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엑셀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2개

1/1 페이지 열람 중


자동차일반 게시판 내 결과

  • [초보운전탈출] ♥ smooth 하게 출발하는 엑셀밟는 꿀팁 공개 / 미남의운전교실 새창

     안녕하세요. 입니다. 자 오늘은 두번째 전에 제가 브레이크 밤 내 정지하는요정 회장님 처럼 브레이크 밟는 요령 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드렸는데요.오늘도 아주 간단한 탭 인데 더 어떤 9 독재 분이 댓글로 요청해주세요.제가 말씀드렸죠. 댓글 추천해드리며 제가 영상을 최저 캐서 알려 드리겠다저는 약속을 지킵니다. 4 3조 오늘은 100세를 맞는 방법에 대해서여러분들한테 설명을 해드릴 건데 아주 기초 주는건데 여러분들한테 오늘은약간 tv 줘 어 엑셀을 어떻게 받는지 그런 요령을 잠깐 설명을 해드릴거에요 처음하시는 분들을 아주 중요한 …

    미남의 운전교실 2019-10-08 14:36:13
  • [초보운전탈출] ♥ Driving slope 언덕길(오르막,내리막) 서행하면서 조금씩 가는 방법? ㅣ 엑셀,브레이크 조정방법 ㅣ 미남의운전교실 새창

    안녕하세요 위함인데요 전 요번에는 언덕에 올라 가는 유용하고 내리 마케 내려가는 요령에 대해서 제가 페달을 밟는 요령 에 대해서 한번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카페 자택에 높은 언덕이 했죠자 여기를 올라가 볼 건데요 일어 언더에서 정찰대 가 같다 정체 타갔다가 그렇게 할 경우가 있습니다그 언덕에서는 엑셀 조절을 해주셔야 되는데자제가 올라가다가 잠깐 써보겠습니다자 이렇게 섰다가 다시 올라갈 때는 그대로 엑셀을 밟아 겠죠 만약 불을켜 볼게요저도 댓글 팁은 차가 뒤로 밀립니다자 여기는 약간 언덕 이라서 자체가 아무것도 안 봐도 언덕에 그냥 서…

    미남의 운전교실 2018-12-20 12:41:35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