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민데몬 스키 이론세미나 영상 (숏턴) > 스키 중고급

스키

스키강좌입니다. 중급 고급 이론 스키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 가장 하단이 첫강좌입니다

Wooheon cha | 김현민데몬 스키 이론세미나 영상 (숏턴)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Wooheon cha님의 스키 중고급강의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5464074907408.jpg


제가 오늘 준비한 내용은 숱한 인데요 그 쇼 탐 에서 이제 어떤걸 이제
준비 했냐며 는 제가 뭐 따로 이거 세미나 한다고 해서 자료를 중요한 게
아니라 제가 이번 봄부터 어 스키 관련된 책을 이제 제작하려고 그 저의
어렸을 때부터 좀 버킷리스트 들기도 했 꼭 뭐 제가 스키 뱅어 활동을
하면서 꼭 해야겠다고 꼭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던 프로젝트를 이제
올해부터 올 봄부터 이제 준비를 해가지고 이번 11월에 이제 나오게 될
예정인데요 그
축하 신 분들은 제가 11월 중순에 나오자마자 바로 이제 배송을 해
드려서 가장 먼저 보실 수 있게끔 해 드릴겁니다
자 4 책은 제목은 그 퍼펙트 스키 구요
그래서 이제 뭐 베이직 그리고 소통 크로캅 4
으 게 좀 어려워 하시는 부분도 있고 어 뭐 롱 타 모카 빈 보다 좀 더
쉽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보시면은 초 탕도 크게 뭐 어 어 래더 없겠네요 어렵긴 한데 뭐냐면은
힘이 마녀 되질 않네요 힘이 보시면 아시겠지만 힘으로 만약에 해결해야
한다 가 저는 절대 스키 탈 수가 없어요
절대 대문이 될 수도 없고요 그렇기 때문에 어
절대 힘으로 하는게 아니고 이것은 승단 요령이 고 기술이기 때문에 그
요령과 기술들을 잘 익히시면 은 어 나도 자리라
많은 분들의 턴을 50대 타고 내려오는 것도 물론 잘 탄다 라고 표현을
해요 근데 그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좋다는 정말 잘 탄다고 하는 것은
오늘 경사에서 든지 어느 살지를 해서든지 어느 전후 자유자재로 이제
본인이 터 4호 라든지 스피드를 조절할 수 있는 게 저희가 뭐 제가 봤을
때는 잘 타면 스퀘어 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그 잘 타는 스퀘어가 되기 위해서는 저희들이 몇가지의 몇 가지 들에 대한
포인트 들에 대해서 조금 정확히 알고 계실 필요가 있으세요
그래서 뭐 크게 오늘 제가 어떤걸 설명해드릴 거냐면 어떤 그 다음에 이제
에피 부팅 그 다음에 폴 체킹 그 다음에 저희들이 주로 많이 타게 되는
뭐 스텐다드 수 펌 스케이팅 쇼타 그럴 카비 슈터 이렇게 해서 이제
6가지 포인트에 대해서 이제 설명을 해 드릴 건데요

가장 이제 중요한 부분들이 이제 어떤 부분들을 잘 생각해 주셔야 되냐면
내가 이렇게 의 요리 앞서 지면 안된다는 거예요
스케 터지면서 두가지를 중 상 잘 생각해 주셔야 되는데 뭐냐면 너무 요리
앞서는 안된다는거
그리고 두번째는 이거 제가 강 스파는 회원님들 때 가장 많이 말씀드리는
내용 중에 하나인데 본인의 느낌을 믿으면 안되요 스킨은
4 본연의 묶인 밥 걸 반대라고 생각하셔야 되요
예 나는 분명 을 잘 바로 생각했는데 노래 면은 하여 각각 막하게 강습
강타 지는 분야 아니라고 하는 경우도 있고 내가 때 진짜 어색한데 진짜
어색하게 하고 왔는데 아 강조하지 마라 잘했다고 맑게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요 그래서 어떤 놈이 드셔야 되냐면 스케 파실 때는 그 강 대전쟁
인들의 말을 이상 가장 신뢰 해주시는게 가장 좋구요
그 다음에 이제 두번째 같은 경우에는 영상이나 비디오의 같은거 요즘
핸드폰도 보내는 되게 영상 잘 나오잖아요
그런 부분들을 좀 정확히 보시는게 좋아요 영상을 거짓말이야 장 하지
않잖아요 그래서 영상을 거짓말 하지 않기 때문에 그런 본인들이 영상
같은거 를 처음엔 보시기 싫겠지만 은 자꾸 보시다보면 은
어 처음에 좀 느끼다가도 좀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점점 좋아지는 모습도
보여 드리면서 이제 본인들의 모습들도 이제 좀 좋아질 겁니다 자
자 뭔가요 2 상처 보정할 맛 연습하기 전에 이제 제가 먼저 설명드릴
내용은 뭐냐면 어떠한 이에요 없던 저희 바 없다 오늘 언제 가장 많이
하죠
기본 베이직 탈 때 처음 배울 때부터 최종 1봉에서 느 로 체중의 통해서
누르고 이러한 형태의 형태를 가장 이제 기본적으로 이제 회전 원리로
배우게 되는데
저희가 최종 을 입어 한다는 것 자체가
체중을 이동한다는 것 자체 100 스테판의 어느정도 중심이 가 있다는
거고 하중을 전달하는 것 내가 체중을 더 큰 힘을 전달해 주는 것은 이제
하중 전달이 라고 하는데 이 하중 된 바를 정확하게 잘 하는 교회의
스케이트 하는데서 굉장히 중요하고 슈퍼에서도 특히나 굉장히 중요한
포인트가 됩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은
이거는 바 장모 스킬을 잘 타시는 분들은 잘 알고 계시는 분들이 수도
있고 간과하는 부분이 수도 있는데 그 설명을 다시 한번 드리자면 은 기본
표 시선을 잡을 때 문라이즈 의 설정을 어느정도 좀 본인들이 이제 좀
설정을 해주시면 좋아요
그래서 저같은 경우에는 어떻게 하냐면 서 있는 자세가 예를 들어서 1번
대세입니다 l 번 더 새 그러면은 저는 기별 가재를 잡을 때 얼마만큼
갖춘 야 면은 말이 반개 정도 낮춰 요
머리 반개 정도 머리 반개 정도 낮춘 상태가 기본자세가 보시면 되고
그러면은 여기서부터 이제 다음을 한다고 하면은 말이 반개를 버너 추는
그래서 총 말이 1개 정도가 나가지는 자세가 다음 자세라고 보셔야 되요
근데 대부분 잘못된 경우가 어떻게 되냐면 기본 각에서 빠가 다음 어
다음 이 형태는 잘 하세요 그런데 타라 보면 이게 잘 안되고 이렇게 되요
왜 이렇게 되냐면 출발할 때가 잘못되었기 때문에 출발할 때 어떻게
출발하지 냐 면 은 처음 출발 하실 때 예를 들어서 저희가 지금
머릿속으로 패럴 테를 팝니다
테라 좋다며 타는데 기본 가세요 치바 할까 안에는 뭐 조금 높은 데서
출발 할 거 에는 좀 낮은 자세 출발할 거야 이건 이제 본인의 상태
이겠지만
저는 어떻게 최강 하면 조금더 맞게 시작해요 왜 낮게 시작한다면
보세요 저희 베 처음 시작을 할때 턴 처음에 들어갈때 뭐 슈퍼맨 하구요
테러의 통해 받은 처음 시작할때 에보라 면서 이제 시작을 턴을 하면서
들어가게 되는데 기본적인 상태에서 5번 해 버리면 어떻게 되죠
앨범 사실 원래대로 사이는 일상생활에서 하는 서있는데 사회가 와 버린다는
거죠
그러다 보니까 내려가면서 앱 다리를 구부려 도
기본자세 밖에 안 오고 그래서 자세가 너무 높아 가지고 체중의 본인이
생각한 것만큼 잘 안 눌리는 형태가 많이 나온다는 거죠 그래서 만약에 의
반대 새 그리고 뭐 이번 자세 3번 대대가 있다고 하면은 저같은경우에는
3번 자세에서 시작을 해요
3번 다 에서 시작해서 이번까지 나오는 거죠
그리고 이번까지 가서 또 3번으로 눌러주고 이번 까지만 가서 3번으로
눌러주고 이러한 형태가 굉장히 중요해 지게 되요 이게 저희가 제가 지금
먹고는 말씀드리는 첫번째 포인트에요
그래서 시작할 때는 쪼금 다 맞게 시작을 해 주시는게 좋아요 베이지를
타실 때는
그래서 그 중요한 부분들 이제 가다 이제 가져가셔야 되는 것은 또
한가지가
100번을 가져가실 때 또한 거에요 상체 라 열리면서 여부 라며
안된다는거 어떻게 되셔야 된데
저희가 기본 자세를 잡을 때 뱀 1무를 골반 저의 패배 부르고 관절을
구부린 상태에서 상체 밥을 이렇게 생 없는 상태가 아니라 항체가 허리를
핀 상태에서 골반을 앞으로 넣어서 이렇게 상체가 을 어느정도 이렇게
달아놓고 타게 되는데 이 상태에서 내가 어 어 이렇게 얘 주는 생각 너는
뒤에 빠진다 라는 거죠 그래서 상체 밥을 받아 놓은 상태에서 하체
위주로만 일어났다 앉았다 한다고 생각하셔야 되요
그래서 오히려 약간 앞으로 이런 아따 봐요
않고 앞으로 일어났다가 안고 하는 느낌이 없다 온 에서는 좀더 정확한
느낌이 되실 거에요 특히 스템 베르 셔터 에서는 스탠다드 스토어에서
저희가 어떠한 을 할 때 위로 이렇게 일어나게 되며 는 중심 이전으로 잘
안 움직이기 때문에 자꾸 뒤로 몸이 빠져요
그때는 생각했소 편의 안되는 이유가 그 중에 하나에요 자꾸 주시면 자꾸
셔터 에서는 앞으로 가려고 애쓰시는 그렇기 때문에 약간 앞으로 일어나
해주시는 게 중요하고 앞으로 이런 하시기 위해서는 상체에 가기 세워지는
게 아니라 3 찰밥을 받아놓고 그대로 앞으로 상체가 을 유지한 상태로
일어나려고 해주시는게 굉장히 중요하다는 거죠 자 그래서
그랬더니 형태를 잘 기억을 해 주시면 더 좋을 거 같아요 그 첫 번째가
뭐라 그랬죠 3밴 가 3 에서 시작해서 이번 자세로 돌아가는 거
그래서 저희가 이 스키 탈때 일상 대세는 이거라고 보셔야 되요
뭐니 바르게 부분인 상태 이 자세가 아니라 그래서 저희는 분들 스키 탈
때도 이렇게 달라고 해서 이게 편하니까
원래 상생 동안 이렇게 4 왔으니까요 그래서 스키 탈때 만큼을 내가 조금
더 구부린 상태가 기본자세 구나 라는 걸 확실히 좀 기억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뭐 진짜로 사가지고 잘 문제가 못하구요
자 두번째 입니다 이제 두 번째는 상체 고정 이에요 슈퍼에서 위로
자 두 번째는 뭐 이렇게 뭐
말 잘 할 수 있었는데 지금 네 자
두번째는 상체 고정입니다 슈퍼에서 상체 무정 이란 말은 무조건 나에게
되어있거든요 상체를 욀 아래쪽으로 고정시켜야 되냐면
상체 악 항 체 하체가 이렇게 꿈의 형태 레 말아야지 많이 펀 전달의
저희 웹 스킬을 어 파면서 탑이 아래쪽으로 잘 떨어지는 형태가 나오게
되요
그래서 스케 3 차체가 보이는 이유는 꼬 빠가 플레이 힘을 이용하는 거죠
물론 라를 저희가 불 물 걸로 이렇게 막 잤다가 과학자는 어떻게 되죠
꽈배기처럼 됐다가 되 들어오려고 하는 힘이 있죠
그러던 엽기 모든 회피도 이렇게 막 불렸다가 풀려는 다시 되돌아 가려고
하는 이 그림을 저희가 이제 물을 표현한다 보시면 되요 그래서 저희가
스케 탈 때는 슈트를 탈 때는 무조건 상체는 계속 골반을 기준을 위쪽은
계속 정면만
벽만 바라보고 다리만 움직일 수 있게 다리만 움직일 수 있게 해 주시는게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됩니다
그래서 꽂아 풀렸다는 힘을 만들어 주기 위해서 저희가 상체 고정을 하게
되는데
그렇다면은 상체 보정을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을까
분명히 이루어질 거에요 나는 분양 의상 채 바꾸었다고 하는데 이렇게
하시는 분들이 3
눈만 이렇게 딱 보시는 분들이 있어요 상태 똑같다고 왜 이렇게 하셨는데
굉장히 많아요
그 게 아 니 라 저희가 상체 레고 정했다는 것은 내 상체 전체가 아
저쪽으로 바라보는 이러한 형태가 만들어지는 형태가 어 상체 보정 인데 이
형태를 잘 해주기 위해서는 유래 미 한 가지가 필요해요
요령 향 가지가 필요한데 어떠한 요령 인연은 내 손의 위치를 잘 기억을
하고 있으시면 돼요 제 양손에 믿지 저한테 레슨 받으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제가 손을 가지고 얘기를 8 포지션을 가지고 얘기를 굉장히
많이 말씀을 드리 거든요
2 8 포지션 어떻게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서 중심이 전우를 도 움직일
수도 있고 상처도 정도 만들어 낼 수가 있어요
자 제자리에서 제 8의 위치를
앞에다가 놓겠습니다 앞으로 계속 밀 거에요 그러면 이제 문을 중심은 개가
앞으로 쏠리게 될 거에요 그쵸
그러면 스키 탈때 몸 중심 앞으로 쏠려 야 될까요 뒤로 불러야 될까요
앞으로 쏠라 되니까 하여 앞에 다고 해야 되겠죠 다양한 거죠
그런데 이렇게 되는 분들이 많은 소프트웨어 탈 때 로 카림 타듯이 파
이렇게 옆으로 널 피시는 분들이 있어요
그럼 어떻게 되죠 이렇게 보다가 옆으로 놓는 순간 가정의 열리면서 물론
뒤로 가게 되 있어요
너무나도 당연한 사실이죠 왠 약 8배 대 몸통의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하지만 스키를 타러 서는 그 분들의 받나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요
그래서 슈스케 쇼트 탈 때 특히나
양손이 앞으로 발표되어 있는 상태에서는 왜 양씨의 끝에 내 손이 보일만큼
앞에 이 쓰셔야 되요
4 예 손에 보일만큼 팔꿈치를 p 서서 앞으로 보이면 그 앞에 다가
주셔야 되고 상체 무정 을 상체 뭐 정도 마찬가지에요
상체 무정 을 만들 때 여기서 만약에 펌 에 들어간다고 했을때 마담
에로게 이렇게 보면 돌아가는게 자꾸 문제 인 거잖아요
이렇게 나도 모르게 돌아가니까 골반까지 돌아 간다는 건데 그러면 볼게요
자 제가 이렇게 해서 이제 오른쪽 턴을 할 겁니다 자 오른쪽 턴을 하면
되며 는 제가 외는 새로 찍는 거에요 그쵸
이제 오른 생을 다음 하면서 찍을 거에요 오른손에 찍었을 때 제 왼 손의
위치를 한번 보는걸 제 왼 손의 위치는
자 내면서 아파하면서
예 왼손의 위치가 돌아가 버렸어요 그렇죠 그럼 어떻게 됐죠 제 몸의
방향은 이쪽 잉 거예요
자 그러면 이제부터는 생각을 좀 바꿔 가지고 제가 오른손을 찢김 찍을
건데
오렌지는 신경을 안쓰고 왼손을 잡아 내는거 에만 신경을 쓸 거에요 자
아야의 파면서
왼손을 잡아 먹는 것만 신경을 쓰는 거죠 그럼 어떻게 되죠
손의 위치 때문에 왜 몸에 상체 하체가 꼬이는 형태가 된다 라는 거죠
무슨 말씀인지 이해가 되시나요 그래서 저한테 정리를 해드리자면 은
상체 부전의 키포인트는 폴 찍지 않는 손의 위치 인 거예요
자 그래서 제가 지금 이 웬 샀지 벌려봐 하네요
왼손의 찍을 때 원생을 원색의 위치가 이 왠 선과 수평의 이렇게 이뤄져
가지고 잘 들고 있는 형태가 돼 주셔야 되요
그래서 어떻게 써 파악할 때 운동신경이 좋으셔서 가진 상태로 점을 잘
하시는데 이렇게 되는 분들이 많아요 이렇게 되는 분들이 계시거든요
이렇게 파리 따라 되는 분들이 있어요 의원들은 절로 엉금 신경이
좋은거예요
근데 저같은 경우에는 이건 샘이 없기 때문에 양 손의 위치를 자람에
보이는 상태에서 이 8만 신경쓰고 있어요 이 팔을 돌아가지 않 토
이파리 매시 앞 4시야에서 배 맞이한 토
그걸 어떻게 많이 오뎅과 우리한테 잡고 있으며 는 상처 야채는 자연스럽게
보일 수밖에 없다는 거죠
물론 이 형태가 요 잘 모 주기적으로 이루어지면 몸이 유연해 지기 때문에
뭐 10명을 안쓰고 이렇게 잘 나오실 수도 있지만 처음에 연습하실 때는
내가 찍지 않는 손의 위치를 잘 잡아 놓는 것만으로도
솜에 위치 그 상체를 잘 잡을 수 있단 2 상체를 잘 잡아야지 많이
슈퍼를 할 수가 있다 라는 걸로 잘 기억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자 그 다음에
사실은 1건은 완성 완성 된 책 제본 이 아니에요 원정 대체 뭐냐
아니고 지금 있슈 탄금호 같은 경우에는 제가 책 그 일러스트 라든지 그런
디자인 부분들을 지금 다시 세로 하고 있어요 그래서 조금 제작에 좀 덜
되긴 했는데 아마 책에 나올 때쯤에는 좀 완성된 형태로 좀 아마 나오게
될 거예요
자 그러면 아까 전에 찍지 않는 풀의 위치가 중요하다 고 했으며 는
이번에는 찍는 폴에 대한 위치 찍는 폴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서 한번
얘기를 해볼 거에요 자 퍼 채팅을 하는 이유
자 리듬감을 만들어 줍니다 하나 둘 하나 둘 저희가 내려가면서 유포를
르블랑을 만들어 줄 수가 있어요
자 두번째 같은 경우에는 밸런스를 좋게 만드는 주는 거죠
저희가 콘 없이 쇼핑을 한 번 파괴되면 은 생각해도 중심 잡기가 굉장히
어렵다는 걸 아실 거에요 그쵸
근데 콜라 찍어두면 왜 중심 잡기가 쉬워 지죠
양발에 있던 양발 오른데 맨발에 있었던 양쪽에 밸런스가 폴 잠시나마 찍어
줌으로써 화 중에 포인트가 세 군대로 맞는다 라는 거죠 뭐 부분들의 어
다리에 힘이 없어서 지팡이를 짚는 것과 마찬가지의 역할을 저희가 폼 폴로
잠시나마 이제 가져갈 수 있다는 거죠 자 그리고 세번째는 팔의 움직임에
으로 인해서 다리의 움직임이 좋아지고 빨라집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면 은
단 4개를 빨래 빨래 걷기 위에 달릴 빨래가 빨리 달리기 위해서 팔을
빨리 줬잖아 요 보니까 마찬가지라 보시면 되요 저희가 다리의 움직임은
수퍼에서 빨래 가져가 줘야 되기 때문에 팔의 움직임을 가져가 줌으로써
다리의 움직임을 빨리 가져가는게 폴 체킹 aju 라고 보시면 되요
자 풀지 킹을 해서는 잘 하시기 위해서는 먼저 홀로 잘 잡아 주시는게
굉장히 중요해요
자유형 패를 짐작합니다
자 이게 만약에 펄이 입니다 그러면 대부분 어떻게 하냐며 는 거의 걸
보면은 그립이 묶여져 있는 분들도 잘 봤어요 엄마 아빠 짜 보시는지
뭐 공대로 이렇게 박자 보시는 분들이 계세요 그러면은 이 팔뚝 전체에
힘이 전체가 들어가기 때문에 좀 뭐라 그렇죠
놈의 경지 빼구 저희가 원하는 스케 팔에 힘을 전달해 주는데 좀 어려움이
좀 있으세요
그래서 풀어 잡으실 때는 오히려 소포를 좀 최대한 가볍게 해 주시는 게
굉장히 좋구요
새끼손가락 아빠 약지 손가락을 강하게 해 주시고 나머지 손가락을 좀
가볍게 해주시는게 좋아요
새끼손가락 거야 어 약지 손가락 네번째 손가락을 강해지고 나머지 손가락을
가볍게 줘서 약간 곤충 됐듯이 잡아줘 가지고
저희가 풀이 앞뒤로 움직일 때도 요구를 놓지 않게 끔 소맥으로 만 움직여
주시는 게 굉장히 중요해요
꼴찌 킹은 팔꿈치까지 쓰는게 아니라 300만 사용하시는게 굉장히 중요해요
특히 숏 턴 에서는
흑 해외판 같은 경우에는 팔꿈치까지 어느정도 사용하게 되지만
생육에 움직임을 가져가기 위해서 턴 에서는 손목의 움직임을 가져가
주시는게 굉장히 중요합니다
자 2
여기서도 좀 나와 있는 내용을 본다면 어 팔에 힘이 들어가지 않고 폼의
무게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은 뭐냐면은
이 폴 끝에 문제 를 이용해서 볼 끝이 이런식으로
징가 운동이 되셔야 된다는 거죠 시계추 처럼 시계추 처럼 이렇게 움직여야
되는데 이런 식으로 왕배 운동회 되시면 절대 안된다는 거죠
이렇게 팔이 앞뒤로 움직이면 안 된다는 거죠 그리고 최대한 성능만
사용해서 코끝만 보낸다고 생각해 주셔서 끝의 움직임이
가볍게 가져가 주시는게 굉장히 중요해요 그래서
아저씨는 씨도 안 하셨잖아요 그래서 사무실에서 이렇게 연습하실 때 이렇게
손목을 풀어주는 연습을 좀 많이 해주시면 좋아요
생각보다 저희가 이 유연성도 어느정도 좀 필요하거든요
그래서 이어 이게 움직임을 가져가는 연습을 좀 해주시면 좋아요 그래서
여러분들 방법들이 있는데 뭐 여튼 경우에는 그냥 새끼 솔까 옆에서
가르치고 이렇게 손목을 있게 넘긴 날아간 사람도 있고 1번 레몬도 같은
경우에는 어느 손가락을 여기 위에 얹는 회원들도 있어요
엄지 손가락을 위 앉게 되면 성령에 가동 범위가 굉장히 커져요
그래서 요런 형태도 나중에 한번 연습을 하시면서 내가 성능을 사용하는데
조금 더 유리할 수 있다 라고 하면 고객들 그 것도 한 방법이 될 수
있다는 것만 알고 계시면 좋을 거 같아요
자 그리고 이제부터는 콜 잘 잡았어요
그걸 잘 잡았으면 이제부턴 표리 이제 어떻게 나가셔야 되냐면
폭로 처음에 저희가 잡을 때 자 보세요
뭔가 좀 총회 갖고 어서 해 보이죠 이렇게 포로 이렇게 만약에 수집으로
들고 있다고 하면
코끝을 뒤 레가 주셔야지 저희가 어느정도 이제 기보 완성될 기본 자세라고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0건 1 페이지
썸네일
제목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