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그래프 메르세데스-AMG GT S, E63 시승기 아닌 체험기...'이젠 AMG 스피드웨이 서킷 달려 볼 수 있어요' > 자동차리뷰

모토그래프 | 메르세데스-AMG GT S, E63 시승기 아닌 체험기...'이젠 AMG 스피드웨이 서킷 달려 볼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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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그래프님의 자동차리뷰강의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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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지금 앱이 쌓기 3 나와있습니다 amd pd 의 여러분들
amd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뭔가요
제가 여기 덮이는 나와 보니까 amd 아 전 과정을 2 떠오르는건 예뻐
키스 될 것 같아요
정말 입석 씨를 잘 만들어 놓았고 진정한 네이트 lpg 가 무엇인지를
골든
그런 amd 의 모습을 지금 보고 있습니다
이제 앞으로 emd 서피스를 다양하게 인간이 되기 개방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체험할수 있도록 한다.는데요 어떻게 되는지 직접 사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mg 하면 이런 거죠 이 말도 안되는 정말 반전 같은 그런 느낌이
드는 그런게 바로 mg 의 어떤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oled 반짝반짝하는 야 정말 아웃에 당일 법 에스터 사운드 시스템
스피커가 여기 달려있어
그거 나 혼자 들을 수 없어 이 거리에 있는 모든 사람들과 이 사운드를
나누고 싶어 라는 의미로 이렇게 스티커가 여기 있는 걸까요
근데 그건 아니고요 사실 오픈토 파면 여기 스피커 꺼집니다 클로드 했을
때만 스피커가 작동이 되요
어쨌든 전반적으로 지금 봤을 때 이번에는 진짜 에 스트레스에 궁극적인
럭셔리 달하는 느낌이 들어요 s 클래스 의 그 신뢰의 그 아름다움을 대응
나만 즐기는게 아니라 배나 사람들하고 같이 공유하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이죠 s 클래스 에코 패에 인데 s 클래스 에서 코펠을 만들었을 때
이렇게 만들 수가 있구나 진짜 디자인을
너무나 감동적인 그런 모양을 보여주고 있어요
2차까지 이제 볼 수 있게 됐네요
아니 지금 이게 amg gt
포도 어요 s스카 중의 최고봉 으로서 밖에서 열심히 달렸는데 그걸 또
이제 실내에서 이렇게 경험하게 되니까
그리고 호 도어로 보게 되니까 아직도 감게 무리하고 정말 색다른 기분이
듭니다
토 도어 집에서 아마 가장 빠른 포도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물론 사실을 여기에는 중 논쟁거리가 있어요
amg gt 라는 이름을 붙이는 것이 과연 원당 한가 라는 거죠
amg gt 는 어떤 차 입니까 amg gt 는 지금 앞에 프론트 엔진이
있는 것까지는 같아요
어 뒤쪽에 변속기가 있는게 이은주의 gt 의 특징 2 없잖아요
어 그런 방식을 스트랭스 x 리 라고 합니다 이 변속기 자체에서 x 에
나오게 되는 그런 틀에 섹스를 갖고 있는게 레인지 gt 의 특징 이었는데
이번 그런 찬 아니에요 amg 시티 라는 이름을 갖고는 있지만 앞쪽에
엔진 아트의 변속이 있는 그런 그냥 보통 a 클래스 보다 조금 더 화려한
정도의 그런 느낌으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신뢰 바드 데어 아
예 아 예
하다가 열려있습니다 4탄
예 열어도 된다고 했지만 앉아도 된다 고 난 애써 하지만 나는 일단 한번
저질러 놓고 보는 타입이기 때문에
전주 마저 요 약간 amg gt 에 그 갱이 도 아니잖아요
약간 여기서부터 2편 잇는거 이거 뭔가 익숙하실 줘 예 2 클래스나 s
클래스 에서 봤던 그런 계획이 같은 느낌인데
링의 실내는 퇴계의 이플러스 였거든요
굉장히 좀 슈퍼카 라이크 1 그런 디자인으로 나온 차입니다
나만의 차를 하고 싶어 뭔가 체험을 더 달랐으며 좋겠어 라고 하는
사람들한테 각각에 맞는 그런 차를 제공하는 게 요즘 벤츠 그리고 bmw
들의 특징인 것 같습니다 특히 벤츠는 뭐 굉장히 잘하고 있고 어이 차도
그런 의미에서 받아들여 주면 좀더 거부감 없이 볼 수 있는 그런 차라
대하게 됩니다
2 쉔 약간 타임 아가야 이 미래 내 바로 사러 가야겠네요
이게 살짝 차 커요
생각하고 보다 많이 갱 캐내지 구요
뭐 어느 쪽이야
술 아주 봅니다 좀
악 말씀이 자

to a
아 이건 자라기를 바로 출발하겠습니다
하 이거 dc 5 뭐
어머 스피드 였어요 으
생각한거 보다 앞에 짧긴 하네요 그래도
계속 되더라 고 있습니다 예 oo
너무 빨리 해
이력이 너무 앞서 줘요 그리고 사가 굉장히
정치가 생각한것 보다 많이 크네요 cla 4억 아 이 클래스 보다 더
크게 및 해줘요 뭔가 뭔가 좀 니다
야무 건데요 식는 어쨌든 채 취향은 아니지만 어쟀든 재미있는 창 것 같긴
합니다
뭐 사사로운 다 속담 5 같은 속도로 가서 깨도 훨 c
여유롭게 느껴져요 뭐 브레이크 굉장히 예리 합니다
지금 이 프랭크 정말 대단하며
제가 브레이크를 건 드린다는 느낌인데 건드리는 정도로도 브레이크가 쑤
읽기 잡히네요
레이 저 때문에 힘드니까 아는 척 해 주셔야 됩니다
이렇게 가는 네스 서킷에서 이런식으로 움직인 건 처음이에요
앞에 차가 있으니까 숏컷으로 간다는 서울 외관이에요 으
물론 이 클래스의 기본적인 기본기가 굉장히 것이다 이 클래스에는 2.0m
뭐 전부터 시작해서 모든 이 크레스 같 아칼리는 핸들이 잘 되있어요
이렇게까지 좋았 졸리가 하동 대라 느낌이 주중에도 굉장히 잘 만들어진 게
잎을 s 주행에 어떤 진격의 부분입니다 그럴 이유가 없는데 생애 자가
되요
보조 차가 뭐 인쇄 서킷에 그 대리 박수는 아닌데요 약간 내리막이
용기를 자극시키는 것 같은 그런 내리막 입니다
아니오 그건 어떻게 내려가면 끝까지 브랜드라 밝고 볼 수 있을까
요런 느낌이 드는 임 쥐는 살짝 비현실적인 느낌이 있거든요
는거 비어 실적이 눈이 없어서 더욱더 섹시 하 게 느껴집니다 1 만두는
딸리는 자 목차로 썩기 3 들어온 느낌이고
그리고 이 일으킴 주제로 돌을 나갈 수 있겠다는 느낌도 처럼
사실은 amg 라고 하면 내 mgt 보다는 emg 가 오리지날을 더
아까워요
2am 쥐는 원래가 사실 내의 쓰이는 어울리지 않는 렌즈를 베이스의 해
끄고 나갔던 그런 브랜드 거든요
그러다 보니까 이 큰 차를 타 봤을 때 비로서 제대로 느끼게 됩니다
2차를 이렇게 만들었어 하는 그 반전
그 반전의 매력이 emg 에는 있습니다
뭔가 마세요
& 아들이냐 너무 야한거 아니야 다 다 다 찍는 건데 내가 그냥 잘생겨서
찍는가
저희들도 탈 캐리 하지마 2막
법사를
너무
효과가
아이템이 7천 까지 있어요
아 움직임이 진짜 해당합니다
이건 지금 100명씩 키로로 가고 있지만 얘는 지금 따른 까지 시작 가리
써라 는 느낌으로 보여주고 있어요
뭐 매력적입니다 짐
아 제가 펠로 스터를 가지고서 해석한 탑으로 똥과 정말 죄송합니다
월드 겁니까 윤아 태연 취업이 있어요 지금
이제 포르쉐 사운드 부터 폴스 더 아름다운 사람들 로 벌어졌는지 이걸
좀 어렵잖아요
그게 너무 아쉬운 예 내 다 잊어 소리 같은 거예요
no
묵자 2
이런 속도로 주요 코너링을 하고 있는데 전혀 하지 않다고 합니다
문득 진짜 그런 느낌이에요 전혀 위험하지 않아요 아직 하녀 에서 스키 금
1번을 붓질 못해서 자가비 느낌 4
아주 깨 오지 못했습니다
쏭 240 기록하고 있는데 놈 으
와 ags 는 정말 말도 안 돼
코너링에서 어떻게 이렇게 빨고 들어가죠 연속을 받는 순간 연속 안쪽으로
탁 말리는 느낌이 들면서 코너링을
어 좀
길을 벌면 속만 좀 길을 일부러 손을 살짝 티를 털러 줬어요
살면서 이렇게 알리는 걸 보여줬는데 아집 있네요
또는 그 따위 나니 운전은 내가 했는데 그
사실 지금 뒷바퀴가 굉장히 힘들어 지는 상황을
얘는 오히려 또 샤프한 코너링 으로
받아주세요 뒷바퀴가 미끄러 진짜
아웃 복근 사회를 느껴서 오히려 안쪽으로 말려 주게 하는 그 재주를 보여
주는데 정말 훨씬 개 아깝습니다 이거는 정말 이정도 차 속에서만 가능한
일이에요 이거는 보통 자동차에서는 누릴 수 없는 완전히 다른 차원의 그런
가 속감 그런 코너링 능력을 보여줍니다
말도 안 데어 말도 안돼 더워 있어 어
타이어 타는 냄새가 장난 아닌데요 여기 막 어마어마하게 나오고 있어요
사실 좀 굉장한 타이어가 끼워져 있을 줄 알았는데 하우 타이어 벤투스
아래 쓰고 받게 되어 있습니다 사실 그냥 타이어 더
1 감도 굉장히 좋고 최고의 서핑 용 타이어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
어 한국타이어 룩입니다
사실 굉장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상사의 어 그
s 하고도 자여 지는거 하구요 지금 지금 정도의 그립력을 넣어주는 타이어
라고 하고 텐데
코너링에서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오마 봐요
정말 뜻깊은 순간이었습니다 아 이 이 채웠던 땅이 잖아요 여기는
정말로
명 버려진 공항 같은 거였어요 2
에버랜드 앞에 금싸라기 같은 땅을 amg 가 어쨌든 여기 사용권을 얻었고
이 사용권을 가지고서
드라이브 디스크 를 연다고 하니까요 이런 것들을 경험하면서 드라이빙스쿨
거기에 이제 뭐 여러가지 가르쳐주기도 하고 그러면서 한 하루에 100만원
정도 갖는다 라고 하면 그렇게 비싸다는 느낌은 안 이긴 한데요
지금처럼 이렇게 이런 프로그램이 될지 아니면 또 다른 프로그램이 될지는
좀더 지켜보고 그 다음에 다시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죽어있던 써 핏이 살아 났다는 거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더 많이
개방된 다는거 이 점에서 굉장히 뜻깊고 감개무량한 그런 순간이었다 대학이
듭니다
지금까지 모터그래프 개발이야기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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