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그래프 한국GM 사장님과 함께 신형 카마로 시승하기...'가성비 최고의 스포츠카(with 카허카젬사장)' > 자동차리뷰

모토그래프 | 한국GM 사장님과 함께 신형 카마로 시승하기...'가성비 최고의 스포츠카(with 카허카젬사장)'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모토그래프님의 자동차리뷰강의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5523643382291.jpg

 


아세 워터 레플 굉장히 다선 오는 용이 스피드를 나와있구요
여기서 최고 렛 아이폰이 갈 스포츠카 카마로 ss 를 실행하여 같습니다
카마로 ss 이번에 나온 신형 모델 같은 경우는 지장이 소금 변한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게 어 어 페이스 리프트가 되면서 사실 퍼트리는 그냥
두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에는 변속기 까지 10단 변속기 로 작가 낳습니다
더뉴 카마로 ss 가 트랙의 다 어떤 성능을 보이는지 지금 다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세부 내가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바꿨습니다
카마로 뿐만 아니라 스파크 그리고 말리부 크루즈 이런 차의 디자인을 조금
더 바꾸면서 듀얼 포트 괴리를 강조하고 좀더 미래적인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는데 카메라도 그 시점에 디자인이 바뀌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우리에게 4
6세대 초기 모델을 굉장히 좀 익숙한 디자인 범블비 라는 연삼 되는
코드가 있었기 때문에 조금 더 눈에 익은데 지금 새롭게 바뀐 디자인은
6세대 초기 모델을 그런 날카로움 아이콘이 캄 은 어느정도 개 생을
하면서도 최 볼에 만의 디자인을 많이 섞어 놨습니다
살펴보시면 가장 택에 눈에 주 두드러지는 부분 눈에 띄는 부분은
주간주행등 2
뭔가 앞트임은 굉장히 심하게 한 것처럼 좀 가운데 부모들은
치고 나왔습니다 다시 이 부분이 이제 쉐보레 새로운 특징 이라고 보면 될
것 같고요 그리고 이 그릴도 투톤컬러 처리해서 엄마가 분리된 느낌을
줬었는데 지금은 뭔가 하나에 마스크를 좀 연상시키는 그런 디자인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조금 더 날렵하고 날카로운 이미지가 한국어가 됐어요
그래서 세부적으로 살펴 보시면 이 주간주행등 달라졌지만
이런 범퍼에 형상이 라던지
특히 엠블럼 엠블럼 에 이제 구멍이 뚫려 써요 이 부분은 엔진을 조금 더
시켜 주기 위해서 사실 6.1m 란 대배기량 엔진이
열이 굉장히 많이 나는 구조 9 예전부터 좀 별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냉각수 라던지 이런 것들을 조금 더 원활하게 시켜주기 위해서 이
아랫부분에 구멍을 뚫어 났구요
그리고 이 후드 부분에 있었던 이 부분이 이제 양쪽으로 나눠져 있었는데
지금 이제 한쪽으로 올라가 져 있구요
일본 진짜로 구멍이 뚫려있습니다 구멍이 뚫려서 엔진의 10개를 이제
빼주는 역할을 하고 있구요
카마로는 이런 세부적인 디자인 드 굉장히 좀 부드럽게 한 부분은 부드럽게
처리 하면서도 굉장히 선이 굵은 그리고 어깨가 높은 스타일의 디자인은
고수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실 어떻게 보면 윈도우 면적이 라든지
윈도우 라인의 상당히 좋아할 상당히 좋고 바디가 좀 강조가 되는 그런
느낌이라서 전형적인 미국의 보디빌더 같은 그런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그 볼륨감이 저앞에 팬더 에서부터 디펜더 까지 굉장히 자연스럽게 이어지고
있구요
자 어떻게 보면 저는 이번 더 뉴 카마로 ss 의 핵심은 뒷모습 인것
같아요
뒷모습은 테일램프가 완벽하게 달라졌습니다
예전에는 그냥 한판으로 하나의 덩어리로
있었고 그 안에 램프 구성을 달리해서 디자인 했다면 지금 완벽하게 이제
얼굴로 분리시켜 놓은 그런 디자인이 적용돼 있고 이렇게 차원 연기 장이
4개가 막히면서 조금 더 눈길을 사로잡네 역할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이런 디자인은 하루가 역사가 굉장히 길기 때문에 예전 모델들을 살펴보시면
이어 유사한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구요
지금 ss 같은 경우는 양쪽에 어플로 가 두 개 있는데 북미형 모델의
나의 트윈 머플러가 양쪽으로 놓여져 있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근육질 그리고 파워 이런 것들을 조금 더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어제 본 굉장히 단순한 것 같지만 이런 선처리 라던지 이런
주름을 깊게 접어놓은 것들의 확실히 쉐보레가
가 말에 힘을 많이 주고 있다 라는 뭔지 느낄 수 있는 부분이구요
타이어는 초기 모델과 동일하게 이글 f1 이 적용될 꺼지고 20인치 의
앞에는 245 사이즈
루티 에는 이치로 사이즈의 타이어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지금 브레이크
시스템 같은 경우도 브렘보 가 제작한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구요
차의 무게가 색 그렇게 가벼운 천 아니거든요 무게나 성능에 비해서
브레이크 패드는 이런 것들이 그렇게 커보이지 않습니다
어쨌든 서킷을 달릴 때 굉장히 좀 무리 없이 계속 달릴 수 있는 브레이크
시스템이 라고 해요
지금보니까 튼 경우가 외부 패널 중에서 유일하게 알루미 적용이 되는
부분이구요
나머지는 이제 철판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일단 이 엔진 같은 경우는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인증이 안 합니다
이 쉐보레가 만든 주 재미와 안 되는 부위에 20 블럭 엔진은
1950년대부터 거의 설계가 바뀌지 않고 몇 십 년 동안 만들어졌고 그
후로 께서 업데이트가 되면서 이 엔진 자체도 세대를 3는 엔진이 야
카마로 6.5 3 되면 이 엔진은 뭐 3대 4세대 뭐 이런식으로 엔진
자체 2
스스로 발전하고 있는 렌즈입니다 저희 엔진은 특징은 일단 엔진이 잡고
예전에 직렬 6기통 엔진 보다 부위 엔진이 더 잡기 됐어요
그리고 이 엔진이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이유는
구조가 단순하고 그리고 무언가 갖다 붙이기 편하고 튜닝 하 게 편하기
때문에
개러지 문화가 있는 미국에서는 스스로 이 엔진이 개조하는 데 굉장히 좀
열을 내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지금이 카마로 ss 적용된 엔진은 의
쉐보레 콜벳 스팅레이 났을 때 처음 들어 갔었던 엔진 이구요
무엇보다도 경쟁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 포드 머스탱의 5.0 엔진과
비교하면 출력도 높고 무엇보다 최초 그가 굉장히 더 강력합니다 그러다
보니까 실질적으로 우리가 주행할 때 느낄 수 있는 그런 가속 능력이
라든지 팔려가 확실히 굉장히 좋은 엔진이 야 네 그 이 카마로 ss 에서
가장 좀 주목할 부분 중에 하나는
사실 페이스리프트 모델임에도 싶다 변속기로 안좋게 달라졌습니다 5
기존에는 8단 이었고 지금 식단으로 해석해야 달라졌고 이건 아무래도
초등학생들 인 식당 달고 있기 때문에 그 추세에 좀 맞추려는 경향도 있고
사실 10단 이라서 저는 걱정한 부분이 있었는데 일단
엔진 회전수를 높이는 단계에서는 그 다 다나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꼴 코 굉장히 스포츠카 라는 느낌이 확 들어온 의 실내 입니다
일단 시트 포지션이 굉장히 낮아서 제가 시트에 앉을 때 온거 확 파묻힌
느낌이 들고요
이런 부분들 대시보드 라던지 윈도우 라인 이 부분이 굉장히 높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까 어느 정도의 펫의 선까지 가지고 있네
그런 디자인이에요 사실 페이스리프트 모델이다 보니까 신라 그렇게 크게
달라지진 않았구요
초록색으로 들어오는것 보이시나요 이런 부분 모드 등의 실내 조명 의 23
가 증가 그래요
굉장히 다양한 색상으로 아낄 수 있구요 이거는 요부 만들어 오는 건
아니고 이 도어트림 쪽에도
이런 식으로 같이 들어오게 됩니다
자 이 부분은 크게 강조를 했구요 그리고 헤드업 디스플레이도 있고
계기판도 게 추행 해 관련이 있는 배터리 라던지 엔진 5의 냉각수 이런
것들이 온도를 굉장히 쉽게 볼 수 있게끔 되어 있구요
그리고 이번에는 새롭게
이 부분 룸미러 부분이 그 실제 식스 보시면 아셨겠지만 이 카메라로
작동을 하는데 이거 이렇게 레버를 당겨주면 카메라가 작동해서 뒤 시야를
확보해 줍니다 사실 카마로 가 후방 시야 전방 시아 이런 것들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에요 그러다 보니까 이런 기술이 들어갔을 때 내
그리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부분이죠 자 이런 작은 시스템 들어왔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같은 경우도 ui 도 조금 나아졌고 뭐 이전 세대도
마찬가지였지만 애플 카 플레이 그리고 안들어도 오토 등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 사실 뭐 편의성을 좀 높였다고 하는데 그런 부분이 크게 높아지는 잘
모르겠구요
외관 디자인은 조금 세련되고 미래지향적으로 바뀌었지만 전쯤 아쉬운
부분들이
이런 스티어링 하루도 머스탱 같은 경우는 굉장히 좀 10쌍 해졌고
조작하기 쉽게 돼 있는데 아직도 조금 투박한 느낌들이 있어요 너무 이
달리는 차에 불필요한 버튼들이
덕지덕지 많이 붙어 있는 느낌도 들고 이
케어 노브 같은 경우도 사실 그렇게 큰 감성적인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쉐보레 승용차 다음이 어느 정도 있어요 2
오히려 제일 많이 조작해야 되는 부분에 있어서 스포츠카에 느낌보다는 그가
수용체 느낌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일단 시트도 옆구리를 키시오 효과적으로 잡아주지 는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이 부분을
전동으로 쪼여 줄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면 좋을것 같은데 그의 마련되어
있지 않구요
뭐 그런 부분 떼고는 사실 이 디자인을 어떻게 보면 뭐 일제 대해서
굉장히 좋았었던 평가를 많이 받았기 때문에 소비자분들이 목계 괜찮다고
생각할 것 같아요
역사 비서 낙지 뒤가 부침 찜
뭐 이 굉장히 싫다 거지
on a street
허벌 저희집에 써야 r 법인 어쩐지 옷을
내분이 뭐 있을까 스알 동안을 외우기 발생할 수 없네요
겁니까 그 말 요즘을 동안 있지

the rooms 없어요 미자 얘야 무너뜨릴 것 같습니다 그
마주 이디엄 의 사라져가고 있습니다 예
oo 열심 예 report
9 cc 이야기 아예
제가 감히 예 세상에 좋고 12t x 답사기 이제 위 월드 기술하고 있는
나무야
metronome 우주적 사실을 입력 언어 예
병적으로 노넨 더 올라가면 샀을텐데 음지에 멀리하게 노체 으
뭐 2 2010 년 a
mideo 외교적 준비했어요 맘 이러한 자의 걔 길이가
대부분은 마이 9 냐 바깥쪽에 찍어 없기 때문에
총 이것은 우뇌의 앞부분의 지금 어딜 업력 동영상 또 그래야만
빨리 덧셈 뭐 해요 장애 통보하도록 하겠지만 야 뭐 하냐 be
아닙니다 이걸 민가가
내장 c 채울 제출 과장된 말씀 카이로
2일 아니고 발동합니다
아 여정을 소개하고 있네요 매고 있습니다
심어 있어야
이들의 출발점 저희 에 물 좋은 사이트 허리 쫒던 4l 가겠어
여러 공백 왜 있죠 으
쌀 맡아야 이건 언제 cert 해서 좀 하려면 되셨지만 위주로 쿤
마음이 좀
고 정 반대로 없네
no.5
you
or 뜻일 수 있으면 좀 찍고 틈을 타 심 하 하 느
이런 구조의 9 말쯤 펩시 다 eojjeomyeon 말씀이 거예요
write 에 예
얘기에 직접 팔리고 있어 뭐도 오늘 외로운 줄 아는데 그
now 아직 구체적인 알고 시험이 있습니다
아 열심히 했지만 아예 줄 수
아 구성을 아 뭔 생각을 했군
에 대해 멋졌어 쫌 이제 문제군
정말 세끼 cowon
real 수 있습니다
them to 예
치료 외국 200정도 찍고 id 알람 부분에
에 s be a sta 수
to a
thom
아니고 10 설 팅
너 벌써 진수 시우민과 해도 너무나 쉬운
페어 트리 말쯤 나 예 y
지금 쥬얼리 쌀 깨진 좋을
그 놈 좋겠어요 먼저 볼까요
그 선택되면 그 말 소스 할 수 있는 그
over the top 섹스
아 베이지 내 s 가 비 이라크 보문사 속담에는 빠리 4
제 2권을 있으나 에 구독자 핑거 엄써 그분 하시는 분 정말 잘 있었어요
맑음 에 타서 미술을 좋아요
예 폼에서 발라봤어요
에 25일 합니다 싸이키 1만
내리고 알려주셨어요
mask my poem to 5
보통 변할 예 잘
hood 교양 쩔어 업이 입욕 재미있는 4a
뵙게 예
자 이제 하나로 를 실행합니다
지금 그 온도 노무현 저도 굉장히 낮고
아직도 그 수분을 머금고 있는 구간 들이 조금 있어요
그러다 보니까 완벽하게 자기 퍼포먼스를 100% 발휘하는 시승은 아니구요
지금 스포츠 모드 까지 정 동안 세팅 해 놨습니다
사실 이런 소리 들으려고 타듯 거잖아요
아 진짜 우리나라에서 얼마남지 않아
사회복지 부위에 이 렌즈 입니다 아 예
거기다가 심지어 모 1000만 원 밖에 안에
아 생강 으
사장님의 그 놈 모드를 안 쓰시더라구요 그냥 자동으로 달리 셨는데 확실히
수동모드로 r 게임을 조금 높게 쓰니깐
사운드 도 다르고 으
카마루 가 뭐 어때 9.0 보다 좋은 부분이
토크 부분이거든요 4
아 있 오크가 확실히 고회전 썼을 때 잘 느껴집니다
확실히 예전에는 뭘 머슬카 라고 하면 어
감성지수 가 굉장히 높았던 찬 주행성능 보다는 그런 느낌적인 부분이
강조가 많이 됐던 차 라고 생각이 돼 있는데 그거를 맨첨에 사실 탈피한
것도 카메라 렸고
지금 6.9 3대 같은 경우는
아 진짜 이제 스포츠카 다운 고객들이 많아 졌어요
지퍼 변속기는 바람이 말한 걸 갖고 싶다면 섞여 생각보다 괜찮네
사실 그
8단을 조금 늘려 놓은 수준의 어떻게 보면 눈속임 이라고도 할 수도
있는데 확실히 엔진 회전수를 높이는 책에서는 그런 느낌이 거의 없습니다
마그넷 이 가이드 된 버너스 힘든 와악
q 밸런스가 너무 좋네 예전에는 너무 물러 왕대비 머슬카 들의 금
이었는데 지금은 굉장히 있다네요
나타나고 로리 라던지 비치기 라든지 이런 움직임들이 거의 느껴지지 않다
보니까
6세대 모델 2 이런 거 든 요
많이 불리는데요 아 역시 진짜 남자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차가
만들어주면 소리 끝내주지 문 아님 디자인 아이콘이 카즈
위생 잘 달리 까지 겁니까
지금 으
예 가 제가 뒤 두번째 타는 거거든요
그래서 파워 사장이
브레이크 내가 너무 막 써서 미안하다
얘기 했는데 아직
초반 다 달라진 느낌 거의 없어요
니까 이런 뭔가
아 스포츠 1 감성까지 구현 했다는데
업무 줄이 항상 그 사실 썩혀 달일 때 4
솔직히 말하면 그 육사 대화는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아요
그 가속 능력은 가속이 나 이런 증 단 넘치는 느낌은 조금 있는데
전반적으로 랩타임이 나 이런 부분에 있어서 의 그런 변화는 없을 것 같은
생각도 좀 들어
트랙 모드에서는 또 다를 거 같긴 한데 일단 에 안전을 위해 스포츠
모드로 달렸을 때는 굉장히 그립이 좋은 밸런스 좋고
정말 속도 내게 좋은 느낌이었어요
그 앞 천 구형 이잖아
와 이렇게 해서 짧고 굵은
석재 체험의 끝났습니다
뭐 해 뭐 해 보려고
두번째날 잘게 섬멸 되니까 제가 다
지금까지 이용해 스피드에서 최고 레더 뉴 카마로 ss 를 만나봤습니다
일단 그렇게 오랫동안 달리지는 못했지만 짧은 써 키 주행에서도 굉장히
밸런스가 좋고 탄탄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 v8 엔진이 주는 그런
남성적인 마초적인 느낌이 완벽하게 전달이 잘 되는 차 있기 때문에
한편 굉장히 흥미 넓구요 네 지금은 써킷 하지만 주행 했기 때문에
일반적인 도로 감각 이런것들은 제가 느껴 보지 못했구요
나중에 심 차를 받아서 새롭게 적용돼 식단 렌즈가 일반적으로 에서는 어떤
느낌을 주는지 마이크나 이팜 태우는
잘 작동하는지 이런것들 면밀하게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신이 까지 못하게 굉장합니다
on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4건 1 페이지
썸네일
제목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