 이 장점이 조금씩 정치 있겠네요
그리고 102 에서 좀더 가까워지는 면 돼 뭐 여러가지 위해서 이렇게
기울여 놓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 여기 터보차저 바로 옆에 이래서 모듈이 또 들어가 있어서 이
아주 그냥
회개하게 커져야 이래서 모듈이
저 열애 노출되어서 좋을 것은 없었는데
그렇다 보니까 이쪽에 또 4녀 작업해서 좀 꼼꼼하게
ms 노즐이 일단 전자장비 기도하고 그 안에 이제 또 전자 그 이제
또 뜨거워져서 난 되는 그 얘길 대해 여의도점 나가는 관이 바로 있기
때문에 그 얘기 안 그래도 플레이크 자체로 뜨거운데 4
또 다른 앱 와 요인으로 타 어 아 이렇게 좋을 꺼 놓고 브레이크 에게
열을 좀 시켜줘야 될 필요도 있는데
그런것도 있겠군요 의존 되게 특이한 게 있었어요
여기 이렇게 열면 양산차에 요런거 들어있는 것도 좀 받네
현대차는 저도 첨 붕어의 현대차에서 이런 원통형 필터를 쓰는 것처럼
봤는데 이거 왜 이런걸 수 있는 거에요 이게 거의 그의 같은 부피 에서
훨씬 표면적을 넓게 쓸 수 있는 방식이라서 어 그렇군요 그럼 금 공기를
더 빨리 단시간에 필터링을 해서 4
이제는 공급을 해야 되는데 기존의 풍 1초로 는 이제 그 유량을
대응하기가 쉽지 가 아니니까 본적을 떠 넓히기 위해서 이렇게 어느
편안해요
이거 무슨 캔이나 이런데 에서나 봤던 거 같은 그런 은 이렇게 담배
그리고 일본은 여기좀

그 좀 멈춰 있는 완벽한 알 순 없으니까 어머 나 적자 판 면이 그냥
보여요
그래서 깔끔하지 않다
그리고 책이요 방식도 헤어나게 이렇게 게 되었고 이렇게
그러면 이렇게 빌리는 굉장히 쉽고 합리적인 뭐 그러면 나중에 n 사시는
분들은 진짜에요 킹 에서 여기 구 멍 하게 들으면 바로 아 그냥 이렇게
아이거 10구 되는데 그런 비움의 는 바로 비춰져 있는거 아니에요
교하 다른 바탐 되요 이 직경 바
이게 그 지금 느낌 이 끼고 직경 직경 2 제가 2리터 끝없 어로 275
마력이 뭐 다른 브랜드나 비교하는 지금 막 그렇게 높지 않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에
미타 당 어쨌든 지금 거의 1 140 마력 정도 나오는 주요 그 적지
않은 출력 이에요 아 그러네요
일단 사실 그거에 모든 대화는 유로 유로 들은
다크가 지금 어느 정도 클 거 10,100원 싸이즈도
어 기존 우리 익숙한 라인 보다는 훨씬 두껍게 가요 어렵겠죠
찾나요 그럼 이게 2.0 의 l 로 이렇게 꽉 채우고 있어 쉽지 않은데
엔진 웨이터의 작았어요 2차가 애초부터 이런 것도 다르더라구요 이거 주는
70 암페어 짜리 배터리 들어갔는데 보통 배로 선 6:30 페어 어쩌고
쉬움 쉬움 씩 다 다릅니다
뭐 사소한 것들이지만 알지 실제 시작이다
아 우리 배웠어요 여러가지로 기름도 되고 뭐 네 아무튼 뭐 이 포커스
아예 가지 w 오셔서 아가 싹 딴 딴 생각을 하고 있다가 포커스 랑 살짝
헷갈릴 수도 있어야 g2 걱정해 까는 수가 있어야 해
왜냐하면 이 전략이 등이 비슷해 포커스가 갖고 있는 그 딱 젊은 층을
이렇게 소구하는 그런 점 그리고 여기서 세그먼트를 나눠서 뭐 성능 버전과
보 고성능 버전을 또 않는거 4
이런거 보면 은 포스를 약간 배치 마킹을 하고 있나 걸려서요 또
중이거든요 실제로 미국 시장에서 버스 엄청 잘 버려요
그렇죠 그러고 생각해 보면 골프 다 뭐 gti 다고 얘기 많이 하는데 4
정작 노린 것은 허스 아닐까
정재 골프를 노린 건 아닌거 같아 맞아 사실 골프
하고자 흔히 좀 gti 랑 가장 많은 비교를 당하는 데 그것은 어쩌면
우리 나라에서 가장 잘 팔린 해치우기 골 프 였기 때문에 그럴 거에요
그렇죠
실제 이 차를 타보면 v 제어하고 있는 많은 골프 gti 쪽은 사실
아니거든 데려 뭐 다른 브랜드의 구성 라인업이 랑 비교해 보면 전에 데려
치키 하에 초코 다는 미니의 jcw 쪽에서 가까운 느낌이다 라고 생각이
들어요
까 요즘에 나오는 gt 아이들은 진짜 진중하게 스피드를 추구하는 쪽으로
방향을 잡았다고 해요
빠르게 달릴 수 있는데 마르게 다닐 때 감흥이 크지는 않아요
배려 부담 없주 빠른 속도로 내달릴 수 있는 그런 차량 별로 이렇게
동의 없이 그런데 2차 같은 경우에는 빠르게 달리 거느리게 달리 건가 네
항상 약간 좀 이렇게 현대 표현으로 bpa 더 괜찮아 가 시대와 또 에
높아 실제로 운전자를 뭐 계속 기분좋게 자극해주는 그런게 있어서 빼
관계없이 어
그래서 꼭 빠르게 달리려고 노력하지 않 나와도 되는 차 기도해요 써서
그런 부분에서는 데려 jcw 악보는 합격이라는 좀 비슷하지 않나요
약간 실제보다 약간 뻥 치는 것 같은 느낌도 있고 그 앞엔 더 재미 1
더치 구해주는 그렇죠 베어 생일에 세계적 느낌이랄까요
악보 느낌이죠 gti 가 너무 그 수제 느낌
전교 1등에 느낌 이라고 한다.면 이제는 약간 앞둔 느낌
그런 면에서 이 차가 어디든 우리나라 소비자 한테도 맞을 수 있게 되요
우리나라에서 무슨 써킷 에 타임을 찢거나 하고 더 빨리 달리거나 이걸
목표로 하는 것보단
재미있는 차를 지금 선 하니까 적잖은 적절한 타게팅 닌 것 간대요
일단 저는 이 차를
3개월 전쯤에 제 독일에서 아 봤잖아요 4세는 제 2의 제일 센
프로토타입 이었거든요 미로를 크링 해서
제발 용으로 어 테스트를 하고 주유를 하고 있었다 그 거짓말니구나
리르 낙양에서 만들고 내일 을 클릭해서 가다듬어 한다.
그 정시에 실제로 리를 가면 이 차가 엄청나게 달렸어요 거기서 아 예
그때 탑 떤 차와 또 약간 다른 느낌들이 있는 것 같아요
제일 먼저 다운 느낌은 하체 쪽 감각이 좀 더 간단해 줬어요 어 그래요
근데 그 당시에 제가 탔을 때에는 아이써티 n 이랑 으
그다음 밸런스 댄을 통해서 같이 비교해 봤을 수도 있었는데 뭐
iota 훨씬 단단하고
들러 스타 에는 만일 좀 풀어주는 어휘 였거든요
이 전자 댐퍼 컨트롤 해서 벨로스터 엔에 수치 플러스가 아이써티 에 4+
정도 되는 느낌
저는 꿰어 같은 차에 껍데기만 달렸 열었던 님의 그 시티 세부 세비를 다
들게 하는군요 다르죠

조금 더 단단해져 아아 이석행 말조차도 줄어들었네요
아 iot 는 이온의 더 따뜻하게 험해 못하잖아요 이것도 넘 딱 땅에서
못하겠다는 사람도 분명 있을 것 같은 느낌이거든요
그리고 시체도 피도 좀 높아졌어요
저는 처음에 타고서 변씨가 씨트 났다고 했는데 u 시트 덮어 나죠 이렇게
높은데 아니래 제가 그래서 탔던 차는 통풍 시트 옵션이 없었거든요
예 아 열 순 없었어요 그 때 그 ct 는 지금 요건은 전동 시트 에다가

통풍 옵션까지 다 들어가 있는 의자다 보니까 그렇죠 이 밑에 뭐
깔려있어야 되는게 맞나요
그래서 그런지 올라와 아래 또 키가 그 때보다는 조금 위쪽으로 올라와
있는 것을 이제 이걸
저희가 오늘은 저희 가장 익숙하게 하다 2 이 트랙니고 양기를 만
품도 가까이 좀 구불구불한
공도에서 하는 거다 보니까 창에 성능을 한계까지 몰아 부치는 그런 평가
라기보다는 4
머리가 이제 뭐 이런데 로드 라도 많이 나오잖아요 자주 하시는 분들
적당히 코너가 있고 적당히 이렇게 구조 차가 있는 이런 길드를
좋아하시는데
이런 데에서 김향기 분 여기 드라이버로 나왔을때 얼마나 어떤 느낌을
주시는지
이게 5 헤어질 수 있을 것 같아 이 차가 그렇다고 공 도매 달리는
재미가 없느냐
아니면 섞이지 해서 그 포커스를 맞춰서 타입만 잘 나오게 만들었는데
그게 아니거든요
일단 공도에서 즐길 수 있도록 포커스를 맞춘 차고 썩게 또 뭐 잘 달릴
수 있지만 공도에서 도 재미있는 작 될 수도 있어요 4
그래서 지금 이렇게 와인딩 로드 한번 와본 거고요
너 국도변 이렇게 받은거 꽤 괜찮네요 이게 그 다음에 지뢰로 2
이 코스 같은 경우에는 뭐 아시는 분들은 많쉬운 물 아니긴 한데
실제로 이 노면 상태가 굉장히 안 좋아요
뭐 뭐 그거 차가 이인재 시키기 임하고 비교해도
역 되는 것 가옥 조건 이구요 제가 볼 때는 거의 이르 불후 크림
노무현이 랑 비슷해요
아 이 학교 옆에 나빠요
까이 뭐게 파여있는 어떤 이런 펌프 들이나
뭐 뱅크 라든지 뭐 이런 것들이 되 개 어 찰 가해지는 스트레스 면을
봤을 때는 현재 좀 비슷한 수준이에요
사실 절대 오기는 욕심을 부려 탈 수 있는 것니거든요
항상 안전에 대한 마진을 줄이고
자기가 갖고 있는게 102 메는 절대 뭐 80 90 이상 끌어내서 타면
안 되는거 아닙니까 그런데 이 차를 보면 홈페이지에 넬리 에서 일상으로
이렇게 써있어요
그렇더라구요 그래 늘리려면 선구동 이 기본 아냐 이런 느낌인데 이 부분을
전륜구동 갖고 소요 델리에서 일상 올래요
아마 이게 첫 번째에는 모델이 잖아요 그럼 그리고 사실 에 데 무리는
협회가 모터스포츠 활동을 하는 데에서 시장이 됐어요 예 그리고 1000원
그 애들 로그와 공개됐던 것도 wc 다 가고 있는 아이 트웬티 f 네트
위에서 참 공개하다 같네요 그리고 왜 얘네 뿌리는 내리 에서 시작되었군요
그렇죠
아 그래서 뭐 이제 실제 이런 물론 이 차는 전륜구동 의 합니다만은 뭐
화이트 랭키 도 전륜구동 가로배치 엔진 베이스의 항구동 차량이기도 하고

또 뭐 터보 엔진도 두통이라고 4기통 터보
그래서 뭐 열리 에서 근간을 주고 있다 언제 브랜드에 대한 아이덴티티로
이야기 하고 있는 것닐까
클러스터가 아니라 그렇군요 벨로스터가 아니라 n 브랜드가 내 예서 시작
딱 4
la 에서 일상으로 않다는 계획이 무 하네요
5 5

와 어 아아 기분이 좋아
그쵸 1단 기어를 하셔요 기분이었는데
어 5
여보세요 아 이게 행태 이랑 나랑 이씨 트랑 이 기어 노브 라 그럼
위치가 너무 적절하게 만해도 기분이다 좋아지네요 그렇죠 봤음 를 귀여
너무나 딱 첫번째 일단 어느 순간에
제안 들어가는 요 느낌이 나면 벌써 반은 먹고 들어가네요 근데 이거를
그도 못했다는 거야 왜 사항을 쏜 잘 않자 모르겠어요 그러니까 이렇게
기분이 살
일단 이게 최대 할 tm 2
그렇게 넓진 않지만 그래도 6500rpm 정도 되니까
나와 그의 쓸만하고 그리고 귀여워 다니다 아 굉장히 타이트한 에어
기어 노브가 움직이는 감각의 진짜 좋죠 한 바퀴도 짧고 이게 움직이는
거리가 짧으니까 탁탁 여러 개의 손가락 됨 새로운 개념 바로 들어가는
거죠 2조의 핑크가 우리 언제 그 왕자 모양 있자나요 딴 에어 레일 위를
따라 새롭게 차카 차카 움직이는 이 감광 까지도 굉장히 좀 복스럽게
집착의 떨어야 똥 이거를 현대차 신경 안 썼는데 그 동안의 변덕스러운
향해서 느껴지 레이건은 제 누군가 이걸 정말 나도 이거 내가 원하는
느낌이 나올 때까지 그만 두지 않을 거야 어 요 실패해 질이 판 느낌이
있잖아요
먼저 일단 와 2단 기어 비는 일반적인 형태의 이다해 의 프 rpm
에서 한테 km 정도 나오는 구성 이니까 고 좀 가서 경기는 기업인은
2단에서는 타 10키로 정도 에 구조와 야 진짜 좀 한번 짧아 협의를
가졌다 종간 속에도 짧아야 한다.고 했습니까
바로 오면서부터 하던 기어비가 짧은 쪽보다는
김 쪽으로 하는게 일반적인 추세 준 잡게 뭐 토크는 충분히 남아 되기
때문에 여름 이어 바꾸지 않고도 커버 할 영역이 인데 나온다는 겁니다
요즘에 소문은 많이 하셨잖아요 초보들 관리해서 저것 해 점검 햇죠
그래서 이거를 서
배부 매칭 기능 을 끌고서 뭐
아아 왜 라지 그외 층을 켬 올라오면 비교해 본 어떨까 싶은데 아
그래요 나 왜 지금 이게 내 매칭이 있는 경우에 사단에서 쭉 가다가
가다가
상단을 쑥 넣는 거죠 그럼 이렇게 수축하고 콩 하면서 들어가잖아요 랜
시간 계획된 담 끊다 라고 하면 사단에서 이렇게 가다가
3단을 넣으면 푸셔 뭐 막 울컥 밝아져 왜 이 더 생각하면 더 심해져요
이 서해 가는거 에 점프 하게 되요 일어 전투함의 생기냐 하면 엔진회전수
하고 실제 구르고 있는 구동 눈에서 부터 차이가 굉장히 많이 나고 있기
때문에 그래
그렇죠 기어가 내려가는 상황에서는
아랫단 얻어올 때 할 평을 도 높게 올해 줘야지 만 구동 유 라고
스피드가 딱 맞는데
보통 카드 팩을 밟지 않으면 rpm 떠올랐는데 없잖아요 예 그래서 이렇게
진격의 생기는 그렇죠 그 대응 제시를 하면 2회 측면에서 켜면 기어를
내릴 때 이씨가 알아서 할 피복을 해주는 거죠 뭐
그라운드 안으로 기어 가 붙기 전에 아예 말 어려
그러니까 변속할 때 달리는 박하 역을 애 진해져 싸우고 대충 맞춘다
이거죠 대충 막 날리고 정확하게 되죠
정확하게 이래 외침도 3단계로 조절할 수가 있어요 일반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
아 그래요 외부 해킹 스포츠플러스 뭐가 다른 거야 그게 얼마나 더
빠르게 rpm 을 끼워 줄 거냐
그런것들 좀 결정하는 거죠 뭐 그리고 차 실내 매칭을 넣는다 만다
굉장히 고민들을 많이 했더라구요 웹을 층을 많이 넣게되면 변비나 빠진
데요
그저 해 올렸으니까요 근데 기존에 어쩌피 힐은 툴을 쓰던 유저들은
똑같아요
이쪽 오른쪽 공단이 너무 없어서요
바르게 꺾으면 오른쪽이 봐서 하다가 자기 3랑 하답니다
아 네 헤일로 는
컨셉의 쿠션 정확하진 않았으니까 저렴 내외
저희 어려운거 를 얘는 자동으로 해준다 크루저 에 자동으로 했던 그들의
이 힐은 톤은 사실 스포츠 드라이빙 테크닉 엣지 만에
약하므로 돌이 주행할 때에도 1회 2층 기능은 필요 헤어 일에 외친
기억이 없는 분들은 수동기어 탓이 더 튠 절 하냐면
키우던 멀리에서 빨간불 켜진 가보면 중립으로 놓거나
클러치 페달을 그냥 꾸 밟은 채 멈출 때까지 그냥 계속 기다리십시오
피어를 중간에 리지를 않아요 저는 길에 더하고 내릴 때는 크 낚시를 반
클러치를 계획이 오래 유지
되면 그럼 안 일에 덜 안하고 도대체 어 비슷하게 되거든요 그렇죠
굉장히 은애 신기한 게 이거 변속할 음식은 굉장히 짤 것 이며 이거
들어가는지 좀 1촌 와 될까 1초도 한데 그렇죠 부서의 어떻게 하면 탕
맞춰서 어디로 가는지 모르겠어요
그러니까 이제 그 엔젤스 there's 도 어느정도 빨라야 하지만 그걸
정확히 밧줄 수가 있죠 네 일단 애칭이 있는 사람은 타게 되면 금방 또
거기 익숙해지기 때문에 여름에 찡이 없는 차로 돌아 갈 수 없습니다
먼저 파면
사람의 보리의 원하다 간사 한지라 얼 크고 굵어 가디건에
절대 지금이 벨로스터 m2
이렇게 뭔가 재밋다 라는 느낌을 주는 거에
7월은 1 파디 영상이 거에요 그쵸
뭔지 모르겠는데 일단 재밌는 거거든요 뭔지 모르겠는데 안심이 되고
튼튼하고 요런 느낌이 나요
바디 감성이 좋고 그 다음에 서스펜션을 받고서 2차를 그 자유롭게 원하는
방향으로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 때문에 좋은 맛 이 과정이 중요하고 받게
되요
귀찮은 단순히 스프링을 단단한 걸 쓰고 대범한 단단한 것은 게 아니라
부싱 그분들 까지도 다 어 강화도 싱
그리고 또 약간 이중 소재 구심 이런 것들이 들어가 있어요 4
그러면 뭐가 보이지 않으면 이런 부분들 까지도
뭐 그 과정이 많이 옮겨 다니는 그런 스트레스가 높은 주행 에 대비할 수
있는 중개를 좀만 해놨다 하는거죠
아 그렇죠 이리로 한 부분을 위 아래로 가는 충격과 좌우를 받는 중용의
대해서 감기 다른 힘을 만들 수 있도록 그렇게 이 중 2종 부싱을
사용하고 있는데 그게 또 이제 코너링 성능을 높이고 그러면서 신 체험도
크게 진행하는
플러스를 잘 만들어 낸 것 같아요
그 긱 카빙 프라이 저리 하는걸 쓰는데 그게 보여요
콩 카드 에코 까기 에 뭐 루카 비판을 하지 않았
저는 그냥 9 카드라고 내 격차는 뭔가를 아오노 타인 였네요 생각하면 뭐
아 이게 너무나
지금 뭐지 이게 오지
아울러 선거가 정말 낙화 d 가 작동하는 걸 느끼기 좋은 코너 였어요
가격이 오른 찌 코너 중간에서 가속페달을 그냥 막 막 밟아 2
안녕하세요 만약에 아 스스로 저희 똑같은 코너에서 저로 코너에서 처럼
해서 오픈하게 되면 은 반쪽 빠 킴은
하하의 우린 막을 간단하더라구요 실제로 각 불안한 밟은
기기 이런 소리가 나면서 차가 해나 가요 그쵸
그래야 제공하는 볼 때 사실은 아까 점 밖에도 많은 그룹 여기는
회전속도가 헐려 하지만 선대 방향쪽으로 차가 도살 돌아가자 에요
제 4일 보통 일이 공장 지퍼를 절은 완전 마키가 도 많이 돌고 뭐 아까
쪽 바뀌어 더 끌리게 돌기 때문에 차는 반대방향으로 돌려서 힌지를 생겨
버리는 걸 하면서 가족도 안되고 그렇죠 그러니까 언더스티어가 다면서 자는
듯 2개가 버려서 아무 소용이 없네 5 반대 고개 적도 부러진 에 걸어
버튼 을 최 외에 상황이 되는 거죠
무엇인가 에서 무슨 약이 왜 니 작은 납니다
좀 여전히 앞바퀴가 땅에 잘 붙어 있다라는 느낌 호흡무 것도 있네요
그냥 얘는
lsd 가 안에 이제 그 천재적 클러치로 완전히 붙게 되면 선의 중에도
양쪽 바퀴로 동일하게 더크 른
나눠줍니다 공중에 뜬 바퀴 이 소스가 생겨 버리지 않 고정하게
드러나면 땅에 붙어 있는 쪽 바키 그니까 원심 가게에서 눌리고 있는 바퀴
쪽으로 추격에 줄어들지 않는다는 게 무슨 뜻이죠
보시는 분 머리에 쥐가 날 수 화면 다 이 하고 싶어 1 r 2 아오이
섞어 미리 그러지 좀 솔직히 이름은 좀 아쉬움과 대회가 또 문 거다
만든 이름이 약간 밤 4회 넣어 전대 코카 d 램이
씩 체 레프 아 들어온 5 되세요
그렇죠 씩 틀의 쿠가 들어오니까 여기서 같이 반짝 반짝 하면서 직을 빨리
벼 속해 경주 제타 보여 짠 아예 에 차례 여기에 있으니까
음 경기장에서 사실 그거 없으면 어떻게 시부터 다시 있구요
그 악의 물 여력이 없드라구요 중시하는 없는데
거기서 그 불빛이 빠지 발짝 하니까 아 지금 막 버리지 되기 전에 아마
어떻게 운전을 하시길레 그렇게 업무 외관 나빴어요 전염 벽치기 온대
떼어 하겠죠
내리면 내려온 해서 많이 올라 가겠죠 숫자가 안되는건
총살 올라가서 l 이 방에서도 몇 미키 로직이 있을텐데 각막 헌납받아
만든
압박해 굴립니다 지퍼 캐 구리 및 아 2분 1건이 사실 그 걍 쉽지
않네요
그렇죠 어떤 뭐 흔한 이어서 아쉽다 라고 하시는 분들 중에 진짜 신문은
달에 내가 2차로 트위스트를 하고 싶은데 삐끗해서 아십니다
이런 분들 빼고 나머지 분들은 뭐 알지 못할 정도의 차이
그쵸 저는 8월에 빨리 가고 싶다라고 한다.면 은 꼭 말을 거지 팔 필요는
없는것 같아 요즘 기술로는
정말 전이니 가고 있었던 한계가 분명 있었지만 외교 님이 기술 은 굉장히
많이 극복이 되거든요
모코나 번 누구나 한번쯤 문어를 탐 할지 지 얼마나 매력적인 차질 알텐데
키는 쿠스 이런 없을 거잖아
더 방금 턱걸이 채로 느낌이었어요 5번 그 가운데서 벌어졌어요
나옵니까
뭐 이게 그리고 이게 글쎄 이 안에서 들을 때 모르는데
밖에서 들으면 소리가 너무 그느
아 그럼 5 52 판을 잘 되는걸로

예 오
먹고 또


첫 번째 기장 알바 네번째 했어요
저희 얻어 마시오 예 예 못 하니까 이거 두번 세번 정도 찍었는데 냅
언니한테
촉매를 소중하니까
배기음이 가수 커집니다
눈이 신차 일 때보다 기차가 올해 대변 오래 될수록 되기
금상 머플러 상당히 좀 서 무기 상당히 떨어지기 위해서 햇살
아마 이거 처음에 다 보시고 너무 조용하다 3 보실 분들은 조금 에이징
되면 세상 1
뭐 풀어간 길들이기 어느정도 태워 사라가 여러 가라며 애증이 필요없다
본론
제가 뭐 어떻게 집에 가면서
이웃집 2패 가질까 봐 이거 그거 갔어요 n 모드 를 켤 수가
없더라구요
아 저 독일에서 시험할 때도 예 마을을 지날 때는 무조건 에코 모드를
켜고 지나가라 록 신신당부 하시더라 프 차를 알려 주실때 아 거기 네
진짜 그럴 신고가 금방 들어갔네요 그것만 요란하게 이렇게 하면 어
우리나라 아마 그 필요할 거 같고 근데 어쨌든 가변 타입 이니깐 조용하게
올 때는 조용히 갈 수 있다는게
크게 사실 제일 좋은 작정 애자 맞아요 우리나라 최초의 가감 되거든요
사용안함 싼 상황에 어떤 차도 하고 생각합니다
초기 때문에 게 어이 법적인 문제가 어떻게 될지
사실 요 자는 그게 애매한 부분이 있었어요 하렴 - 차들이
한번 또 아닌 불법도 아닌 상태의 항상 있었는데 한 달 이 차가
합법적으로 나왔기 때문에 아마 다른 cpu 아들도 어느정도 좀 안심하고
탈 수 있게 되지 않을까
1 당 1회 거야 가 한국 차 중에 차차가 몇가지 있잖아요 지금 가변
베이도 최초 지만 내 운전 때가 록 트럭이
2 밖에요 진짜 때문에 이러한 하드와 처음이지 않을까 요
같은 그 저한테 좋다가 떨어졌을 때도 훨씬 앞바퀴가 많이 움직인다 라는
거 장어
사실 크게 더 스포티하게 느낄 수 있는 효과도 있겠네요 그렇죠 어려워
치타 라면 이렇게 해야되냐 어쩜 예민하게 반응한다. 라는 마음으로 느낌을
받게 될 도전자 입장에서 너
게다가 이 차는 징역 벨로스터 다르게 rnd 핏을 노사가 하고 있거든요
그렇죠 그래서
조작할 때 그
어제 딱 가보시고 못느꼈다 말이야 그 알렌 dps 가 날 모르겠드라고
보통 상태로 느껴 시타 이가 많다 며 차량들이 있겠죠 1
과속방지턱 넘을때 느낌 한 번
에 뭐 * 시험 중에 내가 괜찮네요
그래서 지금 캠퍼가 애모 디아
에 제가 장서는 2 커스텀 모드 로 칠해 놓고 타고 있는 중인데
서서 내자는 가장 부드럽게 다 풀어 놓았어요 그러더군요
그 많은 분들이 캠퍼가 단단해 지면
차와 롤링이 줄어드니까 하중 이동이 적어 진다 라고 오해를 하고 계신데
이제
사실 제가 기울어지는 것은 하중 이동이라는 생각보다 되게 그년 많이
없어요
그래요 예 에 그건 극단적으로 뭐 그리 쇼핑 카트 처럼 마트에 썬
카드처럼 서스펜션이 없는 형태 라고 하면 하중이 더 빨리 일어납니다 실제
코너를 닿아
바로 힘들게 하지도 일어나 됩니다 내려서 설정에 잡 그쳐 존재하는
목적은 각 닦기 입장에서 걸리는 하중이 동 의 변화를 줄이기 위해서 성이
부드럽게 발리는 거거든요
그렇지 않단다 나게 그냥 자체 직접 바퀴의 뉴 되었을 때 4
하중이 동양이 또 타게 비 그칠 넣어 자주 치기 때문에
데려 섭취 력에 더 좀 불안정한 상태가 유지가 된다는 것 때문에 맞는 뭐

그래서 시작 로 리 많아지면 이제 사실 하중이 동의 과거의 과다
해지는 그런 문제는 생각보다 많진 않구요
되려 생기는 문제는 서스펜션의 지오메트리 가 변화 해서 더 하이어 가
땅과 맞닿는 면적의 보양 이란 각국 아 어서 예측 이상으로 이제 쓰러졌을
때는 제대로 타이어가 적자 수험 게 된 그런 문제가 생겨요
가 여부 서리로 땅을 갖게 되요 싸이 등 열로 많이 제아의 지퍼 버린
다든지 역대 그래서 그 맞닿는 면이 지나치게
만나질 정도의 석탄 서스펜션 만 아니면 저는 가급적이면 은 부드러운 쪽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어 으
그러니까 저술 전의총 말 체 1
의문은 타이어가 땅에 4부터 있게끔 해주는 거죠
뭔가 낮게 내려 앉아서 차에 자살을 멋지게 해 준다거나 딱딱하게 되어 낸
게 첫 번째 뭐가 아닌 거에요
차에서 사람들이 지금 약간 오해할 수도 있고 실망할 수도 있는 부분이
있어요 아무도 안 타봤는데
그러다 보니까 기대치가 지금 엄청나게 높은 걸로 중에 발생해 댓글보니까
4
포르쉐를 풍차돌리기 해줄 수 있나요 이러시는 데 어
2 그럴 수 있는 차는 아니고 그렇게 저희가 너무
뭐 하면 되죠 그러기 싫다 교수가 할 수 있어 거구요
포르쉐 뭐 이런 차 공유하게 쫌 직접 해결할 수 있는 자가 아닌 거에요
그니까 이건 어디까지나
재미있게 대해서 달릴 수 있는 뻔 탁 차음 탔는데 스포티한 건강
그래도 생각하면 좋을것 j 서버를 위해 갔지 그런 느낌 회장
좋은데 또 그렇게 따지면 사실 스포츠카로 레이스카 도 같은 내용은
아니잖아요
예 있어요 넓게 잘하는 차는 스포츠카다 이렇게 뭐 너 아까 어폐가 있고
어쨌든 스포츠카는 아니에요 하지만 스포츠 카드를
약으로 쏙 빼 죽순 있는 1차 요 그리고
뭐야 를 타면서 느꼈던 그런 즐거움 내 이런거를 일반 양산 짝 평소에
하게 타고다니는 차 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그쳐 에는 정말 레일링
랠리에서 일상으로 라는 말이 맞는거 같아요 웰니스 델리로 간이 자카
델리에서 일상으로 할 수 있는 자동차 그런거 같아요
타공 결국 뭐 그거 1개월 뒀어 이제 차여 권장 공기압이 원래 앞에 가
38 치가 30 오더라구요
38 39 굉장히 도부 편이죠 근데 이제 그게 오늘 기운도 높으니까
주행을 해서 예
타이어 온도가 올라서 취득 42 에 38 5 올라왔어
어리고 뭐 정당 법이니까요 그런데 죄가 이 차를 가지고 있는 원호 라고
한다.면 은
초보 보다는 공기업을 좀 빼서 타는게 어떨까 생각하게 되는지 굉장히 닦아
가니까 그렇죠
끝 그때 유럽에서 타 썻던 차보다 기본 잼 핑 도 조금 강해진 것 같은데
거기에 타이어 레이트 까지 강해져서 지금 전체적인
2 플레이 틀어 가죠 않기가 충격을 받아 들인 청 속도가 굉장히 좀
빠르게 움직일 수밖에 없어요
초기 가속 뭐가 그러다 보니깐 좀 충격이 깨끗이 대로 어느정도 기제로
보냈거든요 그래서 지금 거쳐도 조금 더 풀어주는 저는 더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라는
그게 하드한 건 사실 감성적인 만족감 에 더 갔던거 같아요 레 타임
보다는 무
파이어 는 어때요 피렐리 삐 거야 뭐 특별히 흠잡을 순 없을 것 같아요
도량으로 봐야죠 사실 원래는 개조 저한테 많이 얻는 데 지금 2 차 회
배치는 이렇게 좋은 편인것 같아요
싸이월드 도 표현이 원래 좀 단단한 느낌이 좀 했는데 지금 2차에서는
사이드 월에 지나 치탄다 느낌들을 없고 다만 공기압 설정해 정도 봐서 으
그래서 이제 타이어가 좀 딱딱하게 느껴지는 성향을 있거든요
지금 4.8 38 피스 아이인데 챙겨 볼 때는
35 psi 정도나 34회 정도 타면 더 좀 그립이 조차 하니까 어디까지
아직 저의 느낌
저 추측이 고 느끼 직접 비교를 해봤을 때 데이터를 아직 갖고 있는건
아니니깐
10:00 그 아까 브레이크를 밝아 때 어땠어요
브레이크 감각이 일단 지치지 를 않는것 같은데 뭐 어
초기 담력은 조금 더 설명해 줘도 좋을 것 같아요
자체 uf 텐데 무대 경우에 쳐 정도 요철이 면은 약간
로 돌 등을 잠깐 일어 요 캠핑에 지금 가장 판만 모드 거든요
예 일관적인 공도에서 탈려면
m 모드에 있는 첫 표현된 핑은 경우에 따라서는 퇴원 차가 좀 접할 수
있는 구성이 될 것 같아요
7 처럼 매끄러운 홀연히 면은 헬 모드는 적극 추천
불안 는 일반적인 콩도 tko 이렇게 보면 부정이 좀 오래된 그런거
int 모드라고 한다. 가는
노멀 모드 나 아님 합방 에게 스포츠 머드 정도 후 정도 이상한 올라
가시는게 더 나올것 같아요

그러니까 엠파스 톱 모드에서 여러분들이 좀 이걸 설정을 한번 하니까 좀
바꿔 보시고 찾아보시는 게 중요할 것 같아요
그러면 제 커스텀 모드 로 제가 좋아하는 사정 예약하시고 기도하시는
뭔가를 했는데
예 카스터 모드를 본인의 취향에 맞게끔 설정 하는데 좀 꿈을 많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 예 진짜 다양한 족들이 나올 수가 있기 때문에
뭐 트랙의 한번 가져가셔서 가지고 싶어 7시간에 코드를 이것저것
바꿔가면서 탑신 것도 좋을 것 같고
학교 h 씨 강성 이라고 했잖아요
예 절대 따 퍼져 이야 른이 북학의 것 같아요 침착해

그 정도의 출연합니다
확실히 미드코어 에서부터 그냥 있을 쪽 전개하고
포카 d 가 일을 하게끔 기다려주면 코너링이 너무 쉬워 지네요
탈출이 마치 자기가 2전 잘하는 걸로 스스로 자각하게 왔던 처럼 되요
언더스티어가 거의 없으니까
그러니까 난 돌리기 말했는데 알리고 풀수 엎드려 했는데 알아서 파 이어서
계속 머리를 한 쪽으로 집어 넣어 주니까 수건을 진짜 재밌네요

아 줘 아 슝 우는 역시나 시 체어 시트 가
홀드 여기 좀 제발 사이드 올스타전은 좀 더 좁아져 쓰면 아니면 조절
가능하게 끔
전동 팔까지 아니더라도 수동 몰라도 저는 향 대가가 투스카니의 그런
멜리사 a 제 1 사이드 포스터를 수동으로 조절하는 매복을 할 일 수
있거든요 지구 있는 으
애니 면 그 정도 까지도 존폐 있을 뺌 신어 써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좀 들어요
되게 좀 몸이 큰 사람을 위한 ct 처럼 느껴지고 소개해주세요
역시 풍미 용수 차례에요 예사랑 뭐하나 없는거 있다면
어 무게 아 보게 에 1410 키로 라는 그 그 보기에는 쪼꼼 판
뭐 1.25 턴 정도 되는 무게 었으며 는 충 말 차는
그러면 그때는 진짜 스포츠카 카테고리로 넣을 수도 있을지도 몰라요
되고 시키려면 더 감량 있을 좋아하겠다
능력이 이토 아까와 한자 백인 레몬즙 보여주세요 이래도 티라나 사실
엔터 요 4
커스텀 해서는 안된다고 나요 어떻게 하라고 그랬어요
아 이 우리의 기어를 내릴 때 컷들을 내리면서 기어를 1단 내리면 보통
사람들은 이제 그냥 요로케 내리게 되죠
즉 흡 때는 순간 점을 기억하자 나요 좋겠어요 구매 재료 울컥
하는 거를 보조하기 위해서
모름 걸로 이렇게 엑셀 한번 쭉 쳐주면서 변속을 하는 게 부실한 더요

주세요 으
톡 저런식으로
아 뭔가 발이 바쁘네요 뭔가 발기 되게 바꾼 그런거예요
내 자막 익숙해지면 사실 뭐 발이 바쁜 채 어쩐지 그런 느낌을 없어요
그냥 무의식적으로 하게 되는 거기 때문에 그래 어쨌든 이게 일반 이들은
이거를 한다.는 것 자체가 어쨌든 좀 부담이 줘
열라 로 훈련을 해야 되는 기술이 니까요 그래서 매우 매칭 기능이
들어오면서 는 저도 이런 던 잡스러운 투 더 큰 하지 않아도 되나 와셔
볼것
이렇게 wn n 토 도 알아서 다 해 주고요
사상이 이렇게 하면 그때마다 rpm 이 한 번씩 한번씩 쭉 올라가면서
방망이 이렇게 두번 올라가죠
연비를 1번째 볼까요 한 사실 뭐 1차 옆 우리는 솔직히 큰 의미는 없을
것 같아 한때 해지고 기록 뭐 이렇게 나왔어요
제가 아까 와인딩 시작하기 전에 미세 태 쓸때가
5p 로 달리면서 한우 점 파비오 는 순수 이은 3
도로에서 많 탔을 때 옆 이거든요 4
이제 간선도로 뭐 약간 자동차 천룡 국도로 해서 얼마나 5 덜한 것 처
보도록 할게요
키세스 한번 해보고 근데 그 200 이상의 초고속 인형으로 올라오게 되면
아이 썩힌 이랑 벨로스터 it 랑 같은 확연하게
성격 차이가 났어요 좀 달라요 탈 뭐가
벨로스터 애니 훨씬 탭에서 확인 차 운전하는 느낌이 들어요
고속에서 플레이스 같은데 그쵸
알써 키에는 진짜 어깨가 짧아서 초 서울 올라가면 은 한 땅 게 좀
비치기
풀어야 할 정도는 아니지만 아 이게 좀 없으면 더 좋겠다 싶은 그런 느낌
자 들어요
아 자 이건 차가 부서 올라가는 느낌이 딱 들어갔는데 냐 배 팔 다리가
더 오를 수도 있겠다 하더라고 야
통통 치고 야 이런 오픈 있어서 4
구석으로 가능 할수록 박 수 없도록 혹 추행 보다 4
막 없겠지만 와인딩 으로 감기도 재밌겠네 라는 생각이 딱 들거든
근데 벨로 스타인 같은 경우에는 구성으로 달려도 뒤 안녕 감이 좋고
댔던 그 구간을 차 안 가림 내 스타일이 였어요
조금더 전체 어느 세팅에 되게 그래서 나는 밸러 스타일이 더 줍니다
그때 다 봤을 때 2 대중의 진 1 쿨라 된다고 하면 네 저는 제 스스로
물 안에
지금이 차근 그때 타본 아이써티 엔화
플러스터 n 의 중간쯤에 있는 것 같아 눈치 컨트롤이 사실 수동 의 서로
지원 들어있는 짠 흔치 않잖아요
그렇죠 그대로 추 번트로 여기 있고 그건 좋은데 뭐 어떻게 해 주셔야
그럴 있어요
그냥 일단 넣고 일단 넣고 취향 모델은 앤 모델
어 그리고 이에 씨는 uc 스포츠 멀티 서버 주문을 써서 클러치로 바꾸기
언어 패서 카 페달을 그냥 끝까지 꼭 밝고 기다리면 런치 컨트롤
레이디라고 하게 된다
네 곁에서 출발해 봤는데 힘이 카논이 그냥 클링 언제 뭔가에 더 위험하다
싶어서 그 해제 된건지
어쨌든 간혹 배달이 고 먹통이 되어 있어요 그래
어째 뭐 뭐지 겉으로 하기 좀 쉽게 해주는 배운 시킬 근데 어쨌든
2 수동기어 에서 넣지 컨트롤을 태어난 괴물 길이는 아닙니다 그렇죠
원빈을 치우자 이제 리스타트 10분정도 머치 낮고 12키로 정도 주행을
해 왔는데
미터당 15 가까이 나오고 있네요
15 6 판으로 정속주행 제가 89 10 정도로 추행 하고 있지 보기
로벤은 뭐 괜찮네 뜨게 짝지어 깨졌네요 왜 먹었을까 아이 걸 감안하면
네이처 는 어떻게 운전 해 달아 정말 유익한 차가 엄청나게 크게 나
멋있어요 2.0 렉터 의 수동 변수 피를 나왔으니 그 자체는 굉장히
여기를 왜 족히 나올 수 있는 구정 이고 거기에 터보차저가 어마어마
하니까 다시 3.0l 작업장 급의 출력이 나오는 만큼 그만큼 부디 중도
음악
4.0m 학 등 쓸 수 있는 정도 최저 형들의 최고 연비 라 한우 육우
이상의 차이가 날 쪽도 형제 하지만 그러지 않아요 어떻게 혼자 나는야
나이차는 염 비키의 이 괴상한 맥스는 1 15키로 역을 해도 한다.구
해당하나 올해 뜨죠
5 송 말 열수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죠 총회의 성에서는 15키로 아닐거 같아요 이제
실제 매머드 줘 네 지금 머플러도 좀
키움 한 상태에요 너 말로 바꾸면 도전이라고 보면 컵 절감
뭐야 아 다른 한 번 치지 약간 우우 하던게 사라지지 이제 그는 다른
차 같은 느낌으로
재미 합니다 백호 로 가면 너무 갑자기 가속페달 또 가자 음대 차가 안
나가요
아 있고 흡기 소리도 떠나면 좋겠죠
이 거기서 헤어지고 싶으면 어 100일을 거야 돼
그 앞에 스키 소리만 들려요
m 으로 가서 어 이게 그 모든 마다 소리가 다 달라서요 어떻게 하면
커피 소리만 죄악들이 고 뭐 어떻게 하면 흡기 소리가 더 잘 드리고
아 크로스 너도 내가
양발이 끓는 소리가 나네요 자 이게 너무 못 해도 설익은 나쁘지 않아요
5
쓰셨네요 예
또 우선 얻어 이소리 보지 회원제 엔진 스포츠 설에 터빈 소리 단일 따고
나지 됩니다
계속 포즈 소 차라리 채널에이 쪄야 약간 하는 이 소리가 좀 커져야
되더라
아 이제 엔진음 대체 마커 지 셈이어서
아 뭐 보라 업소 기간에 스포츠 불렀어요 이제
신기하다 이거
너 폴라 독소 일어나는건 합쳐 재밌네요

엔진 사운드가
바뀌는거 나 렌즈 따로 102 엄빠 파샤 원래 2 소리는 완전히 별개의
소린가요 어찌 인데요
괜찮죠 이런 재미를 준 조차도 없죠 사실인가요 이렇게 바꿔 볼까
일베 뭐 어쨌든 국산차 잖아요 싼 찾네 우리가 진짜 이렇게 책 있다라고
이런지 영상을 많이 써 보시는 자가 없었던 거 같아요
키 원하죠 우리나라 자동차도 세계의 522 생산 무게 구하는 데 다른
메이커 들을 다 뭔가 만들었거든요 왜요
위로부터 또 여타 뭐 폭스바겐 눈 노모 콘도 하고
포드 뭐 흔들어 현대처럼 그런게 없었던 거에요 어떡해 악당이 재미 있게
만들었다 라는 짱
위의 없었던 o 이제야 그걸 시작해서 뜻이 좀 진다면 있어요
그 도가 되느냐가 필요해서 타는 차들만 만들어 짜 나요
네 잘 팔릴 수 있는 책을 사고 싶어서 선택하게 되는 차 뭔가 사랑하게
될 것 같은 에 비디오에서 먼트 로 인자 쪽 아 자들의 바뀔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어서
참 가깝네요 결과가 결정하고 그리고 솔직히 애차 10장 이잖아요
첫 번째 제자 국내 대언자 n 작품인데
뭐 완성도가 제법 이에요 그래서 저는 그 정도면
뭔가 처음 이니깐 그래 정도만 있어도 그냥 좋게 좋게 봐 주자 이런게
아니라 오히려 처음엔 데 지쳐 채고 뜻 아야야 이런 느낌 대등한 내외
동안 수십 년 동안 해왔던 베이커 드라고 대등한 어깨를 나란히 하는
차로
게 만들었네요 진짜 차를 잘만 되겠네요
네 지금까지 벨로스터 엔에 열심히 시승해 봤는데 요 앞 역시 어떠셨어요
아 일단 재밌네요 아 기름이 막 바닥에 떨어진 게 보이는 데도 계속 할
수 있으니까 예 아깐 2키로 남았는데 그 때 프랑스 일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초 주행하는 거야 이렇게 남았을 때도 예 주소까지 쏘는 거야
나 예 아주 정말 재밌는 지 않습니다 그런데 항간에 떠도는 소문은
조금 조금 지금 우려가 되는 부분이 있어요 사람들이 너무 슈퍼카와 처럼
이렇게 받아들이는 거 아닌가 이런 걱정을 지금 서 필 섣불리 그렇게 제가
걱정하는 걸 수도 있는데 사실은 너무 큰 기대를 하게 되면 실망도 될 수
있으니까 아실 제가 볼 때 이 차를 표현하는 가장 좋은 표현은 폰 카
란 생각이 듭니다
정말 재미있게 탈수 있는 만 흥미로운 자동차 누구나 우리 하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자동차를 만들어진게 바로 2차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거기에 딱 덧붙이고 싶은 편 있어요 진짜 부담 없이 100% 쥐어
짤 수 있는 앞바퀴굴림 아 하늘이 멋있을 정말 해요 예
왜냐면 진짜 여기서 쪼끔만 더 욕심을 누렸으며 는 밸런스가 깨져 썼는데
4
아주 아슬아슬 정말 적당한 위치에서 딱 절제를 해서 아 언제든 이제
100% 힘을 다 끌어낼 수 있는 그런 차가 된것 같아요 4
어쨌든 즐거운 자 잘 탔습니다 그래서 별 시 2차를 한마디로 딱
표현한다.면 어 어쨌든 이 차는 벨로스터 라기보다는 얘기잖아요
예 엘의 첫 번째 작품으로 첫 단추인 데 아주 성공적으로 첫 단추를
깨웠다
라고 생각을 해요 이 차를 타고 난 이후에 어
또 다른 형식의 어떤 구동 방식의 에는 모델 향후 추가될 그런 모델들이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저도 기대한 크구요 벨로스터 n 오늘 쓴게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저는 보토 그래프 기반 여기지 않습니다 웨스트 라고
광경이었습니다 4감상 하냐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4건 1 페이지
썸네일
제목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