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그래프 볼보 XC40, XC60, XC90 SUV 모두 시승하기...자신이 선택한 SUV를 고속도로,험로에서 타본 3인의 반응? > 자동차리뷰

모토그래프 | 볼보 XC40, XC60, XC90 SUV 모두 시승하기...자신이 선택한 SUV를 고속도로,험로에서 타본 3인의 반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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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523643237704.jpg

 


봅니다
예 a
빨다 이 뜻이다 봄엔
차든 찹니다 작은 차 고요 볼보 중에서 suv 중에서 가장 가벼워
1700 kg 정도 되어 있는 무게를 가지고 있고요
크기도 크기지만 확실히 경량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조금 더
설계가 잘된 모델이에요 확실히 가장 최근에 나온 모델이다 보니까 상위
모델 등 형 될 보다도 분명히 우수한 부분들이 있습니다
그래도 조금 더 역동적인 캐릭터를 부여한 만큼 그런 부분에 있어서 발전이
있고요
확실히 볼보가 그렇게 역동적인 브랜드 그리고 강렬한 브랜드는 아니지만 x
240 같은 경우는 이 세그먼트를 통틀어서 어떻게 보면 가장 5 약불
악한
악동 같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기도 하고 주행 성능에 있어서도 전반적으로
굉장히 탄탄합니다 사실 그동안 볼보가 좋은 차를 만들긴 했지만 엄청난
상위 랭커 어
타 클래스 라고 말하기는 조금 부족한 부분들이 있었어요
exc 0 과 같은 세그먼트는 어떻게 보면 볼보가 탑 클래스 를
점유할 수 있는 시도에서 얻어낼 수 있는 세그먼트 였고 그 만큼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사실 이 세그먼트에서 는 경쟁 모델들이 그렇게 탄탄하지 않아요 의외로 뭐
벨 3 s 벤츠 주 la 라던지
bmw x1 이라던지 이런 친구 들과 비교했을 때 xc 402 부족한
부분이 거의 느껴지지 않고요
가장 큰 강자 뭐 폭스바겐 희 9 1 뭐 비교했을 때도 이신형 액 c
사공의 쪼금 더 꼼꼼하고 세심하게 만든 부분들이 있습니다
자 2.0l 4기통 터보 엔진은
상당히 상큼합니다 어 이 차의 성격과 굉장히 잘 맞아 떨어지는 것 같고요
경쾌한 느낌이 굉장히 좋아요 최고출력은 190 마련인데
어이 찰 끌기에는 굉장히 남아 2는 힘을 가지고 있구요
볼보 a 가솔린 엔진이 괜찮습니다
엔진 자체는 굉장히 오래 노하우도 있었고
완전 배치 라던지 보니 제 9조 이런 것들도 상당히 잘 만들어 놓은 타입
이구요
디젤엔진과 블럭을 함께 쓰면서 어
디젤엔진 해 더 크게 걸리는 부하 까지 고려를 하고 만들었기 때문에 이
가솔린 엔진 자체 그런 내구성 이라던지 여러가지 부품도 이런것들 께 잘
돼 있는 편이고요
이 4기통 엔진 같은 경우는 아트 라는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인젝터를 조금 더 영리하게 쓴다고 보시면 되요
보통을 컴퓨터 이시우 가 통으로 인젝터 4개 를 관리는 한 데 반해서
지금 2차 같은 경우 4
각각의 인젝터를 개별적으로 제어 한다.고 보시면 되요
가속을 진행하는 상황 그리고 효율을 위한 여러가지 움직임 이런 것들이
굉장히 세밀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자 제가 x공을 이미 뭐 예전에도 시승을 했는데
그때도 가장 느꼈었던 부어 가장 감동적이었던 부분 이러고 생각한다.면 저는
고소가 1 가능성을 뽑을 것 같아요
9 속에서의 그는 하중이 동의 크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부 240 을 타는 것 같아요 잘 졸여 1대 당 해치 백 9 정도를 타는
느낌이거든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 차는 가장 전투적인 타이어 피렐리 p 제로 가 깨어져
인 만큼 고속에서도
적지가 상당히 우수하고 이렇게 똑바로 달리는 거 그리고 약간 9분 코너를
빠르게 달리는 거 이런 여러가지를 전부 잘 해냅니다
이미 190 마력의 그 힘을 충분히 감당할 수 있는 타이어가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내가 입사할 어떤 상황에서도 컨트롤하기 굉장히 수월하고 요
코너링이 그래서 더 좋게도 느껴지고 고소한 영상들 깔끔하다고 느껴지는
겁니다
일단 당장은 미 찢 어 라도
한 5년 10년 뭔가 빅 피처를 그리고 차를 만드는 느낌이에요
자 그래 볼보에 장점 반전 뭐 이건 당연한 것들
대명사가 된 거지만 어 이런 자율 주행을 가기 위해서 만든 여러가지
시스템들이 있잖아요
지금은 여러 브랜드가 다 이런 자율주행 관련된 환자 열 주행과 관련된
시스템을 차 동체 덮고 있지만 소형차 끝
이런 작은 차에 다양한 안전 장비를 넣기 시작한 것은 볼보가 처음이에요
볼보 내 작은 차려 그래도 수준이 낮은 안전장비 놓지 않았습니다
예전에 이미 훨씬 오래전에 나왔던 부인 사공 조차도
스티어링 휠을 찾아 일단 돌려준 시스템 이 적용돼 있었고 지금 그런
것들이 계속 발전해서 더 매끄럽게 차선은 유지시켜주고 앞차의 거리
이런 것들을 스스로 체크하는 시스템들이 계속 발전하고 있구요 지금은 이제
먼 보행자 라던지 자전거를 타고 있는 사람
2 중순까지 도 카메라로 판독을 하고 그거에 따라서
브레이크 시스템 어시스트를 해 준다든지
심지어 이제는 차선 이동할 때 충돌을 할 것 같은데 꺼졌다가 다시 복귀해
진씨 탱 까지도 다른 모델의 최신 볼보에 는 이제 적용이 되고 있구요
자 주행모드 같은 경우 4
컴포트 리그 최강 원하는 인디비주얼
그리고 다 이나미 효 6가지 만해 되어 있습니다
오프로드 터지 있네요 오프로드는 이제 낮은 속도에서 토크 정도만 제어하는
수준이구요
지금 1.0 가솔린 터보 엔진에 8단 변속기가 적용되어 있구요
변속기는 늘상 아쉬웠던 부분인데 사실 190 마력 그리고 이 차의 그런
성격을 감안하면 오히려 이 정도 세팅은
이해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다른 suv 들과 달리 2차 패들
시프트 까지 적용 돼 있고
전자식 끼워서 후 가 적용돼 있어요 전자식 기어 노브를 이렇게 내려서
좌우로 움직이면 기어변속을 또 할 수가 있습니다 자동차가 역동적인 느낌을
갖게 하는 여러 가지 요소들이 있는데 소리 라던지 가속 핸들링 여러
가지가 있을 텐데 지금 액세스 c공해서 는 일단 사운드 적인 측면은
사실 그렇게
강조되어 있는 부분이 없고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개체 내세울 수 있는 부분은 가속 수 없네
굉장히 화목해야 하게 달리고 무게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만큼 힘이
충분해요
그리고 느껴지는 부분이 핸들링 스티어링을 감각이 상당히 좋습니다
그리고 천천히 달릴 때 고속으로 달릴때 그리고 조작이 빈번 했을 때 이런
차이들이
상당히 자연스러워요 그리고
안정감을 줍니다 무엇보다 xg 사공은 지금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볼보
중에서 가장 핸들링이 좋다 라고 전 개인적으로
생각이 듭니다 일단 국내에 낸
to 모델 마 이제 들어오고 있구요
전부 4륜구동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없는 트림도 있지만
국내에서는 suv 라 4
이런 특성을 좀 강조하고 그에 걸맞는 옵션들 좀 많이 집어 넣어서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어 4륜구동 인지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구요 4륜구동 시스템 같은 경우 4
기본적으로 전륜구동 베이스의
뒷바퀴 힘이 필요할 때만 구동력을 배분하는 그런 시스템이 고요
다분히 이제 연비 효율을 좀 많이 고려한 법 타입입니다
x 쉽고 관련해서 최근에 많은 분들이 사실 주변에서 물어보세요 사업 거냐
괜찮으냐 굉장히 관심이 많은 차종 중에 하나고
중용 의 수비 뭐 30대 40대 가장
가정 드리는 입장에서는 굉장히 패밀리 술 비로서 쓱 수익을 중에 가장
신경이 가는 모델중에 하나입니다
경제 모델과 비교해도 충분한 머언 제품명 할 때도 평가가 되는데요
볼보 특유의 안현 써온 더할 나이 없이 보장 는 언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가 파고 있는 차는 xc 6구 d5 크림은 최상일 스쿨 패션 트림
입니다
더 가격은 6870 만원 이구요 계약을 넣어도
제가 알기로 1 8개월에 선 10개월 관리하는 대기가 필요한 굉장히
인기가 많은 모델입니다
지금 현재 7 내에서는 디스플레이 그리고 번 자식 계기판을 통해서
내비게이션 기능을 같이 알려주고 있고 헤드업 디스플레이 를 통해서 어
길안내 속도 그리고 뭐 지금 크루즈 컨트롤 어제 튜브 크루즈 컨트롤
활성화 시켰기 때문에 그 기능이 작동하고 있는 모습들을 보여 주겠습니다
앞차와의 간격을 통해서 일정한 속도와 거리를 유지하면서 안전한 주행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디스플레이에서 조금 아쉬운 점이 있긴 한데 공조장치 나 이런 것들은
이제 아날로그 에 시간적인 좀 다이어리 라든가 버튼 시계도 편하다고
생각하는 데 뭐 터치방식 같은 경우에는 두번 세번 터치를 해야 되는
경우가 있고 해트 기능이 없다 보니까 손맛이 사실 좀 부족한 같아요
물론 소리는 있습니다 터치 하는 감 자체는 정전식 니라 적외선
방식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굉장히 터치 있는 부드럽고 가볍게 터치할 수
있는데
어 하트 끼는 같은 것들을 썼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을 잠깐 있어요
사실 볼 고전은 볼보 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 중에 하나가 시트 에 대한
차감 이거든요
시트 차감이 이제 적당히 딱 땅 하고 적당히 지지해주는 좀 개인적인 취향
으로서 좋았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어
과연 키스는 사운드 같은 경우에는 뭐 두말할 역시 장점이죠
저같은 막기가 들어도 아 과 왜 키스가 좋다
스피커가 좋다 호흡 수 없다 음 지르고 끌었다 라고는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아무래도 빚을 모델이 되다 보니까 방금 전에 제가
오전에 잠깐 탔던 x 19 공이나 xc 0 과 비교해서 가솔린 모델과
비교해서
엔진음이 살짝 불려 긴 헤어 정차 중에서 도심과 에서는 4
속도 좀 높여서 는 뭐 오히려 어 그렇게 금이 많이 유입되지 않는다는 좀
사실 최근에 나오는 뭐 벤츠나 bmw 나 어디 같은 경우 로 세그먼트
디젤 차들이
약간 정숙성을 좀도 추구하다 보니까 2차 엔진음이 살짝 더 크게 들려오고
있습니다
awd 4륜 부분을 기본적으로 착 되고요 즉 모두 같은 경우에는 제가 어
컴포트 에코 다이나믹 그리고 프로도와 선택되었습니다
오프로드 모두 같은 경우에는 이제 저속 구간에서 경사로 감 속주의 장치가
초국적 으로 활성화되기 때문에 조금 더 안정적인 차량의 느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안전의 대명사 볼 부 라고 할 수 있듯이 반사율 주행 시스템
운전자 보조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는데요
뭐라 의 메인 키핑 이라든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라든가 기본적이고
기획 이타적으로 긴급 제동 무 식스 데이 ft 포함되어 있습니다
xc 육군 d5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한 파워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크 같은경우에는 48종 보기 때문에 강력한 토크를 가지고 뭐 초반에
보심 구간에서 이렇게 출력이나 급가속 에서 충분한 성능을 발휘하지만
2차 같은경우에는 파워 퍼스 기능을 통해서 더 강력하게 성능의 다가
속력을 낼 수 있어요
파워 퍼스 라운 뭐냐 평상시에 있는 압축된 공기를 저장하고 있다가 뭐
출발 직후 아니면 저속 구간에서 강력한 힘을 힘이 필요할 때 이 압축된
공기를 터보로 밀어 넣어서
굉장히 순간적으로 힘을 높일 수 있는 그런 기능이 있습니다
일때문에 삐 차가 가속력이 라든가 주행 성능 특징 구간에서의 능력은
굉장히 어깨 어 나도 할수 있겠고 전후 밸런스 에서 조금 아쉽다는
여러가지 말들이 있지만 lw 기능을 통해서 차체 자세 를 굉장히 잘
잡아주고 있고 민첩함 면서도 역동적인 움직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스티어링 에 해외 조작감도 적당히 무거우면서 도 약간 간격 느낌
좋구요 어 박스 시구 거운 너무 지나쳐 그냥 아 선
포함하는 같아요 사실 6천만원 때 에서
이만한 성능 주에 안전성 뭐 이거 다 갖춘 차는 되게 보기 힘들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저는 뭐 xc 의 공룡 이거면 충분하지 않을 카페 매수로
어 더 생각하겠습니다
이제 뭐 전기 충전 하고 이제 나가는데요 그런데 우리 스티커가 는 남
붙어 있잖아요
사실 이 차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이기 때문에 친환경차 1등급 이거든요
관리가 얼마나 나올까 굉장히 없어 없네요
클럭 인 하이브리드 할인이 쯤 되나요
조금씩 어찌 스티커 없어요 간택 하는 날 안아 있나요
체를 들었거든요 그거 막 그런거 강화되기 등록증 있는데
50% 할인 이라는게 사실 별거 아닌것 같지만 공항 주차장에서 만원 주차
해야 되는 것을 하루에 5천원 임은주 잘만 하잖아요
에 그래서 이거 흐뭇한 느낌이 드는 그런 거 기도합니다
지금 여러분들의 엔진 소리 들리세요 안 드실 겁니다 왜냐하면 애니 안
켜져 있으니까
진이한 켜져 있습니다 가속을 쪼끔
하면 조금 이제 엔진 익혀 지는데요
어 가속을 하지 않고 이렇게 살 쓸 슬슬 가는 정도 뭐 조금 평상시
운전하는 정도만 온전 하면 사실 앤 일으켜 지지가 않습니다
뒤쪽에 전기모터 앞쪽은 엔진 이런식으로 해서 4륜구동 을 구성하는 자동차
인데요
뒤쪽이 모터에 힘이 80 만약에 해당 되거든요
80 마력의 해당되기 때문에 사실상 어
크게 부족하지 않은 그리고 토크가 굉장히 높고 초반부터 토크가 작동되게
토크가 발생되기 때문에
어 4륜 구동을 충분히 일으킬 수 있는 정도의 어 그런 출력입니다
자 아무튼 지금 전기는 전혀 쓰지 않았습니다
왜냐 중간중간에 가솔린 엔진의 조금 작동 시키면서 또 발전이 됐기 때문
이에요
어 이걸 모드를 바꿔 가면서 계속 할 수가 있는데요
드라이브 모드 를 눌러서 드라이버들을 바꿔 오며 평상시는 하이브리드 주행
퓨어 라고 하면 전기를 모두 다 이용하는 전기차 모드 주행 입니다
파워 로 하면 스포츠 주행 이 줘 네 파워로 에 놓으면 엔진을 계속
시동을 걸고 있습니다
엔진이 계속 시동을 걸고 있기 때문에 아마 배터리를 좀더 충전 하도록
그렇게 만들어져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b 모드가 있어요 하이브리드카 프리우스 때부터 많은 차들이 이제
b 모드를 갖고 있게 되는데 입이 모드는 뭐 브레이크 모드 라고 하는게
어디 있고 브레이크 리즈는 레이 션 모든 라고 얘기하는 경우도 있고
그렇습니다
브레이크 이제 레이 션을 최대화 한다.는 거예요
가속 페달에서 발을 떼면 바로 이젠 브레이크 를 사용해서 어 전기를
충전하는 모드로 들어갑니다 전기 충전을 많이 하기 때문에 그만큼 감속이
많이 일어나고 요 정의 충전이 많이 일어나서 2 배터리 양을 높일 수
있는 거죠
이 차의 덩치가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이 차가 엄청 팽 찾아 나요
진짜 뭐 x5 나 그렇다 보다 더 크거든요 q7 하고 같은 뿐이에요
그런데 이게 어떻게 지금 이렇게 큰 차가 이렇게 작은 참 느껴질 수도
있죠 아주 가쁜 합니다 아주 가뿐하게 쑥 나가네요
어 잘 만들어도 공을 매끄러운 잤네요
그리고 오프로드를 갈때만 4륜구동 을 사용하는게 아니라 이렇게 올로드
에서 고속으로 갈때도 4륜구동이 작품 되면서 얻매 바퀴의 어떤 그
밸런스를 적절하게 만들어내고 있어요
배우 더 배영 매력적인 부분은 파일럿이 스 트 와 어댑티브 퓨즈를 작동
시켰을 때 최선 한가운데로 집어 넣어 줘서
어 굳이 운전자가 뭐 밖으로 빠져 나가는걸 게임 막는다 거나 이렇게 하지
않고 매우 꾸준히 안으로 토 들어가 줍니다 그리고 굉장히 적극적으로 안에
집어넣기 때문에 마음이 탁 놓여 요
아우디 아고 이 볼보가 파일런 어시스트에 조양 간 만큼은 정말 최고
수준이라고 볼 수가 있어요
인테리어는 못 더없이 5 합니다 정말 이 액셀 언 스 자동차가 정말로
이제 가죽을 진짜 가죽으로 쓰는거 어그 위 신뢰의 시프 a 모드 라운
느낌은 어 이건 뭐 말도 못합니다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예술적인
그런 시트 에 질감을 갖고 있어요
억 외장이 착 달라붙고 내 코드를 보드란 그런 c 틀
질감 이구요 우드 도 실제 오늘을 사용하고 있는데 실제 우드가
그 코팅 됐거나 그런게 아니라 오드 자치 감성을 그대로 먹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 놓고 있어요
이 실내에서는 플라스틱을 찾아볼수가 없어요 거의 찾기 어려워요
가죽 진짜 가죽 알루미늄 진짜 하려고 해요
그리고 모드 진짜 우드 내 이런식으로 만들어져 있는데 정말 고급스럽습니다
이 스피커 그릴 같은것도 굉장히 고급스러운 데
마우스 n 윌킨스 bnw 의 오디오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서 아마도 많은
분들이 오디오를 들면 깜짝 놀라실 수도 있기 있는 그런 퀄리티입니다
게나디 오거든요 그냥 라디오 인데 라디오의 느낌니에요 일단 라디오를
bsp 이라고 하죠
그 후 작업을 통해서 사운드를 훨씬 더 좋은 사운드 로 이제
증폭시켜주는 좀 더 향상시켜 주는 그런 기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5 2기 이렇게 라디오 쏘리 라고 라고 느낄 정도로 정말 라디오
소리 조차도 정말 훌륭하게 그렇게 바뀌는걸 볼수가 있어요
그리고 2차에서 볼보 xc 902 처음 나왔을 때 요 세로형 디스플레이를
적용해서 굉장히 많은 사람들의 호평을 받기도 했고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혼란을 겪기도 했죠
이게 이렇게 보면요 x 290 정도 되면 요 세로형 디스플레이와 이런
기능들을 차원 적용한 자동차 다 보니까 복잡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분명히
계실 거에요 이어 디스플레이가
복잡해서 지금 뭔가 사용을 해야 되는데
사용자 못하겠어 이런 분들이 있을 겁니다 자
어제 든 지금 인테리어 놓고 봤을 때는 저는 굉장히 만족감이 높은
그런 인테리어입니다
저번 였어요
큐브 역시 최근에 어디가 서연이 어디가 있는 욕실 7 거야 그니까 이
차들은 사실 전기모터가 없잖아요
예 저 버터를 가지고서 정말 정착하게
이렇게 미끄러지는 c 베다가 에어 서스펜션으로 차리게 낮췄고 깔리 듯이
이러한 계엄 고속에서는 거의 밀리 하지 않나요 점점 들어요
고속에서도 우리가 가속을 얼른 덜 만한 하느냐가 되며 뭐지 이 가속
기억을 보니까 전속 주행을 할 때는 또 전기 못하지만 더 간다고 해야
되요 흐르지는 할 때 결제 없어요 이제 수속 100키로 정속주행 한다.
미드 그냥 전기 부터 만드는 거에요 그리고 오히려 발전 더라구요
저는 뭐 훨씬 더 작은 차체로 뭐야 포크가 조 트 좋기 때문에 디젤
같아요 는 48 정부 정도 되기 때문에 토크도 놓고 특히 x 실 6국
d5 같은거는 파워 팝 쓰라고 했어요
파워 펄스 의 파워 파스 라고 사업 버스 계정이 왜 어려운 일 어제 나요
있다고 그게 새어 펄서 뭐냐면
평상시에 공기를 압축해 두었다가 이제 저속 이나 그 출가 이럴때
터보의 공개를 확 밀어 넣어요
어 코만도 힘을 확 쪽이 때문에 운전의 재미는 훨씬 더 이제 x 102
좋지 않았을까
저는 종합적으로 제가 보면 굉장히 큰 차 2000원 100키로 u 토션
3백 킬로 언어 썸머 2 따지는 낮은 오해를 여천 100키로 부터 이학사
3대 필요에 2.0 l 렌즈 아 그리고 고속에서 무의미한 전기 묶었다
이해하여야 아니야 향응 마력 400 말이요 아예 이제 볼보가 디젤 안
만든다 가 없어질 차
어휴 로 외적 어깨와 꺼질 차 그리고 위치안내
밀회 가 2차 무게가 600kg 나 미국이 로 600 키로 자인하고
굉장히 힘이 좋은 190 외우는게
최신의 이제 터보 엔진의 들어가 있고 져 차의 가장 큰 문제 문제 하세요
문제의 아서 또 저렇게 큰데 연료탱크에 보다 작아요 아하
연비도 안좋은데 열려 가야 되니까 진 아무래도 주행거리는
주행거리가 그렇게 아웅 게 아니야 그런것도 준비 하고 왔어야 했어 그리고
여기 네 아이아크 라는 이제 그것도 각각의 인젝터 4개 를 개별적으로
컨트롤 하는 거죠 얘네들은 그냥 내일 한번에 컨트롤 하는 건데
얘는 이제 개별적으로 건설해 그러면 뭐 뭐 또 좋아하는게 뭐 터져 초이
폭발력이 라든지 실린더 마다 이제 분사량을 개별적으로 조절을 해주는 거죠
투표율 덜고 효과 조이고 각자 자기 차 많다 봤으니까
일단 해오면서 x 시사 봄부터 타면서 배 어 얘는 좀 어떻게 다른지
그런것을 살피면 좋을것 같구요 얘네 둘은 일단 기 바지 파스 크림이에요
뛰어가
그렇습니다 얘는 좀 다른 감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런 부분이 짤에서
좀 느껴볼 수 있었어요
일단 xc 사공의 장점
가장 최신 볼 거예요 그건 맛 좀 가장 최신 몰 보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가장 최신 기술들이 만들어 가 있어요
그리고 사실 고급스러움은 저들과 는 비교하게 힘들죠
가격도 차이가 많이 나고 또 어디 차를 3대 할 수 있는 가기위해 길 씩
909 보기
그렇죠 지금 소재나 마담 이런 것들을 조금 저들과 차이가 나지만 어떻게
보면 경쟁모델 가 됐을 때 이제 왜 우세한 뭐니 훨씬 많이 있고 이런
부분들 리얼 금새 볼게요
이게 사실 싸 보일 수 있는 부분인데 이게 이 부분을 앞에 글이라고
댓글이 가정의 금 일어난 들어왔네요 그리고 이 가장자리 부분에 라이저
다이아몬드 컷 티 어 다양한 같은거 앉아서 거의 이음새가 완벽하게 딱
들어가는 부분 그러니까 이런 기술적인 시도는 최근에 나온 차기 때문에
xc 6곡이 나이키 스시 990 에도 없어요
여기만 들어가 있는거고 이런 소재 같은 그 펠티에 소자 이거는 좀 많이
많거든요 뵙고
이거 돈은 조금 어색하긴 하네요 이 펠트 소재 가 사실 굉장히
고급스러운 소재 중에 하나고 색상에 따라서 좀 다른 것 같아요
색상이 조금 더 어두운 색깔이 었으며 어땠을까
약한 근데 흠 하는 느낌도 조금 주는 것 같아요 실내에서 이렇게 얘기해
보면 야그
어디선가 흠이 되고 있어 이런 느낌인데 그리고 무엇보다 이 차의 장점은
저들보다 더 뛰어난 수납공간
즉 요 틈틈이 공부한 임하는 거쳐 요 틈틈이 이렇게 0
사실 요 차 급의 차 자체가 좋다 보니까 굉장히 아기자기한 수납공간 대
러셀에게 통일한 휴지통 이라던지 쓰레기통 쌓이게 지금 유지도 해요 그쵸
아 위토 미국의 슈 질러 아아 얻을 수 있고 버리고 여기 주에도 카드를
넣을 수 있고 5 에센스다 굉장히 섬세하게 잘 만든 거죠 야 이거 진짜
센스 인데 사실 xu 꿍이 나구 같은경우에는 자매님이 테 그 버튼 수동이
아니라 돌리는 방식 있잖아요
일단 도드라져 있는데 이거는 버튼 식으로 해서 중간에 공간 열도 좀
효율적으로 복구하여 동의 여기서 돌리게 되어 있는데 이건 0
보험료 해봤으니까 앤 스타트 버튼 잊어 안쪽에 있는 줘
저들 과는 다르게 좀 섬세하게 만든 부속들이 많이 있어요
뒷자리의 공과 같은 경우에는 이제 등받이 각도는 조금 불편해요
어쩔 수 없는 태생적으로 이제 그 차체 소용이 알아보다 그럴까
레브 룸 이라든가 무릎 공간이 라든가 헤드룸 같은 영이 로라
제가 가운데 안 됐잖아요 음 가운데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헤드로 공간이 좀
있어요
괴롭고 뭐 외부로 미 라 도 이고 있잖아요
게다가 지금 뭐 5 뭐 이렇게 경쾌하게 나갈 수 있는 있어요 나타났다 1
어 아 다른 차들은 정보가 도 없고
조금 하 중이던 크게 느껴지는데 이 차는 굉장히 타이트 에어
뭐 해 두는데 부유 사공의 느낌이 많이 있어요
뭐 그리고 페더 시프트 까지 있구요
뭐 패듯이 틀어 있네요 그렇죠 어
1 저희 각각의 너무 맘에 드는데 때 2표 너무 맘에 드는데 차이가 많이
나서 어 괜찮은데요 그건 진짜 젊은 층의 굉장히 좋아할 받아 세팅 맞아
딱 젊은 세대가 운전하기 한게 마음에 드는 에 그냥 제가 움직일 때 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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