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프리미어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2개

1/1 페이지 열람 중


자동차리뷰 게시판 내 결과

  • 기아 K7 프리미어 3.0 시승 / 그랜저와 주행성능의 차이 집중탐구 새창

     5 안녕하세요. 모터 레버 김상영 입니다. 전 오늘 k7 프리미어 시승 인가장에 나와 있습니다.이제 곧 있으면 시승을 할 텐데요. 제가 이제 눈여겨 보는 부분이 몇가지있습니다.일단 nvh 성능을 개선 을 많이 했다고 하구요.그리고 라이딩 코너링을 위해서 cc 개선도 있었다고 합니다.그리고 무엇보다 아래 mdps 가 들어가면서 성능 적으로 조금 더 개선이되어 있을 것 같은데 그런 부분을 중점으로 k7 을 실행해 보도록하겠습니다.k7 이 굉장히 많죠. 개혁이 80여 대신 행차가 준비가 되어 있고자세히 보시면 다 다른게 색상이에요 흰색…

    모토그래프 2019-10-08 15:11:09
  • 파격적인 절취선(?) 호? 불호? K7 프리미어(F/L) - 그랜저를 넘기위한 기아차의 승부수 새창

     5 녕하세요. 워터 래프팅 사냥 입니다. 저는 지금 기아차 비트 섬유 꼭나와 있구요. 여기서 k7 프리미아 신 철폐가 열리고 있습니다.저는 k7 프리미어가 어떤 부분이 달라졌는지 낱낱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기존 k7 은 이런 식으로 생겨 썼죠 지금 2k7 자체도 그릴에 큰변화를 주고 이채 특장 led 를 쓰면서 조금 디자인적으로 멋을 많이강조 했었던 모델입니다. 그리고 이 당시에는 이렇게 led 안개등이 좀유행을 했었어요.2 아이스 큐브 타입의 리암 게중에 유행을 했었고 이런 디자인이 사실 전기아차 고대로 퍼지지 않았고 케이스 …

    모토그래프 2019-10-08 15:10:57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