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자막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2개

1/1 페이지 열람 중


Final cut pro 게시판 내 결과

  • 파이널컷 3D 자막 활용법 #1 새창

    자 오늘은 저희가 파이널컷 해서 3b 자막 3d 텍스트 를 어떻게 조금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강좌입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시작해 가지고 이3d 텍스트 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 3번조금 길어 지만 4번정도 이제 나눠 가지고 이제 설명을 드릴 텐데 오늘은그 첫번째 이제 시간으로 3d 텍스트 가 무엇이고 스트릿 이 텍스트를우리가 이제 어떤 식으로 활용하면 은저희 영상을 조금 더 입체적으로 그리고 좀 풍성하고 고급스럽게 만들 수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자 여기 샘플을 보시면 은 지금 요런 3d 텍스트 가 지금 들어가 있는데이스…

    영상편집 Final cut 2019-04-24 12:39:17
  • 파이널컷으로 흰색 자막 넣는 두가지 방법 셀레브 스타일 자막 만들기 새창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요 쓸 짝 너무 좋습니다.네 안녕하세요 남편입니다. 자 오늘은 파이널컷프로 텐 에서영상 위에 흰색 자막을 넣을 건데요어 영상에 자막을 굉장히 큰 사이즈로 넣으면서선명하게 보이고 그리고 제 세련되게 볼 수 있는 영상을 만들어 볼겁니다자 지금 이 지금 만들려고 하는 자막 스타일 같은 경우에는방법은 굉장히 간단해서 초보자 분들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거든요 한번해보죠제일 먼저 말을 하거나 나레이션이 있는 영상이 필요합니다말을 해야 거기에 맞게 자막을 딱 놓을 수가 있겠죠그리고 어 어떤 아무거나 가지고 와가지고 자…

    영상편집 Final cut 2019-04-24 12:37:35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