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분할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2개

1/1 페이지 열람 중


루마퓨전 게시판 내 결과

  • [루마퓨전 LumaFusion 강좌] 여행영상에 감성을 더하는 테두리 넣기/화면 분할 심화과정 새창

     안녕하세요. 취약합니다. 제가 지난번 강좌에서 영상의 감성을 더한 앤 화면에테두리 넣기 라는 강좌를 한번 진행을 했었습니다.안녕하세요. 취약합니다.오늘 진행해 본 라피쥬 검사는 지금 이 화면에 보이는 화면의 테두리 넣기입니다. 자 오늘 배워볼 건 이렇게 화면에 태 조리를 않는 걸 넘어서요거를 응용해서 조금 더 감성적이고 조금 더 예쁜 여 행 영상을 만들 수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 거에요요거는 이제 제가 편집한 여자 닌 채널의 있던 강좌를 보고 알고는 울라프전에서도 할 수 있겠다 라고 해서 좀 아이디어를 채용해서 루마 퓨전식으로 …

    스마트폰 영상편집 2019-12-03 16:52:26
  • [루마퓨전 LumaFusion 강좌] 비디오 분할/이동/변형 새창

    오늘은 비디오 편집에 가장 기본이 되면서 가장 많이사용하는 기능인 비디오 분할 비디오 이동그리고 비디오 변형에 대해서 같이 배워보겠습니다. 저번시간에 프로젝트를만들고 영상을 가지고 눈까지 배웠어요 그래서 지금 하려는 영상을 가지고오는 것 까지 다 완성이 되어있는 상태에서 설명을 드려 보도록 할게요가장 먼저 비디오 부 날입니다.자 제가 가지고온 여장을 한번 보실게요 어최 생활 한번 해볼게요이렇게 화면이 졸아 가면서 캡 타워가 보이고그리고 내려갔다가그냥 옆으로 돌아온 아주 심플한 영상이에요자 이런 영상인데 제가 처음 치울 때 왼쪽에…

    치하키 2019-06-07 16:27:25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