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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그래프 | 못생겼다고? 원조 차는 뭔가 다르다! 신형 메르세데스-벤츠 CLS 시승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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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you won
네 안녕하세요 오터 레프팅 상 입니다 전 오늘 여러분들에게
자동차 역사에서 하늘을 풀 차를 가지고 나왔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되는
모델은
매수 s 벤츠 sl 이 트 뜨구요 1차 같은 경우는 대단히 그냥 특진 차
밑에 길 때 부드러운 디자인 수류탄 디자인으로 디자인 변화를 이끈
주인공입니다 이 첫 때문에 사실 지금까지도 디자인 변화가 계속되고 있고
심지어 suv 까지 쿠페형 모델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면 오늘 2 3세대 cns 가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opera
신형 cls 는 저 예제와 독 않좋아 게 일반적이지만 지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확실히 cls 는 디자인이 굉장히 중요한 모델이고
이 디자인이 앞으로 나올 차세대 벤츠 에도 적용이 될 것이기 때문에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도 같아요
일단 전반적으로 저는 처음 봤을 때 느낌은
어 1세대 로 돌아갔다 다시 회기 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1세대 모델 같은 경우는 진짜 쿠페형 제자인 을 살리기 위해서 희생한
부분이 굉장히 많았고 그로 인해서 좀 독창적인 부분들이 많이 있었거든요
근데 2세대 휴버트 이라고 불린 a 란 디자이너가 만들었던 2세대 모델
같은 경우는 쿠페형 으로 날렵하게 만들긴 했지만 그 벤츠 갖고 있는 그런
중 암이 라던지 이런 부분까지 좀 섞여서 좀 복잡한 느낌이 있었는데
지금은 완벽하게 1세대 모델 로 돌아온 것 같아요
그래서 굉장히 날렵해 졌고 디자 낮 은 주로 슬릭 하다는 표현을 많이
쓰는데
그런 식으로 매끈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자 세부적으로 보면 일단 가장
큰 변화들에 헤드램프와 그릴이 입니다
이게 처음에는 많은 분들이 적응을 좀 못하시는 데이 헤드램프 같은 경우도
기억 짜로 꺾여 있는
주간 주행 등이 적용이 되어 있고 이제 지금 이미 a 클래스 같은
모델에는 같이 도입이 됐거든요
차우 이제 생산되는 c 클래스 s 클래스 신형 모델 들에도 고스란히
적용될 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써 이제 물결 치는 건 아닌데 s 클래스 정도 되면 이제 물결치는 시퀀셜
타입으로 들어갈 텐데 그걸 어떻게 구현할 지 좀 궁금한 부분이 있구요
2 라디에이터 그릴도 좀 더 강렬한 느낌을 주게 끔 디자인 되었습니다
확실히 이 클래스 란 굉장히 많은 것을 공유하는 데 이 클래스가 다른
느낌을 주기 위해서 여러가지 디자인 요소들을 접목시켜 놨습니다
일단 보닛이 상당히 긴 모델이구요 운전석과 앞바퀴에 거리 늦게 깁니다
그 조금 더 차가 안정적이고 비율이 좋게끔 만들었어요
사진으로 봤을때는 굉장히 작은 차 처럼 보여요
도로에서 봤을때도 작은 첫 처럼 보이지만 이 길이 같은 경우는 거란 5m
가까운 길이를 가지고 있구요
자 이 차가 이제 쿠페 라고 말하는 뭐 여러가지 이유들이 있는데
프레임리스 도어를 쓰는
이 문짝 때문에 조금더 그 코 패드 라움 이 강조되고 있구요
1세대부터 고수했던 부분이고 mass 벤츠가
suv 쿠페 를 만들때도 프레임리스 를 사용합니다 쿠페형 에 그런 루프
라인을 가진 차들은 많아요
지금도 국내에서 만든 3단 들도 이렇게 패스트백 이라던지 이런식으로
매끈하게 꺾여 있는 루프 라인을 가진 차들은 많은데 저렇게 전통적인 쿠페
방식처럼 프레임리스 도어를 쓰는 자는 거의 없죠
보통 독일 차를 보면 굉장히 철판을 예리하게 정릉
브랜드가 많습니다 해서 똑 적구 뚝 접어서 뭔가 그걸로 강인함 강렬함을
역동성을 표현하는 데 벤츠는 벤츠 성격에 그렇게 캐릭터 라인을
주름을 깊게 잡는 스타일은 아니거든요
오목하게 하고 볼륨감이 넘치게 끔 하지만 어 이게 자체가 볼륨감의 상당히
입체적 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있어서 조금 더 스포티하고 역동적이고
한편 않은 우아한 느낌까지 들게 하는 거죠
가장 말이 많은 부분이 뒷머 드립니다 뒷모습 디자인의
사람들이 정말 이렇게 벤처가 다 갈 거야 라고 걱정까지 하는 수준이에요
cls 이 모델은 1세대 그 뒷모습과 굉장히 유사해 졌다고 생각이
드리구요
이런 모이는 쉐입이 라던지 턱이 조금 나온 느낌 이런 것들에 1세대로
다시 회 겠다는 생각이 들고
2세대 같은 경우가 조금 독특하게 이 차가 조금 더 커보이게 하는
디자인이 적용된 반면에 이 차는 그저 앞에서부터 이제 수 몰아 오네
그럼 쿠페 느낌의 잘 담겼다고 저는 느껴집니다 그래서 지금이 텔 fd
자인 이라던지 이런 것들은 이미 l 클래스 그리고 곧 나올 cla 클래스
에도 적용이 될 거고요
c 클래스 y 클래스 s 클래스 신형 모델 스파이샷 이 돌아다니는데
위장막 중에서 켈 엠프를 가장 많이 가려 왔더라구요
테일램프 에는 아에 가짜 테일램프 원 형태를 앰플 박아 넣을 정도로
굉장히 극비리에 디자인 변화를 하고 있어요
이 차는 고성능을 조금 지향하는 만큼 머플러가 2개가 달렸는데 입
어플로는 같아요
양쪽에 막혀있고 벤츠는 2 막 아동 세이크 의 머플러를 예전부터 굉장히
많이 썼구요
진짜 머플러는 저기 왼쪽에 밑바닥에 있습니다
지금 cls 에는 두가지 타이어가 적용이 됩니다 일단 굳이어 f1 이
적용된 모델이 글씨 생 차네
어필하기 p0 가 적용돼 있는 모델도 있어요 22g 타이어가 적용되어
있고 지금 amg 라인 이라서 amg 로고도 새겨져 있습니다
지금 다이아몬드 커팅 2구 투톤으로 만들어서 사실 2am 지희를 긁히면
돈이 좀 비용이 많이 들기도 하는데 일단 좀 모던한 디자인으로 그렇게
크게 튀지 않는 휘리 적용이 돼 있어요
그리고 브레이크 시스템 같은 경우도 amg 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타공
까지 뚫려 있는 디스크가 적용이 되어 있고 어느정도 성능을 보장할 수
있는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최근에 메스 벤츠 엔진의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중대형 모델들의 원래는 v6 엔진을 주로 썼는데 지금 최근 들어서 직렬
6 두통으로 다시 복귀를 했죠
지금 여기 새롭게 적용된 엔진은 2009 125cc 에요
엄밀히 따지면 뭐 반올림 을 했을 때 2.9 l 라고 하는데 편의상
3.0 으로 부르도록 할게요
3.0 m 이 직렬 6기통 같은 경우 4
예전에도 벤츠가 직렬 6기통 은 굉장히 많이 썼습니다
회전 질감이나 진동 이런 것에 대해서
근데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어요 물론 bmw 가 그거보다 조금 더 반응이
좋았고 홍보나 마케팅 이런것도 적극적으로 했구요
하지만 벤치도 분명 중요한 로켓 등을 잘 만들던 브랜드입니다
v6 엔진의 다 가터 빙 까지 장착하고 거기에 배출가스 시스템을 넣으려면
요 레이아웃에서 는 쉽게 나오지가 않았던 거죠
그렇기 때문에 차라리 의 2 세로로 긴 블럭을 1 봤고 그 옆에 터빈을
놓고 배출 가스 여 관련된 부품을 넣었을 때 뭔가 중심도 틀어지지 않고
레이아웃이 편 했기 때문에 결국에는 직렬 6기통 엔진으로 돌아가게
됐습니다
그래서 지금 이 엔진의 어 340 마력 이 힘을 내고 있고 최대 토크는
70 1.4kg m 나 되는 굉장히 강력한 엔진 이에요
이렇게 강력한 엔진이 소음도 없고 뭐 진동 말할것도 없구요 반응이 라든지
이런 룽 에서도 굉장해
우수합니다 그리고 예전에 벤츠의 디젤 엔진이 회적 엔진 회전수를
이렇게 높게 쓰지 못했는데
즉 1차 같은 경우는 5000 월 팀 이상까지 회전시킬 수 있는 엔진
이구요
트렁크 늬 이 앰블럼 r 어
요즘 되구요 전동식 에요 전동식 이고 이 안쪽까지 굉장히 마감이 잘 되어
있는 모델이구요 생각보다 상당히 깊습니다
어 이번에 s 클래스보다 되겠고 웬만한 국산차 국산 대형차 스즈네 트렁크
공간 나와요
이 높이가 이렇게 높진 않지만 깊이가 깊어서 기 인증을 얻기 수월 하구요
밑에도 약간의 공간이 있어서 이런 곳에서 물건을 넣을 수 있구요
어 폴딩 도 가능합니다 즉 네버 가 양쪽으로 두개가 있는데
레버를 감기면 시트가 덮인 에
그럼 구조에요 시트에는 6대 4로 잡힙니다
그리고 이 신형 모델 같은 경우는 일단 전에 뭐 외관의 그런 기조를 원래
쿠페 세단 의 기술 잘 유지했다 고 생각하는데
이해와 에서 실내는 정말 완벽하게 달라졌습니다
이전 모델이 2세대 모델은 사실 실내 디자인이 너무 옛스러운 감각이 어떤
것 같아서 그닥 좋아하지 않았는데 지금 모델의 아 역시 벤츠 역시 cls
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디자인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어 확실히 루프를 꺽 뻔했기 때문에 제가 앉은 키 그렇게 크지 않지만
약간 달랑 말라는 그런 느낌이 들고 완벽하게 모여 클래스 만큼 편안한
공간이 나오지 않습니다
레그룸이 좁은 편은 아니고 시티 밑에 구멍이 있어서 다리를 넣기 때
수월해요
왜 하지만 확실히 천장이 너무 가까워 보이네
그런 느낌이 들어요 등받이는 좀 많이 누워 있는 편이에요
많이 누워 있는 편이고 예전부터 이 앞시트 와 동일한 디자인의 뒷좌석
시트를 만들어 놨기 때문에 이 부분에 느낌도 굉장히 좋아요
일단 가장 크게 변한 부분 메쎄 s 벤츠가 cls 를 이제 어떤 식으로
포지셔닝 할 것이냐 핵심인 것 같은데
예전에는 cls 가 무조건 4인승 이었읍니다 이 앞에는 약간의 수납 공간
들이 있었고 암레스트 가 있었고 아예 헤드레스트가 없는 인생 구조
했어요 근데 지금 3세대 부터 네 다섯 명이 앉을 수 있는 구조가
됐습니다 그래서 헤드레스트 또 달려 있죠
물론 이 자리에 가운데 자리에 앉게 는 쉽지 않겠지만 어쨌든 5인승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송풍구 개별적으로 온도조절 한 부분도 있고요
2개도 간단한 수납 공간과 컵홀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실 1억이 넘는 모델이다 보니까 곳곳에 이런 마감 들도 잘 해놨습니다
cls 가 머리 공간이 부족한 것도 뭐 사실이지만 어 시야가 그렇게 좋지
않기 때문에 조금 뭐 덮자 악함을 느끼시는 소비자들도 계실것 같습니다
이 루프를 차라리 그냥 글라스 루프 큰 걸로 넣어줬으면 더 좋을 것
같은데 열리지 않더라도
그러면 개방감이 조금 더 높아질 것 같은데
음 그 부분은 벤츠가 아직 하고 있지 않습니다
벤츠는 일단 무난한 느낌 너무 좋아요
손잡이를 당겼을 때 느낌이 너무 좋고 이 클래스 와 굉장히 많은 것을
공유하는 찾아 나요 그래서 실내 디자인도 거의 콜렉터 동일합니다
이 클래스를 만들고 나서 조금 디자인들이 바뀐 부분이라 송풍구 에
조명을 넣은 부분 이런 것들은 이미 a 클래스를 통해서 나온 부분인데
그때는 이 클래스 된 적용이 안 됐기 때문에 신형 cls n 적용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스피커 겉에 부분이 다른 부분
이런 부분이 쪼금 차이가 있구요 나머지는 거의 똑같아요 쓰인 소재는 워낙
이 클래스가 잘 나왔기 때문에 지금 cls 에 쓰인 소재도 굉장히 좋지만
큰 차이는 없습니다 저는 이 최근에 벤츠의 디자인이 좋은 방향으로 바뀌고
있다고 생각을 해요
그냥 단순히 화려한 게 아니라 조금씩 업데이트가 되면서 쓰는 법까지 좀
편해져 거 든요
특히 저는 이 햅틱 스티어링 해요 이 작은 터치가 있는 스티어링 일이
굉장히 쓰길 편하더라구요 예전에는 이쪽 모니터를 조작을 하려면 굳이 잘
쓰지 않 4
2 터치 들을 쓰기도 했었고 좀 어려운 부분들이 있었는데 옆에 액팅 으로
굉장히 간단하게
여러가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운전자 보조 시스템 도 예전에는 여기 뒤에 방향지시등 밑에 있는
레버를 통해서 g 스톤 2+ 를 작동시키고 거 썼는데 지금은 스티어링 휠
열성과 이 텔레스코픽 정도만 되구요
이 왼쪽 부분에 있는게 자율주행 관련된 단 자율주행 관련된 부분입니다
진짜 쓰이고 편 졌어 나머지 부분들은 동일하구요 이런식으로 트리 늘
원목을 쓰지 않고 커브 파이버 처럼 이렇게 엮어 놓은 그런 합성수지를 써
놓은것 같습니다 카본파이버 겠죠
amg 모델의 이제 이런 장식들이 러 센터 콘솔 까지 내려오게 되는 고요
가죽시트 라든지 이런 부분에 차이도 조금 있습니다
이런 부분들은 좀 아시는 e2 공유하는 이 부분에
신차가 1억 원이 넘는 차기 때문에 공유할 때도 이런 부분을 도색을
한다.던지 고급 모델들은
다른 걸 공유 한다.든지 이런 변화가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거의 흠잡을 게 없는 실내입니다 소재 라던지 즐감 이라던지 마감 이런
것들이 굉장히 훌륭하고 요 시트 헤드레스트 까지 전동으로
조작할 수 있는 벤치에서 거인을 가장 좋은 시트가 적용되어 있구요
우리나라 소비자들이 굉장히 좋아하시는 2 통풍시트 까지 마련되어 있고
굳이 쓸데없이 2 조수석 4위까지 움직일 수 있는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네요
주차 그리고 모래를 한번 들어볼까 사운드를
많은 오디오 회사가 자동차와 콜라보를 하잖아요
그리고 자동차 브랜드의 오율 아픔을 하는데 같이 개발 하기도 하구요
전에 자동차의 들어 있는 오디오시스템 중에서 개인적으로 플래터를 가장
좋아합니다
특히 s 클래스의 들어간 붐 에스터는 정말 끝판왕 이고 제가 여기 올
때도 좀 되었는데 cls 것도 좋더라구요
정말 해상도가 높아요
2 오디오 시점에 해상도와 굉장히 높고 보통 고음이 너무 찔린 다던가
베이스가 너무 올린 다던가 에 너무 과한 브랜드들이 있는데 지금 범해서
같은 경우에 그 2q 줄거리 상당히 잘 돼 있고 이용자가 이 q 를
조절해 쓸 때도 눈에 확연하게 달 먹습니다
안에 이게 안좋은게 벤츠가 노래를 듣다가 부터
따른 노래 듣고 싶은데 빨리 넘겨야 되잖아요
그넘 경에게 쉽지가 않아요 네비 켜놓고 받아 노래를 넘기고 싶어 그러면
현대 기아차는 이런 차들은 요 안에서 다 해결이 되는데 얘는 그게 없어요
내 모르는거
결국 버튼 한번 누르고 이렇게 연결되는
i 이건 방식이 조금 더 개성이 되어 있으면 좋겠어요 한번에 딱 좋습니다
예 지금 이
시동이 켜진 상태 였거든요 못했다 제인 스토브 제가 살짝 풀었는데
켜진 상태 또 굉장히 조용해요
이 벤츠가 그동안 직렬 6t 품보다 규 6mg 훨씬 더 정숙하고 뭐
여러가지 도 타고 설명 했었던 벤츠가
왜 다시 직렬 6기통 돌아가는 야 그런 얘기도 많았는데
벤치가 4기통 & 쓸 때는 엔진 회전수를 이렇게 놓게 쓰지 못했어요
4,500 rpm 정도가 이제 레드 종이 시작하는 지점 이었는데 지금
2차 같은 경우는
5200 ipm 넘어서 까지도 회전수를 높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엔진은 4기통 직렬 엔진과 공유 합니다
c 클래스 라던지 클래스를 만들 때 쓰는 엔진의 다가 7 은 더 토글
늘린 렌즈입니다 그래서 공장 같은 공장에서 만들어 지고 나눠 슬라이드
기술이 라던지 이런 것들도 함께 쓰고 있는 엔진 이에요 그리고 이 엔진은
모 씨의 레이스 말 쓰는 건 아니고요
s 클래스의 드 적용되기 때문에 여러 성격을
낼 수 있는 엔진 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이 3.0 리터 직렬 6기통 디젤
엔진 의
mss 벤츠가 이 클래스 라던지 cls 등의 내가 고성능을 표방하는 디젤
모델 들에 도크 있구요
최고출력이 340 마력 그리고 최대토크가 70 1.4kg m
또 뭐야 열고 있죠 이게 걸 벌 되는 엔진 소리가 아니라 디젤이 매도
글은 글은 하는 그런 느낌이 있거든요
뭐 가솔린에 비해 해서 이렇게 날카로운 소리를 내진 않지만 확실히
어느정도 정제된 사운드가 잘 나오고 있습니다
자 엔딩 소리를 한번 쳐 좀 적극적으로 들려드릴게요
즉 벧엘 싶어 트로
그리곤 진짜 디젤 소리가 아닌데 회전하고 있을 때는 디젤 오렌지 잘
모르겠어요
이 회전이 떨어지면서 내는 그 소리는
디젤 t 계획 느낌이 강한데
진짜 이건 소리도 잘 잡았고
메이킹 두자 레논 찹니다 그 유럽의 브랜드가 유럽 브랜드 확실히 디젤 강
하잖아요
우리나라에 수입되는 대부분의 차가 디젤 일 때도 많았고 저는 그 수많은
디젤 엔진을 만드는 브랜드 중에서
mls 벤츠의 디젤 렌즈는 그렇게 선호하지 않았던 편이었습니다 뭐
강력하기 도 않았고 그렇다고
효율이 그 껴야 된 것도 아니었고 굉장히 걸걸 되고 무진동 이라든지 송
넣어주고 심한 편이었는데 배기량이 높고 기통 수가 늘어난 엔진의 그런
느낌이 하나도 없습니다
확실히 고속으로 달릴 때나 저속으로 시내 를 달릴 때도 흔들림이 없습니다
차체의 자체도 잘 달리게 생겼잖아요
그리고 중심이 딱 잡혀 있게 생겼는데 지금 그 느낌 그대로
전혀 흔들림도 없고요 4륜구동 시스템 까지 있기 때문에 도로에서 돌발
상아
뭐 이런 것에 대 처하기도 수월 하구요
cls 는 사실 이 클래스 보단 더 잘 달려야 되요
기본적으로 그래서 e 클래스보다 휠 베이스는 같지만 좌우 바퀴 빌의
사이를 좀 더 넓혀 놓았습니다
광폭 타이어가 들어가구요 그렇게 해서 안정 값 그리고 균형감을 조금 더
강조를 한 모델이구요
기본적으로 저속에서의 파워트레인 느낌도 만족도가 높습니다
얘가 양쪽에 뭐 이중 접합 유리 뭐 이런게 들어온 것도 아닌데 이게
디젤차 임에도 이렇게 달릴 때는 그냥 과장 조금 더 보태며 s 클래스 탄
느낌 그 정도의 전격성 무 이 정도는 가지고 있고
승차감도 이 어질리티 컨트롤 이제 에코 컴포트 스포츠 가 이런 낮은
속도에서도 변화가 활발합니다
엔즈 뿐만 아니라 쉐어링 감가 이런 것들도 명확하게 달라지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굉장히 좋은것 같아요
초아 학습입니다 아아
이제 1억 넘는 차가 이정도 기본기를 갖는 건 당연한데
새삼 좋다 느낌이 많이드는 모델이기도 하구요
디자인이나 어유 차가 지향하는 그럼 목표 점들의 명확한 차량인 것
같습니다
한국 시장이 1위라고 해요 1232 않은 시장 해요
cls 그만큼 한국에서 인기가 있는데 cls 좋지만
아마 내년쯤 응 국내 신형 에이스의 분이 나올 것 같은데 그 외 1
3분과 쪽은 면면하게 비교를 을 보면 어떨까 라는 생각드네요
자는 그래서 이제 시 속한 파시고 80km 정도 에서 6단 쓰고 있고
제가 여기서 추월하기 에 가입해서 밟으면 3 땅까지 떨어지죠
정말 번개가 찍은 적인 잘 되네요
아 너무 잘 나왔더라 아니 보통 이 정도로 빠르게 달리면 디젤엔진이 이제
마무리 하고 있어 나 너무 힘들어 하면서 소리를 낸다거나 고소로 넘어갔을
때 뭐 전기 부터 전기차 처럼 약간 좀 토크가 사라진 경우도 많은데 이
차는 힘이 워낙 여유롭다 보니까 그런 기색이 없어요
어 변속도 진 첩 빨라 굿 아닌데 지금 시속 60km 로 달릴 때
1200 rpm 도 않습니다
굉장히 회전수를 낮게 쓸 수 있는 엔진과 변속기 구요
가솔린은 그 폭발력을 어느정도 뽐내 라면 그렇게 닫아 날 필요하진 않은
것 같은데
디젤엔진 같은 경우 이런 일상적인 중에 있어서 그런다 다나 변속기가
뭐 어떻게 온 필수 인 것 같아요
앱의 세스 벤츠가 확실히 에그 변속기에 부분에 약점이
뭐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사실 bmw 는 굉장히 오래전부터 어제 테이프
8단 변속기를 같이 만들면서 좋으면 속지
그리고 효율적인 변속기를 이제 자동차의 장착을 했었는데
레스 s 벤츠 같은 경우는 이제 보통 스스로 변속기를 만들기 때문에 그
7단 변속기 에 머물렀던 시간이 너무 오래 됐었어요
그러다가 이제 지금 최근에 나왔던 게 무 2 3년 전에 나온게
메쎄 벤츠가 스스로 만든 9단 변속기 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d 제가 궁합이 굉장히 잘 맞구요
이 9단이 나 되지만 반응도 빠르고
이렇게 힘껏 달릴 때 내 굉장히 똑똑하게 스스로 기어 단수를 많이
낮춰줍니다
벤츠의 유즈 모든 세단의
그리고 어떻게 고성능 모델이 하면 무조건 살이 운영시스템 포맷팅 을 얻고
있습니다
어 한국에서도 예전에는 굳이 포 매트 0 모델을 밀 지났는데
4륜구동 에 대한 인식도 조금 달라지고 있고 요즘 4륜구동이
예전만큼 그렇게 효율을 잡아먹는
시스템니기 때문에 1 cls 같은 경우 드 전 모델이 이제 4륜구동
모델을 판매가 되고 있구요
이 메쎄 쓰 벤츠 폼의 틱은
4시 원래 그 bmw x 드라이브 라던지
이런 전 자식보다 느
좀 옛날 기술을 좀 오랫동안 고소를 했습니다
재밌는거 는 bmw 같은 경우는 거의 한 기술
뭐 한 회사에서 부품사 더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다 4륜구동 모델들이 동일한 그런 시스템을 움직였다면 벤츠는
3단 다르고 스포츠카 다르고 sub 다르고 그리고 소용 차 중에서도 전륜
기반으로 하는 모델 들의 살인 그림이 자리에서 이런 식의 좀 다양한
자리는 9종 시스템은 차에 적용을 했었죠
증인 cls 같은 경우도 기본적으로 구동력을
고정시키는 방식이예요 약간의 조정으로 마이 그 동력을 왔다갔다 할 수
있게끔 만드는 사료 물어 시스템 이구요
이같은 cls 라도 amg 모델은
더 뒷바퀴에 조금 더 많은 구동력을 배분하는 스타일로
4륜구동 시스템이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말 비오는데 전혀 아랑곳하지 않는 선 맡아요
아 그래 카요 썸머 그 나 이제 4륜구동 시스템에
이제 눈길을 잘 가는 건 아니에요 물론 눈길에 서 도움을 주겠지만 그건
하이어 의 역할이 크고 미끄러운 도로 그 장애물을
내가 순간적으로 익혀야 할 때 뭐 그런 상황에서 굉장히 도움을 주죠
이렇게 고속으로 달릴 때는 뭐 안정감은 뭐 말할 것도 없구요 제가 큰
차를 이제 리뷰할 때 좀 눈여겨 보는게 이런식으로 빠르게 달렸을 때 그
크기가 느껴지는 야 그 무게가 느껴지는 야를 좀 많이 보는데
cls 같은 경우는 작은 차 같아요
달릴 때는 그냥 c 클래스 정도 타는 느낌
그만큼 기민하게 움직이고
앞바퀴와 뒷바퀴 이것들이 따로 놀지 않고 밀러가 좀 턱이 이렇게 나온
평이 잖아요
그것도 잘 생각이 안나요 다릴 땐 확실히 1 변속기는 차의 성격을 확
달라지게 해 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 모드 이럴때 cls 400d 와 컴포트 에코 에서
의 cls 400d 는 완전히 다른 모습입니다
소프트웨어 라든지 엔진 뭐 이런것도 변하지만 이것들을 결국 결국 조율하는
건의 그 느낌을 가장 쉽게 전달해 주는 것은 변속도 역할인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에코 모드에서는 브랜드 마다 다른데 이제 뭐 코 스 팅
글라이딩 뭐 여러가지로 분리 엔진을 중 글자 않게 넣어버리는 기술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엔진 회전수를 낮게 쓰면서 주행을 하구요
내리막이 라든지 이런 좀 힘이 덜 받는 구간 들이 있잖아요 그럴때 가속
페달에서 발을 빼게 되면 보시면
회전에서 뚝 떨어지게 캐 회전수가 쭉 떨어지면서 엔진을 쓰지 않는 거죠
최대한 관성 을 이용해서 더 멀리 가게끔 해주고 있어요
그래 엔진이 지금 다시 들어왔을 때 이질적인 반응도 없구요
그리고 확실히 구담 변속기는 구단도 잘 넣어줘요
9 10키로 정도 넘어가면 구단의 알아서 넣어줍니다
물론 이게 수동으로 넣을 때가 더 빠른데
이정도면 굉장히 구단을 적극적으로 쓰는 변속기 라고 할 수 있습니다
2차도 큰차 긴 하지만
s 클래스 같은 경우 s6 쌈을 탔을 때도
스포츠 모드에서도 조금 어느 정도의 바운스 가 있거든요
확실히 이 클래스는 기반으로 만들었고 스포티한 느낌이 어느정도 들어가
있는 모델이기 때문에 컴포트 모드에서도
승차감에 그렇게 무르지 나나요 딱 좋은 정도
쓰리 주행 모드가 장식으로 달려있는 게 아니라 많은 것을 좀 바꿔주세요
확실히 벤츠가 이 세금 한테 오랜 노하우가 있고
원조다 보니까 그런 부분을 유독 잘 해내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지금까지 메 cs 벤츠 신형 cls 를 실행했습니다
일단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차 였구요 그 매력을 뽐내는 게 전부다
운전자에게 그 소비자에게 전달된 한번 아닌데 지금 2차 같은 경우는 메쎄
벤츠가 의도한 그런 매력들이 잘 어필이 되고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역시 차는 벤츠 구나 가 아니라 cls 는 혹시 레스 구나 라는 생각이
좀 들었습니다
게임 지라 n 의 외관 디자인 패키지가 조금 적용돼 있어서 본 모습이
많이 다르고요 실내에 서고 꽃도 디테일이 좀 다릅니다
가격은 기본 모델이 개별소비세 반영 전액 아유 1,990 만원 이구요
지금 2차 같은 경우는 개별소비세 반영을 했을 때 1억 7백 50만원
입니다
이 클래스보다 한창 비싸긴 하지만 갖고 싶은 욕망이 드는 차 인것 같아요
5 3 amg 5대를 추가 됐기 때문에 내년쯤 교육 될 텐데 그때 시 생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5 트랙들을 굉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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