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그래프 강병휘 x 포르쉐 박스터S + 모터그래프 첫번째 서킷데이 '모확행'... [바이바이카5부/UHD] > 자동차리뷰

모토그래프 | 강병휘 x 포르쉐 박스터S + 모터그래프 첫번째 서킷데이 '모확행'... [바이바이카5부/UH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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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
제가 타면 차는
프로젝트 박스터 s 모델입니다
올해 어떻게 보면 저한테 일어난 일들 중에서 가장 큰 일이죠
tcr 코리아 챔피언을 결정되는 순간 이었는데 그 다음날도 바로 일정
때문에 극히 올라가서 사실 직접 운전해서 왕복하는 게 좀 피곤 할 수
있는 상황이었는데
왠지 차를 데리고 가야지만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사실 진짜 오래 어렵게 챔피언을 마지막 라운드까지 가서 힘들게
결정을 직구 하는데 챔피언을 직구 난 다음에 그 샴페인이 묻은 수트를 이
차의 트렁크에 집어넣을 때 그 느낌 그리고 지금 을 열고 영험 경기장에서
서울로 돌아올 때 뭐 랩타임이 니 시간이니 스피드 니 이런걸 다 떠나
버리고 탑을 열고 달리던 그 때 느낌이 진짜 너무 끝내 줬어요
그리고 이제 꼭 1차가 저한테 뭔가 이렇게 계획을 한해를 좀 위로해 주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이 있었죠
고생 많았다
제가 잊고 살았던 기억속에 박서 관련한 여러 가지 일들이 하나씩 떠오르기
시작했는데요
군인 이었어요 1006 년의 마지막 휴가를 나와서 트랙에서 열린 그
포르쉐 시승 행사에 가서
슬라럼 퍼스에서 처음 2987 박스터 를 만났거든요 차를 굉장히 믿고 좀
하기까지 쉽게 뭐라고 칠 수가 있었구요 그래서 그때 슬럼 들에 나가서
바로
1등 기록을 내기도 했었습니다 그래서 정말 제각기 전까지 타 봣던 자동차
들과는 전혀 다른 움직임을 보여 줘서 제가 굉장히 낯설면서도 또 엄청나게
매력을 느꼈던 것 같아요
2006년에 박스터 를 처음 문전 해봤는데
2007년 가을 쯤에 는 제가 포르셰 분사의 가서 일을 하고 있었어요
실제 이제 그 유럽에서 모여 주는 포르쉐에 커스터머 들을 대상으로 쥬라기
스쿨을 하는데
강사로 가서 이렇게 단위를 하는 그런 일을 하고 있었는데 그 당시에 그
nrg 에 있는 포르쉐 전용 트랙에서 987 과 구취를 이렇게 다양하게
비교하면서 충분히 탑을 기회가 있었는데
9871 모델은 모든 면에서 뭔가 조금씩은 약간 좀 아쉬운 듯한 그런
공백이 적이 있어요 그러니까 물을 한 3분의 2 정도만 이렇게 채워 놓은
것 같은 그런 잘 느낌이죠
근데 제가 좀 약간
그 언더독 청양의 좀 있어서 997 보다는 9 칼 7에 대한 선호가 훨씬
커 썻던 그런 기업이 랍니다
그다음 박스터와 의 기억은 요
2000 9년 6월 즈음 이었을 거예요
지금 제 제가 이 선택해 떠요 북팔 7의 후 기억 모델 이 모델을 국내에
처음 론칭하는
자리였습니다 사실 그 당시에 제가 이 제품 셔서 근무하고 있었고 그 론칭
행사를 직접 준비를 했었던 기억이 나요
그 신차가 나올 찍히기 때문에 그 지방에 있는 쇼룸에 도 이 차를
가지고가서 시스 행사를 한다.거나 뭐 이런것들 있었기 때문에
한다. a 차랑 뭐 거의 1천 km 이상씩은 꼬박꼬박 타면서
이동 하셨던 그런 기억이 납니다 987 박스터 엔진은 모든 rpm 에서
항상 힘이 좀 살아있는 항상 뭔가 여유가 있는 그런 느낌을 가지고 있어요
그 당시에 이제 주행 중에 탑을 열고 닫을 수 있는 정말 몇 안되는 이런
로드스터 중 하나 했거든요 거의 매일 매일 이 차는 지붕을 열고
오픈 에어 링을 이렇게 만끽 있었던 그런 기억도 나는것 같습니다
내 참 어 기분좋은 드라이브를 할 수 있는 그런 멋진 차량 의료 있었죠
후 차를 중고차 시장에서 인수하고 제가 벌써 5,000km 를 겁게
탔어요
그러니까 거의 매일 어딘가에 갈 일이 있으면 어 다른 차들 다 나 주고
2차를 걸 타고 나라는 경우가 굉장히 많았다는 뜻이죠
이 차를 탈 때마다 참 신기해요
지금 이게 11만 km 가 넘는 차량인데
엔진 마력 쭈 신정 출력을 거의 그대로다 발휘를 하고
하체를 뛰어 봐도 9부 싱의 어떤 이헌 션 들이 그 연식이 나 나이에
비해서는 너무너무 건강한 창체 를 얘기를 하고
어 여전히 전동 탑은 하루에 제가 여러번 닫았다 열었다 하는데도
그때마다 아주 아주 정교하게 작동합니다
최근에 서스펜션을 좀 조정을 해서 차다 조금 더 낫고 또 바퀴가 이렇게
바깥 쪽으로 좀 더 벌어져 나오는 이런 작업들을 했거든요
어 안녕하세요 뭐 2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한 번씩 해랑 가깝습니다 다음의 프로그램을 위해서 부모 차량을 맥을
했는데 내 얘기야
왜 판 보니까 또 윈터타이어 갈래
자 이게 사이즈가 생각보다 좀 찾기가 쉽지가 않더라구요 얘기고
여기저기 숨은 하다보니까 마침 이거 트레이에 박사의 장착할 수 있는
타이어가 마침 딱 한대만 남아있답니다
제가 술을 흔쾌히 또 이렇게 협찬해 주실 수 있다고 비해 많습니다 예
그래야 지금 저희가 한국에 의해 달려왔습니다 e 안써 에 전원의 제가
전부터 지적 안들이고 사이즈가 잘 없더라구요 해 봤습니다
dp 제로가 잎을 adp 저럭 아오내 통 쉐 오이로 공급되고 있는
모델들이 1 약이라 전화할게 맞습니다 지금 전 종류의 지금 포르쉐 차량이
오이가 공급되고 있구요 때 네 그 움직 마킹 까지 지금 존재하고 있습니다
일단 그러면 저는 최신 옆으로 제 들어가는 코 타이어를 똑같은 걸 재차
에다가 또 메뉴가 자인지 반응 거야
디오 난 다음에 주름이 또 얼마나 새로 해야 될지 진짜 2개가 간의
기대하셔도 될 겁니다 휩싸여 코어 착한 듣기로는 뭔가 및 티가 일반 pt
가 아니라 던진 게 정확한 얼라이먼트 스틱 않아 오려면 좌우에 좌우
높이조절이 차량이 하드웨어 가해졌을 때 데 좌우가 수평이 다르게 되면
근데 그 스푼 기능을 맞출 수 있네
예 최종 등도 이제 올려서 이제 스템을 알아서 맞춰주는 팀으로 제가 사실
어찌 보면 되게 당연한 개념인데 제가 지금 약간 뒤통수를 얻어맞은 목도리
되는데 제가 원래 문틈으로 그렇게 수없이 많이 가봤지만 스틱 맞춰 꽃
봐주는 덴 한번도 못본것 같아요
자 그러면 뭐 제가 터질거 쓰니까 기사가 없습니다
편안하게 하여 그 1d 깃에서 쉬게 해주면 될것 4
네 알겠습니다
햄릿
뭔가 우주에서 내려오는 불광 같지 않아요 생리대
지금 현재 상태인 거죠 그게 요게 이제훈 측 현재 상태구요
왜 이제 캠버 캠버 에 대한 갑은 기중 치 안에 들어와 있는 양호한 상태
인데 좀 토란은
이게 서로 이렇게 해라 한쪽 방향으로 쏠려 있는 왕의 양이죠
틀어져 있는 상황입니다 그걸 투어를 내에 작업을 시작했어요
자오 편차 거야 아마 있고 부정 차안의 정확하게 정상적으로 적용
해드렸습니다
그래서 정상 법 1부 사내들은 잡았구요 그리고 정상범위 었지만 좌우가
편차가 있었던 애들도
작업한 동일하게 지금 작업을 다 끝내 주셨습니다
아 정말 감사합니다 예 아 이런 첨단 장비 에서 또 이렇게 잡아
줬으니까
저희가 앞으로 뭐 1차 지금도 8살 거의 됐는데 향후 8년 동안 저도 봐
잘 탈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자 드디어 주문한 박수 쳐 용 부품이 왔습니다 아리 어 내 해체를 수도
있어
5 이 것들요 진짜 같죠 그런데 박서 는 제어 스크럽이 굉장히 좀 밤
쪽에 있는 차 있자나요
약간 그렇 였으면 조금 이렇게 벌어지게 된다 있어요
지금 다운스프링 이 들어가게 되면 실력으로 이제 스톨 타입에서 스프링
맞추게 되면
경우에 따라서는 오히려 롤 센터가 내려가면서 아무리 가 걸어 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던 어떠냐 어쩌다 를
보안 해주려면 은 스페이서 작업을 좀 해 주는게 좋고 아 2개가 상어
보안적인 그러기 있는데 지금 여기 이제 5mm 전력용 이게 얼마 주고
샀어요
네온이 300g 정도
소식을 저희 박상아 녹슨 볼트류 때 40 잡으셔서 짠 아하하
불티가 새 걸로 봅니다 이럴 또 생각하고 있었고 다
a 채널이나 아이방 이런 브랜드에서 나오는거 너의
노 브랜드로 나온 것 저렴한 건 정말 많아 그래도 제가 hn 알에서
나오는 유제품을 굳이 고집한 이유는
골 티가 센트로 나한테 그 볼 7을 믿을 수 있기 때문에
그래서 go 인증 되어 있는 제품들로 사는게
어쨌든 안전 h 결 되는 부분이 될 이쪽은 제가 시험 일자리를 주문
했는데 많은 분들이 착 하는게 필레 무게다 어디에서 이렇게 다섯 개가
나오는 볼 더 볼 줄 걸 아셔야 에 걸치면 되는 줄 안다 하시지만 실제로
힘이 무게는 가운데는 이 부분에 걸리는것 헐어 에서 그렇죠 네 근데
225 더 라고도 하자의 더 긴 스페이서를 끼게 되면 사실 허브 배들이
안 걸리고
볼 t 에만 고정되게 된다
그래서 끌려온 굉장히 유용합니다
스프링 났어요
아 이게 귀 쪽에 스프링거 갔어요 모양 봤어
되고 조금 더 길게 골라 오는게
조율 맥퍼슨 쪼개 필요 같네요
아래쪽은 친구들 좀 좁고 이쪽으로 높아지고 선제골
프로그래스 타입이라고 부턴 얘기를 해 오면서 승차감이 랑 롤링 이랑을
동시에 어느정도 좀
두개를 같이 토끼를 잡기 위해서 그런지 한 중역은 이렇게 알 부 쪽에서
잡아주고 좀 차가 부분 행할 때는 두터운 데서 작아지고 이렇게 두가지를
다 드시던 거군요 그렇죠
이걸 바꾸게 되면 거의 뭐 s 에서 지키 했어요
에 허 라베 왕릉으로
대결에 현황을 보고 하다가 아까 마 아유 발리 다뤄보고 싶네요
기대와 달리 다는걸 보고 싶네요 9
박순이 가 올라갑니다 이제님
지금 대 바퀴의 게 착오를 다 측정을 했거든요 이 지면에서 부터 각 벤더
a 가장 위쪽 라인 기준으로 잡았을 때 68cm
그 후 류는 좌우가 똑같이 pc 펜 트위터로 나왔구요
어문 연서 없죠 앞쪽 말
지금 681 mm 1 mm 가 높아 여
하지만 이건 제가 타면 그만큼 내려가면서 거의 왼쪽으로 쪽 밸런스가 잘
맞을 것 같습니다 어쨌든 지금 상태는 굉장히 좋네요
타이어가 얼마나 나오게 되는지 이 부분도 이제 변화가 생기게 될 건데요
지금은 약 2cm 정도
포르쉐 센터 분당 워크샵에 가서
어 브레이크 패드도 신품으로 다 좋아하는 하고
냉각수 도 교차를 하고 그리고
어이 이 브레이크 페달 감각을 좀 개선하기 위해서 블리딩 작업도 새로
했구요
그리고 pdk a 펀치력이 좀 무뎌져서
어 그걸 다시 좀 조정할 수 있게끔 초기화 한 다음에 그 적응 주행 까지
해서 어제 주행 패턴에 맞는 그런 pdk 의 변속 프로그램으로 지금 다시
미스 슬 해놓은 상태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어 거의
제가 2009년에 2차를 론칭 했을 때 때에
컨디션 그때 느낌과 이제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돌아온 것 같아요 모터그래프 트랙데이 때 이 차를 가지고가서
많은 분들을 택시도 해 드리고 또 저도
본격적으로 트랙에서 2차를 이렇게 와 빠르게 이런 해 보냈죠 처음이
였거든요
근데 어 역시나 역시나 명불허전 이었읍니다 예 딱 차에 차체 중심을
이렇게 핀을 따 꽂아놓고 뱅글뱅글 그 중심 축으로 회전하는 4탄 이런
해선 감각은 정말 그 9 일에서도 기대하기 어려운 그런 장점 같아요
그래서 그 다음 세제 택시를 태워 드리면서 이제 워낙 또 반응들이 호흡이
뜨 것이니까 저도 모르게 이제 페이스가 조금씩 더 올라 같거든요 왜
근데 어느 순간인가 ij 것은 정말 너무 늦었다
아 이거는 제대로 라인을 그리기가 불가능하게 따라 고 생각되는 그런
부분들까지 깊게 들어가서
급제동을 하고 에 팩스를 향해서 턴이 늘 해도 결국에는 악착같이 진짜
제가 하고 싶은 fx 를 찍으면서
날카롭게 이렇게 손해를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그런 회전 감각은 정말 어
2987 갖고 있는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그리고 과하지 않은 출력
그래서 언제나 100% 를 이렇게 쥐어 짜면서 차를 탈 수 있는 그런
느낌
그러니까 요즘에 나오는 구성 등 차량들은 사실 인간이 제어 하기에는 정말
너무 막대한 힘을 내는 그런 모델들이 많아져서 차를 좀 달래 가면서 타야
된다는 그런 느낌들이 좀 있거든요 그런데 지금 딱 300마력 언저리에
되는 이런 파워와 이 정도의 무게 그리고 정도의 밸런스 라고 한다.면 은
좀 부담 없이 쥐어 짜면서 정말 차랑 이렇게 혼연일체가 돼 가지고 서로
막 둘다 차량 인간이랑 땀을 뻘뻘 흘리면서 뭔가
극한의 주행 을 추구하는 이런 즐거움이
쉽게 접할 수 있는 것도
차량의 장점이 맞죠 음 으
아 2차례 가지구 남은 시간 동안에 꼭 가보고 싶은 곳이 있어요 일단 내
아버지를 모시고 또 부자간의 여행을 짧게라도 좀 파란색 찾아 나요 그래서
파란 동해바다를 한번 떠나고 싶은 그런 생각도 있어요 저의 아버지도
어렸을 때 저에게 운전을 가르쳐 주시고 또 자동차에 대한 관심을 많이
기어 주셨던 굉장히 고마운 분이기 때문에 아버지와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동반자가 되지 않을까
날씨는 비록 쌀쌀해 졌지만 그래도
햇볕 좋은 어느 날
이렇게 호젓하게 한번 좀 떠나보고 싶은 그런 계획을 가지고 있어
9막상 떠나보낼 생각하니까
있어요 뭔가 좀 많쉽네요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저도 처음에 이 차를 구입할 때만 해도
어 몇 달 정도만 가지고 있다가 보낼 거라서 이렇게
정의 들거나 뭐 이럴 거라고 있는 사실 전혀 생각 붙였는데
꽤 많이
그리울 것 같아요 그렇죠 다른 차를 타고 어딘가 나갈 때 뭔가 시동을
걸었는데
아이들링 상태에서 2 수평 된 엔진 특유의 그런 어떤 진동이 느껴지지
않으면 집에 본가 막 허전한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짐을 들고 자연스럽게 보냈 앞으로 갔다가 i 찮아 트렁크가 없지
이 화면에서 다시 뒤로 갈 때 소재 바이러스의 어딘 감염된 것 같습니다

too 감사드릴 거야
2 1g 짜리 마틴 프라도 왜 너 무 예 안녕하세요 네 또래 표를
기다려야 합니다
아 tcr 코리아의 초대 챔피언이자 우리나라 최고의 돼 있어 당 병 일에
있어 를 소개합니다
타자가 더 뭐 더 많이 내놓게 될 것이냐 이거 갖고 경시하고 저하고 경쟁
하기로 했어요 원래는
그래서 저는 당연히 이 클래스가 더 인기가 많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여러분은 어떠세요 els 더 좋다고 생각하시는 분
박수아 뭐 쫘아악 러너가 2 3화 정말
아니라 한번 들어 한번 얘기해 보세요 어 그러면 이 박스터 s 가 마음에
더딘 다 아시는 분
박서보 돼요
감사합니다 단 팔까 하자고 할 사람들이 이렇게 베지 말라고 합니다
2분들이 이 클래스가 얼마나 대단한 산지 잘 모르고 계셔서 그런것 같아요
아니 써 키스 한번 돌고 나면 생각이 확 바뀔 건데 아
왜냐하면 이 차는 지금 여기에 어 스카프가 있어요
라야 스카파 요 이렇게 추운날에 보면 여기 열선시트 열선 핸들 에어
스카프 딱 있었고 이렇게 딱 앉아서 이렇게 뚜껑을 열 구도 항상
따뜻하다고 요 열선핸들 고 있어요 열쇠인 듯 워터 히터 대로 있잖아
모든게 다 했어
여기는 뮤직 내지 스 터가 있어서 10기가 까지 입학이 저장 된다구요
아 12 체인저 가 여기 6개가 들어가 인데 cu cd 체인저 어느 자라
언제적 일인가요 대체 이 저질 10
정말 세상니라 해 봅니다 제차는 요 일단
뒷자리가 없어서 2명 밖에 못한다.는 것은 좀 아쉬운 점인 한데 그 대신
트렁크가 2개 있어요
앞에다 낡고 뒤에 더 나 있고 이게 처음 패드 k 가 적용된 모델이었는데
요 내구성이 굉장히 좋아요 머천트 롤을 무한 반복해서 써도 문제가 없을
정도 구요
자동차 인기투표를 일단 진행하는데
그냥 성능만 보고 평가 하시는게 아니라 진짜 본인의 차를 구입한다.면 불
대중의 어떤 차를 살 것이냐 자신의 돈을 내고 서 많이 산다면 4
천만 원 내고 이거 살 것이냐 아니면 3 40,000,000원 내부 저걸
살 것이냐 뭐 유지 보습 이어 뭐 이런걸 까지 다 종합적으로 고려
하셨을때 2 대중의 나는 이쪽이다 이 선택을 하는 거죠 그렇죠
그러니까 이거 객관적으로 하셔야 됩니다 여러분 객관적으로 하셔야지 있다가
뭐 태워 드리기도 하고 제가 사실 상품수 추첨도 제가요
그래서 잘 정말 소신껏 골라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자 그럼 한번 옮겨 볼까요 과금 전원 다 일어서 샤워가 지구요
본인이 2 대중의 1대 원하시는 차 쪽으로 이동 을 해주시면 되게
하셨나이다 이라고 생각하는 자체와 떠 해주세요
스포일러는 원래 기본적으로 시속 120km 올라가게 되면 자동으로
올라오게 끔 되어 있지만
매뉴얼로 도 올릴 수가 있어요 그럼 이제 뒤쪽에서 더한 10cm 정도
둘러 가 올라 오게 되고요
어 그리고 이제 자동 무리일 때는 시속 80키로 이하로 속도가 내려오면
자동으로 자평 들어가게 됩니다
트렁크는 정말 실용적이에요
뒤쪽에는 더 옆으로 굉장히 넓고 쪽 낮은
트렁크 않아 저도 예정도 트렁크로 와 아 그러세요 저 차는 제가 엄청
크다 니까요
저희 번에 말이 앞에 도와준 좋게 끌었다
아 깔리 가 테크 헌법이 또 앞에 마다 와 있었지
아 딱 아차 810 일일까요
왜 맥을 과 앞쪽은 깊이가 굉장히 깊은 트렁크가 들어가 있어서 면이 간
이렇게 맥주가 왜 있는거죠
이런건 씨가 봐 잘 모르겠어요 트렁크에 모르겠어요 하지만 이것은 마실
수가 있어요 트로픽 마실 수가 없잖아요
이거 어떤분 드릴까요 저 오픈에 쓸 때는 이렇게 파티션이 있어서
쭉 찜한 이거를 클로즈 하면 굉장히 넓은 트렁크 공간 위로 쭉 나와요
하드탑 인간의 소프트탑 있나요 소프트탑 2.2 탑 있나요 예
벅구 어 니가 올라오고 있어요 앞에도 올라오구요 모어 그래서 이제 바람이
위룰 키슈 지나가면 자신의 머리가 거의 날리지 않게 이렇게 할 수도
있어요
어 이런거 들었네요 선택을 하신 분들이 못지 않았다고 요 보니까 이게
이거 때문이었어 저쪽이 좀 갔다 오자 아 예
뉴트 분이었어요 어 우리 택시에 라이드 마음을 뽑는거 줘 네 40분을
모셔야 되는데요
갈보 에서 강 병이 씨하고 같은걸 선택하신 분
갖춰 가챠 벽을 하셔 가지고 똑같은 걸 내신 분이 살아남는 거에요
가입 아이 법 봄이라고
뭐 하하 바로 일어나 주세요
뭐 이러나 주세요 아 그냥 cct 컬을 붙여주세요
예 2 24분
이쪽 2그리고 25분 608
전부 40 딱 시비르 발효돼 아까 봐야 안가 해야
을 용어와 뭐가 뭔가 이상한데요 어디 알수가 있죠 그 내일까지 걸맞은 것
같아욤 와 딱 한번의 깔게 그닥 금방 분이 결정이 됐네요
예 i 아 수 다지는 저희 또 이벤트를
내 소아 문
이것 있어서
우리음악 품고 아동이 사람은 어떤 협업 뿔과
이게 개발입니다 목 박근혜 다도의 및 수원 의 줄 거야
민망한 난게 발음과 1 이용권 에 5 사람은 국문 한문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 내어 맛과 1무 ever
내 모든걸 two 영생하게 굉장한 법까지 매트하게 또 말
* 우리야 만나 해도 해군은 보여줍니다
마 플레이에 그래 아이마
내 qr 곰을 몸매 짱 이예요 아 뭐 고객을 위하는 다운받니면 별양
것에 무인기가 미로 다운로드 느낌의 이 걷어 내 눈물 을 가려줍니다
아 3등 준상 판권 오 만원권 31번 89번 42 4번 54번 95번
100만원 상당의 광택을 받을 수 있는 지금 권
98번 보아 58 과 주 권리가 페라리 모자를 생김
페라리 말을 것입니까 아 그래요 알겠습니다 어 정말 조금 전에
그리드의 여러분들 쭉 차려 세워주신 찰 한번 전부 다 보고 왔는데
차종이 벌어야지 가 어머
60 마력의 선우 평화롭게 까지 다 했어요
아 지금 주차를 다 저희가 메인 그리 데다가 정렬 시킨 이유가
여러분들 전부 다 같이 한번 트랙을 다 돌아오실 거에요 네 바퀴 조 본
적이 없어요 제가 트랙에서 가장 많이 달렸던 게 70대 하지 달렸는데
그것도 장관이 없거든요 근데 제가 이걸 국내 최고 기록 했습니다 하지만
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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