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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그래프 | 벨로스터N은 살만한 자동차인가? 현대차 벨로스터N 솔직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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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 be


won
oo 야



안녕하세요 업적을 f 키만 얘기합니다 안녕하세요 베이스 알고 강 병
입니다
드디어 왔습니다 애니 한국에 처음 봤습니다
아 그렇군요 랠리에서 일상으로 왔다고 해서 저희가 리스트
레지스트 알바 허리 쓰였어요 랩에 탈락자 에 저희 길기 때문에
오늘 1차 에 대해서 더욱더 잘할수 있을것 같은데요 떠도 기대와 긴장이
큽니다
갤럭시는 한번 실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5
갑자 우리 디자인에 대해서는 뭐 병 이 씨가 지난 번에 독일에서 3개월
전에 찍을 때도 사각 여러분들 다 보셨지 않아요 그렇게 디자인은 되지만
뭐야 줘 이런 들어서 뭐 새로울 게 이제 없죠 이제는 다 봤어요 에
가봤는데 병씩 느낌만 말해 주면 될 것 같아요
딱 하나 진짜 바꿀 수 있다면 받고 싶으면 에 어
2 회 아치 줄 조금 더 위쪽으로 좀 많이 타고 되게끔 뚱뚱 아 이렇게
올라와서 힘이 훨씬 예쁘지 않았을까
그렇죠 그만큼 장비들 내려 가는 거죠 그러니까 아 해보이고 아 너무
가지고 뭐 지장도 보다는 사실 그 전체 옆에 측면을 봤을 때 전고 대비
바퀴 비율이 거든요
예 뭐 그건 이제 근본적으로 시 씨를 설계를 바꾸지 않으면 수십장 으
그렇군요 일단 뭐 나머지는 되게 당당해 보이고 좋네요 하셔요 19인치
옛날에는 진짜 상상도 못할 거 였어요 이런 차에 19인치 를 께 나러 초
빵빵합니다 줘 바퀴 직경 2 그냥 엄청 큰 느낌이고
그리고 파이어 도 지금 뭐 일주일만 하나님 하는 싸 이런거 꺼져 있을
것 같지 않은 그러니까 이제 요즘에 고출력 패치 100 기준으로는 사실
타이어 폭이 그렇게 넓은 건 아니에요 예 앞에 뭐 이상 얻으러 가는
차량들도 종종 많이 볼 수 있고
어 근데 저는 그래서 이게 맘에 드는게 넓은 꺾일 수 있지만 그렇게 되면
문제는 재민 없어지고 스킬만 발라 지거든요 작은 교감은 적어지고 아
스피드 웨폰 2 되 버려요
그러니까 이건 속도 내는 기계가 아니라 트랙션 에 물 관 4
강의 폭을 235 에서 딱 끊어 버리는 느낌이 딱 들어 어쩜 딱 거기
밸런스 잘 맞춰 군요 그대로 하십니다
제일 적정한 것 같다고 한 없이 본 철자 의미를 잘 살려 쓴
아 그래 그래요 쪽 바퀴 아이도 m 앞에 있어요 좀 틀어지지 있죠 여기
안쪽이 다 막혀 있다고요
이게 열려면 공개적인 이러다 보니까 당연하지
살짝 열어 줘 만들 수 있으면 맞는 게 맞지만 예 채울 땐 지금 이 정도
출력은 아직 냉각 효율을 여유가 많이 남았던 얘기에요 아 게 뭐요 거까지
뚫을 이후 까진 없더라
뭐 현재 버티질 지금 계획이 있잖 나오게 되면 혹시 추가적으로
안쪽을 열지도 모리가 그렇겠네요 미션 컬러가 필요할 테니 그런데 분명히
지금 수동 이니까 b 쇼 근로가 필요 없는데 아마 그 때를 위해서 리즈
허브의 넣은 자리 이어지자 그 일이 있네요 4
짧은 진상이 없는걸까요
배워서 예 아 너무 5
아 그 혼 조심 하세요 이거는 뒤에는 너무 뜨거워서
아 잘 한다.는 거예
아 어떤 데엔 징 어 생각보다
이게 조그마한 네요 내의 해지는 생각보다 크지 않죠 컴팩트 하자 사기 또
4
이게 어딜 셈인데 그 우리가 흔히 말하는 3 타일을 세트인 되고 예
그리고 여기 이제
뒷편으로 터보차저가 주적이 자리잡고 있군요 그렇죠
이렇게 좋은 102 이쪽은 흡기 쪽에서 2 압축을 할 수 있게 하는 그런
양쪽에 이렇게 쌍으로부터 있는 근데 절반은 갈은 왔어요 지금 근데
아무래도 이 터보차저가 지금 보시면 그 얘기해도 쪽이 굉장히 가깝게 붙어
있어요 네 그러네요 제 타이트 하다보니 거의 다 이 거야 오면 바로
터보차저 요
음 뭐 이름 차량들이 가깝게 해서 부스 탑을 잘 쓰게 하려고 하지만 그
어느 차보다 도 꽤 가까운 편에 속하고 드는 그렇군요
그렇다 보니까 뭐 해 뒤쪽으로 도 발열이 너무 많이 열애 전도가 되면 데
좋지 않고 4
그리고 또 지금 2위 쪽으로도 지금이 크로스멤버 쪽으로도 가깝게 좀 붙어
있기 때문에
한영애 작업들을 많이 해놓은 상태 엔진도 지금 보니까 수직이 에서 약간
높여 났네요 기울여 놓은 데 자 역작 뒤쪽으로 누워있는 것은 뒤쪽으로
높이면 일단 놓기도 더 다 자지 낮아질 거고 이제 그와 물이 중심도 쪼끔
나가야 되고 그리고 공간도 조금 덜 차지하고
그리고 차체 중앙에 쪼끔 더 가까이 가고 뭐 등등의 장점이 쪼금씩 점수
있겠네요
그리고 102 에서 좀더 가까워지는 면 돼 뭐 여러가지 위해서 이렇게
기울여 놓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 여기 터보차저 바로 옆에 입에서 모듈이 또 틀어 가 있어서
주 그냥
백하게 커져야 입에서 못 여기 저기 열애 노출되어서 좋을 건 없는데
그렇다 보니까 이쪽에 또 단어 적어 때는 꼼꼼 하겐
ms 노즐이 일단 전자장비 기도하고 그 안에 이제 또 전자 그 이제 또
뜨거워져서 난 되는 그 얘길 될 브 지나가는 관이 바로 있기 때문에 크기
안그래도 프랭크 자체로 뜨거운데 또 다른 앰버 요인으로 토너
사실 이렇게 좋을 거 난 브레이크 에게 열을 좀 시켜줘야 될 필요도
있는데
그런것도 있겠군요 의존 되게 특이한 게 있었어요
여기 이렇게 열면 양산차에 요런거 들어있는 것도 전반 4분 대찬은
저도 첨 문화의 현대차에서 이런 원통형 필터를 쓰다 것처럼 봤는데 이거
왜 이런걸 수 있는 거에요 이게 거의 그 같은 부피 에서 훨씬 표면적을
넓게 쓸 수 있는 방식이라서 어 그렇군요 그럼 금 공기를 더 빨리
단시간에 필터링을 해서 4
이제 공부를 해야 되는데 왜 기존의 품 1초로 는 지그 유량을 대응하기가
쉽지 않으니까
물론 적을 떨 피기 위해서 이렇게 어느 탐나네요
예 그래서 무슨 킨 애니나 이런데 에서나 봤던 것 같은 그런 이렇게 탐내
미국 일본은 얘기좀

그렇게 좀 멈춰있는 완벽할 순 없으니까 어머 나 적자 판 면이 그냥
보여요
그래서 깔끔하지 않다
그리고 최 교 방식도 헤어나게 이렇게 앞이야 게 낫고 이렇게 얘기해 보면
이렇게 빌리는 굉장히 쉽고 합리적인 거고 그러면 나중에 n 사시는 분들은
진짜요 튜닝 에서 여기 구 멍 하게 들으면 바로 아 그냥 아 이거 10구
되는데 그런 비움의 는 바로 비춰져 있는 거 아니에요 표 하나랑 판단되지
아아 이 직경 바
이게 끝 지금 느낌 이 끼고 직경 직경 2 제가 e l 끝없 어로 275
마력이 뭐 다른 브랜드란 비교하는 g 마켓 높지 않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미타 다 어쨌든 지금 거의 1 140 마력 정도 나오는 출력된 적지 않은
추억이 에요 아 그러네요
일단 사실 그거에 모든 대화는 유로 유로 들은 다 큰 이다지 그만 좀 더
클 거 고안 100원 싸이즈도
뭐 기존 그리 익숙한 라인 보다는 훨씬 두껍게 사회로 했겠죠
이젠 아예 창 내가 으
이게 2.0 의 l 로 이렇게 꽉 채우고 있어 쉽지 않은데 엔진
웨이터에게 작았어요 2차가 애초부터 이런 것도 다르더라구요 이거 주는
7c 방패 짜리 배터리 들어가는데 보통 배로 선 6:30 페어 네 쪽으로
쉬움 쉬움 씩 다 다릅니다
뭐 사소한 것들이지만 아이 진짜 시작이다 2 ios5 여러가지로 그림들도
봐야 되고 뭐 네 아무튼 뭐 이 포커스 아예 scowl 써줘서 악성 딴
딴 생각을 하고 있다가
포커스 랑 백작 헷갈릴 수도 있어야 g2 어떻게 했다는 수가 있어요 아예
왜냐하면 이 전략이 되게 비슷해 포커스 가 갖고 있는 그 딱 젊은 층을
이렇게 소구하는 그런 점 그리고 여기서 세그먼트를 나눠서 뭐 성능 버전과
보 고성능 버전을 또 않는거 4
이런거 보면 은 포스를 약간 배치 마킹을 하고 있나
뭘로 생각도 증인 거든요 실제로 미국 시장에 섞어서 엄청 잘 버려요
그렇죠 그러고 생각해 보면 골프 다 뭐 gti 다고 얘기 많이 하는데 4
정작 노 링거 n 허스 아닐까 정재 골프를 노린 건 아닌거 같아 맞아
사실 꼴 트루
하고자 흔히 좀 gti 란 가장 많은 비교를 당하는 데 그것은 어쩌면
우리 나라에서 가장 잘 팔린 해치우기 골 투 였기 때문에 그럴 거에요
그렇죠
실제 이 차를 타보면 v 취하고 있는 많은 골프 gti 쪽은 사실
아니거든
재료 없고 다른 브랜드의 구성동 라인업이 랑 비교해 보면 저는 재료 어찌
티아에 좆보다 는 미니의 jcw 쪽에서 가까운 느낌이다 라고 생각이
들어요
요즘에 나오는 gt 아이들은 진짜 진중하게 스피드를 추구하는 쪽으로
방향을 잡았다 해요
빠르게 달릴 수 있는데 빠르게 달릴 때 감옥에 크진 않아요
아 데려 부담 없주 빠른 속도로 내달릴 수 있는 그런 처럼 별로
이렇게 동의 없이
근데 2차 같은 경우에는 빠르게 달리고 느리게 달리 건가 네 항상 약간
좀 이렇게 그 현대 표현으로 bpa 가 괜찮아 가 진 대마도에 높아
실재로 운전자를 뭔가 계속 기분좋게 자극해주는 그런게 있을 속도에
관계없이 어
그래서 꼭 빠르게 달리고 노력하지 않아도 되는 차 기도해요
그래서 그런 부분에서는 데려 jcw 악보는 합격이라는 좀 비슷하지 않나요
약간 실제보다 약간 뻥 치는 것 같은 느낌도 있고 그래서 재미일 더치
구해주는 그렇죠 베어 정열의 실정을 느낌이랄까요
앞동 느낌이죠 gti 가 너무 그 수제 느낌
정결 등의 느낌 이라고 한다.면 이제는 약간 악동 느낌
그런 면에서 이 차가 어디든 우리나라 소비자 한테도 맞을 수 있게 되요
우리나라에서 무슨 섞인 데 타임을 찌거나 하고 4
빨리 달리거나 이걸 목표로 하는 것보단 재미있는 차를 지금 손 하니까
저자는 적절한 타겟 읽는 것 같네요 일단 저는 이 차를
3개월 전쯤에 제 도 1에서 아 봤잖아요 lina 이 제이슨 프로토타입
이었거든요 미로를 크림 해서
개발용으로 어 테스트를 하고 줄을 하고 있었다 이것이 많니구나
르 남향 에서 만들고 내 일부를 그리해서 가다듬었다
그 적시는 실제로 리를 가면 이 차가 엄청나게 달렸어요 거기서 아 예
그 때 탔던 차와 또 약간 다른 느낌들이 있는 것 같아요
제일 먼저 다운 느낌은 하체 쪽 감각이 좀 더 단단 해줬어요 어 그래요
근데 그 당시에 제가 탔을 때에는 아이써티 n 이랑 으
그다음 댈러스 대응을 독일에서 같이 귤 해봐 쓰고 있었는데 뭐
iota 훨씬 단단하고 어
벨로스터 에는 만일 좀 풀어주는 허치 였거든요
2000자 댐퍼 컨트롤 해서 벨로스터 엔에 스포츠플러스 닿아 있어 키에는
플러스 정도 되는 느낌
저는 그 여 같은 차에 껍데기만 달렸 열었던 이 맵의 그 시티 최 부
세비를 받아내기 하는군요
다르죠
wow
조금 더 단단해져 닿아 있었기 엠마의 격차가 줄어 들었네요
아 알 스치는 요대 더 따뜻하게 엄해 오잖아
그래 이것도 농 땅에서 못하겠다는 사람 두 명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이
오거든요
그리고 실체도 피도 좀 높아졌어요
저는 처음에 타고서 돼 씨가 씨트 났다고 했는데 이미 슈트도 묶어 나왔죠
이렇게 높은데 아닐 네 제가 그걸 탔던 차는 통풍 시트 옵션이 없었거든요
예 아 10 성도 없었어요 그 때 그 시트는 지금 요건은 전동 시트
에다가
통풍 옵션까지 다 들어가 있는 의자다 보니까 그렇죠 이 밑에 뭐
깔려있어야 되는게 맞나요
그래서 그런지 올라왔는데 또 피가 그 때보다는 조금 위쪽으로 올라와 있는
것을 저럴
저희가 오늘은 저희 가장 익숙하게 하다 2 이 트랙니고 양 일반
좀도 아까이 좀 구불구불한
공도에서 하는 거다 보니까 창에 성능을 한계까지 몰아 부치는 그런 평가
라기보다는 4
우리가 이제 뭐 이런 대로 드랍 많이 나오잖아요 자주 하시는 분들
적당히 코너가 있고 적당히 이렇게 구조 차가 있는 이런 길드를
좋아하시는데
이런데서 김향기 분 여기 드라이브로 나왔을때 얼마나 어떤 느낌을 줄 수
있는지 그게 오히려 질을 좀 있을것 같아요 인자가 그렇다고 공동의 달리는
재미가 없느냐
아니면 서킷에서 그 포커스를 맞춰서 내 타임을 잘나오게 만들었는데 그게
아니거든요
그냥 공도에서 즐길 수 있도록 포커스를 맞춘 차고 썩힌 또 뭐 잘 달릴
수 있지만 공도에서 도 재밌는 작 될 수도 있어요 4
그래서 지금 이렇게 와인딩 로드 한번 와본 거고요
어 국도변 이렇게 받은거 꽤 괜찮네요 이게 그런데 지뢰 면이 이 커스 킹
경우에는 마시는 분들은 많쉬운 불안하긴 한데 실제로 이 노면 상태가
굉장히 안 좋아요 뭐 뭐 그 고저차가 있는 인재 시키기 엄하고 비교해도
역대 는것 가옥 조건 이구요 제가 볼 때는 거의 니르 그루 크림 노무현이
랑 비슷해요
아 64p 가볍게 나빠요 마 스 까 이 법의 파여있는 어떤 이런 범프
들이나
뭐 뱅크 라든지 뭐 이런 것들이 되게 어 차 에 가해지는 스트레스 미뤄
봤을 때는 존재로 비슷한 수준이에요
사실 절대 오기는 욕심을 부려 탈 수 있는 것니거든
항상 안전에 대한 마진을 줄이고 자기가 갖고 있는 게 백 임에는 절대 뭐
80 90 이상 그런 에서 타면 안되는거죠
그런데 이 차를 보면 홈페이지에 넬리 에서 일상으로 이렇게 써있어요
그렇더라구요 그래 늘리려면 3 구동이 기본 아냐 이런 느낌인데 이쁨을
전륜구동 갖고서 엘리 에서 일상 올래요
아빠 이제 첫 번째에는 모델이 잖아요 그럼 그리고 사실 앱의 무리는
형태가 모터스포츠 활동을 하는 데에서 시장이 됐어요
예 그리고 1000원 그 애들 로그와 공개됐던 것도 wc 다 가고 있는
it into 매트 위에서 참 공개하다 같네요 그리고 얘네 끓이는 앨리
에서 시작되었군요 그렇죠
아 그래서 그래 뭐 이제 실제 이론 물론 이 차는 전륜구동 이 합니다만은
뭐 아이템 키도 전륜구동 가로배치 엔진 베이스의 살 구동 차량이기도 하고

또 뭐 터보 엔진도 보통이라고 4기통 터보
그래서 뭐 열기 에서 근간을 주고 있다 언제 브랜드에 대한 아이덴티티로
이야기 하고 있는 것이 않을까
클러스터가 아니라 그렇군요 벨로스터가 아니라 낸 브랜드가 내의 에 져
시작됐다 새 1 에서 일상으로 않다는 굉장합니다

오 아 오 오 오 오 오
누구와
얼 기분이 좋아 그렇죠 일단 기합 싫어요
임질은 대 어 으
여기서 별로 아예 행태 이랑 나랑 2시 트랑 이디어 너무나 그럼 위치가
너무 적절하게 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그렇죠 말씀을 을 귀여 너무나
딱 첫번째 일단 어느 순간에
제한 들어가는 요 느낌이 나면 벌써 반은 먹고 들어가네요 근데 이거를
그도 못했다는 거야 왜 상을 쏜 잘 않자 모르겠어요 그러니까 이렇게
기분이 설
일단 이게 최대 할 tm 잉
그렇게 넓진 않지만 그래도 6500rpm 정도 되니까
나와 그의 쓸 많았고 그리고 귀여워 다니다 아 굉장히 타이트한 에어
기어 노브가 움직이는 감각의 진짜 좋죠 한 바퀴도 짧고 이게 움직이는
거리가 짧으니까 탁탁 여러 개의 손가락 됨 새로운 개념 바로 들어가는
거죠 1조 에 핑크가 우리 언제 그 왕 짱 모양 있잖아 6단 에어 레일
위를 따라 새롭게 차카 차카 움직이는 이 감감 까지도 굉장히 좀 복스럽게
집착의 떨어 거야
똥 이거를 현대차가 신경 안 썼는데 그 동안에는 변덕스러운 향해서 느껴져
레이건은 제 누군가 이거를 정말 나도 이거 내가 원하는 느낌이 나올
때까지 그만 두지 않을 거야 오어 실패해 질이 판 느낌이 있잖아요
멋쪄 일단 와 2단 기어 비는 일반적인 형태의 요 이다해 의 프
rpm 에서 한테 km 정도 나오는 구성 이니까 곳 좀 가속 전기 음
기업인은 2단에서는 타 10키로 정도 에 구조가 화요 진짜 좀 한번 짧아
협의를 가졌다 초반 속에도 짧아 여겼다고 했습니다
바로 오면서부터 하던 기어비가 짧은 쪽보다는
김 쪽으로 하는게 일반적인 추세 준 잡게 뭐 토크는 충분히 남아 되기
때문에 여름 이어 바꾸지 않고도 커버 할 영역이 인데 나온다는 겁니다
요즘에 소문은 많이 하셨잖아요 초보들 관리해서 저것 해 점검 햇죠
그래서 이거를 서
배부 매칭 기능 을 끌고서 뭐
아 에러가 실내 예외 층을 켬 와 b 드림 은 어떨까 싶네요 아 그래요
지금 이게 젤 매티 있는 경우에 사단에서 쓱 하다가 하다가
삶만을 이런거 좀 그렇겠지 접하고 공간상 들어가잖아요 4
외래 제거해 된다 즉 따라가면 8에서 s 하다가
강산 을 넣으면 후렴 오 막 흩어 팔까 하죠
이 단어 것임에 지조 있어야 하는거 4
점프 하게 됩니다 그러 전체 암의 생략하면
n 회전수 하고 실제 구르고 있는 구동 눈에서 또 차이가 굉장히 많이
나고 있기 때문에 그래
그렇죠 기어가 내려가는 상황에서는
아랫단 얻어올 때 rpm 을 도 높게 올해 줘야지 만 구동 유 라고
스피드가 딱 맞는데
보통 카드 팩을 밟지 않으면 rpm 떠올랐는데 없잖아요 예 그래서 이렇게
진격의 생기는 그렇죠 그 대응 제시를 하면 2회 측면에서 켜면 기어를
내릴 때 이씨가 알아서 할 피복을 해주는 거죠 뭐
그라운드 안으로 기어 가 붙기 전에 아예 말 어려
그러니까 변속할 때 달리는 박하 역을 애 진해져 싸우고 대충 맞춘다
이거죠 대충 막 날리고 정확하게 되죠
정확하게 이래 외침도 3단계로 조절할 수가 있어요 일반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
아 그래요 외부 해킹 스포츠플러스 뭐가 다른 거야 그게 얼마나 더
빠르게 rpm 을 끼워 줄 거냐
그런것들 좀 결정하는 거죠 뭐 그리고 차 실내 매칭을 넣는다 만다
굉장히 고민들을 많이 했더라구요 웹을 층을 많이 넣게되면 변비나 빠진
데요
그저 해 올렸으니까요 근데 기존에 어쩌피 힐은 툴을 쓰던 유저들은
똑같아요
이쪽 오른쪽 공단이 너무 없어서요
바르게 꺾으면 오른쪽이 봐서 하다가 자기 3랑 하답니다
아 네 헤일로 는
컨셉의 쿠션 정확하진 않았으니까 저렴 내외
저희 어려운거 를 얘는 자동으로 해준다 크루저 에 자동으로 했던 그들의
이 힐은 톤은 사실 스포츠 드라이빙 테크닉 엣지 만에
약하므로 돌이 주행할 때에도 1회 2층 기능은 필요 헤어 일에 외친
기억이 없는 분들은 수동기어 탓이 더 튠 절 하냐면
키우던 멀리에서 빨간불 켜진 가보면 중립으로 놓거나
클러치 페달을 그냥 꾸 밟은 채 멈출 때까지 그냥 계속 기다리십시오
피어를 중간에 리지를 않아요 저는 길에 더하고 내릴 때는 크 낚시를 반
클러치를 계획이 오래 유지
되면 그럼 안 일에 덜 안하고 도대체 어 비슷하게 되거든요 그렇죠
굉장히 은애 신기한 게 이거 변속할 음식은 굉장히 짤 것 이며 이거
들어가는지 좀 1촌 와 될까 1초도 한데 그렇죠 부서의 어떻게 하면 탕
맞춰서 어디로 가는지 모르겠어요
그러니까 이제 그 엔젤스 there's 도 어느정도 빨라야 하지만 그걸
정확히 밧줄 수가 있죠 네 일단 애칭이 있는 사람은 타게 되면 금방 또
거기 익숙해지기 때문에 여름에 찡이 없는 차로 돌아 갈 수 없습니다
먼저 파면
사람의 보리의 원하다 간사 한지라 얼 크고 굵어 가디건에
절대 지금이 벨로스터 m2
이렇게 뭔가 재밋다 라는 느낌을 주는 거에
7월은 1 파디 영상이 거에요 그쵸
뭔지 모르겠는데 일단 재밌는 거거든요 뭔지 모르겠는데 안심이 되고
튼튼하고 요런 느낌이 나요
바디 감성이 좋고 그 다음에 서스펜션을 받고서 2차를 그 자유롭게 원하는
방향으로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 때문에 좋은 맛 이 과정이 중요하고 받게
되요
미 차는 단 숭이 스프링을 단단한 걸 쓰고 대범한 단단한 것은 게
아니라
부신 부분들까지 도 다 강화 부싱
그리고 또 약간 이중 소재 90 이런 것들이 들어가 있어요 4
그려 그려 그런가 보이지 않으면 이런 부부 때까지도
뭐 그 하중이 많이 옮겨 다니는 그런 스트레스가 높은 주행 에 대비할 수
있는 준비를 좀 많이 해 같다라는 거죠
아 그렇죠 이러한 부분을 위 아래로 가는 충격과 좌우로 맞는 중요성에
대해서 감기 다른 힘을 받을 수 있도록 그렇게 이중 식용 부싱을 사용하고
있는데 그게 또 이제 코너링 성능을 높이고 그러면서 승차감도
크게 지지 않는 플러스를 잘 만들어 낸 것 같아요
그 기 긱 카밍 디퍼런셜 이라는걸 쓰는데 그게 보여요
콩 카드의 코까지 에 뭐라 컵이 포라 좋 저는 그냥 부카 디 라고
근래 쥐어짜는 뭔갈 돌아온 것 타잉 같네요 사람 만나면 넘어 아 이게
너무나 가 지금 뭐지
여기 오지 다 오려서 은 쿨러가 정말 내 포커 d 가 작동하는 걸 느끼기
좋은 코너 였어요
가격에 1g 코너 중간에서 가속 패달을 그냥 막 막 8 바 듯
굉장하네요 만약에 아 스스로 저희 똑같은 코너에서 저런 코너에서 처럼
해서 쿨 하게 되면은 반쪽 바퀴만
아 하 1 우리 막을 간단하더라구요 실제로 각본에 의한 밟은 기기로
소리가 나면서 차가 1 가요 4
그쵸 그래야 제 폰은 볼 때 사실은 한번 점 밖에도 많은 그룹 여기는
회전속도가 벌려 하지만 선해 방향쪽으로 차가 도살 포라 가세요
제자 1 보통 125 장치 퍼런 30 완 조각기 가도 많이 돌고 뭐 아까
쪽 바뀌어 드리게 돌기 때문에 차는 반대방향으로 돌려서 힘들을 생겨버린
은거하면서 봐서도 안되고 그렇죠 그러니까 언더스티어가 나면서 자는 듯
이게 가버려서 아무 전형에서 선반 되고 개 적도 부러진 에 걸어
어쨌든 왜 차회 상황이 되는 거죠
무엇인가 에서 그냥 야권이 작은 겁니다
좀 여전히 앞바퀴가 땅에 잘 붙어 있다 라는 느낌이 오자 것도 있네요
왜냐
얘는 lsd 가 하네 이제 그 천재적 클러치로 완전히 붙게 되면 은 선회
중에도 양쪽 바퀴로 통일하게 더크 른
나눠줍니다 공중에 뜬 바퀴 로스가 생겨버린 않네 고정하게 * 하면 땅에
붙어 있는 쪽 바퀴 그니까
원심력에 의해서 2 이고 있는 바퀴 쪽으로 충격이 주로 되지 않는다는게
문좀
보시는분 머리에 쥐가 날 수 있으니
합류 타이어 계실 거야 나한테 달리 오이시 컨트리 그저 뭐 솔직히 이름을
좀 아쉬워요 외가
물 커다란 된 이름이 깜상 n
코카 d 라인 씩 찌를 f 가 들어온 것 있으세요
그렇죠 식들을 쿠가 들어오니까 여기서 아직 반짝 반짝 하면서 지금 빨리
변 속해 경제 타 보여 짠 아예 자 여기 있으니까
음 여기 차에서 사실 그거 없으면 어떻게 시부터 다시 있구요
그 아덴 불을 여력이 없더라구요 통지할 넘는데
거기서 불빛이 까지 발짝 하니까 아직 음악 바이스 이 되기 전 아마
어떻게 운전을 아주 길래 그렇게 5회 가나 봤어요 전혀 몇이 키웠는데
배경 하겠죠
내리면 내려온 해서 많이 올라 가겠죠 숫자가 안 되는가
정상 올라가고 카셀이 밖에서도 명 미키 로직이 있었는데 막 허가 받았다
압박해 굴립니다 뒷바퀴굴림 이다 입을 일반인이 사실 그 걍 쉽지 않네요
그렇죠 어떤 뭐 흔한 이어서 아쉽다 라고 하시는 분들 중에 진짜 신문은
달에 내가 2차 로드스터를 하고 싶은데 못해서 아십니다
이런 분들 빼고 나머지 분들은 뭐 알지 못할 정도의 차이
부초 8월에 빨리 가고 싶다라고 한다.면 은 꼭 후에 파는 거지 팔 필요는
없는것 같아요 요즘 기술로는
정말 절리 가고 있었던 1이나 분명 있었지만 회견이 무기술 이는 굉장히
말이 극복이 되거든요 없죠
로봇혼 하면 되는구나
첫번째 토너를 탐할 지 꽤 있습니다

모방 건너니 제대로 느꼈어요 다소 반 빨라요
그 가보면 5번 어떠셨어요 나올까
어 이게 그리고 이게 글쎄 이 안에서 드릴 때 모르는데
밖에서 들으면 소리가 너무 근데요 같아요
지금 들판으로 잘되어 있는것 같아요

예 오
5

두 번째 기적 말만 네번째 했어요
저도 위해 더 아쉬워 이해 위해 매번 못해 미까 이거
두번 세번 정도는 직원들 됌 언니 한테
촉매를 소중하니까
배기음이 갈수록 커집니다
누기 신차 일 때보다 이 차가 오래되면 오래 될수록 되게 금상 머플러
상당히
좀 서 무기 상당히 떨어지게 되고 될 달
5 아마 이거 처음에 타 보시구 너무 조용하다 생각하시는 분들 출품
에이징 되면 상상한
풀어간 길들이기가 어느정도 태워 살아가야 바라며 애증이 필요합니다 머플러
제가 뭐 어떻게 집에 살면서
이웃집에 패가 질까봐 이거 그거 갔어요 n 모드를 펼 수가 없더라구요
아 좋 독일에서 시험할 때도 예 마을을 지날 때는 무조건 에코 모드를
켜고 진나라로 신신당부 하시더라 남자를 흘려 주실 때 아 거기는 진짜
그럴 신고가 금방 들어갔네요 조금만 요란하게 이렇게 하면 어
우리나라도 아마 그 필요할 거 같고 근데 어쨌든 가변 타입 이니깐
조용하게 얻기 때는 조용히 갈 수 있다는게
크게 사진쟁이 좋은 작정이 줘 맞아요 무기나 최초의 각 되거든요
난로가 엽산 상황에 어떤 채로 하고 생각합니다
때문에 개요 2 법적인 문제가 어떻게 될지
사실 여자는 그게 애매한 부분이 있었어요 가변 배기 차들이 방법도 아니고
술법 또 않은 상태의 항상 있었는데 근데 뉘 차가 합법적으로 나왔기
때문에 아마 다른 cpu 들 도 어느정도 좀 아쉽다고 할 수 있게 되지
않을까
일단 내가 아 한국 차 중에 차 척 몇 가지 있잖아요 지금 가격 매입을
처지만 4
분점 때 내가 노 풀어 기
2 밖에요 진짜 때문에 1화 하도 아마 처음 이지 않을까요
같은 저한테 좋다가 떨어졌을 때도 훨씬 앞바퀴가 많이 움직인다 라는 거

그다지 크게 더 스포티하게 됐겠지 효과가 되겠네요 그렇죠 그리고 어떻다
라면 요럴때 해야된다 어쩜 예민하게 반응한다. 라는 서로 도움을 받게 되죠
전자 입장에서는
게다가 이 차는 지금 벨로스터 다르게 1 알림 빙수를 도 사용하고
있거든요 그렇죠 그래서
조용할 때 그
다 어제 딱 하루 쉬고 못느꼈다 말해요 rnd 피스가 날 모르겠드라고
보통 상대로 느껴요 시 타이라바 타입의 차림 들겠죠
난 과속방지턱 넣을때 느낌 한 번
에 뭐 변 시험 전 이거 괜찮네요
그래서 지금 등 퍼가 배 모디아
에 제가 장서는 2 커스텀 모드 로 칠해 놓고 타고 있는 중인데
서서 내자는 가장 부드럽게 다 풀어 났어요 그래서 그렇구나
그 많은 분들이 캠퍼가 단단해지며 넌
차와 롤링이 줄어드니까 하중 이동이 적어 진다 라고 오해를 하고 계신데
이제
사실 차가 기울어지는 것은 하중 이동이라는 생각보다 그년 많이 없어요
그래요 예 그건 극단적으로 뭐 그리 쇼핑 칵 처럼 마켓은 카트 처럼
서스 향이 없는 형태 라고 하면 하중이 더 빠르게 일어납니다 실제 커널
a
바로 힘들게 가 주도 이런 아내보다 재료와 설정이 자 그 존재하는
목적은 각 바퀴 입장에서 걸리는 합정 이동 의 변화를 줄이기 위해서
서서히 부드럽게 발리는 거거든요
그렇지 않단다 나게 그냥 자체 직접 바퀴의 뉴 되었을 때에 네
하중이 동양이 또 타게 비 그칠 너무 자주 치기 때문에
데려 접지력 에 더 좀 불안정한 상태가 유지가 된다는 것 때문에 만 뭐
많어
그래서 시작으로 리 많아지면 이제 사실 하중이 동의 과거의 과다 해지는
그런 문제는 생각보다 만만치 않고요
되려 생기는 문제는 에서 세션의 지오메트리 가 변화 해서 더 헤어가 땅과
맞닿는 면적의 모양이란 갑부가
어서 역의 지상으로 이제 쓰러졌을 때는 제대로 타이어가 적자 섬 게 된
그런 문제가 생겨요
하여 보살이 로 나갈 있게 되요 싸이 등 열로 많이 제아의 직업 어린
닫은 지 요 4
그래서 그의 맞닿는 면이 지나치게
망가질 정도의 소프트한 서스펜션 만 아니면 저는 가급적이면 1 부드러운
쪽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러니까 저 좀 전에 총알 체 1
임무는 타이어가 땅 해 행사부터 있게끔 해주는 거죠
뭔가 낮게 내려 앉아서 차에 자세를 멋지게 해 준다거나 딱딱하게 되어
내는 게 첫 번째 임무 가 아닌 거에요
차에서 사람들이 지금 약간 오해할 수도 있고 실망할 수도 있는 부분이
있어요 아무도 안 타봤는데
그러다 보니까 기대치가 지금 엄청나게 높은 걸로 좋게 봤어요 댓글 보니까
4
포르쉐를 풍차돌리기 해줄 수 있나요 이러시는 데 어
2 그럴 수 있는 차는 아니고 그러니까 저희가 너무 뭐 하면 되죠
그러기 싫다 병에 시간 할 수 있게 그건
포르쉐의 뭐 이런 차 분유 하기에는 조금 직접 해결할 수 있는 자가 아닌
거에요 그니까 이건 어디까지 다
재미있게 대해서 달릴 수 있는 망각
아 한데 스포티 한 번 타 9 그래서 제가 타던 좋을것 같아요 제 있어
g 이해 갔지
그런 느낌 입니당 전대 또 그렇게 따지면 사실 스포츠카로 레이스 가도
같은 내용은 아니잖아요
예 있어요 바로 께 사랑은 차는 스포츠카다 이렇게 뭐 너 내가 어폐가
있고 어쨌든 스포츠카는 아니에요 하지만 스포츠 카드를
양으로 쏙 빼 죽순 있는 1차 요 그리고 또 야 를 타면서 느꼈던 그런
즐거움 내 이런거를 일반 양 단짝 평소에 향해 타고다니는 차 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그 철은 정말 벨링 밸리에서 일상으로 라는 말이 맞는거
같아요 레일 에서 델리로 가니까 델리에서 일상으로 갈색 을 자동차 그런거
한테
타워 공격 이거 뭐야 그거 1개월 넣었어 이제 차여 권장 공기압이 원래
앞에 가 30 타일 티가 30 오더라구요
38 없이 고 굉장히 도부 편이죠 근데 이제 크게 오늘 기운도 높으니
깐 주행을 해서 예
타이어 온도가 올라서 즉 42 에 38 로 올라왔어요
머리가 뭐 정당 법이니까요 그런데 죄가 이 차를 가지고 있는 워너 라고
한다.면 은
저보다는 공기업을 좀 빼서 타는게 어떨까 생각하게 되는지 굉장히 딱딱
아니까
그렇죠 끝 그때 유럽에서 타 썻던 차보다 기본 캠핑도 조금 강해진 것
같은데 거기에 타이어 레이트 까지 강해져서 지금 전체적인
2 플레이 틀어 가죠 바퀴가 충격을 받은 총 속도가 굉장히 좀 빠르게
움직일 수밖에 없어요 초기가 성도가 그러다 보니깐 좀 충격이
아까 실대로 어느정도 겠죠 체로 보냈거든요 그래서 지금 거쳐도 조금 더
풀어 주려는 저는 더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게 하드한 건 사실 감성적인 만족감 매도 봤던거 같아요 레 타임 보다는

파이어 는 어때요 피렐리 그 거야 뭐 특별히 흠잡을 순 없을 것 같아요
원작을 봐야죠 사실 원래 정 길조 저한테 아니었는데
지금 2차 와의 매칭 은 이렇게 좋은 편인것 같아요
뭐 4월도 p 아니 원래 좀 단단한 느낌이 좀 했는데 지금 2차에서는
사이드월 에 지나치게 탄다 느낌도 별로 없고 다만 9기 앞 설정이 정도
봐서 으
그래서 이제 타이어가 좀 딱딱하게 느껴지는 성향을 있거든요
지금 4.8 38 psi 인데 제가 볼때는
35 psi 정도는 34회 정도 타면 더 좀 그리 좋지 않으니까 어디까지
아직 저의 느낌
저 추측이 고 느끼 직접 비교를 해봤을 때 데이터를 아직 갖고 있는 건
아니니까
10시 그 나아가 브레이킹을 밝아 때 어땠어요
브레이크 감각이 일단 지치지 를 않는 것 같은데 어
초기 담력은 조금 더 설명해 줘도 좋을 거 같아요
자체 uf 들에 무드 제 14처 정도 요철이 면은 약간
노드가 직관 일어 요 캠핑에 지금 가장 판마 모드 거든요
예 일관적인 공도에서 탈려면
m 모드이며 첫 표현된 핑은 경우에 따라서는 퇴원 차가 좀 접할 수 있는
상황이 될 것 같아요
최 처럼 매끄러운 홀연히 면은 셀 모듈을 적극 추천
그런데 일반적인 콩도 특히 에버 이렇게 보면 부정이 좀 오래된 그런
yet 모드라고 한다. 가는
롬을 모드나 마님 1단계 스포츠 모드 정도 9 정도 이상한 올라가시는 게
더 나을 것 같아요
뭐 그러니까 엠파스 톱 모드에서 여러분들이 좀 이걸 설정을 한번 하니까
좀 바꿔 보시고 찾아보시는 게 중요할 것 같아요
그러면 자 커스텀 모드 로 제가 좋아하는 사정 예약하시고 기다리시는
분들을 했는데
예 카스터 모드를 본인의 취향에 맞게끔 설정 하는데 좀 꿈을 많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 예 진짜 다양한 족들이 나올 수가 있기 때문에
뭐 책의 한번 가져가셔서 가지고 싶어 찐 시간에 모드를 이것저것 화보
가면서 탑신 5 좋을 것 같고
아껴 치 cc 강성 이라고 했잖아요 예 나 뭐 저희야 른이 복하게 것
같애
치약을

my 좀 해 출현합니다
그래 확실히 미드 코에서 부터 그냥 있을 쪽 전개하고
부카 디 가 일을 하게끔 기다려주면 코너링이 너무 쉬워 지네요
8 줄인 마치 자기 변한 부전 잘하는 걸로 스스로 착각하게 왔을 처럼
되요
언더 스퀘어 거의 없으니까 그러니까 난 돌리기 말했는데 알리고 풀 소스를
했는데 알아서 사회에서 계속 머리를 한 쪽으로 집어 넣어 주니까 이건 으
진짜 책인데요

아 줘 아 슝 우는 역시나 시 체어 시트 가
홀드 여기 좀 제발 사이드 올스타전은 좀 더 좁아져 쓰면 아니면 조절
가능하게 끔
전동 팔까지 아니더라도 수동 몰라도 저는 향 대가가 투스카니의 그런
멜리사 a 제 1 사이드 포스터를 수동으로 조절하는 매복을 할 일 수
있거든요 지구 있는 으
애니 면 그 정도 까지도 존폐 있을 뺌 신어 써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좀 들어요
되게 좀 몸이 큰 사람을 위한 ct 처럼 느껴지고 소개해주세요
역시 풍미 용수 차례에요 예사랑 뭐하나 없는거 있다면
어 무게 아 보게 에 1410 키로 라는 그 그 보기에는 쪼꼼 판
뭐 1.25 턴 정도 되는 무게 었으며 는 충 말 차는
그러면 그때는 진짜 스포츠카 카테고리로 넣을 수도 있을지도 몰라요
되고 시키려면 더 감량 했을 좋아하겠다
능력이 이토 아까와 한자 백인 레몬즙 보여주세요 이래도 티라나 사실
엔터 요 4
커스텀 해서는 안된다고 나요 어떻게 하라고 그랬어요
아 이 우리의 기어를 내릴 때 컷들을 내리면서 기어를 1단 내리면 보통
사람들은 이제 그냥 요로케 내리게 되죠
즉 흡 때는 순간 점을 기억하자 나요 좋겠어요 구매 재료 울컥
하는 거를 보조하기 위해서
모름 걸로 이렇게 엑셀 한번 쭉 쳐주면서 변속을 하는 게 부실한 더요

주세요 으
톡 저런식으로
아 뭔가 발이 바쁘네요 뭔가 발기 되게 바꾼 그런거예요
내 자막 익숙해지면 사실 뭐 발이 바쁜 채 어쩐지 그런 느낌을 없어요
그냥 무의식적으로 하게 되는 거기 때문에 그래 어쨌든 이게 일반 이들은
이거를 한다.는 것 자체가 어쨌든 좀 부담이 줘
열라 로 훈련을 해야 되는 기술이 니까요 그래서 매우 매칭 기능이
들어오면서 는 저도 이런 던 잡스러운 투 더 큰 하지 않아도 되나 와셔
볼것
이렇게 wn n 토 도 알아서 다 해 주고요
사상이 이렇게 하면 그때마다 rpm 이 한 번씩 한번씩 쭉 올라가면서
방망이 이렇게 두번 올라가죠
연비를 1번째 볼까요 한 사실 뭐 1차 옆 우리는 솔직히 큰 의미는 없을
것 같아 한때 해지고 기록 뭐 이렇게 나왔어요
제가 아까 와인딩 시작하기 전에 미세 태 쓸때가
5p 로 달리면서 한우 점 파비오 는 순수 이은 3
도로에서 많 탔을 때 옆 이거든요 4
이제 간선도로 뭐 약간 자동차 천룡 국도로 해서 얼마나 5 덜한 것 처
보도록 할게요
키세스 한번 해보고 근데 그 200 이상의 초고속 인형으로 올라오게 되면
아이 썩힌 이랑 벨로스터 it 랑 같은 확연하게
성격 차이가 났어요 좀 달라요 탈 뭐가
벨로스터 애니 훨씬 탭에서 확인 차 운전하는 느낌이 들어요
고속에서 플레이스 같은데 그쵸
알써 키에는 진짜 어깨가 짧아서 초 서울 올라가면 은 한 땅 게 좀
비치기
풀어야 할 정도는 아니지만 아 이게 좀 없으면 더 좋겠다 싶은 그런 느낌
자 들어요
아 자 이건 차가 부서 올라가는 느낌이 딱 들어갔는데 냐 배 팔 다리가
더 오를 수도 있겠다 하더라고 야
통통 치고 야 이런 오픈 있어서 4
구석으로 가능 할수록 박 수 없도록 혹 추행 보다 4
막 없겠지만 와인딩 으로 감기도 재밌겠네 라는 생각이 딱 들거든
근데 벨로 스타인 같은 경우에는 구성으로 달려도 뒤 안녕 감이 좋고
댔던 그 구간을 차 안 가림 내 스타일이 였어요
조금더 전체 어느 세팅에 되게 그래서 나는 밸러 스타일이 더 줍니다
그때 다 봤을 때 2 대중의 진 1 쿨라 된다고 하면 네 저는 제 스스로
물 안에
지금이 차근 그때 타본 아이써티 엔화
플러스터 n 의 중간쯤에 있는 것 같아 눈치 컨트롤이 사실 수동 의 서로
지원 들어있는 짠 흔치 않잖아요
그렇죠 그대로 추 번트로 여기 있고 그건 좋은데 뭐 어떻게 해 주셔야
그럴 있어요
그냥 일단 넣고 일단 넣고 취향 모델은 앤 모델
어 그리고 이에 씨는 uc 스포츠 멀티 서버 주문을 써서 클러치로 바꾸기
언어 패서 카 페달을 그냥 끝까지 꼭 밝고 기다리면 런치 컨트롤
레이디라고 하게 된다
네 곁에서 출발해 봤는데 힘이 카논이 그냥 클링 언제 뭔가에 더 위험하다
싶어서 그 해제 된건지
어쨌든 간혹 배달이 고 먹통이 되어 있어요 그래
어째 뭐 뭐지 겉으로 하기 좀 쉽게 해주는 배운 시킬 근데 어쨌든
2 수동기어 에서 넣지 컨트롤을 태어난 괴물 길이는 아닙니다 그렇죠
원빈을 치우자 이제 리스타트 10분정도 머치 낮고 12키로 정도 주행을
해 왔는데
미터당 15 가까이 나오고 있네요
15 6 판으로 정속주행 제가 89 10 정도로 추행 하고 있지 고기
로벤은 뭐 괜찮네 뜨게 짝지어 깨졌네요 왜 먹었을까 아이 걸 감안하면
네이처 는 어떻게 운전 해 달아 정말 유익한 차가 엄청나게 크게 나
멋있어요 2.0 렉터 의 수동 변수 피를 나왔으니 그 자체는 굉장히
여기를 왜 족히 나올 수 있는 구정 이고 거기에 터보차저가 어마어마
하니까 다시 3.0l 작업장 급의 출력이 나오는 만큼 그만큼 부디 중도
음악
4.0m 학 등 쓸 수 있는 정도 최저 형들의 최고 연비 라 한우 육우
이상의 차이가 날 쪽도 형제 하지만 그러지 않아요 어떻게 혼자 나는야
나이차는 염 비키의 이 괴상한 맥스는 1 15키로 적을 행한다. 걔랑 1
올해 뜨죠
5 송 말 열수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죠 총회의 성에서는 15키로 아닐거 같아요 이제
실제 매머드 줘 네 지금 머플러도 좀
키움 한 상태에요 너 말로 바꾸면 도전이라고 보면 컵 절감
뭐야 아 다른 한 번 치지 약간 우우 하던게 사라지지 이제 그는 다른
차 같은 느낌으로
재미 합니다 백호 로 가면 너무 갑자기 가속페달 또 가자 음대 차가 안
나가요
아 있고 흡기 소리도 떠나면 좋겠죠
이 거기서 헤어지고 싶으면 어 100일을 거야 돼
그 앞에 스키 소리만 들려요
m 으로 가서 어 이게 그 모든 마다 소리가 다 달라서요 어떻게 하면
커피 소리만 죄악들이 고 뭐 어떻게 하면 흡기 소리가 더 잘 드리고
아 크로스 너도 내가
양발이 끓는 소리가 나네요 자 이게 너무 못 해도 설익은 나쁘지 않아요
5
쓰셨네요 예
또 우선 얻어 이소리 보지 회원제 엔진 스포츠 설에 터빈 소리 단일 따고
나지 됩니다
계속 포즈 소 차라리 채널에이 쪄야 약간 하는 이 소리가 좀 커져야
되더라
아 이제 엔진음 대체 마커 지 셈이어서
아 뭐 보라 업소 기간에 스포츠 불렀어요 이제
신기하다 이거
너 폴라 독소 일어나는건 합쳐 재밌네요

엔진 사운드가
바뀌는거 나 렌즈 따로 102 엄빠 파샤 원래 2 소리는 완전히 별개의
소린가요
어찌 인데요 괜찮죠 이런 재미를 준 조차도 없죠
사실인가 요렇게 바꿔볼까 일베 뭐 어쨌든 국산차 잖아요 썬 찾네 우리가
진짜 이렇게 책 있다라고
이런지 영상을 많이 써 볼 수 있는 자가 없었던 거 같아요
키 원하죠 우리나라 자동차도 세계의 oe 생산국 에구 한데 다른 메이커
들을 다 뭔가 만들었거든요 왜요
위로부터 또 여타 뭐 폭스바겐 눈 노모
혼다 하고 포드 뭐 흔들어 현대처럼 그런게 없었던 거에요 어떡해 악당이
재미 있게 만들었다 라는 창 위에 없었던 o 이제야 그걸 시작해서 뜻이
좀 진다면 있어요
그 도가 되느냐가 필요해서 타는 차들만 만들어 짜 나요
네 잘 팔릴 수 있는 책은 사고 싶어서 선택하게 되는 차 뭔가 사랑하게
될 것 같아요 4
d&d 에서 먼트 로인 졌죠 아 자들의 바뀔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어서
참 가깝네요 병화 가고 있잖아요 그리고 솔직히 에 찾
10장 이잖아요 첫번째 제작 콜레 레먼 자 n 작품인데
완성도가 제법 이에요 이정도면
뭐가 처리에 까만 그 해 적 바다 했어도 그냥 좋게좋게 바지 자 이런 게
아니라고
뭐 요정도 시저 채워 온 듯 아야와 이런 느낌 대등하게
이제 왜 그 동안 수십 년 동안 해왔던 메이크업을 하고 대비한 카페를
나라면 사람
투표한 더라구요 진짜 차를 잘 안 되겠네요
지금까지 벨로스터 에는 열심히 시승해 봤는데 요 앞 역시 어떠셨어요
아아 일단
재밌네요 기름이 막 하다고 떨어진게 보이는데도 계속할 수 있으니까 예
아깐 2키로 남았는데 그 때 프랑스 일을 하고 있더라구요 추행 하는걸
이렇게 하니까 남았을 때도 에 쥐 서 짜지 쏘는 거야 네 그런거 예 아주
정말 재밌는 지 않습니다 그런데 항간에 떠도는 소문은 조금 쭉 금 증
우려가 되는 부분이 있어요 사람들이 너무 슈퍼카 처럼 이렇게 받아들이는
거 아닌가 이런 걱정을 지금 석불 섣불리 그렇게 제가 어찌 하는 걸수도
있는데 사실은 너무 큰 기대를 하게 되면 실망도 될 수 있으니까 네 사실
제가 볼 때 이 차를 표현하는 가장 좋은 표현은 빵 카 란 자의 듭니다
정말 재미있게 탈수 있는 만 흥미로운 작업자 누구나 우리 하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자동차로 만들어진게 바로 귀찮아도 이야기 들었습니다
제가 거기에 딱 덧붙이고 싶은 편 있어요 그래 진짜 부담 없이 100번
한테 쥐어 짤 수 있는 앞바퀴굴림 아 하늘이 macy's 정말 해요 예
왜냐하면 진짜 여기서 쪼끔만 더 60을 누렸으며 는 그렇게 깨져 쎈데
아주 아슬아슬 정말 적당한 위치에서 딱 절제를 해서 아 언제든지
100% 힘을 다 끌어낼 수 있는 그런 차가 된것 같아요 4
어쨌든 즐거운 짜 잘 탔습니다 그래서 병수씨 2차를 한마디로 딱
표현한다.면 어 어쨌든 이 차는 벨로스터 라기보다는 랜 이잖아요
예 앤의 첫 번째 작품 첫 단추인 데 아주 성공적으로 첫 단추를 깨었다
라고 생각이 되요 이 차를 타고 난 이후에 어
또 다른 형식의 어떤 구동 방식의 에는 모델 향후 추가될 그런 모델들이
굉장히 쓸
저도 기대할 크구요 벨로스터 n 오늘 쓴게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저는 보터 그래프 기반 여기지 않습니다 호 매트와 광경이었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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