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만들기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3개

1/1 페이지 열람 중


유튜브꿀팁 게시판 내 결과

  • 콘텐츠 별 맞춤 전략 DIY 만들기 영상 만드시는 분들 꼭 보세요.! 새창

     diy 컨텐츠를 만드시는 분 이라면 싸는 만들기에 굉장히 관심이 많다하시는 분이라면 나는 만들기에 관심도 없구요. diy 채널이 아닌데요.하시는 분들이 계실지 라도 이번 영상은 꼭 놓치지 마세요.1 키 날 안녕하세요. 유튜브 앱의 커피 캐시 입니다. 오늘은 요 diy채널을 운영 하시는 분들이 댓글을 달아 주셨어요.diy 채널을 어떻게 소장 해야 하나요 만들게 채널은 어떻게 전략을 짜야하나요 라는 질문에 있어서 답을 드리는 영상이 되겠습니다.첫번째로 기 아이와 2채널 운영하시는 분들은 또 분석 툴을 열심히 봐주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유튜브꿀팁 2019-09-27 16:52:35
  • 영상 만족도 높이는 풍부한 표정 만들기 | 자막과 말이 전부가 아니다. How to practice facial expressions 새창

     1 똑같은 표정 때문에 1 똑같은 영상이 나오신다면 좀더 통보한 표정을통해서 영상을 바쳐 럽게 꾸며 봅시다 표정을 통해서 영상으로 표현하기이번 영상 놓치지 마세요.이우 cer 안녕하세요. 유튜브 랩의 가득했습니다. 오늘은 그가 표정의대해서 이야기를 해볼 거에요얼굴이 드러나는 영상을 찍으시는 분들에게는 표정이 굉장히 우주의 안역할을 나타냅니다.실제로 요 우리는 얼굴에 있는 근육을 사용해서 300개 에서 1만 가지의 표정을 만들어 낸다고 해요이 표정을 통해서 나의 글 의견을 전달할 때 조금 더 나의 감정 생각을더욱 풍부하게 전달할 수…

    유튜브꿀팁 2019-09-27 16:51:20
  • 화면빨 잘 받는 유튜브 연출 꿀팁 | 내 눈에 내 맘에 쏙 드는 영상 속 내 모습 만들기 유튜브랩 강민형 강사 새창

     영상에 담긴 은 내 모습을 좀더 멋있게 좀 더 아름답게 담고 싶으시다면이번 영상 놓치지 마세요.이우 cer 안녕하세요. 유튜브 라벨 컵 계십니다.오늘은요 내가 치킨은 영상 속에 내 모습이 내 마음에 들지 않으시는분들을 위해서 준비한 영상이에요사실 영상 속에 내 모습이 처음에 특히 유튜브를 처음에 시작되었을 때는굉장히 어색하게 보이고 뭔가 손발이 오글오글 고 그래 드는 그런 감정을느끼신 분들이 계실겁니다. 사실 제가 그랬어요.영상의 되고 사실은 많은 분들이 있다.고 가정을 하는거지만 은 앞에는카메라 밖에 없는데 나 혼자 이렇게 떨어…

    유튜브꿀팁 2019-09-27 16:51:11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