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구름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2개
게시물
3개

1/1 페이지 열람 중


네일아트2 게시판 내 결과

  • 유리조각 구름 프렌치 젤네일아트 : Shattered glass & Cloud french Nail Art 새창

     안녕하세요, 헬로릴리스입니다.오늘은 유리조각 구름 프렌치 네일아트를 준비해봤습니다.레이스 프렌치 또는 러플 프렌치로 이름 붙일까 하다가달이랑 잘 어울리는 모습이 꼭 구름 같아서구름 프렌치로 이름을 정해봤습니다.우선 베이스젤을 한번 발라주세요.그리고 LED램프에서 30초 구워줍니다.연보라 컬러젤을 라이너 브러쉬에 묻혀서손톱의 반, 또 그 반을 기준점으로 콕콕 찍어줄게요.그다음엔 자연스럽게 점과 점사이를 둥글게 이어서 그려주세요.테두리를 먼저 그리고 그 안을 채워주시면 됩니다.선명한 발색을 위해서 2번 칠해줬고요.한번 바를 때마다 L…

    이쁜네일 레시피 2019-03-26 16:09:50

Adobe Photoshop 게시판 내 결과

  • [포토샵 강좌] 12-4 구름 브러쉬 활용하기 - 브러쉬 연습/복습 새창

    안녕하세요 그레이 못합니다 자 이번에는 앞에 했던 예제 이루고 앞에 발스 줘이거 이어서 저렇게 커피잔 에다가 구름을 얹어 놓는 걸 해보도록 할게요자 이거 또 여기 옆에 자 지금 링크 커 런 온 결정여기 가져가고 이미지를 전부 다 다운받아 주세요그리고 자 그러면 이제 이런커피잔 이미지가 있는데 요 게다가 쿠루미 이미지들바론 다운받아서 보시게 되면 야 이렇게 구로 이미지가 세상이 있을 거야얘네들 구름은 뛰어다 가 요 게다가 먼저 보는 데 이것을 풀어 쉬 로활용해 보도록 할게요 자 이미지 다 다운받아 주시고저는 이제 앞 옆에 블로그는 …

    gray monster 2018-12-10 12:22:47
  • [포토샵 강좌] 12-2 브러쉬 만들기 - 구름 브러쉬, 수채화 브러쉬, 나뭇잎 브러쉬 새창

    안녕하세요 크레이 몬스터입니다 아 이번에는 플러쉬 를 만들고 설치하고 관리하는 것에 대해서 좀 설명을 드릴께요자 지금 여기 왼쪽에 메모를 해 놓은걸 보면 은어 일단은포토샵에서 이프 러쉬가 활용 면에서 중요한 이유자 그걸로 포토샵에서 들을 많이 하는 작업이 제가 동영상 처음부터 많이계실 거에요필요한 재료를 활용한 것 사진을 잘라서 붙이고뭐 그냥 자기 마음대로 변형 하는 작업인데근데 그거 그런 작업을 할 때에 이프 러쉬 형태 내뭔가 정리가 되어 있는 상태로 유통이 되어그러다 보니까 포토샵의 가지고 와서 사용할까 상당히 편리해요그러다보…

    gray monster 2018-12-10 12:22:46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