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템플릿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5개
게시물
26개

1/3 페이지 열람 중


Final cut pro 게시판 내 결과

  • (템플릿 공유) 키노트로 유튜브 최종화면 만들고 적용하기 새창

     네 안녕하세요 남편입니다. 자 오늘은 이야그제 유튜브 영상 말미 해보시면 에지금 이런 식으로 이제마지막에 화면이 나오는 게 있읍니다 해서 구독 버튼이 있고 그리고 이제함께 보면 좋은 영상이 라고 해가지고 영상 2개를 이렇게 이제 링크를하는 마지막 최종 화면 이거든요서 한글로는 최종 화면이고 영어로 말하면 이제 & 스크린이 되는데 오늘은j & 스크린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이 & 스크린 만드는 방법은 뭐 여러가지가 있을 수가 있는데요어떻게 하면 좀 쉽게 만들 수 있을지 좀 고민하다가오늘은 이제 두 가지 프로그램을 …

    영상편집 Final cut 2019-04-24 12:38:40

루마퓨전 게시판 내 결과

  • [루마퓨전 Lumafusion 강좌] 무료템플릿 + 무료프리셋 이거 하나만 보세요. 새창

     wei안녕하세요. 취하 킵니다.자 오늘은 지금까지 제가 여러분들께 배포를 해드렸던 여러가지 템플릿그리고 프리 색들을 한번 총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 거에요제가 영상이 음 앞서 관점은 100기가 없다.보니까? 162 찾기가 힘드실것 같아서또 영상으로 한번 정리를 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어떤 템플릿을공유를 했고 그리고 지금까지 어떤 프리스트를 공유를 했으며 히 템플리트를루마 표준의 다운받아서 적용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실제로 거제가 감지해서 설명을 들었는데 물어보시는 분들이 꽤 많아서 다시한 번 여기서 설명을…

    스마트폰 영상편집 2019-12-03 16:53:10
  • 루마퓨전 LumaFusion 아날로그 필름 템플릿 무료배포 새창

     안녕하세요. 취약해 입니다. 오늘은 무료 베프 의식 안으로 들어갔습니다.오늘 무력에 4r 템플릿은 바로 앞에서 보셨던 것 같은 아날로그 필름족과 템플릿을 무릎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템플릿을 따운 받아서 음 아 퓨전 에 적용하는 방법은 설명 아내는 링크를타고 가시면 그전 템플릿 공유 영상에서 설명해 드렸다 것을 보실 수가있습니다.그걸 보시고 루바 필요 내 적용을 하시면 되구요. 어 영상에서는 이템플릿을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먹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템플릿을 룸 앞으 전에 적용을 해서 가지고 오시게 되면 지금 보이는 이런화면을 …

    스마트폰 영상편집 2019-12-03 16:52:59
  • 루마퓨전 LumaFusion 템플릿 무료배포 : Vlog, 여행영상 필수템! 아이폰 촬영화면 템플릿 새창

     안녕하세요. 취약합니다. 자 오늘도 무료 베프 의식 안으로 돌아 왔습니다.지금 보시고 계시는 화면 아이폰으로 지금 촬영하고 있는 아이폰 촬영하면프리셋을 여러분들께 배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이 프리셋 같은 경우에는 v 로 구나 여행 영상에서 진짜 진짜 진짜 많이쓰일 거고 정말 예쁘게 감성적으로 약간 히 파계 만들 수 있는 그런 효과라고 생각합니다.이 템플릿을 다운받는 방법은 제가 수많은 템플릿 공유해서 설명 들었기때문에설명 안해 링크를 적어 놓겠습니다. 그거 보시고 다운받는 방법은 확인하시면되고 지금부터는 이 템플릿을 어떻게 저…

    스마트폰 영상편집 2019-12-03 16:52:52
  • 루마퓨전 인스타그램 인트로 템플릿 무료배포 LumaFusion INSTAGRAM INTRO Free Template 새창

     안녕하세요. 치자 킵니다. 자 오늘도 무릎에 풀 시간으로 돌아 왔읍니다.자 오늘은 저번 인스타그램 레이아웃 템플릿에 이어서 비스타 g 시리즈세번째 인스타그램 꼭 품이 템플릿으로 돌아 왔읍니다.자바로 수정하는 방법 들어가보도록 할게요. 펄프 파일을 룸 아트전 적용하는방법은 설명 나 있는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확인을 하실수가 있고 오늘은수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플레이트 파일을 루아 표정의 가지고 오시면 지금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가있구요.자 우리가 영상을 넣을 부분은 지금 비어 있는 부분 보이시죠.4인 틀의 바로…

    스마트폰 영상편집 2019-12-03 16:52:46
  • 루마퓨전 인스타그램 레이아웃#2 템플릿 무료배포 LumaFusion INSTAGRAM Lay-out Free Template 새창

     아 으안녕하세요. 치자 킵니다. 자 오늘은 제가 저번에 한번 이야기 했었던 인스타레이아웃 무료배포 두번째 시간입니다.아마 첫번째의 인스타 리 어스 배포를 했을 때 두번째꺼 어떤거 만들어보려고 한다. 라는 말씀을 드렸었는데 그 템플릿을 이제 오늘 배포할예정입니다. 그래서 오늘 free 스탈이 없은 어떤 레어 신지 한번 함께알아보도록 할게요.프로젝트 파일 음 앞에 전에 가지고 오는 것은 설명한 의 링크를 보시고따라 하시면 되고 그 프로젝트 파일을 놓아 피질에 넣어서 프로젝트를가지고 오면 지금 보이는 요론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영상편집 2019-12-03 16:52:42
  • [루마퓨전 LumaFusion 템플릿] 구독과 좋아요 클릭하는 템플릿 무료배포 새창

     으으안녕하세요. 취약합니다. 자 오늘은 구독과 좋아요를 클릭하는 템플릿을 배포해보도록 하겠습니다.이 채플리스 사실 어디에 써도 상관이 없어요.인트로 로 써도 괜찮고 영상 맨 마지막에 아웃 춘 형식으로 써도 괜찮고근데 제 생각에는 인트로 다 9키로 보다는 화면 조 적으로 사용하시는게아무래도 가장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한 번 해봅니다.어디에 어떻게 활용을 하느냐는 여러분들의 생각에 달려 있으니까? 한번 잘고민해 보시고 가장 적합한데 사용을 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자 지금부터 어떻게 쑤 정을 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무렵 f…

    스마트폰 영상편집 2019-12-03 16:52:36
  • [루마퓨전 LumaFusion 템플릿] INSTAGRAM 인스타그램 레이아웃 템플릿 무료배포 새창

     안녕하세요. 시작합니다. 지금 제가 어제 브로 구독자가 5000명이되더라구요.어 유튜브 시작하지 구요. 7개월 정도가 된것 같은데 5천 명이나 구독을해 주셔 가지고 여러분께 정말 감사하는 마음 다 와서 이사 한번드리겠습니다.정말 감사합니다.자 우도 무료 베프 의식 안으로 돌아봤습니다. 원래 운의 무슨 감정을 할까정말 많이 고민했었는데제 채널을 구독해 주시는 정보 정 포 님께서 애플이나 프리미어는 역인스타그램 레이아웃 같은게 있는데 제 루가 퓨전으로 혹시 할 수 있을까요?라는 댓글을 딱 보고 아요것은 여행 영상이나 요렇게 좀 감성적…

    스마트폰 영상편집 2019-12-03 16:52:34
  • 루마퓨전 LumaFusion 템플릿 : 오프닝으로 쓰기 좋은 유튜브 검색 템플릿 새창

     안녕하세요. 치아키 입니다. 자 오늘은 오랜만에 템플릿을 fl 드릴예정입니다.오늘 베프 애들의 템플 x 제가 어이 채널을 만들고 초창기에 제오프닝으로 사용했던 그 템플릿이 구요.사실 제가 처음에 사용했던 그 템플릿 같은 경우에는 애프터이펙트 라드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만들었던 거기 때문에 은 아프셔서 그리스도 바꾸고이렇게 할 수 있는 그런 템플릿으로 주작을 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긴했습니다. 제가 이제 사용했던 그 오프닝 만큼 퀄리티가 높진 않지만 좀세세한 부분들을 조금씩 퀄리티를 떨어뜨려서 대신에 루마 퓨전으로 내가채널 이름을 다 …

    스마트폰 영상편집 2019-12-03 16:52:32
  • [루마퓨전 LumaFusion 2.0VER] 마블 인트로 영상 템플릿 재배포 새창

     안녕하세요. 지하 킵니다. 제가 저번에 누가 퓨전 2.0 으로 백색 와서아이폰 107 초 광고 팸플릿 그 템플릿을 이제 2.0 버전으로 새로업데이트를 해서 다시 한번 배포를 했었어요.그 배포에 이어서 이번에는 제가 처음으로 배포를 했던 납을 인트로템플릿을 2.0 거적 에 맞춰서 다시 한번 배포를 해드렸습니다. 사실마블이 인트로 같은 경우에는 크게 2주년 버전으로 새로 하려고 하진않는데 안 열린다고 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꽤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이거또 다시 한번 2.0 버전으로 완전 새로 만든 것 아니고 기존에 있던거에서 2.0…

    스마트폰 영상편집 2019-12-03 16:52:22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