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만들기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6개

1/1 페이지 열람 중


Final cut pro 게시판 내 결과

  • 파이널컷 사진으로 동영상 만들기 | 슬라이드쇼 새창

    자 오늘은 저희가 파이널컷 해서 사진을 가지고 사진 여러 장을 가지고와가지고 사진으로 영상을 만드는 방법을 한번 알아볼게요이 사진으로 영상을 만들 때에는 이제 전통적인 방식이 있고 하이퍼 레스처럼 사진을 굉장히 많이 찍어 가지고 그것을 이제 슬라이드쇼 처럼 단순히재생 만 해가지고보여주는 방식이 있는데 자 화면을 한번 보시면 은 저희가 이제 촬영을 할때 영상으로 찍을 수도 있고 사진으로 찍을 수도 있는데 야 어 일광 님의영상으로 찍어 가지고 편집을 하면 조금 더 수월하기 있는 합니다만은반드시 영상으로 찍어야 되는 것은 아닙니다 해…

    영상편집 Final cut 2019-04-24 12:39:20
  • 파이널컷 배경이 투명한 영상 만들기(알파채널) 새창

     네 안녕하세요 남 시간입니다. 자 오늘은 요저희가 파이널컷프로 텐 에서 배경이 투명한 알파 채널 영상을 한번 만들어볼 건데요이 배경 투명한 알파 채널 영상은 그 이미지로 치자면 은 저희가 많이사용하는 png 이미지랑 이제 똑같은 효과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에서피앤지 이미지도 사실 알바 채널을 쓰는 이미지이고영상에도 이제 png 이미지 처럼 배경은 없고 객체만 나오기 때문에어 다른 영상 일이 합성 하기도 쉬운 이러한 어떤 알파 채널 영상을 한번만들어보겠습니다.자제 유튜브 채널 보신 분들은 그 영상 시작부분 그리고 이제 끝부분에이런…

    영상편집 Final cut 2019-04-24 12:39:05
  • (파일 공유) 움직이는 유튜브 최종화면 만들기(어피니티포토+파이널컷) 새창

     네 안녕하세요 남 시간입니다. 자 오늘은 5 pd 포토 그리고 파이널컷포텐 이용해 가지고 그 유튜브 and 스크린을 만들건데 야 이제 기본적인& 스크린 말고배경이 영상으로 움직이는엔드 스크린을 한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자 지난번에 제가 유튜브 영상에서이제 키노트 이용해 가지고유튜브 & 스크립 만드는 영상을 올려 가지고 이제 많은 분들이 이제댓글도 달아 2 주시고 제 많이 좋아해 주셨거든요서치 폰을 할 것은 거기 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어떤 and 스크린이라고 볼 수가 있을 것 같은데배경이 움직이는 어떤 동적인 & 스크린은 넣음으…

    영상편집 Final cut 2019-04-24 12:38:51
  • 파이널컷 흐렸다가 점점 선명해지는 영상 만들기 새창

     안녕하세요 남편입니다.자 오늘은 영상을 인트로 로 만들 때 흐렸다 가 점점 지내지 면서 나오는영상을 만들어 볼겁니다42 후 게다가 점점 진해지는 이런 영상 같은 경우에는 사실 이렇게소프트웨어 적으로 하기 보다는 실제로 촬영을 할 때 이렇게 촬영을 해주면 은 편집이 쉬워지는 데 카메라의 포커스를 오토포커스 가 아니고수동으로 맞추고 이제 포커스 링을 돌려 가면서 촬영을 그렇게 해야되거든요그런데 오늘 영상은어 수동 포커스 를 사용하지 못하는 환경이 얻거나 아니면 깜빡하고 그렇게못 찍었을 때 억 파이널컷 제 있는 효과를 이용해서 비슷한 …

    영상편집 Final cut 2019-04-24 12:37:37
  • 파이널컷으로 흰색 자막 넣는 두가지 방법 셀레브 스타일 자막 만들기 새창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요 쓸 짝 너무 좋습니다.네 안녕하세요 남편입니다. 자 오늘은 파이널컷프로 텐 에서영상 위에 흰색 자막을 넣을 건데요어 영상에 자막을 굉장히 큰 사이즈로 넣으면서선명하게 보이고 그리고 제 세련되게 볼 수 있는 영상을 만들어 볼겁니다자 지금 이 지금 만들려고 하는 자막 스타일 같은 경우에는방법은 굉장히 간단해서 초보자 분들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거든요 한번해보죠제일 먼저 말을 하거나 나레이션이 있는 영상이 필요합니다말을 해야 거기에 맞게 자막을 딱 놓을 수가 있겠죠그리고 어 어떤 아무거나 가지고 와가지고 자…

    영상편집 Final cut 2019-04-24 12:37:35
  • 파이널컷 타임라인에 빈공간 만들기 GAP클립 새창

     아 o 아 o 아 네 안녕하세요 남편입니다.자 오늘은 파인컷 포텐 에서타임 라인에 빈 공간은 얻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방금 전에 보신 영상이 타임 라인에 빈공간을 넣어가지고 까만 색 배경에흰색 글자만 나오는 간단한 영상 이었거든요자 기본적으로 파이널컷프로 텐 같은 경우에는 이 타임 라인에서 영상 편집작업을 하는데영상 편집을 할 때 마그네틱 타임 라인 이라는 것을 사용하기 때문에영상 422 빈공간에 2422 영상 클립과 이 영상클립 사이 부분이 있죠이 사이의 빈 공간을 만들 수가 없습니다.기본적으로 써 마그네틱 타임 …

    영상편집 Final cut 2019-04-24 12:37:31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