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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셔인베스트 | 매달회비100만원을내면몇달만에50%100%수익내준다고미국소비자물가지수핵심물가지수자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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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셔인베스트님의 국내경제강의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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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pcm 베스트 피셔 입니다.
뭐 어느 4 말씀드리지만 제가 할 수 있는 부분에서 저는 도움을 드리려
합니다.
뭐하러 도와준 야구 요 제가 먼저 도움을 드리면 그것이 유형이 든 무영이
듯 돌아오면서 서로 풍조 캐지 는게 이 세상의 이치 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내가 행복해지고 싶다면 주변사람들 먼저 행복할 수 있게 도와 주면 되고
내가 부자가 되고 싶다면 먼저 다른 사람들이 부자가 될 수 있게 도와
주면 된다는 게 뭐 제가 괜한 40년 살아오면서 깨닫게 된 이 세상
돌아가는 이치 였습니다.
오늘도 여러분께서 부자가 되실 수 있게 열심히 경제지표 미 경제 흐름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경질 표를 설명드리고 투자에 타이밍에 대해서 말씀
드리고 있는데요.
자 지난 4월 12일 3월달에 미국 소비자 회까지 수 가 발표되었습니다.
소비자물가 지수는 미 연준의 기준금리에 큰 영향을 줍니다.
지금 상황에서 미 연준의 기준 금리가 오르면 특히 신흥국 주식 시장에
악재로 작용하기 때문에 소비자물가 지수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제 영상을 처음 보신 분은 소비자물가 지수는 뭐고 또 미 연준의
기준금리는 뭐냐 라고 궁금해 하실 수 있어서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소비자물가지수는 내달 상품과 재화의 가격이 얼마나 변화 했는가를 나타낸
지표입니다.
그리고 미 연준의 기준금리는 우리나라 한국 언 행에서 정하는 기준금리
와 마찬가지로 미국의 중앙은행이 정화는 이 중앙은행과 시중은행 사이에
돈을 거래할 때 기준이 되는 금리 입니다.
그림을 보시면 지난해 10월 미 연준의 기준금리 인상으로 미국 제 심령을
금리가 급등했던 것을 볼 수 있죠.
당시의 글로벌 증시가 크게 하락했던 것을 기억하실 겁니다.
경계 고점 부분에서 기준금리가 인상되면 이것은 악재로 작용을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소비자물가 지수의 변동을 통해서 기준금리가 어떻게
움직일지도 예측을 해볼 수 있습니다.
자 이거 좀 더 자세하게 한번 설명해 드릴게요 자 그림은 미 원준의
홈페이지에 내용입니다.
미 연방준비은행 은 미국의 최대 고용과 물가안정 그리고 적절한 장기 금리
조절을 위해 미국의 통화정책을 관리한다. 이렇게 써있습니다.
미원 돈의 주요 업무가 물가안정 이기 때문에 미국의 물까지 수가 어릴 때
마다 기준 금리를 인상해 서 인플레이션을 조절합니다. 물까지 수가 상승하면
기준 금리가 인상되고 반대로 허락하면 기준이 가 떨어진다는 것을 예상할
수 있는 것이죠..
그림의 푸른색이 소비자물가 전년 동기 대비 상승률이 고요 붉은색이 미
연준 기준금리 입니다.
거의 유사하게 움직이죠. 물가가 오를수록 미 연준도 기준금리를 인상하여
인플레이션에 대비 하기 때문입니다.
자 지난 1980년 처럼 과도
하게 물가가 올라서 통제가 불가능한 상태가 되기 전에 미 연준은 적절한
시점 맞아 기준금리를 인상에서 시중에 유동성을 흡수합니다. 그래서 물가가
너무 빠르지 않게 조절 하거든요
반대로 경기가 주나 되서 물가상승률이 낮아지면 기준금리를 인하해 서
적절한 수준의 물가가 유지될 수 있도록 통제 했습니다.
자 그래서 그림을 보시면 이 중에서도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기준금리에
약간 선행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궁금증도 생길 수 있으실 거예요 자 왜 지금 상황에서 기준금리가
올라가면 주 시장에 악재로 작용 하나요
이런 궁금증이 드실수 있겠죠. 그래서 그림을 한번 보겠습니다.
그림의 푸른색 써니 미원 중 기준금리 구요.
* 근 색상이나 시 딱히 있습니다. 지난 2001년 뭐 it 버블 당시
그리고 2008년 금융위기 당시 보시면 기준금리가 일정 수준 이상으로
오르고 나서 경기에 호황이 지속되는 시점에 주식시장의 폭락에 나타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준금리 와 주 시장에 관계에 대해서 애플릿 이 모형으로 이렇게 설명할
수 있는데 자의 전 영상에서 제가 설명한 번 드린 적이 있고 오늘 주제가
아니기 때문에 오늘 알아두셔야 하는 것은 기준금리가 일정 수준 이상으로
오랜 시점에 주식시장의 폭락 이 왔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 그림 만들 다니엘 하시면 됩니다. 지금은 지난 2001년 it
버블이 터지기 장별 년 그리고 2008년 금융위기가 터지기 전 되었냐
이런 영역들 과 비슷한 고 점 영역이기 때문에 미 연준의 기준금리가
인상될 수록 경기에 정점이다. 가 오고 폭락이 따라올 수 있다.는 이 우려가
커지는 거죠. 그래서 금리인상이 악재로 작용하는 것입니다.
자 그럼 금리가 어떻게 될지 소비자물가 직으로 예측을 할 수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자 이번 달 발표된 지수를 보겠습니다. 자 그림처럼 4월
12일 발표된 지난 3월 달 미국 소비자물가 지수는 전년대비 1.9%
상승으로 아직 1%에 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연준이 기준금리를 인상 a 면 2% 이상의 구간이 지속되거나 소비자
몇가지 수가 연속해서 상승을 해야 하는데 아직은 그런 부분을 우려할
상황이 아니죠
때문에 미국 소비자물가 상승률 만 봤을 땐 아직 미 연준이 기준금리를
인상한 다 보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봐야 할게 핵심 소비자물가 지선 되요
소비자물가 지수에서 변동성이 큰 식품과 유류 뭐 가스 등의에너지를 뺀
것을 핵심 소비자물가 지수 라고 부릅니다.
자 그림처럼 국제 육감이 뭐 곡물 등은 가격변동 폭이 크고 요 경기에
요인이 아닌 뭐 정치나 전쟁 등의 유행에 따라서 변동 될 수 있기 때문에
7물 경기를 반영하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이 때문에 실제적인 경계를 파악하기 위해
소비자물가지수 해서 곡물과에너지 부분을 땐 부분을 핵심 물까지 수로
확인을 하는데요.
실제 경기 파악에 소비자물가 지수와 함께 쓰입니다. 자 그림은 핵심을 까지
수와 미 연준 기준 금리 비교 안 차트인 데어 역시나 핵심을 까지 수와
기준금리의 흐름도 장기적으로 유사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핵심을 가짓수가 미 연준 개중 거미의 살짝 앞서 있죠.
다만 앞서 보여드린 소비자물가 지수 보다 아무래도 변동성이 상대적으로 서
자 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4월 10일 발표된 미국 핵심 몇가지 쓰는 전년 동기 대비 2% 증가 로
전월 대비 증가율이 감소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림의 푸른색 써니 핵심 일 까지 쓰고 붉은색 썬 이미 연주 기운 인데요.
자 2008년 금융위기 이후 핵심 물 까지도 상승률은 장기간 2% 를
넘지 못하여 쬲 자미원 주는 물가가 오르지 않는 구간에서는 기준금리를
인상할 수 없습니다.
자 그러다 2013년 보시면 단기적으로 핵심 물가상승률이 2% 를 넘어서
증가하는 모습이 관찰되었습니다.
자 이 때 위원 주는 채권 매입을 중단하는 테이퍼링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핵심 물가상승률은 그 이후에도 2% 를 넘기지 못하고 2%
미만에서 지속적으로 행보를 합니다.
그러다가 2016년부터 핵심 물까지 서 상승률이 2% 를 넘어서기
시작하죠
그리고 기준금리 인상이 본격화 되었습니다. 저희 화살표 친 부분이 바로
그것인데요.
그러나 지금 푸른색의 물가상승률을 보시면 2% 대로 다시 하락을 하고
있죠.
연준이 길 금리를 인상 하기 쉽지 않은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자
소비자물가 상승률 과 핵심 유가상승 요 두가지를 봤더니 미 연준이 기운
품질이 인상 하기 쉽지 않은 상황이죠.
자 지금과 같은 구간에서는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금 낙하 지 않고 현
수준에서 머무는 것이 주 시장에는 가장 좋은 신하 빕니다.
만약에 물가상승 일이 급락을 하게 되면 경기가 둔화될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질 것이고요
반대로 몇가 상승률이 급등 하면 위원 중에서 금리인상을 할 것이다. 라는
우려가 커지기 때문에 지금 상황을 유지하는 것이 주식시장의 상승에 는
가장 좋다
이렇게 볼 수 있습니다. 자 이 부분은 제가 매달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요즘에 상담신청 이나 상담 전화를 많이 봤는데요.
자 주식이나 투자를 하실때 초보자 때는 금융시장이 사기꾼 들에게
돈을 잃고 농락을 당하게 좀 쉽습니다. 자 이것을 좀 꼭 알려드리고 싶어서
제 말씀을 드리는데요. 자모 인터넷이나 아니면 이전에 방송 뭐 이런 것들을
볼 때 가끔 종목의 추천 해주게 쓰니 한달에 휴 10만 원에서 수백만
원에 달하는 회비를 내라
고 추천해주는 종목은 따라하기만 하면 뭐 100 덜 만에 50% 또는 두
배 정도 선을 볼 것이다.
뭐 이런 얘기를 하는 사람들이 있죠. 상식적으로 생각할 때 그렇게 주식을
잘하는 사람이 자기 돈으로 주식을 하지 뭐하러 힘들게 영어 파면서 헤비
나 받아 먹으려고 하겠습니까?
몇 억만 대출 받아서 직접 투자 하면 금방 수십억 될텐데요.
자 이것은 명백히 과 대 휘감고에 해당되기 때문에 증권사 나 아니면
자산을 0 4
뭐 자문사 이런 곳에서는 이런 식으로 광고를 할 수가 없습니다.
만약 이런 광고를 하게 되면 금감원에서 제재를 받게 됩니다.
그러나 이런 광고를 하는 업체들 보면 대부분이 유서 투자자문 업체 인데요.
유사 추자 잠은 업체는 뭐냐면 뭐 주식투자의 경험이 전혀 없어도
금융자격증의 하나도 없어도 어느 누구나 신고서 1 만 내면 바로 등록이
되는 것이 바로 유사 투자자문 업체입니다.
금융시장 법이라고 하는 이 법이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금감원에서 규제를
할 수 있는 대상이 아닙니다.
자 그래서 만약에 무슨 문제가 생기면 금감원의 연락해도 해결할 방법이
없구요.
알아서 민사 소송을 통해서 해결해야 합니다. 자 어떻게 보면 바로 이게
법의 허점이 인데요.
이런 법의 허점을 이용하여 서 뭐 일부 유사 투자자문 업체에서는 과 대
허위광고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수익률의 한옥 되거나 또는 투자를 하다.가 손실을 보고 마음이 많이 힘든
상태에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알아보다가 뭐 그런 어떻게 보면
금융의 사기꾼 들에게 비싼 회비도 뜯기고 손실도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 그들은 바보 들의 눈만 돈을 자신들이 가져가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하루에도 10% c 20% 씩 오르고 내리는 이런 종목들을 보면 자
마음은 몇백만원 몇천만원 가지고 금방 수십억의 부자가 돼서 경제적 자유를
얻고 앞으로 뭐 해서도 그만두고 평생 편안하게 할 수 있겠다
이런 생각을 하게 됩니다. 자 그리고 한달에 뭐 100만원의 회만 주면
고급 정보를 주고 너에게 그도 픈 수익률을 달성 해주겠다
이런 유혹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뭐 그냥 사기꾼 일 뿐입니다.
저에게도 종목 추천을 해달라고 매일이 나 연락을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그런데 저는 증권사에서 떼어 있기 때문에 과 데 허위 광고를 하지
않습니다.
경제 지표의 맞게 이 리스크를 관리하는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드리는데
주식시장이 크게 오르거나 아니면 채권 금리가 크게 하락하는 뭐 이런
구간에서는 뭐 당연히 높은 수익률이 나오겠죠.
하지만 뭐 그렇지 않은 구간도 있다.고 말씀드립니다. 한마디로 경기 흐름에
맞게 리스크를 관리하면서 이 수익률을 내는 건데요.
자 이렇게 설명을 드리면 잔뜩 실망을 했습니다. 한달에 10% 이상 또는
뭐 1년 만에 2배 3배 나는 종목이나 이 방법을 알고 있을 것이라고
기대 로 연락을
하셨다가 뭐 그렇지 않으니까? 실망을 하시는 건데요.
자 이것 하나만 생각해 보시면 냉정한 판단을 내리실 수 있을 겁니다.
길을 가다가 어떤 사람이 나에게 100만 원만 주면 6개월 내에 두 배로
오를 수 있는 종목을 알려 주겠어
그렇게 이야기를 하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겠읍니까? 거의 99%는 못 본
척 지나가거나 뭐 아니면 이런 사기꾼 같은 이라고 뭐 당장 꺼져
머리로 개발할 것입니다. 그런데 그 사람이 인터넷 또는 증권 방송에서 멀
큰 마디 정장을 차려 입고 나와서 똑같이 저한테 100만 원을 주면
6개월안에 2배로 오른 종목을 알려 주겠소
이렇게 말하면 정말 500만 원을 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럴싸하게
포장을 하면 사기에 당하는 것이죠.. 자 금융시장에서는 상식적으로 생각하면
답이 나옵니다.
인가된 증권사 낮아 사는 형사 2 자문사 가 아닌 경우 또는 높은
수익률을 제시하면서 수십 수백의 월 회비를 요구한다.면 사기꾼을 가능성이
뭐 거의 99% 입니다.
여러분께서는 좀더 냉정한 마음을 가지시고 작 이런 금융시장의 사기꾼
들에게 속아서 회비도 뜯기고 손에도 보는 일을 겪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자 오늘 영상도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꼭 눌러주시고 지속적으로
시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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