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꿀팁 앞으로 어떤 유튜브 콘텐츠가 뜨게 될까요?? 잘되는 콘텐츠의 이유는 무엇일까? 유튜브랩 커피캣 > 유튜브꿀팁

유튜브꿀팁

유튜브 초보부터 전문 크리에이터까지 꿀팁

유튜브꿀팁 | 앞으로 어떤 유튜브 콘텐츠가 뜨게 될까요?? 잘되는 콘텐츠의 이유는 무엇일까? 유튜브랩 커피캣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유튜브꿀팁님의 유튜브꿀팁강의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5695708436909.jpg

 


크레이터 로써 너희의 우울의 가기 위해서 우리가 주목해야할 컨텐츠가
있다.면 궁금하신 분들은 이번 영상을 끝까지 봐주세요.
커피 켓 아 퍼비
유튜브 대가 사자 유튜브 램 안녕하세요. 유튜브 라베 커피 캐시 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크리에이터 로써 너무 우울해 퀄리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서
주목해야할 컨텐츠 소재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최근에 제가 정말 깊이 생각한 게 있어요. 봐 0 유튜브 트렌드 라는 것은
무엇일까
제가 연말 연시 가 되면 그때부터 유튜브에 관련된 트렌드에 대한
이야기들을 모으고 않은 크레이터 분들과 연말연시를 하면 모임이 생기고
하니까? 그때 인터뷰를 통해 가지고 이야기를 여쭤보고 또 mcn 에서
강의를 할 때도 그 관계자 분들 한테 이번 트렌트 혹은 올해 잘되 던컨
텐 츠 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그 내용을 바탕으로 트렌드에 대해서 뽑아낸
다음 테에 유튜브 트렌드 에 대해서 발표를 하는데요. 최근에 들어서
트렌드가 무엇이고 그 트렌드의 알맞은 컨텐츠 소재는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이 쇄도하고 있어요. 이건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내가 하고 있는 컨텐츠
보다 사람들이 좋아하는 컨텐츠가 무엇인지 알아내서 빠르게 유튜브
크리에이터 로써 성장 하시고자 하는 물음이 아닌가 합니다. 사실 굉장히
좋은 접근 이니까?
저도 흠 k 제가 조사한 내용을 알려 드리는데 최근에 들어서 너무 많이
이야기를 듣다보니 다시한번 이 트렌드에 대한 점검을 가지는 시간을 갖게
되었어요. 2018년 초에는 제가 트렌드로 일상 컨텐츠를 뽑아 내었습니다.
일상 컨텐트가 엄청나게 성공할 것이라는 게 아니라 v 의 로그 라고 하는
일상 컨텐츠를 올리시는 분들이 늘어 날것이다. 라고 전망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 전망은 정확하게 맞아 들었고 2019년까지 정말 많은 분들이 일상
부록으로 올리고 계시죠. 소비 현인 영상이 아니라 만드는 영상 으로서의
트렌드인 거예요. 그러니까? 유튜브에 시작하시려는 분들 혹은 유튜브를 하고
계신 분들은 사람들이 보고 싶은 트렌드를 여쭤 보는 데 실 3 트렌드는
만드는 사람 입장이 맞춰져 있는 경우도 있다.는 거죠.
그래서 이번에 다시 한 번 연 중간에 다시 한 번 트렌드를 점검하는
시간을 갖고 제가 발견하는 게 있어요. 앞으로 이 컨텐츠는 단순하게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화학 흥미를 끌어 들이는 컨텐츠가 아니라 완 저희
생활에 밀착한 컨텐츠로 계속해서 오래오래 컨텐츠가 소비되는 팡 제닉
컨텐츠가 될 것입니다. 칼질이 컨텐츠 라는 것이요 한번 만들어 두었는데
이게 그때 만상을 갖는 소비성 컨텐츠가 아니라 두고두고 찾게 되고
검색하게 되는 컨텐츠를 말해요 이제는 더 이상 단순한 tv 나 방법 에만
머물러 있는 것이 아닌 것 같아요 얼마전에 이런 기사를 접했습니다. 경북에
있는 한 고등학교에서 학생의 아이디어를 통해서 방 학식을 유튜브로 진행
했대요
유튜브를 통해서 학생들이 방학에 된 걸 알리고 방송을 하고 이것만 해도
굉장히 센 세이 션 하다.고 생각을
근데 차단 들어서 10 자체를 꾸미실 때 거실에 미닫이문을 2시는게
챙기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거실이 오픈이 되어 있으니까? 무슨 일을 할 때 미닫이
문을 통해서 받아두는 구나 정도만 생각을 했었는데요.
2019년 7월에 헤럴드 경제 신문 기사에 따르면 개인 방송을 위해서
거실을 미닫이문으로 닫아서 방송을 하시고 상소에 끝나시면 미닫이 문을
다시 여서 거실로 서 활용을 하신다 라는 그런 내용이 있었어요. 그러니까?
이제는 더이상 유튜브 라고 하는 공간이 측정 분들만 하시는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힘 져 학교에서도 그리고 집에서도 촬영을 염두해 두고 있고 그
방식이 이제는 탱 색다른 게 아니라는 것이 돼요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많이 하고요.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많이 보고 있습니다. 이제는 단순하게 어떤 특정
컨텐츠 자체라기보다 는 내 영상을 볼 사람들이 하루를 하루 동선을
생각하셨어요. 그 사람들이 생활의 아줌마 싸와 있는 컨텐츠를 하는 생활
밀착형 컨텐츠들이 잘 될 거라고 생각을 해요 물론 지금 더 아주 잘 되는
사례가 있습니다.
일기 탭에 들어가시면 지금 현재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고 가장 인기
있는 컨텐츠들이 쪼르르 올라와 있는걸 보실 수 있어요. 원래라면 1기 탭에
있는 영상들은 15분 단위로 실시간으로 순위가 변화하는데 우리나라는
이틀에서 삼일 정도 늘 더 유지가 되는 현상을 보입니다.
우리나라의 인기 탭을 잘 살펴보시면 땡 땡 땡 땡 하는 타입이 라든가
뺑뺑 하는 유형과 같은 컨텐츠들이 심심치 않게 인기 동영상으로 올라와
있는걸 볼 수 있겠어요. 내용인즉 쓰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컨텐츠 였다는 거 책은 들어서 그런 일들이 더욱 두드러지는 현상이 앞으로
기획을 하실때는 꼭 올해 멀리 갈 수 있도록 내 컨텐츠가 하 이제 내
컨텐츠 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해 동안 소비될 수 있는 그런 컨텐츠 소재를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생활밀착형 소재라는 건 사람마다 다르니까?요? 혹시
내가 생각한 이 소재가 생활밀착형 소지가 맞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요
댓글을 통해서 알려주시면 제가 꼭 답변 드리도록 할게요.
아직까지도 유튜브 랩을 9 독하지 않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구독과 알람
설정 잊지마시구요. 관련 영상 보시면서 기획가 브랜딩 차량 편집에 대한
공부도 같이 해 보도록 해요 그럼 우리는 다음 시간에 만나요 안녕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98건 1 페이지
썸네일
제목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