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음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5개

1/1 페이지 열람 중


Final cut pro 게시판 내 결과

  • (필수) 파이널컷 효과 1,300개 원클릭으로 다운받기 (인앱) 새창

     네 안녕하세요 남편입니다. 자 오늘은 파이널 카드 해서 저희가 효과음앱 안에서 다 운로드 하는 방법 한번 알아볼게요제가 예전에 2 파이널 컷 프로에서 효과음을 어떻게 사용하고 효과음을직접적으로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유튜브 영상을 그 찍은게 있습니다.그래서 그때 이제 제가 유튜브 영상을 찍으면서그 당시에 한가지 이제 빠뜨린 부분이 있는데 그게 이제 뭐니 하며 는오늘 할 내용입니다. 원래는 이제 오늘 한 내용을 하고 그 이제 다음으로넘어가 써야 됐는데요이제 왜 빠트려 있냐며 는 그 제값 그 파이널 컷을 처음 설치할 때효과음을 한번에…

    영상편집 Final cut 2019-04-24 12:39:13
  • 파이널컷 악 자연스럽게 반복하기 새창

    오늘은 요 저희가 파이널컷 해서 음악을 자연스럽게 반복하는 방법에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오늘 영상은 굉장히 좀 짧을 것 같은데요 이게 굉장히 간단한 방식이고누구나 쉽게 이게 활용을 할 수 있는 부분이 어 가지고저희가 음악의 길이에 관계없이 이제는 음악을 언제든지 자연스럽게 영상과합쳐 가지고저의 영상을 좀 더 부드럽게 그리고 이제 좀 더 스무스하게 만들 수가있을 것 같습니다.자 지금 이제 보시면은 그 음악을 한번 들어보시죠 제가 이제 이 강좌를만들기 위해서 일부러 엄마도 이제 중간 중간에 조금 짝 않았거든요그런데 실제로 작업할…

    영상편집 Final cut 2019-04-24 12:39:03
  • 무료로 배경악 구하는법 #1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활용 새창

     네 안녕하세요 남 션 입니다. 자 오늘은 요저희가 이제 영상 만들때 배경음악이 필요하고그리고 영상에서는 음악이 굉장히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어여 영상을 만들 때 우리가 0그 영상 배경에 깔리는 bgm 이라고 부르죠그래서 음악을 어떻게 하면은 무료로 구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좀알려드리겠습니다.2 배경음악 을 구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보통 이제 초보자분들이 사용하실 때에는어제 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유튜브 라이브러리를 이용하는방법입니다.그래서 유튜브 라이브러리는 어떻게 들어가느냐 뭐 검색창에유튜브 오디오 라이브…

    영상편집 Final cut 2019-04-24 12:37:50
  • 파이널컷 효과 직접 폴더에 추가하기 | Final Cut Pro Custom Sound Effects 새창

     네 안녕하세요 남편입니다. 자 지난 시간에 그 파이널컷 에서 이제효과음으로 낳는 것에 대해서 이제 유튜브 영상을 올렸었는데요그 지난 시간에는 요기 패널의 가 사운드 이펙츠 로 들어가 가지고여기서 원하는 사운드 효과음 을 넣는 것을 했었는데 지금 여기 까지만알게 되면애플에서 만들어 놓은 사운드 효과 만을 사용할 수가 있고 뭐 이루어져서자신이 만든 효과음 이라든지 아니면 내가 원하는 효과음 입 따로 또 있다그리고 요즘에 많이 사용하는 유튜브 들이 많이 사용하는 효과음을 내가직접 폴더에 넣어 가지고 활용하고 싶다 이럴 때에는 그 싸운 …

    영상편집 Final cut 2019-04-24 12:37:42
  • 파이널컷 영상을 풍성하게 해주는 효과 사용하기 | Sound Effects in Final Cut Pro X 새창

     네 안녕하세요 남 션 입니다. 자 오늘은 영상 편집을 할 때 파이널 컷에서요배경음악에 중요성은 사실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갔는데 배경 음악과영상 그리고 영상의좀 더 풍성하게 해주고 살을 붙이는 효과음 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이 효과음 같은 경우에는 사실 영상 편집할 때 초보자 분들은 이제 쉽게간과하는 부분이 될 수가 있고 이 효과음이 적재적소에 들어가게 되면영상이 굉장히 풍성해지고어 고급스럽게 보인다 그리고 클립에 어떤 이미지를 이제 음악적으로 이제청각적으로이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제천 달을 할 수가 있거든요 그래서 …

    영상편집 Final cut 2019-04-24 12:37:40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