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그래프 가성비 최고 타이어 등장?! 콘티넨탈 MC6 vs. 피렐리 P Zero 비교!...'벨로스터N으로 인제 서킷서 테스트해 보니(feat.KMSA 최정원)' > 자동차리뷰

모토그래프 | 가성비 최고 타이어 등장?! 콘티넨탈 MC6 vs. 피렐리 P Zero 비교!...'벨로스터N으로 인제 서킷서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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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니다
안녕하세요 오토 그 래 프 트 많이 얘기합니다 안녕하세요 kms 의
최정원 대표입니다 웃 깜짝 이하늬 처음 뵙는 분이 여기 같이 같았어요
어 안개 산 탈진해서 살기 하겠다 달려가 아니거든요
흔히 모였습니다 저희 벨로스터 n 에 대해서 가장 잘 이해하고 계시고
그리고 입사 타이어도 가장 많이 느껴 보신 분이 지거든요
그 타이어 이건 조금
그 오바 되는 면이 있었거든요 아무래도 지금 순정 사양으로 장착된 은 필
ep05 여가 워낙 고가의 파이어 이기도 하고 제가 한참 여쭤 봤잖아요
한 차례 여쭤보고 타이어 회사마다 전화를 봤었는데
컨티넨탈 에서 아주 은야 흔쾌히 이 도전장을 에 아그 허위 타이어가 더
좋아요 이러면서 파이어 를 공급해 주는 거에요
c 새로 끼울 타이어입니다 mc 씩 공급으로 보긴 힘들고
왜 얘기가 확산과 아래로는
깔려야 그니깐 약간 가격도 실제로 뒀다 고 3 단계 아래로 보이는데
제동 성능은 얘 나도 뛰어나죠 트렌드 웨어와 342 아 3대대 같이 일단
플레이어가 뭐예요
마일리지를 특히 해주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고 얼마나 달리 해야
겠죠 트레드 웨어가 높으면 높을수록 간다라 오래 쓴다 라고 생각하시고
피렐리 인사에서 나오는 그 트로페오 or 이란 제품은 프레드 웨어가 80
이에요 카이스 rcm 하루 정도 열심히 타며 다소 진데 하루에 없어져요
36 넣어주세요 저게 맞출 호 사양
그 규정 치어서 가 그보다 적게 넣으면 파이어 공개가 플레이어가 저압으로
뜨더라구요
이제 패턴이 되게 예뻐지기 했어요
이 쪽은 약간 스포츠 타이어 느낌이고 위쪽은 약간
그냥 도심 타 이 어 트 그냥 제 경험상 이런 패턴과 패턴 사이에 넓이가
이 정도인
카이 얻으리 대부분이 좀 뜯겨 나간 현상이 있었어요 i5 가운데가 네
이게 넓으면 넓을수록 결국 이 자체가 힘을 받는 양이 많아져서
아 요 사이를 또 깎아 났어요 의미하게 얘기는 그래서 오히려 이런 게
어떻게 나가는데 힘을 더 줄지 않을까 싶은데
여기 보면 또 저먼 테크놀러지 라고 있어요
기술은 도개 생산 말레이시아
이 m6 인데 제동거리 감소 라는 얘기를 되게 앞에 주나요
그때 재동 머리에선 정말 딴 타이어 어떤거 하고 비교해 그 자기 매 가
앞선다
주장 이더라구요 실제로 그런지 한번 해보려고 p0 가 더 일찍 써버리면
이 분구 가 정말 오덕 지워야 할까요
파이어 더 예쁘네 일단 외관상으로는 괜찮은 것 같아요
진짜 모성 는 타이어 같은 느낌 사실 지금 이 타이어로
1회 d 랑 동일한 수준의 랩 타임에 많이 나온다고 하면 좋겠어요
그 손에 닿아 길들이 일단 깨끗하게 근데 - 돼야 되겠네요 그때까지
열심히 중
하는데요 여시 길들이기 좀 해보시고 어떠셨어요 다시 길들이기 1 라고 되
고생했어요
예 트레드 웨어가 340 짜리 최적의 상태를 만들기 위해서 정말 많은
주유를 했고 다아라
나가 그렇구나 비용 많이 들었구나 서 오늘 주행 할 땐 적어도 져
타이어의 최대 퍼포먼스를 낼 준비되어 있지 않을까
알겠습니다 그럼 최선 대표님과 함께 2개의 사이 어를 기교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 아기 은 타이어 모험 피렐리 p 제로 바이어가 껴져 있고요
3000 키로 정도 탄 타이어 에어 충분한 걔들이 가 된다 예
드라이브 보드는 에코 에코 보드로 해요 근데 제가 봤을땐 이걸로 수치화
시킨 쉽지 않을거고 맞아요
결국 힐다 비행기인데 아 느낌을 느끼는 게 사실 같은 소울 레벨이 라도
어떤 뜯기 굉장히 짜증 타는 소리 되고 저건 저 좋으셔서 되거든요
일단 이 부분에 노면이 그렇게 써 서울에 있는 도로보다 좋지 않은
편이었는데 이걸 잘 해주세요
용산으로 속도 유지 하도록 하죠 60키로 하는데 평캔 실내에 대시 베리
65 정도니까 지금 저희가 만한 할 때
해요 솜을 따로 들어 본 적이 없어요 걔 이거 보통 게 모드 캬오
용상
여기서 타이어 속에 호텔에 들려 언어의 모드 들어가니까 바로 기본이 74
대시 베리 됐어요 아 처음에 이 차를 타서
너무 놀래 게 너무 딱딱해 써 너무 딱딱해서
n 모드 를 켤 수가 없는가 m 모드 켜면 은 이 노면이
이렇게 더 많이 읽게 되죠 너무 닭 타 장 그리고 일반 도로가 이렇게
매끈한 더 맛있는 게 아니고 중요한 탑 같은 것도 있잖아요 하트 홀도
있고 그러면 그냥 막
됐으니까 이제 너무 많 공포 스러워서 모평 있는거예요 그래서 커스텀 모드
에 서스펜션은 부드럽게 하는걸로 나로 바꿔봤습니다
그래서 이제 바토 를 지나도 조금 좀 덜 느껴진 그런데도 딱딱해요 지금
이 타이어 탓이 큰 것 같아요
타이어 수리 가 좋은 한번도 안 들었지만 오늘 이렇게 특별히 들어보니까
소 역에 있는 편이네요 뭔가 소리가 다 드리네요 뭐 문의 약간
에 2 집중에서 들으니까 되게 크게 느껴지는 그 얘기 이렇게 돼서 있어요
지금 제가 박씨의 타이어 소음을 측정하기 위해서는 어
전기차로 해야 되지 않을까 아
전기차 에그타 이어져 개 워서 내어주세요
태군 탕의 쏭이 있어도 그
나쁘게 들리지 않네요 목회의 표현하면 오면은
드라이브 한테 잘 알려주는 노면에 지금 질감을
남북의 표현하면 너무 있는 그대로 들려줘서 1
사실 여기 노면스팔트 지만 지금 되게 오래된 느낌이 강해서 4
언제든지 갈라질 수 있는 내어야 맞아야 하세요
지금 타고 있는 차에 키워진 타이어는 컨티넨탈 mc 6x 컨택트 육수에
됩니다
전 이걸 타고 왔기 때문에 알잖아요 어 소음은 확실히 이게 조용
하더라구요
아 완전히 단어의
느낌이 완전 다른 차라고 느껴질 정도로 죽어가네요
그 술 차 감도 좀 차이가 있어요 그럼 그냥 옛날 읽는 느낌까의 반
정도 줄어든 느낌 에 노면이 톡톡한 느낌이 좀 뭉개져서 오는 그 투정도
부드러워진 느끼며 같은 19인치 잖아요 그쪽 같은 싶군
싸이즈도 종이에는 이렇게 다를 수가 있구나
타이어 변경 이 사실 자체 큰 부분을 차지한다. 나 이런 아까 바로 지금
타 본건 이깟 어디 느낌이 강하게 옷이 잖아요
예 위 제로 오는 약간 더 스포티한 타이어 고 허건 어깨 곰 한 단계
낮은 그레이드 잖아요 좀더 도로 노면 용 평상시 5
다르지 않다 이었군요 이탈리아의 특징은 4
한박자 드리죠 아
아 그렇죠 5 따라오게 따라오는데 정확해야 박자가 되죠
어 어떻게 굉장히 특이한 느낌인데요 올렸을 때 쓰
이러면서 따라 오네
신라 제 11 은 비슷한 수준이네요 저희가 마라 안 할 때
60가지 6 5 에서 6
숨 착함이 한껏 완전히 달라져서 l 로스터 n 같지 않죠 밸러스트 n 을
타고 있다는 느낌이 안드는 8명과 벨로스터 에는 캐릭터를 많이 만들어 줘
썼구나
니가 없는데 블라인드 테스트도 아마 다름을 해야 할 거에요 이걸 모를 수
있는 사람은 없을 정도로 외주 찾을 사회에 대한 총 4회의 매니아라면
무조건 느낄 수밖에 없는 느낄 수 밖에 없네요
본격적으로 서킷 테스트 전에 타이어가 지금 3세에서 면밀히 이즈는
체크해보고 그 작업이 볼게요 단 마모도 를 일상 발라라 서킷을 탔을 때가
얼마나 닳아버린 아 하여 상태에선 점검하고 봐야 될것 같습니다
필요한게 부터 제 볼까요 왜 동일한 그냥 안쪽 에서 두 번째 그룹은 특정
하는게 맞을것 같아요
뭐 마 무한 개선에 맞추거나 이럴 필요 업종 해
6.93 미리 1.93 일이 처음만 7 7 저민 미리 정도
다하고 내가 그 쉽지 않군요 의 어 컨티넨털 같은 경우는
칠정 오류 및 아아 초에 굉장히 깊은 애냐
주행 다 끝나고 측정했을 때 과연 몇 미리 간 알았는지 사실 그 예상되는
건 뜻 껴서 없어질 것 같아요
그럴 수도 있죠 어 근데 만약에 안뜨게 없다 그러면 과연 면밀히 나가는지
드래그 340 짜리 니까 한번 봐야죠
안되겠다 그러면 사실 내가 읽고 같다는 생각은 들어요 막연히
영어 떨 점을 지켜보도록 하죠
자 지금
랩타임 측정을 해 볼 저는 이제 컨티넨탈
맥스 컨택 m c6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는 차로 랩타임 측정을 할 거에요
과 0 순정 출고 사양인 피렐리 p 제로 보다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랩타임 또 어떠 할지
지금 클러스터의 표기된 온도는 26도 로 표기되고 있네요
자 어택 시장
아 느낌 나무 잖아요 으
lsd 야 4
아 많고 많은 실수를 했는데
아 내가 보겠음
먹는건가요 그림이 그 점 을 갔다가
한계치 에서 지금 가락 중인데 그 한 앳된 통해서 나름 주제 해주고
있어요
완전히 무너지는 스타일 니에요
확실히 피렐리 p 제로 보다는 타이어 그립 종 그립은 좋을 수 있어도
할배들 입에서는
크리 해서는 확실히 좀 퍼포먼스가
확실히 다른 급 타이어 이기 때문에 한 단계 아래 끝 파이어버드 뇨
사진임
총 세 바퀴를 찾고
s 트랩 은 59초 로 나오네요
자 이제 타는 타이어는 출고 사양인 피렐리 p 제로 타이어입니다
외기 5는 현재 27도 클러스터의 표기되고 있고 총 3넴 어택을 하는걸로
그래서 평균 랩을 봐 보는 걸로 하겠습니다
뭐 그 사이에 온도가 1도 높아졌어요 28도 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자 어택을 시작합니다
너의 스톤 마틴 이안 밝혀야 될 텐데 막힐 것 같아요
막혔어요
f5 보시옵소서 3
아 이 레지가 확실히 헹 그립이
아시아 비교하면 안 될 정도로 한그림 좋고
핸들링 하는 곳 또는 아주 민첩함을 보여줍니다
벨로스터 애니 코너링 악동이 될 수 있게끔
큰 역할을 하는 그
타이어 라고 생각이 등 해 뜨네요
아까 그 애스턴마틴
막히지 않았다면 56초 때 때 기록을 보여 줄 것 같고 지금의
커스텀이 거에요
어 좀 커스텀 구들을 타 썼어요 그래 얻자 는 그런 느낌을 한번 비교해
은행도 들어가거든요
10 개 아 한때 모두 깨달음이 여기서도 웃기네요 5초 조금있다가 막
들어 베 아
기제로 냅 유행 그립은 좀 떨어지는데 왜
충분히 재밌게 찰 정도의 펌 것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동 그림 자체는 상당히 보아요
출동을 딱 했을 때
그 b0 해서 약점으로 느꼈던 게 중 그림인데
좀 운임은 좀 들자 친정에 요 두가지가 교묘하게 좀 섞임 에 정말 좋을
거 가 그러냐
그런데 추가 쭉 따님이 되는거 아니에요 뭐 그런 면이 없잖아 있는데 근데
여기서 이제
리어가 빨리 손해가 안 되면 지금처럼 모델의 스티어 양이 더 많아 지는거
긴데 4
으앙 가지요 저는 되게 만족스러운 튀김 이었어
게다가 돌아 주는게 넣을까요 저희가 살다 놔 줘야 전륜구동 차들은
탈출 가지고 용이하기 때문에
이게 g 센서와 놓고 봤을 때는 확실히 p0 가 이게 부족해요
쥐는 몬 넓더라구요 얘는 어떤가
얘 느끼고 오물 그 가게 되면 아예 또 말이야 내가 더 좋은데요
혹시 기 뭐 타이어 성능을 평가할 때도 살짝 종회 생기고 한만화 믿겠으면
좋겠네
5 아
er
won
이겼어 정확해 처한 배 거리를 해야 아
차 한대 거리로 이겼습니다 저희가
o 광동 광고문구 가 괜히 있는게 아닌가봐요
차 안 돼 버리면 사실 이 위급 상황에서 한때 올해 엄청난 보거든요
아마 요 어마어마한 내볼 탔죠 왜 차는 어디가고 탐험은 남아있어요 아차
는 지금 또 타고 있어 또 타고 아 이런 와 진짜 야 대상 의
그 차는 18인치 컨텐트를 끼고 쯤 타고 있는데요
지금 10 9인치 는 여기가 있고 지금 오늘 사실 저희가 이 컨티넨탈
타이어 경험이 없어서 4
피렐리 타이어 보다 2밴 탄거 같아요 저희가 아까 주행 들어가기 전에
측정한 거랑 예
주행이 끝나고 마일리지를 한번 보기 위해 소리에요
음 인제 석회 특성상 운전석 앞바퀴가 제일 마모도가 쌔거 예수 바로 요
타이어가 저희도 ul 전 넣을
느낌은 발생하지 않았어요 이 정도 급의 타협은 뜯긴 만도 한데
아까 이쪽을 됐으니까 4
5.93 미리 5.93
걔 되어있는 pla 대학가 제 차보다 사실 더 극한으로 탓 거 든 요 아
그래서 아예 그래
실제 재차 다 생각하고
기름이 건보 등은 오버런 을 방지해주는 명보 등이 있지만
복지 라도 사주인 김하늘 폐지 깡이 예쁘고 왜 걸어감 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 까봐
그렇질 되지 않았을 때 알림 이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6 미리
100미리 아 뭐 이 달지 않은 확인하자 화끈 달아 쓰지 않고 2가
바위처럼 분할 볼 것
그 다음에 뭐 어택을 절차는 어떻게 계속 했고 이 차는 어택을 하는둥
마는둥 했고 아 그래서 이 열이 올라오면 오른 상태에서 계속 하드하게
몰아 붙이면 타이어는 걸고 계속 무너지기 마련이라 져 트레드 웨어가
220 꽈 340 이라서 이 차이는 어마어마 했는데
어 근데 어쨌든 그 칸에는 100원의 병사가 없군요
그래 사실 저정도 조건에서 때 끼지 않은 것만 해도
가성비로 는 마크 자는 것 같다라고 한강에
확인 ds같은 경우도 뜯기는 문제로 조금 문제가 되게 됐는데 지금 이
타이어 같은 경우는 사실 좋다 요거랑 2배 비싼 거 잖아요
어 자구를 변명처럼 느껴지잖아요 지게
그래서 석희 주 행하실 이제 일반 문어 분들 아트 추천을 드리면
팜 맵 정도 돌고 쿨링 요 쿨링 또 해주고 이런식으로 하면 타이어 마에
리즌 사실 엄청나게 늘어 갈 수 있기 때문에 그런 식으로 관리만 하시면
충정 출 보 타이어도 충분히 오래 쓸 수 있고
현재는 템 x 편 택트 식스 6세대 모델을 스팅 해봤는데요
뭐 나름대로 가성비 타이어 로서는 정말 손색 없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정말 그 파이 퍼포먼스 타이어 기니 비싼 타이어 야구 뭐 완전히 대등한
수준은 아니었지만 그러니 지금 하는 예 그는 그런 준하는 그런 써킷 앱
타임도 보여줬고 그리고 일상적으로 주행할 때의 그런 장점은 또 굉장히
컸고 어떤 것 같고 제가 느꼈을 때 p0 특성이 제 동성이 좀 별로였어요
그러니까 땅 본 그렇게 회의 좋은데 어떻게 제동이 나쁠 수가 있구나 이런
그래서 이 두가지를 교유 해서 섞으면
정말 엄청난 탄력 아 되잖아 나름대로의 장단점이 있는것 같아요 일반
도로에서는 어제도 안전이 제일 중요하니까 초 일반도로 용으로 초점이
맞춰져 있는 것 같고 앞으로 여러가지 타이어를 갖고 와서 한번씩 다
비교해보겠습니다 뭐 브리지스톤 이니 미실이 님이 뭐 이런 타이어 들 다
가져와서 정말 그 명성에 맞게 정말 훌륭한 건지 아니면 뭐 그래도 좀
바꿔 볼 만 한 건지 아니면 너무 예뻐 없는지 뭐 이런것들 다 가감없이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저는 지금까지 못하고 네 꼭 임하는 게 하구요
처음 kms 에 최정원 대표입니다 네 감사합니다
쫙 note
전파의 써 계시고 제가 책 올리지 못하고 있어 또 그래서 옆에서 이제
치나 겸 되지만
너 e 3 m 님 감사합니다
제가 이 태그를 자체가 성립이 안건데
생각이었어요
말도 안되게 제가 지금 같으면
생략해서 생각을 해봐야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수 친구도 또 109 시킨 더 할게요 597 하세요
왜곡 시켜 줘야 되요 184
193
물 c 풀 스로틀을 가졌어
이쪽으로 어디로 쫓아가
멋쩍게 쪼아 물이 채종원 이라도
좀 주체할 수가 없어요 운정 도착은 완벽한 누군가 볼 수 있습니다
그래 표창 까 내주고 그렇죠 뭐 저 보여요
꼭 이기고 싶다 자 보입니다
오늘의 먹이감 2
가자
누가 이렇게 기름이 없는 상태로 맞춰 서킷을
내가 5
기름이 없이 서킷으로 게 지금 처음닌데 또 이렇게 기름없이
아 예
예 아 진짜
어 끌려가 없어요
작 이름이 없어요 이름이 없는 게 확실합니다
연료가 없어 아
연료가 받아 났어요 딸 진짜 질까 봐 일부러 끼를 많으신거 줘 아이 진짜
말도 안돼 이건 외래
아 진짜 말도 안 돼 글로벌 g
아 세상에 말도 안돼
아데나 행주가 되는데 r
제가 봤을땐 이름은 핑계 인 것 같고 일부러 안 마신 것 같고 니
아니야 일자 세상에
기름이 있으셨어요 도 다음 내부에 이미 먹이사슬 그러니까 까니 왔기
때문에 까지 많다는게 우리가 그 이제 목표였던 것 같아요 맑은날 가려
지랑 능선 없애고 14분 해 줬잖아 요 홀스 호텔로 지나 가실 줄 몰라서
롤링 스타트 는 속도를 어느정도 일지 한 채로 오셔야 g
그런게 어딨어요 당이 바위 최선을 다해서 가능 거지 내가 그래 갖고
여기 195 키로로 같다구요 또 2시 먹기로 는 지나갔는데
아자 간만에 땀흘리면서 탔습니다 아니 왜 왜 저를 상대로 이렇게 땀을
현서 짠 입니다
내가 주행 전에 김한용 1개 땅 님
다애 기름 잔량을 한번 확인 해 봤었거든요 이름이 없죠
그래서 해 밝기를 못 볼 수 있어요 음 근데 뭐 어찌됐든 좀 경쟁을 해야
되기 때문에 말씀은 안들었습니다 있는데 아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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