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그래프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 시승기... 트럭? SUV? 길어진 짐칸만큼 더 자유로워지다/온, 오프로드 시승 rexton sports khan > 자동차리뷰

모토그래프 |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 시승기... 트럭? SUV? 길어진 짐칸만큼 더 자유로워지다/온, 오프로드 시승 rexton sport…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모토그래프님의 자동차리뷰강의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5523643532453.jpg

 


5 per te wo
cannot 래프팅 산입니다 오늘의 쌍용차의 렉스턴 스포츠칸 시세
나와 있습니다
얼마전에 집 침체 발표에서 약간의 간략하게 설명을 들었는데 오늘은 뭐
온열 듯 고속도로 오프로드를 달리면서 액션스포츠 칸이 어떻게 달라졌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저희가 먼저 탄 차 어 리프 프리 적용된 모델이구요 이 적재
했을 때 느낌이 어떤지 할 겨루기 위해서 약간의 사물도 넣어 놨다고
합니다 그런
일단 스포츠칸 실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저는 지금 이제 8 핑이 적용된 모델을 타고 있는데요
다른 차들은 정식으로 타이어를 싫거나 달에 화물을 얻는데 저희의 특별한
화물을 실어 묻힌 않네요 어떻게 보면 노멀 상태에서 승차감을
더 잘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겉모습만 봐도 굉장히 커졌다는 게 느껴지고
기본적으로 승차감도 괜찮습니다 이정도로 우락부락한 느낌이 라든지 거친
느낌의 크게 전달되고 있지 않아요
렉스턴 스포츠카는 엑스포츠 보다 기르는 310 미리
m 31 센스가 늘었고 그에 따라서 무게도 조금 높아졌는데 그 엔진은
그대로 쓰고 있거든요
토크 부분에서 2kg m 정도 밖에 늘지 않았기 때문에 액티언스포츠
보다는 조금 둔한 느낌이 듭니다
둔해 졌지만 뭐 어떻게 보면 이런 1톤 트럭에 비해서는 괜찮아
저속에서 부터 드 토크가 잘 나오고 고속 영역도 꾸준하게 힘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suv 에 비해서는 확실히 버진 느낌 그런 느낌이 있구요
어쨌든 걱정한 것 보다는 괜찮은 것 같아요
그리고 소비자분들의 그냥 이제 엄만 봤을 때 승차감이 무척 안 좋아졌기
n 네 라고 생각하는 것보다는 낫습니다
그리고 짱 용 착 안 올인 대로
무게가 좀 나가는 질문 실었을 때 는 지금보다는 훨씬 더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좌석에는 초미녀 교장 님께서 타게 됩니다
4상 인상 논란 지죠 안녕하세요
가자
lee
예 원래 그 저희 채널의 김미향 기자님 초대해주세요 이런 댓글이
종종 있었기 때문에 예 그렇게 오늘에야 와서 상영 차나 판을 잘 짠 거
아냐
이제 남자만 다음에 인기가 없다
이거
그리고 사실 요철을 지날 때는 많이 치는 느낌이 있네요
윗자리에 가조
보구 이별로 경도를 다르게 못해서 그냥 안락함이 좀 느껴져요
어쩌라는 면에 가니까
청청 임세진 하고 포토 올 지날 때 느낌이 물소 때랑 다르게 아무것도
없거든요
그 작년에 요새 신형 g 클래스 t 를 탔을 때 준혁 신형 g 클래스 그
사실은 똑같잖아요 개그 프레임 바디를 쓰고 있고 앞에 더블이 10원을
쓰고 있고 뒤에 이제 리지드 액슬 똑같이 쓰고 있는데 개는 다르더라고요
걔는 이런 느낌이 하나도 없어요
어 대체 좋아하는 귀뚜라미 소리 관념 차에 귀여움이 폭발하는 부분이죠
황 현지생산 제가
아 자 그럼 우리 비트 람이 소리로
제 시승할 때 마다 이렇게 바꾸어 놓고 됩니다 다음 사람 데이 소리를
들으려고
[웃음]
뭐 아
너를
느껴져요 있는 님이 하면 뭐 셀 이제 좀 더 마른 서점 만약 얘들이 명도
싫은지 그지 그런지 4명도
또 굉장히 낮게 잘되어 있어서 이 보통은 이런 식으로 차를 확 늘려
놓으면 실내공간 케빈 드 좀 들려 놓고 화물 공간을 늘려 나오세요 이걸
최선의 에게 방향을 찾는데 일단은 200선 칸 같은 경우 스포츠칸
같은 경우 4
명확합니다 딱 이 화물 공간을 늘리자
여기에 많은 초점을 둔 것 같아요 뭐 캠핑 가기도 편하고 뭐 낚시 하러
가기도 편하고 예
자전거는 여기다가 따다닥 싫으면
엄청 들어갈 것 같은데요
이제 그런 사실 a 2차가 골프 치러 가기 않죠 편해요
골수 벽은 딱딱딱 던지지만 엄청 들어가니까 이제
구속 때도 배달하는 거 가지고 예
주변 징 그릴 절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있습니다 4
간선 유민지 로 적는 것은 헤드라인 지적하고 있다
홀로 그것을 0 각각 위해서나 그래요
거죠 id 스티어링을 느낌은 좋아요
이거 g 플렉 턴에서 가져온 요부분 좋고 아
나머지는 사실
없어
당 영화 게 없다고 말할 수 있죠
확실히 예전 보다 2 2 핸들만 운전대 안 바뀐 게 아니라
이 느낌도 많이 달라졌어요 예전에는 고속도로 달일 때 너무 불안한 느낌이
있었고 이것을 계속 놀고 이 센터에서 힘이 없는 거예요 그렇게 느꼈는데
렉스턴 g렉스턴 때 오면서부터 조금 많이 달라져 떠 라구요
응 7 쌍용차가 지 포렉스 터만 들면서
아까 이제 초미녀 기자님께서 말씀하셨지만 고급감을 찾고 있다
네 사실 g렉스턴 같은 경우는 이제 실내 트림의 가죽을 얇게 쓰고
바느질 까지 해 놓는 그런 것들이 좀 있었고 사실 렉스턴 스포츠칸
액티언스포츠 늬 그런 부분을 조금 다 뺐습니다
가격을 좀 낮춰 되는 요인 도 있었고 성격을 맞춰야 하기 때문에 그런
부분 대신 이렇게 새로운 트림 들
조금 더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좀 활동적인 느낌을 줄 수 있는
팀들을 어 났고 이 기어 노브가 달라졌는데 왼쪽 면에 기어 단수를
조절하는 토글스위치 라고 해야되나
이런 것가 달렸습니다 왼쪽으로 이제 수동모드 m 모드를 변환을 시켜 놓고
위아래로 딸깍 딸깍 하면서 기여를
아까 중 시스템이에요 예전에 쌍용차는
어요 스티어링 휠의 붙어있었어요 이쪽은 플러스의 이쪽 - 버튼을 눌러주면
변속이 되는 그런 구조 였는데 시도하는 족족 불편합니다
이기원 오후에 이렇게 붙어 있는 것은 좀 당장 빼 줬으면 좋겠어요
이제 조작할 때 너무 걸리적 거리기도 하고 변화를 시켰 꾸나 그 느낌이
직관적으로 와야 되는데 중에 토글 스위치는
그런 부분이 상당히 떨어집니다 그냥 평범하게 위로 올리고 알을 내리는 뭐
이런 방식이 훨씬 더 나은 것 같아요
렉스턴 스포츠칸 m 에코 모드 그리고 파워 윈터 모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른 구동 시스템도 평소에는 이제 뒷바퀴
내만 구동력을 배분한다. 가 4륜 하이 사는 오후까지 쓸 수 있는 구조에요
대부분 그냥 일반적인 도로 달리실 때는 뭐 눈이 많이 쌓여 있지 않은
이상은 그냥 흐림 모드로 달리 어셔 또 됩니다
지금 크루즈 컨트롤 이라던지
제가 이렇게 차선을 바꾸면 경고를 해주는 차 살짝 경보 시스템 그리고
앞차에 충돌 방지를 해주는 것도 있지만
정차 했을 때 앞차가 출발하면 신호를 해주는 것도 있어요
제가 그 앞 차 출발 알림 시스템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다시모
옆사람이 라던지 신호 밖에는 이제 가만히 있을 때 뒷사람에게 답답하지
않아요
그런 부분을 좀 해서 해주는 시스템 거죠 그래서 지금이 700kg 을
적재할 수 있는 모델은 레저 이런것도 충분하지만 진짜 본연의 상용차
목적으로 써도 저는 괜찮을 것 같거든요
다마스 라보 이런 차들이 좀 애매할 때가 많이 있거든요
여자친구가 이사갈 때 제가 이 차를 빌려 가는 우파 너무 멋있어
삼성이 줘 딱 5
렉스턴 스포츠칸 으로 오프로드를 체험하게 씁니다
지금 옆에 계신 분은 요즘 가장 핫한 신
드라이버 중 한 명이 신 정회원 외
그 전 색녀 미장 어떻게 사이가 되는 거죠
아 이거 드세요 예 대충은
파이브 그저 정부 밟 아
평소에 연락하세요 않아서가 부정하고
그 cj 슈퍼레이스
중계를 보면 제일 재밌어요 별명이 붙었습니다
요즘 가장 핫한 진 dr 겁니다
이게 2기 주 모델이 휠 베이스가 차이가 조금 있잖아요 그런거 있죠
그래서 초 내가 더 못갈 꼽아 텐데 꼭 그렇진 않네요
봄이구나 아니어서 좀
서리 잘 넘어가고 장애물도 잘 도서 가세요
참 괜찮은 것 만들어주시고
처리 진행 얻은 것입니다
사실 기본은 다 천천히 가는 거죠 그렇죠
넘어 가셨을 때 t 걸어 이니셜 작동하는 느낌이랑 해체
8단 술을 한번 느껴 보시면 될것 같아요
미끄러지다 가 딱 잡아주는 해야 돼
빨리 도망 가는게 좋은걸
뭐 좀 최고로 가도 될 것 같아요
뭐 어 어 저도 지금
얼굴에 피가 쏠려서 어느
까 젊 선수가 이 통풍을 킷이 더라구요
예 뻐 빠진 가져도 빨리 자아
어여 되고 싶구나 4
이게 이렇게 안될꺼 같은 대고 또 되셨어요
딱 지금 싶어 란 절이 불러 지나요
바퀴가 떴을 때 왜 작동으로 미국 구간에서
디퍼런셜 느낌이 가 그렇지 느낌 그 예는 지금
포이 9 판스프링 이잖아요 판스프링 아닌 에는 그러면 여기 볼까요 훨씬
더 작은 바퀴 자체가 더 아가 부드럽게 부드럽게 넣었어
외국 서라 아
저는 저희 준비하도록 하세요 왼쪽으로 살짝 벗겨 주시고 우
진행 이었다는
여러분은 신부 하셨다가 왼쪽으로 또 예
이건 살짝 밟아 주셨고
nog 맺었습니다
왼쪽으로 풀어주시고 주세요
나 맞을 겁니다 으
아예 꾸지 않습니다
많이 봐주세요 자화상 3
합니다 아
전 지금 제 렉스턴 스포츠칸 중에서도
파이브 링크 리어 서스펜션이 적용된 모델을 타고 있어요
놀라운 부분에 최다빈 굉장히 많이 다릅니다 오전에 타 썼던 그 판스프링
모델은 진짜 상영 체어
그것만 탔을 때 그럭저럭 견딜만 하다 이런 생각도 안 정도 들었는데
이렇게 비교해 올 하루만에 둘 다 타 보니까 차이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이 차는 그런 상용차 드럼이 이렇게 크지 않아요
오전에 판 스프링이 보여줬던 그런 과속방지턱 이라던지 도로 이음새 요철
포토 이런거 지날 때 그런 신경질적인 반응 충격을 제대로 흡수 못하는
그런 모습이 두드러지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일부러 이렇게 덜컹 에도 충격을 꽤 쉽게 빠르게 상승시키는 느낌이
들어 확실히 일반적인 이런 대형 suv 뭐 요즘 가장 핫한 캘리 세이드
비교에서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는 당연히 아니지만 픽업 트럭의 정도의
승차감은 갖는다는 것은 그 우수해 보입니다
이정구 승차감이 면 장거리 도 크게 부담은 없을 것 같아요
뭐 뒷좌석에 안줘서 도 참 거리가 크게 부담스럽지 않을 것 같네요
지금 이 차는 20 인치 비리 적용돼 있는데 17 인치 부터 20 인치
까지 이제 여러가지가 포진되어 있기 때문에 그런 부분을 생각해 보시면
승차감을 더 좋게 변화시킬 수 있는 구석도 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둘중에
고르라면
쵸니 지금 타고 있는 이 파이브 링크 모델을 선택할 것 같아요
2차 자체도 기본적으로 400kg 에서 500 키로로 이제 적재량
일어났고 스프링의 있어서 조금 더 발전이 있던거 같아요
구조가 달라 주지 않았구요 제가 집에 있는 제 방에 있는 모든 짐을 빼
와도 사시오 100키로 만들기가 쉽지는 않을거예요
그런걸 생각하면 캠핑 용품 웅웅 차고 넘치고 atv 바이크 정도 한 대
정도는 충분히 실을 수 있는 무게입니다 아마 많은 소비자 분들께서 픽업
트럭 으로 이제 고민하다가 칸 쪽으로 많이 넘어가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들어요
더 신경을 굉장히 많이 쓴 부분들도 보이고 지금 타고 있는 모델은
승차감도 나쁘지 않고 오프로드 성능
뭐 이것도 렉 전 스포츠 그리고 뭐지 포렉스 턴과 크게 다를게 없고 화물
적재 공간도 들었고
뒷좌석도 조금 더 편해졌고
여러가지로 발전 을 굉장히 많이 했기 때문에 저도 개인적으로 쇄골에
콜로라도 나 모포 드레인 레인저
뭐 이런 차들이 국내 다 써도 액션스포츠 가 크게 영향을 받을 거 같진
않습니다
디자인만 조금 더 조금만 더 예쁘게 해 주면 좋을것 같아요
그 예전에는 코란도스포츠 이런 모델이 스티어링의 유격이 굉장히 심했고
거든요
쫀쫀한 느낌 이라고 제 탄력이 그렇게 좋지도 않았고 지금 렉터 스포츠카는
그런 부분에 있어서 굉장히 좋아요
파워트레인 문제 주행 테스트 이런거 에서 좀 어려운 많이 겪었다고 하는데
앞으로 편경 규제는 더욱 강화될 거고
쌍용차는 사실 그런 파워트레인 에 있어서는 아직 을 혼자 스스로 해결하기
어렵기 때문에 그런 부분도 좀 미리 미리 준비를 하면 더 발전할 가능성은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뭐 저도 2차 훨씬 좋고
다만 700 키로 가 필요한 다 상용 목적으로 진짜 사용목적 아니면 진짜
완전 레저 움으로 차를 고르실 분들은 된 에 그쳐 더 나을것 같고
일상적인 출퇴근 도심 주행이 더 많은 분들의
무일 모델이 충분히 괜찮을 것 같아요
예 오늘 아침부터 이렇게 해 질려 까지
페루 종의 x 1 스포츠카 시승 했습니다
두가지 모델을 전부 시 생 했구요 오프로드 코트에서 오프로드를 체험하기도
했습니다
오프로드 같은 경우에는 제가 생각했던거 보다 수월하게 잘 나가는 좀 놀란
부분도 있고요
일단 가장 크게 와닿은 보면은 뒤 두 모델이 굉장히 달다 는 거에요 그냥
막연하게 렉스턴 스포츠칸 을 한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구요
자신이 맞는 용도 되게 자신의 취향에 따라서 2대를 모두와 함께 경험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징 2 명확한 모델인 만큼 시장성 도 굉장히 좋을 것을 예산 되고요
그동안 많은 소비자들이 불만으로 여겨 써 좀 조금 아쉬워했던 짐칸에
늘어났기 때문에 교육센터 까도 분명한 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일단 중요한걸 용도에 맞게 꼭 선택하셔야 됩니다
저는 지금까지 모텔에 있도록 예상했습니다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4건 1 페이지
썸네일
제목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