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11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2개

1/1 페이지 열람 중


자동차리뷰 게시판 내 결과

  • 강병휘 선수의 포르쉐 신형 911(992) 카브리올레 & 쿠페 시승기! (2020 Porsche 911 Carrera Coupe & Cabriolet Review) 새창

     여러분이 에 무슨 잘까요? 예전에 되시나요오호 완전 소외가 미 부터 2o 분 간의 오랜 천이 뭐 채우고 있는 것같아요괜찮은 바로 무르시 에 새로운 뭐야 되요뭐 이 칼을 악보입니다.음 처음 a9 부위가 발표됐을 때 사실 실망을 감출 수가 없어요.어 그리고 한켠으로는 또 반값 해도 했죠.뭔가 좀 살이 많이 찐 것 같은 행동을 좀 안 해 가지고 이렇게 피만0이 될 것 같은 그런 차체 디자인의 느낌을 받았었거든요 그리고개인적으로는 이 뒤쪽에 왼쪽부터 오른쪽 까지 그 좀 파격적으로 바뀐테일램프 디자인도뭔가 너무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줘서 그…

    모토그래프 2019-10-08 15:11:45
  • 포르쉐 신형 911이 끝판왕이라 불리는 이유?!...서킷, 일반도로, 와인딩코스, 젖은도로에서 테스트! 새창

      won저는 지금 빨리 ci 는써킷 나와 있습니다. 리카르도 토르 머라나 써 뜻이구요.곳에서 전에 지금 아이구 떨려 가 신양 구원의 991 모델을 타고있습니다.그리고 1st 모델을 실행합니다.내신 연구 일들은 디자인적으로 굉장히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이렇게 말씀드리면 뭐가 변했는지 잘 모르시겠지만 정말 미세한 터치들어있었어요. 2 헤드램프 디자인도 달라졌고 무엇보다 이 보니 c 더강조된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어요.그래서 이 파팅 라인 이 예전에는 이제 몽 뚝하게 앰블럼 위 땅으로끊겼는데 지금은 노즈 부분이 조금 더 강조된 디자인이…

    모토그래프 2019-10-08 15:09:56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